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좋아해

좋아해 마음이 널 원해 너보다 멋진 사람 없는 걸 더는 안되겠어 난 널 좋아해 💕 ♡ ♡
'좋아해' 그녀가 전해달래 근데 왜 난 반대로 말해 참 이상하지 난 몰랐었지 대체 왜 생각해 널 좋아해 마음이 널 원해 너보다 멋진 사람 없는 걸 더는 안되겠어 넌 날 좋아해 / 윤하 - 좋아해 ♪
'좋아해' 그녀가 전해달래 근데 왜 난 반대로 말해 참 이상하지 난 몰랐었지 대체 왜 생각해 널 좋아해 마음이 널 원해 너보다 멋진 사람 없는 걸 더는 안되겠어 넌 날 좋아해 / 좋아해 ♪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난 이런거 좋아해 킵


너만

널 그리다 다시 널 지우다 제자리에 서서 또 혼잣말을 해 손을 내밀어 너를 꼭 안으면 어긋난 운명도 사랑이 되겠지 소리쳐 불러 너만을 사랑해 심장이 널 원해 운명 같은 너 널 사랑해🎶🎶🌸,,, الاوست الراايععع🎵
와 이거 오랜만에 듣는다 너눈 나의 보 ㅏ이뤄스~~ 힘들게 하갯지~~~ 너만 보면 난 또~~~ 가슴아프겠지~~ 그래도 널 원해 나 아프고 또 아파도~~ 모든 걸 다 잃는다 해도~~~
아직도 설레여 너만 보면은 떨려 모른척 하고 난 싶어도 눈에 보이는 간절함 숨이 벅차서 슬퍼와 병이 깊어져 아파와 너무 좋아서 그래 내 맘이 꼭 널 원해 〔#Honey #KARA

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Sionene

너눈 나의 바이뤄스 힘들게 하겟쥐 너만 보면 난 또 가슴아프겟쥐 그래도 널 원해 나 아프고 또 아파~~ 도~~ 모든 걸 다 잃는다 해도~~~
모두가 떠나도 난 너만 있으면 돼 그렇게 내 안에서 행복하길 원해 널 지킬 수만 있다면 아깝지 않아 내 세상마저도
🐺지켜줄게 목숨 걸어 🐢모든 게 다 넌 완벽하니까 난 니가 필요해 난 너만 있으면 돼 🐹이제는 내가 널 가져야겠어 🐶나의 몸과 마음 다 걸어 내 시간과 돈 다 걸어 🐰나는 너에게만 걸어 🐝주한 너에게 자신의 모든걸 걸어 🐻나는 오직 너 만을 원해


반응이

(배트)시그널 보내~식ㄱ으널 보내~ 찌릿찌릿 찌릿~찌릿 난 너를ㄹ원해 난 너를 원해... 왜...반응이 없ㄴ...ㅣ.....
난 널 원해~~ 난 널 원해~~~ 왜 반응이 업ㅂㅅ니~~
난 널 원해 난 널 원해 왜 반응이 없니~ (시그널 댄스,,,춤)
시그널 보내✨ 시그널 보내🌟 찌릿↘ 찌릿↗ 찌릿↘ 찌릿↘ 난 널 원해💙 난 널 원해❤ 왜 반응이 없니😢


보내

씨그널 보내 씨그으몰 보내 찌릿찌릿찘 난 너를 원해 왜 알지 못 하니??
시그널보내 시그널보내 폰 존나해서 손이 ㅉ릿찌릿찌릿찌릿하다 난 널 원해 난 널원해


믿어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난 모든 걸 다 줄수 있잖아 뭘 원해 넌 날 믿어 내가널지켜 ♥ #지운이
★ 아찔아찔 Fantastic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난 모든 걸 다 줄 수 있잖아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 아찔아찔 Fantastic 원하는 세상 모두 니꺼야 난 모든 걸 다 할 수 있잖아 뭘 원해 넌 날 믿어 oh 내가 널 지켜 girl
가지 말라는 길을 가고 하지 말라는 일을 하고 원해선 안될 걸 원하고 #Army 난 날 믿어 내 등이 아픈 건 날개가 돋기 위함인 걸 난 널 믿어 지금은 미약할지언정 끝은 창대한 비약일 걸


