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청년경찰

2017-08-07 청년경찰 VIP 아이유() 퇴근길 sample by eyephoto
2017-08-07 청년경찰 VIP 아이유() sample by eyephoto
170807 청년경찰 vip시사회 아이유 퇴근 프리뷰
170807 영화 '청년경찰' VIP 시사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배말 #아이유 #IU #청년경찰
170802 아이유 청년경찰 퇴근길 2
2017-08-07 청년경찰 VIP 아이유() 퇴근길 프리뷰 by eyephoto
170807 영화 '청년경찰' VIP 시사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아이유 #IU #청년경찰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170807 영화 '청년경찰' vip 시사회 IU 아이유 #청년경찰 #아이유 #IU
170807 청년경찰 vip시사회 #아이유 정말 오랜만이에요...
170807 아이유 청년경찰 vip 시사회 퇴근 프리뷰
170807 영화 '청년경찰'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청년경찰
170802 아이유 청년경찰 VIP 퇴근길 #아이유 #청년경찰
170807 청년경찰 VIP 시사회 레드카펫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170807 청년경찰 vip시사회 퇴근길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2017-08-07 청년경찰 VIP 시사회 아이유 () 직찍 프리뷰 by eyephoto
170807 청년경찰 VIP시사회 아이유 프리뷰
170807 청년경찰 VIP 시사회 아이유() 직캠 by 오스칼 #아이유 #IU #청년경찰
170802 아이유 청년경찰 VIP 시사회 퇴근길 4 #아이유 #청년경찰 #시사회


VIP

170807 영화 '청년경찰'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청년경찰


최초

연기할 때는 아이돌이 연기한다고 까이고 음원에서는 아이돌이 아니어서 최초 진입 1위 아니라고 하고 팬들은 서러워서 살겠나 ㅠㅠㅠㅠ 남자 여자 그룹 솔로 아이돌 이딴 거 나누지 말고 그냥 가수로 해요 차트 개혁 후 최초
세세하게 나누시네 이러다 나노단위로 쪼갤 듯 동강동강댕강댕강 그렇다고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까지 자르시면 안돼요 다른 팬 분들 ㅠㅠ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didwotjd3

개혁 후 최초 진입 1위는 아이유인데요
남그룹 최초 진입1위 ㅋㅋㅋㅋㅋㅋㅋ 남그룹으로 나눈것도 웃겨 남자가수 최초 지디니까 어떻게서든 최초 타이틀 달아보려고ㅋㅋㅋㅋㅋㅋㅋ 여가수 남기수 나눈것도 웃기고 그냥 최초 타이틀 아이유 하나만 해 아이유팬들 서러워서 살겠나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진입1위)) 아이유 1위(최초) 밤편지 사랑이잘 팔레트 지드래곤 1위(남자아이돌최초) 엑소 1위 (남돌그룹최초) 워너원 1위 (데뷔최초 진입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마마무 3위 위너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그래요~ 엑소가 남자아이돌그룹 최초진입 1위 맞아요~ 근데 그냥 최초 진입1위는 아이유고~ 남자아이돌 최초진입 1위는 지디고~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1위면 좋겠지만 원래 1위인 팬덤도 존중하는 팬덤이 됩시다~
온갖 수식어를 붙여 아이유랑 밤편지를 자랑하자면 아이유:수식어가 필요없는 최초진입1위가수,개편이후 3곡이 진입1등한 가수 밤편지:수식어가 필요없는 최초의 진입1위곡,유일한 진입1위 선공개곡
아이유는 최초진입1위 + 진입1위 3관왕인데 엑소는 보이그룹중에는 최초겠지만 실제로는 5번째로 진입 1위, 워너원은 6번째 다들 최초진입1위앞에 수식어가붙지만 아이유는 수식어가 붙지않는다!

최초 1위 아이유 두번째 1위 아이유 세번째 1위 아이유 네번째 1위 (남돌 솔로 최초) 지디 다섯번째 1위 (남돌 그룹 최초)엑소 여섯번째 1위 (남돌 데뷔 최초) 워너원 여러분 우리 확실히 합시다
최초진입 1위 ))))))))아이유((((((( 최초진입 1위 ))))))))아이유((((((( 최초진입 1위 ))))))))아이유((((((( 최초진입 1위 ))))))))아이유((((((( 최초진입 1위 ))))
님 근대 그렇게따지면 최초 진입1위 타이틀ㄹ은 ㅇㅏ이유님만쓸수잇는거아님?
최초진입1위는 아이유라고 아이유아이유 아이유! 눈이 보이면 글씨를 읽을줄 알면 좀 읽어라 아이유라고 아이유
첫진입1위는 아이유씨입니다^!^진짜 몇번을 말해야하나요,,우리애 기록은 어디로 사라진건지..차트개혁이후에 최초진입1위라고 언플하다가 아이유가 최초니까 아이돌최초라고 했다가 ㅈi디가 최초 인거 알고 바로 아이돌"그룹"이라고


