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머리

방피디님 진짜 정국이 머리좀 어떻게 해주세요..... 예뻤던 검정머리를 해주던가.... 다른애들처럼 매번 색색깔 예쁜머리를 해주던가.... 쿨톤인애한테 갈색 들이붓고 눈썹 안보인지 2년째야.... 진짜 헤어디자이너를 바꾸던가 좀 잘라라...
여러분 이거 완젼 단콘 필수템...다이소에서 2000원에 파는건데 쿨티슈라 시원한 느낌도 있고 데오드란트 기능도 있어서 닦고나면 완전 뽀송뽀송해요ㅠㅠㅜ냄새도 개좋음 가성비 갑이에여👍앞머리 떡진것도 케어해줌니다
2.체리레드 머리 사진마다 다르지만 이 머리는 strong 군 이후에 속하는 고채도 색임 웜톤이라면 가을딥이 잘 받고 쿨톤이라면 겨울군에서 잘 어울릴색 갠적으로 태형이는 노란끼보다 붉은끼를 더 잘받는다고 생각(노란색,오렌지
ㅁㅈ요 저처럼걍 쿨하게 인정하고 머리를 깨새용 호호. . . . ... (ㅈㄴㅇㄱ)
우지니 머리 젖은거 엄청 잘생겨서 본방 보면서 엌 햇는데 역시 잘생김. 말하는건 참새 뺙이지만 아무 말 안할땐 매우 쿨하게 생겼다.
민트슈가 관련해서 한마디 더하자면 민트컬러가 쿨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모든 컬러에 쿨,웜 색이 나뉘어져 있고 윤기의 머리는 노란베이스 민트일때 제일 어울립니다..약간 엘사의 경우와 비슷..사실 겨울왕국의 엘사의
이 머리 다시 한 번만 해주세요 은빛 머리의 매력을 알기에 이때 나는 너무 어려서 쿨워터(은빛머리)+퍼피봉(베이비펌?)의 치임 포인트를 몰랐다말이야😢 14집 은빛 쿨워터 재림 소취요🍊🍊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jjjutaku

ㅋ ㅋ ㅋ ㅋ ㅋㅋㅋㅋ크 역시 흑ㅂ발미남 ㅠㅠㅜㅜㅜ우지니 여쿨 ㅂㅂㅂㄱ ㅃㅂㅋㅌ ㅇㅈ? ㅇㅈ~ ㅠㅠㅠㅠ💖💖💖개이뻐 사실 어떤머리든 다조아
둘 다 키도 꽤 크고 가슴도 꽤 크고 뭔가 큽니다. 가히는 밝고 귀엽고 이루의 전신쯤 되는 아이. 쿨라는 좀 쿨하고 머리카락 움직일 수 있습니다(이것도 이루의 전신). 참고로 가히는 실제로 키웠던 강아지가 모티브. 지금은 다른 데 보내줬습니다.
길빵하는 놈들은 양심이 없는게 아니고 머리가 나쁜거다. 지 행동이 어떤 영향을 줄지를 전혀 생각지 못한다. 머리 나쁜애들이 남을 배려할줄도 모른다. 그래놓고 지는 쿨하다고 생각하지. 머리 나쁜거 티내고 다니는게 참 뿌듯하기도 하겠다.
알겠읍니다 !!! 꼭 들어가면서 목표는 살아남는 것 이러면서 저도 모르게 쿨 돌아온 스킬 미친듯이 쓰다가 머리의 징을 못 보더라구요 ^^a
길빵하는 놈들은 양심이 없는게 아니고 머리가 나쁜거다. 지 행동이 어떤 영향을 줄지를 전혀 생각지 못한다. 머리 나쁜애들이 남을 배려할줄도 모른다. 그래놓고 지는 쿨하다고 생각하지. 머리 나쁜거 티내고 다니는게 참 뿌듯하기도 하
포에버 들을 때 이거 생각나,,,교복 단추는 꼭 안 잠그고 안에는 나시티 입고 볼에는 대일 밴드 포인트로 붙이고 다니는...최소 3번은 탈색해서 은백색 머리를 휘날리며 바이크를 타고 밤의 터널 속을 질주하는 공,
(94년도 크로스비트에서 라디오헤드의 평)톰B+. 진보하고 있는 게 보여. 조니블러랑 스웨이드를 더해서 두 개로 나누면 최고의 잉글리쉬 밴드가 나올 거야. 콜린:4일 전에 리즈에서 걔넬 봤다. 베이스 머리 모양이 쿨했다. 에드훌륭한 팝밴드.

