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꿇고

#SECHSKIES_JAPAN_DEBUT 내가 무릎꿇고 빌게 실트 끄트머리에라도 올라줘... 조금이라도 가능성을 보여줘😢
알고 테 옆에 가서 무릎꿇고 살려달라고 비는데 앞에 아무도 없다. 석 넋나간 표정으로 "그사람 갔어요?"하면 테형 더 얼빠진 표정으로"제 콩팥 캐러 오신 거 아니에요?"도리어 물어•• -제가 왜 콩팥을..? -갑자기
무릎꿇고 있어?
ㅋ ㅋ ㅋ 저 개인적으로 죠스케가 성급하게 하려다가 죠타로한테 오라오라 맞고 호텔 바닥에 무릎 꿇고 성교육 받는거 보고싶슴다
본즈 의자에 앉히고 팔걸이에 각각 허벅다리 걸치게 한다음에 사이에 무릎 꿇고 앉아서 본즈꺼 빨아주는 커크 보고싶다 오금 부분 딱 팔걸이에 걸쳐져서 커크가 깊이 빨아들였다가 느리게 쭈웁 뺄때마다 종아리 달달 떨면서
아 야한 토끼 보고싶다~!! 토끼 머리띠 쓰고 무릎꿇고 현관에 앉아서 올려다보면서 다녀오셨어요 주인님 해죠라 내가 메이드에 빠졋스니 메이드복도 입어죠라~!!!
미리 돈 줬구 합의했으면 그대로 무릎꿇고 손가락 정성스레 핥아줄수도잇ㅅ어요,,,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MH_emperor

동물의 숲,,, 다음편을 무릎꿇고 기다리고 잇습니다˚‧º·(˚ ˃̣̣̥᷄⌓˂̣̣̥᷅ )‧º·˚
가학심을 가지게 하는 것이다 지배하고 싶단 욕심도 저 애가 내 앞에서 무릎 꿇고 울며 주인님이라고 불러 주는 상상을 하게 되는 것은 순식간이었던 것 그 뒤로 슬그머니 현수를 챙겨 주기 시작한다
미안...ㅈ...잠시만...내려와줘...(한쪽무릎을 꿇고 말한다)
저쪽말고 제 쪽에서 무릎을 꿇고 올려다보면서 울어주신다면 고맙겠습니다.
어제! 는 프로필 촬영하러 왔어요! 찍는 내내 씬나있었네..ㅋㅋ그런데 이 무릎꿇고 있는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헉 무릎꿇고 죽음;;
고개 끄덕이는데 딥 존아 걱정이 되는 거 윙 정신도 없고 방금 딥 우는 거 보면 가서 무릎이라도 꿇고 빌고 싶은데 그랬다가는 딥 더 곤란해지는 거 같아서 머리만 쥐어 뜯다가 욕 내뱉으면서 주저 앉는 윙임. 그 뒤로 윙 계속 딥

그 야밤에 황 셀카받고 벌떡 일어난 동.. 사진확대해서 구석구석 보고나서야 진짜 혼자네 하고 안심하고 꿀잠..근데 꿈속에서 도런이랑 3p했다 무릎꿇고앉은 황이 양손에 도랑 동 쥐고흔드는데 와중에 도가 큰가 지가큰가 생각하다가 발ㄱ1가안되는 동꺼
나는 또 참회한다. 도적질한 여름에 대해. 내 여자를 끌고 들어갔던 바위투성이 절벽에 대해, 길이라고 우겼던 잡목숲에 대해, 이 흡들이 두 병에 무릎 꿇고 불러제낀 옛 시인의 노래에 대해 나는 할 말이 없다. 허 연, 철로변 비가(悲歌)
저두ㅠㅠㅠ 진짜 짅우 이름 불리는 순간 무릎 꿇고 소리질렀어요ㅠㅜㅠ
무릎 안꿇고 뭐해요 이 xxx들아 톤으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미아내😭 나 반성의 의미로 무릎꿇고 쓰고있어😭😭
손꿇고무릎들어
나는 또 참회한다. 도적질한 여름에 대해. 내 여자를 끌고 들어갔던 바위투성이 절벽에 대해, 길이라고 우겼던 잡목숲에 대해, 이 흡들이 두 병에 무릎 꿇고 불러제낀 옛 시인의 노래에 대해 나는 할 말이 없다. 허 연, 철로변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sulha99

