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워너원

Wanna Oneㅣ티저무비 #11 강다니엘 ­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Wanna One | 티저무비 #3 김재환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Wanna Oneㅣ티저무비 #5 이대휘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Wanna Oneㅣ티저무비 #6 배진영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Wanna Oneㅣ티저무비🎬 ­ ­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ㅣ티저무비 #7 윤지성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Wanna Oneㅣ티저무비 #9 옹성우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Min_a_boy

Wanna Oneㅣ티저무비 #10 하성운 ­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워너원 쇼케이스 ((✔워너원 단체✔)) 나눔 모음 ✔타래 인용 #워너원 #쇼케이스 #쇼콘 #나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 2인 이상☞
대장급식 지훈이와 미자단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브이앱보다가 울뻔했잖아.... 우진이 부모님오셔서 연어먹었다고하니까.. 부럽다... 이랬어...... 우리 대휘가.... #이대휘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Wanna Oneㅣ티저무비 #8 박우진(댄스 ver.)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Wanna Oneㅣ티저무비 #1 황민현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Wanna Oneㅣ티저무비 #2 박지훈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워너원이 최근에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은? 옹성우-치족 하성운-탕수육 윤지성-치족 박지훈-치족 박우진-연어 강다니엘-치족 황민현-광고 촬영 현장 밥차 이대휘-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밥차 배진영-치족
Wanna One |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4 워너원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 Plz 💙 워너원 쇼케이스 때 우진이 슬로건 약 200장 나눔할 예정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확인 부탁드리고 문의 사항은 DM주세요 ☺️ #워너원 #쇼케이스 #쇼콘 #박우진 #슬로건 #나눔 #박우진나눔
Wanna Oneㅣ티저무비 #4 라이관린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워너원 케이스위스 비하인드컷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 [원투피치's #워너원 #쇼콘 #옹녤 #슬로건나눔 공지]🎬🍑 #Wannaone #워너블 #윤지성 #황민현 #옹성우 #하성운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쇼콘나눔 💙💛그외질
All I Wanna Do, WANNAONE ! 안녕하세요, 워너원입니다 !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두립니다.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pinetreezxi

👉 워너원 박우진 쇼콘 나눔 👈
7/27 워너원 떡밥 타래 ☑ 깜짝 브이앱 ☑ 워너원 강다니엘 티저뮤비 ☑ 워너원 단체 티저뮤비 ☑ MXM 데뷔 이대휘 자작곡 , 박우진 랩메이킹 참여 ☑ 주간아이돌 녹화인증샷 ☑ 아이비 한 여름 크리스마스 이벤트
+팔로우) 8월 7일 워너원 쇼콘에서 #이대휘 #박우진 슬로건 #나눔 합니다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 공지는 타래로 추가합니다! ‼️질문사항은 멘션 말고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워너원 #쇼콘 #쇼콘
✨WANNAONE PREMIER SHOW-CON 나눔 공지✨ 8월 7일 워너원 쇼콘 현장에서 #박우진 #이대휘 양면 슬로건을 나눔합니다! 오셔서 슬로건 받아가시고 우진이와 대휘의 앞날을 응원해주세요❤️ *교환 및 문의
워너원 쇼케이스때 박우진 셀카 포토카드를 나눔합니다! 수량은 조금 오차가 생길 수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 참고 바랍니다❤️
My 2ND Giveaway🍋🍊 (bcus it was my bday) 행운을 빕니다!🍀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웅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은
우진아 너 좀 댕댕이야? ㅠㅠㅠ 누가 그렇게 귀엽게 등장하래ㅠㅜㅠㅠㅠ #워너원 #박우진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배진영)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황민현)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박우진)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김재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이대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 K-SWISS X WANNAONE ] "Our Celebration Day" #케이스위스X워너원 화보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하성운 #배진영 #황민현 #윤지성 #라이관린 #박우진 #옹성우 #김재환 #이대휘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_19991102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박지훈)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 부탁드립니다🐦 8월7일 워너원 첫 쇼콘에서 우진이 슬로건 나눔합니다 자세한 공지는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쇼콘_나눔 #워너원_슬로건_나눔 #박우진 #박우진슬로건
저는...그니까.. 저기.. 저... 음.. 어... 우지니.... 눈... 그.. 눈.. 악개... 네.. 맞아요..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BNMBOYS #BRANDNEWBOYS
) 워너원 쇼콘 하성운&박우진 포토카드 나눔공지🐦(๑)◡(๑)☁️ ⚡️1인 각멤버당 1set씩 ⚡️자세한 장소및시간 당일 타래로 공지 ⚡️공지 꼭 읽어주시고 공지에 나와있는내용은 질문🙅🙏😭 ⚡️나눔굿즈
고척스카이돔에서 박우진 황민현 배진영 손목띠 나눔합니다! 인증=알티+팔로 #박우진#황민현#배진영#워너원쇼콘나눔#손목띠 교환문의사랑해요!
170727 #주간아이돌 프리뷰 👉출처는 사진속에 있습니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ON #워너원
🌟)) '우'진아 '진'짜 예뻐 [ 우진건 ] 0807 워너원 데뷔 쇼케이스에서 아래 도안으로 나눔을 하려고 하는데, 제작에 앞서 수량조사가 필요합니다(͒ ˊ• ૢ·̫•ˋૢ) 받아가고 싶으신 분들은 '' 부탁드려

