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아침부터

좋은 아침! 아침부터 날 만나게 된 건 아니지? 그렇길 바래. 이 시간에 날 만났다는 건, 네가 잠을 안잤을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잖아.
*RRR* 아침부터 스파게티라고!? 그것 참 멋지네. 종교에 심취하지 않도록 조심해. 뭐하는거야? 이제 어서 일어나, 인간!!!
오늘도 백호 공자와 청룡 공자 덕분에 아침부터 시끄럽군요. 이 틈을 노려 5분 더 자기!
너무 좋은 글귀에 월요일 아침부터 힐.링^^ 하고 가네요..(요새 젊은 사람들이 쓰는 말입니다 ㅎㅎ.) 씨피알 너무 감사드리고 씨피알 줄여서부르면 씨퍌 (존너
영이 덕에 아침부터 커플 염장 보고 아주 좋네요. 어.
아ㅏ..동생놈... 방학때 학교도 안가는주제에 아침부터 씻지ㅣ말란말야; 흑
홉이에요! 아침부터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우리 아미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정말 멋지고 평생 기억에 남을 방송무대 였던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 푹쉬고 진짜 희망희망 나잇 ,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a_star5123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내칭구 일케 존잘이다ㅠㅜㅜㅜㅇ아니 심지어 글 짱 길더라ㅠㅜㅜ 및 공미포 거의4천이잔아 세상에 와 와.....글...글쓰기 짱짱 어려웠을텐데 와ㅠㅜㅜㅜㅠ진짜 아침부터 넘 감동ㅜ
[쇼케이스] 오늘 라이크 쇼케이스에 참여해주신 참가팀 분들과 구경 오신 관객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비가 굉장히 많이 와서 걱정 많았는데 너무 재밌게 즐겨주신 거 같아서 감사해요 😗 모두 너무 고생하셨고 오늘
살구가 아침부터 천둥 번개 비 때문에 깜짝 놀라서 마음이 안 좋다ㅠㅠ
아침부터 꿈에 여리가나와써...와.....딱 이런느낌이여써ㅜㅜㅜㅜ
이 더운날에 (아침부터 등목함) 크디큰 보양식입뉘다 증말 😂 이른시간에 주무시네! 안뇽히주무세요 제꿈꾸시구
와 회사 앞 교통대란....ㅎ 월요일 아침부터 아주 그냥 좋네^.^... 차끌고 온 내가 죄숩니다..... 비오는데 노상주차장에 대야된대~!~!~!
펙트찌 아침부터 탐라에 미쿠 공급한다 누가말려바

좀전에는 길에서 아침부터 날아온 테니스공에 맞을뻔하였다 놀라서 육성으로 욕튀어나옴
아침부터 손바닥에 모기 물리고 참^^
세상에 아침부터 이걸 보다니ㅜ
아침에 빵집에서 줄을 5분이상 서있었다. 우리나라 같으면 짜증낼만한 상황이었는데..ㅋ 내 바로 앞에 서있던 아저씨는 짜증을 내긴 커녕 고생이 많다면서 거스름돈을 받지않고 팁으로 주고 웃으며 나갔다. 아침부터 나까지 기분좋아지
이 쪽은 비 온다는 예보도 없는데, 송파 사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거기는 아침부터 비가 온다네요 ... 강남 쪽에 가실 예정이면 주의하시길
아침부터 오이세미가 보고싶다 결혼하고 다음날 아침에 부스스 눈떠서 자기 앞에 있는 세미 보고 멍때리다가 갑자기 감격이 밀려와 세미 껴안아버리는 오이카와
아침부터 남의물건이 쓰레기통에 가있거나 신는 신발가지고 핏대세우면 이성을잃기가 좋죠....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9988alive

