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헤이즈

Heize win #1 with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on Music Bank today! 🏆🙌 #YouCloudsRain1stWin #heize #헤이즈
170710 왕십리역 버스킹. #헤이즈 #장다혜 #Heize 오랜만이에요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170314 SC 제일은행 삼성타워점 팬싸인회. #헤이즈 #장다혜 #Heize 😍 사랑해요 ㅠㅠ
Heize - 'You, Clouds, Rain'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 #헤이즈 #heize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 Behind the scenes #헤이즈 #heize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 (너 먹구름 비)] by 헤이즈 (Heize) 듣고 있어요!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rapperkisum

#헤이즈 #썸데이페스티벌 9월16~17일 난지 한강공원 #heize #someday #festival
170714 울산 남다른 콘서트. #헤이즈 #장다혜 #Heize 노래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니냐구 😍
170714 울산 남다른 콘서트. #헤이즈 #장다혜 #Heize 분위기 좀 봐줘여 😊
— [♡] jang dahye / 헤이즈 ✧* leo 「 1991 」 ↝ heize
Jinyoung listens to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lately as it rains a lot
— 헤이즈, heize, 21/03/14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가사 [AUDIO] Lyrics [Han/Eng]

[VIDEO] 헤이즈의 '비hind STORY' 비가 오는 날, 공개되는 헤이즈의 비하인드 스토리! ☔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비처럼찾아올게 #널너무모르고 #비도오고그래서
Heize (헤이즈) - Star (저 별)
I did a short Heize - Star cover 헤이즈 - 저 별 #헤이즈 #저별
song 헤이즈 (HEIZE) Round and round (Feat. 한수지) (Dokkaebi/Goblin OST)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 헤이즈 (Heize) - 들어보세요.  #Melon
Playingなう♪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 헤이즈 (Heize) #여우귀쫑긋
⠀heize; 헤이즈ー 91 ↳ 🌺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rapperkisum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헤이즈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고럼 헤이즈 (Heize) - And July 어떠신가욤?! 'v'
160.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나 진짜 최신곡은 되도록 추천 안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진짜 이 노래,, 헤이즈님을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 노래는 정말.. 제가 비 관련 노래를 좋아해요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Эта тоже нравится:333
▹▹Heize / 헤이즈 ▹▹Jang DaHye/ 장다혜 ▹▹09/08/1991 ▹▹Cj E&M ▹▹Solo ▹▹A débuté en 2014 ▹▹Rappeuse/Chanteuse


오고

Heize -Don't come back (돌아오지마) / You, Clouds, Rain (비도 오고 그래서)
Seungsik sings Heize's 비도 오고 그래서 (33

ㅠㅠㅠㅠㅠㅠㅠ유유 바가 오고 그래서 Heize ㅠㅠㅠㅠ
•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 ZICO - BERMUDA TRIANGLE • ZICO _ ANTI • 기리보이 _ 예쁘잖아
2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네생각이났
#윙딥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 Heize '비도 오고 그래서' 中


장다혜

jang dahye; 장다혜 | ult — heize
*・° 장다혜 (Heize) | Soloist °・*


모르고

Heize 👌 널 너무 모르고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rapperkisum

2017.7.8 BUZZERBEAT Heize - 널 너무 모르고 #해이즈 #heize #BUZZERBEAT
🌟랍식캘리🌟 받기만 하는거 말고 주는 걸 하고 싶었고 이제 난 돈도 벌었는데 Heize-널 너무 모르고
Love it,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BUZZERBEAT

2017.7.8 BUZZERBEAT Heize - 돌아오지마 #해이즈 #heize #BUZZERBEAT
2017.7.8 BUZZERBEAT Heize - 저 별 #해이즈 #heize #BUZZERBEAT


블랙핑크

170706 IG Update 블랙핑크 컬투쇼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JISOO #리사 #LISA #로제 #ROSE #제니 #JENNIE with Heize ©📷
170717 김포공항 출국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엄마

집 나간 꼬마애가 엄마 품 떠나서 얼마나 오랫동안 버틸 수가 있겠어? 그래, 집 떠나보니까 엄마 밥 보다 따뜻한건 없지. 좀 답답했어도, 그만큼 널 위한 곳은 없었지. #heize #품스윗품


THEWAREXO

#세훈 #sehun #exo #KoKoBop #TheWarEXO 파이팅!!!
고단했을 너의 하루. 하지만 설레기도했을 너의 하루. 고마워. 사랑해. 좋아해. #경수 #디오 #KYUNGSOO #DO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벌지마

Heize - 돈 벌지마 (Don't Make Money) (Feat. Chanyeol)
первый день в шк Heize – 돈 벌지마 (Ft. ChanYeol) ору


