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GOT7

무슨 말이 피료해?? 임재범인데?! #GOT7 #갓세븐 #JJProject #JB #재범
170324 푸르거나 회색이거나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진영 #jinyoung #박진영 #JJProject #JJProject_내일오늘
got7 // im jaebum // 임재범
#더쇼 #GOT7 임재범 사랑해
170428 경북도민체전 #갓세븐 #GOT7 #JB #제이비 #임재범
170316 임재범 미모 실화 아닌 명화✨ 뽐멘👑 #JB #재범 #GOT7 #FLIGHTLOG #ARRIVAL #NeverEver
임재범 ↳ got7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GOT1967

누가 때문에 나 어런거해? ㅋㅋㅋ 참 Defsoul님 .. #재범 #임재범 #제이비 #제제프 #제이제이프로젝트 #Icarus #JB #Jaebum #Defsoul #GOT7 #JJP #JJProject
야 임재범~~~~~!ㅎㅎㅎㅎㅎ #갓세븐 #유겸 #재범 #GOT7 #Yugyeom #jb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재범아! 니가 나의 봄이야!" 라는 아가새 말에 미소 짓는 재범이〰🌼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HQ] 170402 꽃냄시 맡기 바쁜 뽐... 킁킁.. 뭐가 꽃이고 뭐가 재범인지 모르겠네.... ( #GOT7 #JB #갓세븐 #제이비 #임재범
🕊아가세 이어지지 않겠습니까? 00년생(16살) 임재범 nxt..11/17 12/21,22 #Twitter上にいるGOT7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GOT7ペンさんは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
#더쇼 #GOT7 딱져앙 임재범 루팡♥️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바트 피어싱 하나로 이렇게 귀여울 일인지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oh boy 넌 너무 눈이 부셔 ~!~!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170410 대전 팬싸인회 #갓세븐 #GOT7 #JB #제이비 #임재범
2017.04.30 스페셜 팬싸 기호 1번 임재범씨ㅋㅋㅋㅋ 여기도 봐주세요🙌 #GOT7 #갓세븐 #JB #재범 #DEFSOUL
2017.04.28 영천 행사 임재범 왜 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OT7 #갓세븐 #JB #재범 #DEFSOUL
Protagonist ㅋㅋ Ori pic #임재범 #Defsoul #GOT7fanart #재범 #JB #제이비 #갓세븐 #GOT7 #GOT7fa
im jaebum .⋆ 「 임재범 」 — got7
150718 임재범이 다했쟈나요ㅠㅠㅠㅠㅠㅠ 미모봐ㅠㅠㅠㅠㅠㅠㅠ 완쟈님ㅠㅠㅠㅠㅠ🙊👍 #JB #재범 #GOT7 #JustRight #딱좋아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purrpurrjb


JB

참깐 뽐이얔ㅋㅋㅋㅋㅋ #재범 #임재범 #제제프로젝트 #제제프 #제이제이 #제이비 #JB #Jaebum #JJP #JJProject
재범아 많이 놀랐지? 암 쏘 쏘리ㅋㅋㅋ #임재범 #JB #갓세븐
150819 부산팬싸 (300) 4w 150823 보라매팬싸 (570) 6w #재범 #데이터팝니다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다른 멤버도 있음 디엠으로 문의해주세요


갓세븐

﹌◦⁞ 임재범 갓세븐.ᐟ⛓ᛊॱ ͛꒱†⋱ ☈⑈˟ ¹⁹⁹⁴년 ⁰¹월 ⁰⁶일 , Type A 🇰🇷ᵕ⁺𖥉゚ ∔˚𖧛 Leader , ⑇˟⿻
제아가새들🐦🐦🐦🐦 #갓세븐 #아가새 #임재범 #마크 #잭슨 #박진영


박진영

임재범 박진영 작사노트 보여줴 #JJProject_내일오늘 제발
임재범 박진영 사랑해 #JJProject 많이 기다렸지 암쏘쏘리♡

임재범×박진영 우리 애들이 와요오ㅠㅠㅠㅠㅠㅠ
임재범 박진영...
0727#임영민 #김동현 데뷔 0731JJ project #박진영 #임재범 0802#사무엘 데뷔 0807#워너원 데뷔 😭😍👌🏼 all these comebacks, all the money i'm going
임재범 #JJProject_내일오늘 박진영
제제프 #JJProject_내일오늘 임재범 박진영


