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오마이걸

[4K] 170712 오마이걸 (Oh My Girl) 승희 (SeungHee) - 마이크도 막을 수 없는 씅씅의 미라클 사랑 - 코엑스 캐릭터페어 공개 팬사인회 [직캠 / FANCAM] Youtube HQ →
[4K] 170714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HyoJung) - Windy Day (윈디 데이) - 울산 강변 페스티벌 [직캠 / FANCAM] #옴걸 #최효정 Youtube Full HQ →
170719 29초 영화제 미리보기 #오마이걸 #비니 #OHMYGIRL #Binnie 빈깜놀😨 빈무룩😒
170720 도쿄 출국 #오마이걸 #비니 #배유빈 슈퍼핫 배셔니스타-⭐ #OHMYGIRL
170720 김포공항 출국 #오마이걸 #승희 프리뷰 흐잉.. 귀여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 애기야 잘 다녀왕😢
[4K] 170719 오마이걸 (Oh My Girl) 효정 (HyoJung) - 내 얘길 들어봐 (A-ing) - Hello Mr.K [직캠 / FANCAM] #아잉 #최효정 Youtube Full HQ →
170720 GMP 출국 존나리 청춘영화,,,☺️❤️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비니 #배유빈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wheebangu

170720 GMP 출국 아린이랑도 셀카☺️❤️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아린 #최예원
2017.7.14 뮤직뱅크 LOVELYZ 수정 OH MY GIRL 유아 #러블리즈 #수정 #Lovelyz #오마이걸 #유아 #ohmygirl
170720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미미 #MIMI #김미현 #오마이걸 #OHMYGIRL
170720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유아 #유시아 #오마이걸 #OHMYGIRL
170720 GMP 출국 정말 오늘 매우 예뻐서 심장 없어졌어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170720 GMP 출국 기장님 안전비행 오네가이시마스‼️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비니 #배유빈
새로운 세상에 외쳐 찬란히 내 맘에 새겨 감춰왔던 내 안의 조그만 속삭임 불어온 바람에 담긴 나만의 향기로 퍼진 아름다운 환상 속 oh my perfect day/오마이걸-Perfect day

170720 김포공항 출국 #오마이걸 #승희
170723 김포공항 입국 #오마이걸 #승희 프리뷰 울애기 고생 많아써.. 숙소 들어가서 푹 쉬엉😆❤


VIXX

🎥preview❁170715 도쿄 콘서트 () #레오 #택운 #leo #정택운 #vixx #빅스 진짜 귀여워 ㅜㅜㅜㅜㅜ💘
170715 VIXX JAPAN LIVE TOUR 白昼夢 도쿄 가위바위보신 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 #이재환 #빅스 #VIXX #KEN #HONGBIN #이홍빈 jaehw
170715 VIXX JAPAN LIVE TOUR 白昼夢 도쿄 천사들아ㅠㅠㅠㅠㅠㅠ날개보인다ㅠㅠ😇😇 #켄 #이재환 #빅스 #VIXX #KEN #N #차학연
170611 백일몽 부산 #홍빈 #빅스 #HONGBIN #VIXX 내 마음 속에 저장 외장하드에도 저장 웹하드에도 저장 평생 저장
170305 꽃남 출근길 켄 #켄카사 #빅스 #켄 #VIXX #KEN #이재환 푹 쉬고 일본 잘 다녀오깅 ❣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myohmy_wwdk

#VIXX #빅스 #HYUK #혁 #한상혁 "오늘도 여러분들과..좋아서..함께 좋아서..(에녕이 도와줘서)() 함께 있으니까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앞으로도 저희도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170326 꽃남 출근길 켄 재보정 #VIXX #KEN #빅스 #켄 #이재환 #켄카사 #꽃남 켄카사가 그리운 오늘이다 😭
#VIXX #빅스 #HYUK #혁 #한상혁 하아~~ 이 멘트는 정말로 하기 싫었는데 형들도 싫어서 결국 막내인 제가 어쩔 수 없이 말해요. 여러분 슬슬 이별의 시간이.."라고 해서 팬들이랑 같이 애애애~~하고 저도
2년만에 빅스LR 컴백하는거 실화? (감격) 오랜만에 뷰티풀라이어 영상 복습하는중...제 최애영상 보고 가세여 [Special Clip] #VIXXLR - Beautiful Liar (Band Ver.) ▶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여름의 너 170707 💘 #빅스 #VIXX #레오 #정택운 #택운 #LEO
170430 꽃남 #빅스 #켄 #이재환 #VIXX #KEN 바로 나야~~~