노래방

태용아 아직도 노래방 가면 난 널 원해 부르는지

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wooyeon724

태용아 아직도 노래방 가면 난 널 원해 부르는지 궁금하다
노래방 가서 난 널 원해 부르고 출근하고 싶다


사람

중국어를 모국어로 삼고있는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서 'ㅎ'발음을 'ㅇ'발음으로 잘 못바꾼다고 해요. 그래서 쯔위파트인 '난 널 원해'에서 '원내/원해'로 들리는 거 같습니다 ㅇㅁㅇ


생각나서

난 널 원해 들으면 그시절 그감성 생각나서 몬가 부끄러워진다...
난 널 원해 시작에서 삐~리리리 나오자마자 중딩 때 생각나서 어흑.. 롬곡... 추억에 잠긴다..


타이거

13 초등학교 시절에는 몇 번이나 말했었지만 난 팝송을 많이 듣고 자랐다. 비틀즈 yesterday 일려나..... 중학교 때는 무언가의 계기로 힙합에 빠졌었는데 아마도 드렁큰 타이거의 난 널 원해 였던듯 고등학교 때는 말할것도 없이 빅뱅
쇼미 보는데 타이거jk&비지 무대 보는데 난 널 원해 나올때 소름...

살다살다 verse를 다 써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렁큰 타이거 난 널 원해 가사 쓰고 있음
드렁큰타이거 난 널 원해 는 진짜 최고임
24. 들으며 베프와 춤췄던 노래 너무많으마 쇼미시즌이니까 드렁큰타이거 - 난 널 원해 너는 너무!!! 절대로 허무!!!!
오랜만에 타이거JK "난 널 원해" 듣습니다..
난 널 원해 - 이노리 타이거 -


난 널 원해

아아, 이제는 아무래도 상관없어. 집착이든, 사랑이든. 난 널 원해.
욕해~~~~~ 놓쳐버린 날 욕해~~~~~ 무너진 내 심장은 날 버리지 마~~ 날 혼자 두지 마~~~ 외치고 있지만~~~~~ 널 원해~~~ 미친 듯 난 널 원해~~~ ~~~~ 날 떠난 니 입술은~~ 사랑하지 마~~ 날 사랑하지 마~~ 널 버린 거잖아~~

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redappleddi

빈센트... 난 널 원해 너밖에 필요없어 그런데 넌 나한테서 멀어져가 그러니까... 부술거야... /판도라하츠, 츠바이
난 널 원해 진! 널 사랑해! 그냥 너를!
맞아 경수야 난 널 원해..샤이닝 샤이닝 경수 .
난ㄴ 널 응ㅇ원해!!!!!!!!!!!!린나이ㅣ!!!!!!!!!!!!
(내 맘 알아줘, 날 이해해줘, 당신의 사랑을 원해요.) 널 보기만 해도 난 숨이 막혀! 이혼해줘, 널 벗어나고 싶어.
널 원해 난 여전히 넌 헷갈리게 해 넌 아직도 잘 몰라 요즘 땜에 잠을 못자 니 말 한마디에 난 혼란스러워 하루 종일 너에 대해 고민해 친구들은 말하네 그냥 포기해 hell no I never gonna give you up 망설이지 말고 내게로 와
난 네가 마음에 들었어. 가츠. 널 원해

if you 내게 온다면 난 세상을 가진 것처럼 소리쳐 난 저 하늘에 온통 난 너뿐이야 두 눈을 감아 내 맘을 담아 널 불러본다 너를 사랑해 간절히 원해 듣고있니 규현-If You
난 널 원해 좋아 ㅜㅜ 펌프로 많이 했는데
난 널 원해!
난 널 원해 도입부는 진짜 사기템...
다른 노래는 모르겠지만 난 널 원해는 반칙이야 진짜
난 널 원해 조우찬보다 더 빨리 태어난 노래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난 널 원해는 이소라의 프로포즈 였는데...