JJPROJECT

임재범아 ㅜㅜㅜ #JJProject_내일오늘 내 인생 다 가져가ㅠㅠ
임재범 더스타 미쳤네 미쳤어 재버미 걔는 진짜 미쳤어!!!!!!!!!!!!!!!!!! #JJProject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chengimnida

임재범 이카로스 온앤온 #JJProject_내일오늘 작사 작곡 실화냐 뎊소울님 만세
임재범 가사 이렇게 잘 쓰기 있냐 #JJProject_내일오늘 나 심장 녹아 죽는다 진짜
손한번내밀면 세상을바꿀수있을것같다는데 #JJProject 쇼케를어케안갈수있어요ㅠㅠ 임재범ㅠㅠ


제제프

아니 진짜 제제프 앨범 임재범 작곡파일 대방출 아님?ㄷㄷㄷ
이번 제제프 활동 임재범 솔로를 보는듯 해...


재범아

임재범 목소리 좋아 ㅠㅠㅠ 귀르가즘 쩌네 ㅠㅠㅠ 재범아 넌 참 타고난게 많네
직캠 인간 임재범아..

후 임재범 얼굴보니까 더운것도 잊었어 존나 쿨링.. 시원해 ㅠㅠㅠ 재범아 쇼케 내가 꼭 가고만다 👊🏻


음원

임재범님 음원 허락 안해주셨나보다...멜론 불후의 명곡 임재범편님꺼로 가보니까 다 음원 막혀있어용
아 오늘 임재범님 노래면 아마두 당연한 겁니ㄷㅏ... 저번에 낙인 같은 곡 비롯해서 아마 그분은 음원 한 곡도 안 나왔을 거에요 !!


저러케

모 저러케 생겻대 임재범 ㅋ
임재범 모 저러케 생겻냐공 ㅠㅠ


잭슨

Q. 별로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파일들이 든 폴더의 이름은? 잭슨 「asdf」 마크 「새폴더 (2)」 유겸 「Windows System」 진영 「임재범꺼 건들지마세용」 재범 「야」


불후의

오늘 불후의 명곡을 보다 신기한 일을 경험했네요. 제가 예전에 압구정역 sm엔터테인먼트 지하1층 에브리싱 노래방에서 임재범의 비상 노래로 오디션을 봤었는데 신기하네요. 우승하셨네요.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TAtaTAfa


재범이

Tototo63600728 임재범이 브이앱을 제 의지로 하는 날이 온다면 그것은 탈퇴선언이 아닐까....
남자얘들아 여지친구앞에서 고해부리지마라... 임재범이 아닌 이상
발제자가 프레젠테이션 기획자 지시대로 동선을 따랐다고 역시 기획자가 발제자보다 높다고 낄낄거리는 글을 보니.. 나가수에서 PD가 지정한 곳에 서서 노래한 임재범이 그리고 이소라보다는 역시 PD가 상급자라고 할 인간들.
응 재범이 잘생겼옹 #임재범 ❤️
예 지금까지 확롹죾국 이랑 임재범이랑 부농이랑 토깽이 나왔고 초고교급 정상 칭호 드립니다


고해

당연하지!! 올여름은 특공밈의 왕초패션이 트랜드다!!! 임재범은 특공밈을 보고 참고해서 패션을 완성하게 될거샤
님들 들오빠 임재범님 고해불러 이거 스포야

노래방 가면 임재범 고해 불러줘야죠
임재범의 고해 불러주세요(웃음) 제이름 넣어서요(웃음)


나가수에서

17. 나가수에서 엄마랑 임재범노래듣다가 울엇음.. 개 흑역사다..둘다 안운척했음..


한남발라드

한남발라드 보다 한남알앤비 가 좀더 견디기 힘든듯 한데 한남발라드 -) 시공간적으로 격리된 자 에게 하고싶은 말을 혼자 울부짖고 임재범추노 같아서 좀 웃김 한남알앤비 -) 직접 청자에게 말 을 걸면서 스윗한척 빻은소리 해


임재범

존나 내 취향 임재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재범씨를 아십닉가,,,,?
⌿♡ⅅEFχ176CM,⁽임재범⚾︎₎𓏴 ꔛ̲̅☁︎˖01月06日⑉𓈈a-type⑊∔ ˻꒘ 🔗٠ᚙvⅈa. #img20plus▰⑇◗ₓ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flyjyoung

