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연필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연필로 손길로 니 모습을 그린다 검게 눌러 붙은 자국은 마치 새벽처럼 남아 뭉툭한 내 마음 부러질 수 없는데 나는 나는 너만을 그려본다 l 황치열, 연필


DIGITAL

Gaon Digital Chart2017.07.30-2017.08.05 #8. (↑3) 매일 듣는 노래 - #HwangChiYeul (#황치열) *peak 6*


올리게

메일 듣는 이 노래가 또 매일 울려 이 노래가 널 떠 올리게 만들어 다 우리 얘기만 같아서 아무리 귀를 막아봐도 자꾸 맴돌아 듣고 싶지 않아 몸부림쳐도 매일 듣는 이 노래,,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비행

좀전에 홈스테이집 도착했구 알고보니 황치열님 저랑 같은비행기도 타고캐나다까지왔고 엘베랑 그런것도 바로옆에서 같이탔는데 잘생겼다고 그랬더니 감사하다고그러면서 웃어주고 막 인사도하고그랬어요ㅠㅠ 근데연예인의고충을 알기에 사진
8. 이센스 - 비행 9. 이센스 - 독 10. 황치열 - 매일듣는노래


그리워서

눈 앞에서 날리는 그대 옷자락에 내 마음만 안긴 채 나 돌아서는데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skykkm00


역대급으로

님들 제발 스밍 꼭꼭꼭 돌리기! 지금 차트 역대급으로 헬이에요 스밍해야 돼요 쇼미 엑소 레드벨벳 헤이즈 위너 황치열 블랙핑크 지코 소녀시대 여자친구 ((((( 역대급 헬입니다 열스밍 돌려야돼요 특히 5위권쪽 완전


초특급

#판타스틱듀오​2 황치열, 산들, 구준회, 로제 등 초특급 스타★판듀 등장!! 양희은과 거미의 마음을 움직일 단 한 명의 '스타판듀'는?


매일듣는

매일듣는 노래 황치열


슈스길만

헉 황치열님 초동 24등 하셨네 아는형님 초창기때부터 괘 조아했었는데 럼 기뻐 ㅜㅜㅠㅜ 슈스길만 걸으세요 황쯔리에 ㅜㅠㅜㅜㅜㅜ


황치열

황치열을 보고 놀라면? 이열치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열~ 치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엄마 황치열 팬인데 벨소리랑 컬러링 해줬는데 개좋아함 ~
축하해주세요ㅠ ㅜㅜㅜ 나 ㅇ쉬바 황치열!!!!!!!

황치열의반쪽-)여리라떼 닉넴,계정변경😁
헉 저는 이 곡 리싸님이랑 황치열님 버전 엄청 조아해요 ㅠㅠㅠㅠㅠㅠ
황 치열 노래 너무 좋아 😍
창모 아름다워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 케이윌 내가 사랑할 사람 추천드려영
울엄마 지금 거실에서 황치열 눈물 영상 보면서 액정 쓰다듬고있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난 저 표 볼때마다 황치열이 너무 웃김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lanshan55

이산들 메리미 부르고 황치열님 화면에 잡혔는데 난줄
아 진짜 황치열 너무 좋다.. 내 최애 가수...
3분남친 컨셉 황치열 분처럼 해주실 수도 있었잖아요.. 그거 캡쳐 보니까 재미있던데..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rara088122601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rara088122601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rara088122601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pkmy_9

황치열 연필 DIGITAL 올리게 비행 그리워서 근데연예인의고충을 mimiq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