산하덕분에 아침부터 행복한 하루가 스타뚜 ~~ ❤ 산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고 항상 아프지 말기 😻
아침부터 맨날 똑같은 화제로 욕 먹긴 하는데 이젠 익숙해 서 .. . . ...엄마도 이제 슬슬 엄마 딸이 공부니 뭐니 그런 거에 미련도 목표도 의욕도 업다는 걸 인정해야한다
굳이 학교땜에 아침부터 이짓을 해야한다니
얘들아 내가 아침에 알티한 주연이좀 봐바 진짜 .. 아침부터 심장 터져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출근길버스 기다리는데 내 발에 거미 기어가서 존나 놀랐네
흐흐흑ㄱ 아침부터 이렇게 난리를 피우는 이유는,,,,,탐라에 저밖에 없어서 심심하단 말이다8ㅁ8
배에 탔다. 멀미약도 먹었지만 아침부터 비 내려서 안심이 안 돼

아침부터 개쩌는 오이쿠로에 울어버림...
안녕하세요 묠륨님 아침부터 넘 멋진 아트를 봐서 가슴이 벅찹니다 첫눈에 반했다는 걸 인정하기 싫은 스물 둘 너무 사랑스럽고 당신을 사랑하도록 오래 전부터 설계되었다는 말이 참 와닿습니다ㅠㅠ 멋진 작품 감사드려요!!
아침에 지금 경제관련 당정 협의 내용 기자들 앞에서 발표하는게 뉴스에서 나오는데...꼭두 아침부터 발표를 하고 난리여?...
조금씩 다운다운 수줍어 말고 파트 듣는데 민석이가 예뿌게 안무하는게 머리속에 그려져 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코코밥 뽕찬다아ㅠㅠㅠㅠ
오랜만에 지하철. 와 덥다. 이걸 어떻게 타고 다니지? 아침부터 기분 더럽게 만드는 지하철.
우엥잉ㅇ 저음으로 가면 또 목소리가 엄청 달라질걸요 흑흑 목소리에 통일감이 업서여 아흐흑 아침부터 눈물바람이죠 왜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비행운 ) 너그나 루트 탔더니 등굣길 주제에 너무너무 신난다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yeol1127___

더운 날씨에 화가 나고 매일매일이 꿀꿀한 여름날 아침엔 얼음물과 함께 2017 룩 하세요. 아침부터 신나고 좋음.
너무 습하고 더워서 자다깨다 무한반복 했네. 덕분에 아침부터 짜증이 확 밀려오네. 출근하기 싫어라.
아침부터 고우랑 체이스 생각했더니 너무 행복하고 동시에 눈물나
초멘인데 저번에 정법 그림보고 반한 새럼입니다!! 덕분에 월요일 아침부터 귀여움에 엄마미소 짓네요 예쁘고 귀여운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하고 존잘밈 일단 제 사...사랑부터 드세요❣❣
아침부터 오필리어, 내↗가↘한말 기억해줘에 죽어가는 출근길 아 햄보싶 ㅠㅅㅠ 오빠 우리 부산 가자요 ㅠㅅㅠ
저는 막차 시간에 쫓겨 그나마 상사보다 빨리 퇴근하는 날이면 (밤11시) 그 다음 날은 어김없이 아침부터 보복 업무와 부름이 뒤따라왔어요. 밤 10시에 시킨걸 그다음날 출근하자마자 가져오라고 한다던가 ^^
지금 가는중 .. 아침부터 너무 바빴어 .. 55분에 나와야되는데 45분에 일어남 ... 10분 컷오바였다 ...

뮤닝... 아...ㅠㅠㅠ뭐야ㅜ... 아니 우체국 아저시 지금 7시 40분이ㅔ요... 아침부터 너무 열일하시는거 아니에요...? 전호ㅓ소리에 깼ㅅ어...
하...ㅠㅠㅠ에반님이 빨리 내리길 바랍니다...ㅠㅠㅠ 아침부터 진짜 기분 안좋으시겠어요ㅠㅠ
아침부터 유투브에서 이런저런 영상보면서 놀고있는데 그중에 코닉티비 볼 때마다 거슬리는 게 있음.. 자까님이 스케치북에 뭘 쓰는지 자꾸 병매직이 종이와 만나서 내는 찍찍소리가 영상에 타고 들어옴.. 한두번이 아니라 개선이 필요해보임.. ㅠㅠ
아침부터 이게 뭐람..! 홧홧 달아오르는 얼굴을 겨우 숨기며 잠든 네 품에서 벗어난다.) 한국 잘 다녀올게요. 아저씨. ( 잠든 네 귓가에 아주 작게 속삭이곤 네 방을 나섰다.)
아침부터 탐라에 #윤지성_사랑해 사진이 보여 외쳐본다 #윤지성_화이팅 주간아 누가 지성씨 연기 좀 #윤지성_화이팅 시켜주세요ㅠㅠ #윤지성_귀여워 궁금하다고 ㅇㅅㅠ
아침부터 확통해야 되는 고딩 주제에 엄청난 여유로움을 맛보는 척 할 수 있음
활기찬? 월욜되세요. 오빤 진짜짱입니다. 무대위 은지원에 또 반하고 반해서 아침부터 저도 뻐렁치네요.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FTM0716