지극히 갠적인 취향으로는 무릎꿇고 엉덩이 찍는거 좋아해용 발바닥까지 나오게 ㅋㅋ
이제 왕은 없지만 우린 새왕을 맞이했네 무릎 꿇고 왕을 향해 충성을 맹세하라
앨범 언제오냐 아ㅏㅏㅏㅏ아 무릎꿇고 개봉기 쓸테니까 으제발 영수 얼빡만큼은 갖게해주새요,,,,
(ㅇㅏ내가 무슨짓을)(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무릎꿇고 머리박음...)
4년 전 오늘의 태형 _ 130720 음악중심💜 무릎 꿇고 구도까지 잡는 태기자 #뷔 #태형 #V
그가 모르호트 경의 머리를 힘껏 내리치자 칼은 투구를 쪼개고 두개골에 박혔다. 트리스탄 경은 칼을 세 번이나 잡아당긴 뒤에야 모르호트 경의 머리에서 칼을 빼낼 수 있었다. 모르호트 경은 털썩 무릎을 꿇고 쓰러졌다. 그의 두개골 속에서 트리스탄 경의 칼
으으 무릎꿇고 자세 취한다고 한쪽 골반만 자꾸 힘줘서 무릎하고 골반 빠질거같아 융냥냥,,, 기여운 나를 보며 힘내자 ✨((블락

오늘 평촌 팬싸에서 체리밤 볼 콕 안무 해주는 유타 ㅠ ㅠ 귀여워서 무릎 꿇고 5시간 울었다. . . (영상 제공자는 하단에. . .)
나 펙툐님이랑 대화하다 나온 그 소재 조아해 남우라가 집안일 하다 좀 무뚝뚝하고 말수 적은 자기 언약자 여우라가 엄청나게 아끼는 컵을 산산조각내서 집에 들어올 시간 됐을 때 현관 앞에서 무릎꿇고 정좌해서 (허어엉) 하고 있는거
#워너원포카 #포카교환 워너원 데뷔앨범 포카 교환글 미리 올려요!! 저배진영 제외 다른 멤버 😇배진영 핑크블루버전 관계 없이 받습니다 연락만 주세요!! 천사님 나타나 주세요...💕💕 무릎 꿇고 기다리고 있겠슴미다
영화보고왓더니 탐라에 백른 넘쳐서 무릎꿇고 정좌한채로 스크롤 내리고있다....
당황스런 기분이 된 캇쟝. 마지못해 상태를 살피려 토도 옆에 자리잡고 무릎을 꿇고 앉아 녀석을 보는데 딱봐도 상태가 좋지 않았음, 하는 수 없이 택시를 잡아 자신에 집에 끌고옴, 부모님은 외충중이었는지 집안은 아무도 없었고,
무릎꿇고 이 손에 최대한 애원해봐. 그럼... 내가 자비를 베풀어 줄 수도 있어~ (나긋나긋 느릿한 영국식 악센트)
f. 어떤 말도 (어떤 말도) 어떤 일도 (어떤 일도) 기쁘게 할 테니 당신 위해 (당신위해) 목숨까지 (목숨까지) 내놓겠지 (내놓겠지) 욕망 앞에 침 흘리며 무릎 꿇고 이 계획이 실패하면 (전쟁에 실패한다면) (실패한다면) 다 끝이야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booktruck1012

