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지코

(KAVEMALL in 시부야 오픈 축하인사) #지코 #ZICO #지아코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의 웃는 얼굴은 세계 제일의 힐링이야😄💕
지코관에서 떼어왔니..ㅎㅎ 나두 탐나던데 ANTI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입모양 귀야웡 ㅜㅜ 지호한테 머 먹이신거져 ㅎㅎ 표정 완전 😣 일케 됐었는데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부산팬싸
다락뱡 ㅋㅋ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일시9/23(토) ~ 24(일) 장소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티켓팅8/10(목) 12PM 멜론티켓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ggoma_nim_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행주님 인스타 오빸ㅋㅋㅋㅋ 핵웃걐ㅋㅋㅋㅋㅋㅋ 충성충성 ^^7 #지코 #ZICO #우지호
미친 진짜 우지호 천재아니냐 코딘 진짜 천재 아님닉가 ? 또 유행을 만들겠네 멋져 죽겠다 #쇼미더머니6 #지코 #zico #dean
#쇼미더머니6 #지코 & #딘 팀 (요즘것들) #올티 #행주 #해쉬스완 #킬라그램 #영비
#쇼미더머니6 #지코 & #딘 팀 (#요즘것들) - 영비 올티 해쉬스완 킬라그램 행주 작곡 ZICO, Poptime 편곡 ZICO, Poptime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쫀득쫀득🐱

FANXY 와 함께 떠나는 도심 속 힐링캠프 신청하고 싶습니다! #지코 #ZICO #DEAN #FANXYCHILD #FXCD #SMTM6
알즤~ 악마의편집 ㅠㅠ 음원 기다릴게! 이번 비트 대흥행하잣! 👍👍👍 #요즘것들 #지코 #올티
160924 #더몬스터 #지코 #zico #딘 #DEAN #말해yesorno 점점 공손해지는 두손ㅋㅋㅋㅋㅋㅋ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좋아하는 모먼트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쇼미 곧 시작할거라 지난 영상 둘러보다가 쇼미더머니4 지호 웃음 모아둔게 폴더에 있어서 뿌려요 ....)ㅜㅜ 20초동안 우리 함께 다같이 지호 따라 웃어요 마지막 웃음소리 개인적 취저😍 #지코 #ZICO #우지호 #블
#쇼미더머니6 #지코 #딘 #영비 #올티 #해쉬스완 #킬라그램 #행주 #요즘것들 #코딘 * 8/5(토) 낮 12시 정식음원 발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coming2_ulive

요즘것들 - Team codean #지코 #딘 #쇼미더머니6 #코딘 #요즘것들
[지코(ZICO) - 'TELEVISION' The Documentary] 두 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의 전반적인 제작 과정과 '지코'라는 인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
우디고 차일드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본 후 지코-집에 전신거울 있을거야 분명히 딘-평소에 그러고 사나,,))골똘(( ㅋㅋㅋㅋㅋㅋㅋ아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꽃도 지호도 너무 예쁘다💠
필요한 순간에, 그 자리에 있는 것. 그것이 특별함 아닐까. 그래서 당신이 특별했다. 케이 - 소란한 정적 #지코 #ZICO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시기준) 3위 요즘것들 4위 딘 6위 올티 7위 해쉬스완 8위 지코
(쇼미더머니6 다음주 예고) 지코&딘 기욤 폭발하능거 보는건가(( 으히힣 ㅇ ㅖ쀼다 #지코 #딘 #ZICO #DEAN

남들이 뭐라건 난 네 편 잠시 옆에는 없어도 늘 곁에 있을테니 슬픔은 나누고 행복은 더해가자 내 소중한 사람아, 소중한 사람 #지코 #ZICO
올티➡️지코 "다 됐고 지호야 Boys And Girl's 다시 불러줘 ❤️❤️❤️"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더운날씨 몸조심! 🌞 하태핫태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노랑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샌걸스 영상을 못봐서 모르겠는데 이게 '안목있는 누나들 want to see ma tattoo' 부분이었을거에요 ㅎㅎ 그 파트 부를 때마다 문신 보여주는 위치를 달리하는 치밀(?)함 ㅎㅎ #지코 #우
좋은 기억 많이 남은 부산스케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zihohada

기운내~!!♡ 짱예쁘당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혁이랑 작업하나보넵~ 둘다 홧팅♡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예뻐 예쁘다구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딘 #smtm6 #쇼미더머니6
Jackpot💛💚💙💜❤️저 오빠들 이상해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BLOCKB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야😭😭😭정말 이쁘다😭😭😭완전 이쁘다😭😭😭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이랑 잘 노는 지호❤️ 인형 튕기다가 다음 분 오라고 눈짓 손짓하는거 쏘스윗해😭😭😭
쇼미더머니6 (Show Me The Money 6) 콘서트 - 일시 9월 23일 오후 3시 / 8시 - 장소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 티켓 오픈 8월 3일 오후 5시 (멜론 티켓 단독 오픈) #지코 #zico

