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

언제봐도 아찔한 물뿌리기 💦 섹씌미 업되는 촉촉지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공연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대학선배st로 훈훈했던 지호😭 인형들 가지고 노는 것도 귀여웠고, 웃으면서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는 것도 너무 스윗하지호😊✨ 팬싸인회 가면 늘 행복함 가득 담아 돌아올 수 있게
이 날 착장이랑 전체적으로 컬러풀한 에너지 짱짱이었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공연
[#RunToYou] 전시회에서 작품 감상하는데 살아있는 작품 #지코 등장ㄷㄷ 아티스트 지코가 부르는 #Artist 라이브! 최고의 명작 👏👏👏 #ZICO #런투유
<유희열의 스케치북>지코 - I LUV IT #지코 #ZICO #유스케 #알럽잇
[유희열의 스케치북 - 3]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 #Television #Artist
지호는 강아지도 좋아하고 인형도 좋아하고 😊 인형다루는 손길이 소중해보여 ㅎㅎ 쪼똥이 보고싶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_Square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지호는 얼굴 막써두 swag!! 팬이 어디 봐달란건지 몰라서 죠리둥절하는것두 넘나 귀염💕
170715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메모리정리할려구 열었다가 넘나 꾸요밍 지호를 보고 참을수 없는것이다 😭😭새침떼기지호도😏깜놀지호도😲넘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팬걱정하는표정봐🙈 #지코 #ジコ #zico
[ANTI MV 촬영현장 - 3]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anti
170720 TELEVISION 신촌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볼빵빵🙃🙃 오늘도 행복한일 빵빵~ 즐거운일 빵빵~하기요!!!☺☺
170710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반팔입으면 뵙는 세종대왕님♡ 자주 뵙고 싶습니다^^;;!?!?!

아티스트 사진은 끝없이 나오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장난감 가지고 노는 지호 애기같구 긔여웡🐱🐶 어제도 지호 쏘스윗이었엉 수고많았엉
잔망잔망 브로크비 🤣 리더 지호를 선두로 부릉부릉~💨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도쿄
블락비의 지코는 지난 12일 발매한 새 솔로 앨범 '텔레비전'(TELEVISION)으로 이번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거머쥐었다. #지코 #ZICO
멍뭉이 같은 헤어도 이쁘구 ♡ 굿즈 지코 뱃지랑 키링이랑 착장한 거 너무 귀여워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
오늘도 너무 이쁘고 쏘수윗했던 지호지호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_Square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의 웃는 얼굴은 세계 제일의 힐링이야😄💕
2017일본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콘서트도 또 보고싶고 지난 팬싸는 넘 아쉬웠고ㅠ 오늘 팬싸날인거 너무 좋아ㅠ 빨리 늦은 8시 되라규..😭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뚱뚱이 네코짱이랑 표정 똑같이 웃어 ㅋㅋ😄 오늘두 수고많았구~ 고마워 ❤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팬분 조심하시라능.. 걱정하는 지호 😥 다음팬싸는 부산...
꾸럭이같은 반바지 패션~ 귀얍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유희열의 스케치북' Supreme - Leather Utility Vest €448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ジコ #텔레비전 #television
달과 바람이 가득한 밤 내가 가서 살거나 죽어도 좋겠다 싶은 곳은 늘 너였는데 이운진 - 해빙기 #지코 #ZICO

타이거jk무대에 감동머거썽😂 #지코 #ZICO #우지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170722 ④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시작전 인사중인 지호💕 아 진짜 지호는 멋짐 뚝뚝뚝 흘리고 다녀💦
텔레비젼 이미지☝️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블락비 쥬씨메이킹영상 🍓🍌가 좋은 지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170712 2nd mini album TELEVISION 기자간담회 퇴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안경. 셔츠. 핑크카디건 완벽한데.. 젤 완벽한건 지호 얼굴♡
[PREVIEW] 170720 신촌팬싸인회 #지코 (#Zico at sinchon fansign event) 다음 팬싸는 부산?! (♥━♥)//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_Square

2017 일본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폴짝~🏃🏃🕺🕺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프리뷰 냥이랑 노는 지호 너무 귀요미양🐱🐱💕
페노메코의 심사를 보고 있는 혁이와 지호 😳 페노메코 다음으로 아쉬웠을 팬차 멤버들 모두 토닥토닥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페노메코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 소개 부분 cut 😍 화질은 죄송합니다 (T_T) 혁이 최고~ 항상 응원할게!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170720 #텔레비전 신촌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옆에 야옹이한테 자꾸 눈길이 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2017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프리뷰 메롱하는거 졸귀야 ㅋㅋㅋ😛 눈코입 안이쁜데가 없엉😍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ジコ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귀여여---!!! 고양이도 행복해보이는 얼굴이야 ㅎㅎㅎ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_Square