하치님 무릎꿇고 가만히 안겨잇느거 보이세요? 너무 귀여워 ㅠ(하치님??
그대로 탣 덮치는 혿... 혿이 입술 쭉 내빼면서 키스하려고 하면 탣이 또 시작이냐는 듯 혿 머리통 한 손으로 잡고 꾹 눌러내리면서 벨트 풂. 혿은 기다렸다는 듯이 탣 앞에 무릎꿇고 앉아서 탣 바지 내리는 거 도와주다가 탣 올려다 보고 있음.
여우라가 완죤 벤츠네요(무릎꿇고 울어버리기!!) 뿔장식 ㅠㅠㅠ 뭔가 뿔 끝에 달랑달랑 보석달리고 금으로 마감처리한 세공품일거같아요!! 남우라맨 그것도 모르고 마냥 집에서 애 돌보고 꼬친밥주고 그러고 있음 좋겠고~!
아맞다 궁금한거 있어요 울싶안 메인 안무에서 무릎꿇고 앉는 자세 거기서 발목만 바깥쪽으로 해서 앉는 자세 있자나용 그거 안 되시는 분 있나요 저만 안 되는건가 해서
우는 로키요... 진짜 무릎꿇고 주저앉아서 죽을듯이 비명지르며 우는 로키요...비도오면조코.... 라고 리퀘박스 함 넣어봅니다
안돼... 제발. ...제발. 살려주세요.... (누구에게 말 하는지 기도하듯 바닥에 무릎을 꿇고 웅크렸다)
심한 정도로 찐건 아니고...허리가 쪼오끔 살집이 있구나 정도? 근육에 살이 플러스된 정도? 감자 반박스에서 무릎꿇고 결국 본가에 감자를 보내지만 본가에서 감자튀김으로 해먹으라며 냉동 커팅 감자를 보내오고...

특히 무릎 꿇고 애원할때. (짜릿ㅡ)
(인장앞에 경건히 무릎을 꿇고 절한다)
존잘님들이 그리신 루이는 나도모르게 홀리게 저장하게 됨...진짜 홀린다는게 이런건가 싶고...얘가 어느새 내 최애가된건가 싶고 그냥 아름다워서 무릎꿇고싶어진다..
의자에 앉아있는 냴 앞에 선 챰 반무릎 꿇고 냴 성기를 입에 담겠지. 입에 다 담기도 버거운 크기를 버벅되면서 입에 문 챰 속으로 욕을 왕창 내뱉으며 냴 것을 빨아올리는데 재미들린 냴, 참 뒷통수 꾹꾹 누르면서 자극을 주겠지.
으 허리아파서 앉아서 작업 못하겠다... 무릎꿇고 해야지
무릎꿇고 하려니 책상에 키가 안 맞아서 힘드네...
읨령믢 항상 흰 셔츠에 어두운 바지가 유니폼이라 그거 입고 있는데 셔츠 길어서 젖을까봐 소매 접어서 걷고 손에 샴푸 짜서 박윽즩 머리 바로 감김 박윽즩은 임령믢 쪽 쳐다보고 앉아있고 임령믢은 거기 붙어서 무릎 꿇고 박윽즩 머리 감겨준다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MMM_BLUEOCEAN

쿲 미동도 없이 저 보고 있으니까 훉이는 그 눈 똑바로 보면서 제 바지랑 브리프 벗을거다. 그리곤 서 있는 쿲 다리 사이에 무릎 꿇고 살짝 벌린 채 앉아서 쿲 바지도 벗길거지. 그리곤 뭉툭 튀어나와있는 중심부에 제 입술 부비적 댈거다.
문제이 뒷통수만 보면 아이구 둥기둥가 해주고 싶은데 앞을 보면 무릎꿇고 무조건 잘못햇다고 빌어야 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잇어요
아버지한테 인정받기 위해서 나쁜짓하는 은발 미청년 악당 나오는 만화영화 아시는 분ㅠ열차인지 우주선인지 우주배경이었고 아버지한테 무릎꿇고 비는데 아버지가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라고 냉정하게 말하는게 넘 가여워서 보다 울었는대 뭐였을까ㅠ
하긴 생각해보면 3.0 레벨링장비중에 절반 이상은 신생리소스 재활용이었음 (무지개~성스러운~ 뭐시기시리즈 보면 무50에서 나오는 시리즈 장비랑 룩같음) 4.0도 추진력을 얻기 위해 무릎꿇고 있는거라고 행복회로를 돌리자
아버지한테 인정받기 위해서 나쁜짓하는 은발 미청년 악당 나오는 만화영화 아시는 분ㅠ열차인지 우주선인지 우주배경이었고 아버지한테 무릎꿇고 비는데 아버지가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라고 냉정하게 말하는게 넘 가여워서 보다 울었는대
장기도 못 파는데 널 쉽게 죽이면 손해인 장사야 여긴. 일 배워야지 언제까지 무릎 꿇고 있을래. 나한테 뭐 죄 지었어?
아니 머 성적 취향이 독특한 건 둘째 치고 그 머냐 평소에 기분 좋으면 별짓 다 하고 돌아다녀서요... 길바닥에서도 철퍽철퍽 무릎 꿇고...

