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오션검

170505 올데이아웃 ADO 최하민 4 #최하민 #오션검 #osshun_gum
#최하민 #CHOIHAMIN #오션검 #OSSHUNGUM 170525 제주대 Jeju National University 작업 가능 "workable" sticky note on his shirt😂💕 🔗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HEIZE #DOK2 #REDDY [170722]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 티저 영상 (2017 Heartbeat Festival Teaser Video) 6PM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170722]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 2017 Heartbeat Festival
고등래퍼 오션검 최하민 양평포레스트펜션에 공연왔다. 안성아이티캠퍼스학원 여름캠프 야유회 바베큐
브린 루다 오션검 서출구 #이수린 #최하민
14 #오션검 #최하민 15 #창모 16 #브린 마지막은 핸드폰 케이스에 착용한거에요 ! 💛 2차 판매글은 오늘 오후 6시까지 올리겠습니당 〰🎶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kingdom_WOONG

인터뷰...말 너무 예쁘게 잘 한다...하민찌...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고등래퍼
하민님 봤다 ㅜㅜ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장마 #최하민 #양홍원 #함홍 #youngb #osshungum #하민홍원
하민아 응원해 #최하민 #OsshunGum #고등래퍼


하민이

하민맘님 저 아까 전주 터미널에서 8월 4일 최하민 봤는데 혹시 이 하민이 그 하민인가요?
하민이 너무 기욥다 근데 제발 최하민 태그하고 자기 샐카 좀 안올렷음 좋겟다 . 난 그사람들 셀카 보려고 들가는게 아니한말여
이거인뎀 원래 나가려고 했던날에 최하민이랑 헤이즈랑 쌈디오고 넬오고 그런단말야 ㅠㅠㅠㅠ 근데 새벽에오심 .... 그래서못갈듯

JUMF 전주에서 하는 콘서트인뎀 최하민이랑 헤이즈랑 로꼬랑 쌈디 오는데 갈사람잇낭 ....티켓 두장 있어요 내가 못가서 팔아용ㅜㅅㅜ디엠줘욤
힙합에 굿즈가 생긴건 혁명같다 고등래퍼가 끝난 뒤 아이돌 빨던 사람들이 양홍원, 최하민을 빨면서 굿즈가 생기기 시작했다... 덕분에 하민이 굿즈 만들면서 저스트뮤직 굿즈도 생겼다💖💖
와 무대높이 실화? 나도 가고싶다 하민이 보고싶다 하민이 보고싶다 최하민 보고싶다
머 ? 설마 최하민이야 ?


양홍원

동붐있 #양홍원 #최하민
버스 #최하민 #양홍원 #함홍


고등래퍼

잌ㅋㅋㅋㅋㅋㅋ 커다란아기.. 저두 고등래퍼때 최하민좋아햇서영😄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yuzu__marmalade

고등래퍼 파이널노래중에서 최하민꺼진짜넘최고임 가사전달 팍팍되고 음도있고 목소리도 취향


COME

Come For You-최하민
붓이 이상해졌어,,,,💧 최하민 Come for you❗
최하민 Come for you 신청합니다아아!!
1. 최하민 Come For You (개띵곡)


최하층에

처음 메디움으로의 이주가 시작되었을 때 재정적으로 열악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하층민으로 분류되었으나, 이 중에는 신분이 떳떳하지 못해 자발적으로 최하층에 숨어든 사람들도 존재했습니다.
메디움이 닫힌 이후 대규모로 신분이 재배열된 경우는 없었으며 법원의 판결에 의해 쫓겨났거나 자발적으로 숨어들어간 소수의 사람들만이 최하층에 더해졌을 뿐입니다. 최하층민의 신분은 세습되며 대부분의 하층민들은 이 세습을 매우 부조리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하층민으로