라이조,. 좋아하는데 다루기 어렵다. 이사쿠랑 라이조 다루기 어려움. 어...순한 느낌의 애들을어려워함. 여튼 라이조 좋다 그.. 자기 얼굴을 쿨하게 빌려주게된이유나계기가넘궁금함. 비오면 머리 부숭부숭해지는거 내가 딱 그
(땅에 머리 팍팍) 사예ㅠㅠㅠ(눈물 줄줄줄) 진짜 오늘 심장 928374793939번은 터진것 같군요...쿨ㄹ럭.. "어머, 그거 영광이네요 사예 도련님-" 엄청 기뻐할거 같은 다현이! 사예 사랑해...흑흑...(눈물닦)
으앙 않되ㅋㅋㅋㅋㅋㅋ 저는 머리 염색해서인지...쿨톤이 안어울리고...다흐흑 그렇다고 노랗고 브라운한 색깔이 어울리는것두 아니구... 코랄과 코랄만이 어울리는 사람입니다 흑흑..
머리 너무 아파서 쿨팩 붙이고 쉬고있긴 한데 계속 어지럽네.. 은행 가야하는데 아빠한테 연락도 안오고 3시에 나가야겠다
명치 맞고 머리 맞고 묶이고 와 할거 다했네 에지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 아 아일린 너무 쿨하고 애들 반응 웃기고


다이치

#여름엔쿨다 쿨쿨다는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쿠로오와 다이치의 준말 다다함께 해요 행복한 쿨다의 길~ -3-♥ 쿠로다이 온리전을 응원합니다)_(!!!
#여름엔쿨다 쿨쿨다 회지를 흐뭇하게 읽는 쿠로오를 다다이치가 발견했다 여름엔 역시 간담이 서늘해지는 공포(?)물😇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do_bloom

#여름엔쿨다 쿨 쿨오가 다 다이치를 좋아한다!!! feat. 거리고백 극혐하는 다이치 멱살잡고 "하지말라그랬지" 하고는 소곤소곤 "나만듣게" 하고 휙 돌아서 척척 먼저 걸어가는 다이치💖👍 둘이 언넝 결혼하길🌹👉👈
#여름엔쿨다 쿨쿨가이 다다이치!! 장난치며 꽁냥대는 쿠로다이 ''
쿨 쿨오한테는 다 다이치뿐이야~~😍🤗 #여름엔쿨다
#여름엔쿨다 쿨:쿨토시를 하고 배구를 하는 쿠로오를 본 다:다이치는 쿠로오에게 반했습니다~
#여름엔쿨다 쿨쿠로오, 여기에 있던 아이스크림이 어디갔을까. 다ㄷ, 다이치 군~ 그렇게 무서운 얼굴로 보면 쿠로오 씨 무서워...
쿨쿨쩍이는 소리를 내며 코를 푼 다이치가 옆에 있던 쿠로오에게 자신이 여름감기에 걸린 것 같다고 말하자 쿠로오가 웃으며 대답했다. 다다이치, 여름감기 걸렸을 땐 그거 하면 낫는대. #여름엔쿨다
#여름엔쿨다 쿨한 듯 뒤에서 은근 쑥쓰러워하는 쿠로오와 다정하게 그걸 지켜보는 다이치 보고싶다...!😆😆😆

#여름엔쿨다 쿨 쿨하고 멋있는 남자(자칭) 쿠로오상은 다 다이치상에게는 어린애(다이치 시점)로 보인다.
#여름엔쿨다 쿨:쿨한 에어컨을틀고 다:다이치와 쿠로오는 침대에서 부르마블을 했다
쿨해보이고 싶었는데 다이치 네 앞에선 잘 안되네 (전지적 쿠로오 시점) #여름엔쿨다


애들

애들 대리석을 알아보다가 가성비 따봉 아이템을 모셔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 쓰고 계시던데 표면 쿨링감이 좋아 애들이 잘써요!! 뒤집어서 공간 사이에 보냉팩 넣어주면 더더욱 시원해요 ;ㅂ;)👍 일단 가성비가 짱짱
#rt_plz 팔로한정X 아미한정O 이벵성 팔로X 알티만 하셈ㅇ 알티 수 적으면 쿨삭 당발은 앨범이벵 당첨자 뽑는 날 ✔태태 티머니랑 내가 전시회 다니면서 모은 애들 드림
하이큐 27권 디비디 보고 있는 중인데 아 애들 깨알 인터뷰 너무 귀엽다 ㅠㅠ -연습하러 가고 싶은데..이제 됬나요? -(항상 쿨하네요) 네..뭐....네...... -물론 돌아가서 (밥) 먹습니다! 이건 간식이
설영이 분류 쿨인데 명ㅇㅖ 패션...(? 사유는 인성질입니다 감사합니다... 자차 큐트... 스페 쿨... 스테리 쿨... 앗 애들 모아놓고 관찰하고 싶다 엄청 정신없을지도 몰라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kkam_talk2

