[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이소라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Live - 170813 (비긴어게인)
내가 좋아하는 노래 리스트가 있는데 이걸 이소라님이 다 불러준다면.....그런 생각이 잠깐 들었다. 비긴어게인을 본 후.
이소라 (데이트) Live - 170813 (비긴어게인) 선공개 영상 휴일 아침에 놀이 공원 푸른 동산 해는 쨍쨍 구불구불 미로를 돌아 신나는 여행을 떠나요 랄라라 라라리 나나나 랄라라리 라나나 랄랄라 라라리
이소라 (Across The Universe) Cover - 170806 (비긴어게인) Jai Guru Deva
제ㅔ필기노트펼치ㅛ시면 페이지간격으로 기욤사랑ㅇ해ㅐ나와요(환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리님비긴어게인보세ㅛ요... ㅠ ㅜ.,. 이소라 노래듣는데 자꾸 템굠으로매드가....
비긴어게인에 나온 노래들 다 음원 내줬으면 좋겠다 이소라 님 정말...최고다
어제인가 비긴어게인 재방송하는 걸 틀어놓고 딴짓하고 있었는데 그대 안의 블루를 이소라와 윤도현이 맞춰보는 모습에 갑자기 심쿵했다. 정말 뜬금없이... 왜 윤도현에게 치여서 검색을 해보고 있는가 ㅋㅋ 마성의 듀엣곡 같으니...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A11_FQR_U

비긴어게인 이소라가 부른 비틀즈 원곡 Acroos the univers 노래가 너무 천사같아서 이 노래로 본즈커크 스팍커크 보고싶다ㅠㅠ
비긴어게인은 이소라 노래 듣는 것만으로 충분한 듯.
(비긴어게인) 예고 中 노래 모음 - 이소라 (Track 4) - 이소라 (Between The Bars) Cover (원곡 Elliott Smith) -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그대 안의 블루) - 이소
비긴어게인 이소라 때문에 보는데 남자 세명이 너무 꼴뵈기가 싫다. 시즌2는 여자만 섭외하면 어떨까. 이소라 옥상달빛 선우정아 나인 등 출연할 사람 많잖아. 여자 멤버 있으면 이소라가 잡아먹는 것도 아니고 맨날천날 남자들만 붙여놔서 짜증나죽음
윤도현 (잊을게) 코러스 넣어주는 이소라 - 170806 (비긴어게인)
오늘 하루를 비긴어게인에 납세했는데 이소라도 윤도현도 유희열도 너무 좋다 엉엉ㅜ 흐흑
비긴어게인 봤다. 그래도 갈수록 나아지고는 있는 것 같다. 나는 ㅇㅎㅇ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연주는 괜찮다고 생각하게 됐고, 남편은 이소라 노래에 약간의 호감이 생겼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진짜 놀랠 노자임...)

펑펑 울었는데... 그냥 씻고와서 개운하고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래 너무 좋고...
비긴어게인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듣는데 울컥하네..
아 비긴어게인 이소라랑 윤도현 노래넘잘불러서 우주부셧다..
Jtbc 비긴 어게인 좀 아쉬운게 완성도도 중요하긴한데 ㅠㅠ 결국 외국이라 영어곡 준비해야 어느정도 호응을 얻는다는게 😂 이소라 좋아하는데 같은 노래 여러번 들으니깐 몰아서 보는 입장에서는 질려서 그 중간중간 나라 문화 소개하는 게 재밌었다..
비긴어게인 꾸준히 보는데 순간순간 그 좀 오글거리는 청춘영화같은 모먼트 못참겠음... 근데 노래가 좋아서 계속 보는듯 특히 이소라 날 사랑하지 않는 너에게인가 그노래 영업당함....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님께서 노래하고 계시는데 왜 우리 듀오가 이소라님 광팬인지 알 것 같다
어젯밤 줄리 런던 음반을 듣다가 문득 떠오른 그 해 여름밤. Two Sleepy People은 최근 (비긴 어게인)에서 이소라씨가 불러 화제가 됐나보다. TV를 거의 안 봐서 모르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사 좀 다시볼까 싶어 검색하다 알았음.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hyceliahn

