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바람기억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이선희 인연~ 박효신 숨~ 나얼 바람기억~(은 사실 내 애창곡
나얼 바람기억
내가 살면서 어이없는일들중 하나는 지가 나얼 싫어한다고 노래방에서 바람기억 못부르게함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원더러 노래방데리고가서 ㅇㅔ1리 메들리에 다ㅂ1ㅊㅣ 8282 거북이 안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음대메들리에 ㄴㅏ얼 바람기억 그리고 마지막으로 쉬즈 곤 부르고 나오게하고싶다 물론 논스탑이다
나얼-바람기억 이뉴:비오는 날에는 발라드죠!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A____Bels

6. 나얼 - 이별시작 이 앨범 첨 나왔을때부터 왠지 바람기억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구 생각한 곡임 사실 가사 듣다 보면 자꾸만 가수분한테 대입하게 돼서 쩜 죄송하다'ㅅ',,,
나능ㅇ요 ! ! ! ! !! ! ! 옵ㅂ바가 조은 거ㅓ 얼 ~ ! ~ 얼 ~ !~ !~ 나얼 ~ ~ ~ 나얼 바람기억
무려 바람기억이었다네 나얼의 바람기억을 아는가? 우리의 믿음과 우리의 사랑을 소망하는 곡이라네!


시간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환멸나는와중에일단기록세웠으니까 #에너제틱_100시간_1위 하긴하는데하아엉ㄹ을낭ㄹ나얼ㄴㄷ
아녀.. 얘 지금 잘 시간이라 아마 8시 넘어서랴 나얼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거실에 있음 안나올까봐 거실도 못감...
1.뭐야나얼마나걸리지..?두상은2시간반쯤.....................? 딴짓을너무많이해서측정불가다,,행앗미쿠그릴때는2시간좀넘게걸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허니 보컬..👌💖


떠난

브아솔 너를이랑 나얼 그대 떠난 뒤~
8번째 뽐나잇 오늘의 선곡 브라운아이드 소울- 너를, 나얼- 그대 떠난 뒤 재범아 선곡 실화냐ㅠㅠ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지않는노래들ㅠㅠ
나얼 - 그대 떠난 뒤


귀로

아 섟겸이가 나얼의 귀로 불러줬음 좋겠다... 지금 귀로 듣는데 너무 좋쟈나.....👏
13. 나얼 - 귀로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my1stVERNON

귀로듣고잇으면 나얼 빙의함
2005년도 Sg워너비 죄와벌,살다가 버즈 겁쟁이,나에게로떠나는여행,가시 YB 사랑했나봐 나얼 귀로 에픽하이 fly 럼블피쉬 으라차차 God 보통날 리쌍 내가 웃는게 아니야 Izi 응급실
1, 밤에 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많지만 음.. 나얼의 귀로나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를 많이 듣거나 흥얼거린다.


애들

애들 왜 12시쯤에 나얼것같지
꺅꺄갸갸ㅑ갹 언니 진짜 나 지금 심장이 튀어나얼꺼가태 보뒌이들 넘 죠아..... 여주님들 나온건 쩌중나는데 애들이 넘이뻐서 심장이 내 몸속에 있는거 같지가 아나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애들 나얼때마다 얼굴만 봐야하는게 아니라는 걸 깨달았어 드디어
저 이나이래 그 외계인컨샙애들 나얼때 마지막부븐에서 카졔마루ㅏ가 그짝편가서 숔쿠먹엇구.....