상아는 정말 필요하다는 걸 느껴요ㅠㅠㅠㅠ 쿨감이 너무 좋아서ㅠㅠ바리도 좋은 딜러구ㅜㅜㅜ 진짜 망할 가챠겜 어제도 마일리지 모아서 5성뽑았는데 역시 거지같더군여.........언제쯤 저도 위에 애들을 뽑을 수 있을런지ㅠㅠ
저번엔 무슨 평론가분이 탐쿨을 원로배우의 예로 들어가며 요즘 헐리우드 스타들은 다 반짝 스타네 어쩌네 하시고 그 다음 지문에선 아 근데 요즘애들 탐쿨 안보잖아요 빼액 했는데 조금 마음이 아팠다 탐쿨도 요즘 스타야ㅑ,, ,,,,,
네네! 징표1~2는 급할때쓰려구 67에다가 넣구 벞키 넣어놨어요 충검충방이랑 :0..아직 안스지만 내면기개같이 쿨짧은애들...(-ㅡ(
이혼해도 쿨하게 결혼식에 오는 이런동네에서 아빠가 안보인다는건 역시 사별일까 그리구 로빈은 엄청 자유방임주의같음 애들을 사랑하지 않는건 아닌데 일이 1번 드미트리가 2번 아이들은 3번같음
레벨링 해야 하는 애들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창) , 아스톨포, 이슈타르 (기) ,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오르타 산타, 셜록 홈즈, 네로 클라우디우스 (술) , 핀 막 쿨, 알테라, 프랑켄슈타인 (검) , 스즈카 고젠, 가웨인, 라마, 지크프리트,
ㅠㅠㅠㅠㅠㅠ진짜 시원하게 노는 애들 상상하면 좋아죽을것 같아요ㅠㅠㅠㅠ 앜ㅋㅋㅋ 귀여웤ㅋㅋㅋ 치즈얔ㅋ큐ㅠㅠ 제가 쿨팩 202992822838개 사다줄거애요!!!!!!!! 헉 맞아요!!! 치즈는 비치볼 키 때문에 힘들어할까요..?!ㅠㅠㅠㅠ
저누아직도 제 톤을 머릅니다. 웜톤인지쿨톤인지도 ㅁㄹ겟습니다. 사실 웜톤인것같은데 가을웜은 아닌거갓고 그렇다고 봄웜같냐고하면 더아닙니다. 진짜졸라게하나도모르겟음 이번8월에 애들이랑 다갓이가자했는데 파기됨;ㅠ

뉴트따라 영국갔다 힐링치유하고 뒤늦게 호그와트 입학한 크레덴스 보구십다... 본인도 영문모를 슬리데린 쿨아이돌.. 마쿠자에도 빽있다고 소문돌아서 애들이 더 무서워함ㅋㅋㅋㅋㅋ


어울리는

두번의 작곡 경험과 그 과정 그리고 신곡 허리케인에 대한 질문. 여름에 어울리는 쿨하고 재미있는 곡을 만들고 싶어 스위밍 풀을 만들게 됐고 허리케인은 기대감을 높히기 위해 스포하지 않겠다고. 🌊
저는 이거전까진 코랄아니면 mlbb였어서 처음이었어요 ㅋㅋㅋㅋ 진하게발라도 어울리는것도 처음이었고.. 한국인이 여름쿨이 대부분이래요 그래서 베리-핑크톤이 제일뮤난한듯한
나 피부는 쿨톤인데 색은 웜톤이 잘 어울리는 기분이야
실은 요비한테 쿨이 어울리는 이유는 베히 때문이구 교복류는 학생역을 많이 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셸핑크 어울리는 피부면 아오이 쿨톤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잉 저는 너무 쿨한 것도 웜한 것도 잘 안 어울리는 그저그런 미지근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Baruen_KV


