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친구

외국 친구가 셀카를 보내요 난 뭘 보내야 하는 거지 ¿ 나도 셀카 .. ? 존나 그게 무슨 대화의 현장이 될 것인가 ..
친구가 윽웑쟤 경주라고 하지 않았음? 하고 보내준 사진. . ..... .... .... .. 역시...괘북. . .
그래 저런 거 계속 올라오니까 지방에서 친구들 올라오면 홍대 가서 놀 때 연예인 개많이 볼 수 있다고 가자 그럼
난 작년 우힙 첫 날 갔고 친구는 둘째 날 갔는데 지가 ㅂㄹ 안 좋아하는 라인업이라고 불평불만 개쩔었음 개싯기 그럴거면 티켓 나 주지
그 와중에 옆에 있는 친구가 그걸 믿으려고 해서 네이버 뉴스 찾아서 보여줬자나요..거기에 덧붙여서 앞으로 연옌 홍대에서 봤다는거 뜨면 절대로 믿지말라함
저랑 같은 기수친구 틧입니다 플텍계정이라 친구 허락받고 캡쳐해왔습니다
림들 나 sbs 옆에 사는데 연예인 근처에서 딱 한 번 봤음 리광수 그리고 그 근처에 뉴스 인터뷰 완전 많이 하는 광장 있는데 내 친구들 다 인터뷰하고 아익곤도 왔고 그런 곳인데 난 비둘기랑 커다란 댕댕이만 맨날 봄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youngbhongwon

그리고 .. 나 걍 슬퍼서 얘기하는데 내가 ㅎㅇㄹ 라는 아이돌 데뷔 팬이었는데 .. 탈덕을 했는데 .. 티비를 틀거나 길을 걷다 전광판을 우연히 보거나 .. 어딜 들어가서 노래가 나와도 .. 다 그분들이라 친구들이 운명이라 개놀린다임 ..
저두요 저도 .. 제 친구는 얼마전에 비행기에서 배우도 보고 그랬는데 ..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제 친구 현본진이시내요
오.. 배우신 친구분이내요..ㅠ 요즘은 하도 비행기에서도 사진찍고 악수해달라고 하고 좀 문제여요 문제
내 친구 절대음감이거 난 철저히 악보를 외우기에 난 악보보는법 알려주고 걘 내가 조아하는 노래 악보 없는 거 만들어준다
우리는 경찰이 아니라, 난처한 상황에 빠진 친구를 찾고 있어요.

친구들아 8월 로드샵 세일 체크했나요?
SNL 3분 남자친구 미리보기 우진이 CUT #박우진
저랑 스케치퀴즈 하실 분 .. ? 친구들 다 안 해줌 밍
친구는 다녤 랑방 입었다며 협찬이 원활히 되고 있는 것 같다며 흐뭇해했지만, 팬들 대부분의 반응은 맥도날드 크루 유니폼이냐며....
(잠시 머리카락을 손으로 빗어내리다가, 널 보고는,) 그냥. 오늘 외출했었는데에 옛날 친구들이 생각나서어. (조금 눈 깜빡..)
우리 외할무이도 치킨집하시고 아빠 친구분도 치킨집하셔서 진짜 치킨 자주 먹는다 방금도 외할무니집 닭발먹고옴
방금친구랑 영통 30분하고옴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vervilllll_dean

머라고? 내친구들한테 물어볼꺼야!!(싹다암
친구랑 같이 봤으면 더 예뻤으려나?(장난스레 웃고는) 내년에는 꼭 같이 보는거야. 이블린
나도 성장통이 오는 날이 있을까. (비시시 웃고는) 나도 요즘은 꽤 재미있어 친구가 좀 생겼거든
(잠시 대답이 없다가) ...정말이지? 카르밀라, 믿을 거야. 친구가 되면 무슨 일을 당했든 도와줄 수 있잖아. 적을 만드는 건 좋지 않으니까... ...내 마음이 불편하기도 하고.
분명 작년 재작년까지는 궈녁님 인기 이렇게 안 많았었는데,, 맨날 학교가서 친구들한테 얘기하면 딘딘의 절반아니냐고 입으로 ㅈㄴ 놀릴땐 언제고 쇼미하니깐 내꺼 지꺼 이 ㅈㄹ 떠는 거 개 꼴보기싫;; 그러면서 노래는 D 하프
(빤히 보다가 자신도 새끼손가락을 내밀어 건다.) 응, 약속이야. 약속했으면 지켜야 해. 나는 네 친구가 되고 싶어.
지킬게. 천천히 지켜나갈게 그리고 친구가 되는 날에 ..저번에 한 말 사과할테니까..