빅스

저기요,,,조각이세횩,,,? #똑똑_움직이는거맞지횩 #교복_궁그매횩 #쉿 #아이비클럽 #빅스 #혁 #그리고_홍빈_켄


GIVE

I give you my love I give you my all 시간이 멈춘 듯한 그리운 밤 I give you my life oh Give you my all 그대가 있어 고마워
눈을 떠보면 온통 그대만이 보이는 전부가 된거죠 Oh Love Everyday I'll give you all of my love 내겐 처음인 사랑 무슨말로 표현을 할까 * XIA(준수) - How Can I Love You
I GIVE YOU LOVE I GIVE YOU MY ALL 시간이 멈춘듯한 그리운 밤 I GIVE YOU MY LIFE OH I GIVE YOU MY ALL
I give you my love I give you my all 시간이 멈춘듯한 그리운 밤 give you my life oh Give you my all 그대가있어 고마워 #펜타곤 #PE


GIRL

BNMBOYS_kkyul지금까지의 영민동현 유닛 작곡가 키겐/슬레이트-oh little girl 9999/인피니트H-예뻐 리시/GOT7-하드캐리, 언프랩스타1 - My type,세븐틴-ah yeah 키겐,리시/몬스타엑스 - 무단침입 에스비


사랑

너는 나의 태양 과분한 너의 사랑 눈부시게 빛나는 너에겐 부족한 나 너는 나의 바다 넘치는 너의 사랑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 Oh My Love * 하하 - 너는 내 운명
내 사랑입니다 내 사람입니다 보여주고 싶은 You’re beautiful boy oh 내 남자입니다 언제까지나 You’re my love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love_letter_17

