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인연

오늘 밤은 규현x이선희 인연을 보자 사기급 영상
내가 숨이 막히려고 해...😍 이선희 인연은..30주년 라이브 영상이 최고지..👍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이선희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 이선희 - 인연
엄....이선희-인연..?
하견오빠 생각나서 이선희 인연,,, 근데 마지막 틀려서 멈췄어,,,,
이선희님 인연을 태어나서 처음들었을때 노래가 흘러나오는 TV앞을 떠나지 못했던 기억이 난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nang_man_1

이선희 - 인연으로 보쿠아카가 너무 보고싶다..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생에 못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말아요 이선희, 인연
이선희 인연 이요!!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보게 되는 그 날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이선희/인연)
20.신이시어 저는 깨달았습니다ㅡ그래서 불행에 매달렸습니다 21.이선희ㅡ인연 22.× 23.소라마후ㅡ계절에따라 흩날리다, 신이시어 저는 깨달았습니다ㅡ그래서 불행에 매달렸습니다, Aqua Timezㅡvelonica 23. LUCK LIFEㅡ바람이부는거리
6.이선희 처음으로 가수라는 꿈을 갖게 해주고 또 노래로 사람들을 위로 해주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든 가수.인연이라는 노래 듣고 '이 생에 못한 사랑..이 생에 못한 인연..' 이 가사를 듣고 뭔가...감동 받아서 그
지옥의 멘마팟.. 오늘 노래방가서 부른목록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I need U-방탄소년단 남이 될 수 있을까-볼빨간사춘기 소중한 사랑-트와이스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거미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밤편지-아이유 인연-이선희(((

일단 이것은 백일몽 개인무대 학연인연이 너무 버거싶어서 쳐본 영상이구여,,,,, 끝으러 갈수록 계속 틀리지만 학연인연 보고싶어요 학연 춤선 학연 무용 학연 박력 학연 춤 학연 짱 . . 인연(왕의 남자) ost-이선희 pian
이선희님 인연 딱 한 번만 더 듣는거야...
비 추적추적 오는데 밖에서 이선희 인연 부르는 심신이 온전치 못한 사람 누구야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수가 없죠 내 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 이선희
탈통곡이에요(...) 그럼 이선희 인연..?
엄... 이선희 여우비하고 인연하고 pretty girl 이랑 선잠!
231. 이선희의 인연 + 이누야샤 OST 시대를 초월한 마음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idealist_y

이선희 인연이랑 이기찬 아니기를 이게 연달아 플레이 리스트에서 나오면 아무 생각 없다가도 고전뽕이 찬다.. 정말 노래가 이렇게까지 슬프게 좋을 필요가 있나
이선희-인연 이유:브로님은 은은한 분위기와 어울려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이선희 인연~ 박효신 숨~ 나얼 바람기억~(은 사실 내 애창곡
#샹리마 내 생에 이처럼 아름다운날 또다시 올 수있을까요 이선희 / 인연 中 💙여진몬( yeojinmon)님 커미션(17/6/14)
이선희-인연 이라는곡입니다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선희 - 인연)
이선희 인연

이선희씨 노래 그 인연바에 몰랐는ㅔ 아름다운 강산이라는 노래도 진짜 짱 좋더라,,,
21. 왕의남자 이선희 인연
인연-이선희
이선희 인연,,,,,(발라드다,,,)
이선희 인연만 들으면 사극물 쓰고 싶은 마음이 가득 치솟지만 역량이,,, 되지,,, 않,,는ㄷㅏ
#윤지성_노래추천 지친하루 - 윤종신,곽진언,김필 / 밤편지 - 아이유 / 인연 - 이선희
성재 이선희 인연 부르는거 듣고싶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juHNXaSdB355NeZ

오늘 퍼벽트 스코어에서 이선희씨 인연으로 87점 나왔는데 아깝다ㅠㅠㅠ 90점 하고 싶음
감사합니다ㅠㅠ 이선희씨의 인연으로 나왔습니다
나 이선희님. . ?씨. . ? 노래 부르시는거 진짜 너무너무 조아한단말이야 히든싱어 인연부르는거 잇길래 들엇는데 ㄴ무슨 5명이 모두 똑같은 음을 부를수가잇는거야 미쳣나봐
이선희 인연을 써보았다 가사가 너무 예쁘다..❤ #레림쓰다
누나 인연 몰ㄹㅏ... 이선희 노래 밖에ㅋㅋㅋㅋㅋ 모르는데 그건 무리...무리,,, moonlight 얼추 할수있는데ㅠ노래방에 없네!!! 그대신 그냥...부르던거 찍었으니까 이걸로 봐줘 💦(호
7.빅뱅 블루 이선희 인연
7. f(x) - milk / red light , 이선희 - 인연 8. 미인 9. 있음. 매일 심장 뿌서질 것 같음 후 ... 10. 이십삼살 11. 이것저것 많지만 언급은 잘 안함

