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카드

무더위에 지친 여러분들! 더위를 날려버릴 노래가 필요하시다고요?! 지금 #카드#Hola_Hola 를 들어보세요💕 내일 오후 다섯 시 오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KARD#올라올라 무대까지
170730 강남 팬싸인회 #JIWOO #지우 #KARD #카드
170803 엠카운트다운 preview✨ 육상선수 쏨이 길치 매튜😂😂😂 #KARD #BM #JEONSOMIN #JEONJIWOO #카드 #전지우 #전소민
170803 정오의 희망곡 퇴근길 preview✨ 바빠도 웃어주는 사랑둥이😭😭😭 오늘 넘 잘했어🙈🙈 #KARD #JSEPH #카드 #제이셉
#카드 데뷔한 거 너무 좋아서 🎶깨고 싶지 않은 꿈만 같아💕 요즘 같은 날씨에 #Hola_Hola 들으면 씐나서 짜증도 더위도 잊는다던데٩( 'ω' )و 내일 오후 다섯 시 오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170730 강남 팬싸인회 #JIWOO #지우 #SOMIN #소민 #KARD #카드
170730 강남 팬싸인회 #SOMIN #소민 #KARD #카드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Clover_KARD

170730 청담 팬싸인회 too CUTE to calm my self down..덕후 죽으라고 내새끼....😇😇...... #KARD #BM #SOMIN #카드 #비엠 #전소민 Real_
J'aime une vidéo  "[Debut Stage] 170801 KARD (카드) - Hola Hola (올라 올라) 더쇼 여름 특집 The Show Summer Special
거 카드가 이제 4위보단 위로 올라갈수있는것 아니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70803 KARD (카드) - Hola Hola (올라 올라) 엠카운트다운 M! Countdown"
KARD HolaHola 포토카드 교환해주세용..! 두장샀는데 제이셉오빠 포토카드 2장이 두둥..! 다른멤버 아무나 좋아요ㅠㅠ
아니 왜 이런 역할은 항상 제이셉이 하는짘ㅋㅋㅋㅋㅋ (ㅇ아,,,오늘 만나보니 왠지 알것도 같다,,,,☆ #카드 #KARD #Mnet #Program #PR_video
thanks for watching #SecretKARD 데뷔 전의 우리 여행 이야기. 우리는 당신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야. see you~ #KARD #시크릿카드 #엠투 #M2 #LGG6

161217 달콤콘서트 #KARD #JSEPH 프리뷰 #카드 #제이셉 #태형
161217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ღ'ᴗ'ღ ) #KARD #카드 #Jseph #제이셉
161217 수고했어 😊 #KARD #카드 #Jseph #제이셉
161217 첫 무대 축하해 ❣️ #KARD #카드 #Jseph #제이셉
161217 달콤커피 콘서트 #KARD #카드 #Jseph #제이셉
161217 달콤커피 콘서트 리허설 💫💕💜 #KARD #카드 #Jseph #제이셉
히든카드 여러분 🙋점심 먹은 후에는 뭐다? KARD와 함께하는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다~🙌 #KARD #SBS러브FM #허니잼기대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_BM_Jseph

낮 12시 10분!! SBS '인기가요'에서 만나요~🌴😀 #KARD #Hola_Hola #SBS #인기가요 #히든카드 #고마워
저번 ASC 브릿지 영상 모음에서 지맘대루 빠져버린 아이,,,,(사실 내가 빼먹음 다들 너무 잔망잔망해,,,,😢💖 #카드 #KARD #ASC #Bridge_Video
태형도 잘잔것 같네,,,,,,ㅎ #카드 #KARD #Avatar_tour #Morning #Jseph
KARD 쇼챔피언 나올 준비 끝😎 오늘도 KARD의 🌴Hola Hola🌴와 함께해요! #KARD #Hola_Hola #쇼챔피언 #히든카드 #사랑해요우
170729 진주 더쇼 공개방송 #JIWOO #지우 #SOMIN #소민 #KARD #카드 엔딩 요정 ❤️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엑소 #EXO #카드 #KARD #샤이니 #SHINee #뉴이스트 #NUEST_W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태싸이언👤💥 #카드 #KARD #SECRET_KARD #Jseph #swaggg

