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밤편지

#밤편지#아이유#마지막처럼#blackpink
170728 보령 아이유 밤편지 1
보령머드축제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듣구 싶어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17. 밤편지 Through the Night - IU (아이유)
리퀘 /밤편지, 아이유 #calligraphy #캘리그라피 #여백채움
아이유...아이유...밤편지!!! 제목이 생각안날뻔했어요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miyomiyory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아이유 밤편지 中 사진출처 - #호시 ( ) 님 🐹💕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中
8. 꼭 라이브로 듣고 싶은 노래는 이달소 친구들 노래랑 아이유 밤편지💕
7. 조아하는 노래... 요새 밤편지 - 아이유 자주 듣고 있다.. 지성이 생각나 ㅠㅠㅠ
아이유ㅡ밤편지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밤편지, 아이유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아이유 #밤편지 #봄을_데리고_온_아이유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 밤편지,아이유
아이유-밤편지 김범수-보고싶다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게 한동근-그대라는 사치 막 던지면 뭐 하나라도 걸리겠지... 하는 폭격


IU

너무 이뻤던:-) #아이유 #iu #팬아트 #음양사 #fanart
170726 tvn 2017 명단공개 몰라봐서 미안 대형기획사가 놓친 톱스타-아이유[3-2] #아이유 #IU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79. 이름에게 Dear Name - IU (아이유)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2. 팔레트 Palette - IU (아이유) Feat. G-DRAGON
ღ Lee Ji-eun ( 이치은 ) ღ ღ Stage name IU ( 아이유 ) ღ ღ May 16, 1993 ღ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miyomiyory

이 지금 - IU (아이유) /#단하_캘리
[onlyU]#아이유 - 천년의 '신곡'(음양사OST)MV Edit(Full ver.)[FMV]【By:Alice 转载请注明onlyIUcn】#IU
지은아~~ 힘내!!! ᆿᆿᆿᆿᆿᆿᆿᆿᆿᆿ ไอยูสู้เค้าลูก5555555 #아이유 #IU #IUfanart
2014년에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갔던 거 생각나서 꺼내보기! #아이유 #소극장콘서트 #콘서트 #IU


팔레트

45.아이유_이 지금 이거와 "팔레트" 이 두개가 Top..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ㅠㅠ 너무 좋습니다ㅠㅠ 군말하지않고 바로 그냥 들어주세여 .. 넘 좋습니다🌟💕
팔레트 랩 아이유가 한거 존좋이양 ,,,
아이유-팔레트 허니비밈은 팔레트!! 먼가 팔레트뮤비랑 잘어울릴것같아여!!♥♥

너무 아름다워서 꽃잎 활짝 펴서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You /아이유-팔레트 #단하_캘리
애도 어른도 아닌 나이 때 그저 나일 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 나 /아이유-팔레트 #단하_캘리
아이유 팔레트 때 머리로 잘랐는데, 얼굴은 아이유가 아니지만(...) 그래도 어울려서 맘에 들어ㅛ다!!
팔레트 정말 인생 최애 곡〜🎨 내 이야기를 담은 것 같아서 좋아해〜신기하게도 아이유가 정말 힘들었던 시기와 제가 힘들었던 시기가 비슷했고 극복했던 시기도 비슷해서 그런지 아이유 노래 들으면 진짜 내가 극복했구나(물론 아직 쫌 멀었찌만)라는 게 느껴져서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가 랩한 거 음원 있어요?


음양사

지금 너무 좋다ㅠㅠ음양사유!!! 질질끌던 이 그림을 다했다구! 두번째 사진은 크기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 사진만 봐선 어느정도 크기인지 잘 모르겠다는ㅋㅋ 한 35cm높이 쯤 될듯 하네욤😀😀😀 #아이유 #음양사 #유애나
아이유 그거 음향사인가 음양사인가 오스트 음원 안나오나 개좋은대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fax1028

아이유 음양사 홍보 사진 예쁜데 뺨에 머리카락 몇가닥 닿은거 신경쓰인다 약간 그 전설의 천년 아이돌짤 생각나네...
아이유 음양사 크 이쁘네 아이유 오타쿠 팡님이 그림
내일 아이유랑 콜라보해서 홍보했던 음양사 게임나옴 존나두근두근데스네
딴건모르겠고 음양사 버스광고에 있는 아이유가 너무 예쁘다


