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흠뻑쇼

싸이 흠뻑쇼는 정말 엄청 났다 제대로 된 후기는 자고 일어난뒤에 올려야지 우선은 녹초가 된 내 몸부터 추스리기로 !
싸이의 흠뻑쇼
늦었지만 남기는 싸이 #흠뻑쇼 후기
싸이 흠뻑쇼에서 안경을 쓰지 않은 미니언(?)이 되었다. 머리는 다 젖었고 어차피 모자썼으니까!! 라는 생각으로 앞머리 깠는데 못생김이 증가함.
170804 IU guesting at Psy's Concert 아이유(IU), 싸이(PSY) 흠뻑쇼 특별손님 "저도 함성 질러주세요" [MD동영상]
가는 길에 애들 화관 발견함.. 싸이콘이랰ㅌㅋㅋㅋ #아이콘 #싸이 #흠뻑쇼
오늘 싸이 콘서트 후기 흠뻑쇼(x) ☞ 쫄딱쇼(o) 게스트 아이유,자이언티 끝났는데 사람들이 안가고 앵콜 외쳐서 한곡더함 머리부터 옷 속옷 신발 다젖음 실려나간사람 꽤 많았고 싸이가 그럴때마다 곡시작 안하고 기다리고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VivifiantSH

미친듯이 뛰고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신나게 물맞고 왔습니다!!! 싸이 흠뻑쇼 진짜 짱이에요!!!!
진심 제일 시원한 여름 밤이었어❤❤❤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게스트 바비아이 소취🙏🙏 BOMB 해주면 싸이 콘서트 매년 갈게요. . 저 싸이봉도 샀어요, , , , 무릎담요도 샀구요 , , ,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싸이 흠뻑쇼 대 존잼❤️❤️
8.4(금) 싸이 공연에서 캐감동... #싸이 #흠뻑쇼 #신해철 #🙏
싸이흠뻑쇼가는데 도착도 전에 땀으로 이미 흠뻑젖엇다
ㄴㄴ 오늘 싸이 흠뻑쇼 간다~^^ 내일 아마 서울일듯

저 싸이요 헤헤 흠뻑쇼!!
아ㅜ대박 내친구들 이날씨에 싸이 흠뻑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더운 여름날 저는 오늘 싸이콘서트 갑니다아아아!!!!! 흠뻑쇼!!!!!!! 다들 코믹콘 재밌게 놀다오세용~
흠뻑쇼 왔는데 입장 전부터 안내가...^^ 왜 물어보는데 말이 다 달라? 시간 안내 뭐 이러냐.... 오픈 언제하려고... #싸이 #흠뻑쇼
8.5 싸이콘서트 #싸이콘서트 #흠뻑쇼 #티켓교환 #교환 스탠딩 다구역과 라구역 교환하실분!!ㅜㅜㅜ


콘서트

싸이형님 콘서트로 바쁘신 와중인데도 애들 홍보해주시공... 거기에 정찬우님 애들 멋지다고 해주시고 ㅠㅠㅠㅠ 이쁨 받는 위너라 진짜 뿌듯합니다~ ㅠ #OurTwenty4Winner 위너 쵝오!!!!
오늘 응상 넘나 가고 싶렀지만 나는 싸이 콘서트를 갔타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nineCYtwo

싸이콘서트 간 김혜수 진짜 행복해보인다.....
싸이콘서트왔는데아이유나와서 대환장중임너무좋아 ㅠㅠ미쳤다
아까 숲님이랑 내려오면서 싸이 콘서트하길래 싸이 콘서트를 아직도 하네 햇는데 친구가 인스타에 싸이콘가서 행복하다고 글올림
난 진짜 대놓고 전자가 더 싫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듀 이후로 아이유-싸이 콤보처럼 다닌 게 도대체 몇개야.. 아이유 콘서트 갔는데 게스트로 싸이 나오면 진짜 그 시간에 똥을 싸러 나갈 듯
나도 싸이콘서트가고시퍼....
아 오늘 싸이 콘서트 가는데 날씨 진짜 너무하네^^,,,,,
오늘 싸이콘서트가는데 실신각인데?ㅋㅋㅋㅋㅋㅋ