워너원 단체 네온 슬로건 나눔 #쇼콘워너원슬로건#단체슬로건#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김재환#옹성우#박우진#라이관린#윤지성#황민현#배진영#하성운 고척돔에서 나눔하니 많이 와주세요!💓💓 교환문의 받아요!멘션주세요!
체리 우진이랑 아이스크림🍒🍦 #워너원 #박우진
🐦 워너원쇼케콘서트 나눔 🐦 인화사진 물품 이대휘 , 박우진 , 박지훈 , 김재환 , 워너원 ♥♥받는방법 팔로우 + 알티 + 마음♥♥ 팬인증은 따로받지않는대신 1인 1장제한입니다 !
[]워너원 쇼콘에서 대휘데뷔건을 나눔합니다! 도용방지를 위해 빗금을 쳐서 실제 슬로건은 사진보다 더 뚜렷해요😄 대휘와 우진이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가져가주셨으면 합니다ㅎㅎ 수량은 알티 반응 보고 조정할게요. #워너원
[풀네임건] 쇼콘당일날 박우진 슬로건 나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 참고하시구, 이외의 문의는 디엠 부탁드려요~ 약 500장 나눔합니다! #박우진 #우진 #박우진나눔 #워너원 #슬로건
#배고파요팩 뒷북 #fanart ㅋㅋ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배진영 #박지훈 #박우진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하성운 #이대휘 #라이관린 #kangdaniel #wannaone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김재환옹성우박우진라이관린윤지성황민현배진영하성운워너원모드슈스길응원해 #강다니엘_피지컬 너네데뷔전 #강다니엘_기부 아직슈스길 #강다니엘_선행 워너원데뷔전인데슈스완판남들다축하하고꽃길만걷자정화운동참여해요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Tune_ong

극비레이 #워너원 아이비클럽과 첫화보 촬영 진행붕! 다가오는 가을학기 모두 기대하주세요 😁 + #하성운 #황민현 #강다니엘 #윤지성 #박지훈 #배진영 #박우진 #라이관린 #옹성우 #김재환 #이대
모니터나 핸드폰 액정에 손가락 갖다 댄 사람 나말고 또 있겠지.... #워너원 #박우진
] 쇼콘에서 박우진부채를 소량 나눔합니다!! 판매하구 수량이 너무 많이 남아서 50장 정두 나눔할려구 해요🎶 팬인증or계정 팔로우 확인합니다🔆 부채 현판두 진행합니다💗 #박우진 #쇼콘나눔 #워너원
아이비클럽 #워너원 좋다좋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미리크리스마스2017 IVYclub 교복모델 #WannaOne 💐🐳🌈💗
워너원은왜케다매력쩔어 #워너원은언제나하나입니다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옹성우김재환박우진라이관린황민현윤지성배진영하성운 #워너원은언제나하나다 #워너원항상꽃길만걷자 워너원너희들언제나사랑해 #워너원데뷔축하해응원해 워너원꽃길만걷자사랑해워
케이스위스 #박우진 #워너원
워너원데뷔축하해응원할께 #워너원은언제나하나입니다 강다니엘박지훈 #워너원은언제나하나다 황민현배진영박우진 #워너원항상꽃길만걷자 옹성우이대휘김재환 #워너원데뷔축하해응원해 라이관린윤지성하성운 #우리는하나워너원은하나 모두행