그래야지. 친구들 잔뜩 모여서 해피하게 놀자 꼭
친구관계? 정확히 말하면 지금처럼 다들 웃고 떠들고 허물없이 지내는 관계가..멀어지는게 좀 무서워. ..너무 걱정이 가득한거지?
나는 앞니가 깨졋엇다 꼬맹이시절 팔깁스를 햇음에도 친구들이랑 괘신나게 뛰어놀다가 넘어졋는데 손으로 짚질 못해서 이빨로.. 짚엇음
아 친구랑 이상한걸로 싸움붙었네요..,, 콜라는 펩시다 rt+마음, 콜라는 코카콜라다 rt 해주세요. 하나하나 다 세서 결과발표할겁니다 기다려라 친구샛기..


권혁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 그라운드 '어디' 라이브 비록 혁이는 면봉이지만 라이브 공유 하고싶어서 🙏🏻 #DEAN #딘 #권혁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너무너무너무 #DEAN #딘 #권혁 #카카오페이
))권혁 카카오페이 메이킹 움짤 모음(( 모멘트 만들 예정이긔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4__DEAN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 그라운드 오늘 혁이 돌출무대 딱 한번 잠깐 왔다간거 실화 인가요 🤦🏻‍♀️ 그래도 라이브는 언제나 일품이군 👏🏻 #DEAN #딘 #권혁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나 쇼미 보면서 진짜 권혁 운전해도 직고와 행zoo의 안전이 보장된 것인가 괜히 걱정했다고
궈녁 미모 봐,, #DEAN #딘 #권혁
170819 쇼미 권혁모음
귀여운 와중에 그림자 콧대 시강 ㅜ_ㅜ #DEAN #딘 #권혁
노란끼 빼버렸더니 옷이 초록초록 되버렸네 #DEAN #딘 #권혁
제 최애 파트는 그렇게 보라 조명으로 공중분해😂 #딘 #dean #DEAN #권혁 #풀어 #더몬스터 #더몬스터5

마지막 거울에 비친 얼굴이,, 최고네 #DEAN #딘 #권혁
울희옵빠 로꼬 권혁우요
이거 뭐라고 세쿠시할 일 #DEAN #딘 #권혁
꼬물꼬물 영상 거꾸로 돌리는 권혁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다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딘을 좋아합니다 권혁 세상 좋아해요 우원재와 해쉬스완도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제가 싫으시면 자유롭게 블락해주시고 저와 함께 행복한 덕질하실 분들만 팔로해주세요 지뢰 제가 알아서 블락합니다^ㅅ^ 그럼 이
[다시적는 권혁 옷 정보]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gosms

170805 클럽에비뉴535 딘 스피커 컨트롤 요정.... 😌 #dean #deantrbl #딘 #권혁 #클럽공연 #클럽에비뉴535
170805 클럽에비뉴535 딘 책가방 메고있는거 같쥐..ㅠㅡㅠ #dean #deantrbl #딘 #권혁 #클럽공연 #클럽에비뉴535
170708 버저비트 페스티벌 딘 #딘 #dean #deantrbl #권혁 #버저비트
난 우울할때 강아지 토닥토닥하는 권혁을 보곤해....
요즘 내 최애영상 ㅠㅠ 풀영상 시급해,, 난 저때 권혁 모르고 뭐했을까
권혁초근접개쩐다,,ㅛ
170805 클럽에비뉴535 클럽공연 딘 프리뷰 더운데 넘 고생했꼬 오늘도 최고였오..👏💙 #dean #deantrbl #딘 #권혁 #클럽공연 #클럽에비뉴535