비긴어게인 3화, 펍에서 이소라 노래할 때 한 여자가 핸드폰 울려서 조용히 밖으로 나가 전화받는 장면이 나온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휴대폰 매너녀"라고 나오더니 나중에 그 여자가 다시 들어오고 나니까 화살표까지 가리키
비긴어게인보는데 유희열이 이소라 눈보면서 피아노 맞춰주는게 너무 스윗하다.. 피아노 토도로키 보컬 이즈쿠... 서로 눈맞ㅊ 며 교감하며 부르는 노래.. 보고싶습니다...(결론)
이소라님 라이브듣고싶어서 야근영상으로 비긴어게인틀어놨다 1화부터 바람이분다 불러주신다ㅠㅠ
이소라 (Moon River) Cover - 170709 (비긴어게인)
말할거예요 이제 우리 결혼해요 그럼 늦은 저녁 헤어지며 아쉬워하는 그런 일은 없을 거예요 아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 목소리 너무 좋아 ㅠㅠㅠ하 ㅠㅠㅠ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가 그랬다 나는 노래 밖에 없다고 그걸 그냥 대충 해버리면 나는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버린다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속에서 당신에겐 와우가 있잖아..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차올랐다..
비긴어게인 너무...좋다...윤도현 이소라 유희열에 유럽 버스킹......아름다워.......

오아시스 노래너무조아하는데 이소라가 비긴어게인에서 Don't look back in anger 불러줘서 기분너무조음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의 노래를 자주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다음 스위스 편에서는 (데이트)와 (그대 안의 블루) 랍니다. 😍
요즘..비긴어게인 이소라 너무 좋아요!
비긴 어게인 8화 이소라 (난 너에게 편지를 써) 첫 소절에서 울컥하고 완전 몰입해서 듣고 있었는데 아아...
('비긴어게인' 스위스로 버스킹 여행) - JTBC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스위스 몽트뢰로 버스킹 여행을 떠났다. 이소라는 '프레디 머큐리'를 생각하며 '퀸(Queen)'의 대표곡 'Love Of My Life'를 특별히 선곡했다.
비긴어게인 너무 좋다 이소라 윤도현...
이소라 (Moon River) Cover - 170716 (비긴어게인), 아일랜드 마지막 버스킹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neuran

ㅇㅇㅇㅇㅇ,,,,, 비긴어게인 엄빠랑 보는데 이소라 보자마자 어디 아프냐고,,,,^^!
이소라 (Don't Look Back In Anger) 연습 - 170813 (비긴어게인)
신서유기가 화요일날 하나? 헉 내일 비긴어게인해ㅜ 근ㄷ 나 그때 자는데•• 이소라선샌님 내일도 화이팃
대박ㅡㅜㅜㅡㅜㅜㅜㅜㅜ 비긴어게인 윤도현 이소라랑 유희열이랑 영국인가에서 버스킹하는거 프로그램 첨보는데 대박ㅠㅜㅠ🖒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 목 소리 진짜 좋네 ..
비긴 어게인 내일자 방송 예고 봤는데 이소라님 낼 몽트뢰에서 노래하시네
그대에게 나~ 반한 것 같아~ 말~은 안했지만~ 너~무 멋져보여요~~ 모두들 이소라님 나오는 은혜로운 비긴어게인을 봐주십시오ㅠㅠ

비긴어게인은 이소라 목소리 듣는 재미로... 그리고 이번엔 스위스라고.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와 (그대안의 블루) 듀엣 할 사람을 찾는데 갑자기 카메라감독이 지원해서 윤도현과 유희열을 바르셨다; 범부들의 세계에 숨어있는 저런 고수들 재밌다.
비긴어게인에서 윤도현, 이소라 버스킹 하는 것 보니... 정말 잘하네... 특히 윤도현... 이 친구 멋있네~^^ #윤도현의재발견
오늘 비긴어게인 유희열님이랑 이소라님이랑 그대안의블루 부르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라님 계속 웃고 유희열님도 끝나고 웃는거 너무 웃기닽ㅌㅌㅌ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희열옹
JTBC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 언니가 그대안의 블루를 부른다. 유희열 피쳐링으로. 지지직 거리는라디오를 껴안고 살던 시절 무한반복으로 듣던 노래. 배경이 스위스라 마음이 더 말랑말랑해진다. 이놈의 역마살. #감성팔이 #추억소환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님 목소리 넘 보물이다
이소라가 부르는 'Love of My Life'. '비긴 어게인'을 좋아하지 않는데, 한번씩 이소라의 목소리가 들리면 귀기울이게 된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cool__wa