빨간맛 전멤버 포함 티져 패러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편집 #WANNAONE
💫쇼콘 박우진 배진영 슬로건 나눔💫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당일날 공지 *교환 및 질문은 DM💌💕 *선착순 30분께는 포카 드릴예정입니다. 과 함께 나눔진행합니다. #워너원쇼콘나눔 #워너원나눔
체리우진아.... 8월 3일만을 기다리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 🍡워너원 쇼콘 박우진 참새건 나눔🍡 8월 7일 쇼케이스에서 박우진 단면 참새건 400장을 나눔함미다🔥 ❤방법 ))) +문투(브랜뉴 중 1)❤ #워너원 #박우진 #쇼케이스나눔
메리크리스마스,,,,?!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언젠가 서치 걸리겠지 워너원 음원 총공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서치 걸려라 이거 본 사람 있으면 ㅈㅂ 리트윗 좀 해 주셈 무시하고 지나가면 쇼콘 티켓 분실
(❤️) 8/7일 워너원 쇼콘 현장에서 워너원과 우진이를 응원할 수 있는 종이슬로건을 나눔합니다! :) #워너원 #박우진 #슬로건나눔 #쇼콘나눔 #박우진슬로건 #워너원슬로건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peach_dn_dn

❤️워너원 가랜드 나눔 글❤️ ✔️우편비 500원만 받아요 ✔️참여기간 7/15~당발전 당발 7/16 오후 10시 ✔️우편 붙이는 날 7/18(화)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
💙워너원 온리원건 나눔!!💙 8월 7일날 얘들 쇼케이스때 나눔합니다!! 옹옹이라고 불러주시면 맛있는거 드릴게요~~!! #워너원 #워너블 #쇼콘나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내가 볼 우진이 쇼콘 나눔 타래 #박우진 #쇼콘 #박우진나눔 #워너원
Wanna One l 셀카타임   마지막 셀카타임의 주인공 옹성우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
Wanna One | Group Profile Wanna One의 단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
브이앱너무귀여워최고야 #워너원은언제나하나입니다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옹성우김재환박우진라이관린황민현윤지성배진영하성운 #워너원은언제나하나다 사랑해요워너블 #워너원항상꽃길만걷자 워너원너희들언제나사랑해 #강다니엘_피지컬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하성운)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윤지성)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라이관린)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강다니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
우진이 여행보내기 #박우진 #우진 #워너원 #WANNAONE
Wanna One l 셀카타임   마지막 셀카타임의 주인공 라이관린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
Wanna One l 셀카타임   마지막 셀카타임의 주인공 박우진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qnclaro321

Wanna One l 셀카타임   마지막 셀카타임의 주인공 김재환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황민현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윤지성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이대휘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하성운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배진영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박지훈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tmf8222

Wanna One l 셀카타임   오늘의 멤버 강다니엘의 셀카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김재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이대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박지훈)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Wanna One | Member Profile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강다니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나는 많다 ㅋㅋㅋ GIVEAWAY TIM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요하이 광고 너무 상큼하다😳 #워너원 #김재환 #강다니엘 #옹성우 #하성운 #황민현 #박우진 #이대휘 #박지훈 #라이관린 #배진영 #윤지성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_19991102

