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남자의

나훈아! 남자의 인생!!! 고달픈 대한민국 아버지들께 바치는 노래 아닌가?
나훈아 신곡 (남자의 인생) 을 듣다보면 기존 곡인 (정이란) (모정의세월) 등에서 동일하게 느껴지는 리듬이 많아서 노래 배우다 보면 자꾸 다른 노래로 빠져나갈 수 있네 ㅋ
님 나훈아 11년만의 컴백 신곡 제목이 남자의 인생 이래요 그럼 이만 총총총
역시 나훈아야 신곡 남자의 인생 죽입니다 10년의 공백이 하루 아침에 사라지는 신곡 남자의 인생 신금을 울리네요 11월 부터 서울 대구 부산 순회공연
나훈아 신곡 "남자의 인생" 가사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게 "홍대에서 버스타고 쌍문동까지 39정거장" 😯
남자의 인생 - 나훈아 1.2배속 느리게 삼바 분위기 집중 못하는 노래방 1.2 times slower Samba atmosphere concentrate
인기가요 투표 해주세요9^w^)9 노래 무조건 3곡이길래 나훈아 남자의 인생 고르고 옴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wikitree

나훈아 아조시의 새노래 이름이 남자의 인생인데 '개조시'를 생각해버렸다.


신곡

와 나훈아 신곡나왓엇네
나훈아 신곡 쩔어요 드림 어게인 .. 남쟈의 진세이 .....
나훈아 신곡 뮤직비디오에 히오스 실화냐
얘들아 근데 나훈아 신곡 들어봤니? 존나좋은데......
모처럼 나훈아의 신곡을 들었다.역시다.노래 하난 타고났네.뒤늦게나마 나와준 것이 몹시 반갑다. 그리고 그간의 세월이 그냥 흘러가버린 것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예술가의 시간은 깊이와 성숙의 시간이었다. 단 그도 많이 늙었음이 안타깝다..
그나저나 나훈아 옹께서 11년의 침묵을 깨고 신곡을 발표하셨고 12월에 서울대구부산 에서 공연하신다 하니 보고싶네....ㅇㅇ

나훈아 신곡...별로...
유투브로 11년만에 나온 나훈아 할배 신곡을 들었는데 할배가 여전하네 9월 5일 12에 내 꼭 예매에 성공해서 울 엄마 소원인 나훈아 콘서트 보여드리리라
울 엄마한테 나훈아 할배 신곡 유투브로 틀어주니 좋아하네


특별쇼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 홍락(철원) _달우물 월정리역_ MV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홍락(철원)_제34회 태봉제_축제_달우물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가수 철원(홍락)-내 생에 못 잊을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가수 철원 _달우물 월정리역_ MV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ViceFantasia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가수 철원 힛트곡모음12곡1.달우물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가수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훈아 특별쇼 트로트후계자★가수 철원_제34회 태봉제_축제_달우물


인생

아놔 오늘 아버지가 나훈아 콘서트 예매좀해달라고 부탁하셔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 티켓팅인생중 가장 어려운 의뢰다...😂😂😂 시간 잘보고 해야지..


콘서트

집에 와서 3시간째 나훈아 콘서트만 본다고 내가 단단히 미쳤다고 집주인이 말한다. 이러다가 집에서 쫓겨나겠다.
아빠가 나훈아 콘서트한다고 티켓팅해달라고 돌려말하고계신당...ㅎㅎ.....해드려야제...
엄마가 가을에 나훈아 콘서트 예매해달라고 카톡와서 깼다... 아이돌 콘서트 예매 꿀팁같은거 찾아봐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할모니 나훈아 콘서트 가신다,,ㅋ ㅋ ㅋ ㅋ ㅋ 나도 할머니 대서도 빅뱅 콘서트 가고 십다ㅋㅋㅋㅋㅋㅌㅌㅌ
엄마가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 해달래..
어제 제가 박진영씨 콘서트에 몇 차례 갔었다고 했더니 정말이냐고 묻는 분들 계시네요.물론 정말이죠.나훈아,패티킴,이승철,이승환,이은미 콘서트도 남편과 함께 했어요.오늘 3시40분 광화문모임도 콘서트를 즐기듯,가족 친구
홈시어터로 디비디 돌려볼라했더만 씨디가 안빠진다..😂😂 안에는 나훈아 콘서트 디비디가....


인기가요

그러다 나훈아 선생님 의문의 인기가요 출연하시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내가 나훈아 투표 열심히 해서 인기가요 1위하면 어떡해
아 안돼 인기가요 나훈아 선생밈 어디가셨나요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월님 인기가요 투표에 나훈아선샘미 없어졋서요..ㅠㅡㅠ..