Q. 최하층민은 모두 중간층, 최상층에서 법원의 판결을 통해 쫓겨난 사람들로만 구성되어 있나요? 부모가 법원의 판결을 받아 하층민으로 살아갈 경우에는 그 사이에서 태어난 자식도 하층민이 되는건가요?


홍대에서

홍대에서 윤호가 좋아하던 최하민봤다 보고싶다 윤호야 ㅠ
와 홍대에서 최하민밨대


쌈디

홍원 기리보이 딘 지코 쌈디 그레이 박재범 최하민 방재민 김선재 최서현 씨잼 해쉬스완 . . . 내가 파는거 이게 다인가 . . .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하민 영상 보고 있는데 막그프사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5] 최하민 인스타그램 스토리 아 세상에 흑발+시계+운동+파란색 옷 모든 게 너무 완벽하다 정말 좋다 흑발에 운동하는 영상은 반칙이잖아요ㅜㅜㅜㅜㅜ(오열 ✔출처jflo____ 님 인스타그램 스토리 #


스토리

아 최하민 인스타스토리에 블랙넛있다•• 언제 친해짐? 안돼•••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Unbelviso_0423


최하민

알비덥 이하민인가 최하민인가 뭐시기 넣을바에는 동띵 형이나 너어라... 디즈니 비덥상임
최하민 수트 미쳤냐....
최하민 인스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 먼저 되어주세요
처자고잇었는데 너무한거 아니냐 최하민!
최하민인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람 보니까 예전에 나한테 욕박았던 최하민 생각나네... 나보고 나랑 결혼할 남편/태어날 아이가 불쌍하다고 여혐 낭낭하게 욕했던..
최하민 보려고 아침부터 안가있길 잘했다 더워뒤질뻔했음

아 최하민?? 나 그거 컴포유인가 좋아해!!! 믹테구나아ㅠㅠ
최하민 노래들을때면ㅍ더그럼. . 가사부터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 내스타일이라 안좋아할수 없음. 진짜아니 운명적인 사람을 찾아낸것만같은 기분에 노래를 들을때면 귓속에 난 솜털까지 녹여버릴정도로 정말 와.. 하... 아쉬아쉰지 오쉬오쉰지 그건 말이필요없음
скандал с матерью스윙스 (swings), 최하민 (osshun gum) – 뭔말알
휴트였음에도 어느새 200팔이 되었네요,,!! 짤도 찔줄 모르구 느리게 굴러가는 제가 뭐라고,,💦 앞으로 더 열심히 앓겠습니다,,,💕 나의 우주 최하민☄
전 사실 최하민 팬입이다
최하민 언제 흑발했대 이 쫘식 훨씬 낫다 이누마
서포터즈 학생들 관리하고 축제 기획.홍보도 돕고 매일 회의 해서 부스랑 공연 준비랑도 하고있거든요ㅎㅎㅎ 이번 공연에 그...아시려나 고등랩퍼에 나왔던 최하민도 섭외했어요!!ㅋㅋ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forest9344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하미니 흑발보도 내가 원했던 최하민 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은 전부 최하민 응원할ㄸㅐ 난 선우를 으원햇서 ㅠ ,,
이제는 어깨를 펴라고 바라던 대로 다 하자고 힘들게 일하던 날들 다 뒤로하고서 내 그늘에 쉬라고 _ 최하민
난 최하민 언제보냐,,,최하민 보고싶다,,,만나면 "아아아아~~" 이거 할라고했는데,,,만나면 하이파이브도 쳐달라고 할껀데
저는 최하민좋아함미다 귀여어요 커다란 아기,,,
와씨 최하민..와씨......남자네....와....오져따....나 좀 심하게 설렘...
아니 이걸 뭐라 설명해요 최하민 미치셨나요? 미치겠네 아 미친 이걸 보기 위해 살아왔을까

최하민.,.누ㄱ군지 잘 모르지만 사클에 뜨니깐 그냥 듣갯다
얼굴에 점만 잇으면 최하민인데.....♡ #최하민 #osshun_gum
저도 최하민 좋아해요~멘탈도 좋구요
최하민 수지 팔로우 ㅋㅋㅋㅋㅋ 귀엽냐
나 진짜 랩 안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스타일은 최하민래
너무 웃긴게 헤이즈 최하민까지 잘 가다가 뜬금없이 장르랑 퀄리티가 중력따라감 ㅋㅋㅋㅋ
최하민 신곡 두곡 불렀대..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oppadeulstan

래퍼들 원래 디렉 잘 안보는 거로 알구 있어요 최하민.우원재.나상욱 ㅡㅡ 디렉 좀 봐주세요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cute_hongwon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osshun_lune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malizimayo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korea_hiphop_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하민이 양홍원 고등래퍼 쌈디 osshun_l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