❤워너원사랑해건 나눔해요❤ 많이받아러와주세요 윙딥굿즈랑 다른거입니다 따로따로 리트윗해주세요😚 #워너원 #무료나눔 #나눔 #워너원쇼콘 #쇼콘_슬로건 #쇼콘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
[ 부탁해용🐥] 슬로건 도안 바꼈습니다! 투표 해서 결정했습니당 단면 , 350 ~ 400장 🐥박우진 고마워 건🐥 8월 7일 워너원 쇼케이스때 나눔합니다 🐥 모든 슬로건에 대한 문의는 디엠 !! 🐥 🐥인증 , 이
✨대휘 멜론 1위 박제✨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MXM #워너원 #WannaOne 대박나자
💘170807 사랑아우진해건 나눔 공지💘 워너원 쇼케이스날 박우진 슬로건을 나눔합니다! 옆에서 '멩'님은 사랑아진영해건을 나눔하니까 둘다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ㅠㅠ❣️ 자세한건 당일 이계정으로 올라옵니다‼️ #박우진나눔 #워
귀요미 x 4 = 💗 #워너원 #박우진 #김재환 #황민현 #라이관린


이대휘

가자아아아아 #GOODDAY #I_JUST_DO #MXM #임영민 #김동현 #이대휘 #박우진
Wanna One for Ivy Club 💞💞 옹녤 진짜 귀엽다 💞💞💞😘😚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ONE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_19991102

나 이제 진짜 아이돌 덕질한다...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팬분들에 대한 마음 다섯글자로❤️ . 이대휘워너블애각(사랑할각) 황민현사랑합니다 배진영워너블사랑 박지훈내꺼할래요 다니엘워너블내꺼 박우진워너블뿅뿅(손하트) 윤지성워너블더럽(ㅋㅋㅋㅋ) 옹성우사랑할
동빈이 인스타라이브 중 프듀연생중에 진짜 진짜 대박 완전 착한사람 -최민기 이대휘 박우진
#4 이대휘 #6 박우진 #9 Good Day look who is crying 😭😭😭😭
카카오톡 노래 설정하기🎶 프로필 관리👉🏻프로필 뱃지/음악👉🏻프로필뮤직설정하기👉🏻MXM 검색👉🏻GOOD DAY선택👉🏻확인 간단하죵? 지금 바로 설정해주세요💓 #임영민 #김동현 #이대휘 #박우진 #MXM_GOOD
이대휘 박우진 배진영 라이관린 하성운 김재환 이 아이들은 예능 언제나오나요😅
스밍이 지금 MXM에게만 들어간다고 생각하진 않으시죠? 이 아이들의 통장도 채워줍니다 굳이 계좌를 안 불러줘도 채워줄 수 있어요 화이팅 #박우진 #이대휘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PWJ10271102

워너원 프리미어쇼콘 슬로건 현장판매 핑크1장+블루1장 = 1500원 구매예정인 분들은 +마음부탁드려요! #워너원 #워너원쇼케이스 #슬로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대휘야 우진아 😂😂 👍👍👍👍👍 #이대휘 #박우진 #브랜뉴뮤직 #MXM_GOODDAY #멜론
워너블 죽이기에 충분한 5글자로 말하기 황민현=사랑합니다 이대휘=워너블애각 배진영=워너블사랑 강다니엘=워너블내거 박우진=워너블뿅뿅 박지훈=내거할래요 윤지성=워너블더럽 하성운=사랑해너블 옹성우=사랑할까요
강다니엘 안다치게해주세요 박지훈 안다치게해주세요 이대휘 안다치게해주세요 김재환 안다치게해주세요 옹성우 안다치게해주세요 박우진 안다치게해주세요 라이관린 안다치게해주세요 윤지성 안다치게해주세요 황민현 안다치게해주세요 배
MXM 노래 개 좋아ㅠㅠㅠㅜㅜㅠ 두곡 다 들어보세여ㅠㅠㅠ 작사 이대휘 박우진 ㅠㅠㅠㅠㅠㅠ
다시 한 번 새기는 작사가 이름.... 이..ㄷ...대휘.... ㅂ..박..우..진.... #이대휘 #박우진 #MXM_GOODDAY #김동현 #임영민
임영민 이대휘 박우진 김동현 #브랜뉴즈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reedfactory