프듀 애들 본다고 8월잡지 보다가 나얼 님 소식 알게 됨💕 이번에 전시회 하시고 가을에 음반 나온다고 한다! 풍악을 울리고 싶은데
개노잼..애들 언제 나얼지몰라서 보고있긴 한데 끄고싶더


앨범

빨리 앨범나와쓰면!!!ㅋㅋㅋㅋㅋㅋ11월쯤 나얼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제 근데 진짜 곧 개강이시네여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왠지모르게 부럽..
이름 너무 궁금하네욬ㅋㅋㅌㅌ진짜 저새끼 콘서트오면 아후 욕나얼꺼같아뇨 우리 앨범도 안사고 쟤네 앨범 삿겟죠
the fall 같은 앨범아트웍이 많긴 한데 보면 나얼만 떠오르는 저는 그만 살아야할까,, 아무튼 그러하다
앨범 나얼 판에 핸폰 케이스 깨져서 걱정이다ㅠ


세상에

세상에 노라님 사랑해요 언제나얼웨이즈. 얼른 보고올게요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YangYang_01

아니 세상에 나얼마나 교류못했냐 나 매번 보이시던 존잘님이랑 맞팔이었음 나새끼 죽어라


눈물

ㅇ아 오ㅑ 눈물 나얼 것 같지
저 진ㅁ자 눈물나얼뻔요 너무 잘생김요
오빠나진짜사랑해요너지음진짜심장이벌떡벌떡뛰어서밖으로뛰쳐나얼섯같습니닫오빠진짜킹갓엠페러제너럴진ㅋ자최고사랑해요사랑해요어엉어떡해진ㅋ자눈물나요
재민아...아 진짜 눈물 나얼 것 같아
와 나 11시 차트 뜨면 눈물나얼꺼같아ㅠㅠㅠ
와 지금 줫나얼탱터져서 눈물나네 ㅋㅌ량ㅋ컄ㅋㅋㅋㅋㅋㅋㅋ


헤헤

헤헤ㅔ 작님ㅁ이다 헤헤 나얼ㄱ렁그려올게(쪼물러딤


버전

아 ㅠ 설직히 최애는 버전별로 다하고싶음 일러 나얼때마다 가슴 뻐렁ㅇ치고 ~ ~ ~ 나대치마 심장아~~
그러고보니 브라운 아이즈 1집만 네장 갖고있네 나얼 버전, 김현주 버전, 신민아 버전, 나얼 버전 LP 나얼 버전 예전에 사겼던 여자친구가 CD모으는게 취미인데 이버전만 없다니깐 선물로 줬던거였는데 지금은 시집가서 잘살고 있겠지? 이뻤으니깐


브아솔

170815 Def.🌴 (뽐나잇) 오늘은 브아솔과 나얼
잠깐 모라고요 임재범이 나얼이랑 브아솔 노래 추천했디고요???????????????????????????


늦게

ㅋㅋ ㅋㅋ 사람이..좀 늦게 나얼수도 있져
9, 늦게 알게 된 게 너무 후회되는 노래 너무 늦게 알게 되서 후회한 노래보다는 너무 늦게 알게되서 후회하고 실망한 사실이 있다. 나얼의 노래를 참 좋아하고 부르기도 많이 했는데 알고보니 성소수혐오자이자 뒤틀린 기독인의 표본이였다. 꽤 실망..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mark04090802


있겠지

나는 이제 별의 수호자 타릭을 기다릴꺼야......타릭 타건산에다가 별이 컨셉인데 나얼수도 있겠지....?


아나

아나 엔딩 드라마틱 러브 나얼 때 나 옆사람한테 응원봉으로 손가락 맞음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나얼마전에월급탔는데 #쿼드러플밀리언_기념턱 그거다너네거야기다려
이렇게 말하니까 얼빠같네 맞아나얼빠엿지


노래가

자랑스랍고 노래가 나얼때마다 행복합니당
아 뭔데 나얼 이야기 나왔나 생각해보니. 요즘 들을 노래가 없어서. 태양 신보 괜찮다길래 들어보는 와중에 'ㅡ'


꿈에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나얼마전에 꿈에 톰슨나왓어요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얼마전부터 자꾸 꿈에 루피나옴 이유는 모르겠는데 루피랑 사귀는?(내 의지아닙니다ㅠㅜㅜㅜㅜ)꿈인데 개스윗하고 기분좋은꿈이긴 한데말이야‥ 쮸야나 백작님이었으면‥한다‥ 뭣보다 여태까지 원피스보긴해도 내장르아니었는데 루피꿈꾸게된뒤로 내장르됨‥ 회지도삼 ‥