밤편지

#러블리즈 #류수정 아이유 - 밤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11. 노랑 - 소녀시대, 어떤 오후 군청 -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15.아이유, 밤편지 이유는 알사람만 안다
첫번째 보정 아이유-밤편지 티져 누런기제거 밝기 -보정초보의 발버둥 #버터플_보정
네번째캘리 "사랑한다는말 이에요" 오래묵혀놨던거 우연히 정리하다가 찾아서 올려보아요 정말 좋아하는가사ㅠㅜ 저두 사랑해요 ㅇ어언니이ㅣㅠㅜ #버터플_캘리 #아이유 #캘리그라피 #밤편지
4. 밤편지 - 아이유 밤에 자기전에 듣기 좋은노래
하지만 나는 관통 당시 아이유 밤편지 시카고 타자기 우리의 이야기를 쓰겠소만 존나게 들었음 (뭐문?)
1. 밤에 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밤, 야외=밤편지쥬? /아이유 - 밤편지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 아이유 사진 박소진닷컴()님

🙏 그리고 🌙 아이유, 밤편지 _ #YEONLIGRAPHY
아이유 - 밤편지🎵 오늘밤 추천해준 노래 들으며 굿나잇 🌙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밤편지)-아이유


IU

내가 젤 좋아하는 스케치✨ #iu #아이유 #iufanart #팬아트 #신디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1주일동안 아이유 다이어트를하고 3키로가 빠졌다 | I Tried IU's Diet for a
Palette - IU [아이유]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이벤트로 받은 편지 읽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진입

멜론 음원 차트 개혁 후 첫 진입 1위아이유 남자 아이돌 첫 진입 1위지드래곤 남자 아이돌 그룹 첫 진입 1위엑소 남자 아이돌 그룹 데뷔 첫 진입 1위워너원
모르면 외워요 멜론 진입 1위 1아이유 2지디 3엑소 4워너원 멜론 지붕킥 시초 바람났어 멜론 진입 1위 이용자수 : 개편전 1빅뱅 2박효신 3,4,5,6,7,8,9,10빅뱅 개편후 1워너원 2아이유 3엑소
음원차트 개혁 후 진입1위 가수 아이유 ➡️ 지드래곤 ➡️ 엑소 ➡️ 워너원 워너원이 네번째 가수야ㅠㅠㅠㅠ 데뷔 축하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개혁이후 진입1위 아이유 더이상 남그룹 여그룹 여가수 남가수 데뷔곡 으로 나누지 말자
아니 애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진입 1위 그걸 왜 그룹이랑 솔로를 나눠...? 1번 아이유 2번 지드래곤 3번엑소 4번위너원 이거잖아....;,,,,,,
역대 멜론 진입 이용자수 순위 Melon Song Entry Users Ranking #빅뱅 #워너원 #아이유 #엑소 #멜론 #BIGBANG #WANNAONE️ #exo #melon #melonchart

남돌 솔로 진입 1위 ))) 지디분 여가수 솔로 진입 1위 )))아이유분 남돌 그룹 진입 1위))) 엑소 남돌 그룹 데뷔 진입 1위 )))워너원분들


직찍

20170728 보령 머드축제 아이유() 직찍 샘플 by eyephoto


팔레트

조아여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지뎌프사 마유도 안듣는 노래 지은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의 팔레트 🎵
이하이의 한숨에서 아이유의 팔레트까지.. .오늘 딱히 후회할 거 없엇는대 후회 함 해보께요. ..캠프파이어 주새요
노래취향 아이유 팔레트 우효 피자 이런 노래 좋아함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아이유가 더 일찍 슬라임을 좋아했더라면 팔레트에 가사로 들어갔을지도 모른다는 말이 생각나서 넘 웃겨
I like it. I'm twenty five 날 좋아하는 거 알아 I got this. I'm truly fine 이제 조금 알 것 같아 날 /아이유 _ 팔레트
이상하게 갑자기 ,.. 아이유 팔레트 듣고싶다ㅋㅋ
그 머지ㅋㅋㅋㅋㅋ 아무도 그러는 사람 없는데 기꺼이 저러니까 너무 좋아서 구린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번 앨범에 잼잼도 그렇고 팔레트 아이유 랩도 그렇고 휴 정말이지