이선희 ㅡ 인연 같은거랄까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갓띵곡 중에 뽑으라 하면 이선희님의 인연 ... 진짜 ㅠ 이건 우주 사상 명작이다
7. 건슬링거 스트라토스 ED-Mirai 이선희-인연 Sniper Sound- Not in Stock 이정도?
3. 이선희-인연 몇년째 엄마 벨소리.. 엄마의 엄마께서 5분에 한번씩 매일 전화와서 매일 매일 벨소리를 바꿔드리고싶다.
하 애들이 이선희님의 인연 부르는 거 듣고싶다 갑자기


만나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자동트윗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SNSD_ATM

이선희님 노래 너무 슬퍼 들을때마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이거 들을때마다 뻥안치고 진짜 눈물 줄줄임.......(방금도 울고온사람...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 되고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꼭 들으세요ㅠㅠ 이선희 목소리 댑악입니다 인생곡 되버림
Bars and Melody - Hopeful Maroon 5 - Payphone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City of Stars(From "La La Land")
이거 이선희-그 중에 그대를 만나 에요! 혹시 시간나실때 뮤비도 봐주세요....ㅜㅜㅜ....헉 가사 마음에 드셨다니 너무 해피해요...
이선희-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의 그중에그대를만나 도 없다니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그중에 그대를 만나 _ 이선희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고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그 중에 그대를 만나 中, 이선희)
아니면 그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 봐.. 난 맨날 그거 보면 울어ㅠㅠ
이선희 - 너를 만나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_970713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목소리

이선희-여우비! 내여자친구는구미호 라는 드라마 엄청 조와햇는데 그래서 자주들었는데 이선희님 목소리도 넘좋구ㅠ 노래도 넘 좋구ㅠ
그쵸!!!!! 노래 좋다고 하시니 다행이에요😆😆! 이선희님 목소리가 좋으셔서 그런지 이 노래 분위기랑도 잘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이선희님 목소리 넘 죠아
진짜 신기해 이선희 목소리 들으면 눈물이 날 것 같아.
이선희님 목소리 너무 예쁘시고 예쁘시고 예쁘시다

이해리님.이선희님.소향님.백지영님 목소리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ㅠ허어엉 아진짜 목소이거 가창력도 다들채고시고.. 너무좋다..
이선희님은 목소리가 어쩜 그리 고우실까 노래 들을때마다 가슴 뭉클해짐...
가시 자체를 좋아하는데 이선희씨 목소리로 들으니까 네배좋음ㅜㅜ
이선희씨랑 아주 동세대까진 아니지만 거의 동세대에 살고 있다니 이게 행운 아닌가ㅠㅠ 저런 목소리를 라이브로 들을 기회가 존재하는거잖아ㅠㅠㅠㅠ
이선희 선생님 목소리 들으니까 아직 세상 살만한듯
잡탕 취향인데 확실한 건 00년대 중반부터 가요 잘 안들었구 OST 좋아하고 솔로 여가수, 목소리 고운 여가수 좋아함. 김현정,이정현,백지영,이수영,아이유,제이레빗,이선희,Crystal kay, Melody, 써니힐, 여자친구 등등 ㅎㅎ
1. 이선희 노래하는 목소리 말하는 목소리 전부 너무 예쁘시다💕 특히 이렇게 조곤조곤 말씀하시는 거 되게 따뜻하고 귀여우시기도 하고... 넘 죠아 )_(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_970713

이선희씨는 목소리 ㄹㅇ로 개짱임


여우비

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더는 가까이 못가요 근데 왜 자꾸만 못난 내심장은 두근거리나요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 수도 없네요 이루어 질 수도 없는 이사랑에 내맘이 너무 아파요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 뿐이죠 여우비 - 이선희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여우비 - 이선희)
2. (여우비-이선희)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 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 - 여우비)
내 생각에 누구나 부르기 쉬운 노래 임재범 - 사랑 이선희 - 여우비 로이킴 - 북두칠성 태연 - 들리나요 린 - 시간을 거슬러 장범준 - 빗속으로 김조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더 넛츠 - 사랑의 바보 러브홀릭 - 인형의꿈
16.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 수도 없네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여우비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STaR_ibon

