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오빠야

그거생각난다..감기걸린여자랑 눈아픈남자가 대꼴중에대꼴이라는말........ 따흐느윽ㄱㅎ따르릉따르릉!내가니오빠야!
따르릉~ ㄸ다르를ㅇ~~ 내가 니 오빠야~~~ (능글)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 이게 왜 생각 났눈지눈 잘모르겠는데 ㅎ눈느
그리고 아는 형님 극혐하고 흐 ㅣ 첤아 언제 은퇴해? 큱ㅜㄴi어 전체적으로 싫어함 그리고 이건 빻아서가 아니라 그냥 내 개인적 취향으로 2피m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맞아 그리고 오빠야하고 따르릉 그거 진짜 시러해 오빠야는 걍 내 취향 아니고 따르릉은
김민식 등장곡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콧소리가 뽀인뚜) 민식이 오빠❣️ 사랑해요 흑흑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ㅋㅋㅋ


문빈

오랜만에 하는 운동 끄읕!!! 재미있었다!!😁 #아스트로 #문빈 #운동운동 #물론 #따르릉 #이용해서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MMLD_Official

따르릉 따르릉 빈이 왔어요 🎶 #아스트로 #문빈 #ASTRO #MOONBIN
눈에 익은 공간이 반갑고. 따르릉과 😁. 역시 여전히 새롭고 사랑스러워서 놓쳤던건데. 여름날의 자전거랑 널 떠올리면 머릿속이 확 뜨거워지는거. 오늘의 이너 피스💝 #문빈 내가 본 너, 보고싶은 너, 수많은 너로 가득한 마음의 책장


모모랜드

오늘 낮에 영상통화 못했던 메리들은 화면 꽉차게 플레이하고 #주이 랑 영통하기!!!🤳 #따르릉 ~📞 #모모랜드 #MOMOLAND #주이 #데이지
신흥 흥부자 #모모랜드 주이X낸시 따르릉 댄스.avi 요즘 핫하다는 주이의 만능춤ㅋㅋㅋㅋ끼가 흘러넘침 #MOMOLAND #Jooe #Nancy's Dance Time! (출처버블디아 카카오TV)
J'aime une vidéo  "[내 손안에 쥬크박스 쥬스TV] 모모랜드 주이 - 따르릉 #280" à l'adresse


전화왔어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마녀쌤이 학교오라 전화했어요~~~~~ (모 동요의 가사를 바꿔 따라한다!)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쪽지시험 빵점이라 전화왔어요~ 어머나 어머나 청소하겠네! 엄마한테 늦게 간다 전화하세요~~!!!


빈이시

예쁜 빈이시 ~🎶♥️ #따르릉 #귀여운 #빈이시 #입니다 #문밥 🌙💕


포평

사니나 잠깐 일할거니까 전화오면 받아줘! (따르릉) -거기 혼마루죠? 포펑아니, 난 오오카네히라다. -혼마루인가요? 포평아니! 가장 멋진 검 오오카네히라다. -혼마ㄹ 포평오오!!카네!!히라라고!! (쾅) 우구얘, 여기가 혼마루잖니.


짆우

☎따르릉 따르릉 찰칵 📞 짆우 [여보세요? 형~🐶💕] 명줂 [짆우야!🐣 갑자기 미안한데 크리스마스이브에 시간 있어?] 짆우 [네!?.네..에..!! 있는데요...?] 명줂 [하핳 역시ㅋㅋ]


입금했어

따르릉 박명기 오~노찡 노현:에이요~ 캡틴팍 돈좀 줄까요? 박명기:딱히.. 노현:2억이나 되는데 입금해드릴까요? 박명기:책임..질꺼야? 노현:예~아~ 박명기:한번~먹어볼까...입금! 오늘밤나 입금했어 2억원을 입금했어 돈도 남아도니,뇌물좀 먹여봤어


으흑흑

ㅜㅜ홍님이시네..따르릉따르릉 으흑흑


만나세요들

더쇼에 울애들은 따르릉 무대로 만나세요들


살게

따르릉따르릉📞 -여보ㅅ... ' 야야! 나 진짜 미안해 완전 급한 일 생겨서 오늘 소개팅 있는데 못 나갈 것 같거든 ㅠㅠ 니가 대신 좀 나가라! 밥 꼭 살게!! 장소는 XX카페 두시! 진짜 미안!! 부탁해! ' 뚜뚜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deep00bae


위험한뎀

자전거 타는 뒷모습 왜케 기야워보이는거지 따르릉 안비키먼 위험한뎀 ••• 할거같아 ;


생각에

그런 게 궁금하다는 거다. 일 잘 하니까 된다? 글쎄 모르겠다. 일 잘 하는지도 모르겠다는 거다. 따르릉? 아, 난 죽겠던데. 도덕성 같은 거 모르겠다. 제대로 된 생각을 가지고 자기 눈과 생각에 대해 의심할 줄 아는 인간인가가 궁금할 뿐이다.