선생님

오늘의 노동요는 나훈아의 잡초입니다 왜냐면 우리 법과정치 선생님이 좋아하셨는데 오늘이 마지막 수업이었음 너무 슬프니까 들을거다
엑소랑 민석이랑 마크 투표하고 하나 남은 표 나훈아 선생님 노래에 투표해 봄. (ㅈㄴ #EXO #TheWarEXO #KoKoBop #
올 여름은 나훈아 선생님도 컴백하시고 여치니들도 컴백하고~
마스터들끼리가면 일단 데니프는 나훈아 선생님의 노래를 부를것같다 트로트라던가
오늘도 나훈아 선생님 투표함.
ㅋㅋㅋㅋㅋ 나훈아 선생님 인가 순위 급상승하시겠어요 ㅋㅋㅋㅋ

아지톡 투표 나훈아 선생님 없어진???
살려면 지미처럼 살아라. 며칠 전엔. 나훈아씨 복귀와 종편 프로의 의사 선생님과. 최민수씨를 보면. 김지미씨를 연상했지요. ^.^


노래방

몰라 - 나훈아 / 모르는 무지 상태 정확하게 인식하는 노래방 I do not know ignorance correctly recognize karaoke:
죽는 시늉 - 나훈아 / 죽은 척 소리 연기하는 15점 노래방 Dead poem Dead chuck Imaginary karaoke acting to sound:
당신아 - 나훈아 1.2배속 빠르게 Bbm 저음 성대모사 같은 노래방 Bbm low bass than you voice imitation karaoke:
아이라예 (아닙니다) - 나훈아 / 1.2배속 빠른 지루박 부산 사투리 섞어 부른 노래방 1.2 karaoke fast singing mixed


남진

20대 분들은 꾸를 '오빠'라고 부르기 어려워하시는구나, 나는 오빠라고 절규하는데 ㅋㅋㅋ 난 어머니들이 남진 나훈아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쪽 패턴이지. 다른 팬들 만나면 꾸는 그랳ㅎㅎ섷ㅎㅎ 잘생겼어~~? 죽겠ㅎㅎㅎ어~? 하다가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koreannews

ㅆㅂ 모래요 그 때 나훈아 남진 라이벌 구도 ㄷㅂ이엇음
아니 무슨 남진나훈아도 아니고 워너원이 다 뭐야 연예계 은퇴할 때까지 이럴 것 같다 둘이 손붙잡고 나와서 저희 사실 사귀어요 이래도 ㅇㅇ 이러고 다시 줄세울 듯
KBS는 7080 가수들을 그리워 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편성해 주면 좋겠네요. 나훈아 남진 이은하 이수미 민해경 심수봉 그리고 대학가요제 주옥같은 노래들...... 송창식 어니언스 .... ............
나훈아 남진


투표

나훈아 아저씨... 제가 투표하고 있어요.....
나훈아에 투표한다
지가 인기많은 줄 알아요;;; 님 아니고 원원이거든요;;;; 인가 투표에도 못드는 주제에;;; 나훈아는 잇길래 저 나훈아랑 뉴동 투표하고 왓어요;;;(?)

나으 고정 투표가수... 엓오 나훈아 ..
당신의 나훈아에게 투표하세요!!! ㅋㅋㅋㅋ
나훈아 투표하는거 진짜 웃음지뢰야ㅜㅜㅜ(떼굴떼굴
ㄴ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ㄴ여태까지 나훈아 투표했는데!


아저씨

조현수 평소에 맨날 툴툴대다가 무심결에 한재호 사랑하는거 티내는 모먼트 넘 좋다 같이 저녁먹고 당연히 재호가 설거지하면서 나훈아 노래같은거 흥얼거리면 뒤에 소파에 누워서 어휴 아저씨 선곡도 촌스러워~ 하지만 이 표정으로 두
오늘 따라 나훈아 아저씨 감성인데


LOL

""Sound so good!" track이 끝나면 나올 말. 오디오로 겪는 trauma. 끝내는 아웅다웅 논쟁을 벌이겠지 but I won't fight it 대꾸 않고 일관해 "무시로" 나훈아" LOL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Yeah and like I'm not fluent but it sounds something like 하나 나훈아 ...기다려봐 idk lol


아빠가

아빠가 중고차(로 여겨지는 것)를 샀는데 ㅇㅅㅇ ... 나훈아 디비디가 나온다


얘들아

얘들아 나훈아들어~~~~~~~~~!!!!!!!!!!


