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영화

미 비포 유 다 읽었고 애프터 유는 예약해놓음 영화로 볼까 하다가 역시 활자가 더 좋아서.. 평들 보고 새드인가? 하고 봤는데 결말까지 보니 완전 그렇다고 하긴 미묘하네
Dolce_spazio_ 언니가 추천해준거니까 도서관 가서 빌려볼께!!! ☺️ 사랑이야기? 나 최근에 읽은 로맨스 미 비포 유...굉장히 감명깊게 읽었다ㅠㅠ 그 다음편인 에프터유는 별로야 영화는 비포 선라이즈!!!! 진짜 최고😍
그리고 지금 스크린 채널에서 영화 미 비포 유 해줘요 ~~~올레 티비 66번~~~
미 비포 유 보세요 사실 영화 말고 책으로 먼저 접하는 겋 추천드림
조만간 미 비포 유 감상타래 쓸 겁니다. 영화 말고 책..
미 비포 유 해 준다 ㅎㅎ 영화보고 무척 기대했다가 무척 실망했지만 남는 것은 샘의 미모요
#미비포유_TMI 책 [미 비포 유]의 감상타래입니다! 스포가 불편하신 분들은 이 타래를 뮤트해주세요. 또한 책과 영화를 비교해서 평가하는 멘트가 다소 있습니다. 모두 미 비포 유 읽어주시는 날까지. . .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AshyHs

미 비포 유 평점을 보다보면 여자가 불륜하는 걸 미화하는 내용이라고 얘기들 하는데 이건 영화만 봤을 때 얘기지, 원작은 루이자가 미래가 밝지 못한 시골에서 26년동안 눌러사는 이유가 나오는데 서로 공감대가 없는 패트릭이랑 7년이나 관계를 왜 이어나갔는
미 비포 유 의외로 재밌네.. 진짜 의외였다. 아무 기대도 안 하고 틀어놨는데 어느새 빠져들었어. 난 이런 영화에 너무 약해..
미 비포 유 진짜 너무 영화가 좋음. 분위기랑 그런거..
미 비포 유....이거 영화 좋아요
아까 미 비포 유 봤는데 책이랑은 다른 감동이더라. 정말 사랑스럽지만 잔잔한 영화였다
영화 미 비포 유 보신 ㅜㄴ 없나
미 비포 유 책으로 보고 영화로 지금 봤는데 익숙한 노래 나오니까 더 좋아졌어

무슨 영화 제일 재밌게 봤어, 슬인? 윤인 그거. 미 비포 유. 보고 펑펑 울었는데. (눈 완전 두 배 됐잖아. 소곤소곤.)
미 비포 유 보고 있구 여주가 너무 귀엽다 사랑스러운 영화야
영화 미 비포 유 를 봤다.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라더니 정말이었다. 잠시 멍해졌다. 사고로 전신마비가 된 남자의 간병인이 된 여자. 고통 속에 살던 그가 그녀를 만나 행복을 얻었지만, 그는 그녀의 가능성을 외면하고 자신 옆에 묶어둘 수 없었다.
배 오늘은 좀 고픈 거 같아요 ´ㅅ` 미 비포 유 영화 어때요? 저는 책으로 봤었는데 그거 영화 나오고 애들이 불티나게 빌려가더라고요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콘서트는 첨 들어본다 0ㅅ0!!
[남준 책 영화 애니 등 추천] 해변의 카프카 뱀에게 피어싱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 수선화에게 이방인 우리가 어느 별에서 사랑하라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 처럼 상실의 시대 미 비포
미 비포 유(me before you)에요!! 아, 남자 주인공이 시한부에요. 그리고 옷 이상하게 입는 걸 싫어하신다면....추천하지 않아요.. 사랑스러운 영화인 건 확실해요
미 비포 유 참 인상깊게 본 영화인데 오늘 스크린채널에서 해줘서 보는데 또 찡하네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AshyHs

미 비포 유 영화봤다 너무 사랑스러운 영화야 고맙습니다 잘 만들어진 영화 한 편 보고나면 밀려오는 감동이란,,
영화 (미 비포 유) 보신 분들 손 좀 들어보세요 저 지금 보고 왔는데 인생 영화가 되었고 눈물 한바가지 쏟았습니다 많은 생각과 반성과 결심을 하게 만들어주는 영화에요 ost도 장면과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았구요:)
미 비포 유. 영화화됐던 거.
포토그랲이 영화 미 비포 유에 나온 노래였다니
미 비포 유 개슬프다 진짜 중간부터 봤는데 내내 울다 영화 끝남
미 비포 유 Me Before You 무슨 영화지.. 보고 싶어졌어
미 비포 유 라는 영화야! 난 재밌ㅅ게 봄...