보통

신발은 보통 엠감이나 보뎀증 선호하세요!! 수라같은 경우엔 초월 쿨감 찾기도 하구요! 너무 비싸다 싶으시면 물방무도 쓸만합니당ㅎㅎ
보통ㅇ삼김쿨이어캐대요?몇시간에한번이런거...
블루는 보통 여름쿨의 컬러로 얘기하는데 가을뮤트 팔레트에서 채도가 낮은 블루가 있음 그걸 입으면 이렇게 됨
갑자기 생각난건데 그에게 원색을 끼얹지 말자... 원색은 태형이 주자....원색은 보통 가을 웜 스트롱(트루) 이나 봄 웜 라이트가 사용하는 컬러임 아 봄웜 라이트는 참고로 겨울쿨 트루랑도 호환 가능.. 신기한 컬러 파레트
저눈 딜알못이라 모르지만 보통 2 3 조준때 버프기들 쿨 돌아온다던데 그때 쓰지말고 아끼다가 주사위 이후에 풀버프에 캐스터들 용사랑 기도 아꼇다가 다 꼬라박고 리밋까지 쓰면 댄댓어여
꿈에 예느랑 최쿨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에서 못타는 계 꿈에서 제대로 성덕됨ㅠㅠㅠㅠ아니 근데 보통 꿈에 나오면 아는사이던지 뭐 그럴텐데 난 꿈에서까지 덕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큰아들..작은아들...ㅋㅋㅋ쿨코 없으면 전쟁터질 기세 ㅋㅋㅋ2세도 사스가하긴 하지만 경험이 부족해서 항상 아카시에게 지긴 해도... 자라면서 점점 보통이 아니게 되는 것도 귀엽구욬ㅋㅋㅋㅋ


워너원

워너원 응원봉 3에 팔아요 뎀 멘션 주세요 ~ 쿨거래 에누리해드려욜
강다니엘 풀세트 팔아여~ 포카는 핑크 다녤이에요 ! 배송비 포함 2.4에 쿨거 합니다 포스터 포함이여 ! 열어서 개봉만 해본 새상품입니다 #워너원 #앨범교환 #앨범판매 #강다니엘풀셑 #강다니엘풀세트
워너원 포카교환 블루 성운이로 핑크 우진 구합니다 쿨교환 나성운 블루 님우진 핑크
우진이랑 진영이 무슨 일이야 ㅜㅅㅜ? 진영이 더워서 목에 쿨패치 붙인 거야 뭐야 ㅜ 애깅이들 ,,, 더워서 힘들었겠다 T_T #워너원 #박우진 #배진영 #wannaone
인천한류콘서트 1층 4.5에 쿨거해요 에눌 가능합니다 #인천한류서트 #인천한류관광콘 #인천한류 #인천한류 #워너원 #하이라이트 #빅스


괜찮아

관린이가 형아 같은데?ㅎㅎ "관린아 미안해..." (윙무룩) "아니 괜찮아 상관없어" 쏘쿨~~
슬릿내가 네 간식을 먹어버렸다, 모르포. 모르포움,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쏘 쿨) 슬릿벌꿀사탕이었다. 모르포쁘애애애애애애애앵 (엎어져서 오열) 슬릿(쑻) 구경하던 Q((어휴))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Mobun_ff

👉판윙고 라지커플 7번 영상👈 차안 영상 라지커플만 편집했습니다. 🔥라🔥이🔥스🔥윗🔥 "미안해.." "괜찮아. 상관없어." ✨라쿨맨의 팬픽 대사✨
'힝 그거 내가 좋아하는 과자인데..' 됴가 아껴먹으려고 남겨뒀던 과자를 먹은 민이를 보며 "괜찮아 밍석이 너 먹어 난 별로" 하면서 쿨한 척 줬는데 사실 그거 됴가 제일 좋아했던 과자고 나중에 사귀고 알게 된 민이가
애인님이랑 나랑은 둘다 집순이에 나가는거 싫어해서 피씨방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 오늘 갑자기 걱정되서 맨날 피씨방만 가서 괜찮냐구 좋은 기억이 쌓이고있어? 하고 물어봤더니 존나쿨하게 괜찮아 내 계정이 기억해 이랬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뮤트도 짱 넓어요....쿨쿨한 사람....근데 뫄님 쿨도 괜찮아요


쿠로오

#여름엔쿨다 쿨피스 마시면서 다이치랑 매운거 먹는 쿠로오 보고싶다
쿨 쿨한 척하다 토라져 잠든 쿠로오 옆에 다 다이치가 소리없이 앉아 그의 얼굴 바라보며 눈가가 촉촉해져갔다. #여름엔쿨다
#여름엔쿨다 쿨 매트 위에서 쿠로오는 다 이치와 사랑을 나누고 싶었지만 오늘도 배구 연습


