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IU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 IU(아이유) 2017 Dance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다음주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낮잠 기상~!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FAVE_ENT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휴식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FAVE_ENT
GIL_TV30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임직원 회의 시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FAVE_ENT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VCR CUT -1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FAVE_ENT
20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즈 리그 아이유() by eyephoto #아이유 #IU #서든어택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boxgame3

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개막전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by 둘리 #IU [
170714 #아이유 직캠 - 너랑 나 #IU fancam - You & I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by Spinel
[2017.07.14] 아이유 서든어택 축하무대 직찍 By 서울역 #아이유 #IU #직찍
20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즈 리그 아이유() 축하공연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IU #서든어택
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개막식 축하공연 #아이유 () #IU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170709 효리네 민박 공식 지원 이지은 숙소 VCR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임직원&노부부 저녁식사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18 SBS 모닝와이드-데뷔10년차 아이유 공식 팬클럽 창단.LAPUTA #아이유 #IU
모카랑 같이 자는 지은이 진짜 세상 귀엽네 정말 ㅠㅠ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iu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산책하러 이동중~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MV]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a musica
170428 뮤직뱅크 출근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 #IU #존귀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Pida083

[GAON] 170709~170715 W28 Karaoke Chart #아이유 #IU #97 Good Day 좋은 날
IU - Lee Jieun (Hangul아이유 - 이지은) of JYP Ent.
•아이유 (IU) -이 지은 (Lee Jieun)


이지은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노부부 맞이하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요즘은 아이유! 아이유! 이지은!!! 유애나 1기 가입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허허허허ㅓㅎㅎ
예 이지은 아이유 한 앨범으로 3억스밍 돌파하셨습니다 깝칠 사람 없지


팔레트

개편 후 기준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밤편지 (두 번째 진입 1위 아이유 사랑이 잘 세 번째 진입 1위 아이유 팔레트) 역대 진입 이용자수 1위 아이유 팔레트 최초 줄세우기 아이유 팔레트앨범 아이유입니다 아이유 제발 후려치기
이거 뭔ㄱㅏ 아이유 팔레트 비슷 함
아이유 팔레트 듣고 있으니까 (아이유 노래는 너무 좋다) 여러 생각이 드는데 아이유는 여성에게 사회가 가하는 외압을 아주 기묘하게 이용한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아이유에게 쏟아지는 비난 중 많은 양이 굉장히 '여성혐오' 적이라
팔레트 불러조 도이야... 아이유 노래에 목소리 찰떡임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밤편지 두번째 진입 1위 아이유 사랑이 잘 세번째 진입 1위 아이유 팔레트
개편 후 기준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밤편지) (두 번째, 세 번째도 아이유) 진입 이용자수 1위 - 아이유(팔레트/90,122) 그냥... 그렇다구... 넵.....
아진쨔뭔소리하는거야 일부팬들 후려치기 오져 역대 진입1위 아이유 팔레트 9만이고 바뀐 적 없는데 무슨 소리야? 상대기록 폄하할생각없고 하고싶ㅈㅣ도않고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왜 우리애기록은 없는 걸로 치냐고...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merrykkong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팔레트는 아이유랩버전으로 부를거시다
캘리 위치 선정에서 망작이 되어버렸다 아이유 '팔레트' M/V 오마주 #황민현 #민현
난 아이유 팔레트
좋아 아까 사감형이 듣던 노동요를 듣겠어 아이유님 적팀을 팔레트로 내려쳐 죽여주셍 ㅛ
박성우 아이유 팔레트 티저 ver
앨범 커버 뱃지, 팔레트 챗셔 모던타임즈 #아이유 #팔레트 #챗셔 #모던타임즈 #뱃지


서든어택

170714 서든어택 챔스 개막전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part.1 cr; Boxgame3
170714 서든어택 챔스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part 3 By Deft
170714 아이유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축하공연 직찍1 by.윤민후 #아이유
170714 서든어택 챔스 개막전 아이유 by Louis #아이유 #IU #서든어택 #챔스
170714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샘플 by.배말
170714 서든어택 챔스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part 4 By Deft 드디어 마지막 입니다 !


