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인연

5. 이선희-인연 씨스타-LONELY 스텔라-신데렐라 트로이시반-FOOK
231. 이선희의 인연 + 이누야샤 OST 시대를 초월한 마음
크-으 이선희씨 인연..취..한..다..♬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 이선희 - 인연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선희 - 인연)
이선희 - 인연
전력 그리면서 이선희의 인연 듣는데 눈물 흘릴 뻔했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Camellia_Sunny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이선희
그릴때 들었던 곡은 이선희 - 인연 // 박정현 - 꿈에 여러분도 머리깨며 그릴 수 있습니다
이선희 - 인연 중에서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라는 구절 너무 좋아하는데, 그거 생각하면서 풀었던지라 절대 안 이어지는건 정해져 ㅋㅋㅋㅋ 있고 ㅋㅋㅋㅋㅋ 옛날 판타지합작처럼 쓰되 로미오와 줄리엣 비극서사 따다가 오마쥬해도 재밌겠다
이선희 님 저 영우와 인연있던 고동성 인데요.. 지금은 고민준 이지만.. 저와 일본이 J였어요.. J에게 감사하고.. 한일관계 회복을 위한 이선희 님의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생각합니다.. J의 의미 기억할께요..;
환이님 인연 엄청 잘 들엇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선희선생님의(?) 노래를 불러주시다니ㅜㅜㅜㅜ사랑해요♥
인연 - 이선희
앗 부를노래라면 이선희 - 인연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RADWIMPS - 오더메이드 ㅍㅗㄹㅡㄴㅗ그라비티 - 호랑나비 YUI - Good-bye days

지하철에서 누가 이선희 인연 크게 틀어놨는데 규 생각난다
이선희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이선희 - 인연 피아노연주 ♬
박정현 꿈에 이선희 인연 김범수 끝사랑 추천드리겟습니다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보게 되는 그 날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이선희/인연)
재환이가 불러줬으면 하는 곡 중 하나인 이선희님의 인연...
170723 유레카(Ureka 라인) 이선희_인연 옥천포도복숭아축제(옥천공설운동장일원 보조무대) 직캠 FANCAM: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kimsy727450

에일리 첫눈처럼 이선희 인연 악또머.........추천좀해바
14. 이선희-인연 아니면 김윤아-봄날은간다 중에 음 전자택하겟음 15. 샤이니-Melody가 나오네용 16. 입덕곡 크레이지를 뽑자니 좋아하는사람 많은뎅 모르겟네 17. 하루의 끝 들으면서 매일💦💦💦 18. 뷰!! 뷰 진짜많이 틀었다
누웠는데.. 두 여인의 만남 글을 읽었다 방문틈으로 이선희의 인연.. 이 들린다 나도 모르게 울컥-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생에 못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말아요 이선희, 인연
아 저그거 불러주세요 이선희 인연~!!
하람님의 애창곡 인거군욬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선희의 '인연'입니다..(진짜 안어울리는군
김현스님 이선희 인연 불러주세효

21. 이선희 - 인연 22. 정준일 - 안아줘 23. 세 곡까지는 잘 모르겠고 한 곡만 고르자면...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이소라 ver.) 24. 김윤아 - 키리에 25. 더 있겠지만 지금 생각나는 건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끝났다!
오늘 노래방 갔는데ㅔ이선희 인연 너무 오다자 같다고 진ㄴ짜 완전 뽕차ㅏ버림ㅁ.....큐튜큐큐ㅠㅠㅠㅠ큐큐ㅠㅋ
이거 이선희 인연 노래가산데 너무 키쿄이누 아닌가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취한 듯 만남은 짧았지만 빗장 열어 자리했죠 맺지 못한데도 후회하지 않죠 영원한 건 없으니까 /인연, 이선희
#왕의남자 오늘의 기록_20170515 어떤 음악에 맞춰서 어떤 연출을 할까 무대를 고민하는건 힘들지만 참 행복하다 문득 이선희 선배님의 인연이 떠올랐고, 오래전에 봤던 왕의 남자로 컨셉을 잡고 벚꽃이 흐드러지듯이 날리
다모보고 만든 이선희의 인연은 왕의 남자에 쓰이고 왕의 남자 보고 만든 안예은의 홍연은 불한당원인 내가 듣고 있다...
24. 노래방 가서 꼭 부르는 곡이 있다면 이선희 - 인연, 자우림(혹은 한동근&최효인) - 스물다섯 스물하나, 에일리 - 서쪽하늘 또는 손대지마 이다. 일단 이 세명의 가수들의 노래 풍을 좋아하기도 하고 음역대가 잘 맞아서 자주 부른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Nanghyang