트위터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어렵,, 레블즈분들 친해져여 (。ì _ í。)💞💞 고3입니다 희희 #딘 #DEAN #deantrbl #레블즈 #권혁
다음에는 모자 안 쓰고... 돌출 가까이 오시자..... ㅠㅠ..... #딘 #권혁 #DEAN #FANXYCHILD
170708 kb liiv&락스타 콘서트 조명 대환장파티 속에서도 빛나던 펜케익소년 🥞👦🏻✨ #DEAN #딘 #권혁 #kb리브락스타
╴kwon hyuk ╱ 권혁 - dean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지코

지호가 말 이뿌게 해서 혁이 감동머거썽ㅋㅋㅋ 둘이 꽁냥거리는거 기여워😍 #지코 #ZICO #우지호 #DEAN #SMTM6 #FXCD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elladeantrbl

나는 머글들이 쇼미보고 이제와서 딘오빠 페코오빠 팬차 좋다고 난리치는게 싫은게 아님,,, 사람들이 아는 노래라고는 지코오빠노래 중에 유명한거, 크러쉬오빠노래 중에 유명한거, D밖에 없으면서 심지어 페코오빠는 앨범이 있
두 다리를 잃었지만 지코 나올때 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군 😆 졸잼
헉 풀줌이요? 😦....진짜 돌출무대 길 너무 길어요;지코 무대 까지 보셨나요?
네.. 지코무대보고 바로 나왔어요ㅠㅠ
아 팩트 댓글 봤다 솔직히 무대 지코팀도 잘하긴 했는데 점수가 그렇게 차이가 난다는건 영비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얼마나 안좋은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대목ㅋㅋㅋㅋㅋㅋㅋ
트윗 처음으로 남겨보는데 지코딘 비트를 듣고 그냥 따라쳐보아따 ..
지코 안티 이 부분 쩔었는데 영상에 안 담기네ㅠㅠ

제가 지호오빠를 겁나 잘찍었습니다 모두 유레카 지코 봐주세여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내 몸에 해로운 사람...힘들어 ㅠㅠ
더워보였는지 관객분이 건네주신 불켜지는 미니마우스 핸드선풍기 😆 지호는 매우 기뻐하고 아끼고 사랑하였습니다 ㅎ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지호 자세봐여 ㅜㅠ 귀여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눈썹 스크래치에 깐지코에 쩰리입술에 안경 걸쳐져있는 콧대에 귀걸이 그리고 턱선까지 조화가 모두 완벽해..(。◕‿‿◕。)
170817 어떤 녹화 Taipei City Recording #ZICO #지코
#지코 #딘 #zico #dean #fxcd 녹화 스튜디오 넘나더워서 팬들이 준 미니선풍기랑 함께!! 선풍기도 지호도 귀여워 뒤에 딘이도 표정 귀엽💕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8cac891602cb491


고개를

피부말고, 옷~(고개를 설레설레 저으며) 진짜. 그냥 까만 티네- 이정도로 검은 옷일줄이야.
응! (고개를 끄덕이며) 아직 버터맥주마시기에는 삼십분정도- 남았는데 갈꺼야?
응, 머리가 짧든 길던 아나인거지. (고개를 끄덕이며) 근데 버터맥주 마실 수 있을까? 시간이-..
응, 밖에서 마시니까- 더 시원해서 좋네~ (고개를 끄덕이며 잔을 든 손을 꼼지락대)
(고개를 끄덕인다.) 잘 다녀오셨나요? (웃음)
그렇게 민폐는 아니지만..(작게 웃으며 빤히 바라보던걸 멈추고는 고개를 기울여) 무슨 답례 할건데-? 답례라니, 기대되는걸~
그런데 왜 포기한 건데? (고개를 갸웃거렸다.)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springbabynabom

네가 먼저 말 꺼냈잖아. (고개를 기울였다.) 학교? 필요한 게 너무 많아서 한 번에 못 말하겠는데. 일단 학교를 다니려면 돈이 필요하겠지. (단순!)
... (무릎에 얼굴을 묻고 가만히 이야기를 듣고 있었다. 말이 끝나자 고개를 살짝 돌려 너를 바라보았다.) 괴롭힘 같은 거, 당했던 거야? 그래서 슬리데린을 싫어하고. 별로 감동적이진 않고... 우울하기만 해. 네 이야기구나.
알지 알지. 또 놀았으면 좋겠다. 다들 즐겁게 웃고 떠들고 먹고- (고개를 기울여 널 보고는) 내년에는 먼저 다가가서 불꽃놀이 보자고 권유할만큼은 성장해있을게
.... ... (말이 없다가 손가락을 걸고 있는 것을 천천히 내려다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마음이 풀리면 하렴. 대충이라도 사정이 있다는 걸 안 이상 당장 사과 받아서 마음이 편해질 것 같지도 않아.


