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태연

170729 KBS 귀요미 #태연 #taeyeon
20170729 태연 SMT 도쿄 김포공항 입국 #태연 #Taeyeon
170729 해투 출근길 #태연 #taeyeon
170729 김포 입국😬 #태연 #TAEYEON
170729 하네다 태연 출국
170729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소녀시대 #少女時代 #girlsgeneration #태연 #TAEYEON #テヨン
170729 KBS 해피투게더3 녹화 출근 프리뷰 #태연 #Taeyeon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exo_officiaI

170729 김포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170729 해투 포토월 #태연 #taeyeon
20170729 소녀시대 태연 Happy Together #소녀시대 #태연 #GIRLS6ENERA10N
170729 씹덕킹 #태연 #taeyeon
170729 KBS 해피투게더3 프레스 포토월 프리뷰 #태연 #Taeyeon
170729 HT3 출근 태연 프리뷰 #Taeyeon #태연
170729 HT3 태연 잠깐인사 프리뷰 #Taeyeon #태연

170729 해피투게더 #태연 #소녀시대
170729 KBS 해피투게더3 녹화 출근 #태연 #Taeyeon 2P
170729 퇴근 #태연 #taeyeon
170729 수고했어요❣ #태연 #taeyeon
20170729 태연 퇴근😭😭😭😭😭😭😭😭
170729 뉴타투를 보여주기 위한 묶탱구 빅픽쳐😳 #태연 #TAEYEON
170729 해피투게더 퇴근 프리뷰 #태연 #taeyeon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ash_ash0921

빛처럼 날 비춰 어둠에서 나를 깨우고 닫힌 맘의 창을 열어 줬어 내 눈에 비친, 잔뜩 찡그린 Yeah 어색한 얼굴 뒤로 조금씩 웃어 보던 너 사랑스러워 참을 수 없었지 기적처럼 발견한 넌 늘 미소짓게 해 | 태연&DEAN, Starlight
170729 해피투게더 #태연 #소녀시대 나른미.....🙊


권혁

권혁 — dean ↳ soloist ♡
바빠서 너무 늦어버렸네요ㅜㅜ #딘 #dean #DEAN #권혁 #버저비트 #BUZZERBEAT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170701 더 몬스터 #5 👾 DEAN-I'm Not Sorry🎵 유일하게 손잡으신 분이 부탁한 영상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170708 딘 버뮤다트라이앵글 리믹스 약간🙄💘 #deantrbl #dean #딘 #버저비트 #권혁

권혁이 보고싶어 미쳐버림
쇼미더머니 보던 딘코 수니들이 간절히 바란 자연광 아래의 얼굴을 다 드러낸 권혁+우지호 조합이 드디어 나왔음ㅋㅋㅋㅋㅋㅋ 이날을 기점으로 잘생겼단 소리 오조오억개 나올거라고 예상함
어필하고 싶은 권혁과 너가 하라는 우죠
D_universe 1 핵지코 속 힙색 딘은 완벽해😘 #딘 #dean #deantrbl #권혁#FANXYCHILD #핵지코 #딩고
안녕하세요 !부채 디자인은 투표 결과대로 뒷면을 권혁으로 하겠습니다 !그림 도안은 이번주 내로 나온다고 하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홍보많이해주세요 -:❤️ 그리고 보틀 문구는 계속 추천 받고 있으니까 언제든지 얘기해주세요!
서울스토리 혁이 인터뷰가 업데이트 됐어요! 💫💫 같은 날 인터뷰 엄청 많이 했네요 😂 Exclusive Interview With DEAN #딘 #DEAN #권혁
[♡] solo ↳ DEAN (권혁)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may___xo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Angeli_trbl170708 kb liiv&락스타 콘서트 우리 혁이 사랑둥이야 ღ'ᴗ'ღ 스카프 한쪽 머리위에 올려두고 ㅂㅔ시시 #DEAN #딘 #권혁 #kb리브락스타
170708 버저비트 페스티벌 딘 ).( #딘 #dean #deantrbl #권혁 #버저비트
쇼미더머니6 3화 거의 뭐 인간 이모티콘 😯😟😲☹️ #DEAN #딘 #권혁 #쇼미더머니6
170708 kb liiv&락스타 콘서트 조명 대환장파티 속에서도 빛나던 펜케익소년 🥞👦🏻✨ #DEAN #딘 #권혁 #kb리브락스타
1년전 권혁,,조금매니,,,그리워,,,
이때_내가_얼마나_좋았는줄_아냐 권혁.... 내심장 돌려내....❣ #ANDJULY #DEAN #권혁