새벽에 그일때문에 네시 다되어서 겨우 눈붙였는데 아침부터 서노랑 콜국이땜시롱 힘나 ㅠㅠㅠㅠㅠㅠㅠㅠ
호고곡!!! 네에엥 아침부터 카렙님보뉘까 조아영♡♡♡
우, 응..? 하암.., 아침이네에..- 어레레.? 아침부터 열심히인걸..- 응, 힘내,. 그럼, 다녀오세요.~!
fㅇ ㅏ 자비에 아침부터 아레네를 보다니 무슨 죄를 지엇죠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아침부터 시비 트는거 아니냐ㅏ구요(걱정되는 부모의 마음,,,,) 네 개오지는 우리 자비에 보실래요?
아침부터 실트에 훈자두지망이라니 잠시 월요일 잊을뻔
엌ㅋㅋㅋㅋㅋ 꿈.... 치어님 말씀에 아침부터 기운이 좀 나네요 상냥한 말씀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기분잡쳣다 어제 록호쇼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 인스타에 올렸는데 사촌한(국)남(자)^^이 '동생 조신하게 다리좀 모으지' 하는 댓이 달려잇음ㅋㄱㅋ좀 나은건 사촌언니가 누굴위한 조신함이냐고 집어치우라고 한거ㅋㄱㅋㄱㄱ아침부터 빡치내...

(코믹스 시빌워 스포o) 아침부터 시빌워보고 벅차올라서 젤 조아하는 부분 그리기^-^d 첫번째에 원래 기계팔 없지만 내가 조아해서 그렸다,, 애증의 토니피터 나오는 코믹스 시빌워 스파이더맨 봐 주세요~!(날조
아침부터 동생한테 물벼락 맞고 난리. 간만에 다 큰 녀석이랑 놀아줬더니 삭신이 쑤신다. ...^^
가이아 엘리시스 나빌레라 색/봉가여부 상관없이 4.5에 삽니다! 소량 흥가니 파실 의향 있으시다면 콕콕 찔러주세요! 이른 아침부터 부탁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
신문기사, 방송 등등에 나오직 않도록 신경좀 써주시길 바래요. 내가수 소녀시대 8명 멤버 말고 다른 이름 언급되며는 소녀시대 팬으로셔 기분이 얼마나 안좋은지 아셔요. 그것도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부터 ...
머머야 아침부터 이러기있기없기 자주있기ㅜㅜㅜ힝 자주있기ㅜㅜㅜ힝 한시간 더 코넨네하자(이불에뉘여드리기
스타일리스트님께 절해야겠어요 ㅜㅜ 아침부터 체인 사진에 정신이 없네요 ㅋ
아침부터 녜롱 글을 존나게 리트윗하는 옹동방아에ㅛ ㅣ껄껄껄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CherRi_HSJ

어제는 훼이크쳐서 병원에 끌고가고 아침부터 또 캔 따는 척 유인해서 훼이크 쳐서 약먹이고... 집사는 점점 미움포인트를 1씩 적립한다
(밥을 못만든다는 손짓발짓) 아침부터 군것질거리로 때우게 하면 유치원에 항의전화가 올거예요, 그러니까 제대로 아침밥을 만들 수 있는 누군가가 일어날때까지......(끄덕)
흐희 오랜만에 아침부터 움직인다
내가 접해온 길만 옳은 좋아함이자 정답인 덕질의 길이다는 당혹스러움임.우리어머니도 덕질은 충사 애니-)원작순으로 접했어.저 이후 데노,몬스터등 보다 금색의 코르다나 십이국기 4월은 너의 거짓말등 소비중이신데 아침부터 덕믈리에 부심을 보니 어이가 없네;
저 아침부터 밤까지 학원에 잇음요 3주동안 ㅎ
아침부터 기사들이 헬조선임을 다시 일깨우네 에혀
나는야 아침부터 수고했어 오늘도 듣는 사람~ 집에 갈래