너를 처음본 순간 예감했지 나는 이제부터 너로 인해 울게 되겠구나 이미나 - 아이 러브 유 #지코 #ZICO
넘 잘생겨서 울고잇다😭😭😭😭 멋쨍이😍😍 #지코 #ZICO #우지호
160510 도쿄라이브 성장VCR / 지코컷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지호 넘 기여워엉 😢😢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서울) 공연에 지코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혹 다른 지방에서 하는 쇼미6 공연도 하지 않을 경우 알려 드릴게용 :) #지코 #ZICO
170311 콘서트 DVD 팬사인회 영상 프리뷰 #블락비 #지코 #지아코 #ZICO #우지호 태일이횽이 받은 쿠션인형 괴롭히기😁😁 넘 신난거 아니냐능😂😂 마지막 빠빠이까지 넘 귀엽구😙😙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마지막으로 지호 우월한 기럭지 보고 가세요‼️‼️‼️👍🏻👍🏻👍🏻😍😍😍👍🏻👍🏻👍🏻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랑 날으는 꿀보리랑 재미있는 한 때~~~❤️❤️❤️😁🐝😁🐝😁🐝❤️❤️❤️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TooMoo_619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뒷고기? 낙곱새? 다 생소한 지호ㅋㅋㅋ 어젠 곱창 먹구 오늘은 돈까스 먹은 지호👍🏻 오늘 저녁은 더 맛있는 거 머겅~~~
우지호 {지코} | woo jiho {zico}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zico #지코 #지산락페스티벌 preview 지호의 물뿌리기는 언제나 조아!!!💦💦💦
젤 기대되는 비트 40% 실화냐.. 👍 #지코 #딘 #smtm6 #쇼미더머니6
전신샷도 예쁘지만.. 가끔 반신샷(?)도 넘우 이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흰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아구 예뻐라 ㅠㅠ 눈부시구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입장 때부터 심쿵.. 💘 재효형이 웃겨서 즐겁게 입장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지코 ZICO X B.B.Trippin X RIEHATA with RIEHATATOKYO 최고의 무대! 환상적인 무대! ٩(`・ω・´)و ҉* 잠시 후 밤 12시, KBS2 본.방.사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첫라이브가 넘나 완벽한거 아니냐능 ㅜㅜ 자막버전 - PA 2
지코 아티스트 미개봉 + 블락비 예스터데이 통상 개봉 운포1.0에 받으실분 DM 주세요 일본 예데 특전 같이 보내드려요 수량5장 남았어요 ‼️ #지코 #아티스트 #지코아티스트 #블락비앨범
블락비의 지코는 지난 12일 발매한 새 솔로 앨범 '텔레비전'(TELEVISION)으로 이번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거머쥐었다. #지코 #ZICO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FANGchuck12

ㅎ ㅎ ㅎ 나이든 사람이라 몸의 문신 뭐라고 할말이없네요 그래도 지코라서 멋져요~♡♡♡
오늘밤 11시 쇼미더머니6 6화 본방사수! (요즘것들) 넘 기대된당+_+ #지코 #딘 #요즘것들 #쇼미더머니6
딘 우리가 최고니까 너무 떨지 말고 #쇼미더머니6 #지코 #딘
[170803 인스타스토리] 기운찾기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별을 흘리고 다니는 아이야 손 끝에 발 밑에 은하수를 담은 아이야 나는 너를 위해 기꺼이 우주가 되겠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 오직 너만 밝히는 어둠이 되겠다 박하 - 별을 흘리는 아이 #지코 #ZICO
우죠 벌레잡은 표정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170726 한끼줍쇼 41회 방송 중) 일본 동경한국학교에 찾은 한끼줍쇼 강호동:학교에서 배출한 유명인들 있잖습니까? 학생들 지코!! 지코요!! #지코 #우지호 #ZICO