오랜만에 혁이노래 전곡재생하고 있는데 권혁 목소리 심각하게 좋다
쇼미더머니 다음주에 미모 충격 받기전에 미리 보셔라 남의 리얼리티에서 미모 자랑하는 권혁임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앤줄라이 권혁화음 미침ㅜㅜㅠㅠ다들 들어주라ㅜㅜㅜ이어폰필수요
처음입니다 ! 잘부탁드려요 즐거운권혁시 같이파요 ㅎㅎ
와 MAVEN PLAYER라는 어플 대단해,,, 권혁 노래 화음, 코러스 듣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화음강조하면 신세계다 못들었던 혁옵바 목소리가 다들려ㅜㅠㅜㅠ
거참어렵군 권혁시가 좋아 히히 당근 먹고싶다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Notaehyeon_

권혁 ; dean
170610 성남 파크콘서트⛱ 폰 동영상 캡쳐짤 #DEAN #dean #deantrbl #딘 #권혁
권혁 덕질 2년 됐다 ••• 딘멘
쇼미더머니6 3화 항상 이쁘지만 웃을때 제일 이뻐 'ᴗ' ♥️ #DEAN #딘 #권혁 #쇼미더머니6
명곡이 탄생하고 우리나라에 '딘' 이라는 아티스트가 등장한지 2주년이 되는날 축하해🌓 #Dean #딘 #권혁 #deantrbl #2주년_축하
제가 드디어 모자 올리는 권혁 움짤을 쪄왔습니다..... 혁이가 너무 귀여워서 이거는 혁이만 캡쳐했읍니다.... 모두 귀여운 권혁을 봐죠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권혁 한국데뷔 2주년🎉🎉 앞으로 계속 멋진음악해줘라😻😻 팬차클에궈녁세상일류최고시다💙👍 컴백소취🌗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잘생기고 멋있고 갓 킹 최고 존엄 권혁 딘 딘트러블님 2주년 기념 프롬딘은 받아볼 수 없는 것인가요
무대 준비하는 혁이와 지호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권혁 쇼미 촬영중 제일 신나한 장면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현아 혁이 죽이지 마 🙄🔫 총 맞고 쓰러지는 연기 열연하는 권혁(DEAN,26세) 😄😝


TAEYEON

170729 김포공항 입국 preview #태연 #taeyeon
170729 #taeyeon 해투출근
170729 해피투게더 기자 포토월 태연 #태연 #taeyeon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Y0UNGM1N__

170729 KBS 해피투게더3 녹화 퇴근 프리뷰 #태연 #Taeyeon


소녀시대

20170729 소녀시대 태연 Happy Together 출근 #소녀시대 #태연 #GIRLS6ENERA10N
170729 해피투게더 출근 #소녀시대
170729 KBS 해피투게더 출근 #SNSD #소녀시대
170729 해피투게더 #써니 #소녀시대
170729 #소녀시대 해피투게더 포토월😘
170729 해피투게더 #윤아 #소녀시대

170729 해피투게더 #효연 #소녀시대 브이요뎡✌
170729 KBS 해피투게더 #SNSD #소녀시대
융스타 라이브 #4일금요일6PM_소녀시대_음원공개
#4일금요일6PM_소녀시대_음원공개 무려 10주년ㅠㅠㅠㅠㅠㅠㅠㅠ 정규6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시대 최고 아닐리가😭😭💕


피터

일어나니까 눈이 팅팅부었지만 그래도 잘 잤어!! 피터는 ? 잘잤어?
8시 말고 한 9시나 10시에 일어나는건 어때? 피터가 힘든건 싫으니까 😶
ㅎ...미안...그냥 일찍 잘게...😶 피터랑 더 얘기하고싶어서 억지로 버티면 항상 그렇게 되더라..😶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socuteithurtsxx