이선희 여우비만 들으면 혈이 관캐였을때 생각나...
내 인생노래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아 ㅠㅠ 노래 넘나 좋다 이선희♡여우비♡
이선희님의 노래 너무 좋아... 오랜만에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ost 듣는데 여우비 노래 너무 좋음
3. 이선희 - 여우비
ㅁㅊ나 오랜만에 이선희 여우비 듣고잇는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7년전 드라마라니
9. 저는 외국노래 많이 들어요! 아니면 한국 노래중에 옛날에 듣기 좋았던 노래를 주로 들어요! 예를 들면 투개월의 넘버원이라던가 이선희씨가 부르셨던 여우비라던가.. 아무튼 이런류의 노래를 좋아해요! 😁😁


노래를

이선희 선생님이 노래를 너무 좋아해요.오늘 도 행복한 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rodfks

너무 힘든 시간엔 이선희의 노래를 듣는다.
이선희 노래를 듣는데...갑자기 눈물이 난다... 휴...이제 나도 늙었나 보다....
그의 콘서트에 얼마든지 갈 수 있고 그가 인터뷰하는 모습과 연기하는 모습과 TV Show에 나온 모습을 보고 함께 공유했다는 게 부럽고 대단하단 생각도 들었다. 이선희씨가 콘서트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국내방송에 출연도 하는 걸 보고 부러웠다


노래가

3. 이선희 이분은 히든싱어를 통해 알게되었는데 노래가 다 좋았고 에너지가 넘치셨다. 그런 부분에 반해서 좋아하게된거같다. 지금도 좋아하고 있다! (노래도 계속듣고)
항상 선우랑 보라 만남에는 이선희 노래가 빠지지 않음 그래서 넘 죠아아아아아아
그 교보 뒤 지점엔 이선희 노래가 경음악으로 나옴. 뭐 중요한건 아니지만요.


아름다운

락페에 자꾸 팩죙가수 부를 거면 이선희선생님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아름다운강산 한 곡 부르면 락페 끝나는데요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V0123095

저 근데 노래방 가면 정말 시끄러운 것만 골라서 불러요 정말입니다 애창곡이 사무라이하트 / 매일매일기다려- 음악대장(하현우/복면가왕) / 아름다운강산-이선희 등등인데


콘서트

나 이선희님 진짜 좋아하는데 죽기 전에 콘서트 가야겄음
광주는 20-30년 전에는 콘서트 자체가 많지 않았음...이선희님 이승환님 아니면 떼로 오는 012콘서트 카운트다운콘서트 이런거만 있어서 ㅠㅠ 흑흑 덕질하기 정말 험난했는데. 요즘은 대학 축제에도 연예인들 자주 오더라. 많이 좋아진듯. 부러워~~~
선우 오늘 독서실 안 왔는데, 이선희 콘서트 간다고 일찍 갔어요. 근데 그거 누나랑 같이 가기로...
이선희씨 콘서트는 한번쯤 가보고싶음..
신인가수 루, 이선희 30주년 콘서트 게스트 "영광"


노래도

이선희 아이돌 노래도 잘불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ssu0125


영상

취미 나가수 - 자우림, 이소라 판듀 - 이선희 동영상 보기
이선희 선생님 영상 모음집 댓글 ㅋㅋㅋㅋㅋㅋ
아 이선희님 노래 들을려고 찾아보다가 사랑안해의 백지영, 이승기, 이선희님들이 각각 1절씩? 부른거 영상 봤는데 각자 너무 감정을 저렇게 다르게 담지...너무 대단하다
지금 페북보다가 좀 놀라운걸봤다 이선희 가시 부르는 영상에 이승기나왔는데 이승기를 몰라....(세대 실감
와이씨 막 이선희님이랑이승기랑 노래부른영상페북에떴는데 댓글로 같이부르는남자가 정세운닮았데..대박적...이승기를 몰라...이런게 세대차이(?)
이선희가 아이돌이랑 노래 부른거 모음 영상 보는데 댓글에 이승기를 '어떤 남자'라곸ㅋㅋㅋㅋ 얘기하는 ㅋㅋ 애들 보고 세대차이 느꼈다. ㅜㅜㅜ


