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KOKOBOP

오늘의 갤럭시8 화보 경수 #EXO #KoKoBop #TheWarEXO #DO
나 혼자 산다에 What you do? 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오늘의 갤럭시8 화보 종대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CHEN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170708 SMT 서울 나비잠 #백현 #BAEKHYUN #EXO #KOKOBOP 안녕 내 첫사랑 ..... 말랑 입쮸리 배켜니 만인의 첫사랑이야.......🐶❣️
[#M2움짤공장] #MPD직캠 #EXO #엑소 전야 단체직캠은 최소 8번 반복재생 각ㅠㅠㅠ (종이니 윙끄 정말 천재적이다..♥) 오늘 엠카끝나고 #KoKoBop 직캠도 나온다던데..(속닥속닥) #Mnet #M2 #엠넷 #엠투
170728 7월 4주 1위후보 엑소 영상 1위 공약 - 다같이 코코밥의 엔딩포즈를 하트로! #EXO #KoKoBop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zangdongdong

170728 뮤직뱅크 1위 - EXO Ko Ko Bop #KOKOBOP3rdWin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ㅜㅜ ♡♡♡
#엑소 컴백 후 첫! 예능출격! JTBC '아는형님'에서 만나요! 오늘 밤 8시 50분, JTBC 아는형님 "#EXO" 출연 본방사수! 채널고정!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아는형님 #초능력자들
🎧 #EXO #KoKoBop 일간차트(17.07.25) 멜론 5위 (-) 벅스 10위 (1⬆) 지니 7위 (-) 엠넷 5위 (1⬆) 네뮤 2위 (-) 소바 7위 (-) 일간/주간 차트의 중요성
다시 올려야겠다 바이두 엑소바가 삼성역에 낸 코코밥 광고입니다).(많이 많이 봐주세요 #엑소 #EXO #exo #KOKOBOP
위고잉코코밥💕 #EXO #exo #엑소 #KOKOBOP #kokobop #TheWarEXO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 코코밥 발매 기념 이벤트 열어요오~ 알티만해주시면됩니다 제가 제작한 코코밥 폰케이스 보내드릴께요~ 무광 하드케이스입니다!! 코코밥 대박나자!!! #KoKoBop #exo
투표투표 꼬꼬밥 🌿 #EXO #KoKoBop #TheWarEXO
[#멜론주간인기상 7월4주차] “봄을닮은...”님이 투표한 #EXO#KoKoBop 현재 1위로 2위와 267,306표 차이 입니다.(17.07.29 10:59)
엑소 앨범홍보 광고를 삼성역 지하철광고 진행했습니다 ^^ 이번 #KOKOBOP 응원합니다 애니 케릭터가 너무 귀여워😍 #엑소 #EXO #삼성역 #응원광고 #시우민 #세훈 #첸 #종대 #수호 #카이 #백현 #디오 #도경수
그래프가 점점 내려가요😥 오늘도 스밍이 꺼지진않았는지 확인해보고 스밍스밍 #KOKOBOP
바이두 엑소바가 삼성역광고 #엑소 #EXO #exo #KOKOBOP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엑소 보고 싶어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xiuxiu_boy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rt해주세용👈🏻 혹시 일요일 아티움 3:30-4시경에 앨범'만' 무나받으실 분 있나요??? 뎀이나 멘션 주세용!!!!!
🎧 #EXO #KoKoBop 일간차트(17.07.27) 멜론 6위 (1⬇) 벅스 12위 (2⬇) 지니 9위 (2⬇) 엠넷 5위 (-) 네뮤 1위 (1⬆) 소바 6위 (1⬆) 일간/주간 차트의
#EXO #엑소 #The War #KoKoBop #The WarEXO 아저씨 엑소엘 빼박이라니까
#EXO #KoKoBop 17.07.29 09:00 차트 멜론 1위(-️) 벅스 14위(2⬆) 지니 6위(2⬇️) 엠넷 6위(2⬇)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4위(-) 스트리밍이 꺼
🎶coming over " 순간에 피크까지 따돌리고 red zone ~ " #엑소 #exo  #KoKoBop #변백현  #백현 #baekhyun #ベク ))
며칠전에 제보받았던 내용인데 이제야 올리네요 😂 노래방에 #Kokobop 나왔다고 합니다 가셔서 많이 불러주세요🎤
#EXO #KoKoBop 17.07.29 10:00 차트 멜론 1위(-️) 벅스 14위(-) 지니 6위(-) 엠넷 7위(1⬇)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5위(1⬇) 스트리밍이 꺼지진

