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뉴이스트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글귀 폰배경 갑자기 감성이 차올라서 만든 데이브레이크 글귀 폰배경 두가지 버전입니다! 저장시 흔적을 남겨주세요💕 #뉴이스트 #김종현 #JR #황민현 #민현
조용히 혼자 앓으려고 했는데 데이브레이크 김쩨알이 가만히 안두잔아 #뉴이스트 #김종현 #JR #프로듀스101 #남프듀 #배경
데이브레이크-뉴이스트 모닝콜-아스트로 Blue moon-몬스타엑스 재연-샤이니 눈을 감으면-인피니트 짝사랑-비원에이포 그때 그날처럼-서은광 Walkin' in the rain-블락비
머박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첨듣는데 머박좋네 세상에
160829 Canvas 쇼케이스 데이브레이크 부르면서 다가와 심장저격을 하셨다.... #뉴이스트 #NUEST #민현 #Minhyun
아 길거리에서 뉴이스트 노래 들려 넘 기분조아 데이브레이크랑 럽페 룩 들엇다 헤헤
예전 학생때보다 볼기회가 상당히많이줄어들긴햇어요..ㅠ.좋은밤보내세요. ... 스튜디오놀러갓다가 멜론 탑 100 음악을 틀어졌는데. 데이브레이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네버.. 뉴이스트음악이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save_jrjh

뉴이스트 최애곡 데이브레이크 원키스S2 넘 내 취향ㅜㅜ
요새 자수팔찌 예쁜거 많던데 난 돈이 없지ㅋ 뉴이스트 관련된거 깔쌈한거 (마하켄다프펠도문 이나 데이브레이크 같이 일코되는데 예쁜거 있으면 있는돈 없는돈 다 합쳐서라도 살텐데
5. 조아하는 노래 핫샷의 젤리.. 그리고 음 또 뭐 있지 아 뉴이스트의 데이브레이크, 러브페인팅 아침마다 듣고 있음
뉴이스트 여왕의기사 러브페인트 데이브레이크 들어조라 띵곡임
릠덜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들으새요 꼭,,, 밤에 이어폰 끼고 혼자,,,
릠덜 뉴이스트 - 데이브레이크 꼭 들으십사 이어폰 필수 밤에 혼자 들으새요 ,,, 짱짱
카페왔는대 뉴이스트 노래 연속으로 틀러준다 ㅜㅠㅠㅠㅠㅜㅜㅜㅠ ㅁㄹ순위대로 틀어주시는건진 모르겟ㄱ는데... 들어오자마자 데이브레이크 나오고 한곡 쉰다음에 여왕의기사나와 후ㅏ에ㅔㄱ

6. 욕조 안에서 듣고 싶은 노래 뉴이스트 -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노래 진짜 좋음... 한국 노래에서 이렇게 좋은 노래 ㄹㅇ 오랜만에 들어 ㅋㅋㅋㅋㅋ 황민현 관심 없었는데 너무... 잘생겼어 당신...
8. 뉴이스트 - 데이브레이크...제발 저 이거 한번만 듣고 죽으면 안될까요 홀리워터님 제발요
고열 목감기에 시달리고 계신 현생최애씨(5세), 뉴이스트의 데이브레이크 뮤비를 자장가 삼아 보다가 잠들다. "삼촌 두개 나오는거 보여줘" 라고.
9. Silly - 데이브레이크 이거 솔직히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들으려다 어쩌다 찾은 곡인데 개달달,,, 들어봐요 핡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조아용!
12. 맨밥에 물밖에 없어도 식사가 될 것 같은 노래 뉴이스트 - 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jean__nct

뉴이스트 ) 얘네 노래 다 좋아하는데 아,,, 데이브레이크랑 굿바이바이.. 진짜 갓띵곡이라고 생각합니다 ㅠ 그리고 프롬의 후유증 들으세요 황민현 보컬이 개쩔어요
2시 멜론 차트 밥영화카페 포함 7곡 챁인ㄷㄷ 뉴이스트 더 흥하자ㅠㅠㅠ 럽페랑 룩이랑 여왕의기사, 데이브레이크까지 쭉쭉 올라오는거 ㄹㅇ 소름돋네
민현&JR 데이브레이크 배경화면 #뉴이스트 #JR #김종현 #뉴이스트배경화면 #데이브레이크 #daybreak #김종현배경화면
민현&JR 데이브레이크 보정 필름카메라버전 / 필름x버전 갠적으로 필카버전 너무 취향입니다ㅠㅠ #뉴이스트 #JR #김종현 #뉴이스트보정