미 비포 유 나오는 여주요! 왼묘님 그림이랑 느낌 비슷한거같아요ㅎㅎ 의인화? 아직 영화 중간까지밖에 못봤지만 증말 사랑스럽습니다ㅠㅜ


사랑스러운

존나 사랑스러운 루이자 보세요 미 비포 유 보세요
미 비포 유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데 슬퍼ㅜㅜ여자주인공 너무 귀여어ㅜㅜㅜㅜ 나 왜 이제서야 본거냐😭😭 나중에 또 봐야겠어😢


싶은

그거 알아요?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 걸 | 미 비포 유
💙 MAIN 💙 그거 알아요?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 걸 /미 비포 유 #My_Happiness_is_My_Love ❥ ᴍʏ ʟᴏᴠᴇ ( bloom___blue)
내가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걸. /미 비포 유, 2016


스크린

지금 스크린에서 미 비포 유 합니다 중반이긴 하지만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lieraii

아 샹 스크린 채널에서 미 비포 유 한다길래 보려고 했는데 스크린 채널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샹
스크린에서 미 비포 유 하네 사랑스러워


느낌

애인이요. 사랑이 있다면 계속 살아갈 수 있다는 느낌을 갖게 될지도 몰라요. 사랑이 없었다면 아마 저는 이미 수백 번도 넘게 절망에 빠졌을 겁니다. /조조 모예스, 미 비포 유
케이블 방송으로 '미 비포 유' 봤는데 갠츈하네. 에밀리아 클락의 연기는 진짜 사랑스럽다고 밖에 표현 못하겠.. 결말도 작위적이지 않아 아쉬우면서도 좋은 느낌.. 소나기 외국버젼 본 느낌..? 🤔😳


읽고

아 맞아 에프터 유도 있더라ㅏ❗️미 비포 유 읽고 읽어볼게‼️
미 비포 유 읽고 너무 울어서 애프터 유는 손도 못 댄게 벌써 7개월째..는 애프터 유가 미 비포 유보다 더 길어서 엄두가 안 났을 뿐이다.
미 비포 유 라는 제목이 뭘 의미하는지 책을 다 읽기 전까진 고민 했었는데 다 읽고 나선 윌의 선택을 의미하는 게 아닌가 싶다. 근데 이 후속작은 왠지 끝까지 읽기 힘들었다. 미 비포 유도 읽으면서 그랬지만 후속작은 더 읽기 괴로움.


애프터

미 비포 유 후속작 애프터 유 에서 여주가 마시는게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다


읽은

저 최근에 새로 읽은 건 미 비포 유 읽었고... 어린 왕자도 다시 읽었어요 어렸을 때 읽어봤던 거 다시 읽는 게 또 나름 재밋거든요
님들 제 조언에 따라 서점 가서 ❣️(미 비포 유)❣️ 한 번만 읽으시고 인증해주시면 기프티콘이라도 드릴게 ㅈㅂㅈㅂ 읽어주세요. 한 번만 읽으라는 건 의미가 없다 왜냐면 안 읽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읽은 사람은 없거든!


루이자가

01. 미 비포 유 루이자에게 마음을 열고 루이자에게 면도를 맡기는 윌. 루이자가 농담을 던지고 윌은 깔끔해 진 얼굴로 루이자를 향해 웃어준다.


조조

밤새도록 그렇게 그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어도 좋았다. 특유의 눈가에 잔주름이 지는 웃음. 목이 어깨로 이어지는 그 지점. 미 비포 유, 조조 모예스


보신

인타임, 미 비포 유, 이터널 선샤인...등등등 재밌게 봤던 거 다 추천하려면 하루종일 걸리니까 세 개 중 안보신 게 있다면 꼭 꼭 봐보세용ㅎㅎ


세상에

세상에 하루 종일 티비만 보고 있어 지금은 미 비포 유 보고 있음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wlrdnjs275

이 세상에 미 비포 유 안 본 사람 없어야 한다.


미 비포 유

다예가 추천해준건 베태랑, 미 비포 유, 지상의 별처럼 만 보면 되겠다
"인생은 한 번이에요, 최대한 열심히 사는 게 삶에 대한 의무예요." /미 비포 유 中
맞아여 미 비포 유 안 읽으면 삼류임
미 비포 유-,,?
앤트맨 하기 전까지 미 비포 유 봐야지~ 시작했다
아 나 미 비포 유 봐야 되는데

아 억 미 비포 유 한다
미 비포 유 원서 있어,,? 나 원서 살까 영어,, ..
우럼마 품그녀 봐야댄다구 하셔셔 내가 말림ㅁ 미 비포 유는 언제 다시 해 줄지 모른다구요
미 비포 유는 내 최애 책이야 정말 정말 사랑스럽고 슬포(ू˃̣̣̣̣̣̣︿˂̣̣̣̣̣̣ ू)
미 비포 유ㅠㅠㅠㅠ소설 읽구 막 울었었는데
애쉬님의 미 비포 유 감상타래 보고나서 책 구매 결정하기로 마음 먹었다)
미 비포 유 남주 진짜 잘생겼더.. 양남보고 반하는 일이 흔하지 않는데 오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bluatmidnight