좋은날

아이유 좋은날!
보령머드축제 아이유 좋은날 지은이 봐서 좋은날😍😭😍
거 아이유의 좋은날 되나요

저는 그럼 좋은날의 아이유요


사랑이

아이유 레인드롭에서 사랑이 참 모자르구나 이 부분 너무 좋아 😢😢 너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면 젖어도 좋은데 하고 말하면서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보고 사랑이 참 모자르다고 말하는 거 넘 마음 아파서😢😢
혹시 스래님 탈통곡 추천받아요...? 아이유 '사랑이 잘' 들어주세요... 저는 그거 듣고 탈콩했었어요!!!
여러분 아이유랑 오혁 노래 들으세요 사랑이 잘 들어여... 그냥 갓띵곡...
고민하다가 결국 풉니다,, 패디 맘대로 조합 만들어서 그리기 사랑이 잘 #탱이유 버전 #태연 #아이유
사랑이 잘 - 아이유, 오혁 #꿍커버


유애나

난 사진을 언제쭘 잘 찍을진 모르겠다 아무튼 빼먹은 귀걸이 말곤 다했다!! #아이유 #유애나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wonderlan_D

V앱유 그렸당 #아이유 #유애나
##이벤트#아이유#교통카드스티커 유애나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팔로우(필수아님)해주신 분들 중 5분께 2장씩 보내드려욤 온리 이벤트용으로 판매는 안합니당 교통카드 아니고 그 위에 붙이는 스티커입니다!
!트위터 초보! 아이유 좋아하는 여덕입니다😊 유애나 여러분들하고 친해지고 싶어요! 아이유 덕질한지는 5년 정도 돼가요 소심쟁이라 다가가는 방법을 몰라요ㅠ 다가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음

아이유 마음 짱좋아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스타트는 가볍게 )아이유-마음(. 초반에 부른 노래들은 공복에 커피 마셔서 심장 우광쿵쾅 뛰어서 떨림 (근데 전곡을 못 담네...나 제대로 올리는 거 맞나) 우선 막 올림ㅇㅇ
7. 마음 - 아이유 너무 예쁜 노래. 듣고 있는 사람도 예뻐지는 듯한 기분이 든다. 앨범 자켓 아이유 너무 이쁘다

7. 인셉션 킥(모닝콜)으로 설정하고 싶은 노래 애타는 마음 - 울랄라세션, 아이유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이유-무릎( 마지막! 어제 자장가로 들은 무릎 불렀다. 근데 원래 잔잔한 곡은 처음에 부르는 건데.... 별로 맘에 안든댜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miyomiyory

아이유 무릎이오 ! ! !


가사

아이유 가사 세젤 혐합니다(탐라인성질 뒷게 만든다매
방탄소년단-봄날 노래 ㄹㅇ 가사 너무 좋음 요새 아이돌 노래 영어로 후크하는거 밖에 없는데 가사들리는거 너무 좋다 아이유 소격동이나 나만 몰랐엇던 이야기같은 시같은 노래 너무 힐링
5. 아이유 - 이 지금 구냥 아이유 특유의 발성과 몽환적인 분위기, 가사가 좋다 이 불꽃놀이는 끝나지 않을거야💫
아이유-안경 너무 좋아 가사 좋아아아아앙
레드퀸도 너무 좋지 아이유 가사 참 영리해
Rt부탁드려요:) Q:여러분 아이유 '레옹' 노래하면 어느가사가 먼저 떠오나요?

"달라지지 않아도 투덜대며 사는 게 좋아 솔직히 난 이대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아이유의 노래에는 내 생각 내 일상을 들킨거 같은 착각을 하게 할 만큼 나와 가까운 가사가 참 많이 나오는데 더 신기한건 이걸 느끼
아이유 분홍신 진짜 좋아했는데 다시 들어도 좋네. 뮤비해석 모르시는 분들 꼭 찾아보세요!! 영화 분홍신 모티브로 했는데 이 줄거리와 함께!! 좋아하는 가사 캡쳐💕
3. 요즘 되게 빠진 노래는 " 밤편지 - 아이유 " 가사가 참 예뻐서.♥️ (새벽갬성