민현

당신의 인생에 데이브레이크가 없다면 어마어마한 손해이자 실수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영상에서 예쁘게 웃으며 노래 부르는 황민현, 팬들 보며 웃는 황민현, 인이어를 빼는 황민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풀영상👉
흑 종현 민현.. 목소리 초쓰윗.. 데이브레이크 안 듣고 뭐하세요 님드라
데이브레이크 들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민현이 목소리 진짜 좋다 천사같아ㅠㅜㅠㅠㅠㅠ

황민현의 데이브레이크적 아름다움을 모르는 사람과는 겸상을 안 하는 편이 현명합니다
저는 십만십 우진이랑 데이브레이크 민현목소리요
트친밈들,...밥 영화 카페 듣고 데이브레이크 이어 들어보세요,... 레이나밈 목소리 너무 예뻐서 살랑살랑 설레다 아론이 랩에 급 발려지고,....민현이 프롬더문~ 나오면 또 녹다가 쩨알이 랩에 천국가여,,,..ㅠㅠㅠㅠ대박임.. 표현불가능..
데이브레이크 듣고 있는데ㅜㅜ(감격) 프람님 그림으로 보니까 더 더 몽그르르한 기분이 들어요 데브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민현이 옆 팔레트가 제가 느낀 느낌이에요ㅜㅜ!!!!
금발 데이브레이크 민현
여러분 민현과 쩨알이의 데이브레이크를 들어주세요
민현 목소리는 후유증이랑 데이브레이크 들으면 걍 죽어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liketwinkle95

데이브레이크듣고싶은날이네 #민현아_좋아해 민현이네목소리가너무듣고싶어서
저 새끠,,,,, 데이브레이크는 들어보고 황민현 성대에 따져라 황민현은 얼굴만 빛나는 게 아니야 성대도 빛난단 말이다....
나진짜데이브레이크듣고 #민현아_좋아해 민햔이음색너무좋아서깜짝놀랬어
오늘도최애곡데이브레이크계속들어따 #민현아_좋아해 앞으로도좋은노래많이들려줘
나데이브레이크되게좋아한다 #민현아_좋아해 가사도좋고민현이노래도좋고부기랩도너무좋아
프롬더문투더스탈우주를헤매다서로를알게되었죠 #민현아_좋아해 데이브레이크내컬러링이야너의음색을내지인들에게알리고있어힣
16. 황민현 아니 황제님을 이제까지 안적고 있었다니..그냥 너무 잘생겼고요...음색 그냥 와..여러분 모두 데이브레이크 들으세요...

데이브레이크는 약간 째알이랑 민현이를 설명해주는 노래같아 애들 감성이 이런 감성이다 알려주고 애들 마음이 이렇게 착하다 이런 것 같아 모솔민현이가 어떻게 이렇거했지..?
허억 밥버거집에 왔다가 데이브레이크ㅜㅜㅜㅜㅜ민현아ㅜㅜㅜㅜㅜ
9. 민현, JR - 데이브레이크 이노래 시험기간때 맨날 들으면서 햇던거,,, 짱조와요
아직도 쩨알 민현 데이브레이크 못 들어본 사람이 제 탐라에 존재하나요
민현이 목소리 듣는 노래하는 건 민현이가 듀엣으로 부른 데이브레이크도 있습니다... 귀호강.......
오래 여러번 들어서 귀에 익으면 1절까지만 듣거나 좋아하는 부분들로 넘겨가면서 듣는편인데 데이브레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소중해서 못 그래 얌전히 눈물 흘리면서 감상해야돼 데이브레이크 말고도 민현이가 작업한 곡들 전부가 그래
데이브레이크 처음 들었을때 민현이 음색때문에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난다. 캔버스는 정말 명반이야...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O315_TuT

12. 데이브레이크 민현 드디어 나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Daybreakㅠㅠ 음원 씹어삼킨 라이브하는 민현을 보세요 목소리에 진짜 설레 죽음ㅠㅜ 무대배경 너무 예쁘고 옷이랑 분위기가 너무 천사같음 팬들이 소리지르니까 미
와방금민현이종현이데이브레이크들었는데 #워너원_8월7일_에너제틱 진심으로내인생곡될거같아
데이브레이크 민현 미쳤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 미궁 3번에서 날 구원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브레이크+럽페+있다면의 대혼돈
저 3번 진짜...전혀..모르겠는데요...그 주신 힌트가 데이브레이크 뮤비 옷 입고있는 민현 사진이죠...?