나훈아

"가수 나훈아(본명 최홍기·70)가 17일 새 음반 ‘드림 어게인(Dream Again)’을 발표했다. 2006년 출시한 데뷔 40주년 기념앨범 ‘덤’ 이후 11년 만에 내놓은 신보다...눈길을 끄는 건 노랫말.(계속
mbn이짜샤들은 신정환, 나훈아 연예뉴스하다 느다없이 탁행정관 정치뉴스로 이야기돌리는 앵커 얼척이 없드만요!! 신,나는 짧게하고는 탁행정관 애기로~~
나훈아 뮤비에 나오는 장면인데 이거 히오스 아님?
언젠 원조오빠가 조용필이라더니 나훈아가 원조래

아버지 2백만원짜리 나훈아 이소룡 뭐시기 나와도 살 것 같다
나는 나훈아오빠 팬야;; ㅋㅋ 나 진아오빠 배척한다
바지벗은 나훈아같은 할아버지가 지나갔다
나훈아 11년만의 앨범이 지금까지에서 가장 으뜸!
나훈아니고요?
집에 아무도없는김에 나훈아 노래 풀파워로 틀어놓고 듣는중
아 나훈아 최고다~~~~~~~~~(박수짝짝)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poet_wonder_

나훈아 앨범 ㄹㅇ 트랙당 막걸리 1병가능
나훈아골든
뭐야 아이언 리틀나훈아야 뭐야
당연하져! 두표는 항상 고민,,, 오늘은 오랜만에 나오신 나훈아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표 드렷어여,,,
..아니 쌤.. 엑ㄱ소 컴백기념 액소 뮤비보고있으니까 나훈아도 컴백했다고 액소말고 나훈아 보라고.... ㄴ.. 나훈아.. 저는 쌤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여러분 그 저가 슬로건 도안 만드는데 문구가 ♡지훈아♡ 이건데 거의 몇시간째 이거 보고있스니까 나훈아같고 그렇다 (개소리
자기 고등학교때 가수인데 우리나라로 치면 어떤 급이냐 물어보더라구요 ㅜㅜㅋㅋ ㅋㅋ 설명할 길이 ㅋㅋㅋ 나훈아 ..?하려다 ㅋㅋㅋㅋㅋ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한동안 나의 고정픽 엑소 시우민 나훈아
나훈아 새 앨범 빨리 풀렸으면😂
가수나훈아(최홍기)장관한자리 하면안될까요~ㅎㅎ줌마파워 표가얼마인데^^
ㅋ ㅋㅋ ㅋ ㄱ ㄲ ㅋ ㅋ ㅇ력시 나훈아가 짱이죠~~~!!~~~!! 아 즘맬 뮤비 촬영 기사에 장소 나오는것도 너므 짜증나눈데ㅠㅠㅠㅠㅠㅠ사생청원문 보내도 아무 대답도 없는거 정말....
나훈아랑 강정호 진짜닮았다....
밈들 나오늘 학년이눈 못보궁 나훈아밧서!!!!
아니 최신 뮤직비디오 카테고리 추천란에 나훈아 2017 띄워주기냐 정말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J__039

그렇네,사람이 다잘할순 없으니까..그래도 넌 노래는 잘할것 같았는데..(나훈아니깐.,,,,)분위기는 잘띄우는구나.(칭찬이다)
나훈아의 "남편이란~ 그 이름~♬♩"... 가사가 좀 거시기하네... 정치인도 아니고 말이여~
나훈아니?
요즘 초중고생들에게 서태지와 아이들이란 어떤 존재일까 우리 20~30대가 나훈아 느끼듯이 그렇게 느낄까
맥아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나훈아 많이 사랑한 죄
나훈아 뭐
As_it_is_o 예전 나훈아 기자회견 하는 줄 ㅋㅋ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나훈아 노래 여윽시 좋네
나은아 나은아 나훈아
너무 더워서 바지벗었다 나훈아 간접 체험
아 진짜 리브님 미치신?? 아 존나 웃겨 나훈아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톡 나훈아 어디갔냐고..
오 나훈아앨범 다시 판매시작했네 사야지ㅋㅋ
무덤덤한표정으로 무대에 올라와 끼도 못부리게 생겼는데 입한번벌리면끝내줘! 예를들면 우리네 할머니들이 엄청좋아했던 나훈나 라고있는데 .. 나훈아!너!저리가!그정도? 모두들 환의 몸사위에.. 그날의 주인공은아니고 조연정도... 왜냐??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ㅎㅎㅎㅎㅎ 9월 5일... 나훈아 콘 티켓팅.. 시작...
너캐이름 뭐야 ㄱ ㅡ 나훈아 ?
도대체,, 비이버에 방탄소년단을 치면 나훈아는 왜 뜨는걸까,, 방탄이랑 나훈아랑 같이 덕질하는 새럼이 잇는걸까 . . . .
(나훈아 수리비 물어내면 돼(깔끔)
나훈아 사이의 레드벨벳,,
나훈아 화보 ver. 랜덤출고
갓곡이다... 역시 나훈아선생...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Tongdai88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eo_05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brk6012

나훈아 남자의 신곡 특별쇼 인생 콘서트 KARAOKE sgsg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