아무도 모르는가 봐 우리 둘의 사랑을 잊을 수 없다는걸. 외로운 내 빈가슴에 작은 사랑을 주는 그대 모습 그리워 - 다시 사랑할 수 있는데(임재범)
임재범 광대 치솟은거봐;; #뽐녕 #녕뽐
그리고 빵재가 팬들이 보기에도 안웃긴 임재범 뭘해도 좋아죽는거 보면 지 마음속에 모토로 삼은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어떤비상....임재범 비상 은 아닌듯..
임재범 니가하면 최고다
9. 바로 여러분 (임재범톤) 10. 21 11. 더운거,,,,,,,ㅎ.ㅎ🔥
사랑 그 사랑 때문에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지금껏 살아서 오늘 오늘이 지나서 그 사람 다시 볼 수 없게 되면 다시 볼 수 없게 되면 어쩌죠 -사랑, 임재범

솔직히 임재범 하캐때 깐머리는 영원히 박제다
임재범왤케 자애롭게 웃냐ㅋㅋㅋㅋㅋㄱㅋㅋ
임재범 진ㅉㅏ 설레
아 누가 임재범 ㄱㅇ버뵫ㅎㅈㅎㅎㅈ
미쳐따 진짜 임재범 사람의 외모 아닌 것 같아요•••
요즘 임재범님 노래 연습중인데 너무 재밌다
임재범 존나이뻐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세상 제일 힙하다 니가 힙이다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nadonda_got7

와 임재범... 와..
임재범 슨생님 발목 가는 거 보새요 종아리 지녕의 반틈이다
임재범 살 개빠졌는데 어깨는 무슨일이야 진자 죽고시어..
임재범 턱선봐 ㄷㄷㄷㄷ
임재범 눈빛 실화냐
진짜 임재범 너무 좋아서 곤란하다
랩포지션의 보컬실력이 이정도입니다 이것이 바로 서공예 보컬과 합격생인 현 랩포지션 우진영의 보컬ㅇㅣ다 우진영 보컬 안들은 사람이랑 겸상 X ㅠㅠ 1. 임재범 너를 위해 2. 원모어찬스 널생각해 3. 포맨 고백 우진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Heather87183260

임재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재범 넘 겨울이다 진짜 아악
김원필 임재범 카드 절대 안나옴 ㅜ
국내 최고 좌완투수 임재범과 트레이너 또는 팀닥터 찌녕썰 보고싶네 자기관리의 대가라고 자부했는데 찌녕을 만난 후 건강한 자신에게 조금 야속(????)함을 느끼고 꾀병부려줘라
얌전한 임재범,,,,? 모 이런 뜻인 것 가타요 정확한건 만들어낸 람새님이 알아
기여운 보석눈동자 핑꾸토끼 이름 지어달랬더니 임재범을 던져주신 나의 트친님 인형의 이름을 망치러온 인형의 구(린 이름) 원(작)자
아진짜 임재범으로 이름ㅁ할까;;;(마버님:¿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springbreeze16

임아깽이에요 임재범에서 따왔조(¿
항상 프루빗이 야시꾸리하다고 생각하는 순진무구한 새들이 많던뎅.... 진정한 음마 눈엔 스카이워이가 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걸로 알 수 있는 사실은 임재범 잘하드만)
임재범님 노래라 안나왔숨.. 퓨
기존 개인 최고 점수 곡은 그대 앞에 난 촛불이어라 (임재범편), 민들레 홀씨 되어 (박미경편) 에서 각각 획득한 421점. 그대 앞(후략)의 점수로 한동안 해당 프로그램의 아이돌 최고점 타이틀 보유.
임재범 보고시퍼 😩😭😥
아 아까 임재범 갔던 바이닐 봤다(안물안궁 근데 생각보다 되게 작아서 놀랜
와 임재범 지금까지 나온 노래 중 1곡 빼고 전부 참여 . . . ㅠ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se_22_

5. 주학년 조승연이 좋아요 눌러 줌 정제원 이도겸 아 맞다 임재범도 혜샤 님 베탁쿠마(?) 여튼 적극적인 곰 이모티콘
앜ㅋㅋㅋㅋ 임재범한테 뺐다가는 도토리로 쳐 맞을듯😰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vjcht1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kihyuln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GOT1967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imdefsoulx

임재범 GOT7 JB 갓세븐 박진영 JJPROJECT 데뷔 IMPACT_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