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IU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오랜만에 나타나서 뒷북 좀 치겠습니다. ()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데뷔8주년 #애나야학교가자
최애 장면,,뮤비 잘 만들었다 진짜루 ()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이런엔딩 #김수현
선 물 🎁 () #아이유 #IU #이지은 #음양사 #카카오게임 #음원_주세요_제발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1. (#밤편지) Teaser Poster 2017.03.24. 6PM Release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IU_comeback #IU #2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1. (#밤편지) Teaser Poster 2017.03.24. 6PM Release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IU_comeback #IU #20170324_


신곡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varkryu

#소오름_음양사x아이유의神曲_무한반복재생중 차트여신 아이유 신곡이 나왔다구? 음양사에서 흘러나오는 아름답고 기묘한멜로디! 대한민국을 홀릴 기묘한음악을 지금만나보세요! #아이유신곡 #음양사 #사전예약중
나 아이유 자 천년의신곡 첨영상볼때만해고 앨범나온지얼마나됐다고 벌써???이생각했다가 겜 광곤거알고,,,정말,,,,,아이유보며 눈호강 제대로했슴다..헤
아이유 천년의 신곡 제발 음원 좀...젭알...아...현기증...아...OTL....
아이유 천년의 신곡 미쳤다ㅜㅠㅜㅜㅜㅜㅠㅜㅡㅜㅜㅠㅜㅜㅜㅠ 노래 엄청 좋아,, 😭😭😭💓💗
저거.. 신곡공개전 미리 들려주기도하고 소니헤드셋도주고 뭐 또 많았는데...역시 아이유ㅠㅠ
아이유 천년의 신곡 좋다~~ㅠㅠㅠㅠ
아이유 천년의 신곡 진짜 너무 좋아서 음양사 다운 받앙야게 ㅆ다

아이유-천년의 신곡 100번 반복해서 듣고싶다.....


천년의

뭘 봐도 눈새벽 애들 생각남 아이유 노래서 천년의 밤을 걷는 단 하나의 노래 하는데 새벽이 오고임ㅅ나 하는.생각 들어서 엎어지고


이지은

예 이지은 아이유 한 앨범으로 3억스밍 돌파하셨습니다 깝칠 사람 없지
이벤트 아이유 이지은 투명 포토카드 3장 이벤트 엽니다 아직 투명부채가 안 와서 모든 배송은 시작도 못 했는데 벌써 이벤트만 주구장창 열고 있어 문제지만 상관 없어요 지은 님이 예쁘니까 각 1장씩 총 3장인데 너무


음양사

음양사 충성충성^^7 외모 실화에요...? 왜케 이뻐여... CF촬영지가 모두 인천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아이유 음양사 CF따라서 떠나는 인천 여행 어떠세요? 발로도 들려주세요! #카페발로 #아이유
음양사 무슨 게임인데 아이유 부르고 성우 초호화 일본성우에다가 훈작가 웹툰으로 선전하는거냐
ㅋㄱㄱㅋ친구한테 지니 음양사짤 보냈더니 사랑해(라고 답장 옴ㅋㅋㅋㅋㅋㅋ친구관계에도 좋은 아이유하세요 하앙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아름다움이다😭💕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varkryu


최초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남돌 최초 진입 1위☞지디 남돌 '그룹' 최초 진입 1위☞엑소 악의없는 실수인걸 알지만 가수한테 기록이 소중한걸 누구보다 잘 아는분들이니 지켜주셨으면.
개편 후 기준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밤편지 (두 번째 진입 1위 아이유 사랑이 잘 세 번째 진입 1위 아이유 팔레트) 역대 진입 이용자수 1위 아이유 팔레트 최초 줄세우기 아이유 팔레트앨범 아이유입니다 아이유 제발 후려치기
음원개편 후 최초 진입 1위 아이돌 아이유 최초 줄세우기 아이돌 아이유 최초 앨범 하나로 3억스밍 아이돌 아이유 인정 좀 해라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삭제해주세요

태연 아이-)버벌진트 피처링 삭제해주세요 에프엑스 트레블러-)지아코 피처링 삭제해주세요 아이유 팔레트-)지드래곤 피처링 삭제해주세요 여성 아티스트가 자기 자아 이야기 하는 노래에 남자 가수들이 대상화하는 가사의 랩좀 쓰지


토마스

브실골 아이유 엘리 브실골 엑소 토마스 토마스벤 ㅈㄴ미친듯이 계속나옴 토마스 선픽들고 올게요 (진짜 1픽함) 아 토마스 "뺏겼네" (심지어 저 캐릭터를 뺏김)


금요일에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 Feat. 장이정 of HISTORY ) 금요일에 브이앱이 뜨거나 라이브를 한다면 꼭 불러줬으면 좋겠고 아 금요일 아니여도 좋으니까 불러주세요 건희야 .. .... 🎹❣️

6.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커버 이거 진짜....완전 괘좋음....!!!!!