앵콜엄청불렀고...스탭도 공연끝났다고 퇴장하래서..이동중이었는데 가수가 다시나와서 팬들못보낸다고 앵콜끝판왕을 시전중인 장면입니다😂👍 싸이슨배님...YG에서 이런 콘서트문화 정착시켜주세요?! ㅎㅎㅎㅎ #코니들게스트로_굽신굽
아 인스타에 싸이 콘서트 영상만 올라와서 같은 사람인줄 알앗는데 아니네;;;;;;;; 같은 곳에 있었던 서로 모르는 나의 인친들이여...
진짜 오늘 또 뛰라면 뛰고 싶을 정도고 콘서트를 하면 진짜 싸이처럼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ㅜㅜ 올나잇 할 때 또 가려구요ㅜ
베르님 싸이콘서트 가시는구나... 재밌겠어요...!
저도 한 번 가봤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싸이 콘서트는 누구나 다 가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
개웃기다 김혜수 싸이콘서트갔대;
ㅋㅋㅋㅋㅋ아나싸이콘서트넘가고싳어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Woong_10_16

번글 오늘 싸이 콘서트 간다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ㅆㅏ이콘서트 감니다 ㅎ ㅎ 갑자기 표 생겨써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개 기분 조아 ㅠㅠㅠㅠㅠㅠ 💓 달료 달려 🤘
오늘 싸이 콘서트 가눈데 걱정이넼ㅋㅋㅋ
싸이 콘서트 집 가고싶어도 못간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잘갓다왕
헐 막차못타서 싸이가 첫차뜰때까지 달린다는 싸이콘서트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온냐 달료🔥🔥🔥🔥
맨낙 싸이노래 정주행해야지 생각만하다 콘서트당일에 듣는사람
싸이콘서트 가시면 소나기가 내립니다.

싸이 콘서트 어쩌냐 이 날씨에
오옹 대박~ 싸이콘서트 엄청 재밌다던데~~ 후기할려줘용~~
싸이콘서트 간 김혜수.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엓콘 간 나잖아,,,,,
아 오늘 싸이콘서트 가서 체력 비축해놔야되는데 아라시 향수 향을 너무 맡아보고 싶다.. 😟 언니가 나랑 안 가주겠찌
싸이콘서트에 게스트로 워너원 나왓음 좋겠다 그러나 성시경 따위나 나오겟지,,
어제 싸이 콘서트 갔다왔어요. 너무 더웠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에도 가고 싶을 정도로. 그렇담 오늘도 괜찮은 하루를 보내길 바랄게요. 더운데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구요.
제가 오늘 싸이 콘서트라 지금 발표하께여!😘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from_o_to_a

싸이 콘서트에 다녀와서 싸이에개 환호하는 칭긔와 멀어질 것만 같어
싸이 콘서트 가서 막차 놓치고 첫차까지 달려봅씨다~~~~!~!~!~!~ 듣기 vs 박진영 콘서트 가서 박진영이 발로 피아노 치면서 나르시즘쑈하는 거 보기
오늘 싸이콘서트 나구역 스탠딩자리 가실생각 있으신가요? 티켓하나가 남게되어서..(한자리 입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에 갓튀긴맘스터치감튀먹고싶다
맘스터치 치킨 먹고싶다... 사실 맘스터치 치킨 먹어본적 없는데 싸이버거 패티가 맛잇으니까 맛잇겟지...
애들이랑 맘스터치 왔는ㄷㅔ 5명다 싸이버거 ㅋㅋ
뉨들 치킨사주세요....ㅜ 치킨은 비싸니까 맘스터치 싸이버거 사주셈,,,,

ㅇㅋ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ㄱ다
갠적으로 롯리는 모짜렐라머시기 맛잇고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맛잇음
맘스터치에서 행복하게 싸이버거 먹는데 옆옆 테이블 남자분 성범죄자 옹호하는 거 듣고 있기 힘들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싶어;
oO ( 와자잣! 할수있다아--!!!!! 맘스터치 여기 싸이버거 열개주십샤! )
배고프다배고파햄버거먹고싶은데 #로즈쿼츠_세레니티는_세븐틴_공식색 맘스터치싸이버거맘터가기귀찮다
실타구욧!! 저 방금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음요~~!!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LUNA_sadam


게스트

내가 아형 싫어하는 이유중 하나는 제작진들이 출연진 생각보다 화제성 생각을 더하는거 같아서..,,.;희님 스케줄땜시 싸이랑 트와랑 하루에 녹화하고 이번에 엓이랑 블핑도 하루에 녹화하고ㅋ영철은 스페셜 게스트 부르면서ㅋ 제발 하루 두개녹화는 하지말자
내가 아형 싫어하는 이유중 하나는 제작진들이 출연진 생각보다 화제성 생각을 더하는거 같아서..,,.;희님 스케줄땜시 싸이랑 트와랑 하루에 녹화하고 이번에 엓이랑 블핑도 하루에 녹화하고ㅋ영철은 스페셜 게스트 부르면서ㅋ 제발 하