목소리

아 데이브레이크 황ㅁ제님 목소리 머박힐링됨
하루종일 데이브레이크 하나만 듣고싶다 ... 목소리 부드럽고 달달해

시너밈 장난아니에요,... 그러구 데이브레이크 다음에 있다면 들으면 민기 목소리에 주거요😭😭
따흐흑 미년... 데이브레이크... 목소리 꿀...
1. 온탕(온유)님 진짜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임 맑고 청아하고 기교 있고 !! 시간의 비 최종전쟁이랑 데이브레이크 꼭 들어요 제발
데이브레이크 안들으신 분 꼭 들어조요 개띵곡이에요,,, 황제님 목소리 괘좋아
아 데이브레이크 나온당 미녀니 목소리 좋아
아악 데이브레이크....아ㅏ....목소리 좋다...


여보세요

멜론 탑100이 얼마나 중요하고 대단하냐면 내가 알바하면서 있다면,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룩, 여왕의 기사, 데이브레이크를 오늘만 적어도 두 번씩은 들었어... 넘 행복했다ㅜ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pastof_kyb

데이브레이크를 까먹은 렌과 원키스 수록 앨범을 모르는 쩨알 이전에 여보세요를 모르는 백호가 있었다.
맞아!!! 여보세요 노래 진짜 좋고ㅠㅠㅠㅠㅠ난 러브페인트랑 데이브레이크 진짜 좋아햇서 넘 조오ㅓ
오늘 코노가서 페이스 액션 여보세요 데이브레이크 러브페인트 불럿음 있다면은 아직 가사숙지가 안돼서 못부름 ㅜ
전 여보세요 액션 이런것만 알다가 프듀 이후로 알게된 노랜데 진짜 넘 좋아여ㅠㅠㅠㅠㅠㅠ이거랑 데이브레이크ㅠㅠㅠㅠㅠ넘 사랑이에요
멜론 14위 있다면 15위 여보세요 22위 러브페인트 24위 룩 27위 여왕의기사 34위 데이브레이크 완전 짜릿해 😶


프론트라인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을 듣고 아카틴을 다시 파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님들아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을 불러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왜 테러나 탈옥이나 데이브레이크프론트라인도 있어^&^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불러줘!!!((도망
진짜 보토루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커버 진짜 10갓곡 10점만점에 10점드립니다
여러분 제발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을 저랑 가치 들어주세요ㅠ
오싸무라이상이 예전에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기타버젼 올렸었는데 이거 오렌지스타가 보너스트랙에 올려뒀구나.. 흐 오사무라이상꺼보다 좋다.. 반주없이 데이브레이크 듣는걷도 ㅆㅅㅌㅊ!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뮤비

데이브레이크 감성이라 뮤비 봤는ㄴ데 넘 예쁘구, , ㅜ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XXXBPROSEL

솔직히 데이브레이크 뮤비는 부황 서로 좋아하는 내용 아니겠습니까
데이브레이크 뮤비 처음 봤을 때 조회수 25만대였는데 100만대됐음 거의 4배가 늘었다 머단하다
ㅁㅏ자요 데이브레이크 뮤비도 넘넘 이뻐요
데이브레이크 뮤비 보는데 종현이가 너무 분위기 있게 나와서 흑흑 아 진짜 쩐다야
뭔가 인장은 반도 안 차ㅋㅋㅋㅋㅋ 진짜 짝소쩨..ㅋㅋㅋ 근데 데이브레이크는 진짜 분위기 짱인 것 같아. 뮤비도 사진도 전부ㅠㅠ


이어폰

데이브레이크 꽂고 타로밀크티 빨면서 아이고 달다... 하고 있었는데 이어폰 빼니까 뒷자리 여자 남친이랑 통화로 존아 싸우고 있어서 숙연했긔...... 너넨 저렇게 싸우지 말어 얘덜아...
두달만에 이어폰을 쓸 수 있게 되었눈데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노래도 좋아ㅠㅠㅠㅠ 이어폰 짱이야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HappyRobotKR


좋음

사실 데브에서 최애는 유종이형입니다 유종이형 웃을 때 너무 좋음 흑흑 #데이브레이크 #정유종
데이브레이크 노래 좋음
그것도 좋음 데이브레이크 개좋아


멜론

님들진짜 자이언티 노래(이게제목임) 도입부랑 데이브레이크 도입부 존똑이라니까 멜론가서 한번씩들어바요


들으면서

분명 여름이었지만 더위가 버겁지 않던 날이었고, 설렘이 너무나 커 두려움이 작게 느껴지는 날이었다. - 6월 18일 버스에서 데이브레이크를 들으면서 했던 생각
넹 데이브레이크 들으면서 읽었어요. 글이랑 너무 찰떡ㅠㅠ달깜밤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