제가 잘못했어요...(무릎꿇고 손들기...)
무릎 꿇고 두 손 들고
못할 거 없지. 무릎을 꿇고 날 찢어줄 사랑스러운 칼날에 키스하면 되겠는가?
안준영 너는 안형섭 주학년한테 무릎 꿇고 싹싹 빌어라
하 저중에 누구든 남친이면 무릎꿇고 절할거에욬ㅋㅋㅋㅋ저분들 당사자 말고 저 얼굴을 닮은사람으루...^^ㅠ
아 무릎꿇고 가진거 탈탈 털어서 다 주고 싶게 생겼다
...무릎꿇고 빌어야 될 것 같다. 살려주세요. 그멘🙏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hrak_aka

마술관련 영상 중 제일 좋아하는 건 샤가레 약해도 이길수 없습니다 방센편에서 한 거! 그 편 진짜 아끼는데 왜냐면 마술니노와 기타니노를 한번에 볼 수 있음 그리고 살짝 큰 양복 입은 니노가 겁나 귀엽고 기타칠때 무릎꿇고 치는데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음
ㅋ ㅋ ㅋㅋ (무릎꿇고 손들게함
죽음이 무릎을 꿇고 태양이 드리운 길을 자매는 행군하자. 이 길은 일출과 함께 우리의 창끝에서 시작되었고, 심장이 뛰는 한 우리의 뜻을 위해 열려 있을 거야. (상징이 완성된다.) 우리의 이름은 뭐지?
레오도련님이 용서해주실때까지 계속무릎꿇고있겠습니다...!!(차가운숨💨 (언바닥❄❄
두번째는 진짜 로타사진 가져다 놓은것 같네 장소는 또 ^침대^ ...마지막 사진은 정신적으로 학대당하는 소녀 모습에 성인남자들 사진 앞에서 무릎 꿇고 올려다보고 있는 .. 정말 징그러운 설정이다
ㅋㅋㅋ악 진짜 김시현땜에 이거 들읆대마다 설레서 뒤질거같아요...이걸 무릎꿇고 왂 진짜 그 짧은 노래가 사람을 이렇게 설레게하다니
따흑 제가 영혼을 트와일라잇에 보냈ㅅ다가 돌아왔ㅅ읍니다 ㅅ흓흐르흐윽흑흑.,,. 저도 정말 슼님 그림 사랑하고 ..,... 무릎 꿇고 잘 부탁드립니다.,..!!! 도게쟈ㅑㅑ!!