노래는

저는 아이유노래는 3~4번 키 낮추고 빨간맛은 2~3번 낮춰야 부를수이따 (따흐흐흑
아이유 노래는 나오자마자 듣는 거야... 이름에게랑 마침표도 들어.
연습하다가 녹음한 노래 처음으로 올려봐요!! 노래는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입니다 그롬 다들 굳밤😌


귀여워

ㄱㄱ ㅋㅋ ㅋㅋㅋㅋ ㅋ나 지금 효리네민박 보고 있어 아이유가 귀여워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jds8321

효리네 민박 출근길에 구아나랑 소통하는 아이유 말투 왜 이렇게 귀여워 ㅠㅠㅠㅠㅠ
아이유 귀여워ㅋㅋㄱ규ㅜㅜㅜㅜ
아이유 귀여워.
귀여워 아이유


아이돌

아이유 핸드폰이 세개인건가 아이돌 극한직업
세개 다 아이폰인거 같긴한데 기종이 다른거 같다 5,6,7 인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이 세개라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돌 극한 직업ㅋㅋㅋㅋㅋㅋ 보통 두 개 정도 들고 다니는건 알았는데 하긴 아이유쯤 되면 세개로도 벅차겠다
10. 아이유-푸르던 아이돌 말고 아티스트나 가수로 생각했을 때 가장 좋아하는게 아이유 11. Shakira-Try everything 내 인생영화는 주토피아! 주디가 기차타고 가는 장면 잊을 수 없고 이걸 스크린으로 본건 진짜 행운이야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hae_sol_0

아이유...는 아이돌이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유!


레옹

시끄러운 사람들 틈에 왜 당신은 조금도 춤을 추지 않나요 나 그대가 궁금해 알수 없는 표정의 까만 선글라스 (아이유, 박명수 - 레옹)
아이유 레옹 절정은 박명수 랩 파트 끝나면서 shape of my heart 반주 까는 부분임 ㅋㅋ 천재구나...싶었다
아이유 레옹 이 노래 좋아해요....몇 안듣는 한국 노래...


보령

170827 아이유 보령 머드축제 직찍 By Deft [제가 보령에 가지못하여 아이유님의 원본 사진을 제공해준 리xx이님 감사합니다]
[170728] 보령 머드축제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20170728 보령 머드축제 아이유() 직찍 샘플 by eyephoto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hae_sol_0


효리네

아이유 휴대폰 3개쓰네....(효리네 민박 보는 중)
170730 jtbc 효리네민박 7화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밥을 먹는 장면이 있었다.유독 먹는 속도가 느려서 혼자 남아 먹게 되는 장면이였는데.나는 참 좋았다.꼭꼭 씹어먹고,끝까지 다 먹고.내 몸과 정신이 원하는 내 속도를 지키는 사람이 좋다.
아 효리네민박 보는데 아이유졸귀다흑흑따
Mulle meeldis video 효리&아이유, 아픈 손님을 위해 정성 담아 끓인 옥수수죽! 효리네 민박 6회


TIMES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dnlsl1127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2013.10.08


분홍신

우예린님과 안예은님이 부른 아이유의 분홍신! 이 영상을 안본 새럼과는 겸상하지 않는 병이 생겨버렸음.. 사실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취향이라.. 몬가 자주 듣게 됨. 우예린님이 천사? 요정 같은 느낌이구 안예은님
분홍신-아이유 #자동트윗
그..그럼 아이유 분홍신?
아이유의 분홍신이요!


너랑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2011.11.29
)아이유-너랑 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망해서 신나게 불렀다(feat. 절규)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hamaornot

)아이유-modern time( 너랑나 부르고 너무 아이유 삘받아서 무리수 던짐.... 사실 나 이노랴 쥐약이야 아...이것만은 안들으시길 추천할게요(찡긋)
5. 아이유 - 너랑 나
그럼 전 아이유의 너랑나
아 맞아 아이유 너랑 나 저거 보다 생각나는게 있다 이전에 친구들이랑 단체로 미국여행 갔을 때 호텔에서 서로 돌아가며 팁을 내는데 우리 내는 차례 말해줄라고 친구한테 나야 내일은 너랑 내가 낸다? 친구너랑 나랑은 지금~~ 나(충격)
장면 나올 때 너무 눈에 익었는데 너랑나 할 때 아이유 머리네(ㅋㅋ ㅋ)