#3. 이선희_인연 저희 엄마가 이선희 팬이였다고 하더라구욥(((o(*゚▽゚*)o))) 그리서 이선희 님 의 인연
이선희 인연 태진노래방임니다!


만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 되고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최근) 자주 들었던 노래 top3 1. 젊은 날의 초상 - 김경호 2. 그중에 그대를 만나 - 이선희 3. 뛰어 - 김경호 편곡 (원곡 최백호)
난 아직도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를 보면서 눈물 절절 쏟아버리는 인간이다.. 그냥 노래가 듣고싶어서 유튭 들어갔다가 혼자 눈물 폭풍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예원이.. 비오는 아침에, 예전에 예원이에게 들려주고 싶다고 이야기해줬던 이선희님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가 나오네요. 예원이를 만난 그 모든 것이 기적이었음을 오늘도 확신해요. 늘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시길💪🏻☺
3.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나는 이선희 선생님의 노래를 들으면서 자랐다. 노래에서 주는 감동이 있다면 아마 선생님의 곡이 최대치이지 않을까 싶다. 선생님이 음악을 만나, 우리는 선생님을 만나 우리는 서로 행운을
새벽감성에 이선희씨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보다가 울어버림ㅠㅠㅠㅠ
엄마 생일카드 :)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냠냠캘리 #캘리그라피
유리네는 기적.. 이런 거 좋은데 러샤 발음 언제나 독특하고 찾기 어려워 국어사전 일해줘 제발.. 노래는 개인적으로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생각난다. 이 모든 것 기적이었음을 ((( 너무 유리랑 라라라서.. 그런데 더 달달한 것도 좋아!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3. 음 으음,, 엄빠랑 내가 좋아하는 노래...,,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이거 들으면 아빠 생각나고 김광석 노래 들으면 엄마 생각남,,이선희 노래 다 띵곡이야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am00e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자동트윗
쨌든 요즘 딥휘보면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자동재생된다(ㅋㅋㅋ)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2. How do you feel today- Gabrielle Aplin,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마음- 아이유 울고 나서 음악을 들은 적이 없어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만약 그런 상황이 오면 저 중 하나를 들을 것이다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처럼 별처럼 수많은 사람 중에서 너를 만난 건 기적이었어. 그 기적으로 지금껏 행복했으니 평생 운을 다 쓴거라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대를

(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 주현미 짝사랑 이선희 나 항상 그대를 이미자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15. 이선희 - 나 항상 그대를. 가끔 흥얼 거릴때 무의식적으로 부르는 노래. 돌아와달라 할 사람도 없는데 감정적으로 애절함이 느껴진다.