몇 겹으로 겹쳐져 무릎을 꿇고 기도를 올리는 죽은 자들의 모습. 그 입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기도와 저주였다.
하,, 저 진짜 너무너무 대단해서 무릎꿇고 액정에 절할번햇습니다요...
최애캐 무릎꿇고 손 속박당한걸로 존잘님들연성햊주세요!!!!! (이메레스를 만들어오며) 헤헤 그리고 적용해본..다이치입니다..^^ 허벅지 길이라던가 체형은 적당히 줄여서 쓰셔도 좋아요! 출처는 지우지 말아주세요!! 😂
잠시만 ㅋ ㅋㅊ ㅍㅌㄷㄹㅋㅋㄹㅇㅇㄴ늄잠ㅍ 잠 시 만 ㅠㅠ 저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다가 위에 뜬 작은 그림ㅁ만보고도 이미 저 눈물 두번 주르륵흘ㄹ렷는데 잠만 요 어케 진 자 무릎꿇고 봐야
아직 줄게 많은데? (무릎 꿇고 앉아서 한쪽 신발과 양말 벗긴다
겨울에 니트랑 코트입고 발라드 부르는 막라.... 생각만해도 좋은데 현실이 됐음 좋겠어. 개인적으로 둘 다 가성 쓸 때의 목소리가 강점이라고 생각해서 잔잔한 노래로 유닛하면 울면서 무릎꿇고 볼거임.... 우리집 기둥 막라거 해.....
그들이 큰 소리를 지르며 귀를 막고 일제히 그에게 달려들어 그들이 돌로 스데반을 치니 스데반이 부르짖어 이르되 주 예수여 내 영혼을 받으시옵소서 하고 무릎을 꿇고 크게 불러 이르되 주여 이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이 말을 하고 자니라. 행 7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Love_n_Bitch

그대가 나를 버려도 좋으니 내가 그대를 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무릎 꿇고 운 적이 많았다. /유용주, 개 같은 내 인생
무릎꿇고 내 구두에 키스해라.
맞ㅈ관이였으며ㅕ뉴ㅠㅠㅠㅠㅠ 진짜ㅜㅠㅠㅠㅠㅠ 무릎꿇고 빌꺼ㅓ야ㅑㅠㅠㅠㅠ
"무슨 일이지?" 시리우스가 눈앞을 가린 긴 검은 머리카락을 쓸어 올리며, 황급히 말했다. 그러고는 얼른 벽난로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해리와 눈높이를 맞췄다.
"철저하게 공략해서 쳐부숴주겠어. 온갖 치사하고 더러운 수를 써서라도 이겨주지. 결국엔 전부 내앞에 무릎꿇고 목숨을 구걸하며 비참하게 매달리게 해주겠어."


앞에

는 끓는 냄비 앞에서 속옷까지 다 젖도록 일한다 앞치마 한곳은 살이 짓무르기도 한다고 화상, 칼에 베이는건 예사고 손 마디마디 다 관절염에 무릎 허리 어디 성한 곳이 없다 이런데도 일이 고되고 여자들이 약하기 때믄에 여자셰프들이
댸휘 앞에 무릎 꿇은 즤녕을 보고 싶어.. 운동화 끈 묶어주는 것도 맨발에 페디큐어 칠해주는 것도 백 송이 장미 꽃다발을 바치는 것도 살려달라고 비는 것도 다 어울린다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eugene1227

항징이 무릎 찢어진 옷 입을 때마다 허죠죠가 저 앞에 쭈구리구 앉아가지구 저기 구멍에 손꾸락 꾹꾹 찌르면서 괴롭히는 상상해 👀 😻 보들보들해,,, 🐳 간지러워!!!!!! 허죠죠 겨드랑이에 손 넣어서 쑥 들어올리면 이
부츠는 츤데레앞에서 무릎꿇을수밖에업다
5. 얼굴에 상처가 나는 걸 싫어하는 이유는 카멜리아가 아모르의 얼굴이 마그놀리아와 닮았기에, 상처가 나면 지하실로 보내버렸다. 방학이 시작되면, 어머니의 앞에서 무릎을 꿇는게 당연했다. 결벽증의 이유.
어 사진제목은 빈이앞에서무릎꿇을수밖에ㅋㅋㅋ #ASTROAD #astro #MOONBIN #아스트로콘서트 #170716astro #문빈
한재호는 조현수 앞에 무릎 꿇지만 강호창은 조현수를 무릎꿇리는 사람
시계가 1시를 가리키고 있었다. 똑딱거리는 소리만이 가득하던 방에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진다. 감시관 나으리. 낮은 목소리는 여전히 후지키도의 소리였지만 어조는 사뭇 달랐다. 거역할 수 없는 그 목소리에 태오는 그의 앞에 무릎을 꿇었다.
큽 벡린탄 앞에선 쾌속권도 무릎을 꿇는... 갓린탄...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IF_pd101