최초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남돌 최초 진입 1위☞지디 남돌 '그룹' 최초 진입 1위☞엑소 악의없는 실수인걸 알지만 가수한테 기록이 소중한걸 누구보다 잘 아는분들이니 지켜주셨으면.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_sweetpastel

결국 표로 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최초도 아이유 두번째도 아이유 세번째도 아이유 진입 최고도 아이유 24시간 최고도 아이유 그냥 죄다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차트개혁 후 진입 1위 최초 아이유 진입 1위 남돌 최초 지드래곤 끝
차트개혁후) 아이유가 최초 남자) 지디가 최초 아이돌)지디가 최초 . . . . . "차트개혁후)남자)아이돌)그룹" 최초 진입 1위
음원개편 후 최초 진입 1위 아이돌 아이유 최초 줄세우기 아이돌 아이유 최초 앨범 하나로 3억스밍 아이돌 아이유 인정 좀 해라
차트개혁 이후에 최초 진입 1위라고 언플하다가 아이유가 최초니까 아이돌 최초라고 했다가 지디가 최초 인거 알고 급하게 최초 )) 아이돌 최초 )) 아이돌 그룹 최초로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최초가 하고 싶었나 . .. ...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최초 남돌 진입 1위 - 지드래곤 최초 남자그룹 진입 1위 - 엑소 이게 팩트


효리네

이거 볼 때마다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총총총 뛰는거 생각낰ㅋㅋㅋㅋ

손 너무 귀여워ㅠㅠㅠ #아이유 #효리네민박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효리네 보다가 이제 자네... 진짜 아이유에게 이입된닼ㅋㅋ 내가 사촌언니네 갔을 때 딱 아이유 같았고 언니한테 영업당했다 "네 심신 건강을 위해서라도 여길로 이민 와"
효리네민박 아이유넘기엽다ㅜ
효리네 민박 보는중에 굉장히 익숙한 장소가 나와서. 한담해변이라는 곳이 나왔는데 아이유보고"꼬시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데려와라"라고ㅋㅋㅋㅋ...그래요 그 장소가 좀 명소죠...내 남친도 나를 거기서 꼬셨는걸...나는 거기서 넘어갔고...
효리네민박 아이유 캐스팅 정말 좋은 게.. 제주도, 애월읍, 이효리집이랑 아이유 노래랑 정말 어울려
어제 효리네 민박 지난 방영분 몰아서 보는데 신나게 고기 구워 먹는 사람들 뒤에 멍하니 서있는 아이유 보고 안쓰러워서 갑자기 눈물 터짐
효리네 민박이 재밌는 이유 이효리와 아이유가 자꾸 투샷이 잡혀서.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tail_cos

효리네민박 보는데 자막으로 나와서 처음 제대로 봤는데 아이유 밤편지 가사 넘넘넘 좋내요,,,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 나오길래 생각나서... :)


직찍

161204 아이유콘서트 하나 둘 셋 넷 스물 네 걸음 직찍 by 무기님 아름답다... 그나저나 아이컨텍 이였던건가?!
170714 서든어택 2017 챔피언스리그 축하무대 아이유 직찍 by 남원현
20160301) 아이유 서든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축하무대 직찍 by가비야


사랑이

학.... ㅠㅠㅠ생각보다 노래영상 많이 좋아해주셔서.... 용기내서 한곡 더 올려봅미다••• 저사실 재환이가 요 노래 부르는것도 보고시퍼요••• 아이유 사랑이 잘 입미다(˘⌣˘*) 사실••• 부르기 힘들었써요...크흑
사랑이 잘 안돼 - 아이유 & 오혁

아이유 사랑이 잘 같은 관계 짜면 치일 것 같아
나도 아이유 rain drop 의 "사랑이 참 모자라(는)구나" 부분의 가사를 참 좋아함. 결국 내가 지금 이렇게 괴로운 건 내 사랑이 모자라는 탓.
6. 욕조 안에서 듣기 좋아하는 노래 아이유 - 사랑이 잘 있잖아  아니야  말해 봐  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다스베이더만 아니면 너는 내 첫사랑이야 Black out - 아이유🎶
아이유 오혁 "사랑이 잘" 듀엣하고싶다....