여우비

에픽 하이 - 우산 (Feat. 윤하) 럼블피쉬 - 비와 당신 임현정 -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 정인 - 장마 씨엔블루 - 사랑은 비를 타고 이선희 - 여우비 긱스 - 비가오네 (Feat. 박수민) 폴킴 - 비
5. 이선희-여우비,혁오-Tomboy
갑자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드라마ost인 슈비두리루리루랍빠~ 하는 여우비가 듣고 싶어서 유튭 틀었더니 이거 이선희씨가 부른거였어?!!?!?!?!?? (대충격 역시 사랑해요.. 이선희님😂😂
나는 썰을 거의 노래 듣다가 생각해내는데 몇몇 노래는 정말 이 노래에 맞는 썰을 내뱉고 싶어...!! 하는데도 썰이 죽어도 안나온다 내가 오늘 하루종일 반복재생하는 이선희의 여우비가 그런 노래임
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더는 가까이 못가요 근데 왜 자꾸만 못난 내심장은 두근거리나요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 수도 없네요 이루어 질 수도 없는 이사랑에 내맘이 너무 아파요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 뿐이죠 여우비 - 이선희
Tagged by & 💕 ♩이선희 - 여우비 (fox rain) 🦊🌧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byulho0619

#녹음러 비오는날에 갑자기 생각난 노래를ㄹ 불렀어요-! 이선희의 여우비입니다-! 잘듣고가주세요-!((캐릭터빌ㄹ려주신 MIKA님 감사합니당)) 트텨는 1절밖에 못올리네요 흑흑
밤편지 다음이 이선희 님 여우비 - 이소라 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라니 내 눈물샘을 터트리려고 작정한거야 (mm.. 플레이리스트 잘못 틀었다....
이별노래라기보단..짝사랑 노래에요! 진짜 오래된노래... 이선희-여우비
아 미친 이선희-여우비 이 노래 완전 아라 노래 아니냐
이선희 여우비를 들으면서 씁니다
아인아라 메인테마곡 이선희-여우비 입니다 아셨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여우비 - 이선희)

내 아픔이 무뎌져 버릴 날이 언제쯤 내게 오긴 할까요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떡해 하란 말인가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이선희 가수분의 여우비 입니다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 - 여우비)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 이선희, 여우비
개인적으로 이선희 - 여우비 J-walk 여우비 둘다 좋아하는 노래임..
동양풍 좋아하시면 이선희님 여우비 들으세요 정말 주옥같은 곡


노래는

저 나이 맞아요 ㅋㅋㅋㅋ이선희 노래는 파서 그런걸지도...몰라요
이선희 노래는 부르기에 좋고, 이준호노래는 듣기에 좋고 그렇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sunyam_01

불꽃처럼 춤을 추시는 이선희 씨!! 춤은 작은 불꽃처럼 추시지만 노래는 엄청 큰 불꽃이 활활~~~
아이유도 너무 좋지만 역시 사극풍 노래는 이선희가 떠오르는것같다
이선희가수님 노래는 역시 최고..!


당신

나 왜 비와당신 이선희 목소리로 기억하고 있었지 커버한 적이 있었나?


노래를

9. 늦게 알게 된 게 너무 후회되는 노래 이선희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어무이 덕분에 알게된 노래! 진짜 왜 이 노래를 늦게 알게 되서 이미 알고 있었던 남들보다 더 많이 들을 수 없는가에 대한게 후회되는 노래..
제이 님의 능력. 노래를 부르는 중간 갑자기 어느 부분에서 가창력이 이선희가 되는 능력.


김경호

네 저 세상에 임창정 이선희 김경호 이렇게 셋 파고있어요!!!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ssu0125

이선희 임창정 김경호 이 세분들은 빠진뒤로 헤어나올수가 없어
b8stoAtx7ClAB2p 김경호, 김연우, 이선희씨 외 다수 덕질하는 솅님입니다! 선팔하고 가요!
사류님 이선희씨를 먼저 팠나요 김경호씨를 먼저 팠나요? 저는 후자!