세상에. 아침부터 트위터 하지?
아침부터 비 내리니까 나갈 일 있으면 우산 꼭 챙기고 지금일 수록 감기 걸리지 않게 몸 조심해야 돼 💪🏻 오늘 하루도 태용이 옆에 좋은 기운들만 있기를 바랄게
몰러 아침부터 존나게 무거운 가방들고 학교가서 방과후듣고 수학특강듣고 정규듣고 집에 10시넘어서들어감;;;;;;;;;쮸발
아안돼에에.. 월요일아침부터 재민이 보고싶으면 안되는데ㅠㅠ
아침부터 새삼 지원기태에 치이는 삶... 아무리 봐도 사랑이야... 참트루라부...
그렇군. 우주로 가면 더위같은거 걱정 안해도 되는구나 ㅠㅠ 덕분에 여름철 나는 방법을 안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님아 뭘 먹는다고요???? 덕분에 아침부터 상상력 겁나 추진받음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정신이 말짱하다.. 역시 뭔가 재물의 손괴라거나... 손실이 있으면 그 충격 때문에........ ㅅ비ㅏㄹ.......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Taurus_v51

매미색기 아침부터 베란다창문하고 부엌창문에 붙어서 서라운드로 맴맴매밍맴맴맴맴이맴
생리...때문에 아침부터...울고싶다...
-좋은 아침 입니다 누님 -좋은 아침이구나 아가. 누가 널 아침부터 기다리던데? -방학이라 올 사람이 없는.... 츄야는 문 앞에 한쪽 눈의 붕대를 감은 남자가 있어 살짝 주춤하며 뒤로 물러났다.
오에,,아침부터,,,
수강신청 때문에 7시반에 일어나서 끝나고 수제비 먹으려고 아침부터 반죽 뜯었다😤
아침부터 글 쓰기는 좀 뭐하닉가 나중에 써야 즤,,,
아침부터 옹녤 생각에 흐믓하고 그러네여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jimXrap

앗 보리님 부산에 계시는 군요(민망.. 여기는 아침부터 엄청 쏟아지네요😂😂 넵넵 쫀 하루 되시길!!!❤❤❤❤🙏
오늘 아침부터 음악들으면서 가는데 오늘 노래는 이거..! 이 노래는 사실 마모쨩본인 생일 때 불렀던 곡이지만 가사중에 너혹은 함께가 들어가기때문에 자축 곡으로도 충분..!😊
ㄴ내가아침부터 곤충을보고무서워해야해?!?!?어??!?!??!? 내가아침부터자동ㅇ차에매달려드라이빙하는거미를바야대냐구~!~~!~!!
힏님 알렉카즈.... 충성충성합니다.... 아침부터 트위터에 들어오자마자 힏님의 보배로운 카즈알렉을 볼수있어서 매우 해피나루 합니다😃 😭 그와중에 카즈키가 너무 귀여워요..
아이고 세상에 아침부터 비가오는구나
나 아침부터 진짜 미진느님 글보고 감동받았다 진짜 힘든 시기에 나도 힐링받는 글 ㅜㅜ 년북과 미진님으로 힘내보는 월요일..
더워서그럴기야 달달한 음료수에 얼음말아서 먹고오자...ㅠ...아침부터 중요한거 날려서 억울하겟다ㅜ어카니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changminzzang