오늘 비긴어게인.. 남자 셋 입방정 떠는 거 꼴보기 싫어서 보는둥 마는둥 했지만 마지막에 이소라가 부른 Love of my life를 듣는 순간 모든 것이 용서되었다
이소라 & 유희열 (그대 안의 블루) Live - 170820 (비긴어게인) 난 난 눈을 감아요 빛과 그대 모습 사라져 이제 어둠이 밀려오네
이소라 (데이트) Live - 170820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에서의 이소라 목소리 정말 사랑한다. "꾀꼬리같은 소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가수 이소라.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love of my life 좋네. 좋다. 좋구나.
비긴어게인 보는내내 느낀건데 이소라의 목소리 재발견! 대체할수가 없겠다


프로그램

요즘 보면서 좋다고 생각한 티비 프로그램이라고 해봐야 효리네 민박 정도였는데 비긴 어게인 보고 지돌 심장 치유받는 중... 윤도현이랑 이소라가 날 울린다...윤도현 진짜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다 구매했음 지금

비긴엔어게인 프로그램 비긴어스 팀 노래 들으며 일하는 중인데 비오는 날에 소라님 목소리는 참 .. ㅜㅜ 이거도 소장하고 두고두고 봐야겠다눈
23. 비긴어게인(영화 아님 프로그램 보면 진짜 힐링된다 진짜 약간 음악 치료받는 늒김ㅋㅋㅋ ㅋ 너무 낭만적이구,, 음악으로 소통하는 부분들 그리고 윤도현으ㅏ 보컬이 너무 좋아서 진짜 ㄴ나도 버스킹을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 지경
나중에 비긴어게인 코스로 여행 다니고 싶다 이 프로그램 넘 좋아ㅜㅜ계속 버스킹 다녔으면
재환이 다른 친구들이랑 비긴어게인같은 프로그램 나왔으면 좋겠다 흑흑흑
6.자주 듣는 노래는 뉴이스트 w-있다면 이지만 다른 거 하나 쓴다면 coldplay-The Scientist 에요....!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 버전으로 들어보세요....! 윤도현 님이 부르시는데 짱좋아요...!
비긴어게인 프로그램 보는데 진짜 한 화 한 화 공감이 되고 마음에 와닿는게 진짜 음악이 너무 좋다 지친 삶에 필요해 ( ´•̥ω•̥` )
시간 되시면 꼭 비긴어게인도 같이 보세요..! 효리네 민박 다음 타임에 하는 프로그램인데 저 요거 두개 때문에 매주 일요일만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mongsil7942

#TeamEXO 나 비긴어게인 같은 프로그램 너무 좋아
그렇죠ㅜㅜㅜㅜㅜㅜㅜㅜ 저두 좋아요ㅜㅜㅜㅜ 그 프로그램 아세요? 비긴어게인이라고? 그거 좋아요ㅜㅜ
한국의 예능의 강점은 리얼리티에 있다고 생각함. '효리네 민박' '비긴어게인' '알쓸신잡' '윤식당' 같은 프로그램들을 좋아하는데 어쩌다 나영석류.. 그러고보니 전성기 시절 무한도전보다 나영석의 1박2일을 더 좋아했었다.
[#노홍철] #RoHongChul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이라 불리는 길거리 공연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에 버스커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비긴어게인 남출연자들은 별로지만 프로그램 자체는 너무 재밌다
[#노홍철] #RoHongChul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이라 불리는 길거리 공연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에 버스커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
효리네 민박-비긴어게인 이 순으로 보면 이 집을 탈출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효리네 민박은 나도 어디 조용한 곳에서 편히 쉬고 싶고 비긴어게인은 해외 여행을 가고 싶다.. 둘 다 풍경을 카메라로 잘 담고 마음과 정신 힐링 해주는 프로그램