나얼

나얼빠수넘나좋아함 ㅠ 평소에도 좋아하던 얼굴이였는데 천천히다시 보다가 잘생겻다..라고 ((조용히 말하는 오른쪽ㅠㅠ
서뷰 막콘때 나오는거면 토롯코돌때 나 ㅂ나얼수도 잇겟다 ㅋㅋㄱㅋㅋ개수치플
나얼만큼 좋아해?(뀨)
저 파트 뒤에 나사렛대 빢빢나얼 교수님한테 배운 문어대갈씹두성창법으로 고음 쫙 올릴 예정임 이주은 ㅋㅋ
ㅇㅡ항아 채고얏(널브러짐)흑흑 마자 나얼마전에 에버랜드갔다왔는데 거기서 백호들이 더워서 녹아있었더여...우리 소담이 녹아있으면 너모 기여울것ㅅ같(심장마비
나얼 노래 너무 잘하구.. 나는 너무 못하구 큐ㅠㅠㅠ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SVT_12_30_JS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ㅎ왜 또 남의인생에 끼어들어 잊을만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임;ㅓㅏㅇ;ㅣ나얼;넝아아ㅏ진짜!!!!ㅓ아ㅏ21!!!!!!!!
...넘나얼탱인것
근데 라그나로크에 진짜 닥터가 나얼가...? 조연으로 되어있긴 하던데
난어디서나얼웨이즈다니꺼 #라이관린_사이드_그만 항상내가너의곁에서백허그
박효신 유튜ㅠ브에서 김나박이로 뚝빼기깨ㅐ지도록 싸우더니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엿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ㅓ휴 싸울일도 많다
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태워서 나오는 물질 아니라 한남바이러스 나얼 것 같어서 싫어요 ㅠㅜㅋㅋ 오염물질 방출 그만해~~~
일단 안경맞추러 가고있ㄴ데...안경없으니까 너무 눈부셔..도수 없어도 썬글라스 쓰고나얼깣..

나얼-한번만 더 어때요 퓨온님 (제가 지금 듣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얼마나 나얼깤ㅋㅋㅋㅋㅋㅋㅋ
이자리에 첨들을때 되게별로였는데 난어디서나얼웨이즈니꺼~(할때가 넘좋아서....누구목소린진 모르즤만
솔직히 얼디다단힛만잇으면 나얼디 50초대로나오게할수잇는데
(커티 엉덩이로 튕겨냄) 에르오빠 러미랑..ㅁ나얼;ㅣㅏㅁ뉴ㅠㅠ 러미랑 있자아;마ㅣ어;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약먹고나얼걸 토나올거같다
아아아ㅏㅏ아ㅏ 그래 뉸기랑 졍ㄱ그이랑 아니쥬 때부터 맨날 붙어다니는게 이럴줄 알았다고 어람너;이ㅏ럼나얼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_pepper_minty_

아 너무 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ㅇㄹ나얼나어ㅜ 애기 퓨ㅠㅠㅠㅠㅠㅠㅠ
방청존나가고싶다내일서연이머리는묶을까풀까앞머리는볶을라나안볶을라나얼마나귀여울까옷은또머입을까춤일까보컬일까혹시팅커벨은아닐까존나예쁘겟지무대또존나잘하겠지라는생각만반복하는중ㅋ아흑아흐흑 ㅠ힝힝이구이구힝
ㄱㅊ아 나얼마전에우리학원옆건물에서공연하는데도못갓음 ㄱㅊㄱㅊ
rnralsrufghsgo 나 진짜 토나얼꺼같고 죽을꺼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저녁잘못먹었나봐 막 장들이 춤춤고
ㅋㅋㅋㅋㅋㅋㅋㅋ저 레벨 16될때까지 딜러고 뭐고 아무것도 안나오고 줘도 안가질 댁이라서 리셋한건데... 이게 리셋한번하면 좋은딜 3명있는데 걔네중 한명 나얼때까지 계속하게되옄ㅋㅋㅋㅋㅋ 과금하면 이럴걱정이 젠젠없습니다...후훟후훟
실망이군 나에기...나에기 이제 적응해서 별로 개의치 않는거 너무 귀엽다...3자입장에서 보면 니 애인은 초고교급 상속자라고 그렇게 막대해도 되는거야? 이런말 ㄴㅏ얼정도로 죄송핮니다
ㅅㅍ 존ㄴ나얼탱ㅇ없네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music_otd

