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달리고

마음이 향하는 방향 (my heart's direction) 그곳으로 달리고싶은 날 (the day i want to run to thay place) contrasting bcos jk is on a wheelc
#BTS #방탄소년단 #LOVE_YOURSELF Poster #JUNGKOOK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The day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The day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y heart wills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The day that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y heart is taking me to 💕 #LOVE_YOURSELF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날 마음이향하는 방향 Transone day i will run there #LOVE_YOURSELF
뭐 ? 달리고 싶어져 ? 런 ? ,,,RUN ,,,?
마음이 향하는 방향 my heart's direction 그곳으로 달리고싶은 날 the day i want to run to thay place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jinieeleni

와 대박 런이랑 이어지네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서)))RUN
The day i want to run overthere The direction my mind is on'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LOVE_YOUSELF #BTS
마음이 향하는 방향,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날 the direction that my heart heading, the day that i wanted to run to that place .
LOVE YOURSELF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i want to run in the direction my heart is heading
TRANS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The direction my heart want to go,I want to run in that direction #LOVE_YOURSELF #BTS #방탄소년단 #Jungkook #정국
TRANS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The direction my heart want to go,I want to run in that direction #LOVE_YOURSELF #BTS #방탄소년단
"그 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 The day when you want to run, the direction of your mind. #LOVE_YOURSELF

#LOVE_YOURSELF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날 마음이 향한는 방항 뭐야 오빠? 😢 "the day that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y hear
#LOVE_YOURSELF 마음이 향하는 방향,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The direction your mind is heading, the day you want to run there
"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 "The day when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y heart destined to." #방탄소년단 #LOVE_YOURSELF #JUNGKOOK
"달리고 싶어지는 날"=run
마음이 향하는방향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 ​다시 Run Run Run 넘어져도 괜찮아 또 Run Run Run 좀 다쳐도 괜찮아 가질 수 없다 해도 난 족해 바보 같은 운명아 나를 욕해 손수건줌요😭 #LOV
근데 이거 되게 모순인거죠.... 달리고 싶은 소망을 이야기 하고 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한.... 이번에도 눈물파티인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히트 이 사람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
아니쥬 사고랑 이어진건 맞는듯. 달리고싶어진댔으니 런이랑도 관련있다 화양연화땐 흔들리는 청춘 윙즈땐 유혹을 만난 청춘 이번엔 연장선으로 청춘에대한 해답과 방탄만의 메세지를 주는게 아닐까 너를 사랑하라 그리고 전하지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H___cloud

#LOVE_YOURSELF What was written on the poster 마음 이 향하는 방향 (Direction of my heart) 그곳 으로 달리고 싶은 날 ( The day I want to run f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 *The day that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y heart is taking me to* #love_yourself #방탄소년단


마음이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 마음이 향하는 방향,→ The day i want to run to that place, where my heart wills」
아무튼 나는 이거 컨셉이지만 국이 환자복 입구 휠체어 탄 사진 본 것만으로도 마음이 째끔 많이 아프다.. 컨셉이니 망정이지 절대 아프면 안돼 ... 국이 아프지 말어... 밥 8공기 먹고 핸드폰 10개를 뿌수더라도 국이는


DAY

[#V_LIVE][#펜타곤의TNL🎙] EP.1 로고송 펜타곤의 Thursday Night Live ⏰9PM 매주 목요일 찾아올 펜타곤의 보이는 라디오 👏🏻👏🏻 오늘의 DJ는 #후이 & #키노 ! 이따 만나요


LOVE

RUN 때의 푸른 장미 -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기적 LOVE YOURSELF 안개꽃 - 맑은 마음, 사랑의 성공/죽음 야 둘다 양날의 검이다 궁예질좀 해보자
설마 아미초는 아니겠지 #정국 #LOVE_YOURSELF

