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 - JTBC 마지막 선곡회의에서 이소라는 노홍철에게 "듣고 싶은 노래가 없냐"고 물었다. 노홍철은 조심스레 "팝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중 'Rainy Days And Mondays'를 듣고 싶다"고 요청했다.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 - JTBC 마지막 선곡회의에서 이소라는 노홍철에게 "듣고 싶은 노래가 없냐"고 물었다. 노홍철은 조심스레 "팝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중 'Rainy Days And Mo
Rainy days and Mondays always get me down.. 비긴어게인 영상 올라와서 보는데 오늘이랑 딱 어울리는 곡이네.. 근데 보면서 괜히 가슴이 찡 하고 눙물이 막 나고...
이소라가 노래를 잘부르는건 알고 있는데 어제 비긴어게인에 rainy days and mondays는 진짜 소름끼칠정도로 좋았다.
이 밤에 파샥파샥. 비긴어게인 마지막회 보는데 소나누나, 내가 좋아하는 노래 부르시네. 조으다. 참 조으다. Rainy Days And Mondays..


이소라

이소라 Rainy days and mondays 정말 좋다
노홍철에게 감사하다. 이소라에게 (rainy days and mondays)를 불러달라고 해줘서. 왜냐면 저 노래를 이제껏 어떤 방송과 콘서트에서도 부른 적이 없는 곡이기 때문이다.

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pull_mina0324

이소라님 Rainy days and Mondays 노래 진짜진짜 좋다
더음여름이지만 FM레고의 추천곡 일주일에 2번 직접 선정하여 추천합니다 1.마요 - Dream 2.정재형 - Running 3.김건모 - 미안해요 4.이소라 - rainy days and mondays 5.Johnny C
이소라씨 정말 갓소라다 나 Rainy Days And Mondays 듣고 울었다
이소라 - Rainy Days And Mondays The Carpenters 버젼도 좋으나 이소라씨 특유의 음색으로 들으면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올라오는 먹먹함이 있습니다 가사도 좋아요...
이소라 - Rainy days and mondays
10. 이소라-Rainy Days and Mondays 듣고 있으면 그냥 울고 싶어진다 엄청 울고 싶어진다 근데 먹먹해서 눈물이 흐르진 않는 그런 상태... 의 느낌이 드는 곡 정말 강추해 ㅜ 님들도 들어봐


Rainy Days And Mondays

Rainy Days And Mondays. '비오는날들과 월요일들' . . 일기장에..끄적끄적

rainy days and mondays 좋다 ㅜㅜㅜ




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Ho_Ssony

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grimsoop07

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jtbclove

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myzetteHS

Rainy Days And Mondays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물었다 노래가 싶은 imchanm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