연성러분ㄴ들이 떠먹여주셔서 정말 헤어나얼수업는 지옥의 맛을ㄹ 느끼고잇습니다..... 행복한인생ㅇ.....
난 또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치면 나얼줄 알었다😑😑😑😑
끄ㅡㅏ어ㅡ어아아어ㅏ얼으ㅓㄹ이ㅣ나얼아ㅓㅏ 흑흑흟ㄱㅎㄹㄹ흐ㅡㄹ흐를ㄹㄱㄹㄲ
공포영ㄹ화는 대부분 갑툭튀 나얼때 삘이와요
☆☆☆☆☆☆☆☆☆☆☆☆진니님이최고에요정말언제나어디서나얼웨이즈포에버☆☆☆☆☆☆☆☆☆☆☆☆☆☆☆
저도 포포님최고정말언제나어대나얼웨이즈포에버♡♡♡♡♡♡♡
사진찍는거좋아해서 찍다가 안 남자가 군대갔는데 휴가나얼때마다 페메해서 말끊기게말해도 다음휴가때 또 하고 또하고 걍 씹어야되나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thefirstmoon10

나얼마나 졸았냐면 정신차리고오니까 페이지에 연필자국이 수두룩함
아 진짜 너무 취향저격ㄱ이다 아 어케함??? 근ㄴ데 저 느낌이 쎄해러 왠ㄴ지 다음에 유성대 나얼ㄹ걸같ㄱ고 그러거든ㄴ요?? 제가 어떻ㄹ게하면 좋ㄹ지????
응워ㆍ봉은 못삿심더ㅠㅜㅜ지금 이주째 킹프리 프더히뛰니..돈훅훅증발하네여ㅋㄱㅋ 야광봉하나얼만가여? 2만가깝지않나여
피네 최후의 양심이 토린데 그 양심까지 버려서 토리가 나온다면 어떻게 나얼지...
마자 극강메이져라고ㅠㅠㅠ시버류ㅠㅠㅠㅇ;미ㅏ어미아ㅓ;ㅣㅁ나얼미낭류ㅠㅠ
리약션나얼때마다 흐억!억!하고리따..
만나만나얼ㄴ르우ㅜㅜ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iamONCE_JY

(털썩..)(울어버림 )ㅁ나얼 너유 ㅓㅏ어ㅠㅑㅏㅓ냐어ㅠㅑㅈ댜ㅓㅠㅑ서ㅠ ㅠㅠ ㅠ ㅠ ㅠ ㅠ아빠아아아아악 엄마아아아아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이거 위아래 그레덴스 사진화면보면 크레덴스 고개 움직여있는데 그렇게봐선 존나 여러장찍었다고생각드는데한장도안풀린다는게진ㅇㅁ;라넝림나얼;나너무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ear_My_Romeo9 뿌어멍 차례야!!(누가 나얼지 기대)
아니 저걸ㄹ어캐 안주서머거(???) 귀신나얼ㄹ때 목치면 무서워서 기절ㄹ한건줄알ㄹ꺼야(
미ㅏㅇ림ㅇㄴㄹ뮐니ㅏㄴㄹ윈뭉룽ㅁ누ㅡㄴㄹ뮹뉼ㅇㅁ림나얼이;ㅓㅁㄴ;ㅣ차ㅓ;닝멃;ㅣㅓ셉ㅈㄷ기ㅏㅂ;ㄷ;ㅔㅔㅂ;ㅈ더ㅓ비ㅓㅂ;ㅣㅏ베;
넹!!! 근데 노래에 먼저 꽂혀서 보는거에여 힌번 유투브에 씽이라고 치시면 노래부르는 장면 나얼거에여 짧은 힐링이라두..!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나폴레옹이 재연을 할까.....? 시디가 나얼까...? 나는모르겠어...(개착잡) 히라히라 돈되면 2층에서라두 함 보세요 조명 개쩔어요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mocarons