아침부터 우회전하는 트럭에 치일뻔했다. 운전자와 눈 마주쳤는데 본인도 놀란듯. 난 키가 큰 편이고 우산도 밝은색이었는데 위험할뻔😐
진짜 너무 귀요운거아니냐 내새끼ㅜㅠㅜㅠ 건조대에 해먹안만들어놨더니 불편하다고 잉잉거려대서 아침부터 담요로 만들어주고ㅜㅠㅠ 겁나조아해 졸귀탱
아침부터...비는 또 내리고요~~ 장마비에 지쳐가네요. 아직 복구중인 곳도 많은데...
아침부터 별로 중요하지 않은 얘기 하나 보거미 입덕후에 작품들 정주행을 했는데, 너기해를 먼저 보고 응팔을 봤다. 분명히 같은 보검인데 분명히 사실인데 둘이 너무 달라서 놀람😅 각 캐릭터를 잘 표현하는 그 재능에 박수를 보내요👏
아침부터 일로와 일로와 이구 이뻐라~ 하는 목소리가 계속 맴돌아 그렇게 말하는 니가 더 예쁜데 리얼리티 볼생각에 벌써 행복해 아 진짜 좋다 헤헿ㅎ헤ㅔ헤
아침부터 천국을갔다 지옥을 왔다 오분만에... 새로 들어온 신입 일 너무 못한다고 나 자리 옮기고 내 자리에 신입 앉힐거라했는데 신입이 오늘 출근과 동시에 그만둬서 나는 자리를 옮기지 못한다.....이게 진짜인가 아닐거야 나 자리 옮길거야 자리 옮겨줘
괜히 효도한답시고 친할머니ㅡ아빠 속초여행에 같이간다고했어.....거절할걸......아침부터짜증나는일뿐.... 아직가진않았지만 다시는 안갈거야...효도는무슨...비오는데 집에있는 엄마가 승자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Vvinni_

ㅌ.ㅌ.ㅋ.ㅋㅋㅋㅋㅋ 아ㅏ악.... 아침부터ㅓ 4번째ㅐ 발가락ㄱ 모서리ㅣ에 부딪ㅊ힘ㅋㅋ.ㅋ.ㅋㅋ 아나ㅏ 진짜ㅏ 쫌
#월간비투비_임현식_SWIMMIMG 드디어 오늘이다...후하후하 아침부터 받은 스트레스 때문에 미치지 말자, 다른 의미로 더 미칠일 남았다ㅋㅋㅋ
쫀아입니다 여러분( 아침부터 공사때문에 일어나자마자 나가게 되는 사람
앗시ㅋㅋㅋㅋㅋㅋ 출근했는데 옷에 토해서 다시 집에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갬이님ㅁ 덕분에 아침부터 행복해져씁니다...🔥🔥
아침부터 30도 저도 부산바다에 발담그고 싶어요~
만약에 자작이라도 알티하고 그 사람 실드친 사람 일이지만 그건 그것대로 다행인 일인거다. 정말 저런 일이 일어나지 않은 건 매우 다행인 일이라고 ㅡㅡ 아침부터 더럽네 진짜 알티하고 정보 알려준 사람들 모두 비웃는 행동을 하고 있는 짓이야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kniotal

헉ㄱ저도 레몬ㄴ님과 똑같은 더운하루 보내고있어요~아침부터 후덥지근하네요ㅎㅎ 카페나 서점안에와 밖이 온도차이가 심하니 겉옷챙겨가셔서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나도 꿈에 파도가 나오면 좋을텐데😐 비가 많이 오는데 아침부터 어디 가는 거야?
아침부터 애교가 과한 울 양이 ㅜㅜ 누가 고양이 애교 없다 그랬어요 ㅜㅋㅋㅋ;; 어제 작업할 때도 얼굴에 침범벅 만들더니 ㅠㅋ♡♡♡♡♡
아침부터 늦잠 + 아픈 발에 샌들 + 택시탔는데 담배냄새 + 교복 안들고나옴 + 비오는데 우산 안챙겨옴 + 학생증 안챙겨옴 ???? 여신님..
6.29.(목)중앙동 주민센터에 너무나 예쁘고 반가운 손님들이 오셨습니다:)태평4동 어린이집 친구들이 중앙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둘러보고 인사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침부터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중앙동이었습니다!♡
울산도 매번 오전에 리허설 했으니까 지금쯤 내려가고 있겠구나 이레 바쁘고 더운 날 아침부터😢 속상타 컨디션 관리 잘 하고 시원하게 있어 오늘은 못 가서 미안하이 먼 길 조심히 다녀와 우리 헤미 하이팅
나 예뻐~? 달이도 아침부터 잘생겼어! (예쁘단 얘기에 입꼬리가 슬금슬금 올라가) 나 어제 버스타서부터 계속 자다가.. 배 탄것도 잘 기억안나... 엄청 많이잤다..!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username_KAKA