굶주림의 신님의 화를 풀어드리려면 슈 누이구루미 앞에서 무릎끍ㄱㅎ고 노여움을 풀어주세요 슈님 하고 백번 말해야해요
땀범벅이 되도록 뛰어다니던 재호가 현수를 찾은건 병원을 나와 버스정류장이야. 정류장 벤치에 앉아있는 현수를 보고 안심을 한 재호가 천천히 다가가지. 현수가 놀라지 않게. 현수앞에 무릎을 굽히고 앉아 시선을 맞추고 다정하게 머리를 쓸어줄꺼야.
쪼그려 앉아 있던 섭 눈 앞에 보이는 건 참 손. 괜히 부끄러워져선 손에 대고 욕함 짜증나 이 손 때문이에요! 이것만 아니였어도 ㅠㅠ 팀장님 손이 너무 멋있어가주구... 그래서 그런 거에요 저 팀장님 조아해요! 하면서 무릎 사이로 고개 파묻음
ㅠㅜ ㅜ ㅠㅜ ㅠㅠ아가씨ㅣ. .. .아가씨 환생지원이 넘이버진ㅉ자......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느악ㅇ악 다들 지워니앞에 무릎꿇ㅇ어ㅓ!!!
키 152 몸무게 40...한마디는 내 앞에서 무릎을 꿇어라, 서민!((이다...
점점 흘러가다가 이젠 귀여워서 냅두는 수준이 될때쯤에 태준이가 너 안듣고있지? 하면서 투덜대면 "내 인생에 내 앞에서 그렇게 많이 말하고 그걸 내가 냅두는건 너뿐이야." 하고 시선피하면서 대답하고.. 태주니가 툴툴대면 무릎위에 앉아가지고 비비적대면서
휴... (느릿하게 그의 앞에 무릎을 꿇은채로 그의 손을 잡는다. 그대로 손을 끌어 제 볼에 대더니 지긋이 올려다본다.) 줄여줘요. 이렇게 부탁할테니까... 제발요.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qjendqjenddl

(연하 상대엔 쥐약인지 쩔쩔매다가 무릎을 접어 노아의 앞에 쭈그려 앉는다.) 내가 잘못했어.
거고 뭐 아무런 자극이 없었지만 바로 앞에서 4D 포/르노가 상영 중이니까 지현이 구/멍에서도 찔끔찔끔 액 흐를 거야 단정히 꿇은 무릎 사이로 천천히 흐르는 끈적한 애/액 얼마나 야할지 상상해 봐 지영이 몸도 충분히 달궜고 자기도 못 버틸 것 같으니까
아마 당신이 울기 시작한다면 저는 약간 이성을 놓고 당신을 제 앞에 무릎을 꿇릴 예정입니다. 제 하이힐로 당신의 뒷통수, 혹은 손가락을 10.17초 경 짓누른 다음에 발을 떼곤 어쩌면 눈을 가릴지도 모르겠군요.
나 오늘 학교 앞에 횡단보도 건너는데 지나가는 차에 무릎 부딪힘 진짜 개아팟는데 옆에 친구가 자기가 옆에서 안잡았으면 발 깔렸대
(제 발등앞에 너를 보고 혹여나 실수로 다칠까 살짝 물러나 무릎을 꿇어 내려다 보았어) 정말 픽,픽, 쓰러진다는 의미도 아니고...음, 너랑 이야기 하고 싶은 마음이 크니까 안잘래
...(잠시 보다가 오른손으로 탁자를 짚고, 몸을 일으켜 서고는 당신과 테리에게 다가가 한 쪽 무릎을 꿇었다. 손등을 테리의 코 앞에 내밀고.) 아직 인사는 서툴어서. 이해해줬으면 좋겠군요.
( 네가 제 앞에 무릎을 끓자 , 다리저릴텐데, 생각하고는 바닥을 툭툭쳤다. ) 편하게 앉아요. 그래도, 졸릴텐데.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_travelkim