ㅋㅋㅋㅋㅋ좀 최성급 나얼확률이라도 올료주던ㄴ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선 나얼노래 나오고 여기는 숨바꼭질 나오고.,.
나얼님 활동하시는 걸 보고 나얼팬님들을 부러워할 줄은... 으엉어엉엉어엉어어어엉 왜 요즘 소식이 많은거 같지? 왜왜왜때문이지?? 부럽다🌚🌝🌚🌝
나얼마전에갓던뎈ㅋㅋㄱ모얏
이제9화보는데 넘나얼탱ㅇㅋㅋㅋㅋㅋㅋ 품위 보고 구해주 보려고 보기시작했는데 힘든것...
으라ㅣ더래ㅑㅈ더랟절ㅈㄷ ㅓㅣ나얼ㄷ지ㅏ럳질
알나얼미;ㅏㄴ어리ㅏㅓㅁㄴㅇ;ㅣㅏㅓ;ㅏ아ㅏㅏ 이프아이 직ㄱ캠 또 봤다가 심장 터짐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silixx_U_

완전댕댕이ㅜㅜㅜ나얼빡좋아해ㅜㅜㅜ
한번 가면 빠져나얼 수 없죠...
세후:하준이는 나얼마나 좋아해?나는 하준이제일제일 좋아래 하준이는 나 얼마나 사랑해?난 가장가장많이사랑해♡!!
아핳.... 나얼마전에 블언블 플로우로 털렷졍
20. 익명님 토돌키 앓는거 큐트하구 그림 넘 큐트ㅡ해ㅐ요 어떻데 그런 분위기가ㅏ 나얼가
ㅋㅋㅋㅆㅂ 무슨 나얼한혜진기성용 이냐고요 ㅋㅋㅋ
♪ 나얼 - 이별시작 ♪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GIVAK2016

너무 뭉른이다。。。 댕댕 안에 른적 자아 어쩔건지。。。 (반박하지말아요..헤테로라 하지말아요 걱정마 나는 그가 덕수고 나얼임을 잊지않았어)
앜ㅋㅋㅋㅋ재미지고 아름다운 극이랍니다..☆ 보시면 헤어나얼수어뵤쓰여..☆
나얼마나짐승인지알아??고기만먹고누워자고 싸는거잘함
미친아 장ㅁ ㄴㅇ럼 ㅣㅊㄴ아ㅓㅣ나얼및나어미나 강산이 친구과민반응 어케 좀 해봐 나 너무 괴로워 죽어버릴래(머리에 총쏨
카니예웨스트 좀 일반인들이랑 사진찍어주고다니는거보면 나얼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다 참...
비도 오고 양키 캔틀만 켜놓고 어제 산 크레이프케익 먹으면서 나얼의 플레이리스트 들으며 트위터 하는데 왜이렇게 울고 싶지.
예 ㅠㅠ 샀어요 ㅠㅠ ㅠㅠ 구했어 ㅠㅠ 러나나얼미내림니ㅏㅇ리님 우리집이야 ㅠㅠ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Nalma_ys