안녕

싸이 뜨거운 안녕은 너무 후졍 원곡이 짜세여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뜨겁게 안녕 (싸이, 성시경 - 뜨거운 안녕)


뛰고

아이콘은 오지 않았지만 하루라도 젊을 때 싸이콘 스탠딩을 뛰고 와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입미다 무엇보다 우리 멤버들이 유독 싸이형을 잘따르고 존경하는 이유를 뼈저리게 느끼고 왔어요. 싸이형은 분명 내가수의 좋


몸이

진짜 싸이킥 파이어가 콜 하나는 기가막혔는데 그때가 처음 콜넣어보는거였는데 걍 몸이 먼저 반응해.....
운동했어도 싸이공연의 힘은 못이기는구낰ㅋㅋㅋ 몸이 버티질 못햌ㅋㅋ

싸이버거 사서 집으로 돌아갈래. 몸이 충분히 따뜻해졌어


부모님도

재툥썰요즘 싸이비 장르에 골몰하구 있는데 동네 전체가 다 싸이비교 광신도구 부모님도 그래서 그 안에서 고통받는 테용이랑 어느순간부터 동네에서 보이는 외부인 제현이 이야기 쓰고싶다.교주한테 밉보이면 그건 바로 매장과 죽음이라 복종하는 테용이.
재툥썰요즘 싸이비 장르에 골몰하구 있는데 동네 전체가 다 싸이비교 광신도구 부모님도 그래서 그 안에서 고통받는 테용이랑 어느순간부터 동네에서 보이는 외부인 제현이 이야기 쓰고싶다.교주한테 밉보이면 그건 바로 매장과 죽음이
배우들 보면 삶이 온전치 않다. 작품위주로 돌아간다. 예전에 가수 싸이가 어떤 방송에 나와서 철드는 게 무섭다고 했는데 공감이 갔다. 사실 결혼시기도 왔고 부모님도 나이 드셨고, 이젠 사촌동생도 어떻게 사는지 살펴야 되는데, 그런 거 참 못한다.


애들

저런 식으로 자판치는 애들 모여있는 데가 꽤 있긴 했는데(주로 다음까페 아니면 싸이) 별로 좋은 취급 못받았지


아이유

왜 팬들은 아이유 옆 싸이보다 아이유 옆 설리에 더 치를 떨고 싫어할까


구합니다

친구랑 같이 볼랬는데 조정하다보니 혼자보게된.. 저랑 같이 보실분 구합니다ㅜㅜ! 롯데 광복점 16시25분~ 종영후 무대인사 B열 1번자리 극극극싸이긴한데 그래도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ㅜㅜ 돈은 그때가서 주시면되고 당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tiny_siya


공연

전 학교 축제때마다 매년 싸이 왔었는데 ㅋㅋㅋ 공연 에너지 장난 아니던...ㅋㅋㅋ 유메님 가셔서 스트레스 싸아아악 풀고 오세요!
진짜 싸이콘 꼭 가세요 님들 그거 안가보면 죽을 때 까지 한일걸요 나 진짜 올나잇 할 때 만사 다 제치고 꼭 갈거임 공연을 하려면 꼭 싸이처럼 어제 저는 최고의 공연을 보고 왔어요 진짜 싸이는 공연의 신이에요
진짜 집에가기 진짜 싫었어요 공연에 임하는 싸이의 마인드도 너무 멋있고 공연 자체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ㅜㅜㅜㅜㅜㅜㅜ


느끼고

녜 ㅠㅠ 세상 너무 어이가 없네요.... 싸이의 빻음도 세삼 다시 느끼고


싸이

그 뭐냐 그러면 리야님 국가홍보대사로 지정됨.. 이제 연예가중계에서 두유노우싸이? 두유노우김연아? 하고 두유노우김치약? ((일케 된다구
세븐틴틴틴너와나싸이에커몬커몬커몬 #로즈쿼츠_세레니티는_세븐틴_공식색 눈앞에있어도보고싶어지는
아나 해피씬써싸이저 좋아하는거라서 듣고 있었는데 캇키 나올쯤에 은근 스바루로 바뀔거 기대했다가 안 바껴서 (울먹)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Y3Y_dear