울산 MBC에서 방송 된 (170725 울산썸머페스티벌 울트라라이브) Artist - ZICO #지코 #ZICO #지아코 #아티스트
(요즘것들) 무대 후 인터뷰 지코 (저희가) 프로듀싱해서 (팀원들한테 곡을) 준 느낌이 아니라, (저희가) 프로듀싱 받은 느낌.
순간 지코와 팬들이 함께하는 캠프 이딴건줄 알고 설렜어 ㅎㅎㅎㅎ 그럴일이없지 다행이야 ㅎㅎㅎ
[#RunToYou] 전시회에서 작품 감상하는데 살아있는 작품 #지코 등장ㄷㄷ 아티스트 지코가 부르는 #Artist 라이브! 최고의 명작 👏👏👏 #ZICO #런투유
얼굴이 과로하네요..222 회색티 핑크바지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Anti #천재 #FanxyChild
아찔하게 아름다운 지호 옆얼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지코❤우지호❤ZICO❤지아코❤ 💕우리 지호 하고 싶은 거 다 해💕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aaaaaaaayeah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미모 뿜뿜😚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이 표정 너무 귀여워서 좋아ㅠㅠ 너무너무예뻐요ㅜㅜㅠㅠㅠ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 호 너 무 예 뻐 !!!!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언제봐도 아찔한 물뿌리기 💦 섹씌미 업되는 촉촉지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공연
#쇼미더머니6 #지코 팀 정하기 2차 선택! 지코 X 딘 프로듀서팀의 선택은? 그리고 음원미션까지!!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senzzzzi

zico 지코 ♫ ; i am you, you are me
여러분! 지코의 새로운 싱글은 좋지 않아? 나는 그것을 많이 즐긴다. 그만큼 #AIST 많이 사랑해주세요. #ZICO #UKWON
170311 DVD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아 귀여워ㅠㅠㅠㅠㅠ인형 누가 줬어요ㅠㅠㅠㅠㅠㅠㅠ어디계세요 무릎꿇게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의 지호는.. 뭐랄까.. 인형같음.... 인상쓴 거도 이쁘당..... 밥 잘 챙겨무어~ #블락비 #지코 #zico
지호가 인형을 안는법.jpg #zico #지코 #블락비 #우지호
[짘스타그램] Team codean ㅋㅋㅋㅋ팀 이름 코딘이야? ㅋㅋㅋ #zico #지코 #지아코
햇빛이 있으면 나두 지호얼굴 더 잘보여서 좋아~😉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zihohada


우지호

우지호 핵존잘러😭😭😭😭😭😭😭😭
•Zico - Woo Jiho (우지호) - Block B - 92.9.14
이 와중에 우지호 혼자 멜론 실검에서 왔다갔다하고 난리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글분들 5일 낮 12시랍니다...!
원숭이랑 우지호랑 서로 낯가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님들 제발 오늘 11시 쇼미더머니 좀 봐주셔라 나 진짜 너무 예뻐서 현실 감격해 눈물 줄줄 흘리고 있는 중이니까 우지호가 이렇게 나오는거 정말 흔치않아요...아마 이번이 최초이자 마지막...
우지호번복주문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졸기ㅠㅋㅋㅋㅋㅋㅋㅋ개기옵게~ 어서 솬불러라 산산해시산불러어서어서
아미친 우지호 번복 번복 번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즌4때 한해 본인팀도 아니었는데 번복으로 본인이 제일 화내놓고 지금은 웃으면서 놀리는 저 여유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zihohada

이번 쇼미더머니는 다 필요 없고 우지호의 미모가 제일 주목할 포인트이다


블락비

블락비 재효님 오늘은 잠실에 출몰 ㅋㅋ#블락비 #재효 #꼴재효
(2018 평창동계올림픽 도심속 봅슬레이) 2017년 8월 19일 / 10:00~23:00 #MFBTY #EXID 2017년 8월 20일 / 10:00~22:00 #블락비 #여자친구 장소광화문 광장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170804 #블락비 방송 📺 08:55 PM MBC 랭킹쇼1,2,3 #박경 09:55 PM MBC 발칙한동거 #피오 11:00 PM Mnet 쇼미더머니6 #지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도심속 봅슬레이) - K-POP 콘서트 - 무료공연 일시8/20 (일) 10AM ~ 10PM 장소광화문 광장 #블락비 #Blockb
인형같달까.. 조각같달까.. 천사같달까.. 어떤 표현도 부족해 ㅠㅠㅠㅠ #블락비 #지코 #zico #존잘 #존예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zihohada

왜 지호오빠만 뒤에 블락비 없음...?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보면서, 단 한번도 ✌️편집✌️연출이 재미있다고 생각한 적 없고 .. 편집으로 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거나, 당사자가 기분이 나쁠 것 같으면 애초에 그렇게 편집을 하지마세요. 연출자 이지혜
((실종된 패자부활전을 찾습니다)) 이름쇼미더머니6 패자부활전 특징우성,동욱,영신을 부활시켜줌 급합니다 찾으신 분께서는 바로 뎀 넣어주세요..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
아 ... 혹시 쇼미더머니6 시즌부터 100% ✌️사전 제작✌️인가요 ? 그게 아닌 이상 매회마다 언론의 비평, 시청자들 의견을 묵살하고 한결같이 편집, 연출 재미없게 할 수가 있는걸까요 ?
딘 제목은 (요즘것들)이라는 곡이고요 지코 이 그루브가 유행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요즘것들) #쇼미더머니6 #지코 #딘