효리네

효리네 민박 보고 아이유 매력에 빠져버림
효리네 민박 ost를 듣는데 이효리 노래 나온 후 바로 아이유 노래가 나오면... 음... 노래란... 노래라는 것은... 잘 부르는 사람이 잘 부른다는 것을 알게 됨. 노잘잘.
님 그거 효리네집인가에서 아이유도 입고 나오는건대 돈 개 만은 협찬 ㅜ 여기저기 연옌들이 만이 입고 나오더라구여

효리네 민박 아이유 너무 귀엽다


남자

나는 남자다' 아이유, 男방청객들 떼창에 말까지 더듬


가수

유튭에서 영상 찾아보는 가수 몇 안되는데 그 중에 아이유 ㅋ
!! 알고 계시는군요!! 아 진짜 좋지 않나여....아이유 목소리 진짜 찾아보기 힘들고...논란 많은 가수중에 하나였지만 음악성은 진짜 최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가수가 아니구나...ㅎ 나만 이제 알았네ㅋㅋㅌㅌㅌㅋㅌ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가수가 계속 바뀌어서 녹음만 15번 했었다는 노래 돌고 돌아 아이유에게 감
헐 음양사 아이유 곡 넘 좋아 ㅜㅜㅜㅜㅜㅠ 음양사 스토리 노잼이지만 게임성 성우 가수 캐스팅 진짜 잘했다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아이유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1. 175 2. 대구)( 3. 로 다 쥬 4. 260 5. 로 다 쥬 ~~ 6. 아이유 인피니트 어엄 김영철...? 7. 생각나는게없다... 8. 걍 잘생겻고 내맘을흔들엇다
남겨진 하늘 검은 밤바람 떠나간 너의 기억 눈부시게 밝혀져있고 모두 사라질 세상 속에서 널 향한 조급한 그리움 더욱 커져만 가는 /아이유, 그렇게 사랑은 中
아이유 Love attack이용
나 아이유 닮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의 두피 건강을 지켜주세요⛑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15. 복숭아 - 아이유 부르는 사람 말고 관찰대상자(?)를 만나고싶다..먼가 지녕일것같지 안ㄴ나요(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복숭아 노래 귀여운것같은데 엄청
3.어 아마 첨으로 내돈주고 산 앨범이 소시 1집이엇나 그랫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땜에산건 아이유 꽃갈피엿나... 아이유, 꽃 좋아서 샀다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 아이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loving_basicly2

저기엔 김수현..! 아니 저 사람은 아이유!?!?!!! (( 존나 이거 싫다카면 분위기가 그렇다는거지 실제로 이 사람이 아닌데 왜그러냐 ㅅ이런 말로 되받아침 아니 저기요 그러면서 왜 실사인장 올리고 내새끼 이쁘다 이러시는건데여
아이유 어떻게 저렇게 막입고도 귀엽지 내가 저렇게 입으면 대재앙일텐데......... 세상은 불공평하다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개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린 바람드는 창을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 아이유, 너의 의미(feat.김창완)
아이유 오바야....이건 너무 이쁘잖아...아 잠깐만요
남팬들언니!!!!!!!!!!!!! 아이유
170528 판타스틱듀오2 아이유 편 #강하늘 영상편지 cut
아나나진짜웃겨서탁자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아이유-boo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_positive_kim

👀=🍓🍭🍬🍦🍰= 대스윗 = 아이유
아이유boo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대성이 왜이리 아이유같이 나왔지? 아이유....?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아는_한마디
분홍신-아이유 #자동트윗
아이유 메 들ㄹ릐,,, 직음 시작 햄니 다 ,,,
앗 아니면 아이유는 어떠신지...이번 신곡....이라기에 조금 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좋은노레 많아요! 마침표라던지 이름에게라던지 그렇게 사랑은이라던지....!!
3. 아이유 아이유는 예전에 발랄하고 김이나님이 작사하신 노래들 불렀을때도 그렇고 지금처럼 좀더 성숙하고 자기 이야기를 푸는 노래를 했을때도 그렇고 자신만의 색깔이 보이고 편안한 음색이라 많이 좋아합니다. 창법에서 조금 영향을 받은 것 같아요.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iuS2cap