사람

올텨 이렇게 웃을 때 마다 심장 972829372829개로 조각나는 사람 나야나
나 왜 녹화 중간중간 비어있는지 아는 사람
집들이때 영상 다시보고왛ㅈ는데 종나웃김샹ㅣㄱㅋㅋㅋㅋㅣㄱㅋ기 쪼끔만 들려준다는게 진짜 개쪼꼼들려줘서 사람들 다 웃는거 괘웃기다ㅋㅋㅋㅋㅋ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Bak4_twt

ㅇㄴ 그쵸 그 영상 제 웃음지뢰임 사람들 2초 정적뒤에 다같이 웃고 에이~~~~~~하는 거 개웃겨버림
사람들은 자면서 방귀뀐다는데 나는 방귀 뀔려고 자동적으로 일어남
갑자기 생각나는데 쇼돈 마이크선택 받은사람은 탈락자한테 죄 지은것 같이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 무대 할때도 난 마음 심기불편해서 잘 못할 것 같음..
지방사람이어서 ㅈ몰름니다 정말 서울살면 하루에 한번씩 연옌 본답니까? 홍대가면 연예인 조오옹오억명 모여잇고 그럽니까?
근데 작년 우힙 이틀 다 질서고 진행이고 개별로였으니까 그냥 안 간 사람들이 위너임
대기업 지분 51프로를 가지고 있는 1세계 백인 남성이 흑인, 장애인, 여성에게 나는 모든 걸 잃은 사람이라고 징징거리고 있다.
졸라웃기네 이제 마을에서 장금이보다 요리를 잘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장금이가 다 때려죽였거든요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antirain03

우와.. 비행기에서 보는 사람이 젤 신기해요 전..
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림 여기도 방학때 특히 대 환장임 집밑에 상가라서 술취한사람 모임 장소라고ㅜ
오늘 본무대 젤 앞자리 갈 수 있었는데 과거의 나 왜 그랬니... 혁이 돌출보다 본무대에 더 있는거 알면서 왜 사람들 따라 돌출 갔냐고ㅠㅠ
..텐트 같이 사용할 사람
흑ㄱ9는 진짜 좋은 사람 같아요 원쟤가 안기다가 손올리는거 보는데 뭔가 찡하고,,
?!?!?!!?!?!? 제정신이야? 사람 저격하고 인신공격 해 대는 게 재밌어????????
요즘 되게 느낀건데 눈물 많은 사람이 너무 힘들어서 울어도 왜 또 우냐 소리 듣는 편이고 잘 안우는 사람이 힘들어서 울면 얘가 진짜 힘들구나 소리를 듣는 것 같음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vervilllll_dean

물뿌린 사람 찾다가 물 맞은 지난이와 물 뿌리고 자기가 치우는 바비, 도와주는 동동이와 한빈이. 그 수건에 뭐라고 써있는지는 봤을까??ㅋㅋㅋ
네, 괜찮게 지냈던 것 같아요. ...작년보다 재밌었어요. 맛있는 것도 먹어 보고, 술도 마셔 보고... 이제 불꽃놀이도 기대돼요. 어쩌다 다른 사람이 하는 걸 보긴 했어도, 이렇게 제대로 된 건 처음이라-
이거 내가 진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데.. 솔직히 이거 포장지 디자인 한 사람 시말서 써야댐 나도 포장지보고 옛날 아이스크림인 줄 알고 안먹다가 우연히 먹어봣는데 너무 맛잇어서...ㅠ 우유맛에 안에 진짜 딸기맛 나는거
탐라 있는 사람 다 스케치퀴즈 하자 스퀴 스퀴
나부터 좋은 사람이 돼야 한다는 말이 실천하기 참 어렵네
리본판지 1년 미만인 사람... 그는 완전 뉴비다... 리본판지 10년 미만인 사람...그는 아직 뉴비다... 리본판지 10년 이상 된 사람...그는 좀 늙었다... 리본판지 13년 이상 된 사람...그는 할매다...
이 사람들이 ,, ... . . . . . ....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rnjsdmsco98