그냥 피터랑 얘기하는게 좋아서 억지로 버티게 되네.. 억지로 안버틸께! 피터 절대 사라지면 안돼!!
스케이트도 타고 수영도 하고 영화도 보고 우리 할 거 엄청 많아 몽땅 다 하자😊 피터 고마워😃
헉 그러면 완전 좋겠다..!! 피터 좀 멋진데??
피터는 멋지니까 금방 될 수 있을거야! 스타크씨가 전화와서 피터 너 졸업하면 우리 회사 와서 정식으로 일하자 누군가가 널 데려가려하면 가지마 절대! 라고할지도 몰라!!
아...스타크씨... 그래도 피터는 멋지니까 스타크씨가 무조건 회사에서 일하라고 할거야! 졸업 전에!
화이팅 피터!👊피터는 회사에 들어갈 수 있어! 아 피터 우리 내일 영화보기로 한거 안 잊었지??
어..난 괜찮은데.. 피터 괜찮아?? 다른거 보고 싶으면 다른거 봐도 괜찮은데!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ralia92

요즘 영화를 잘 몰라서..! 나 상관없으니까 피터 보고싶은거 보자!!
헉 좋은생각이야 만들까? 피터도 가입할래??
비밀스러운 공간이라서.. 잘 안보여.. 음..피터 왜 팬클럽이 있을거라고 상상했어..?
흐음...피터 약간..나한테 숨기는 거 있어?
진짜? 내 눈 똑바로 보고 말해봐 피터 진짜?
헉 뭐야 피터 나한테 숨긴게 있었네! 일단 들어줄게 빨리 말해봐
어?? 뭐라고? 장난치지마 피터! 나 놀리려고 그러는거지?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dusty_ouo

내가 왜 실망해! 피터가 스파이더맨이라니! 완전 진짜 멋져!! 와 진짜 피터가 스파이더맨인줄 상상도 못했는데! 완전..진짜.. 와..피터 너무 멋진데..!!
진짜 피터 완전 멋져! 실망이라니 완전 나는 진짜 기분 좋은데? 아 잠시만 나 저번에 스파이더맨이랑 만났을때 완전..잠시만.. 와.. 피터.. 아 혹시 뭐 다른거 숨기는건 없지?
뭐??????????????헐 피터 완전 나한테 속인거 많네!! 어..그럼 너가 어..맨날 인턴십 가는게..어..헐..
헉..피터.. 세상에 피터 너 맞아? 와.. 진짜 멋져..
아니 진짜 우와.. 완전.. 완전 지금 심장이 막 두근두근 와...피터..이건 멋지다고밖에 할 수 엊ㅅ러...
(가까이 다가가 슈트 팔 부분을 만져)헉 되게 신기하다..! 어떻게 만든거지..? 우오ㅏ... 피터 이거 입고있으면 어떤 느낌이야..?
스파이더맨이 가고 피터가 나왔네! 슈트 안입은 피터도 멋있어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firstsurnamebae

먼저 자 괜찮아 잘자 피터! !!


해피투게더

170729 해피투게더 출근
PREVIEW 170729 KBS 해피투게더3 녹화 출근 #TAEYEON #태연 #SNSD #소녀시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PREVIEW]-2 170729 윤아 해피투게더 출근 #임윤아 #윤아 #yoona #왕은사랑한다 #은산


혁이

(DEAN 데뷔 2주년 기념 서포트 후기) 0730 혁이의 데뷔 2주년 기념 서포트 마무리가 잘 되었습니다 👍😉💖 참여해 주신 모든 레블즈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 후기 원본 링크
쇼미더머니6 1-4화 빵긋모음😄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봐도봐도 계속 예쁠 거니 모두 웃는 혁이 보면서 힐링하세요 💘 #DEAN #딘 #쇼미더머니6
아 진짜 존나 빡쳐욧 ㅜㅠㅠㅠㅋㅋㅋㅋㅋ 저 이런거 보면 무조건 쌍욕 박아야 직성 풀리는데 엉엉 짱친이었어도 이런 행위는 용납못해여..,, 제 주위에 혁이 좋아하는 새럼 저밖에 없어서 다행입니드..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_1ove