170728 SMTOWN IN TOKYO #찬열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감미로운 노래에 몸이 좌우로 움직이게 되는 것은 모든 나라가 같군요
우리 사자베이비가 지금 리이온 킹 됐엌ㅋㅋㅋㅋㅋ #KOKOBOP #Baekhyun #백현 #EXO #TheWarEXO #TheWar
170724 울산 음중 #코코밥 #KoKoBop #엑소 #EXO 다운다운 베이베~~~~! 박력햄찌...시우민....
170727 SMT IN TOKYO 찬열 / 나비소녀🌸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10시~ 11시 13명 또 해뜬다 또 제발 내일 맑아 아니면 3시 넘어서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엠카투표 ㄱㄱ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170724 울산 음악중심 썸머페스티벌 갑자기 생각나서 꺼냈는데 노이즈를 못이기겠다ㅠㅡㅠ #CHEN #첸 #종대 #김종대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harulin0326

170724 울산 음악중심 #백현 #BAEKHYUN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백현이 보고싶다 배켜니 😗😗😗
#EXO        #KoKoBop        17.07.28 16:00 차트 멜론 1위(-) 벅스 11위(-) 지니 5위(1⬆️) 엠넷 6위(1⬆️) 네이버뮤직 2위(-) 소리바다 5위(
#엑소 #EXO #KOKOBOP 스밍,횟수,다운기록 인증합니다♡ 스밍은 아이패드로 돌아가고 있어용😬 코코밥 하띵하띵🌴💕
170728 준면♡ 팬들테 인사하는 준면이 너무 스윗하지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SUHO #준면 #수호
이제 약간 해싀태가하는거 습관된 듯 (뿌듯 #EXO #KOKOBOP
5년전 오늘의 민석이 내 우주는 전부 너야 ❤ #엑소 #시우민 #XIUMIN #TheWarEXO #KoKoBop #EXO
170708 SMT 서울 나비잠 #백현 #BAEKHYUN #EXO #KOKOBOP 울 혀니 누가봐도 첫사랑 비주얼이지ㅠㅠㅠㅠㅠ 배켠 사라해... ❤️💕

170728 SMTOWN IN TOKYO #찬열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진짜 기타 진짜 차녀리한테 찰싹 붙어잇어조...
5년전 오늘의 민석이 ㅠㅠ 언제까지 너와함께 곁에 있을게 ❤ #엑소 #시우민 #XIUMIN #TheWarEXO #KoKoBop #EXO
뮤직뱅크 1위 🎉🎉축하해 #KOKOBOP3rdWin 🏆🏆🏆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총총 지나가던 별빛 엑소에게 투표하고 갑니다🐣 #EXO_L #EXO #KOKOBOP2ndwin
170724 USF 코코밥... #백현 #Baekhyun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넘 흔들려서 혼자 보다가... 백현이 제스처 천재같아소 ㅠ0ㅠ 다음에는 꼭 ...💪
뮤직뱅크 1위 축하한다앍 !!! 🏆🏆🏆🎉 #EXO #KoKoBop #KOKOBOP3rdWin
170724 USF 찬열 #KoKoBop Rehearsal #EXO #엑소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kalic_0805

자꾸 우리 세훈이 포즈도 안잡았눈데 사진 찍으시면 곤란하됴 눈_눈😂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오늘의 갤럭시8 화보 준면 #EXO #KoKoBop #TheWarEXO #SUHO
#KOKOBOP3rdWin 🏆🏆🏆 므찌다 엑소♥ #TheWarEXO #kokobop #exo #엑소 #역시엑소 ❤❤❤
뭐라고? 4주활동이라고? 그럼 트리플크라운 달성하라는 엣셈의 계시인데 지니랑 엠넷이 심상치 않아 여러분 심각해 지니 총공도 해야할 것 같아요!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엑소가 제일 잘 생겼어💕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엑소가 초고야~
엑소야 사랑해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어쩜 이렇게도 빛나니ㅠㅜ
근데 예약문자 해도 EXO 일지 엑소 일지 번호일지 kokobop 일지 몰라서 못해,,,,