첫째라 슬픈 사람 있나요ㅠㅠ
내 인생도 파판처럼 사회초년생이구나? 하면서 지나가던 사람이 내 머리 쓰다듬고 5000만원만 쥐어줬음 좋겠다 초보자 세트로 자취방도 주고
이모가 미용쪽으로 일하시다 눈썹을 연장이 아닌 털이 자라날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발견하셔서 연구해서 특허 내셨는데 이모 눈썹 원래 거의.없었는데 지금 짱 찐해졌어ㅋㅋㅋㅋ개지려ㅋㅋㅋㅋ아직 홍보하지 않았는데 모든 대머리사람들
제일 스윗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슬리데린은 사람도 아니게? (너를 흘겨봤다.) 이제서야 깨달으셨다니 그것 참 다행이네요, 후플푸프 씨. 누구라도 이런 하늘은 예쁘다고 생각할 거야.
아쿠 짖지않는개라고 별명 붙였던 사람한테 문스독 1~2기 정주행시켜야한다니까요 24화내내 왈왈으르르엉컹컹컹컹인호컹컹다자이상으르ㅡ르르르왈!!! 하고있는데
인정이요 저 쪼꼬렛님 없었으면 이미 이 세상사람이 아니었을지도 젼 다크가 조아여 둥님ㅁ은여???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ralia92

사람이 물으면 대답을 해.
사람이었냐.(시선을 피하며 딸기맛 막대사탕을 건네) 하늘 예쁘지. 별이 빛나는것도 어둠이 깔리는것도.. 매일 밤하늘을 보다보면 여러 생각이 들어
지금 탐라 사람들 빗소리 글이 많네 옹기종기 모여 옆에서 같이 듣는 거 같다
딘이 자신한테 영감을 주는 사람이라고 해석되는거같네용
존나 어이가 없다 길거리 지나가는 여자한테 날계란하고 캡사이신 던진 26살 남자는 그냥 심심했던 사람이고 지나가는 사람한테 비비탄총 쏜 24살 남자는 철부지인거고 12살에 애낳아서 버린 여자아이는 비정한 엄마임??????진짜
에드 쉬런 shape of you 앞 부분 뚱땅땅 뚱땅땅 하는 거 들을 때마다 옛날 조선 사람들도 가야금 들으면서 아 이 부분 진짜 좋다 완전 중독됨 이런 생각했을까 궁금해진다
그렇죠? 새로움은 사람을 들뜨게 하니까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Dean_geli

이 사람들 진짜 귀여워서 어쩌지
아니 그건 아닌데.. 그냥 난 내가 아는 사람이 아프고 슬퍼하는거 보는게 괴롭더라고. 그 사람이 좋냐 싫냐를 떠나서..
답답해- 바보 선배(장난 스레 쿡쿡 웃으며 네 머리를 헝클어) 아프지말고. 난 내 사람들이 아픈거 보는게 제일 괴로워
하..근데 영알못이라 모라구하눈지 몰라요ㅡ... 웨 나눈 한국에서 태어낫니 아는사람..
술은 기분좋을때만 마신다는거에 일단 반했다. 슬플때 술마셔서 푸는사람은 간혹 다른사람한테 취한채 감정폭력을 행사할수있다고 생각해서. 화날땐 줄넘기뛰거나 운동해서 땀으로 푼다는 말에 더 반했다. 운동으로 화푸는 남자는 정말 정
나는 사실 원래 아이도루 판에 잇엇던 사람이다 그기와 다르게 이곳은 평화롭고(? 뭉치는 느낌이라 좋다


ZICO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요즘것들 - 행주, 양홍원(Young B), Hash Swan, 킬라그램(Killagramz) ft. ZICO, DEAN /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loveyou_fudu