KARD의 1st Mini Album 'Hola Hola' 타이틀 곡 Hola Hola의 응원법이 나왔습니다~ 카드 많이 응원해주세요!
170720 KARD 엠카운트다운 본 방송의 인원체크 시간은 오후 4시입니다. 히든카드 여러분들께서는 사전녹화 인원체크 장소와 같은 장소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녁 6시 Mnet M Countdown🎵 카드와 함께 모두 본방사수! #KARD #Mnet #Mcountdown #Hola_Hola
채색 완료! 도깨비쮸-구미호쏨-뱀파이어셉-늑대인간맽😃 #KARD #카드 #Jeonjiwoo #전지우 #Jeonsomin #전소민 #Jseph #제이셉 #BM #비엠
K.A.R.D (카드) (KARD) – Don't Recall
인사가 늦었네요ㅠㅠㅠ 맞팔했습니당!! 앞으로 같이 카드 덕질하며 친해져요!!!☺️


HOLAHOLA

170719 데뷔 쇼케이스 #KARD #BM #비엠 #HolaHola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TheGsdFh

오늘 #엠카운트다운~은 #최초공개 #파티파티!!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촤라락 사로 잡은 #KARD♡ 리듬감 터지는 무대를 드디어 만나볼 수 있습니다! #HolaHola 기대 많~~이 해 주시고 저녁 6에
이게 마네킹인가요 사람인가요..? 미쳤다 진짜 너무예뻐 soooooo gorgeous XD #KARD #KardHolaHola #Jseph #jiwoo
170719 데뷔 쇼케이스 #KARD #Somin #소민 #HolaHola
170719 데뷔 쇼케이스 (재보정) #KARD #Somin #소민 #HolaHola
잠시 후 3시 50분 KARD와 함께하는 MBC 쇼! 음악중심 📺 곧 시작합니다! #KARD #MBC #쇼음악중심 #HOLAHOLA
170719 데뷔 쇼케이스 #KARD #Jiwoo #지우 #HolaHola


JSEPH

팬사인회때 태형아아ㅏ ㅠㅠㅠㅠ기여어,,,, me Draw a fish J.SEPH 🐟 #KARD #JSEP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태태 #KARD #JSEPH
손고자+셀고지만ㅜㅜ 소민님만 함께하지 못했다ㅜㅅㅜ #KARD #JSeph #JIWOO #BM
161217 집에 ㄱㅏ자 .. #KARD #카드 #Jseph #제이셉
브라질 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 김태형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KARD #JSEPH
프사용이랄까..ㅎㅎㅎ뚁땽한 셉이 #KARD #JSEPH


제이셉

#KARD 포카교환ㅠㅅㅠ 나 컬러제이셉, 흑백지우 님 흑백제이셉
161217 산타 태형 🎅🎄 #KARD #카드 #Jseph #제이셉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_BM_Jseph

등대지기 제이셉 등대에 매일놀러오는 벰,쏨,쥬 보고싶다 희희,,,


JIWOO

170728 KBS 뮤직뱅크 #KARD #Jiwoo
jeon jiwoo (전지우) ♡ - october 4, 1996 — kard
[{Kard}] . Bias: 전지우(Jeon Jiwoo) Bias Wrecker: 김진석(Kim Jinseok)


SOMIN

엔나나 로고송 듣는 데이식스&엔씨티 🎶 #KARD #Somin #NCT_NightNight #Logosong #Day6 #영케이 #원필 #도운 #NCT #재현 #쟈니


MNET

폭염엔 청량감 터지는 Hola Hola🌴를 보며 더위탈출! 오후 6시! Mnet M Countdown 본방사수😎 #KARD #Hola_Hola #Mnet #Mcountdown
#KARD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KARD의 무대는 12번째든!☝️✌ 기다리고있든!😶

KARD의 Hola Hola 무대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온다~👏👏👏👏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KARD #Hola_Hola #Mnet #Mcountdown


BM

BM의 더기 교실💃 (Feat. 데이식스 제이) #ASC #KARD #BM #Day6 #Jae #Dougie_Dance


지우

전지우 멋짐의 정석을 안다 진짜
대여섯살 꼬꼬마시절부터 친구인 남자애들이 세명! 땡글이 꼬마시절의 지우 얼마나 귀야웠을까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사친 여사친 꿀케미 폭발 KARD 인터뷰 (출처 내 사람친구의 연애 | 네이버TV)
지우 오빠 in your area 😎
지우언니 웃는거 보면 세상이 다 환해지는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 넘 예뻐요ㅠㅠㅠㅠㅠ