방금 전 탕약을 올린 궁녀가 뛰쳐나와 황후 앞에 무릎읖 꿇는다. 마마, 드시면 아니 되시옵니다! 황후가 놀란 표정으로 사기 그릇을 내려놓지만 이미 반 이상은 목을 타고 넘어간 상태. 무슨 소리냐! 독이 독이 들었사옵니다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현수는 황후 앞에 덩그러니 놓인 사기를 집어들고 순식간에 남은 약을 죄다 들이킨다. 서러운 얼굴로 황후 앞에 무릎 꿇으며 눈물을 뚝뚝 흘린다. 마마도 보셨습니까. 제가 그런 짓을 할 사람입니까 소인은 진실로 마마께 미움 받고 싶지 않았나이다.
"..남을 시샘한 적이 있는가? 자신이 가지지 못한 재능, 기운, 재산을 앞에두고 못 당하겠다며 무릎 꿇은 적은? 세계에는 불평등이 가득하고,따라서 평등은 존귀한것이라며 이를 악물고 눈물에 젖은 경험은?"#자동
올해 안으로 난 죽는 거겠지? 까지 도달하니까 울컥 눈물이 새어 나왔으면. 내가 뭘 잘못했다고?! 그냥 재미로 점 좀 보자고 그런건데!! 눈 앞에 뿌옇게 흐리던 눈물은 어느새 볼을 타고 막 흘러서 결국 무릎에 얼굴을 묻어버리는 스가. 그리고
영원한 어둠 앞에 무릎을 꿇게 되리라. #Black_Mage
신장의 차이 정도는 크게 신경쓰고 있지 않으니까 괜찮단다. 나를 내려다 볼 수 밖에 없다면 당장 내 앞에서 무릎을 꿇도록 해. 반드시 나를 올려다 볼 수 밖에 없도록.
22 30세상의 모든 권세가들이 오직 그분께 경배하고 흙으로 내려가는 모든 이들이 그분 앞에 무릎을 꿇으리라. 내 영혼은 그분을 위하여 살고 31후손은 그분을 섬기리라. 장차 올 세대에게 주님의 이야기가 전해져 #시편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sayoutic

나의 귀여움 앞에선 모두가 무릎꿇는거당♡ 바다랏! 심장저격♡ 큥♡ #Meina_cute
근력 C? 그것이 뭐가 어떻단 말인가! 그런 사소한 것은 신경쓰지 말고 짐의 압도적인 강함 앞에 무릎 꿇는 것이 좋다!


굽혀

멘탈브레이커 이 안무 최애 안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는 181이라니까! 할 때 태일이가 무릎 굽혀줘서 상대적으로 쥬니가 더 커보임
선배, 그건 제가 큰게 아니라 선배가 작은거... (말끝을 흐리며 네 눈치를 보다가 얌전히 무릎을 살짝 굽혀) 와, 이러고 걸으니깐 무슨 훈련하는 것 같고 참 좋네요. (반어법)
반대로 지훈이가 무릎 굽혀주는 버전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마주친다 다섯걸음 정도의 거리를 두고 마주쳤는데 멍하니 뭉을 보던 셚은 얼굴 새빨개지더니 어우... 하면서 심장 붙잡고 무릎 굽혀 앉아버린다 당황한 뭉이 형 왜 그래..? 하니까 고개 숙이고 있던 셚은 고개 들어서 뭉을 보는데 오늘따라 너무
( 그리 말하고는 네 손을 뿌리치고 무릎을 굽혀 자리에 앉는다. ) 염병.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Lena_Addicted