걍 딴얘긴데 아이유가 막 대중들 뒤통수를 쳤다고 그러잖슴 이미지가 급격하개 변했다구 그런걸로 보면 서현도 존나 변하지 않았냐구
아이유 보고싶다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푸르던! 포도 오ㅑ그래ㅠㅠ
먼저 떠난게 누군데. 율리우스는 한참을 바닥을 바라보며 말을 고르다 말했다. "너는..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한다." -아이유의 이런엔딩을 듣고-
아이유 뮤비 넘 예쁘다,,. 내 심장을 바치고 싶음 그녀는 너무 '완벽',..
12. 앨리샤?? 아이유가 광고하는거였는데 말 달리고 레이싱하는겜 !! 아 그때 열심히 할걸 ㅠ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Tia_2771

세대차이 넘 짜증난다 점장님한테 아이유 모창해드렸는데 자두냐고 함
그럴가요... 비지엠 넣어요 말아요 저 지금 백번 고민중 넣으면 아이유꺼 넣을건데
3.음양사 아이유 언니 노래듣고 바로 치인 게임😍 성우에 또치이고 캐릭터들의 이쁨과 잘생김에 3번 치였다....(백무상님 사랑합니다ㅠㅠ)
헉 아이유 이름에게 개조차나
음악 대존잘 아이유님꺼랑 글 대존잘 이사님꺼 합쳐지면 고냥 따봉 5조억개 기본 아닙니까
바람도 제법 찬데 아이유 무릎까지 듣고 있으려니 기분 좋아졌다
허얼...아이유 광고 그렇게 때린 효과가 있군요...ㅠㅠ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butterfle22

음양사 아이유가 아깝다
두번째캘리 "좋은 꿈이길 바라요" 많이기다리셨죠?ㅠ 그래서 죄송한마음에 포토샵한것을 들고왔어요ㅠ 가져가실분 없겠지만 만약 가져가시려면 이름자르지마시구 사용해주세요~ 팔로우 알티두 부탁드려요~ #버터플_캘리 #아이유
헐 ..아이유 두ㅣ에 있었 구나...
#마음당_좋아하는 아이유 영상 할래요❤️ 눌러줘
요즘 저 보라색 트레이닝복 셋트 왤케 많이보이는거임 바비도입고 지코도입고 다녤도입고 아이유도입고 얼마나 대단한 협찬인거지 가뜩이나 연보라색덕후여서 사고싶어했는데;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 언니 노래 최고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iuS2cap

아이유 단발 잘 어울리는 거 넘 부럽당
왜 아이유의 레인드롭을 들으면서 사망글을 써요
앗ㅅ 아이유 노래 좋ㅎ죠
제가 잠수타는 사이 제 취향이 아이유 노래란걸 발견했지 모에요 호호
아 쉬바 아이유 존 예
아이유 좋은날 듣는데 왜 눈물이 나냐 😢
❥ When would it be / 윤현상Duet아이유 2014.10.31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wonderlan_D

솔직히 아이유 너무 대단해서 가사 같은거 특히 진짜 누가이겨
아이유 플랭크자세 진짜 정석이다
여러분 저는 노래방에서 아이유 좋은날을 원키로 삼단고음까지 가능한 사람입니다 크트하하하학
6. 이름에게 - 아이유 세월호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신거라는데 이 앨범 노래 다 좋아하지만 특히 이노래는 진짜 눙물 찔끔 하는 노래입니다ㅜㅜㅜ조아
아이유는 이쁘네요 ㅎㅎ.!!
아이유가 단발을 더 조아하는거 완전완전 알고 있으니깐 1절에서 끊자 제발요 한시가 급해요
저가 오늘 아이유 모자를 삿거던요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MoonLight_iu

아이유 팔래트 완곡으로 첨들어봄
아이유 일본어 너무귀여워
아이유도...탈통곡 꽤 많아요...
아이유.....아이유 뭐 있더라...그 나만모르는 이야기였나...그것도 있었고 그애 참 싫다 그것도 있었고......
아이유 모자는 먼가요?
제프사 아이유님 얼굴 더잘나온거 있으신분
띠용 나는 영향받은 보컬이 없는거 같아 아이유 조아한다!!!!!!!!!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MoonLight_iu

음악중심' 헤이니, 인형 비주얼제2의 아이유 탄생?
오늘 아이유
쌤이 분홍신 신은 아이유도 아니구..
#대프리카 같은 요즘 #해운대 는 쿨했던 이유😱 #아이유 와 함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썸머페스티벌 을 즐겼기 때문이유👏 #뜨거운 열기에 눈싸움까지 할 수 있었던 #빅잼 #꿀잼 #쿨한 현장속으로 ☞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ChungYa_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girlsdaypoem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hookeshy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jjeong918

아이유 청년경찰 VIP 최초 밤편지 IU 퇴근길 IUd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