데뷔

6. kard 전소민 그 머냐 베이비카라? 그 허영지 뽑힌 프로에 소민으로 나왔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에이프릴같은 청순한 컨셉 개인취향은 아니라서..(물론 멤버 하나하는 좋았음^!^) kard로 재데뷔해서 너무 좋아씀^!^!^!^ 취향도 개취😍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Club


쇼챔피언

KARD 쇼챔피언 준비 됐습니다😎✋️ 오늘도 다같이 🌴Hola Hola🌴 #KARD #Hola_Hola #쇼챔피언
#KARD가 출연하는 MBC MUSIC #쇼챔피언 KARD의 순서는 9번째든!😎 조금만 기다리든!!😜


소민

ㅋㅋㅋ 저도 사실 올팬 입니당! 소민이를 조금 더 좋아할뿐! 😅 가끔 차애 소민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정할수가 없어서ㅠ 😂


본방사수

청량감 넘치는 KARD의 🌴HOLA~HOLA~ 🌴 함께해요! 더쇼 본방사수😘😘 #KARD #Hola_Hola #더쇼 #THESHOW
지금 KBS2 뮤직뱅크에 채널을 맞추시면 KARD를 만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꼭 본방사수!😎 #KARD #Hola_Hola #Musicbank #KBS2


비엠

저 비엠오빠 포카없어용!
KARD 비엠 하민이랑 키 똑같아 오늘 보고왔는데 피지컬 ㄷㅂㄷㅂ

비엠 ~ { kard } °♡


허밍님

아 진짜 허밍님ㅋㅋㅋㅋㅋㅋㅋ센스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역시나 허밍님 드립 넘나 제 스타일인것😌👍ㅋㅋㅋㅋ진짜 넘 웃겨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허밍님 진짜 너무 웃기세욬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아니에여!! 허밍님 환영합니다..😉😉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허밍님 곁에도 함께하길(?
세상에 허밍님 씽크빅...ㄹㅇ 찰떡이네욤ㅁㅁㅁㅁ!!!!!!!!!!!(흥분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forU


친해져요

네 ♡♡ 친해져요!
늦게 인사드려요ㅠㅠ 선팔하신거 보구 맞팔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친해져요!!!😆
고3 진짜 넘 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 덕질 못하는게 넘 한스러운...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맞다 맞팔하고 제가 제대로 인사를 못드린거 같아요ㅠㅠ 동갑 수니인데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친해져요😆


KARD

매튜 귀엽죠! 차애는 음... 정하기 힘드네요! 솔직히 매튜가 조금 더 우위에 있는? 🔥
KARD가 준비한 Hola Hola🌴 라이브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잠시후에 만나요 🎶 #KARD #Hola_Hola #정오의희망곡 #MBCFM4U
선팔하구 갑니당😊😊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했어요!!! 데네브님 반갑습니다..😉😉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cheky_love

#KCON17LA #KCONUSA 8월 18일부터 20까지 총 3일간 Staples Center에서 펼쳐지는 (KCON 2017 LA)! #KARD 와 함께 Let's KCON~! 👉
오후8시, 아리랑라디오 (사운드K) KARD와 함께 Hola~ Hola~🌴 #KARD #Hola_Hola #아리랑라디오 #사운드K
오오!!맞팔할께용!!친하게지내요😉
오오!!맞팔할께욘!!친하게 지내요😆
엇? 팔로 되있는줄 알았어여 ㅠㅠㅠ 오캐 ㅠㅠㅠ 미아내여 ㅠㅠㅠ
감사합니당! 잘 부탁드려용~ ㅎㅎ
승생님 초멘입니다 만들어주시죠! 이걸로 가능하심미까오??,,,,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Luminous_621

네네 좋아요☺️
머핀밈이,,, 캐릭터로 그리신걸로 뱃지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
우리 쏨 보러 가야겠넹~
ㅋㅋㅋ 몇장없오
하고는 싶은데 포토샵이 없어요...
6장 밖에 없네? 매튜는 어디있어?
노력은 해볼게요! 혹시 배경 윗부분이 좀 더 긴거 있으신긴요?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Luminous_621