이선희

이선희님 노래 대박이시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ArinHana394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 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이선희 - J에게)
생각하지도마 또 다른 네 삶에서 나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을 다시는 만질 수 없겠지 따스한 너의 체온을 l 이선희, 라일락이 질 때
스승님이 이선희라...
레즈들이 파는 사람 다 거기서 거기임 아마미 유키 김혜수 고현정 케이트 블란쳇 김서형 이선희 박지영 로라 프레폰 테일러 쉴링 천우희 이 중에 식인 사람 1명쯤은 잇을거야
저 이선희님 보고 있음
언제들어도 이선희씨 노래는 좋은거같다...짱좋아..
이선희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LeesunheeQueen

에에ㅔㄱ, 그해ㅛ던거엿나, 이선희씨 노래 죠아#~
이선희-김제동-이승기-플라이투더스카이-이국주 등 초호화 게스트
앞으로 할일 1. 20일까지 자소서 쓰고 메일 보내기 2. 한혜연편 나혼자산다 보기 3. 이선희 덕질 평생하기
으엉엉 이선희 너무 귀여워ㅠ
일찍 일어나서 기분이 그렇게 좋지 않지만 이땐 이선희를 봐야지... 진짜 썬언니 너무 귀여워어어얽
1. 천방지축 하니. 달려라하니와 평행세계의 체조선수 하니가 주인공인데 주제가는 이게 더 좋음ㅋㅋㅋㅋㅋ 달려라/천방지축 둘 다 이선희님이 부름..마지막에 엄마~~~~도
내 눈을 가린 이.선.희^^ 팔월의 크리스마스 외투 입은 이선희, 너무 귀가(기가) 막힌 더윗속 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pisces_prism

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이선희 노래 듣다 울었다 ㅠ ㅂ ㅠ
leesunhee_imj 노래하는 이선희는 문장 넣는거양?
이선희 뮤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서 이선희 너무 멋있다
으얽 이선희 대조녜ㅠㅠㅠ
이선희?그게 누구야?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kun8436

끄아아아아앙 이선희 최고 된다ㅠㅠㅠㅠㅠㅠ
.....,.악뮤,이선희랑 이승기(취향참;;
이...이선희....? ㅜㅠㅜㅠㅜㅠㅠ ㅋㅋ ㅋㅋ ㅋㅋ 세대차이 나부러요... 히잉...
이선희 덕후가 여명숙님 얘기하는거 별스럽지도 않네
9.이건 두개있어 이선희,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자우림, 팬이야
내기준 우리나라 최고가수는 이선희, 윤종신....
에? 이선희 젊었을때가 훨씬 졸귀탱이였는데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LeesunheeQueen

?방금 영문을 알 수 없이 영이랑 그그만 한소절씩 누가 불렀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알고보니 사연자 이름이 이선희인 듯...썬님 노래 나왔으면..
올해 세번째 스마일 교직원과 부서에 선정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밝은 미소, 희망찬 내일이 저희병원에 있습니다😄 #조선대병원 #신경외과_유종덕 #31병동_박선아 #원무팀_이선희 #Smile😍
이선희님 노래 너무 좋아.....아 진자 ㅏ어ㅏㅓ
작은거인 이선희랑 김수철 먼저 생각나면 내가 아이돌에 너무 관심이없는건가
그건 캔디 아닌가요 ?!?!?!?!?!? ㅋ ㅋ ㅋ ㅋ ㅋ ㅋ 하니는 이선희의 달려ㄹㅏ ! 달려라 ! 달려라 하니 ! 하니 !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
완전 !!!!인정!진짜..아니 이선희 일상 인스타..그게 그렇게 어려워????어렵겠지..그래도..나물캔 사진이라던가 연습실 사진이라던가 아니 어!!!진짜!!!
이선희 갓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ssu0125

내가 아는 작은 거인은 이선희님 밖에는 없는데...? 그렇게 따지면 그쪽도???
최애 - 이선희 차애 - Sia, 마마무, 이문세 삼애 - 안예은, 김숙 최애, 차애, 삼애 다 사랑한다그요ㅠㅠ💘 본계_
살다살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미친 소리 다들어보겠다. 원래 작은거인은 김수철 아저씨 아님? 이선희 언니는 어떻고. 정신나갔니?
미치겠다 ㅋㅋㅋㅋ 돌 덕질판 애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작은 거인✌️ 별명 지니신 분 데뷔 30년차 이선희 씨도 계시니까 쫌! ㅋㅋㅋㅋㅋㅋㅋ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Camellia_Sunny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Rerim_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dresognoam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MICHINSALEM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목소리 여우비 아름다운 ssu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