everything about him is soooo perfect😩😍😍😍노무노무 귀여워용!!🙏🏻💗but is that a lil scar i see 😭😭 #EXO #SUHO #TheWarEXO #KOKOBOP #수호 #준면
#KoKoBop #엑소 #exo #TheWarEXO 스밍스밍 코코밥~ 다운다운베이베~
서울가서 갈 곳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94카페 초계국수 한강 카몽 비바폴로 (감? 아티움 또 어디 가냐 칭구드라
레이 장이씽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넌 나의 별이야⛦
다들 스밍 확인해주세요😊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7월 28일 한터차트 마감 한국어버전 9,837 중국어버전 26× 총 628,45×장 #kokobop #exo #엑소
"엑소는 기록으로 말한다" 네이버메인에 있는 기사👍 좋아요와 함께 예쁜 댓글 달아주세요💕 #KOKOBOP3rdWin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CHEN #첸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nikk0408

#EXO   #KoKoBop   17.07.27 21:00 차트 멜론 1위(1⬆️) 벅스 11위(1⬇️) 지니 6위(-) 엠넷 6위(-) 네이버뮤직 2위(-) 소리바다 5위(-) 스밍이 끊기지
2017 07 28 17: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 #thewarEXO K 6,13x C 17x total 624,66x #kokobop
포스터 포카 교환해요 지금아티움이에요 포카 나 b종인 님 b백현 b찬열 포스터 나 준면 님 백현 #EXO #KoKoBop #포카교환 #포스터교환
✔ KoKoBop 뮤직비디오 감상수 25,531,121 3천만뷰까지 -4,468,879 하루 마감 전 뮤비 보고 주무세요🌙 3천만뷰 달성때에는 #EXO 의 미공개 영상과 특별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벅스 지니 무슨일이야.... 코코밥 !!! 할수이따 !!! 힘을 내 !!!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코코밥 포카 교환 저 B준면 실내준면 셀 B백현 전면백현, B찬열 토끼찬열 수도권 직거래 원해요 ㅠㅠㅠ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코코밥 뮤직뱅크 1위!!! 💕💕💕 #KoKoBop3rdWin 🏆🏆🏆 #KoKoBop  #TheWarEXO  #엑소  #EXO

#EXO #KoKoBop 17.07.29 11:00 차트 멜론 1위(-️) 벅스 12위(2⬆) 지니 6위(-) 엠넷 8위(1⬇)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5위(-) 스트리밍이 꺼지진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170722 아는형님 경수 CG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 찰떡같이 다 어울려 버렷 #엑소 #경수 #디오 #EXO #KoKoBop #DO
스밍스밍₍₍ ◝('ω'◝) ⁾⁾ ₍₍ (◟'ω')◟ ⁾⁾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소리바다! #exo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스밍스밍 코코밥 더운다운 베이베 모두 수고하셨어요♡
#KOKOBOP2ndwin ✨✨ rt 해주시면 '백현' 인화 사진 세트를 열분께 보내드립니다.(한세트 5장구성 x 10명•ㅅ•)
준면아 수호야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수요미식회 기대할게💕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Applexiu

엑소포스터교환 포카교환 포스터 나:종인 (카이) 너:세훈 민석 (시우민) 수호 첸 (종대) 지금 아티움 직거래 가능합니다 멘션 뎀주세요 #엑소 #EXO #포카교환 #KoKoBop
170728 준면♡ 준면이 보니까 더운거도 모르겠다 청량함 째고다😉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SUHO #준면 #수호
민석아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사랑해... 너무 사랑해ㅠ
회지보고 엑소비주얼에 감동받아해본 엑소평균얼굴... 초미남들이 모여서 초초초미남이 되었다...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 7월 4주차 뮤직뱅크 1위곡 EXO - KoKoBop #KoKoBop3rdWin 🏆🏆🏆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배쿠짱이 부끄러운(?) 배쿠짱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7/29 11시🌴 #코코밥1위가자_빠띵 #역시엑소_코코밥스밍_인증 #우리여름데이트하자_스밍하띵 #감큥이와_코코밥 #스밍스럽_코코밥 #KoKoBop #EXO #TheWarEXO #엑소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minibell_12

170724 울산 음악중심 #백현 #BAEKHYUN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
시우민!!! 시우민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미모 포텐 터지지요
아 님들ㅋㅋㅋㄲㄱ핫트랙스에서 엑소엘들한테 보내는 감사문자 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엑부심뿜뿜
변백현~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백현이가 최고야ㅠㅜ
170728 #EXO V APP #kokobop เวอร์ Acapella song ชานยอล 🎤🎵🎶 🐶 แพคฮยอน ♩🎤🎼 🐶 [Via 오늘의 찬백]
💫제가 다음주까지 사녹이나 방청에 성공해서 명단에있다면 이거 한분께 다 몰아드릴게요!!!)(알티만해주세요!!🐻추가로 드릴게있으면 더 드릴거에요🍯 #KoKoBop  #EXO
김종대!!! 첸!!!! 김종대!!!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종대야!!!!!!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 ㅠㅜ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meraphic