너무나

어제는 해운대에서 솔루션스, 데이브레이크가. 오늘은 전주에서 넬, 트랜스픽션, 레이지본, 로맨틱펀치가. 역시 내가 못가는 공연은 무대도 짱 이쁘고요. 라인업도 짱 좋아요 👍 평일에 공연은 너무나 잔인해 🍴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Band_Daybreak

데이브레이크 좋다 부르는데 중간중간 강동호 좋다. 넣어서 부르니까 가슴이 벅차오른다. 너무 좋다. 강동호 니가 있어좋다. 강동호 사랑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강동호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직할 이 기분
데이브레이크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나 황의 취향과 감성으로 꽉 차있는 소중하고 예쁘고 애틋하고 눈물나는 곡


놓아

문득 남이 될 수 있을까 Madeliene love Mango Mood indigo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비 (폴킴) 데이브레이크 요즘 내가 많이 듣는고야


새벽

내가 데이브레이크를 그 날 새벽에 안들었다면 이렇게 살고 있지 않을것인데
잠이 안오는 새벽엔 데이브레이크✨
새벽앤 모다 ●●● 데이브레이크다 .
미틴 새벽에 데이브레이크 듣다가 마음이 몽글몽글 해져서 잠을 못자는 중이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770409_NT

아무도 관심 없지만 그래도 추천하는 곡 💦 데이브레이크랑 럽페는 마니 알려져서 행복 💕 새벽은 우울한 게 짱이죠 음음
새벽하면데이브레이크밖에생각안남 ㅜ
푸른색 . .. 그것은 새벽.. 그것은 데이브레이크 ... 있다면 .... = 키겐
뭘까 데이브레이크 줄자 시계 새벽 lenght 힌트를 모으고 모았는데...
흐음 새벽이야 새벽 데이브레이크,, 그치 근데 깼어,, 왜 깬걸까.. 시계가 똑딱똑딱 열일하고 있는데,, 그래서 뭐.. 뭐.. 뭔데..


DAYBREAK

년북 온리전 이름은 데이브레이크(DayBreak) 해주새요 첫 듀엣이자나 그니까 의미잇스니까 년북 온리전 이름은 데브!!!!


대박

데이브레이크도 대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음이랑 악기소리 개잘들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Anchor_SJ

대박 지하상가에서 데이브레이크
헥 대박 핸드폰 가게에서 데이브레이크 나온다 !!!!!!!
님들 다들 비슷하다구 난리났던 그 '데이브레이크'랑 '있다면' 제가 함 연결해봄,, 진짜 찰떡이에요 대박쓰 심지어 BPM도 90으로 같아ㅋㅋㅋㅋㅋㅋ 순서 바꿔서도 해봐야지
라비오뜨 충장점 갔는데 파인걸-)데이브레이크-)액션 나옴 ㅠㅠ 눈물 난다 정말 그래서 립스틱 사고 부채도 받았어 흑흑 음악사에 액션 앨범 한장 있어서 대박 하면서 바로 샀다 흑흑 대박 쩔어


좋아요

그러고 보니 입덕 과도기 시절에, 누가 데이브레이크 좋아요! 했을 때 나는 '음... 타 그룹 얘기해도 괜찮은가보군...' 이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다. 노래만 듣고 제목 신경 안 쓰는 인간은 가끔 이런 참사를 일으킴;
마자요... 데이브레이크 매일매일 듣고 있어요ㅠㅠㅠ 너 ㅁ좋아요ㅠ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이 시간엔 데이브레이크를 들어줘야 함미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NeuLu

민연 부기 데이브레이크 노래 존나 좋아
달이나 밤이나 특히 moon갗은거만 봐도 잒구 미년이 생각나 ㅠㅠㅠㅠ 그냥 달, 밤, moon 어디서 보거나 노래 가사 속에 있으면 쩨아리랑 미녀니랑 같이 부른 데이브레이크 생각남. 그 제알이 파란 에메랄드 니트입은 모습과 함께.
늒동 다시 다같이 만난담에 다같이 데이브레이크 불러눳음 조캣어 . . .. 그냥 나의 희망 .. . .
개띵곡이네 데이브레이크
모닝이니까 데이브레이크들어잊
데이브레이크들을때마다 미녀니보고싶다..
(데이브레이크) 까먹었어요에 이은 ))뭐??(( (자기 파트 맞음)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NeuLu