오늘 아침부터 시원하고 새콤한 오이냉국이 먹고 싶은 것을 참느라 혼났다. 있다가 밤에 해먹던가 어디서 사먹던가 해야지 오이냉국 메인으로 하는 집이 있나? 보통 주꾸미구이 같은 매운 음식 파는 식당에 가면 기본찬이랑 같이 나왔던 것 같은데 어디로 가야
170710 인천공항 출국 #빅스 #VIXX #홍빈 시원한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 상큼한 여름의 남신,,, 아침부터 완벽해 ㅠㅠ
난또왜아침부터강남에가고있는가
얼음물은 냉동실에 있는거고 우산은 보통 신발장 우산꽂이에 있는거 아닙니까? 딴데 있는 분??? 하아... 아침부터 😤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덕분에 신발이 축축해져서 말리고 있어요. 비가 와서인지, 비가 오는데도인지 더워서 집에 가고 싶어요ㅠㅠ
카톡에 새로운친구 뜬거보고 아침부터 빵터졌지~~~~😆
헉, 월욜 아침부터 심장에 무리가😍😍😍😍😍 넘나 사랑스럽잖앙💕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crcgdz

아침부터 대자연 터짐 1차 빡침 아픈거참고 방과후 때문에 10분거리 역 뛰어갔는데 눈앞에서 놓침 2차 빡 짜증나서 방과후 같이하는 애한테 사정 털어놓으니까 약올리다가 갑자기 살빼라함 3차 빡 약올리는건 이해를 하는데 살얘기는 왜하냐
에엥,, 아침부터 차트 상태가 왜이래,,,
여기가 원래 비싼거 알고 다른곳알아보기 귀찮아서 그냥 이용했는데ㅡㅡ 이번에 결제하나 걸어둔거만쓰고 탈퇴해버려야지 ㅡㅡ 아침부터 화나네
스텈님 흑흑 ,,, 흑흣흑 스텈님 그림 덕분에 월요일 아침부터 대차게 힘이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넘 이뿌잖아요 ✨💕💕💕
근데..이렇게 주말껴서 1박 2일, 2박 3일 가도 놀러 많이 다닌다고 뭐라 하드라..아니..월/금에 쓰는 건 연차고 주중에 쓰는 건 연차 아닙니까!! 니들이 나보다많이 쓰던데요??!!! 내돈 내고 내가 여행가는데 지적질들.. ( 아 아침부터;;;
아침부터 불한당 생각에 맘아푸다
사진에 안매워보엿느데 확대하니까 고추가있군녀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매운거 다이죠부..?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mulmmmmm115

졸라 피곤해. 그건 아닌데, 내 시간이 없어. 요샌 맨날 그래. 주말에도 아침부터 ... 어제는 밤에 들어오고.
아침부터 어떤 손님이 생수랑 소주사고선 생수통에 소주를 넣는 모습을 보여주셨다
아이 세상ㅇㅔ. . 아침부터 회의라니!ㅠㅠ 잘하규와 아침챙겨먹구!
아침부터 개 하품하는 소리를 다 듣네. 문빠들은 개성이 강해 누구에 의해 움지이거나 하지않는다. 자발적 문빠 일뿐!
이제 한시간만 넘게앉아있어도 허벅지에 피가안도는것같다 아침부터서럽네
월요일 아침부터 우산으로 소비하는 한 주..ㅎ 집에 이제 우산이 몇개지...