일요일 이 시간, 내일 출근이 신경쓰여 참 안좋은 시간인데 (비긴 어게인)보면서 달래고 있다. 요즘 좋아하는 프로그램.
진짜 비긴어게인은 윤도현 입덕 프로그램이 맞다,,, ㅋㅋㅋㅋㅋ 그 전에 윤도현이 자기가 노래하는 이유가 사람이 자기노래 듣고 꿈같은거 찾는게 좋아서 그렇다고 했었나 그랬는디 나 그거듣고 감동받았삼
보면 볼수록 좋은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윤도현 진짜 음악을 잘하고 사랑하는 뮤지션인것도 빠져들고 회가 더해질수록 팀의 조화가 더 좋아지고 탄탄해지는것도 보기 좋아.
티비프로그램 중에 비긴어게인 안보다가 오늘 보고 있는데 역시 예상대로 너무 별로다. 앰프 가져다 놓고 시끄럽게 공연 하는데 뒤에서 스위스 사람들이 째려보더라... 버스킹이란거 자체가 애초에 언플러그드 공연인데 외국까지 가서 에휴..
아 비긴어게인 진ㅁ자 좋다 해외여행 + 멋진 음악이라니 이런 잔잔한 라디오 같은 프로그램 너모 좋아 (우럭
림들 ㅠ 네이버티비에서 비긴어게인이라는프로그램에서 윤도현이 버스킹을하거든요? 노래너무좋고 배경도 너무이쁘니까 꼭 보세요 ㅠㅠ 노래넘좋아요


영화

쟤가 말하는 비긴어게인이 영화일까 아니면 예능프로일까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knj_091294

어..톤..먼..트..(핑구메모) 사실 키이라 나이틀리를 조아해서 볼라그랫던 기억은 잇네요,,,(비긴어게인 7번봣음) ㅈ저 영화볼때 감독은 안보고 봐서 잘 몰랏는데 우디앨런이ㅣ네요! 먼짓햇나¿(문찐이 또~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덩케르크 킹스맨 라라랜드 론 레인저 맨프론엉클 레미제라블 비긴어게인 세얼간이 가오갤2 카3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비긴어게인 복수는 나의 것 추격자 불한당 위플래시 . . . 조승우 조승우 조승우 .....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월플라워 비긴 어게인 해리포터 시리즈 신비한 동물사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이미테이션 게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스파이더맨 홈커밍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비긴어게인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더 랍스터 Her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나, 다이엘 브레이크 킬 유어 달링 심야식당 위플래쉬 주토피아
싱스트리트 비긴어게인 일만명의성자들 스파이더맨 시리즈 엑스맨 시리즈 중경삼림 해피 투게더 파이독 크로니클 나의 첫번째 장례식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라랜드 덩케르크 사운드오브뮤직 비긴어게인 첨밀밀 어 워크 투 리멤버 어바웃타임 스타트렉:비욘드 미녀와 야수 23 아이덴티티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ewoongoods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 쉬즈더맨 아이언맨3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2 하울의 움직이는 성 닥터 스트레인지 수어사이드 스쿼드 히든피겨스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라랜드 스타트렉 비욘드 비긴어게인 캐롤 아가씨 대니쉬걸 신비한 동물사전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덩케르크 엑스맨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와...!!!! 비긴어게인2 박효신, 정재일 진짜 대박일텐데.... 는 영화부터 좀..;;;
디스트릭트9 메멘토 플립 비긴 어게인 캐치 미 이프 유 캔 블라인드 사이드 빌리 엘리어트 보이 후드 비포 선라이즈 쇼생크 탈출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비긴 어게인은 영화를 다시 보면 지루한 면이 없지않아 있는데 그 특유의 감성과 노래는 절대적으로 그리운 향수같은 존재기에 항상 그 느낌을 갈망하게 된다
59.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연출. 통기타에 맞춰 부르는 키이라 나이틀리(배역 이름 기억안남)의 조용한 노랫소리가 마크 러팔로(기억안남)의 귀에 어떻게 들리는지 보여준 장면. 악기 하나씩 쌓이는게 너무
흐허뤄ㅗㅠㅠㅠㅠㅠㅠ비긴어게인ㅜㅠㅜ영화도 넘좋고 노래도 넘조아ㅠㅠㅠㅠㅠ왜이제야 본거지..과거의 나 반성해라ㅏ...(쾅쾅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pianodyne