없으면

EVENT 좋은 건 나눠 갖는거래요. 알티하신 분들 중 한분만 드릴게요. 참여수 없으면 쿨삭.
💜💚 필기 붙은 기념 #이벤트 💚💜 대충하는 답장 이모티콘 선물로 드려욧 🎁 👉🏻+팔로👈🏻 해주심돼요 없으면 쿨삭! 기간은 제가 뽑고 싶을때 )_____(
31. 멘션스루는 쿨하게 넘기려 해도 사실 좀 어려워요. 대화를 이어나가는건 저역시도 잘 못하는 편인데, 선멘션에 반응이 없으면 그뒤로는 말걸고 싶지 않아져요. 😕
이름도 바꾸고 사진 인화해서 남는 사진 나눔해드려요 〰 알티만 하심 댑니다 🌙 A4크기의 잉딮 사진도 같이 드려요 팔로우는 상관 없고 소통할 분만 받슴니다 없으면 쿨삭 하께요 💭


큐트

나 명ㅇㅖ머머드립 좋아함 카사 아이돌 하면 분류는 쿨인데 하는 짓 명예 큐트 아닐까 귀엽잖아... 카사... 아님 말고요
#자캐는_Cool_Cute_Passion 쿨타케히토, 정아름, 신호재, 신노을, 가온담 큐트표승재, 이유찬 패션강유하, 강한울, 여루나, 탄나비
8월쿨재화 9월패션재화 10월큐트재화아닌가?? 지금ㅈㄴ쫄림진자ㅜㅜㅜㅠ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lovely_92_kkk

이일단 지금 있는 쓰알 특훈 시킬수있으면 시키세요!! ㅇ0ㅇ) 카에데 쿨이고 나머지 한명 미쿠덩가 큐트!!!


쿠로다이

#여름엔쿨다 •쿨:'쿨럭'여름 소나기는 그들에게 •다:다시금 찾아와 아픔을 사랑으로 바꿔 주었다. 이벤트 참가합니다! 쿠로다이 온리전ㅠㅠㅠㅠ너무 기대되요ㅠㅠㅜ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ㅜ
쿨쿨한 척 안하셔도 돼요.. 다(이 태그에 있는사람들은) 다들 쿠로다이 파거든요...🙃🙂🙃🙂 #여름엔쿨다


알티만

썸패샀는데 엄마가 하루에 줄넘기 1000개씩 하면 준대여 알티만 해주셈,,일주일안에 7000개 못채우면 제 썸패 보내드려요 성공하면 한분뽑아서 계좌에 마넌 쏴드릴께여(?) 참여수 없을시 쿨삭
ㅇ.. 앗녕! 심심하니까 지갑사진 알티이벤트 해요 계정 옮겨서 이벤트 망할 것 같긴 한대... 망하면 쿨하게 삭제하겠음 ㅠ 알티만 해주시면 저가 며칠 뒤에 달려갈게료 ㅎㅋ♡♡♡


소년24

소년24 THE FINAL 나눔 공지 파이널에서 쿨팩 나눔을 진행합니다. 100개소량이며, 나눔은 김성현사랑댕이님()과 함께 진행할예정입니다. 장소,시간은 당일 재공지 예정입니다. #소년24 #
8/12 파이널 쿨패치를 나눔할 예정입니다 소량이다보니 1인당 1개씩 배부, 원하시는 분께는 6/25 도하총공 슬로건도 같이 드립니다 자세한 나눔공지는 당일에 하겠습니다 #소년24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miniminis7

소년24 파이널 당일 쿨팩을 나눔합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 드리기위해 다온님 옆에서 같이 나눔해요. 러블리댕도 100개 준비했어요😄 일시8/12 오후3시 수량100개 1인당 1개씩 받아가주세요❤ 장소와시


겁나

오늘 면접후기는 써야겠다. 최근 면접 본 곳 중 가장 좋았다. 연봉후리기 전혀 없었고, 대표님이 쿨하시고 겁나 유쾌함ㅋㅋ 내 개그 보고 웃었다는 부장님은 의외로 무뚝뚝하신데 실질적으로 면접보시는 분이라 그런 것 같다..
나의 놑북을 위해... 쿨링을 사고... 키보드도 새로삿다.. 망나니 뒤에서 컴하다 열받게 기계식 키보드로 샀따 타타타타타타탙타타타타탁타타타타타탙ㄱ 키보드 겁나 쳐야지
ㅠㅁㅜㅎㅏ 아카시 얼굴만 보면 2세가 겁나 잘생기고 이쁜거 뿜뿜할거같고,,(실제로 그렇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ㅁㅜ하 아카시는 쿨커닮았으면 하는데 쿨커는 아카시 닮았으면 하겠죱ㅋㅋㅋㄲㅋㅋㅋ
내 아내거든! 내 엄마거든! 으로 겁나 크르르릉 눈에 보이지 않는 암투.... 쿨코 볼땐 세상 사이좋은 부자간이지만 항상.. 쿨코를 독차지하기 위한... 쩔어주는... 암투....(ㅋㅋㅋㅋㅋ
쿨원단?? 그런 바지인가봐...겁나 팔랑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엽다 너...😌