난 그냥 트친이 무서워... 나는 접속률 격차가 심한편인데 막 친해지다가도 좁속률이 떨어지면 싸이하게 가라앉아버리는 그 느낌이 너무 싫어.. 내가 꼬인거겠지.. 하지만 나는 늘 그런세계에 있었기때문에 그게 너무 힘들어..
배부르게먹을수잇다매 ㅡㅡ 하나도안배불러 콜라포함 5400원인데 이돈으로 싸이버거세트사서먹는게 더 배부름
싸이바 인간 1호 뺑떡님 끓는 기름 입수해주십셔~~~무서우심 뒤애서 명패로 후려드림니다~~~~
타워세트는 먹고싶은데 넘 비싸다네...(이돈이면 맘터싸이버거...
저거 양 완전 작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싸이버거 먹으래요
저 싸이버거 지금 너무 먹고싶퍼료
ㅋㅋㅋㅋㅋㅋ 싸이형 개그 취향이 그런쪽 이셨군요ㅋㅋㅋㅋㅋ 저도입니다 (하이파이브)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youknowyoon5

60. 한빈 일으켜서 인사시키는 싸횽 싸이빈 라인 넘 좋지ㅠㅜㅜ
싸이다 크으. . . . (¿¿¿¿) 큐ㅜㅜㅜㅜㅠㅠ 감사해요 . ..ㅠ ㅁ ㅠ
하루종일 싸이 춤만 췄내 쫀잼
취해싸이짜식아
gypsy가 뭐야.. 이런 단어가 있어....??????...??.?.????? 지싸이..? 발음도 ㅁㅗ르겠ㅅ닼ㅋㅌㅌㅌㅌ
315. 김지난 표정으로 이미 싸이
ㅎㄹ대학때까지 싸이했나봐 동기들 일촌되어이떠(소름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beautiful_iKON

흑흑 나는 싸이가 너무 싫어
#최애곡_4곡을_모으면_취향이보인다 국카스텐 - Mandrake 국카스텐 - 오이디푸스 SPYAIR - 현상파괴 싸이 - 예술이야 어ㅓ,,, 들으면 우는거,,?
내일 알바마치고 햄버거 사먹으까ㅠㅠㅠ 번화가라서 위치 개꿀임 ㅠ 싸이버거는 문 일찍닫고 1층 싸이버거 스타벅스 2층 라라코스트 설빙 건물 3블록 더 가면 롯데리아 24시간 임ㅅ구..,, 크흑
싸이툴 쓰기싫은데ㅠㅠㅠ
싸이 후깈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타워버거)싸이버거)))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와퍼)불고기버거)))))))롯데리아
그래서 결론은 싸이버거 먹고싶다...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sungjin0116

컴으로 그림 못그림...갑자기 싸이툴꺼지고 컴 꺼지고 느리고 포토샵 켜서 하면 한 획 긋는데 1분이다 슈팔
갓시브 뉴 크루는 슬슬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고려해봐야하지 않을까 싶을때쯤에 싸이트랜스 쪽을 넘보더니 싸이스타일에 안정적으로 정착해가는중
나 관통 당하면 좀 오래 자나바... 피로가 싸이는 건가?
싸이먼도미닉 너무 욱기잔아요 ㅜ (울고잇음
🎤싸이&이성경-마지막장면🎤 노래에 목말라 떠돌다가 찾은 노래 이성경님 음색원래 사랑했는데 이노래가 진짜쩜...
진짜 눈물날정도로이쁘네 ㅠ ㅠ ㅠ하...앨런 다키는 없나 실사크기면 진짜 사랑을 드립미다 ㅜ ㅠ나중에 다키용으로 뽑는다고 커미션 구해서 만들까는 싸이버드에 허락받아야하나 ㅠ ㅠ??
프듀콘에서 싸이의 연예인 부를 때 서로를 애틋하게 본 것도 안무의 일종일거야 워너고에서 섢오가 다른 사람도 부른다 했을 때 현넨 생각부터 한 것도 그저 친해서야. . .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l_LOVE_BOO