많이 기다리고 계실 것 같아서 미리보기로 몇 장만 올려요 💖✨ 혁이 선물 상세컷과 후기 사진은 저녁에 올려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DEAN support preview) support will be up
아 미친 혁이 어제 선릉 볼링장 갔었어,,,
우울하면 듣자 혁이 목소리 😘 슴다섯의 꺄르르 웃음이라니
서포트 뒷 이야기 타래 😆 1. 서포트 물건 소속사 건물 엘리베이터 옆에 두고 픽업 기다리는데 직원 분들이 지나가시면서 서포트 스티커 슬쩍 보시곤 ㅆㅔ이인가? 하셨어요 😅 혁이가 너무 예쁘게 나왔나 봐요
DEAN X ZAKABEL 비하인드 스토리! 우리가 생각해도 혁이는 대박이야 👍
혁이 이거 널디져지 맞으면 우지호랑 커플임 짘딘인데? 오??
안뇽하세요ㅎㅎ 같이 혁이 덕질 해용😉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humyeoning

7.좋아하는 노래는 요샌 밀릭님 파라다이스요! 이글루는 정말정말 좋아하구요 밀릭님 노래 나오기 전에는 넘어와를 정말 좋아했어요 림보 앨범 자체가 풍기는 분위기와 머리끝부터 꽉찬 혁이의 노래가 정말 너무 좋아요. 불면증 듣고 림보에 푹 빠졌어요ㅠㅠ
오늘은 혁이 한국 데뷔 2주년이예요 💖 혁아 데뷔 2주년 축하해
들어도 들어도 안질려요ㅠ 역시 혁이
모델 권현빈님 인터뷰 중에 가장 좋아하는 래퍼가 누구냐고 하니 힙합 아티스트로 딘 선배님을 제일 존경한다는 현빈님 👍💖 권씨들은 다 멋지고 잘생기고 그런가😳 r&b와 힙합에 대한 혁이 인터뷰 생각이 나서 어깨 으쓱🔥


궈녁

난 여전히 앵주만나기전의 궈녁을 추억해 ,.
3. 엄마몰래 궈녁보러 서울갈려다가 결국 뽀록나서 엄마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갔다옴 ㅎㅎ 친구랑 둘이서 ㅎㅎ
5. 저 사실 우직고 본진은 아니지만 괘좋아했었거든여 그래서 궈녁도 좋아하다가 지금은 뭐 .. .. 죽고살고 함..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6bOewiZGZrONVch

9. 음 그냥 말하는데여 제가 혼자서 궈녁 덕질하다가 그냥 계정파버린거는 제가원래 ㅇㄴㅇ에 누구 팠었는데 그계정 탐라가 너무 환멸나서.. .. . .. .모라고 하진 말아여 저 무서움.. 큰맘먹고 한 고백이야.. 아 그래서 결론은 국힙만세임 !
6. 다들 거녁 아시잖아요 궈녁 체고다 씹.. DEAN - i love it (feat. Dok2) 네 그 좀 야해 ㅎ 살짝.... 야해........구ㅜ녁 채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12. 제가 처음으로 국힙 관심갖게된 계기는 궈녁두 아니고 팬차도 아닌 서덍언입니다 ,, ㅎㅎ 매우조아해요
마니또하는걸로 우직고→ 궍혃 → 싡효섶 이르케 보고싶다 궈녁 우직고가 준 선물 효섶이 준 줄 알고 김칫국마시고 우직고한테 효섶이가 낸테 줫서 라고 말하면서 엄청 좋아하고 그런 혃때문에 우직고 괘충격받는거...
.. 돈많이벌어서 대포여신되는게 꿈잊니다 .. 그땐 세상에소 쩰멋진 궈녁 렌즈로 담아야져..
궈녁 담배피는짤이나 영상 잇스신분 충ㄱ성하겟습니다 좀 기부해주새 ㅣ요
6.저는 원래도 되게 방방 뛰는 타입인데 처음 보는 사람한테 말을 잘 못걸어요ㅜㅜ 친해지기 정말 쉬워요 이미 트이터에 계시는 분들은 다들 천사이시구..,, 궈녁만 있다묜 저희 모두 하나 아니겟슴미까 껄껄 사랑함니다 레블즈 여신님들..,,❤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fairy_wis