사람

사실상 지금 남자 초등학생들에게 디씨감성은 "쿨한" 것이 되었고 철구와 신태일, 김윤태는 멋지고 위트있는 사람들이 되었다. 너무너무 유해하다.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quarkknova

그 곳의 사람인가요? 저도 쿨무시허는 편입니다
예체능하는사람들 시간도없는데 좀 눈감아주면 어디 덧나나요...쿨토시님네 학교처럼 쉰적 한번도없는 학교별로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예체능하는사람으로서 되게 억울하고 화나네요ㅠㅠㅠㅠ😥
쿨한 사람이 되고싶다!!
초딩하나에 아빠 엄마 다 따라오고 사진 찍고 우루루..하는 콩쿨이아닌 좀 어려운 콩쿨이라 그런지 다 어디서들 한가닥 하는 학생들인지라 따라온 사람없이 각자 검은색 옷에 악기 끌고, 메고와선 순서에 따라 척척 들어가서 끝내고 나오는 진짜 프로들의 세계.
안 그래두 보키씨가 지뢰이신 분 많다고 하긴 하더라그요.. 저는 늦덕이라 루머랑 썰 같은 거 잘 모르는데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존눈이 주인공이라고 말이 많았다구... (쿨쩍) 그 그리고 그 피터랑 그 피터는 다른데욘(죤나
온김의ㅣ 마지막 여름옷 건지러 왔더니 죄다 쿨톤..(이사람은 봄웜입니다
내가 좀, 사랑에 매마른 사람이긴 해.... 이건 팩트인 것 같아서 쿨하게 인정한다.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toojazzy25

요즘 상식적인 부분에서 자꾸 양비론 펼치는 사람들이 있단 말이야 대립되는 두 주장을 시시비비 가림없이 양쪽 모두가 다 잘못되었다고, 싸잡아 비판하면 있어보이는 줄 착각하고 있고 저기 그거 쿨하고 이성적인 중립적 태도 아니에요
헤헤 ㅇㅂㅇㅠㅠ 인혁이 너무 차케요ㅠㅠ 어쩜 좋아ㅠㅍ 💕💕💕 둘이 같이 콩쿨 나가면 좋겠어요! 해수 사람 많으면 긴장하는데 인혁이가 자기만 따라오라 하면 기분 좋아지구.. 연주도 잘 할것 같아요!
헉 캭님이 절 만나주시는거져!(신남(붕붕방방 트친=대부분실친인 사람이라ㅠ 트친분중에 쿨다파시는분이..캭님뿐ㄴ..(우울) 유ㅐ 이 좋은걸 같이 안해주는걸가요ㅠㅠ 흐흑 저도 통장 쿨다온을 위해 준비하고싶은데! 재수생이라니ㅠㅠㅠㅠㅠ
네네! 근데 이게 디지털처럼 0과 1로 나눠져서 쿨! 웜! 이아니구 중간에 걸쳐있는 사람도 많아요! 실버천을 대면 피부가 환해보이는데 골드천을 대면 인상이 부드러워보인다거나...
언제부턴가 시크하고 쿨한 사람보다 적당히 다정할 줄 아는 사람이 더 좋아졌다. 책도 마찬가지. 이 책의 적당한 거리와 과하지 않음이 좋다. (힘빼기의 기술)
부대금고 털렷다는 글에 쿨병 걸린 사람들 진짜 어떻게든 지적 못 해서 안달 난 거 같음
내가 내 친구들이 다 즐겨 하는 파판 14를 안 하게 된 이유에는 그 특유의 느릿느릿한 전투 시스템만큼이나 '트위터 븅신들 중에 파판 하는 사람 왜 이리 많냐'는 생각이 컸었다. 스킬 쿨이 끔찍하게 느린 걸 빼면 그리 나쁜 게임은 아닌데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goku_toho