❥ 【SEHUN___OH_B 】 My love twins... Forever together 내 사랑 사람이
어제 내 마음 다 뺏어간 부분 단연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OH MY JUN
~~~달콤한 사랑을 덮을거야 내사랑 oh my love 이거 제목 머져 운동하는데 노래 짱좋네
I love you so 난 당신을 사랑해요 Oh baby my emotions flow 그대여 내 감정은 넘쳐흐르죠  [ Mili - Past the Stargazing season ]
Love me right날 제대로 사랑해줘 Love you right널 제대로 사랑할게 2년만에 날 사랑해줘에서 널 사랑할게래.. 와..
You Are My Love You're My Everything💕 당신은 내 사랑이에요! 당신의 나의 전부이예요~~💕 #BamBam #3แซบ
안녕하세요.Oh!My Bae Bae 입니다. 워너원 데뷔와 쇼케이스 콘서트를 앞둔 사랑스러운 진영이를 응원할 cheering kit을 2차 제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43. 사랑이 잘 Can't Love You Anymore - IU (아이유) Feat. Oh Hyuk (오혁)
OH MY GOD!!! I LOVE U SO MUCH I HOPE YOURE HAVING A GREAT DAY ANGEL💕💕💕 사랑해요 석진 오빠~🌹
So pretty oh my~ love you guys🖤 사랑해🖤


BABY

#INFINITE #인피니트 #BAD #INFINITE_BAD 좋아해♡ Oh baby 지금 난 말 할거야, Oh baby 벌써 난 들킨 것 같아, 떨려오는 가슴 멈출수가 없어, Oh Please my love 솔직히 말야. 널 너무 좋아하는걸.
I dreamin' of dreamin' of dreamin' of you my baby Oh 꿈에서라도 날 안아줘요 I cry and cry and cry 눈앞이 흐려요 Oh oh love is so blind
Oh baby 지금 난 말 할거야, Oh baby 벌써 난 들킨 것 같아, 떨려오는 가슴 멈출수가 없어, Oh Please my love 솔직히 말야. 널 너무 좋아하는걸. #INFINITE #인피니트 #BAD #INFINITE_BAD 좋아해♥
언제나 너의 곁을 지켜줄게! 너마니 함께 가줄래 :D Please, don't cry my baby :( Keep fighting! LOVE! #HERIN #헤린 #เฮริน #서헤린 #IdolSchool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TodayJisoo


담아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나를 허락해준 세상이란 손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그래도 날아 오를거야 작은 날갯짓에 꿈을 담아 조금만 기다려봐 Oh my love (기억나는대로 쓰기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나를 허락해준 세상이란 손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그래도 날아 오를꺼야 작은 날갯짓에 힘을 담아 조금만 기다려 봐 Oh my love - 전영호, Butterfly (디지몬 어드벤쳐 ost)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나를 허락해준 세상이란 손 쉽게 다가오는 편하고도 감미로운 공간이 아냐 그래도 날아오를거야 작은날개짓에 꿈을 담아 조금만 기다려봐 Oh my love~~
그래도 날아오를거야~ 작은 날갯짓에 꿈을 담아 조금만 기다려봐~ Oh my love


HQ

[HQ] Diamond Edge in Seoul #SEVENTEEN #세븐틴 #원우 #WONWOO cr:Tequila Sunrise; 사서함 526호의 우편물; My Oh My


PLEASE

Oh Please my love 솔직히 말야 널 너무 좋아하는걸🌸 ♡ ♡


Oh My Love

OH MY G*D. THIS WOMAN IS SO D*MN BEAUTIFUL. I LOVE YOU 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

❣️My Oh My❣️ 에서 세븐틴 콘서트 15일, 16일에 나눔을 진행합니다! 소량 준비했기때문에 간단한 팔로우 확인이 있을예정입니다!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 육회 제가 쏠게요 🍇 오늘 쏴 그럼 🥝 오늘은 이거 드세요 🍇 아니에요 오늘 더 먹을 수 있어요 🥝 우리 예리는.. 푸드파이터예요
아나요!!!
170716 다이아몬드엣지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oh....my....