아이돌

아이돌 아니라며 은근슬쩍 빼놓고 기록 부정하는 거 너무 간사하고 속 보이시네.. 우리애가 립싱크 하난 더럽게 못 하긴 하지만 아이유 젊고 이쁘고 10대 팬 다량 보유한 아이돌이야 진짜 드러워서 증맬루


사랑

아이유사랑레
HIGH4 &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건민이랑 건희랑 같이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 둘이 음색 봄같아 봄 노래 한 번 꼭 불러줘 ( ღ'ᴗ'ღ )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 봐 부드러운 내 입술이 네 볼에 닿을 때 나만 사랑한단 말만 속삭여 줘 Darling (아이유 - 있잖아)
길었던 겨우내 줄곧 품이 좀 남는 밤색 코트 그 속에 나를 쏙 감추고 걸음을 재촉해 걸었어 그런데 사람들 말이 너만 아직도 왜 그러니 그제서야 둘러보니 어느새 봄이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사람

97. 누구나 비밀은 있는 거야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우리 아무 일도, 없던 걸로, 안 들은 걸로 해요 모두 비밀은 있는 거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 사람들에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아 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varkryu

약간 덕후는 자기가 덕질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걸 따라 좋아하게 되는 경향이 잇는 거 같은데 엄마(4n세, 이효리 덕후)가 맨날 나보고 "아이유가 뭐가 좋타꼬" 그러다가 이효리가 아이유 좋아하는 거 눈에 보이니까 아이유 노래 다운
이제서야 아이유의 밤편 빠진 사람.🤦🏽‍♀️


아이유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여자, 신경 쓸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은" 박장대소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디카프리오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에리 유아인을 풍문으로만 들어본 슬리피((new
저거도 좋은데 나는 아이유 동양풍 곡 하면 바람꽃이 젤 먼저 떠올라

ㅇ-ㅇ 아이유 넘나 예쁨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의 잠자는 폼ㅋㅋㅋㅋㅋ #페북
효리네 민박 나왔던 아이유 보라색 트레이닝복 장난아니게 이쁘네
세상에 님들 아이유님 왜이리 이뻐요? 헝헝
아이유-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캘리그라피 #캘리 #미로캘리
아이유 바람꽃 너무 좋어...
달연 찍을 때 아이유가 정말 예쁘긴 했다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varkryu

별이 된거죠 내 맘속에 넌 살아있는 꿈이죠 -별을 찾는 아이, 아이유
근데 리리가 말해준 아이유썰 둘이 너무 귀엽다 승리내 노래 퓨처링 해줘 아이유노래 별로면 안해줄거야 승리그러시덩가
본인이 유인나 아니면 아이유와의 친목 자랑하지마라 제발 아이유가 친한 연예인들 배려하는 것만큼 본인들도 배려해주길. 이 말도 경험에서 우러나온 말 같은데 애가 얼마나 당했으면 이러겠어.
아이유 맨날 퇴근하고 씼고 파자마 입고 침대에 앉아서 일기쓰고 책 읽고 이러는거 너무 좋다. 미래에 내가 원하는 삶.... 불가능할거같지만.... 책도 민음사 고전 읽고 있는거니...?
Q.구구단도, 아이오아이도 아닌 세정의 꿈은 무엇인가? A.성시경, 아이유 선배님처럼 누군가 ‘세정이 노래 중에 뭐가 제일 좋아?’라고 했을 때 딱 한 곡만 꼽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곡을 많이 가진 뮤지션이 되
#리즈캘리 이번에는 결코 놓지 않을게 아이유, 이름에게 재탕인거슨 ,, 안비밀 ,,,!
믿을수 없지만 담비다. 아이유 앨범 커버 부분트레했서용. 후이맘이 아이유 새신발 소개해주셔서ㅋㅋㅋㅋㅋ근데 하나도 안상큼해 나는 왜 이렇게 그린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트 #EXTRA_COLD 썸머 페스티벌!! (보령) *싸이 7월 25일(화) *아이유 7월 28일(금) (해운대) *아이유 8월 3일(목)
아이유랑 데려옴
닮았다고 생각한다 수지랑 아이유도 헷갈리는 눈을 가진 녀석으로써 닮았다고 생각한다
벽지무늬 - 아이유 #캘리그라피 #calligraphy #민지캘리
어흐흑.. 가인.. 예쁘다 아이유 예쁘다.. 아이유가 사극 찍어줬으면 좋겠다..
아이유는 천재지?
아이유랑 유아인 싫어해요 보일 때마다 블락할게요 걍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varkryu