비긴어게인 같은 포근한(?) 맞나 그냥 영화보다가 나른해서 잘것같은 영화 ㅊㅊ좀 (지루한거 ㄴㄴ
4. 비긴어게인 입소문 타기전에? 어쩌다가 봤는데 음악영화에 눈 뜸; 진짜 노래들 로스트 스타도 좋은데 다른것도 너무 좋음 제작자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지... 쨌든 너무 죠음
비긴어게인 - 윤도현의 [To Find you] (영화 '싱스트리트 OST')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언어의 정원 미비포유 이미테이션 게임 어바웃 타임 비긴어게인 인터스텔라 비긴어게인 대체적으로 초록빛 색감에 잔잔한 영화취향인 것 같다. 서치하다 저랑 취향 비슷하신 분 영화 추천해줘요,,
SSMF 에서 했던 YOU 악기 하나씩 들어오는거 진짜 너무너무 좋아😢😢😢 영화 비긴어게인 같고.. 귀에 자꾸 맴돈다 나중에 라이브로 들을일 없겠지ㅠ...
4. 전 영화 속 장면을 그리는걸 좋아해요☺ 이건 비긴어게인..!
60. 영화 비긴어게인에서 작곡가로써 성공을 하자마자 바람을 피운 남친에게 통화메세지로 남기는 노래. 키이라가 울먹일때 콧잔등이 시큰했고 내심 그럴줄알았지만 후회한다고 깝칠때 너무 고소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tarrylune1229

6. 몽상가들ost나 막 비긴어게인이나 라라랜드나 그런 노래좋은 영화들 ost
‘비긴 어게인’, 역대 다양성 영화 1위 ‘워낭소리’ 무조건 넘는다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인셉션 월플라워 비긴 어게인 해리포터 시리즈 신비한 동물사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이미테이션 게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웰컴투동막골 하울의 움직이는 성
라라랜드 같은 영화 넘 좋죠!! 근데 전 비긴어게인이 더 좋았어요 영화의 내용보다도 그걸 보고 느꼈던 제 느낌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영화 자체를 잘 안 보고 그래서 좋아하는 영화도 따로 없음 굳이 꼽자면 비긴어게인,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 정도? 근데 영화를 좋아한다기 보다는 그 영화를 보고 느꼈던 내 감정들이 좋았음
2.비긴 어게인 저는 도시 특유의 그 분위기들을 좋아하는데 진짜 딱 뉴욕 같은 느낌의 영화,음악영화를 좋아하기도하고 나왔던 음악들도 다 좋아서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영화.lost stars는 아직도 최애곡인데 애
헉ㄱ 말할 수 없는 비밀ㄹ 좋아해! 본 지는 조금 됐지만,,, 지브리 영화도 좋아하고 음,, 비긴 어게인도 좋아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Gisele__alain

비긴어게인같은 예능 보고싶은데 뭐 없나 ㅠㅠㅠㅠㅠㅠㅠ 난 진짜 노래를 주제로한 예능이나 영화 좋아하는 듯 ㅠㅠㅠㅠ 노래관련 영화는 다 재미있는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감사합니다! 다크나이트 시리즈랑 비긴어게인은 본거네용ㅎㅎ 다른 영화들은 아직 못본거라 나중에 꼭 봐야겠어오😄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메이즈러너 메이즈러너 스코치트라이얼 비긴 어게인 글로리데이 원더우먼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헤드윅 아이언맨 3 클라우드 스파이더맨 홈커밍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케빈에 대하여 월플라워 위플래쉬 라라랜드 덩케르크 가장 따뜻한 색 블루 킬유어달링스 싱 스트리트 비긴어게인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라랜드 너의이름은 초속5센티미터 시간을달리는소녀 비긴어게인 어바웃타임 킬유어달링 마이시스터즈키퍼 굿바이마이프렌드 택시운전사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테스 아가씨 노트북 어톤먼트 어바웃타임 오만과편견 비긴어게인 싱스트리트 라라랜드 리틀포레스트 카모메식당
이번에 졸잼일듯 그거끝나구 비긴어게인도 봐야됑 시빠 일요일이 제일바빠ㅋㅋㅋㅋㅋㅋ아까 영화인턴하길래 잼나게보구있었는데 엄마가공부하라고해서 기분똥같아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haum_calli