찬열아 박찬열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꼭 신이 내려온 거 같아..ㅡ 너무 완벽해ㅠㅜ
오늘도 #에리 심장을 다운 다운 베이베~🎶 중독성 강한 #코코밥... #엑소 가 해주는 코코밥이면 삼시 세끼 매일 코코밥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ॱ ॄॱ ๑)??? #EXO #KoKoBop
존귀존녜😭😭😭😭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CHANYEOL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CHANYEOL 흑흑흑흑
도경수 경수 D.O DO야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사랑해ㅠㅠㅠㅠㅠㅜ 꽃길만 있어라아💕
한여름밤의 코코밥✨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CHANYEOL
엑소 exo 코코밥 kokobop 엽서 교환 나세훈 QR 님디오 경수 QR 일요일 아티움 직거래 #코코밥엽서 #코코밥엽서교환 #엽서교환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nikk0408

⚠⚠⚠🚨🚨🚨35분 10퍼차🚨🚨🚨🚨🚨 다운시작해주세요!~💪💪💪💪💪💪💪 #다운다운_베이베 #멜론 #EXO #KoKoBop #음중 #울산
🎶coming over 🍀백현이 애드립 들어주세요 ㅠ #엑소 #exo #KoKoBop #변백현 #백현 #baekhyun #ベク
ㅠㅠ 아 잘생겼다 #exo #kokobop
오늘(29일) 오후2시이후 낮시간대 아티움에서 저 - B 민석 P 찬열 님 - B 백현 or B 종대 P 백현 으로 포카 교환해주실분을 찾습니다 #EXO #KOKOBOP
너무 귀엽다 😭❤️💕💕💕 #EXO #kokobop
오세훈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넌 숨만 쉬어도 완벽해...
170724 USF #백현 #baekhyun 여린 빛들이 번져간 긴 어둠을 다 몰아낸 순간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rae05201

똥마렵더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머리 진짜 예쁘다 #exo #kokobop
오늘 고척돔에서도 고잉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엑소 코코밥 포카 교환해여 나 B준면(실내준면), B세훈(카메라세훈), P종대(현실종대) 님 P민석(오오민석) #엑소 #EXO #KoKoBop #포카교환
트친님들 #kokobop 포스터 꼭 액자로 하세요🤗이뻐서 환장합니다😍😍😍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디오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엑소
안과에서 코코밥 나온다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peachnana0326

170708 SMT (Seoul) 사연있는 눈빛 오조오억번봐도 좋아 #CHEN #첸 #종대 #김종대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엑소

+팔로)이벵 당첨자 뽑으려고 트위터 들어왔다가 잘못눌러서 게시물을 지워버려서 다시 이벵열어요ㅜㅜㅜ 엑소컴백했으니 기분이 매우몹시 좋은 제가 +팔로 해주시는분께 배송비 제가 부담해서 보내드려요! 당발은 8월중에할게요❗EX
170728 SMT in TOKYO. 너ㅓ무 행복해 보여 종이니 ㅠㅠㅠㅠ 오늘도 행복한 시간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KAI #카이 #종인 #EXO  #엑소  #나비소녀
✔ 제1회 소바 시상식(~8/31) 👉 소리바다 (2017 SOBA 10), (신한류인기상) 두 부문 '각각' 투표를 해주셔야 합니다! 신한류인기상 부문이 현재 3%상 뒤처지고 있습니다. 모두 투표해주세요! 💪#엑소
종대가 저번주 한 주가 알차고 엑소엘 여러분들 덕분에 힘내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대 엉엉 천사얌ㅠwㅠ
전야 노래 메이킹 첫번째 였을때라네? #exo #엑소
난 뭐 재미도 없고 못생겼으니까 아무도 안 와주겠지 흥 난 엑소 9명 다 좋아하고 흥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tree05311