팬싸인회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재효 형아랑 같이 하니까 더 씐난 지호 웃는 거 너무 예뿌네ㅠㅡㅠ 팬싸 너무 세번밖에 안해서 아쉽지만 정말 수고많았구👍🏻 공연도 멋지게 하구 서울 조심히 올라가기!!😊😊😊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꿀보리 날아봐아~~ 웨에엥~~~~ 👐🏻🐝👐🏻 잡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zihohada


요즘것들

팀원 간의 긴장감 조성, 방송의 재미를 위해 올티가 좀 짓궂은 톤으로 인터뷰를 했는데, 그 부분이 유독 많이 송출이 된 것 같네요, 올티는 평소에 굉장히 사교성 있고 성격도 좋은 친구랍니다! 8월5일 정오12시에 요즘것들
요즘것들 💥🔥🔥🔥
#요즘것들 #yozmgang 정오 12시!


올티

올티가 한말이라서 악편은 잘 모르겠는데 좀 편집이 과했단건 알겠네
올티라니 탈락자가
음원에서 올티 벌스 못듣는거 너무 가혹해 내겐ㅜㅜ
난 당연히 영비일줄 암.. 올티 살짝 그렇게 했어도 잘해서..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mahnimahnixx

아니 생각해보니까 디스전에서 올티를 못보는거잖아... 살기싫다
올티가 디스하는걸 못본다니.. 진짜.. 후
음원에서 올티 벌스도 못듣고, 디스전도 못본다니..
올티는 악편이였네 지금 베댓임
이번 쇼미 편집의 희생양 올티...1,2,3차 거치면서 편집 너무 재미없게 한다 싶었더니 이번에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전통 조미료 격으로 한 명 나쁜 놈 만들어서 보내 버림ㅋㅋ
와 올티 안가면 나 진짜 쇼돈 그만볼라고했는데 다행
올티야 이번 시즌은 너가 우승이야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zico_nannom

아니 올티를...
올티 디스전 진심 약올리면서 잘했을텐데..(_미련


DEAN

#Smtm6 #zico #dean #음원미션 음원미션 가장기대되는팀👍🏻 넘나기대돼 빨리 듣고 싶다😭
이 팀 최고👍🏻 #SMTM6 #Zico #Dean #Team


부산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오늘 진짜 너무 멋찌게 하고 와서 들어올때 나도 모르게 헐 너무 예뻐ㅠㅠㅠ 하고 소리쳤어요... 오늘 진짜 멋지네...
부산오면 챙겨줄겡 )_(


피오

#발칙한동거_빈방있음 #피오 설렘설렘 표정 ( °ټ°) 피오 만나러가요! 잠시 후 밤 9시50분 MBC 본.방.사.수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dzszsz

여러분 우리 #피오 #레드벨벳 #빨간맛 춤추는 것 좀 보세요!!!!! 귀여워서 심장 떨어졌네??
피오 마음에 🚨설렘주의보🚨 발령 #발칙한동거빈방있음 오늘 밤 9시 50분! #선공개 #산다라박 #피오


박경

문남 형아들이 막내를 찾는 과정 박경 왜 안 왔어요? 박경 어딨어요 경이 왜 안 왔어요 어 박경 박경 박경 박경 박경 오 박경이다 박경
#랭킹쇼123 #박경 MBC 랭킹쇼 1,2,3 첫 방송에 박경도 함께합니다 :) 오늘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만나요 (๑˃̵ᴗ˂̵)و


코딘

짘딘 딘코 등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다가 지호의 코딘 한마디로 팀원들 다 '코딘팀'으로 통일한거 봐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찍하다
팀 코딘 ㅋㅋ 짱짱👍❤
팀 코딘👍👍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ThomasMcDonell


일본

일본 생리대 메가미 엘리스 대형 70장+오버나이트 12장 총 82장인데 얼마게,,, 59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송비 없음ㅋㅋㅋㅋ
일본 악수회 근황보소
보통 정상적인 비니 크기는 왼쪽 크기인데 일본 미연시 게임에 자기 얼굴 2배만한 비니 쓰고 나온거 웃겨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티스트

신종 랜섬웨어, ㄹ섬웨어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아티스트 이미지를 집어넣지도 않았는데 그 분 사진이 뜨고 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보고싶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kimkitschun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영비

맞다 나 영비 매우 극혐하는 새럼임,, 그게 싫으시면 블언블 해주세여
아니 영비 꺼지라고
진짜 영비만은 하지마라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왜...


ZICO

지후니 귤 먹으면서 빨간맛 추는 거 봐주세요... 저는 이미 천국이랍니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hi_yo_ring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peplacolsii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ssu0125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codename_ER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ralia92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쇼미더머니6 지아코 SMTM6 ROUGH_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