헉 나 비긴어게인 진짜 좋아해...그 감독이 만든 영화 다 좋아해... 원스랑 싱스트리트도 좋아했어!!!!
엘알 트랙 보고 비긴어게인이나 플립같은 영화 보면서 분위기 있게 잠들고 싶은데 내일 학교감.....ㅆ....
비긴어게인(영화아님)때문에 스위스 영업당했다.. 저렇게 아름다운 곳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영화는 아직 안봤지만 ! 방금 보고온건 제이티비씨 비긴어게인이지만..! ㅋㅋㅋㅋㅋ 노래가 좋다면 함 볼개요 희희 영화도 늘 보고싶었었는데 못봤네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1. 인터스텔라 2. 덩케르크 3. 그래비티 4. 500일의 썸머 5. 이터널 선샤인 6. 라라랜드 7. 싱 스트리트 8. 킹스맨 9. 비긴어게인 10. 어바웃타임 내가 성인이었다면 여기에 +아가씨와 her 대부


윤도현

어젯밤에는 국카스텐 샤우팅 들으며 잠들었는데 오늘은 윤도현 샤우팅 들으면서 깼다.. 엄마가 거실에서 비긴어게인 봐서..
아 최근에 비긴어게인 시청하면서 윤도현님이 타잔부를때 이런 노래도 있어? 했는데 불러주시는 센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jenn12_kr

윤도현 힘빼고 부르는게ㅓ너무 좋아 마음이 편안해져...(비긴어게인 노래듣는중임
윤도현 아저씨!! 비긴어게인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윤도현너모좋아,, 비긴어게인😂😂😂
걀국 낮공 못 보고 비긴어게인 보면서 짐 쌌고 폴링 슬로울리 부를 때 윤도현이 뒷부분 애드립 한국어로 해서 윤가이가 버구시퍼져따...원스 라센 안 돌아오나
방금 내가 뭘 들은거지?? 비긴어게인에서 윤도현이 Now is good을 부른겨???? 담주는 본방도 못챙겨보는데 ㅠㅠㅠㅠㅠ
방금 #비긴어게인 담주예고에서 #윤도현이 #now_is_good 살짝 불렀엉!! 담주는 꼭 챙겨봐야징~~~ㅎㅎㅎ
방금 비긴 어게인에서 윤도현님이 재중이 노래 불렀다ㅠㅠ Now is goodㅠㅠㅠ 비긴 어게인 보면서 한 주 끝내고 또 다른 한 주 시작하는 게 힐링이였는데 예고편에서 재중이 노래를 들을 줄은 또 몰랐어ㅠ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jtbclove

와 비긴어게인에 윤도현님이 재중오빠 NOW IS GOOD 부르길래 헐 어떻게 알지 했는데 작사작곡이 윤도현님이었어 쩔었다
아진짜 비긴어게인 내 힐링프로이고 윤도현 음색 너무 사랑하고 윤도현 비긴어게인에서 나오는 거 보면 막 행복해져ㅠㅠ