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chaengsi

난 널 원해 인트로만 들어도 마음 한구석이 그냥 찡해짐
동런이랑 난 널 원해랑 잘 어울려
아 햇쟌이 목소리로 들음 대박일거같아요 ㅠ ㅠ.. 난 널 원해가 브금으로 쓰일만한 글에 동런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ㅋㅋㅋ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난_널_놓아줄_생각_없어 #자캐식으로_널_기다리고_있었어 쩐다 님들아.. 해줘ㅗ,.. #챠큥메모
난 널 원해 큰 화면으로 보랴고 쇼돈 결제함 희희
내가 상상하고 있는 덕캐들 난 널 원해
난 널 원해 너도 날 원하잖아 / 박재범, So Good

난 널 원해 뭐지 약간 에초티 캔디 나오는 느낌인가.. 디제이 샤인 어디서 뭐하고 사는지
난 널 원해 전주 듣고 안울면 겸상 한다 그치만 좋다 넘 좋다
"사랑하면 그 모든것을 갖는 거야. 난 어릴때부터 맘에 드는것이 있으면 무조건 가져왔고-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변한적 없었어. 너도 마찬가지야. 널 원해."
항상 너에게 다정했던 아버지, 딱 그만큼 따뜻했던 어머니 넌 모두 다 가졌잖아, 피터. 화목한 가정, .. 행복한 일상이라는 것까지도. 난 네가 그 모든 걸 잃어버리길 원해. 그리고 내게 와, 나를 절박하게 원하길. 내가 널 그렇게 만들 수 있길.
조미료랑 날샤랑 난 널 원해 부른 거 다시 보고십다
아 미친 난 널 원해 이 비트는 나오면 무조건 이기는거야
어떤 말도 널 묶어둘 수 없어 오직 너로 인해 난 자유를 찾을테니 너와 난 누구도 두렵지 않아 날 짓밟는 힘을 넘어 세상 놀라게 해 난 원하는 것만 하고 가고픈 곳만 갈거야 할 수 있어 자유를 원해 내 안의 음악이

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ikjun33

다들놀러나가는데나는일하고있네 #강다니엘_사랑해 쉬는시간듣는난널원해울것같다정말
나...스트리퍼는 필요없어, 원투. 난 널 원해.
어라 뎅짤 어디갔짘ㅋㅋ 난 널 원해 있었는데😶
난 그저 널 원해
벌ㅆ서 배우신ㅣ듯ㅋㅋㅋㅋㅋㅋ난 널ㄹ 를원해 난 너를 원해 왜 반ㄴ응이 없ㄴㅣ₍₍ (ง ˙ω˙)ว ⁾⁾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_곁에_있고_싶었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아존아 멘마시리즈w
널원해시현아난너를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훔치는 너의 눈빛에 입술은 바짝 마르지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런 떨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나 이 밤이 다 가기 전에 난 널 내 품 안에 원해 리얼럽 아띵큐워너저슽 고민고민하지마 헤이 에라모르게따~~~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좋은 킵
널 원해. 난 널 원해. 그것뿐이야. 시엘 팬텀하이브.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여러분 츄라이 츄라이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빵이돌아왓다...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멘션죠
난 널 원해는 존나 툭하면 듣지만 들을때마다 좋와버림 그리고 도끼는 항상 ㅅㅌㅊ

난 널 원해 좋아해 자캐식으로내게돌아와 너만 반응이 보내 너보다 magcigirlboy

#자캐식으로_네_품에서_죽고_싶어 #자캐식으로_네게_내_목숨을_바칠게 #자캐식으로_너를_원해 #자캐식으로_내게_돌아와 #자캐식으로_난_널_잊을_거야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캐식으로_날_버리지_말아줘 흠.
안녕? 난 널 미칠듯이 원해. 너는?
난 이미 널 무한하게 사랑해. 더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