무대

44. 아이유는 노래만 잘하는 가수라는 편견 깨버린 무대.. 한편의 뮤지컬처럼 무대 끌고 나가는것보고 감탄 또 감탄. 중간에 잘라낸 부분도 아까울정도로 화려하고 눈을 뗄수가 없지만 산만하지 않다. 그리고 스윙댄스?? 너무
가요대전 스물셋,, 스물셋 무대 좋아함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r_i_c_h__


아이유

스물세살이 되던 1월에 아이유의 스물셋을 노래방에서 불렀었는데 1년 반만에 목소리를 잃었음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아이유 너무 좋아..박효신다음으로좋아
이슬톡톡유 #아이유 #유애나 사실 디게 열심히 안해서 맘에들진 않는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男방청객들 떼창에 말까지 더듬
음악중심' 헤이니, 인형 비주얼제2의 아이유 탄생?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CalligraphyLiel

홍보 ᴛᴡᴏ, 얘, 너도 네 주인공을 믿지. 그렇지? 너도 나와 같지. 그렇다면우리함께깊은잠에들자이곳에는우리의주인공따위없어 01 . 17禁 . ALL . NOV . 1D . 트커 . 몰살 . 환상 속에 살아가던 아이들
이효리가 아이유 관찰했던거 따라하는데 뭔가 똑같아
뜬금포인데 아이유가 너무 좋아
아이유?
아이유 노래 암거나 해조요
아이유가 로리타를 소비해서 안좋은 영향을 끼쳤다는데 웃음밖에 안나온다는 것 (ㅋㅋ)
근데 저건 아이유야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kds993211

이효리랑 아이유 인연 오래가면 좋겠다. 보기 좋은 언니-동생, 선배-후배. 서로에게 좋은 인연인듯.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아이유가 입은거 보고 순간 뉴발인줄 알고 아 신상 나왓나부다 햇다
우우우우우우우유엔아이유엔아이 #JJProject_내일오늘_정오공개 #JJProject 시간을돌려너를찾을게
아이유너무예ㅃ버
블락비 her, very good 아이유 rain drop 싸이 New face 아베마리아 추천드려요!
아물이 셍각해봐도 아이유 혼자서 20만을 넘다니 너무 대단한 일이다 아이유 최고 아이유 짱짱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r_i_c_h__

#이가수_중에_좋아하는_가수가_있다면_rt 생각나는것 부터~~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FUN 네이트루스 P¡nk 에미넴 지디태양 송민호 허각 아이유 Adele 퍼렐 윌리엄스 Mika Maroon5 자이언티 윤미래 효린소유 매드클라운 정인개리
#이가수_중에_좋아하는_가수가_있다면_rt 생각나는것 부터~~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FUN 네이트루스 P¡nk 에미넴 지디태양 송민호 허각 아이유 Adele 퍼렐 윌리엄스 Mika Maroon5 자이언티 윤미래 효린소유 매
아 아이유 뛰는거 넘 한결같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이유 쓴 저 안경을 되게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안경이 투명테인데 한쪽은 네모나고 한쪽은 동그랗기 때문입니다. 너무너무 힙하고 예쁘지요...
학생시절때 가요에너무 관심이없엇는데 아이유 모던타임노래를 뒤늦게영접하고 싫은날(노래너무조아서 난 아이유가너무조아 ㅠㅜㅠㅠ
서울역도착=아이유보러 인데 아 지금은 아
아이유 선배님 안녕하세요 저는 프리스틴 유하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fax1028

동생이 그린 아이유 이쁘다 너좀 잘그린다?
아이유보러가자 ㅎㅎ
최고다 아이유!
아이유가 너무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오ㅜㅠ
좋아요 요정님 아이유까지?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요새 아이유가 너무좋은 나머지 술먹고 때와버렸...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_rmd_8

나는 아이유를 사랑해
뭘 해도아이유 아님 수지라 이쯤에서 포기. #다크어벤저3
아이유 좋은ㄴ날 3단고음 예ㅔ전에 부른건데 이렇게 들으니까 신기하다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아이유 닮았엉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5ptmshwng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ttttheit824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Spinel_01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bimong_fancam

아이유 밤편지 IU 팔레트 음양사 좋은날 노래는 MoonLight_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