팬분들에 대한 마음을 다섯글자로 표현한다면? 황민현-사랑합니다 이대휘-워너블애각 배진영-워너블사랑 강다니엘-워너블내꺼 박우진-워너블뿅뿅 박지훈-내꺼할래요 윤지성-워너블더럽 하성운-사랑해너블 옹성우-사랑할까요
다른거 다 모르겠고 브랜뉴즈하는 내가 일류라는건 알겠다 #임영민 #이대휘 #박우진 #김동현 #BNMBOYS #BRANDNEWBOYS
멜론에 실시간 급상승 #이대휘 #박우진 👏🏻👏🏻👏🏻👏🏻 브랜뉴즈 멋있어👍🏻
룸메인 거 정리 다시,,, 1. 박지훈+라이관린+황민현+김재환+박우진 2. 이대휘+배진영+하성운 3. 강다니엘+옹성우+윤지성
#1 이대휘 #3 박우진 boys, are you seeing this huhuhu
워너블을 다섯 글자로: 황민현사랑합니다 박우진워너블뿅뿅 박지훈내꺼할래요 이대휘워너블애각 배진영워너블사랑 강다니엘워너블내꺼 윤지성워너블더럽 하성운사랑해너블 옹성우사랑할까요
💞BNM BABYS💞 타래로 연재하는 브랜뉴 애깅이들 유치원 만화,, 수정할 거 있어서 재업해요! #BNMBOYS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팬아트 #팬만화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_fxxxck_

탐라정리겸~ 나는~윤지성이~좋다~ 나는~하성운이~좋다~ 나는~황민현이~좋다~ 나는~옹성우가~좋다~ 나는~김재환이~좋다~ 나는~강다니엘이~좋다~ 나는~박우진이~좋다~ 나는~박지훈이~좋다~ 나는~배진영이~좋다~ 나는~이대휘가~좋다
이대휘 ....... 박우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아티스트들사랑스러워서 어3,&:43&떡해ㅠㅠㅠㅠ
Wanna Oneㅣ티저무비 #11 강다니엘 ­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
#이대휘 #박우진 대휘 우진 멜론에ㅜㅜ 엉엉 MXM 체고 브랜뉴즈 채고 하..
3시간도 채 안 남음... #GOOD_DAY #I_JUST_DO #임영민 #김동현 #MXM #이대휘 #박우진 #BNMBOYS #BRANDNEWBOYS
황민현-사랑합니다 이대휘-워너블애각 배진영-워너블사랑 강다니엘-워너블내거 박우진-워너블뿅뿅 박지훈-내거할래요 윤지성-워너블더럽 옹성우-사랑할까요 하성운-사랑해너블 5글자로 말하기
브랜뉴즈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ALL] MXM 임영민 김동현 [ALL] 춘즈 김용국 김시현 [ALL]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ammm1102

🤹이대휘 박우진 투명포카 나눔🤸 rt&팔로우 확인 ✔언팔 하실거면 애초에 받아가주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팔로우 제 앞에서 하시면 안드려요😭 교환 나눔 디엠 받아요! 시간&장소 추후공지 띄울게요〰 많
대박이야~~~~~~~~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박지훈

분홍소세지단의 개비스콘 (생각나서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박우진
윙참 분소단 너무 귀여워서 수니 쥬금... ㅇ(-( ... #박지훈 #박우진 #분홍소시지단 #팬아트
너네 이거 뭐야 박우진 박지훈 뭐냐곸ㅋㅋㅋㅋㅋ
옹 슬레이트 치는데 벽에 박우진 박지훈 아이들 이름이ㅋㅋ 연습할 때(혹은 리허설때) 붙이는 이름표 같기도 한데... 뭘까 궁금ㅋㅋ
다 다른쪽보고 있다가 강다니엘이 손 드니까 박우진-박지훈-배진영 순으로 고개 휙 휙 휙 돌아가는거 존귀엽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alwaysbrightDH