이우진

(🐻) ยิ้มตาปิดเลยเด็กอ้วน~ 😘볼 수록 매력적인~! 😝어디로 보는 건까? ㅋㅋㅋ #LEEWOOJIN #이우진 #TheEastLight
(🐻) กินเยอะไปหรอลูกกก? 😍귀여운 놈인지 멋진 놈이니 !? 선택할 수 없네~! ㅋㅋㅋ 보내준 간식을 잘 먹고 힘내 ! ❤️✌🏻️#LEEWOOJIN #이우진 #TheEastLight TELTheEas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rapperkisum


Heize

170710 어반로드 게릴라 버스킹 Kisum x Heize at Urban Road Guerilla Busking cr;daeun.jeong.986
언니 1위 축하해요!
[Thank you for L.O.ㅅ.E] 여보세요 2017ver. #뉴이스트 #Special_clip #Waiting_you #Coming_soon #20170714_11PM
170714 가방만 보입니다...
헐 이 장면 옹녤환을 한짤에 담아주시다니 ㅠ ㅅ ㅠ
[17'S] DIAMOND EDGE 캐럿들 우리 함께 신나게 즐겨요! #오늘_함께_행복한 #시간_보내요 #흉내_낼_수_없는 #세븐틴_캐럿 #퍼포데이 #performance_day
[#업텐션] 늘 자랑스러운 업텐션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 정말 수고 많았고 오늘은 꼭 업텐션하세요!!❤🤗

[#BNMBOYS 임영민X김동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 #브랜뉴뮤직 #BRANDNEWMUSIC #브랜뉴보이즈 #BRANDNEWBOYS #임영민 #김동현
170630 뮤뱅 #MONSTA_X #몬스타엑스 #WONHO #원호 얼굴에 과자 다 묻히면서 먹는대요~~~~~ 애기 아니라면서~~~~~👶🏻
[JAYPARK&HEIZE'S HOT SUMMER STREET LOOK] - 농구 코트 모티브로 만들어진 NBA 오리지널리티가 가득 담긴 슬리브리스와 홀로그램 프린팅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스포티한...
qktnxn123급 안기는 우진이에 놀란 사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llo, Heize is the name. 만나서 반가워요!  Let's fly together with me and Olaf?
동기화 연대기
넘 사랑스러버 꽌린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rapperkisum

이것봐 역시 핫샷 개대박이야
크리들~ #불후의_명곡 재밌게 보셨나용?? #안경빈 더 보고 싶었죠~??히힛 #비니 보고 주말 즐겁게 보내기~~ 아잣!!!💜
170712 #홍대 #남산 선서식 #아이돌학교 #이채영 그저 얼굴 천재...👍
heize 같은 연예인은 역시 the girl next door 타입인가 ㅇ0ㅇ... 그런거 좋아해
**หงอยค่ะ ㅠㅠ
(우리 형 마이크가 아주 잔뜩 올라갓내....) ○ °
네 맘을 알 듯 말 듯 왠지 애매한. เหมือนจะรู้ว่าคุณคิดยังไง แต่ก็เหมือนจะไม่รู้ คลุมเครือชะมัด. ( lil something – chen & heize )

안녕안녕👋👋👋
강다니엘의 단짠은 최고야아
heize 저별
너 정말 펭귄이었냐...
아 미친
[IGupdate] 기여운 이즈🙈🙈❤️ 역시 데이트는 한강데이트 데이트는 동성과... #hyolyn #hyorin #starship #heize #KHHs
Cant imagine hyolyn sings heize's 비가 우고 그래서 i will cry too tbh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NUESTNEWS

까꿍 😌🤠
170718 다시만난세계 제발회 #DIA #Chaeyeon #다이아 #정채연 정배우님✨
[🛍] เสื้อที่แจฮวานใส่ในทีเซอร์ ยี่ห้อ블랜드비 รุ่น남자 후드 반팔티 ราคา864บาท #ใช้ของตามWANNAONE ©wannaonecloset 👉
헤헤
멀쩡하게 눈 뜨고 있는데 선호시 또 놓쳤어 😩 있을 수가 없는 일이야... (시무룩) #유선호 #SEONHO #큐브
#아이오아이 #ioi #팬싸인회 #소미 #나영 #연정 #청하 예전 모습들을 보니 더 그립다... -161030 아이오아이 신촌 팬 싸인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잼따잼따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IDOL_JH__sw

내가 좋아하는 #강다니엘 자신감&야망 101% 모먼트ㅋㅋ
김용국&김시현 1ST FANMEETING (HELLO) Motion Teaser Poster_용국
—— 19 ♡ 365 ↳ 알고 있어 ; heize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UP10TION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_0329_0530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MyAngelHeize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archivesheize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CLOUDS RAIN 블랙핑크 archiveshe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