You better love love love love love 딱 걸렸어 약 올렸어 love znuh znuh love love 내 곁에서 살며시 흘깃 즈너 럽을 꼭 불러봐 [Run devil Run 편곡] *자동
미쳤나봐.... 화양연화 아직 끝나지않은거???????? #LOVE_YOURSELF 방탄 개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난 웃고 있는 가면을 쓰고 거리로 나가 아무렇지 않은 척해요 But I wanna run to you 느린 발걸음을 돌려 걸어가 심장은 멍이 들고 온몸이 부서져도 난 니가 있는 곳으로 끝없이 사랑을 찾아가 //NoLove
아아아아ㅏ아ㅏ 왜 다들 방탄안하지 진짜 의문이다 손에들고있는것도 아미초라는 말이있는데... 이렇게까지 심장때리는 아이돌없는듯 화양 연화는 아직 끊나지않앗다 진짜 애정하고 개사랑해ㅜㅜㅜㅜㅜㅜ #LOVE_YOURSELF
국내 보도자료와 달리 미국 보도자료에 추가된 부분 the theme of the Love Yourself era is "innovation." 러브유어셀프의 시대 테마는 "혁신"이라고 합니다
#LOVE_YOURSELF 약간 나는 빅힛에서 뭐 터트려 줄 때마다 이 가사 떠오름......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넌 아무말도 꺼내지도 마....................


방탄소년단

일본 CREA 10월호 잡지에 방탄소년단이 실릴 예정 발매일은 9/7일입니다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run_yoonji

뮤직뱅크 스페셜MC를 맡게 된 #뷔 #V! 응원 많이 해주시고 6시 30분 뮤직뱅크 #방탄소년단#RUN 컴백 첫 방송도 본방 사수!~


사람

헉 저분 말 맞는것 같은데??? 포유 뮤비는 일본꺼지만 보덴 뮤비 통 틀어 누구와 사랑을 나누는건 정국뿐이고 포유는 런보다 먼저 나왔고 포유에서 꾹이가 일본까지 가는데 꾹이는 교통사고나서 직접 사랑을 전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아근데진짜그런애들이잇서요•••?제주변엔 운깅 안빨아도 아 걔가 잘생기긴 했지...이런 사람들이 대다수라...시력어케된거않예요
부르는법 → 리현, 현 첫인상 →이리저리 말 많이 걸고 다니는 애교 많은 애 현인상 →나보다 더 개같은 사람 좋은점 →대화하기가 편하다 애교가 많다 이미지컬러 →아이보리색 한마디 →(슈담슈담
내 첫 오버워치 플레이어 좋아했던 사람 (??) 풍월량 님 비제이 리그 다시 보다가 생각났다. . .
9ㅁ9...(꼬옥) 아니야... 남이준 상처를 어케 금방 벗어나... 하나도 안한심하고 상처준 그사람들이 잘못한거지...ㅠ(보듬보듬...)
노래 잘부르는 사람 부럽다

아미의 방탄 덕질을 위한 권장 필독 도서 데미안 수레바퀴 아래서 호밀밭의 파수꾼 오멜라스를 떠나는 사람들 파랑새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스파이럴 추리의 띠 세카이계란 무엇인가 헤르만 헤세 시집 오즈의 마법
너무 화난다 별 이상한 사람 다 보네ㅋㅋㅋㅋㅋㅋㅋ버섯 안준다는 것도 아니고 꾸워주기까지 햌ㅅ은데 뭐가 불만이세요ㅠㅠ
그 새송이 우리 뮤런이들 먹게 해주라 감기 걸렸눈데 맛난거 먹고 얼른 나아야지 니들같은 사람이 시비 안 걸지ㅠㅠㅠㅠㅠㅠ
방탄의 매 앨범이 따로 떨어진 단편적 이야기가 아니라 아주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크게 보면 과거가 현재에 영향을 주고 현재의 시간이 모여 미래가 되는 한 사람의 인생같아서 정말 좋다 아직도 할 말이,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하다
언약은 너므 하고싶은데 진자 하고싶은 사람이 업어 그러니까 안 할거야
방탄 덕질 5대 반전 1. 아니쥬 안무 없는줄 알았더니 있고 심지어 개빡셈 2. 피땀눈물은 발라드 아니었음 3. 뷔는 구찌 모델 아니고 거창 농부가 꿈 4. 진 같이 생긴 사람이 아재개그함 5. 영포뮤비+청량한 컨포
실친들이랑 만날때는 거의 쌍액하고 가서 욕하면서 화장하고 가는데 나 처음보는 사람만날때는 뭔가 베이스만 하고 간다,.,.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zyobang