무대 준비하는 혁이와 지호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등에 마리아님은 형체뿐이라더니 이젠 완성이 되어가는건가.. #지코 #ZICO
애긔애긔한지호😍 #지코 #ZICO #오션월드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어린이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넘 귀여웡♥ #지코 #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냐냐냥🐱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미모 뿜뿜😚
오늘 밤 11시 #쇼미더머니6 본방사수 #지코 #ZICO #팬시차일드
목소리에 치이고 쳐다보는 눈빛에 치이고 쳐다보며 끄덕거림에 또또 치이고(하아) 진짜 왜 이런거에 치이는거죠? 왜 무한반복 보게 하는거져? (저만 이 부분이 좋은가여?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2017 오션월드 TV-CF(지코)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이랑 잘 노는 지호❤️ 인형 튕기다가 다음 분 오라고 눈짓 손짓하는거 쏘스윗해😭😭😭
혼자만 알려고 했는데 넘 귀여워서 지구뿌술거 가타서 썰 풀게여 😅😄 #지코 #zico #우지호 #우유삼촌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BB_ginger

170720 #텔레비전 신촌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아 진짜 귀여워서 눈물 한바가지 쏟았다😭😭😭😭😭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늦었지만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오늘 팔이 아파보였던 지호에게 최고 좋았던 순간!ㅎㅎ지호 아프지말라능..
#np 아름다워 (Beautiful)(Feat. 지코 (ZICO)
오늘 팬싸도 수고많았습니다 ~~~ #지코 #ZICO #우지호

이 광대한 우주, 무한한 시간 속에서 당신과 같은 시간, 같은 행성 위에 살아가는 것을 기뻐하며 칼 세이건 - 코스모스 #지코 #ZICO
팬싸아아아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우지호

170712 2nd mini album TELEVISION 기자간담회 퇴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퇴근하며 사진 찍을 기회 준다는 매니저님 멘트 센스 짱!!
170710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플레이보이🐰 귀여워. 하지만 예쁜형광 우지호가 젤 예쁜 토깽이야🐰🐇🐰 일본일정 수고했어~ 조심히 들어가~🙌
170710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세상사람들📣 우지호가 반팔, 반바지라구요!!!! 다들 책임지구 아파트하나씩 뿌셔뿌셔ㅠㅠㅠ
170720 신촌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우지호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Block_B_Style

멍뭉아, 어디로 가는거니~? 너도 부끄러워서 구래?😳😳😳😳 #지코 #신촌팬싸 #개구쟁이 #우지호 (영상 속 주인공님! 삭제 원하시면, DM주세요!)
2017.7.20 신촌 팬사인회 지호야 진짜 오랜만이네 #우지호 #지코 #Zico


지아코

지코 왜케 다정해? 설현 마음 뺏은 이유 있다! 물론 지코 자체로도 멋지지만 #지아코_거지코


블락비

앤씨아 "블락비 지코와 여행가고 싶어" 수줍은 공개 고백?
라고 하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그리고 악플러들에게 해주고 싶은 마음땜에 끌어왔다 지코딘 잘한다는 년들 얼빠다 귀없냐 얼빠년들 정신차려라 뭐 비비씨들 까내리는 악플러들도 심심치 않게 볼수있다 하지만 우리에겐 블락비가 우상이고 세상이다 블락비 힘들게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잠시 후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신촌

2017.7.20 신촌 팬사인회 귀엽다 우쪼쪼 #우지호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monpetitpathos


프로듀서

เกลียดการรวมกันตั้งใจฟังท่อน different R&B 55555555 show me the money6 [4회] TEAM 지코 & 딘 프로듀서 특별공연 170721 EP.4