스위스

제가 오늘 제이띠비씨 비긴어게인 스위스편 예고 보고 울었거든요..그대는 꼭 저와 스위스를 재방문하도록 합니다.
미친,,,,, 비긴어게인 이번회 스위스임?? 화면보고 울뻔ㅜㅜ 넘 예쁘다ㅜ 잠잠했던 스위스 뽕찬다ㅜ 언젠가 한번은 가볼수 있겠지?,,,,,
비긴어게인 스위스편 우와....
비긴어게인의 다음 버스킹은 스위스 남부에 있는 몽트뢰! 작년에 우연히 찾아간 그곳에서 느낀 감명, 감동, 환희, whatever!! 말로 표현못할 무언가를 느끼게해준 몽트뢰~ 저 커플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있었음 좋겠다
'비긴 어스'의 마지막 음악여행지는 프레디 머큐리가 사랑한 스위스 몽트뢰! 그림같이 아름다운 호수를 풍경 삼은 스위스에서의 첫 버스킹 현장은..? ▶ 오늘(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JennyD9492

아 커플이 나오네 안봐도돠겠군(?? 화장지우고 씻으면서 이닦구 경건한 마음으로 비긴어게인을 버ㅏ야지 와 오늘은 스위스라니 나도 스위스 갔는데
비긴어게인 9회 스위스편 시작 🎶
나 개인적으로 지금 비긴어게인에 나오고 있는 스위스도 꼭 가보고 싶다. 독일도 꼭꼭 가보고싶다 ㅎㅎ설레네
비긴어게인 처음으로 본방사수하며 너무 멋진 스위스를 보며 음악듣고있는데 이 땀나는 상황 대체 뭔가!!
비긴어게인에 등장한 스위스의 프레디 머큐리 동상을 보며 한국의 '강남스타일 손동상'과 '김연아 아닌 김연아 동상'을 생각해본다
비긴어게인 보고 있으니까 간만에 또 퀸 뽕이 차오른다. 스위스 예뻐ㅠㅠㅠㅠ 프레디ㅠㅠㅠㅠ
비긴어게인 보는데 다른 나라들과 달리 다들 여유 있는 표정이다. 공기부터가 다르겠지. 스위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JennyD9492

비긴어게인 보고 있으니까 스위스 가고싶다
비긴어게인 몽트뢰 편을 보자니 스위스 하이킹 여행이 떠오른다. 두 발에 담아온 스위스 곳곳
비긴어게인 스위스갔는데 애들 갓던데 많이 보이네ㅠ
비긴어게인 요번주부터 스위스편인데 풍경 너무 예쁘고 노래도 너무 좋고 진짜 힐링된다
비긴어게인 너무 좋다. 스위스 편이 끝이라는게 아쉽다.
오늘 비긴어게인 재밋더라는ㅡ 스위스 풍경 멋짐^^ 노래하는 사람 듣는 사람 다 그림 같았다.
비긴어게인 스위스편 배경도 예쁘고 선곡도 좋고, 무엇보다 이제야 4명 모두가 진심으로 편안하게 즐기며 버스킹을 하는듯해서 보는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coolhangari

비긴어게인 스위스


버스킹

비긴어게인 잇소라 솔로 버스킹 중에 이거 제일 좋았어..
비긴어게인같은 음악프로 너무 좋앙... 버스킹의 즐거움을 알아서 그걸 하는걸 보는것도 너무 좋아한다
내가 유럽 여행하면서 기억에 남았던 버스킹은... 바르셀로나. (물론 본 것임) 겨울이라 그런 것도 있었을 것이다. 비긴어게인 팀은 어디까지 갈까. 궁금 부럽.
비긴어게인 대체 왜 벌써 영국 마지막 버스킹인
비긴어게인 버스킹에 푹빠져서 보다보니 이시간..
비긴어게인 1화부터 쭉 보고있는데 저 대단한 뮤지션들 팀으로 만들어 외국에서 버스킹하는거 다 좋은데 왜 자꾸 숙소를 방 한개 부족하게 잡아가지고 게임해서 누가 한방을 쓰네 바닥에서 자네 하게 만드냐 쓸데없이!! 그냥 방 하나씩 줘라 진짜...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tarrylune1229