내가 너무 심햇나 싶기도 한데 걔가 다른사람한테 한 짓도
저 사람 분명히 졸고잇다 ㅋ
요즘 우울하다는데 그사람도 내가 계속 건드릭고 잇는것같고 아아아 예전의 내가 당한것같자나ㅠ
저 사람 왜 저런말을 하지?? 싶은 순간이 있고 그 후로는 그 사람이 하는 모든 말이 거슬리고 맘에 안 들기 시작한다
넘 잘 자부럿다 Forest 만든 사람이 만든 앱인데(usd 1.09) 설정해둔 시간동안 밤에 폰 안 만지면 건물을 짓는다 짓는 도중에 앱 나가거나 제때 못 일어나면 건물 파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국내음악을 많이듣고 주로 스트리밍을 하는사람. 외국음악은없는게 많음. 벅스외국음악을 많이듣고 주로 다운로드를 하는사람. 스트리밍은 잔렉이 많음. 네이버뮤직네이버를 좋아하는사람
내가 진짜 훌륭하고 점잖은 사람이라 가만히 있는 거지, 한 번 화나면 무서워. 내가 여자 죽이겠다고 나서면 환호하며 응원해 줄 남자들 천지빼까리야. -) 이 얼마나 짜릿한 권력감인가. 여자를 죽일 수 있는 모든 힘


NEED

깡패만나서 들어가는길에 교통사고 (I NEED U RUN) 이어지는건가 그리고나서 죽지않고 병원침대로 보이는 곳에 누워서 악몽을 꾸고
나온 순서대로해보며 제목그대로 해석하면 널위해 뛸 필요가있어 I need U:너를필요해 FOR YOU널위해서 RUN:뛰다 그니깐 방타니들이 다못한 화양연화를 우리가 다해줬으면좋겠다는 뜻아니가...?
FOR YOU는 I NEED U와 RUN 사이에 껴있네.. JP VER은 FOR YOU 👉 I NEED U 👉 RUN 순이고.. 걍 그렇다고..😆😆😆
[ I NEED U ] 뮤비 윤기 방에 걸려져 있는 남방 [ Run ] 정국이가 입고 있는 남방 일본 [ 피 땀 눈물 ] 티저에서 입고 있는 남방 비슷한 옷처럼 보이는데
I NEED U까지만 해도 역대급이라 생각했고 불타오르네까지만 해도 역대급이라 생각했고 피 땀 눈물까지만 해도 역대급이라 생각했고 봄날까지만 해도 역대급이라 생각했는데 이번 컨셉은 넘을 수가 없는 설정이잖아


싶은

이 포스터는 현실, Run은 꿈인 거지 어차피 RUN은 꿈 속 즉 그들이 원하는 것이니까(청춘) 현실에서 뛰지 못하는 졍극이 뛰고 싶은 소망이 반영된 것이 RUN일 수도 있다는 궁예를 해본ㄷ다...(ㅈㄴ궁예)


BTS

두 발에 상처만 가득해도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ถึงแม้ "เท้า" สองข้างของผมจะเต็มไปด้วยบาดแผล แต่ผมยังคงยิ้มได้เสมอแค่เห็นหน้าคุณ -RUN BTS- #L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run_cloud


궁예

안냥하세요 . . . 조 지금 궁예 조또 이해 못해서 알티만 주구장창 하고잇서욤 T..T
탷운 앰카 대기실 궁예 운 아이고~아이고 선배님 안녕하심까 탷 누구시죠 전 그쪽같은 후배 없는데요 운 ㅡㅡ?아머야 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혼자 어떤 상상을 하고 어떤 궁예를 하든 상관 없는데.. 그 상상을 바탕으로 확실하지도 않은 부분들을 확실한 것처럼 이야기하고 단정짓는 게 싫은 것 (...) 그리고 윤리적으로 어긋나는 것들을 상상하는 것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예 개웃겨
헐 헐 이거 진짜 맞는 거 같음 나도 굥기 오빠한테 전하지 못한 진심이라고는 궁예했는데 굥기 오빠가 대신 당한 게 맞는 거 같아 헐
포스터 보고 궁예하는 팬조차 장애인 모에화 하고 그게 천알티가 넘는데 정작 그걸로 우려하는 팬들은 지나치다는 소리를 듣고