너희를 ,, love,,,
(트랙리스트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던데, 곡의 첫 글자를 ‘LOVE’로 맞추고.) JR : ‘러브’의 아이디어는 백호가 냈다.
한국어 중국어...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mewithdaniel

(쪽팔림
에에 듑이 착각했대요~~~~~(놀림
(개쪽팔림
ㅠㅠㅠㅠㅠㅠㅠ나 몰폰이라 소리 못 들어서 그래!!!!(광광
말말말
오 우리 이제 짱친이다 !
어우예❗

오늘은 소중한 그대의 birthday Happy happy birthday Happy happy birthday 그대를 위한 이 노래를 불러요 Oh my love (록님 생일 축하포카!!!)
엔요님 축하욤!!
넹넹)_(🍒
OH_mY_J1M1N 지 민 시 ➰💗
미친 커엽다ㅠ♡ 긍데 밈 혹시 기종A5야??????
싑 아깝다ㅠ 커플폰 기대했었음ㅠ,,,(밈:휴^^ 아 근데 전차스 렬루 커엽다ㅜㅠㅜㅜㅠ💦 하앙
싑ㅜㅜㅜㅠㅜㅠ저두 사고 싶자나,,,하앙 커엽네 하긴 애들이 커여운데 억쾌 안 커엽게 나오겠서ㅜㅜㅠ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1995_0809_LOVE

ㅇㅈㅇㅈ? ㅇㅈㅇㅈ~!~!~! 솔찌키 저 애덜 얼굴 볼 때마다 돈 내고 봐야하는 죄책감 느껴벌임
안돼안돼~!~!~!~!
싑 반응봐ㅋㅋㄱㄱㅋㄱㄱㄱㅋ아 ㄱㅋㄱㄱㄱㄱㄱㅋ미쳫ㄲㄱㄱㄱㄱㅋㄱㄱ ㄱㅇㄱ ㅈㄴㅇㄱ
???????저 2등?????? 저 오늘 밈이랑 트친됬긔,,,, 무튼 예스굿🔥
코코밥 흥얼거리는 종대 ㅠㅠㅠㅠ it goes down down babe~ 'w' oh oh oh~~~ 고잉 코코밥! BOOM!! 💥 \('w'))
ㅋㅋㄱㄱㄱㄱㄱㄱㅋ밈 인싸야ㅋㄱㅋㄱㄱㄱ친화력🔥
ㄱㅋㄱㄱㄱㄱㅋㄱㅋㄱ그치,,,ㅠ? 내적친분973781315으로 쩔었던2등은 뒤질래 안녕,,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Sparkling__JK

밈은 방금 꺼져가던 생명 하나를 구한거야
인심썼다 주워가도록해(뿌듯
주어가라면 걍 주어가)_((멱살
아 싑 나 궁예질 성공ㅋㄱㅋㄱㅋㄱㅋㅋ 저장했찌??? 담에 확인하꼬야)3(
아 습득력 예스굿(기립박수 밈 전교1등ㅈ이긔????
저독ㄱㅋㄱㅋㄲㄲㄲ ㄱㅋㅋㅋ 현망진창 움냠냠
글애서 저 여름방학때 개부지런히 살꺼야ㅠ 2학기 때는 싼 똥좀 치워야대,,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CHEN__LIVE

젤 고생하는 학년,,, 우리 입학담당 쌤 피셜 여름방학부터 그냥 죽었다고 생각하면 된데,,,(숙연
화띵화띵해 이거는 제가 응원하께🔥
Jinyong_love_ jhmh0529 나없네.....
????????? 하트 받는 사람이 잘못 기재됬어
에라이씌
모가????몬 일이야?????(코후비적
jhmh0529 다음엔 1위~~~~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Deepyoung_love_

oh my god...jiae and yein read my "내 마음 속에 저장" comment...I'm shaking you guys 😭😭😭
(이것도 닫아 보시지
열어줘~~~열어줘어~!~!~!~!~!!
?????밈 네버 조아해?
ㄴㄴ안야 걍 무러본거야 난 오리걸,,
미친ㄱㅋㄱㄱㅋㄱㄱ밈도 그 사진 있어????ㅋㄱㅋㄱㄱㄱㄱㄱㅇㄴㅋㅋㄱㄲ
ㄱㄴㄲ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진짜,,,나는 역대급이 오리걸이라 생각해ㅠ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Binnie_kr

영국에서 기드온 루빈의 작품이 도착했다. 때마침 그는 오늘 박준 산문집을 영국에서 받았다고 했다. "LOVE the book of Joon Park with my image on the cover. very happy w
아 모야 미친 아트 개룸곡;;; 개슬프쟈나ㅜㅜㅜㅠㅜㅜㅜ
미쳤어 진짜ㅜㅜㅠㅜㅜㅜㅠㅜ오 리틀 걸 진짜 눈물지뢰;;
아 렬루 그렇게 데뷔해도 괜찮았긔ㅠ
ㅜㅜㅜㅠㅜㅜㅠㅜㅜ룸곡룸곡ㅜㅠㅜㅜㅜㅜㅜㅠ 진짜 속상해
나 진짜 1일 1오리틀걸 하는 사람임,,,(진영 직캠이지만
나 다 조아혜ㅠ 근데 진영 집중캠이,,,,진성이라 글애ㅠ,,,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ohmysh_ing

밈두 진성이쟈낭ㅎㅋㅋㅋㄱㅋㅋㄱ 근데 진짜 슬레이트처럼 밸런스 좋은 팀 없었음ㅠ
근까 싀팔ㅠ 열어줘 때도 그렇고 지가 킬링파트 다 가져가고~ 지 카메라 잡힐려고~ 그렇게 해서 얻은게 뭐야?? 머글픽과 니 괜들 수만큼의 안티들???? 진짜 너는 크게 못될거다. 싹수가 보여 진짜 나 짜증나.
ㅋㄱㅋㄱㄱㅋㄱㄱㄱ렬루?ㅋㄱㅋㄱㄱㅋㄱ아 나도 가장 큰 소원 윙딥 머뷔였는데 이뤄졌구나,, 나 심지어 풍등도 날렸음ㅋㅠ