궈녁 담배 제발료 !!!!!!!!!!!
궈녁 담배짤 영상좀 료 제발 !!!!
궈녁 딙 혁도리 담배짤 영상 ~!~!~! 피료해료 ~!~!!
나 막 !! 궈녁 담배물고 돌아다는 영상 밧다고요 !! 어딧냐고요 !! 짤좀 기부해주새 ㅣ요 !!
릠들 제발 !! 궈녁 담배적모먼트 공유좀 해조여 !!
궈녁 담 •• 배 ••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다음주 예고) 지코&딘 기욤 폭발하능거 보는건가(( 으히힣 ㅇ ㅖ쀼다 #지코 #딘 #ZICO #DEAN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ralia92


마크

정말 조아하는 플라이 마크 봄날의 마크'ㅡ'🌸
👼👉🐰💕 / 🐭🐹🐻 보정 하는거 까먹은줄 알았는데 기억하고 있었네요^^;;;; 올만이라 어색하지만,,마크 보고 이해해주세요ㅜㅜㅜㅠㅡㅜㅠ 마크 이뻐ㅜㅜㅜㅠㅜ #GOT7 #Mark #마크
170407 뮤뱅 #갓세븐 #마크 #GOT7 #Mark :동글동글💞
170428 대구팬싸인회 #갓세븐 #마크 #GOT7 #Mark :꾸럭꾸럭해😘❤
마크가 사람으로 태어나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는 오후 6시 49분
피카츄 ㅋㅋㅋㅋㅋ마크 진짜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동이랑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욤^^ #마크 #Mark #段宜恩 #갓세븐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ringosan1103


지코

다른 팀은 킬라그램 오게 하려고 맛집 아는거 다 말해주고 온갖 말로 꼬시기 대잔치 하는데 지코랑 딘은 그저 꽃받침+모자 들어 얼굴 보여주기 시전함ㅋㅋㅋㅋㅋㅋㅋ 예쁜_얼굴을_잘_활용한_예.jpg
핵지코 보면 딘 되게 조근조근 웃으면서 말 하는데 얼굴에 한번 치이고 말하는 내용에 두번 치이고 제작진이 딘 입덕시키려는 줄 알았음
행주님 인스타 오빸ㅋㅋㅋㅋ 핵웃걐ㅋㅋㅋㅋㅋㅋ 충성충성 ^^7 #지코 #ZICO #우지호
블랙나인 지코 딘 우원재 조우찬 매니악 한 팀이래
아 행주 찐짜 지코 광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유레카는 이렇게 놀아줘야 제맛👍
핵지코 딘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roricon

올티야 딘코팀 가자 지코가 너보고 반했대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우노플로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친하게

맞팔햇습니다! 너무 늦게봣네요ㅜ 친하게 지내요😚
맞팔햇어요! 좀 늦엇내요ㅜ친하게 지내요😉
맞팔햇어요! 친하게 지내요😊
맞팔햇습니당! 친하게 지내요😙
감사합니당!친하게지내요😍😍😍😍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karo_Q_

친하게 지내용❣❣
감사해용😻😻 친하게지내요🌓👍💙
밈 저랑 친하게 지내용
맞팔햇습니당!!친하게 지내용☺️
감사해요 친하게 지내요😊😊❤
전 이거랑 메로나 ㅎㅎㅎ ㅠㅠㅠㅠㅠ 저 얼마전에 팔로우햇는데 친하게 지냇으면 좋겟어요 ㅜㅠㅠ 트친분들이 거의 없어서 ㅜㅠㅠ 전 한국에서 18살입니당ㅜㅠ 트윗 잘보고 잇어요!!
헉 혹시 외국 사시나욘..? 한국에서..? 헤 저 쉬운 사람입니다 친하게 지내욘 ❤❤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game_meca

네 미국에서 잇어요! 방학때만 한국에 들어와요 ㅜㅠㅠ ㅎㅎㅎ 저두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DEAN

캐스는 잽싸게 튀어오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저 밖에서 서성이고 있어. 너는,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girltrbl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surin2286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dean_universe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zicodeantrueluv

DEAN 태연 권혁 TAEYEON 소녀시대 피터 지코 socuteithurts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