무릎

무릎 최고야.. ....... 아이유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다 했는데 믹싱을 잘못한거같다 아이유 - 무릎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SiridaKwang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 . . #YEONLIGRAPHY
페르세포네가 흥얼거리던 노래로 아이유 무릎한거 너뮤 좋아.. 내 자장가...(zzZ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muk_iu

아이유 무릎이라는 곡 좋아해
아이유 무릎 같은 거.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급하면" 뭐길래 '솔
나는 남자다' 아이유, 부분 샴푸 폭로 "여자들은 앞머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르는 척 해줘야"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경우, 앞머리만.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hitorisima_band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안녕하세요. 주간스가른입니다. 7월 셋째주 주제는 가수 아이유의 푸르던 가사 중 한줄인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입니다. 연성수집 마감은 일요일 자정이니 그 전까지 자유롭게 연성하시고 해시태그나


아이돌

7.레벨 오보이, 첸백시 체리쉬, 아이유 이런엔딩 8. 딱히 없음 잘생기고 씹덕이면 좋아하는데 느끼하게 잘생긴거 싫어함 근데 시아니 빼고 제가 그동안 좋아한 아이돌 보고 친구들이 다 소나무래요 ㅋㅋㅋㅋ 9. 안해봄 열정적으로 체험판만 해보고싶네요
뭐랄까 나오랑 미키는 정말 좋아하는 아이돌 보는(나로써는 아이유) 느낌이고 스바루는 그 느낌에 좋아하는 야구선수를 보는 느낌이 조금 첨가된 느낌이라면 리오는 이성으로써 맘에 듬
이 daum 날조와 투명인간 취급은 naver... 아이유는 아이돌이 아니라서 뺐다goo? gle쎄;; 아이돌&아티스트 아이유 커리어 yahoo!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liyjieun

하나같이 아이유 모델로 한 캐릭터 만들고, 여자아이들 모아서 아이돌 만들고, 가창력을 선보이는 건 복면가왕이고... (탑 매니지먼트)에서 보여준 아이돌 성공담이 그렇게 단선적으로 끝난 것도 아니고...
아이유 커리어 멋쁨 그 자체다 그리고 우리 지은이 수식어 맨날 본인들 기록 돋보이려고 편한대로 바꿔치기 하시는데 아이유 포지션은 솔로 아티스트 아이돌이랍니다\^0^/ 믿지 못하시겠지만..네..우리 팬클럽이란 것도 있
아이돌 아니라며 은근슬쩍 빼놓고 기록 부정하는 거 너무 간사하고 속 보이시네.. 우리애가 립싱크 하난 더럽게 못 하긴 하지만 아이유 젊고 이쁘고 10대 팬 다량 보유한 아이돌이야 진짜 드러워서 증맬루


밤편지

밤편지인가 그거 이효리가 불러달라해서 아이유가 결국 부르는 짤 존나 연하레쥬같아서 맨날 보다가 그 노래 주구장창 들엇는데..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유 밤편지 💌
아이유 엘범은 타이틀곡 말고 다 좋았구나;; 어제 오늘 이런 엔딩이랑 밤편지 이름에게 등 다 열심히 듣고 있는 중
/아이유-밤편지/ 사실 가사가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다.. 학교에서 적은거라 확실하지 않아. 잘못 적은 부분 있다면 알려줘요! 수정해서 다시 올릴께요😆 #후뿌캘리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liyjieun


가사

와 아이유 너랑나듣는데 가사가 너의이름은.같애서 가사 보면서 다시듣는데 겁나 너의이름은. 아니냐구
마자마자ㅠㅠ 나도 들으면서 그 감성에 아 사랑에 빠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정말 편안하게 잠들 것 같은 노래였는데 가사 넘넘 사랑스럽다고 새삼스럽게 느꼈써. 아이유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
아이유 Black out 너무 귀여워 가사가 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잘 먹어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아이유 (이런 엔딩) 가사 좋다
5. 아이유-싫은 날 / 노래가 끝나갈 수록 가사에서 말하는 사람이 나인 것 마냥 우울해짐😐 6. 좋아서 하는 밴드-길을 잃기 위해서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노래 같다 7. 레드벨벳-take it slow 8.딱히 없다
맞아요!!! 그래서 악뮤 랑 아이유 노래가사 가 대단해보여료
아이유 목소리 몽환적인거 좋아... 가사도 동화풍이면 나 환장함ㅠ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liyjieun


스물셋

아이유.. 스물셋으로 자기 소비하는 대중 엄청 똑똑하게 조롱하고 있음을 매번 들을 때 느낌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아이유 스물셋 노래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예쁜 이타루~🎵 보고 싶다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갑-하(?) 저는 아이유가부릅니다.스물셋~
1. 182 2. B 3. 275 4. 히플비? 5. ?생략) 6. 노하이ㅣ지요 7. 아이유 - 스물셋 8. :( 9. :( 10. 20! 11. 생략 12. 생략(거의업거든) 13. 비참 14. :(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liyjieun