윙참 니네 먼데 박지훈 박우진 관계변화 해명해
[FANA] Park99 ~ 💕 분홍 소시지단 #박지훈 #박우진 #참윙
박우진~~~~ 박지훈~~~~ 황민현~~~노태현~~~~ 유서노 형아들부르는 말투 다 똑같앜ㅋㅋㅋㅋ ㅠㅠ 귀여워


옹성우

신청하신 옹성우 김사무엘 박우진 권재승 나왔습니다
옹성우 과사 인생 진짜 열심히 살았구나... 박우진 과사 인생 진짜 재밌게 살았구나...
- 주변에서 말해주시기는 약간 좀 반전매력.....? - 우리가 주변 아니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긁적) #옹성우 #박우진 #WANNAONE
박우진 본인이 생각하기에 노잼이라니까 형들이 다 우진이 재밌다고ㅋㅋㅋㅋ 이와중에 옹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hyenn9328


김재환

덤덤즈 너무 좋아,,, #김재환 #박우진 #덤덤즈
덤덤즈 좋ㅇ아 좋아 👍 #김재환 #박우진 #덤덤즈
김재환이랑 박우진 착장 미쳤냐 ,,,,,, ㅠ ㅠ ㅠ
김재환ㅋㅋㅋㅋ자기침대2층 냅두고 왜우진이침대가서 자고있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은 자기침대 뺏기고 왜 바닥에 널부러져있냐곸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얘넼ㅋㅋㅋㅋ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
참짼 둘이같이 댄브하고 골반튕기는거랑 김재환무릎에 박우진 앉은것부터 박우진팔 김재환어깨에 올린거 죄다 참짼천국임 방송탔으면 심의걸렸을거야💦


배진영

✨쇼콘 배진영, 박우진 슬로건 나눔✨ 📌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당일 타래로 공지합니다 📌인증은 와 문투(원픽) 인증 받아요 ! 📌교환, 질문은 💌 DM 💌 주세요 ❌재판매 절대 금지합니다❌ #쇼콘나눔 #슬로건나눔


나눔

💜쇼콘 박우진 슬로건 나눔💜 실물 도착했어요! 도안보다 색감 더 뚜렷하고 예쁘게 나왔답니다! 당일 장소와 시간은 전날 혹은 당일에 공지하겠습니다😊 인증 방법은 타래로 올릴게요! 팬 인증 철저히 할 계획입니다🌟 #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BONGZZAKK

💛쇼콘 박우진 슬로건 수량조사💛 제가ㅏ 슬로건 도안 한번 제작해봤는데 처음이라 발주할까말까 고민하구있어요•• 쇼콘때 받을 의향있으신분은 💕나 마음💕 눌러주세여,, 100장정도 나눔할생각이라 100명정도 넘으면 발주 넣을
#이벤트) 지워져서 다시 올립니다 트친 만들 겸 🎶박우진 임영민 손거울 나눔해요🎶 # 만 하세요 저랑 트친하시면 더 좋고여 맞팔 직멘이나 디엠주시면 찾아갈개요 라버지 충성충성
)) 박우진 네임 스티커 나눔해요 (❁´◡`❁)*✲゚* (( 총 5분 뽑아요 ,, 참여하는 사람 많으면 더 뽑을 게요 ,, ( 그아없 ) 안 예뿌지만 알티해주새요 ㅠㅠ ... 알티만 해주새요 ,, 구매를 원하시면 디


개인

박우진 요하이 개인브로마이드! 잠실까지 갈 필요 없다. 우리동네 롯데마트에서 가져옴. 원래 행사 내일부터인게 맞는듯? 직원분께 문의해 부탁하면 미리 주실수도 있다. 만원에 한 장. 근데 좀 얇다ㅠ상자같은것도 없고 그냥 종이째로


박우진

박우진 뿅뿅🤞🤞💕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99woojina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Woongsunde_S2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MaboyW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99woojina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김재환 황민현 63z_wanna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