코코밥 화음 쌓다가 요들송 버전도 했다가 진짜 정신없는데 마지막에 종대가 그렇게 해서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로 정리하는 거ㅋㅋㅋㅋㅋㅋ엑소 너무 귀엽다
알티던 내가 다 잡을께 잡히기만해〰 내 가수가 엑소면 그냥 다 내 사람해요🌿🖤
↳Kim Minseok 김민석 ↳EXO 엑소 ↳March 26, 1990
) 맞다! 저 0728 계약종료로 퇴사합니다! 그래서 알티 이벤트! 대놓고는 적을수 없는 엑소 시/크/릿을 선물로 쏩니닷❤ 택배로 제 마음 받아주실 #EXO_L 만 알티랑 하뚜 눌러주세용😀 발표는 0808 저녁쯤~ 드디어
오늘 엑소 1위해서 엔딩 때 코코밥 노래 나오니까 가수분들 안내려가시고 코코밥 노래 따라부르면서 춤도 추셨지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자랑스러워
170728 smt tokyo #EXO #chen #종대 #엑소 커밍오바😎😎
그러게요 벌써 세 번째 1위인데 엑소가 생방에서 직접 받은 상은 단 한 개도 없어 에스엠넘들아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0461_BY

2017.07.27 smtown tour 4 in japan 잊지 못함🙊 SM 아티스트분들이 한국인이라는게 자랑스러운 공연이였고 대단했다👍🏻 #EXO #엑소 #세훈 #에셈콘
소리바다도 엑소님들이 쓸어버리세여!!!!!!!!!!! 힘 닿는데까지 도와드릴게요 엑소 엑소엘 응원합니다💪🏻😊❣️ 엠카 1위 축하드립니다👏🏻 #소리바다 #엑소 #EXO #엑소#EXOL #EXO_L #KoKoBo
잊지말자 멜뮤 때 울던 엑소와 엑소엘 ,,
Rt알티이벤트) 이번 엑소 코코밥 포스터(종대 민석 백현이 뺀 5명) 포스터를 지관통에 넣어서 보내드립니다! 알티만 해주고가세요 당발은 월요일에 합니다! 팔로는 no 알티만 해주세여!
weareone.exo ins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배님과 #시우민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에서✌ #엑소 #EXO #XIUMI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EXO Ko Ko Bop 엑소 코코밥 거울모드 느리게배우기 설명강좌 Tutorial Mirrored
엑소 #EXO  코코밥 포카교환 저오오민석 p민석 😇b찬열 p찬열 토끼찬열 덮찬열 그냥찬열이ㅠㅠ 대구 직거래 우대🙏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nikk0408

rt)엑소에 관한 동영상,사진등을 보정하는 PUREBAEK입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사담계는 입니당❤ #EXO #엑소
지금 엠카 문투 ✔엑소아니고 EXO✔✔엑소아니고 EXO✔ ✔엑소아니고 EXO✔✔엑소아니고 EXO✔ ✔엑소아니고 EXO✔✔엑소아니고 EXO✔ ✔엑소아니고 EXO✔✔엑소아니고 EXO✔ ✔엑소아니고 EXO✔✔엑소아니고 EXO✔ ✔
엑소 ❤️코코밥 첫1위❤️햇으니 이벵할게요!! 사진의 백도 투명포카 1세트+곧올 더워포카버전 백현 경수 싸인전차스 1세트 같이 보내드려용❗️당첨되신분은 코코밥 스밍인증만 받을게요!! 엑소 1위 축하해!!!!!!😍💕 #엑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리입니다!! 일본에서 스밍 열심히하고있습니다. 제가 도움 되는것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되고 일본에리가 할수있는것 알려주시면 일본어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엑소 대상 받
엑소엘 최고라고 뒤에서 조용히 손키스하는 시우민,,,을,,,보세요,,,,
)))))엑소 견제 받으나 건재하다 (((탑스타뉴스 타이틀 누가 썼어요소다은 기자님 평생 돈길만 걸으세요
밍소기 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있느라 못 올릴 뻔ㅠㅠㅠㅜ💛 #170724 #음악중심 #엑소 #시우민 #김민석 #exo #xiumin #minseok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ironhyun920506