아이유

너랑나에 아이유 아으! 하고 소리치는거 들릴때마다 일화생각ㄱ나서 너무 귀엽고조아
난 아이유노래조아서 천천히외우는중이다 노래방가소부를려고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자아성찰감을 느꼈다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설명하기 어렵지만 내게 깨달음을 준 곡은 아이유의 Teacher, Last fantasy
아이유가 음양사 광고하는거 첨보는데 이하랑 무당집 첨오는 티엔같네
32. 예전엔 춤을 꽤나 좋아했었어요... 지금은 하도 안추고+몸이 안따라줘서 시도를 못하고 있답니다ㅠㅠ 소녀시대 gee랑 oh! 랑 소원을말해봐랑 원걸초기 노래들이랑.. 샤이보이랑 아이유 트러블메이커랑 췄었구요. 테크토닉 열심히 연습했었다고 ㅋㅋㅋㅋ
지금이 센스ㅋㅋㅋㅋㅋㅋㅋ 솨--는 아이유야유회에서 생긴 유행언가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U___P_

후 제가 아이유 그 머리한거 보고 꽂혀서 지금 온세상 단발머리를 다 서치해본 사람입미댜😢😢😢 제가..강히 여신인척 좀 해보려구요!! (속닥
아 아이유..마자요 진짜 예뻐요ㅠ 아 그리구 모르셨나본데 여신이심미댜 😳😳((속닥속닥
아이유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고 계시네ㅋㅋㅋㅋㅋㅋ 다음 곡 수록곡 중에 신은 죽었다 기대해봅니다(헛소리)
아이유 눕방 보면서 컴션작업중.. 잠온다.. 토론대회 준비해야되는데..
아이유 님 권장 도서 〈니체의 말〉 “기뻐하라, 이 인생. 더욱 더 기뻐하라”... ㅠㅠㅠㅠ 😫 오늘도 기뻐하시는 아이유 님...
아이유 독서 스펙트럼 좀 보세요..... 프랑스 대중문학에서부터 철학 소설에세이와 일본 근현대 소설, 한국사회소설까지... 독서에 편식이 없으신 분 ㄷㄷ
저는.... 아이유 그렇게 사랑은/마침표 이 두곡 매일 돌려들으면서 울엇는데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bang_happy_life

5.아이유 이런 엔딩/세븐틴 입버릇,심플,어른이 되면,몰래 듣지 마요 6.레드벨벳 You better know 7.스트레이 해줄 말이 있어/카디건스 Iron man 8.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9.세븐틴 아주 나이스,붐붐
아이유 인프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은이 책 좀 내줬으면 좋겠다 300쪽이라도 읽을 수 있어 롤모델이 아이유여서 뭐라도 좋으니 지은이가 쓴 책을 읽고 싶다 지은이의 가치관이나 그런 것들을 듣고 싶어 책 독후감이라도 좋아...
수지와 아이유같은 .. ?
7. 따스함...음... 블락비 빛이되어줘? 눈감아줄게? 정도인가? 이루마...샤콘느...또뭐있냐...아이유 마음... 딱 떠오르는 건 없어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 노래 잘하고 싶다 방금 노래듣고 왔는데 아이유 백예린 쩐다..흑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lillycap0516

아이유 팬아트
오늘 아침인가 어제 아침인가 탈통으로 들었던 아이유 보이스메일듣다가 갑자기 죽을거같았다 탈관한지는 엄청 오래됐는데 그 내 그때 기분을 느껴서? 아닌가 음. 차였던 내 캐가 불쌍해서??
저 커뮤 엔딩 나면서 들었던 노래 ✔️안예은 - 상사화 ✔️아이유 - voice mail, 마침표 ✔️하이라이트 - sleep tight ✔️하이니 - 가질 수 없는 너 ✔️루시아 - 담담하게, 오늘
아이유 잼잼이랑 이 지금, 오블리비아테, 레드퀸 듣자.......... 내 취향 박살내버린곡
내가 다 진짜좋아한ㅇㄴ것들이얔ㅋㄱㅋㅋㅋㄱ특히아이유
962. 와 아이유 못하는거 뭐지 갠적으로 이게 훨씬 더 좋은것같다
아이유 먹는모습 넘 귀엽다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yellowlove143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지금 내가하는거 아이유 뮤비모음틀고 파판 새싹도움주면서 중간중간 인벤 찾아보고 클저 접속함
리사도 좋고..아이유도 좋구..휴
코코밥적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with___u__613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with___u__613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varkryu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varkryu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서든어택 최초 무릎 vark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