미친ㅋㅋㅋㅋㅋㅋ 노래방에서 usb로 이지두댄스 키니까 싸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싸이가 염치가 없는 것 같다 그만 불러라
4. 싸이 - I Remember You
싸이 최고야 싸이 너무 체고야 왜냐하면 주변 아파트 같은데서 민원폭주였는데 너무나 민폐이고 죄송한 일이지만 오늘 여기 모여있는 관객들을 위해 제가 욕먹을게요 하고 앵콜 11시반까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나 싸이코란 말 듣는데 그때마다 원래 살면서 다들 싸이코란 말 몇번 들으며 사는거겠지? 하며 넘긴다 내말마찌? 끝내주는거 마찌?
모 어때요 괜ㄴ찮아 싸이 따이 thㅏ이
맘스터치 가서 싸이버거 패티만 먹고싶다고 하면 이상한사람같을까..?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Mesmeric_715

싸이가 다음 무대 이어가기 전에 다친분들 보이면 파악해서 안전요원들 가보시라고 얘기함.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그 근처 관객분들께 손들어달라고 안전요원은 저쪽으로 가보시라고하는데 다들 도와줌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홀롤로로 싸이 왔나요?! 그렇게 가깝지믄 않아서 몰랐는데 쩌럿네요 키야아ㅏㅏ
키네시스는 물몸법사가 아닙니다 얘가 법사인데 장거리 스킬이 없고 범위가 애매해서 그런지 이새끼 법사 맞아? 할 정도로 튼튼합니다 스탠스(몹한테 맞아도 안 밀려나는 것)도 100퍼고 싸이킥 인스팅트 켜면 피대신 pp
배그할때 두유노 김치 두유노 싸이 두유노 강남스타일 두유햅 핸섬프레지던트 해보자
이히히히히 론이 여행감니다-!--!-!-!!-!!!!! 손꾸락하고 싸이메라로 열심히 그렸어요....()))))((((
아 엄마 대체 왜 아침부터 블투스피커로 싸이노래 트는거지..;;;??????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MoonLight_iu

ㅋㅋㅋㅋㅋㅋ 싸이 공연하는거 어제 오늘인데 오늘 만약 싸이가 새벽까지 공연하면 밤샘해야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야 어제는 사람들의 앵콜이 많이없었는지 11시반에끝났는데 아냐 가수는 싸이야 흥이넘치면 어케될지모른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 아이러빗 뮤비를본 이병헌반응이랰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자들의 싸이다 같습니다
요즘엔 싸이뮤비 맨날본다 넘재밌다 나썬나썬여자eh~
억 저두요 싸이버거 너무 땡겨요•.•
ㅠㅠㅠㅠㅠ싸이버거 너모 좋아요ㅜㅠㅠㅠ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onlybtslife

맘터 싸이버거 땡긴닿ㅎㅎㅎ
아 싸이버거 먹고싶다
암기셧,,던거 같은데,,흐흑 꼬치 다 맞음서 달려가셔가지구,,,,,흐흐흑 저저는 몹 여섯마리 여덟마리,,한꺼번에 잡는걸 첨 밧어요,,,,어흐ㅡㅎㄱ 도독이 막 싸이고,,,근딜님 두분도 도독이 쌓이고 전 포기햇습니다,,,흐흐흑
싸이버거먹고싶다
최고대네요ㅜㅜㅜㅜ 달빛님 말대로 싸이 진짜 짱이다ㅜㅜ
전 아무데나 다먹는디 음 집근처에 미스싸이공 잇어요 사실 미스싸이공밖에 안 먹어봄(ㅋㅋㅋ
저거 저것도있자나 그 모두 다 이루어져라 아틀리싸이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cocolomin

싸뮇이 누구냐?? 싸이?
핡 싸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억돋네여😂😂😂 한번 탈퇴했었는데 안했음 아마 엄청난 것들이 많이 있었을 거에욬ㅋㅋ 흑역사 ㄷㄷㄷ
싸이판슈퍼아리나에서 대기하면서 해야할상황좀안생깄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ㅇ이 이렇게 예뻐! 한다는 구성이 80퍼정도는 사랑으로 되어잇을거야 (철학도사랑 싸이비질도사랑
👍스고이 싸이 체력에 박수를👏👏👏
트위터 새 스티커 나왔는데 완죤 싸이감성 ..
싸이버거는 어떠신가요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alaldru00

저것은 싸이메라야!!!
싸이버거에서 치킨먹는다
응 싸이메라...
내가 탐라에서 싸이 엉땀을 보게될줄은 또 몰랏지••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ggpp8754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VivifiantSH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lovely_hs2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forest643

싸이 흠뻑쇼 콘서트 맘스터치 게스트 안녕 보이는 Bucc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