박쿨맨 모르는 사람도 잇나 .. 존나 유명하잖어
아아,,,,아,,,,,,,아,,,,,,, 피지 같은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 무모하고 쿨한데 나랑 동료한테만 따뜻햇음 좋겟다........ㅇ(-(
호석 하면 역시 흑발이라 쿨톤이다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는데, 야래야래... 톤의 세계는 그렇게 이분화 되어있지 않음. 왜 퍼스널 컬러겠음..? 한마디로 쿨/톤 정확하게 나뉘어지지 않고 걸쳐진 사람이 많음. Ex) 봄웜
직설적이고 애교가 없는 성격. 털털하다. 남들에게는 쿨해보이고 공주보다는 여왕포스 풍기는 사람이지만 집에서는 세상 제일 유치하고 짜증나는 애. 귀여운 것을 보면 눈을 못뗀다. 사람이 귀여우면 귀엽다고 대놓고 말한다. 그리고 부끄러워한다. (?
저는..,,한마디를 세번이나 바꾼 사람,,,() 아니 그러면 쿨매트를 하나 깔고자요 왜 바닥에서 자 ㅋ ㅋ ㅋㄱㅋㅋ옷을 얇은 거 입어요 부장님...아 옷갈아입는것도귀찮으실까 으아악 안귀여운데요!!일카이가더귀여운데요!!!(귀막
허거걱.. ㅜ ㅜ ㅜ 그럼 전 제리님 보러갈때 꽃이라두 사가지구 가야겟어요 ㅜ ㅜ ㅜ 요즘 날씨 진짜 살인적이니깐 조심하셔야해욥 쿨팩같은것도 가져가면 좋드라구요 워낙 사람 몰려서 공기자체가 더우니깐 꼭 조심하셔야해요😂😂😘
원래는 딥클린을 썼는데 쿨클린 얼굴에 쓰고나서 트러블 없어지고 피부좋아진거 보고 신세계 경험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쿨클린 최고... 다른 클렌징폼 쓰면 빨개지는데 아빠비누는 그게 없어서 좋아요😆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peeeng11

나는 방학숙제를 하지 않는다 쿨한사람이니까 (억지
가끔 가다 쿨한 것과 예의 밥말아먹은걸 모르는 사람들이 있다. 음.
헐크 좀 너무 쿨한게 사람자체가 재해야
거기사는 사람들도 존나 그냥 한번쳐다보고 지나가 ㅠㅠㅠㅠ씹쿨해 ㅌ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매우

그리고 점프쿨이 돌고 점프를 뛰는건 매우 재밌었다 진타이탄에서 교점으로 낙사하는건 매우 쩌는 일이다
으윽 산제물로 바쳐진 파라와 제물을 요구한 신 메르시 보고싶다.. 가끔 쿨돌때마다 보고싶어지는 에로스와 프시케st의 관계... 매우 사나운 괴물이라는 전설만 내려오고 아무도 메르시의 본모습을 본적이 없는데,, 사
대난투하면 문제는 너도나도 3초쿨이 되기 때문에 톨비가 나올때 매우 그지같다는 문제가 생긴다 거기다 메르시를 끼얹으면...아... (결국졋음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960527_991102


저두

홀 저두 여쿨이에요(급반갑
흐어억..! 역시 쿨다온이져! 저두 그러구 잇으니까!!(?? 헛ㅅ 그럼 그때 뵐 수도 잇겟네요! 오아ㅏㅏ!!!!오아ㅏ아!!(캭님 ??
그초ㅠㅠㅠ쿨ㄷㅏ가 이렇게 최고대는데!!ㅠㅠㅠㅠㅜ헉 덕후실친이...원래 찾기힘든데 저희 학교가 좀...특이해서ㅋㅋㅋ 저두 진짜 일케 취향인캐를 찾아서..너무 ㅠㅠㅠ행복해여ㅠㅠ흑흐흑ㄱ 캭님 주그시먄 안대여ㅠ 저랑놀아주셔야대여ㅠ(트찐
저두,, 넘 기뻐요 깡 님과 그 ))friend(( 할 수 있어서... 재미없는 제 썰 보시느라 고생하십니다..,, 쿨 스루 부탁드려요...


팬싸

팬싸 줄세우기 기추 손추 정리해옴 줄세우기 사운드웨이브,반디앤루니스,엠투유, 쿨트랙 기추 영풍 손추 핫트랙스
170610 쿨트랙 팬싸인회 HOSHi 이쁘게 사이좋게 잘 살고 바빠도 연락 꼬박꼬박하고 흑흑 👰💦 핀 나갔는데 드립치고 싶어서 올림😛 #세븐틴 #호시 #순영 #SEVENTEEN #HOSHI #용산 #팬싸 ple
현재 스엠에서 제일 힘든 팬덤 TOP 3를 주관적으로 뽑아보았다. 엑소엘 장이씽 어딨어, 공개팬싸, 끊임없는 견제, 강제세대교체 엔시티즌 나재민, 지한솔, 텐 치타폰 리차이야폰쿨, 새 유닛 더럽게 안 나옴.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PPOBUKI

170617 용산 팬싸 하트 가지고 흔들흔들하다가 쿨하게 치우는 겸디٩(◕‿◕)۶♥ #세븐틴 #정한
♡ 170416 용산 쿨트랙 팬싸인회 🐻🐻💛💛 #PRISTIN #프리스틴 #레나 #Rena
취업확정되고나서 정말 놀라우리만큼 부모님의 분위기가 누그러졌다. 심지어 오늘 하남에 팬싸 관음간다는데도 쿨하게 보내줄 정도. "거기 오래걸리는데 괜찮겠어?" 이외에는 그 어떠한 말도 하지 않고 보내주심.