웃으며

네, (제 눈자락을 문지르다가 밝게 웃으며) 이제는 괜찮아졌어요.
미아가 되시면 찾으러가겠지만, 그래도 일부로 미아가 되려고하진 마세요!!!(키득키득 웃으며)
(네 반응에 쓰게 웃으며 담담히 하늘을 바라봤어) ...슬리데린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아나? 메모장에 적어야겠네
그러게 말이죠. (웃으며 목소리가 들린 쪽을 바라본다.)
으음.... 비밀이예요..! (싱긋웃으며 말한다.)
(머리칼이 날리는걸 보고는 낮에 사용한 고양이 귀가 달린 머리띠를 건네) 이거라도 쓸래? (픽 웃으며 네 옆모습을 바라봐) 마법 연구해서 몰래 머글한테 팔아볼까 떼돈 벌텐데
조금? 전보다 더 예뻐진거랑.. 말투는 엄청 바뀌었지 (곰곰히 고민하다) 난 예전에 그 말투가 더 좋지만 (히죽 웃으며 널 올려봐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Mi_RoRi

(그저 헤죽, 웃으며 네 손길을 가만 받고있었다. 뺨이 상기돼 올라있었단다.) ...딘도요, 아프면 안돼요! 나도 우리 가족들이 아프면 너무 슬퍼요. (하며 네 뺨을 톡톡, 허공에 쪽!)


허거덩

허거덩 알갯슴요 °♡°
허거덩 축하해요 비타림
허거덩 부산? 가야지
허거덩 망스크팩!!!
허거덩 그런가
허거덩 오늘 누구나오긔??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penomadeinkorea

허거덩
허거덩 태미님 왓다 왜저를 부르고 가셧둥?
허거덩 둥님 감사합니다❣️


엄마

"이씨는 4년 전 아내와 별거한 뒤 새롭게 만나는 여성에게 '엄마'라고 부르라는 자신의 말을 듣지 않은 딸이 차에서 내리자 차로 친 것으로 드러났다." 딸과 아내를 상습적으로 학대했고 딸은 상해 당시 14세.
이건 많이 안타깝다. 아빠가 12개월 영아를 구타해 사망케 했고 아빠(31세)는 아동학대치사, 엄마(22세)는 방임(=알면서 막지 못함)으로 조사 중. 아이 장례 치를 돈이 없어 경찰에서 장례를 치뤄주웠다.
"비정한 엄마"와 "비정한 아빠" 뉴스를 검색해보고 있다. 자녀를 학대하거나 살해하는 이유와, "비정"하다는 평가가 성별과 관련이 있는지 보려고. 일단 자녀를 성폭행한 비정한 엄마는 아직 하나도 못 찾았다. 신생아를 유기한 비
색감봐 비주얼봐 침나와요 저도 엄마께 조르러 갑니다(춍춍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ralia92

나 저거 엄마한테 말하면 무슨 반응일지 궁금하다
엄마가 귀 다시 뚫은 건데 같이 할 거냐 물어봤다 개이덕 아빠가 또 안 된다고 머라캣슴 옆에서 ㅋ ㅋ 뭔 상관인데 내 몸 내가 뚫겠다는 데
엄마 깜짝이야(호들쨕)
엄마 나 이거사조......
나는 엄마를 닮았다
엄마와 나는 비즈니스 사이에선 모른척한다 무려 인사도........그 비즈니스는 비밀이다
ㅋㅋㅋㅋ방금 엄마가 내방보더니 엄마야 방청소좀해 나아휴 이정도면 깔끔한데 뭘ㅎ 엄마이리와봐 너 여자애맞아? 성별검사해야겠어 나엄마 그거 성차별적인 말이야 엄마앗 그러네 그럼 너 이리와봐 종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921xx110

"엄마, 달이 나를 따라와요." 어렸을 때 다들 이말 해본적 있지 않나요?


DEAN

이브님 저 지금 사실 현카 스포한 거 녹화본 찾고 잇서요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fanxxxycake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EXO_forlife0408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xiurightB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goglee5449

DEAN 친구 권혁 지코 고개를 사람 혁이 Moon_P_W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