아름다운

난 이선희 아름다운 금강산인가 제목이 기억이 안나 그거 좋던데ㅎㅎㅎ
아니야 이선희씨 버전 아름다운 강산은 충분히 최신곡이란 말예요 원곡이 고전이지 암요


콘서트

네ㅋㅋㅋㅋ 우리 엄마는 아직도 저에게 니가 나이가 몇갠데 콘서트같은데 다녀 하시는분ㅋㅋㅋㅋ 정작 본인도 이선희 조성모 콘서트 다니시고요ㅋㅋㅋㅋㅋㅋ 자기가하면 문화생활 내가하면 아이돌덕질이 되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월 5일 오크밸리서 이선희 님 공연이 있다ㅎㅎ 출근하는 토욜이지만 늦은 저녁에 해서 충분하다. 조카에게 연락했더니 대번에 같이 가준다고.. 으이구 착한 것!! 난 이선희 팬! 조카는 내 팬이라 거의 항상 콘서트도 같이 가 준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kimsy727450

선우 오늘 독서실 안 왔는데, 이선희 콘서트 간다고 일찍 갔어요. 근데 그거 누나랑 같이 가기로...
님들아 나 5학년때 같은반이었던애 이선희님 완전 조앜해서 콘서트 다 뛰고 ppt도 이선희를 주제로 만들어오고 공식 팬카페 가입했다가 까인애 있었삼 ㅡㅡ
신인가수 루, 이선희 30주년 콘서트 게스트 "영광"


J에게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 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이선희 - J에게)
#170729 #이선희#갓선희 #LeeSunHee#데뷔33주년 #J에게 이꽃 공정이 천일동안 시들지 않는다 입니다 영원한 우리의언니 우리에게 언제나 맑고 청하한 목소리로 노래들려줘서 항상 고마워요나의디바 그이름 이선희!데


들었던

이선희씨의 애절하게 부르는게 너무 좋아서 계속 들었던 기억이..!


왕의

지금 이선희 노래랑 왕의남자 ost 틀어둬서 감수성 폭발함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muzigaee

왕의 남자는.....이선희님의 노래가.....으어어어어어어어 다른 누가 불러도 그 느낌이 안 나....


이선희

이선희-김제동-이승기-플라이투더스카이-이국주 등 초호화 게스트
네? 그건 모르지만 이선희의 아 옛날이여는 압니다ㅋㅋㅋ
ㅋㅋㅋㅋ 이선희 노래가 좋죠 그 작은몸에 파워가
이선희님 완전 우럼마 닮아따
이승환 이선희 이런 분들처럼 외모도 목소리도 쉽게 변하지 않고 오래오래 유지하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루 박효신, 넬, 스탠딩 에그 노래 좋아해요...레드벨벳이랑 이선희씨도 좋아하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kimsy727450

식발 ㅋ ㅋㅋㅋㅋㅋㅋ 이선희로 들린댑 친구가 ㅋ ㅋㅋㅋㅋㅋ
잘생긴 부치계의 대모는 이선희 선생님이라고 생각한다(뜬금)
꺄악 이선희 겁나 이쁘늬ㅣ
세상마상 내 폰이 거희 다 이선희로 도배되어 이씀.. 카톡은 필수고 배사, 잠금화면, 키보드 등등..ㅋㅋㅋㅋㅋㅋ 더 도배해볼까
우리의 이선희씨는 이런 인품을 가지셨답니다. 언제나 90도 인사하는 건 기본인데 어린 예진이한테까지 이렇게 하실 줄은 몰랐다. 이 모습 보고 많이 놀랐던 날! 그래서 존경심이 막 뿜어져 나오던 그 날...
Ithaqua90 ㅠ ㅠㅠ이선희 목소리 진짜 너무 ㅚ고에요ㅠㅠ
이선희님 노래 너무 잘 부르신다...... 아아 세상에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Camellia_Sunny