전하지

아련하게 손편지 쓰고 꽃다발 전해주고 마지막에 전하지 못한 진심 ••• 나오면서 낫투데이처럼 콰광ㅋ쾽꽝코앙 꽹 뚜 두둗두둗ㄱ뚜구 빠밤 빰 빰 빰 쾅 ! 하는 건 어때 나는 그 진심이 미처 아직 뿌수지 못한 컨셉이어도 조을


빅히트

아니 그래도 지금까지는 뭐 데미안이나 그런 건 인터넷이나 책같은 데 보면 떡밥 얻을 수 있었는데 그런 떡밥이 아예 없으니까 블로그를 만들어버린 빅히트 진짜 너무 귀엽고 웃기다(((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빅히트 상대 배우 여자 안돼


정국

정국오빠가 들고 있는 꽃 이름이 아미초래 ,,,
아 미친것 같아 오늘밤도 해석으로 새워봅시다~~~~~~~~~~ 그냥 알티만 하고튀세요 정국 티저 나왔으니까 정국이 윙즈 피켓 드려요,,,,,,, 알티만 하쉐요
161008 DMC 오랜만에 RUN 시야 방해하는 아조씨때문에 장기간 보류했던 영상 풀기 #과거여행 PA 1 #JUNGKOOK #정국 #RUN


Run

ㅋㅋㄱㄱㄱㅋ
Run MV에 나오는 스메랄도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hobi101224

Run MV 에서의 카드
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리현아ㅡ누ㅜㅜㅜㅜ
붉은 빛 도늣게 마치 기하치 독에 당햇을때갓고... 기하치 맞나
만약에 저가 운른외 다른 알괘스를 먹으면 그건 아마도 젭페스가 될 예정이니 저 블락하지 마로라
안냐쎄여 정신없으시져????
업써. 다머거써
하앙 이거 럼 기여어요 ㅠㅠ. ㅠㅠ ㅠ. ㅠ ㅠㅠ ㅠ ㅠㅠ데박적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purri_940218

이거 모냐면 햄찌수인 셍욶이가 처음 인간되고나서 자기 손꾸락 처음 보고 이고눈 모지..... 하는거
오랜만에 팬아뜨
루이나 리엘클라우츠, 다시 자욱한 구름이 낀 달이야.내이름에 의미는 언젠간 알게될꺼야.
진짜 햄찌 넘 찰떡이에룡 ㅠㅠㅠㅠ 하얗구 쪼고맣구 뽕실뽕실 🐹🐹🐹
잘자오 =ㅂ=)/
Nell 선배님의 'Run'굉장히 좋아합니다. 오빠도 좋아? 무엇이 추천?
5시간..뒤...!!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_9293949597_

알궤스 위치에 적어서 그런가 따흐흑
아니....오후 6시에요....
고마워요 ㅠㅠ💗
아 앨범이 아니라 드라마 프로젝트? 그럼 앨범이랑 이어지는건가? 별개라기엔 기간이 너무 겹치지 않나 스메랄도도 연관되어 있나
아니용ㅇㅂㅇ 전 아무렇지않아용ㅋㅋㅋㅋ
오늘 고기 먹자 해야지!
게임 '쿠키런'에 나오는 펫과 쿠키들을 받는 꾸끼런 팀입니다. 들어오실려고 할때에는 멘션주세요. #Bot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VK_bed

전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쿵쾅이소리도 들어봐섴ㅋㅋㅋㅋㅋ
솔직히 왈왈뮤비 센티넬 쓰라고 만들어진거같음
부스러기 시절 탷깅이
2. RUN 뮤비에 나오는 스메랄도는 7송이 이다 방탄을 가리키는 것
핫 그럼 느긋하게 자도 괜찮겠네용. (uwu 흐헤헤헤
이번에 유출 절대 하지 마요 ㅜㅁㅜ 끠땀룸곡 뮤비 유출된 거 조회 수 합치면 어마어마 해요 제발 ㅜㅅㅜ
ㅋㅋㅋㅋㄱ죄송해오ㅋㅋㅋ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run_cloud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여러분 화양연화는 안끝났습니다 ((
너 한 번 보겠다고 미친듯이 뛰지만 볼 수가 없구나 그치만 I'll run forever........
헙..그럼 안죄송해요..(?)
Good night 다시 RUN RUN RUN
아까 파도타기 하다가 박제된 거 보고 럼 어이업어서요ㅋ ㅋ ㅋ ㅋ ㅋ 그런 인간들 꽤 잇더라그요 얼마나 깔 게 없으면 그러나 싶어서 그저 불쌍하구•••
확실한 건 이번 컴백 RUN 이랑 제일 관련이 있다는 거야.
Home run #FLY 갓세븐 #더쇼 1위 #GOT7 플라이 #갓세븐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run_cloud