지금 tv로 미 비포 유를 보고있는데 unsteady ost가 나와요! 솜이가 불러준 unsteady가 생각나요😳
선택은 미 비포 유
미 비포 유 너무 좋아,,진짜,,
미 비포 유~~~한다~~~~~~
예 사겠습니다 미 비포 유
미 비포 유 봤다 재미있다
아악 미 비포 유 아악

미 비포 유 봤는데 넘 슬프다...
앤트맨 포기하고 미 비포 유 봣다... 너무 좋다...
미 비포 유 봤당!!!! 여주 진짜 사랑스럽다 특히 타이즈 선물받고 막 방방 뛰는거 넘 귀여워 💕💕💕💕💕
미 비포 유 보고 질질 짠 후 내부자들 한다고 기다리는 즁
미 비포 유 😭😭😭 책도 읽어봐야지
전 방금 미 비포 유 를 봤고 너무 울고 가슴이 아프므로 원고 소재들을 쓰기로 하겠습니다
탐라 사람들 미 비포 유 봐줘요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YM0727_w

미 비포 유 의 명언..ㅠㅜㅠㅜ
엄마가 미 비포 유를 보면서 울고 있더ㅜㅜ
미 비포 유 슬픈ㄷㅔ
미 비포 유 왜 개봉했을때 안봤는지 아시는분
미 비포 유 정말,,,(´༎ຶོρ༎ຶོ`)(할많하않
안그래도 뽀살님이 복숭아잼 얘기해서 복숭아젤리같은 거 사러 나갈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그럼 미 비포 유 볼까 아직 아가씨도 못 봤는데 🤔🤔
우리읍내, 살인자의 기억법, 7년의 밤, 시그널 대본집, 미 비포 유 .. 한동안 굶어야겠습니다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LORDxx01

율무님 혹시 이 책 미 비포 유인가요ㅠㅠㅠㅠㅠㅠ
미 비포 유 라는 책이에요!!😀😀
"아직은 들어가고 싶지 않아요. 빨간 드레스 아가씨와 데이트한 남자로 조금만 더 있을게요." /미 비포 유 中
"당신 덕분에 난 완전히 달라졌어요." /미 비포 유 中
잠옷을 입으렴, 미 비포 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밀실 살인 게임, 딸에게 주는 레시피, 달의 고백 이렇게 샀어요!
미 비포 유 뜻 알고 계신 분 있나요? 널 만나기 전의 나라고 생각했는데 어떤 분이 제목 진부하지 않고 내가 먼저라는 정신이 맘에 든다고 해서 헷갈려서. . .
미 비포 유 출연한 배우들 필모 보면 같은 인물이란게 놀라운것들 좀 있다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CACTUS_ox

오예 미 비포 유 한다 내가 젤 좋아하던 책중에 하난데
미 비포 유 주인공 패션 죽인다
미 비포 유 끝자락만 봤는데 너무 슬프다
미 비포 유 국비 보고싶다
"난 내 인생을 사랑했어요, 진심으로요." /미 비포 유 中
후러ㄹ:댓츠낫ㅊ트루 비포 유 메리드 윗 헐 초새 메잌아웃 윗 미
(글쎄~ 별로 빨개지고 싶지 않을수도 있잖아 아냐? 뭐가 그렇게 신경쓰이는거야. 과한 관심은 부끄럽다구~?) 음... 난 그거. 미 비포 유. 알아?(꿈뻑)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blue___bloom

저는요. 노트북이랑, 보스베이비랑...미 비포 유.
친구가 미 비포 유 추천해줬는데 주말 안에 꼭 봐야지! 기대돼!!❤
미드나잇 인 파리 비포 선 라이즈 지금, 만나러 갑니다 미 비포 유 이프 온리 스물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러브레터 피아니스트의 전설 에곤 쉴레욕망이 그린 그림 레이 인셉션
미 비포 유 보고 엉엉 울다가 공대 시간 넘은거보고 조나 놀래서 허어어엉ㅠㅠ 하면서 나왔다... 피방 달려간ㄴ다....ㅜㅠㅜㅠㅠ 아 씨 개슬퍼ㅠㅠㅠ
미 비포 유 보셈
헐 미친 미 비포 유 한다 세상좋아라
티비에서 미 비포 유 하네... 저거 교양시간때 보여주길래 약간 울컥하면서 쪼금 내용이 슬프네 했는데 옆옆자리 앉은 타과 4학년 선배는 오열하던게 생각나는군.. 혼자서 강의실 크리넥스 휴지 다 쓰셨음

미 비포 유 영화 사랑스러운 싶은 스크린 느낌 눈을 AshyHs

다시 보는 미 비포 유.
미 비포 유에서 대니랑 타이윈 나오네
미 비포 유 사쩜오점 줫음 나는 만이 좋앗음
미 비포 유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