아이유 내세상에서만 사라져주라...,
근데 솔직히 일본 광ㄱ를 먼저 봐소 그런가 으먕사 한국광고는 아이유를 내세워 고ㅓㅇ고하는 느낌 쪼오꿈잇음... 게임에 대한건 잘모르겟도 아이유 너래가가 쩐다 .....느낌..
ㅇㅏ미친 아이유 노래 첨에 천년 보고 루이생각남 싑팔
데뷔 10주년인 아이유도 이제 팬클럽이 생긴다는데.... 다비치는 10년이 되어도 없어.. 말만..팬클럽.... 8년만의 팬클럽 생겼다고 15년도 또운다또 활동 1위 당시.. 좋아했었는데... 대체 언제😭😭😭😭 슈
12. 이것의 대명사는 아마도 아이유의 있잖아 락버전이 아닐까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노래 진짜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처음으로 덕통당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애플:심심해서 유튭보다가입덕 마마무:남님덕질보고 노래들어봤다가입덕 아이유:초5때영어쌤이자유분방한쌤인데 그쌤에 틀어주셔서입덕(이때가 좋은날나왔을때즈음
2017 7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지수..!! 1위엑소 7위아이유🙆🙆
7.아이유,마마무,인피니트,비스트(하이라이트)비투비,넬노래 전체적으로다들음
여러분 아이유의.우울시계 진짜 조으니까 같이들어죠
아이유 Voice mail 이랑 백아연 달콤한 빈말 추천함 킥킥
아이유는 선물보따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하나 주던데
ㅠㅁㅠㅠㅠ아이유 너무 복숭아 같다...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gimseung

어흐흑어흑 아이유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아이유노래 들으면서 유튜브도 보고😍
아이유가 즐겨 찾는 보양식 생 간?'말도 안 돼'
아이유님 덕후들에게 ))))다 들어줄게 말해보렴((( 하는 순간과 아이유님 덕후들에게 )))))이건 모지.... 너희 괜찮니....(((( 싶은 순간ㅋㅋㅋㅋㅋ
아이유 엘리샤도 그렇고 되게 게임이랑 잘어율린다
아ㅡ아이유 너무 이쁘고요........언니.........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callimaze_

아이유 넘 이뻐요....요정이야 요정....
댔고 빨리 아이유 음원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아이유 사뢍해잉
ㅁㅊ 여러분 이번에 아이유 게임 cm송을 들어줘요......개미쳣음
어제 노래방에서 미아 불렀는데 고음이 올라가긴 한데 아이유 언니처럼은 안돼네요...
노아 손은 아마 하얗고 작을것같아요ㅠ 나 아이유손 좋아하는데.. 노아도 그랬으면..(오너취향 끼얹기......
이제 숨쉴것 같지? 아이유!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instiz

아놬ㅋㅋㅋㅋㅋㅋㅋ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항상 아이유 아니면 태연이를 닯다고 다들 하지........
일하는 아이유 존멋인데 또 졸귀야ㅠㅠㅠㅠ작고 작은 손가락으로 마이크 두 번 톡톡하고 입술 봐주새오... 입 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가 니어오토마타 메인 ost 한국어 버젼으로 나온다면 불러줬음 좋겠다 (메모
아이유가 민박집에서 오물오물 천천히 (귀엽게) 먹는거 보고 나도 천천히 먹어야지 했는데 내 목이 그걸 허락하지 않는다.
##이벤트#아이유#교통카드스티커 유애나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팔로우(필수아님)해주신 분들 중 5분께 2장씩 보내드려욤 온리 이벤트용으로 판매는 안합니당 교통카드 아니고 그 위에 붙이는 스티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아이유 노래 좋은데 게임ost는 좋으면 안된다는 편견 가지고 있는거 너무 웃기다
아이유 너무 예뻐서 보보경심 다시 봐야지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Boboebow

춤신춤왕 아이유를 모르다니😥
개인적으로 3황자보다 안좋아함,, 억지로 결혼했던어쨋던 결혼해서 부인이있는데 아이유한테 빠졌잖아 ㅠㅠ 바람피는거 세상싫어
아이유..입덕...각이냐...?
아이유 또 돌려막기한다 올해는 셔츠에 꽂힘
찾으면 잏ㅈ죠..... 아이유이쁘다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RANGBBU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cherry_swamp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Moonlit_Letter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5219_4

아이유 IU 신곡 천년의 이지은 음양사 금요일에 408918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