지코

#배철수의음악캠프 #배캠 #지코 밴드 라이브로 들려드리는 이번 신곡들👍 전부 귀 쫑긋! 👂 뜨거운 오늘! 지코와 함께 합시다! 배캠은 오늘 오후 6시! 방송 시작! 지코는 3, 4부에서 만나요( ๑˃̶ ꇴ
난 쎄다 !!! 이러고 있는데 물은 자기쪽으로 오게 뿌리거나 아니면 한사람만 맞게 뿌리는 지코
스윙스 병풍만들던 고등래퍼 지코
홍원 기리보이 딘 지코 쌈디 그레이 박재범 최하민 방재민 김선재 최서현 씨잼 해쉬스완 . . . 내가 파는거 이게 다인가 . . .
지코러버가 쇼미 보는 법 -지호 잡힐때 집중 -지호랑 작업한 래퍼 나올때 집중 -지호랑 친한 지인들 나올때 집중
하,,,,,,아까오 ㅜㅜㅜㅜㅜ내표정=지코표정 ㅜㅠㅠ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llihcgni

나도 지코바+밥....
지코딘 무대에 팬차나왔으면 대박이엇겠다...
나이들수록 몸을 많이 쓴다 지코가 눈썹만 움직이면 박재범이 목까지 흔들고 그 옆에서 최자랑 개코가 약간 감당하기 힘든 에너지로 상체 전부를 흔들고 있음
지코 막 뭔가 덕질하지는 않는데 노래 자꾸 찾아듣게 된다 엓오같은 느낌 타이틀곡마다 다 맴에 들어 ,,
원재야 지코딘 팀 가고싶었구나
없어서 지코 마시다가 마시니까 꿀이다ㅠㅠ
약간 나루토에서 카카시를 팟던 사람이 하이큐에서 쿠로오를 파는 걸 보면 쓰리디에서 지디ㅡ지코 또는 지디ㅡ유아인 스펙트럼 타는 사람 같아서 웃기고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GreeneryBomb

최서현은 지코형이 제일 멋있다고 말했는데...ㅠㅠ
지코 나올 급 아니라고 까네진짜
지호가 눈앞에 아른아른 하는 듯 해 낮에 스케치한거 수습중... 지호 보고싶다!😂 #지코 #팬싸 #야근후유증 #아무손대잔치
지코딘 무대 주세요... 쇼미더머니
지호오빠 팬싸 갔다온사람입니다 혹시 제가 카메라에 살짝 스치거나 사진 찍힌거있다면 천사분들께 부탁드립니다ㅜㅜㅜ g9였구요 ! 오늘 입었던 사진은 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 ㅜㅜ 디엠 꼭 부탁드려욥 !💕 #지코 #지코팬싸 #
저거 은근 많이 입어서 아이유 지코 저너누 밍구리..!!!!
근데 지코 팬싸 공지 어디뜸? 공카에 없던데?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like0914

넉살 지코 크러쉬
저 사람은 모든 기준이 지코로 돌아가나
당연한거아닌가? 색소들어간개별로인족빨도 지코가 맛집이라면 그런거다
지코동네북 지코야 포르쉐 한대만
잘모르겠거든요 옆에 계신 동욱님은 지코 입맛이 이상하다고 일갈하신
한양대에서 상받아오면 지코팬싸 보내달라고 해야겠다 열심히 그리자...최선을 다하면 중간은 가겠지?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Unique_ZICO

아니 ㅇ우원재님 고민하지마요 지코딘 팀 와요
다 했어염 🙌🏻 근데 지코딘 무대는 좀 잘라 먹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지코딘팀 갔을지 아 내 넉살님은 어디가셨을지 ㅠ
아 그렇군요ㅜㅠ지코딘무대가 하이라이트 아닌가ㅠㅠ 맨 마지막에 했아요??
페노메코가 정상인인게 넘 신기햇어 나는..(크러쉬와 지코가 너무 셋다
지코 다정해
!이상형 아이린 서현진 (new)지코바집 딸 뭔데 갤러리에 있냐...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ilcounlock