일어나서

모두 좋은 아침~! 아침잠은 여기서 그만~ 자, 빨리 일어나서 씻고 밥먹고 지각하기 전에 얼른 학교 가자!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nmMirchoi

시뇨라, 아침이야. 얼른 일어나서 아침 먹어야지. 그전에 눈꼽은 떼고.
으 5시에 도저히 못 일어나서 6시에 일어남... 아침은 편의점 핫도그...ㅠ 졸리다ㅠ
아침에 일어나서 타임라인 쓱 보면 밤새 올라온 좋은 그림들이 잔뜩 쌓여있는 거 너무 좋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을 보면 인스타 알림이 맨날 와있다.7.15에 올린 사진이 좋아요가 아직도 눌린다 남자친구랑 잇을 때 알림 오면 왜케 울리냐고...글쎄..?😩
슬슬 일어나요. 아침에 공부가 더 잘 되는 거, 알고 계십니까? 어서 일어나서 맑은 정신에 책 한 페이지라도 더 보세요. 아침밥 든든하게 먹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안 씻으면 얼굴이 반질반질~ 한 게 피부가 좋아 보이지? 그게 다 기름이야.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먼저 창문을 활짝 열고 아침공기 마시면서 졸고 있으면 기분좋아...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a01055233099

진짜 안되겠군 저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공부 안하명 알티한 트친분들 전부 그림그려드려요ㅠ 아래퀄리티로 두상 사이즈(ㅜ
아침에 일어나서 성경을 읽었다. 이집트에서 이스라엘이 가나안으로 들어오기까지의 여정을 쭉 정리해뒀더라. 어디에 진지를 세우고, 또 이동해서 어디에 진지를 세우고. 계속 전쟁하면서 가나안으로 들어 간 거지. 여정이 다 전쟁이야. 휴...
그리고 둘은 그렇게 행복하게 잠들었는데... 사실 그 방에는 딥휘만 있는 게 아니고 다른 멤버들도 2명이나 더 있었음. 한 멤버가 아침에 일어나서 비몽사몽한 눈으로 애들 잘 있나 확인하다가 2층에 댸휘 없어진 거 보고 놀라서 거실로 달려간 거야.
아참참.. 푹 자고 와! 오늘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다들 피곤할 것 같은데?
오 아직까지 실트야!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올려본당 #월간비투비_임현식_SWIMMING 선물 궁금한데 바쁜와중에 선물도 준비해줘서 감동이에요~ (진짜 좀 감동했는데 왜이렇게 영혼없어보이지)
#알티한_트친_손글씨 아침에 일어나서 천천히 써주겟다
다음날 아침에 눈 팅팅 부은 상태로 일어나서 학교갔는데 돌려말하는 법 모르는 이케맨자식이 눈치없이 위로해주고..ㅠ 힘든일 있으면 말해 ( 내가 할수있는 일이면 해줄게 ( 힘들고 짜증나고 화나서 멱살한번 잡아주면 좋겠네😇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sjjsjjsjjsjj123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까 그러케 만이 죄송하지는 안은것같아요 대신 사랑해요...ㅠㅠ..ㅠ.....♥
폰고장나서... 알람을못들으니까... 엄마쮸한테 여덟시에 깨워조요ㅠ... 하구 잤는데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머리말리고 난ㅆ는데 여덟시야 이 배신감...
너무 오랜만에 아침에 일어나서 적응 안되는데다가 탐라도 갱신이 안되서 슬퍼요....😂
굿모닝❣❣ 난 방학 보충때문에 7시에 일어나서 벌써 학교에 왔오ㅠ 갑자기 일찍 일어나려니 눈도 안떠지고 몸도 무겁고 아침잠 많은 나에게 아침일찍 일어나는건 넘 가혹하더라💦 오빠는 푹 잤지? 오늘 스케둘도 파이팅이얌💃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할때마다 퇴사하고싶은 마음
아싀바,,, 습관때문인가 뭔가 시끄러워서인가...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괴로우ㅜ으윽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 주인님 감사합니다.. 잘못했습니다." 를 마음속으로 말합니다. 어둠은 또 다른 어둠을 불러 들입니다. 빛이 보이는 곳을 향해 갈겁니다.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Yuta_Wolibi