나 그 프로 좋아해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인데 버스킹하는 걸 방송해주는 프로임.. 요즘에 ㅌ ㅣ v l n 재미있게 잘만드는 거 같음....
비긴어게인 넘재미땅 버스킹 넘 머시떠
비긴어게인 백첸 보고 싶다 뱩현이는 기타 가방 하나 매고 종댸는 커피 한 잔 들고서 버스킹 하러 돌아다니는 거 가을 배경으로 가끔은 원스처럼 악기사 피아노 연주하면서 그 연주 위로 종댸 목소리 얹어 음악으로 교감하는 거
길거리에서 버스킹하던 전젅귻이랑 꽤 큰 연예기획사 사장 김냄즍으로 랩국 보고싶다 약간 비긴 어게인 느낌으로 굯 목소리가 특이하기도 하고 요즘 가요계에는 없는 목소리라서 줁이 바로 데려오기 보다는 제안을 한다 노래 한번 해볼 생
전에 친구집에서 비긴어게인을 봤는데 진짜 외국으로 여행가고 싶은거야ㅠㅠㅠㅜㅜㅜ 놀러가서 버스킹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열심히 놀다오고 싶ㅇ다 절대 못하겠지만ㅠㅠ
로스트스타 듣고 비긴어게인같은 참섭 보고싶어졌다 둘이 같이 버스킹도 하고 공연 끝나면 가로등 켜진 길 걸으면서 어제보다 사람이 더 많아졌다며 조곤조곤 얘기하는 섭이 아무 말없이 쳐다보다가 살며시 웃는 참이
비긴어게인 보면 늘 느끼는 건데 내가 만약 음악 관련해서 엄청난 재능이 있었으면 버스킹하는 데에도 되게 많은 흥미를 뒀을 거 같다 나는 잘 하는 게 몰까,,, 신이 능력을 다 어정쩡하게 주셔서 인생도 어정쩡하게 살아가고 있다 ^_T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tarrylune1229

비긴 어게인 보는데 너무 좋다 진짜 한 화에 약 한 시간 반 정도 힐링되는 기분임 버스킹이라 노래도 많이 하는데 내가 몰랐던 명곡 꽤나 알아서 정말 힐링임
비긴어게인 나가면 얼마나 좋게요,,, 대선배님들이랑 해외가서 버스킹 짬바 잇으니 잘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비긴어게인 제발 부탁이예요ㅜㅜ 피렌체에도 와주세요ㅜㅜㅜ 레퍼블리카광장이라던가, 미켈란젤로언덕 등 버스킹 하기 예쁘고 좋은 장소가 있답니다?!!ㅜㅜ
비긴어게인(예능)보는데... 노래들 진짜 너무 좋고... 버스킹 공연 구경하다가 분위기 타서 뽀뽀하는 자컾 보고 싶고... 소라이 힐링팩터 짱짱하고... 잠도 잘 온다...(ㅋ ㅋㅋㅋㅋ
저도요ㅜㅜ 제 꿈이예요ㅠㅠㅠㅠ 그 버스킹하는 비긴어게인 예능 영국편 보면서 맅잭 생각 엄청 나더라구요ㅠㅠㅠ
비긴어게인 보고있으면 나도 버스킹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몽글몽글 샘솟음
아 오늘 비긴어게인 진짜 오뜨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기 비긴어스 버스킹하눈데 앞에서 춤 춰 ㅜㅜㅜ ㅜㅜㅜ ㅜ ㅜㅜㅜ 아 ㅠㅠㅠㅜ 귀여워쥬금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tarrylune1229

비긴어게인 그림 너무 예술이네... 몽트뢰와 버스킹
버스에서 비긴어게인 보는데 어머나 소라언니 데이트 버스킹 할껀가봐❣️ 어뜩해 내 입덕곡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슬픈 노래 넘 좋은데 몇 안되는 밝은 곡도 좋음! 어머나 조동익에 낯선사람들에 얘기 들으니까 되게 좋다. 여리오빠 그대안의 블루 부르나봐ㅋㅋㅋㅋㅋ


비긴 어게인

비긴어게인 재방볼려고 지달리는중~ 나 언제자냐?ㅋ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BTS_twt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tarrylune1229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eD5WDrC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BTSszjenny

비긴 어게인 이소라 프로그램 영화 윤도현 스위스 LOST starrylune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