엄마가

내가 완전 좋아하는 슈가슈가룬 2쿨 엔딩 Date*Date 모두가 들어줬음한다... ㅠ 노래 되게 메르헨틱하고 연출도 그렇고 완전 좋아함 근데 가사는 남자애랑 데이트하다가 침대까지 왔는데 엄마가 깨버린단 내용이다 (진짜임ㅋㅋ
그리고 엄마가 만두값안준다햇을ㄸㅐ 존나 쿨한척햇지만 난 만원이 급하거든......(짜증나
점심 먹는데 옆테이블의 아이엄마가 "너 이렇게 안먹으니까 이모가 이놈~!하자나" 아이 엄마가 물을 뜨러 갔을때 내가 아이에게"난 이놈~한적 없거든"했더니 꼬마가"알아요.저도 못들었어요."그런다.꼬마랑 하이파이브 했다.인연있으면


네네

네네ㅋㅋㅋ 근데 저는 피부색이 짙은편이라 평생 웜인줄알고샀다가 실버악세서리끼면 피부 환해보여서 쿨인지 알았거든요ㅋㅋ 일단 그것부터 시작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다른건모르겠고 화장품살때 실패확률이 반으로 줄어요ㅎㅎ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ohyhyy


웜톤

아 진짜요? 대부분 여름쿨이라고요? ㅋㅋㅋ 다들 웜톤병걸린걸까요 대부분 자칭 갈웜이 젤 많았던기분인데 ㅋㅋ 근데 전 피부톤은 정말 헷갈리고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흑 😥
아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구진이게 웜톤 폭격을 멈춰주세오.. 바구진은 쿨톤 인간입니다..
나 웜톤인가 쿨톤인 줄 알았는데 뭐지
황미년 쿨톤인지 웜톤인지 알 수 없고 그저 잘생김
세훈 앞에서는 쿨톤 웜톤 다 꺼져라
검은색이 잘 어울린다.. 그렇다고 하얀색이 잘 어울리지 않는 건 아니다.. 무채색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겠지만 비비드 컬러도 잘 어울린다.. 그는 톤 파괴자다.. 웜톤 쿨톤 따지지 말고 성진톤이라고 명명하자..


쿨월드..너무 좋은 노래이네..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BSD_23

☆이벤트☆ 쿠농러한정 월급받아서 기분 좋으니까^^ 내일이 알바마지막 날이니까^^)♡ (사실은 쿠로코 아이스크림 영업 바닐라 스카이 드세영 쿨코맛 아이스크림^♡^ 당발은 내일 퇴근하고 나서
쿨감 없었지만 금방 올렸다~ 예!
쿨바디 핫바디
카슈어 우린 잘지내(쿨) 근데 언제 와? 올 거지? 만바어차피(힐끔) 우츠시따위엔(힐끔) 흥미 없지 넌(힐끔)
10월부터 연속 2쿨로 방송되는 TV 애니메이션 「마법사의 신부」 PV 2탄 (자막有) 나레이션은 실키 역의 엔도 아야 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걸이 되었군요 역시 조폭다워 ㅋㅋㅋ 자두맛조폭
💚그린씨 바디솝💚 - 시원하다는💎쿨클린💎을 쓰고 싶은데, 피부가 약해서 너무 화할까봐 걱정이에요 - 모기물린 팔다리가 가려워서 잠들기 어려워요 - 민소매 입고 싶어도 닭살과 뱀살이 신경쓰여요 해당되면 정품 1명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Kari_PD

포토샵에서 포토필터라는게 있는데 여기서 쿨링필터를 넣으면 노란끼가 아주 쉽게 빠진답니다 이러케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게 털어낸다,,,) 쟤네는 묻힐 운명이엇읍니다 온실 아래에,,,잠들다,,,
[쿨켄/롚얔] 캣티크~서양골동고양이과자점~ 1, 2 원고 많이 뜯어고쳐야하는데 웹버젼은.. 그냥 올리기...
선쿨 15초 딜레이 2초로 같음 최후방 최전방같은 조건이 다른데 이건 무시해도 되니까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99_11289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choisister7988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_oxo_ono_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L5V2_Hwi

쿨 머리 다이치 애들 어울리는 보통 쿠로다이 ellastinhatsu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