지아씨오 이버네 안티 진짜 되게 너무 좋아! 아직 코코밥 안들어봤으니까 아직까진 남아이돌곡 최강이다! 아티스트도 좋은데 난 갠적으로 지코가 무거운 분위기로 하는걸 좋아해서리
미쳤어..지코...역시..멋있어 본방사수!해야지 #지코 #iloveit
비비씨마음도 같이 아프다 딘도 잘했고 지코도 잘했는데 뭐라 하는 악플러들 분명 싸이퍼때 지코 보면서 잘한다 탈아이돌이다 이번 라인업 장난아니다 뭐다 했을거면서...내가 위에 올린 영상 보면 희철님이 말하는 것 중에 "연예인은 팬들의 우상이야"
냉모밀 먹고 싶어... 떡볶이도... 지코바도...
지코가 뮤비에 나온 옷들 전부 하면 3-4천은 나오겠네
지코짱 😆💗💙💗💙방송 넘넘 잼서염 금욜만 기다려진다능 ㅠ ㅠ많이 더운디 내일도 화팅하세영 ㅎ ㅎ 오늘이지만(⌒▽⌒)
이끌어준 가장 고생하는 리더 지코도 지코의 소꿉친구이자 덩달아 여려서 마음고생 많이 하는 박경도 아닌척 활발한 척해도 눈물많은 피오도 맏형인 만큼 너무 착하고 애들도 잘 이끌줄 아는 재효도 재효처럼 맏형인데다가 노래 너무 잘하는데 속상하게 악플러들에게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_nannom

지코 귀엽갘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지코 나오는 아는 행님 봤는데 오키도키 멜로디를 화장실 소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는 투머치인포메이션 들어버려가지고
지코비인지 자코비 치킨 먹을땐 이게 뭐야? 했는데 소스를 긁어먹고 있었음
어 그리고 어두워지니까 이제 쇼미 나왔던 애들 막 나와서 하는데 사실 힙합에는 크게 관심있는게 아니라 뒤로 빠져서 머리채 풀고 달림ㅋㅋㅋ친구랑 옆에 앉아있던 분이랑ㅋㅋㅋㅋㅋ훠! 오키도키요!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지코 입에 나방 들어가는 것도 실시간으로 봄
거북선 리믹스랑 야유회는 지코 인생 피처링... 진짜 너무 좋다
지코 새 노래 제목이 아티스트인거 지금 알았다
지코 맥주광고의 그것을 그대로 음악으로 말했네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like0914

면도가...지코보다..어리네....#tmi
◎7월 6일 발매 신작 안내◎ 뉴루비 마치 코마치 작가님의 (나의 신), 시미즈 유키 작가님의 (화조풍월⑥), 호무라 지코 작가님의 (충돌! ★★ 작전②) 홀릭 아키 작가님의 (A·D -천사의 거짓말-) 많은 관심 부탁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방금 의도치않게 면도가 지코보다 어리다는 사실 알아버렸으니까 여러분 모두도 아세요
#컬투쇼 #지코 with 슬리피
지코가 입은 티는 안티.. 지코가 흐른 티는 귀티.. 지코가 주최 티는 파티.. 지코가 앨범 티는 불티.. 지코가 없는 티는 잡티.. 지코가 사는 티는 시티.. 지코가 자판 티는 쿼티..
특히 지코는 최근 급증한 자신의 인기에 대해 "시기를 잘 만난 것 같다"고 겸손해하면서도 “나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운이 왔다고 생각한다. 힙합 장르 자체가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시기에 내가 적절하게 모습을 비췄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hotchicken_bat

그러면서도 지코는 “인기는 내가 끝까지 안고 갈 수는 없을 것이다. 언젠가는 가라앉게 될텐데, 이 한때를 최대한 멋있게 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내가 한 부분이 남아있을 것이기에 노력하고 있다”고 자신의 생각을 내비쳤다.
특히 지코는 최근 급증한 자신의 인기에 대해 "시기를 잘 만난 것 같다"고 겸손해하면서도 “나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운이 왔다고 생각한다. 힙합 장르 자체가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시기에 내가 적절하게 모습을 비췄다”
다음이 지코랑 딘이었나
아 미틴ㅋㅋㅋㅋ나 관린이가 셔미에서 그 지코 옆자리 앉으신 모자쓰고 모자에 빨대마냥 레게로 꼰 머리 그분 머리하고 랩 해도 존나 조을거같아 어케 ㅋㅋㅋㅋㅋㅋㅋ
지코 확실히 잘함
오늘 쇼미에서 지코 지린ㄴ다
배고프다 .. 한끼 먹었어 뭐 먹었냐면 지코바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ROUGH_VER

타이거제이케이 부터 지코까지 세대별로 비트 나오면 리듬타는 부위가 다름
I GOT SNITCHED BY TEAM 지코 & 딘
으응...지코 덕질이나 하러갊거야,,,
85. 좋아하는 래퍼는 양홍원, 페노메코, 창모, 지코. 색깔있고 타이트한 랩핑이 취향인가보다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ROUGH_VER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allthatzico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onemorecode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Zico_Square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ANTI kimnini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