#만약_내가_소설을_쓴다면_한_트친은_무슨역할인가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눈 뜨면 바로 쓰기 시작할께요♡ 트친님들 편안한 밤 되시구요♡ 내일도 열심히!!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내일 더 친해져요♡
199.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쥬스를 먹지않으면 죽는 병에걸린 사람처럼 꼭 먹어야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놀란게 외국인들이 남은 내사진을 좋아요 눌렀다는게... 참 알수록 신비한 글로벌 트위터의 세계... 내가 글로벌 찐찐이다!! (방구석 찐따
아니 다들 어떻게 아침에 일어나서 계시는거야 난 진짜 우연히 잠이 깼던건데
새벽엔 내가 잘못본ㄴ건가하고 어버버 ㅓ거려ㅆ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곰곰히 생각해봐ㅆ는데 나 완전 성덕이잔아... (라는 상태로 밥을 먹구 와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내가 한말이랑 똑같애
하먼이 아침에 일어나서 자신의 건강함을 달래고 있는 시간.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whiteajd

종 옷 잘 안 입고 자는데도 자연스럽게 한 침대 쓰는 자칭 '아는 동생' 봄... 옆에서 너무나도 평안하게 팩 하구 폰도 하고 인증샷도 찍고 아침에 일어나서 좁다고 칭얼대는 형한테 아 왜 언제는 너무 넓어서 무섭다매~!
근데 회사다니던 사람이 결혼 후에 일을 그만두고 집안일을 전업으로 삼게되면 우울증 올 것 같더라.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주방에서 과일깎으면서 느꼈어..
휴 아침에 일어나서 보닉가 머리 넘 짧게 짤ㄴ거같기더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다크서클 보고 놀라따... 하루만에 이렇게 짙어질 수 있다니ㅠㅠㅠㅠ
세용아♥️ 좋은 아침, 잠은 푹 잤을까? 아침에 일어나서 네 멘션들을 봤는데, 나도 마이네임이 있었기에 해낼 수 있는 일들이 너를 좋아하는 시간들동안 참 많았더라. 그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소중해서 잊고싶지않아, 절대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싯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 일어나서 뭐가 와있나 봤더닠ㅋㅋㅋㅋ 야이ㅋㅋㅋㅋㅋ(퍽퍽퍽퍽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제 사진 보고 배고파요 'ㅁㅠ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BAMBLE_ownfree

늦게일어나서 화장실에서 밍기적거리다가 늦게나와서 버스를 탈까했지만 월요일아침은 버스보다 걷는게 빠르기때문에 걸어오는데 비도맞고 피도난 스펙터클한 출근길이었습니다
이제 아침에 항상 7시 30분에 일어날려고 알람 맞췄는데 알람 울리면 일어나서 알람 끄고 다시자 ㅋㅋㅋㅋ망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뿌듯하니까 아침에 일어나서 꼭 봐줘
아침에 일어나서 뭐 먹고있으면 재범이가 자다 일어나서 나와가지구 화장실부터 먼저 갔다가 영재 옆에 와서 야 뭐먹냐 맛있냐 한입만 그러면서 먹는다구 영재가 아예 재범이 한입 준비해놓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되게 사소한 일상 같은거 너무 좋음 아침에 일어나서 둘 다 제대로 뜨지도 못한 눈으로 토스트랑 주스 한 잔 먹는 둥 마는 둥 먹고 시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데이트도 하고 집에와선 오징어 씹으면서 영화도 보고 그러는거 보고싶다 검갬
아,,지금 잠들면 안돼 낼 아침에 일어나서 분명 토한다....
내일은 아침에 일어나서 학원 숙제하고 ㅇ)-( 단어외우고....으아악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suicidemachine8


아침에

아가야. 아침이야 일어나, 자고 일어났는데 너가 아직 옆에 있다는게 꿈만같아..는 내가 데려왔는걸? 뭐? 내가 누구냐고?몇번이나 가르쳐 줬는데 기억 못해..?아저씨 섭섭하다..흠..계속보다보면 기억하겠지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adieu_0309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Bona__FF14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R_moron_0517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roroosp

아침에 아침부터 일어나서 일찍 월요일 아침은 집에 TreeStory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