새벽기도ㅋㄱㅋㄱㅋ ㅋ 싑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 미쳤ㅋㄱㅋㄱㄱㄱㅋㅋㄱㅋㄱ잠을 포기한 밈이 일류ㅋㄱㅋㄱㅋㄱㄱㅇㄴㅋㅋㄱㄱㅋ ㄱㅇㄱ ㅈㄴㅇㄱ
뭐 하자는 짓이야.
잘했서ㅠ 우쭈쭈~!
ㅋㄱㄱㅋㄱㄱㄱㅋ,,,저두,,,감사합니다(눈치(무교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point_0917

나 쫌 병적으로 짤 조아함ㅠ 쓰는거 실으면 얘기행ㅋㅌ
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 ㄱㅊ아 내 친구는 나보고 찐따같다 그랬슴 싑ㅠ
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넘하네ㅠ
싀발ㅋㄱㄱㄱㅋㄱㅋㅋㄱ말하는거 개웃겨ㄱㅋㅋㄱㄱㄱㅋㅇㄴㅋㅋㄱㅋㅋㅋ난 글애두 말은 같이 넣어준당^^^(밈:ㅇㅉ
또 시작이네 열어놔야지 ( ( ( (
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긔차낭ㅋ 구니까 밈이 평생 닫아죠야해~!~!~!~!)_(
^,,,^??? 그,,하아,,,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creamy_hj

ㄱㄱㅋㅋㅋㄱㅋㅇㄴㄱㅋㅋㅋㅋㅋㅋ밈 진경언니 악괘야??
개무섭네ㅠ 오기만 해봐
ㅣㄱㄱㄱㅋㅋㅋㅋㄱㄱ싑ㄱㅋㄱㄱㄱㅋㅋㅋ 그정도야? 나르시시즘 보소ㅋㅋㅋㄱㅋㄱㅋ
싑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세상ㅈ에ㅠㄱㅋㄱㅋㄱㄱㄱ
시괄 개무섭다ㅠㅜㅜㅜㅠㅜ(오줌질질
나 앞으로 밈할데 괄호 못 쓸듯 시괄ㅋㅋㄱㅋㄱㅋㅋㄱㅠ
인생,,,,ㅋㅋㄱㅋㄱㄱㄱㄱㅋㅋ하앙ㅠ 내가 밈ㅇ앞에서 괄호쓰면 내가 개다 개!!!!!!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DentistYONG

My Lady((Play Boy((Artificial Love(((((((전야 이건가요? 그럼 나중에 나올 노래는 얼마나...
My Lady - Play Boy - Artificial Love - 전야 설명 안 해도 이거 몬 주 알지 에리들
나는 물망초 영어명이 forget-me-not 인 거 비슷하게 영어명이 문장형태인 꽃을 찾아보다가 줄맨드라미 영어명이 love-lies-bleeding인 걸 알았다
oh 엑소 아이돌맨 전격 출연 oh 아이돌맨이라는 게 꼭 그렇게 막 부담스럽고 그런 거 아니에요 음중 끝나고 무대 의상 입구 와서 서있기만 해도 유잼이야💕 #섹션TV연예통신 (일) 오후 3시 45분! #아이돌맨 #E
어제 잠들었슈ㅜ 맹세해!!!!!
다시 깨어나야 해 새로워진 아침에 oh~
170625 롯데월드몰 팬사인회 미리보기2 #마마무 #솔라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KENthejoy_0406

1. 로스트플래닛My Lady 2. 엑솔루션Playboy 3. 엑소디움Artificial love 4. ?전야 (-new! 새 콘서트 못가면 나는 지관통 엮어 동해로 떠나 모아나가 되겠다,.
소주 3병 아니고 하다못해 반병도 아니고 이슬톡톡 반캔 드시고 술자리에 흥미를 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딸기색 됐어
다소 공격적이신 머리칼ㅋㅋㅋㅋㅋ
공연 삼일 내내 도망자의 모습으로 출근함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 도중 무대 밑으로 내려가 아가가 준 오땅을 [득템]하고 신이나가지고 무대에서 먹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독,,오독,,뇸뇸,,(맛은있네..) - 제보( 님)
진짜 안쓸꺼야ㅋ,,,내가 쓰기만 해봐 내가 진짜...아휴 닥답하네ㅠ
ㅋㄱㅋㄱㄱㄱㄱㅋ몰우서ㅋㄱㄱㅋㅋㄱㅋㄱㅋㅋㄱㅠ 글자로 한 번 맞아볼텨?????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KENthejoy_0406

오늘 컨섹은 개쎈 힙홥 갱스터야 싑 다 덤벼
개 너무해ㅠ 싑ㅠ
헉, 죄송합니다ㅠㅠㅠㅠ 통판 폼 링크다시 올리겠습니다
Oh my god, it's so beautiful. Love Love Love. ㄴㅇㅅㅌ loves 뉴이스트. ♡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forB56_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Oh_my_picks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ohmysh_ing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GafHoogiGye

Oh My Love 오마이걸 VIXX 빅스 출국 GIVE 이재환 ivyclub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