엑소가 전화 받으라고 알려주는 삶이란
🐰 벌써 상 세 개 받앗나요? 🐧 쇼챔피어언~엠카운트~뮤직뱅크 🐰 역시 엑소엘 대단하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뚫어지게 쳐다보면서 말없이 엄지척👍🏻 하는거 왜케 기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4 울산 음중 코코밥 #백현 #엑소   #exo   #baekhyun
🔹워너원 항공편 ✈ 한국↔미국 / 한국→홍콩 🔹엑소 항공편 ✈ 한국↔일본 / 한국↔홍콩 #워너원 #엑소 #EXO #항공편 #항공권 #항공정보 #비행정보 #LA #KCON #케이콘 #SMT 문의는DM주세요
#한다면_하는_엑소엘 #엑소 #EXO 오전 11시 멜론 차트 #밥_중_최고의_밥은_코코밥 #내가_가장_잘하는건_코코밥_스밍
크게 소리쳐야 해 전야 직캠이 멀리 번져가도록,,,! 가슴은 거짓말 안 해,,,☆ *’w’* 170722 #쇼음악중심 #음중 #엑소 #EXO #전야 #TheEve
'뮤직뱅크' 엑소 1위, ... '3관왕' 네이버 메인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M_____22i

170726 EXO CHANYEOL Airport SANDAL SHOES (Black) 엑소 찬열 검정 블랙 레더 가죽 샌들 신발 공항패션 정보 Dr. Martens (닥터마틴)
170726 엑소 하네다공항 입국 ✈️✨ #EXO #エクソ #세훈 #Sehun #セフン
엑소 새 앨범🌿《the war》🌿홍보를 위해 삼성역에 광고를 진행합니다~ 기간:7/28~8/30 위치:3~6번 출구 통로 B24번 ✨많이 봐주시길 바랍니당)(!✨
그냥 심심해서 엑소 찬열과 디오로 낙서를 했다. #낙서 #찬디 #EXO
엑소가 1위 한거 이렇게 행복해 하는데 우리가 계속 1위 시켜줘야지
[이벤트] 내새끼 퍼플마스카라 맞음 + 나 트위터 1주년 + ⭐️ 엑소 앨범 초동 1위 ⭐️ 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 한 분께 퍼플 마스카라와 키라키라 글리터 보내드려요!☺️💕 마스카라 곧 단종이니 받아가세요! 😘
#엑소 형아들 레드카펫길만 걸으실게요,,💃🏻 오래만에 보는 초능력 세계관 반가웠지💕 다음주 #아이돌맨 도 기대해 주시라고요 )( #섹션tv연예통신 #EXO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TAEK627124

oh 엑소 아이돌맨 전격 출연 oh 아이돌맨이라는 게 꼭 그렇게 막 부담스럽고 그런 거 아니에요 음중 끝나고 무대 의상 입구 와서 서있기만 해도 유잼이야💕 #섹션TV연예통신 (일) 오후 3시 45분! #아이돌맨 #E
170726 엑소 하네다공항 입국 ✈️✨ #EXO #エクソ #백현 #Baekhyun #ベッキョン
종인아 김종인 카이야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EXO #kokobop #thewarEXO 하... 너만 보면 너무 좋아서 숨이 막혀ㅠㅜ
잠꼬대도 씹덕 ..... #exo #엑소
씨익 #exo #엑소
[원더케이 트위터 팬들이 뽑아주신 '핑크색 머리가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 투표결과] 1위 #엑소 #시우민 핑크색도 찰떡같은 슈밍 ).( 웜톤 쿨톤 아니고 요정톤이다.. #EXO of #XIUMIN got most votes!
요즘 시애틀에서 젤루 힙한 커피숍 중 하나라는데 이곳에 당당하게 울려퍼지고 있는 엑소의 럭키원😮😆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flower_921

일본회지 첸백시 스포츠대결 + 인터뷰 번역 #exo #엑소
립틴트 광고 해주십쇼 엑소...
저랑 친구할 엑소엘 구함미당 친구없는 평생트찐 르아 구해줄 사람 찾아요 그냥 다 와요 다 받아줄게요 그러니까 알티누르고 튀어요 그때부터 르아랑 짱친되는거니깡 헿
수고해쏘ㅓㅇ~~ 수고해쑤ㅓㅇ~~ 'w' 안냥안냥 👋🏻('w') 엑소 첸 라디오 또 해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죤대 라디오 개꿀 스케쥴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랑 엑소 같이 앓으실분 구해요!! 저는 소통 많은거 좋아합니다! 저 안놀아주시면... 힝~ 울고 싶다


EXO

ㅋㅋㅋㅋㅋㅋㅋㅋ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meg_a_girl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Spring_920506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chanyeolit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tree05311

EXO KOKOBOP 엑소 코코밥 백현 종대 지니 Langmanpan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