하셔서

따르릉따르릉 솝버전도 보고싶다고 하셔서 알로하솝!


따르릉

존나 따르릉 대파티라고 ㅋ ㅋ ㅋ ㅋ (3시간동안 따르릉 듣고잇다 )
따르릉
따르릉ㅋㅋㅋㅋㅋㅋ귀여워😙😙😍
따 따르릉

ㄷ타르룽따르릉 !!!! 모시모시!!!!
아 .. ... .. .( 납 득 ) 음음 그럼 글자화되어서 아니 ㅇ걸 어떻게잇지요 따르릉 림보님찬스!
따르릉 따르릉
따흐으으으윽따흥ㄱㄹ따륵따르릉!다르릉!
이사갔어요 따르릉 계정으로 와주세요!
(알람:따르릉~!)우웅... 5분만 더 잘래... #자동
따르릉~ 누구세요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rake_0510

넘 멋있고 귀엽고 !.....나도 따르릉 되게 좋아하는데!함께 하고 싶네요ㅋㅋ😆더운데 수고했다!~
독일순방때 존나어이 없었다 ㅋㅋㅋ 따르릉을 불러? 노인 칠순잔치하냐? ㅋㅋ
따르릉다르릉
큐ㅜㅜㅜㅠ누나도따르릉좋아하는데 타고싶다
제 말퉄ㅋㅋㅋㅋㅋㅋㅋ네 따르릉 따르릉 따룽해욤💕이따 봐용(*ˊૢᵕˋૢ*)
따르릉 따르릉 비켜가떼여~ 지녕이가 나감미다 따르르릉 따르릉 따르릉
386은 영원한 청년인 줄 알고 엑스세대는 영원히 세상에서 내가 가장 세련되고 발칙한 줄 알고....등을 맞대고 영원히 따르릉이나 부르는 세계....

#배진영 ∧_∧  (´◕ᗜ◕) 따르릉 따르릉   ( O┬O 비켜나세요 ~!~!  ◎J─┴◎ 진영이가 나갑니다 ❤️
7. 으음..좋아하는 노래 너무 많은데...요즘 많이듣고 있는 노래는 홍진영의 따르릉 입니당!
170530 따르릉 #다현 #트와이스 #TWICE
따르릉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불명할때 난 컴터하고 엄마아빠티비보는디 엄마가 갑자기 포살아 엓오!!이래서 ???해서 티비보니꺼 김용춸있어서 아형 지금하나???벌써 8시50분인가??함서 다급하게 티비봤더니 ㅆㅂ 따르릉에 춤추고있었음 엄마가 따르릉이 으르렁인줄알았대 아놔ㅠㅠ
김민식이 등장곡이 김영철이 부른 따르릉 인가 그거구먼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마이 들어본 노래다 싶었는데 ㅎ
따르릉이다 따르릉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gigi011011

따르릉 자칭 벤츠 나가십니다 지나가기 전에 얼른 메인 보고 잡으세요
「공일공 -라비라비 - 라비린스! 따르릉★여기 토끼 한마리 주문합니다~!」 내가 기분나쁜 원인이 너구나? (토끼인형을 소환 후, 괴수를 노려보다가 때린다.)
ㄷㅋㅋㅋㅋㅋㅋㅋ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옵바야~
따르릉따르응 내가 니 옵하야)♡(
전 인터넷만 들어오면 노잼이되어서...약간 김영철처럼 노잼을 컨셉으로 밀고 나가고 있습니다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오뽜야~니오뽜야~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B_cutmovie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offclASTRO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e_moonset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MMLD_Official

따르릉 오빠야 문빈 모모랜드 전화왔어요 아스트로 짆우 Tinbil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