ㅋㅋㅋㅋㅋㅋ나얼마전에사먹엇는데 가격도 안보고 반가워서 그냥 막 삿엇는뎈ㅋㅋㅋㅋㅋ 그래서 얼마래? ㅋㅋㅋ 걍 계산한새램,,
맞아요... 다른분들 드랍 쏙쏙 나얼때 나도 드랍 나어겠지!! 이러고 있는데... 나오지도 않를땐 핸드폰 뿌서 버리고 싶고ㅠㅠㅠ 드랍나오는건 진짜 랜덤..
생리컵 추천하고 생리통 왜 있는지 알려주고, 질건강 지키는법 이런거 알려주는데 남혐한다고 뭐라그럼ㅋㅋㅋㅋ존 나얼탱스없다. 그냥 가만히 좀 있거라
짘찌요 ..? 저 공허해 나얼 때 틓어서 ...
아전나얼탱 ㅅ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 뭉탱이ㅜㅜㅜ 벌레 나얼때가 제일 괴류워옼ㅋㅋㅋㅋㅋ
술찌락님 !! 나얼마전에폰바꿔ㅈ서사긴살건데계속고민하다가입금기간놓칠판이다ㅠㅠ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Yang_Kiss

오늧 재버미가 틀어준 노래 모야요,. 나얼 목소리 들리던뎅
보타니쿨라 넘 어려웡어나얼마넝ㄻ나얼;ㅣㅁ나어라먼올
아...12시...연성나올텐데 방탄 끝에 나얼거 같단말이지...
ㅋㅋㅋㅋ술언제마실수있는데ㅋㅋㅋㅋㄱㅋ그때까지 술잘마시도록노력해볼게ㅎㅎ(알콜쓰레기 나얼마전 제정신으로마마도불렀는데동전노래방에서!!!
#일어나보니_프사가_당신_위에_와이셔츠만_입은채로_올라타있다면 ;;; 죤ㄴ나얼척업는데 얼굴이 취 향이다 누나랑 같이 코코낸내나하자
솔직히 처음 슥찌니 멘트나얼때 목소리 좋아서 오오 했는데 이후 망했고 나 진짜 한 번이상 못보겠다,,, 한 번도 좀 당황해서 벙찐채로 봤고,,,
ㅜㅜㅠ미안...나얼래탐라잘안읽고내얘기만하긔...ㅠㅠㅠㅜㅜㅜ꼭외울개ㅜㅜㅜ아짐은광주살고딸기를좋아한다!!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DEGH1031

나얼오빤 생파도 꾸준히 매년하시넹...부럽
그렇규나, 요샌 정말 나얼님 활동을 보고 부러워합니다😭
나얼마전에 뿌셔뿌셔 칠리치즈를 머건는데 존나게 맛이없었어....엉니가 뿌셔버려하니까 생각났네...먹다버려떠....'^'
동막 떡밥나얼때까지 가을잠 자도록하겠습니다
?진도 빠르네 이거 큐브나얼때 나온거 아님?
*렉스님이랑엔님이 알샌엔샌 트윗나얼때마다 오조오억궁금한사람..
ㄴㅇㅁㅁ르미ㅏㅇㄴㅁㄹ낭ㄹ느ㅏㅇㄴㅁ르ㅏㅇㄴㄹ마;ㅣㄴㅁㄹ으이ㅏㅁ러;리아ㅓㅁㄴㄹㅇ;니아러;ㄹ미ㅏㅁㄹㅇ너;나ㅣ러;ㅏㄴ어;랴ㅐㅓ;ㅐ24ㅑㅗㅓ;ㅏ얼;미나얼;미나얼;4ㅑㅁㄴ애ㅑㅓㄻ;ㅣ나얼;미ㅏ러;댜재ㅓㅁ;ㅣ나얼;ㅁ니야ㅓㄻ;ㅐㅑㅓㄷ;ㅐ랴ㅓㄴ;이ㅏ럼;ㄴ이러;ㅁㄴ야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rhkdtka4530

오늘전교일등한테견제받음 #가온하루전_엑소타임 나얼마나많이먹는지접시수셌대히읗히읗
렬리티에 나 나얼까바 무섭다
흐엥ㅠㅠ 놀고싶어 나얼마안놀았다구우
나얼 흐윽 요즘 안나와 ㅅㅣ언림도 안나와 ㅜㅠㅠㅠ 일본편 존나 흥미로웠는데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A____Bels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lamron_person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aidimohanya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kiesjee

나얼 바람기억 시간 떠난 귀로 그대 눈물 fromnowto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