맞아요....진짜 시간 너무 안가서 약간 제 시계가 고장난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구염.....☆
헉 없어여,,,또르륵,,,,😭
타래에 차애를 구한다는 소문이있어서 찾아왔습니다🙌🙌
매튜는... 가려서 찍힌게 없어 ㅠ
크,,, 셉템밈 애덜프리뷰에서 부터 두근두근 🤘 절은 어디로 드리면 될까요,,
귀여워ㅜㅜㅜ 태형오빠
그런거면 쉽게 만들수 있는데 아쉽네요...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Luminous_621

3위 이상 아니면 엠카 안봄
3위
꺙앙님 마음만으로도 이미 떡메가 제 덕후박스에 들어있는거 같아 감사함미다 😘
넵넵!
어떤 모자를 씌워도 10덕 ㅠㅠㅠㅠㅠ 얼굴이 사기여,,,, 아니 존재가 사기인가.,,
여러분 이번년도 안에 kard 떡메를 만들어 보고싶은데 길쭉한 사진 없을까요? 멤버들이 다있고 분위기 있고 위에 공간이 있는사진 같은거요!
네네 맞팔했어요 반갑습니당 호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Luminous_621

ㅎㅎ
매튜 멋있기도 하고 귀엽죠~ 솔직히 매튜가 조금 더 우위에 있기는 합니다! 😅
앜ㅋㅋㅋ시계가고장낰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쏨밈 못댄사람만들기!! 저는 모두를 사랑함미다 (큼큼
이거 어떤가요?
아니면 이것두여!!
앙 카데밈😘 웃어주믄거 카데밈 밖에업따! (크 취한다(?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Luminous_621

그러면 떡메모지 사용할때 쓸수가 없어질것 같아요... 😭 너무 아까워서 쓸수가...
KARD의 🌴Hola Hola🌴와 함께하는 일요일🙌🙌 #KARD #Hola_Hola #SBS #인기기요
HIDDEN KARD의 금요일 스케줄 (feat.바쁨주의🏃) ♠오후 5시 KBS 뮤직뱅크 ♠오후 5시 5분 아리랑TV Simply K-Pop #KARD #Hola_Hola #뮤직뱅크 #KBS2 #S
맞팔했어요!💕
그림일기라는 #RUMOR#KARD
감사해요 잘부탁합니당 ㅎㅎ
저 아랫쪽에 흰색 공간만들어서 하셔도 될것가툰데..!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Luminous_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물고기왤케귀여운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하는소린줄 ㅋㅋㅋㅋㅋ kard 뮤출사진 ㅜㅜ
찬열이 최고야...
저... 고르세요...
뭔가 잘그렸어요ㅋㅋㅋ 깔끔하게ㅋㅋㅋ
맞아요 헤헤 🐥 다들 넘 귀여워요
넷 감사해욤! 저도 반갑습니다!!😃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hiimping

멸치를 그려놨오요!!
하하하ㅏ귀엽다뇨. 전 귀엽지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고기가 아니라 완전 닥터피쉬아님미까 조물조물
노력은 해볼게요😉
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신들 며르치를 그려놔쓰야 나 하앜 태형이 그림도 존귀야!!
아뇨~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ㄹㅎ !_!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coolcolesome

그렇지 않아요!0! 그렇지 않다구욥;ㅅ;
롸? 저 재믿는새럼 아님미다 🐥
어머..어쩌다가..중복이..이렇게나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한 짤 선정ㅋㅋㅋㅋ 드립력 본받고 싶습니다ㅋㅋㅋ
디미딤님에게 성부 성자와 성령이 함께하길 (?이거아님
흐뭇
닥터피쉬😂😂😂😂😂😂 아 너무 웃기네요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_BM_Jseph

아 너무 귀얍댜ㅠㅠㅠㅠㅠㅠㅠㅠ
선팔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오늘 HIDDEN KARD의 하루는 이국주의 영스트리트를 들으며 마무리 하는게 좋겠어 ~ #KARD #SBS파워FM #꿀잼지수 #Hola_Hola
KARD와 에이프릴이 함께 하는 Friday night! NCT의 night night! 지금 시작합니다🤔 #KARD #APRIL #SBS파워FM #엔나나나 #오나나나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Official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Official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Official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Official

KARD 카드 HOLAHOLA JSEPH 제이셉 JIWOO 쇼챔피언 KARD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