파뤼 롹!
둥지냉면 처묵처묵
RUN 때 석진녬이 또 그 꽃을 들고 있네오 ..:)
굿밤
페미니즘 관련 글이 없어질때는 성차별이 없어질 때가 아닐까요 ...아니면 그 반대가 될지도ㄷㄷ
클원... 하나 있을지도
뭐여 벌써한시여??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mangmangzzu

왜 다들 심오한 이야기로 넘어가시지.. 이런 짓 하면 학생부에 끌려감+전치 2주 라는 메세지를 담은 교육적 드라마일 수도 있자나,,,
부럽
run의 🚗
테일즈위버는 reminiscence(철자맞나)랑 second run이 명곡입니다 꼭들어보세요제발
설마 RUN인 거냐 이거..?
하긴 1시에다가 걔는 나보다 일찍 개학했으니까... 아니면 일찍 자
욕심 좀 더 내봐, 바그너. 정말 그걸로 충분해?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RUDA_the_ham

화양연화 pt.2 Run 가사 중에서 '더 뛰게 해줘 나를 더 뛰게 해줘 두 발에 상처만 가득해도' 이 부분이 생각나는 건 왜 일까....
RUN 마지막에는 국이가 왜 웃은걸까?
야 오늘은 소강상태네
여보세요... 저... 자도 되나요....?....
주제 [소나기] 로 참여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슙진전력
((자기 전)) ..침대밑이 먼지바닥이어서 인형과 담요로 다 막아놓았는데 들어갔다 ; 간식으로 유인을 했지만 나오지 않아 나올때까지 기다렸고 마침내 지미는 몸에 먼지덩어리를 잔뜩 묻히고 나왔다..다 떼주니 아무일 없었
당신은 키위 망고 망고스틴 두리안 람푸탄 리치 등등 열대과일 중하나는 머것을 거시다!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0v0_o8o_BTS

후후 전 다 알고 있어요~(돌팔이
흐ㅏ어ㅏ아아아ㅏ 와짱!! 최고에여!! ((o(●´∀`●)o))
그건 나도 인정 근데 다른 표현법이 생각이 안나더라...ㅋㅋㅋ
후아ㅏ아ㅏㅏ,,
냉면 먹은지 얼마더라 ㅠㅠ
알티잡아요 💑💓
복귀 오늘아니심?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december0613

대형견...
저런!
ㅋㅋㅋ 가서 일찍 자! 아무리 방학이래도 이건 너무 늦다
떠흑 감사합니다 와짱키우기 힘드네요 비싼 와쨩 ㅠ0ㅜ
같은 소녀전선 톰슨. 그림체는 되도록이면 비슷한 느낌이 나게 그렸었음. ←작년 9월달 , 올해 5월달 →
작업하면서 조금씩 그린 잠탱이 정장 러프. 조금 과감하게 색을 지정했는데 아직도 그냥 블랙으로 갈까 고민중이긴 합니다. 두번째는 이미 수정한 흥국이하고 같이 세워봄
호옹 살짝 더 어둡게 해도 좋을꺼같아용..! ㅇwㅇ)/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BTSR_613

속으로는 온갖 욕 다 하고 있지만 기력이 없어 탐라만 보며 하염없이 한숨만 쉬는 내가 답답하구요,,
으으....역시 그냥 블랙으로 가는게 나을까요ㅠㅠ
앜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미ㅣ치게ㅇ써요....
팬덤 규모는 커졌고 티켓팅은 갈수록 치열하지만 스밍과 투표는 달라진게 크게 안보이는 현실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hoshi615_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VM_HARP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0v0_o8o_BTS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mo_kumo

Run 달리고 마음이 그곳으로 방향 향하는 LOVE jimderella_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