데박 둘이 데이브레이크도 불러라ㅜㅜㅜ
데이브레이크는 진짜 갓띵곡입니다,,(뜬금 진짜로 하루에 두번씩은 꼭 듣는 노래 질리지도않아여,,
듣고 울었다 여러분 들어보아요,,,,,,,,데이브레이크래 ㅠ 출처-Doopiano
데이브레이크 사랑해 진심야
데이브레이크!!!!!!!!!!!!!
이게 데이브레이크임
데이브레이크 Hot Fresh 카라 Good Day 지선 롤러코스터 러브 울랄라세션 러브픽션 NS윤지 또 보고싶어 페퍼톤스 러브앤피스,Bikini 제시카김진표 어쩜 가인 피어나 빅스 Hot Enough 아무도 모를거같은 개띵곡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kisstempo

3. 킹갓제네럴 민엲과 늒잍 - 친구가 끄듀로 늒잍 입덕해서 사진 이것저것 보내주는거 받다가 민엲 호감픽 되고 데이브레이크 듣는데 귀르가즘 작렬,, + 늒잍시절 영상들 보다가 다들 매력실력비주얼 너무 짱짱이라 늒잍 입덕까지,,, (마지막 최애는 민엲
사실말야 여왕의 기사 데이브레이크 렆괘 젤좋
그래서 데이브레이크 틀었음
데이브레이크 너무 사랑해...
20. 데이브레이크 - Englishman in New York 원곡도좋지만 난 데이브레이크가 부르는 이노래 부르는게 넘 넘 져앗. 왠지모르겠지만 비올때 듣는 노래중에 하나. 그래서 비는 오고, 글은 안써지고, 아. 아 아!!!!!!!!!!!!!!
데이브레이크 진심.. 영상화보집 아니냑후....
들어보세요 ㅠㅠㅠ 완젼 쩌러요,... 다 좋지만 밥영화카페-데이브레이크-있다면. 3연타 최고인니다 ㅠㅠ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hwangje0829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7 1차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소란의 이름이 올라와 있네요 🚀
따흑 저거 사실 노래가사예요ㅠㅠ데이브레이크라구 엄청 좋은곡 이써요!((속닥
엥 포도밈(정색) 당연히 알죠(엄근진) 데이브레이크 모르는 미년팬 잇나여,,???
핸드폰대리점에서 데이브레이크 나온당
그 인티 들어가본김에 연관글 같은것도 보고왔는데 프듀 자기pr영상 영업글에 브금으로 데이브레이크 깔린거 보고 롬곡쏟는다
) 알티해주시면 한분께 한세트 보내드려요💕 오늘 #2017_Look 나온 기념으로 주말동안 데이브레이크 돔송 사시는 분들 선물 챙겨드려요💕💕 👉🏻구매문의 디엠🐢
카페에 아까 데이브레이크 나오더니 이제 있다면 나옴ㅜ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Freadeni

아까 만화방에선 있다면 여러번 듣고 지금은 연어 먹는데 데이브레이크 나오고😀 노래 좋다❤️❤️❤️
애니 앨범은 아니지만 데이브레이크벨이라던지 강철곡까지 수록되어 있어서 반갑더군여
데이브레이크 노래 들어야징
데이브레이크 공연을 보면 모기도 먹을 수 있어요 (2011.10.7)
여기다가 데이브레이크 가사 넣고 싶다.. 일코,,,(나름)
24 옥상달빛 -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그럴 수 있잖아 하상욱&옥상달빛 - 좋은 생각이 났어, 니 생각 데이브레이크 - 빛나는 사람 제목만으로 힐링 되는 노래들 그리고 M - Am 07:05 내 생일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
데이브레이크·소란 등 '홍대는 좁다, 연합 밴드 투어 돌...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dongho_baby

요새 원키스랑 데이브레이크 내 자장가야.. 너무 조아..쩨알이가 약간 나긋나긋하게 랩하는 것도 좋고 미녀니의 달달한 미성 죽어버려..
2017.8.2. 8월의 첫 추천곡입니다. 여름엔 신나는 밴드곡이죠!! 1. 바닐라유니티-tomorrow 2.국카스텐-모나리자(나가수) 3.로맨틱펀치-토요일밤이좋아 4.브로큰발렌타인-Poker face 5.데이브레이크-범퍼카 매주 직접선곡합니다!
데이브레이크라니, 그런 멍청한!
친구랑 못된고양이 왔는데 데이브레이크 나와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ccgold1157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gagadoli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CH_eeh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pinkyeji20011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민현 목소리 여보세요 러브페인트 김종현 with_daybre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