내 자신이 대견했었던 때가 생각난다. TV 화면 찍은 날을 보니 그때가 2015년 11월 14일이었네. 그 무렵엔 이선희 님을 여기저기서 자주 볼 수 있었던 풍요로운 시기였는데... 지금 생각하니 복 받은 때였구나 싶을 정도로 지금은...
어제 오랜만에 이선희 선생님(?) 노래 듣다가 덕통당함(흑흑....222
이선희 가수님 처음 뵀을때는 좀 정말 우아하시고...진짜 첫인상이 딱..백조였다 백조......
아 진짜 이선희님 노래 너무 내 눈물샘 자극용이규
원조 부치는 이선희였다
선희 최고👍 여러분 본격적으로 영업합니다 이선희 파세요 존나 잘생겼다
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LeesunheeQueen

이선희님 바람꽃 너무 좋다 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역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이선희 갓갓짱 충성합니다
이선희갓갓짱맨....충성충성충성
58. 이선희가 부르는 시간을 달려서
ㅜㅠㅠㅜ이선희 개이뻐ㅠㅠㅠ겁나 이뻐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이쁠수가 있지ㅠㅠㅠㅠ(털썩
#잘생긴만큼_rt 여기에 이선희가 빠지면 안되지 잘생긴 이선희 보세요 또 보세요 계속보세요
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lovesun04

이선희 여우ㅇ비 개추억
아!!!!이선희 노래 다운받ㄹ아야 하는데 12시 더ㅣ자마자 미차감곡이고 뭐고 다 사라지네 개너무하다 진짜 ㅠ
네~! 이선희가 부릅니다!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니 멘트에 어울릴꺼 같은 노래! ㅎㅎ
생각하지도마 또 다른 네 삶에서 나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을 다시는 만질 수 없겠지 따스한 너의 체온을 l 이선희, 라일락이 질 때
같은 하늘 아래 그대와 함께 있다는 걸 지워질까 두려운거죠 푸른 바다 수평선까지 걸을 수 있다면 나 그대 손 놓지 않을게 이선희-바람꽃
내탐라 비엠케이~~~비욘세~~~이선희ㅣ~~~기타등등~~~~~
이선희가 최고보스다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NUNGMUu

맞아 그나마 다행이였지ㅠㅠㅠ 그리고 엄마가 이선희 짱팬이셔서 뭔가 이해해주시능 거 같달까
ㅠㅠㅠㅠㅠㅠㅠ울 엄니는 어렸을 때부터 좋아ㅏ해서 막 친구랑 이선희 보러갔다 혼나고 그랫대,,ㅌㅌㅌㅋㅋㅋ
이선희 최고다
저도 경호형을 먼저 팠어요..! 이선희님은 위대한 탄생? 그때 처음 봤고..그 전에 노래듣고 판기 먼저였습니다!
이선희-이별소곡
이선희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우와 1위다 이선희ㅣ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lovesun04

이선희, "아버지가 대처승큰 절에서 스님들과 살았다"
천국가면 뭐가 있나 천국가면 이선희 노래 같은거 나오겠지 (이선희씨를 싫어하거나 비난하거나 그런것이 아닙 니 다,,,그냥 우리 엄마가 이선희 좋아해서)
경수군 엑소 49세 남자팬입니다^^ 남그룹 앨범 4집까지 산건 엑소가 첨입니다 ㅎㅎ 물론 전 이선희 누님의 34년 팬이지만 남그룹은 역시 엑소가 젤루 ㅎㅎ
이선희는 사랑임.
미쳤다 이선희 ㅜㅜ
저 오늘 죽어도 될것같ㄷ아... 이선희가...원피스 같은 투피스 입고 모자쓰고 쪼리신었서..♡
아..사망하고 싶네요... 이선희...쪼리..원피스같은 투피스..모자..앞으로 내밀고 가방든 손까지..워와..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DREAMejr

여러분 이렇게 귀여운 이선희 안하고 뭐해요..?
오늘 이선희 최고임 여러분 눈에서 꿀떨어져
역시 이선희는 최고다
와 이선희 최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ricky_mic_lim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Camellia_Sunny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kimsy727450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0707yjk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노래는 김경호 LIFE_AND_F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