키가 있으면 숨못쉬게해 죽일건가요?(머리에 손이 닿지않아 낑낑대는 당신을 보고 후훗 하고 웃고는 무릎을 굽혀준다)이제 키가 있나요?
프-.. 대단한게 아닌걸요. 한조.(웃음을 지어보이고)아, 사실 내가 아는 사람과 매우 많이 닮았기도 했고.. 시간선 너머에서 종종 본적이 있거든요.앞으로 잘 부탁할게요. 한조.(무릎을 굽혀 눈높이를 맞추고 손을 내밀어)
아무도 울지 않는다니, 제 앞의 당신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데요. (무릎을 조금 굽혀 눈높이를 맞추고는 입꼬리를 올려) 당신의 우는 모습은 보고싶지만, 역시 죽기는 싫습니다.
네 코앞까지 와서는 오른손 검지로 네 코를 꾹, 누른다. ) 뭐가 그리도 마음에 안 들어요. 심술 난 중학생 남자애 같아. ( 엉덩이까지 내리고, 무릎을 굽혀 쭈그리고 앉고 나서야 너와 시선의 높이가 같아졌다. )
(무릎을 굽혀 앉아 너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주었다.) 어쩌지, 나 아무것도 먹을 것이 없는데...
칙칙 폭폭!! 다음 역은 어디, 어디일까요!! (네가 잡기편하게 살짝 무릎을 굽혀) 어디를 제일 먼저 갈까요~!!
(어물어물 잠에 잠기는 눈가에 살풋 번지는 웃음. 포슬거리는 머리결을 바라보다 무릎을 굽혀 시선을 맞췄다.) 나라도 좋다면, 자리를 옮길까요.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tianya_huyuki

(기척에 잠시 움찔했던 소년은 이내 당신을 보고는 무릎을 굽혀 눈높이를 맞추었다.) 안녕, 아이야?
(들려오는 외마디 욕에 비웃음을 잔뜩 머금고 무릎과 허리를 굽혀 눈높이를 맞춰줘) 멍청하고, 작고, 성질도 나쁘고. 말도 안듣는데 널 누가 데려가. (손을 내밀어) 짖어볼래 멍멍아? 아니면..손?
야미캇, 야미카츠/ 나란히 하교하던 길에서 야미쿠모가 카츠키 신발 끈을 묶어주는 게 보고 싶다. 잠깐만, 별 거 아니야. 말하고는 그대로 무릎을 굽혀 앉고 신발 끈을 묶어줬으면. 그냥 골목길에서 야미쿠모가 해주는대로 가만히 서있는 카츠키가 보고 싶다.
야미캇, 야미카츠/ 나란히 하교하던 길에서 야미쿠모가 카츠키 신발 끈을 묶어주는 게 보고 싶다. 잠깐만, 별 거 아니야. 말하고는 그대로 무릎을 굽혀 앉고 신발 끈을 묶어줬으면. 그냥 골목길에서 야미쿠모가 해주는대로 가만히
(망설임.....)... (슬쩍 무릎을 굽혀서 호, 해준다)
(뽈뽈거리며 다가와 맑게 개인 투로 물어오는 안부에 휘어내는 눈가. 저를 올려다보는 시선에 무릎을 굽혀 가볍게 맞춰내는 두 눈.) 글쎄, 조금 허기진 정도라서요.
(무릎을 굽혀 저와 시선을 맞추어주는 너를 보며 히죽 웃어) 그래도 먹는 게 좋지 않겠어? 음식 꽤 맛있던데. 안 먹으면 나중에 꿈에 나올지도 몰라. (겁을 주는 듯한 말투로 짓궂은 표정을 하며 너에게 말하곤 푸흐흐 웃어)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nangnanghan

우리 후배님이, 그간 무슨 일이 있었길래 속상함 수인이 돼서 왔을까. (무릎 굽혀 눈 맞춤) 난 대체로 유연한 편이라, 이미 뱉은 약속을 가지고 뻣뻣하게 굴진 않을 거란다.
첫콘때 찍은 폰사진 돌려보다가 이제 봤는데 훈 마무리멘트할때 순이 무릎 굽혀서 보고 있자나,, ? 트루네 트루,, 역시 결혼했다,,
내눈을 봐요. 말짱하잖아. 하나도 안졸려요, ( 네가 쓰다듬기 편하게 살짝 무릎을 굽혀 )
아가씨의 목이 빠질 것 같기도 하고, 아가씨를 내려다 보는 것도 실례겠지. 무릎을 굽혀줄까?


앉아서

1호선 신창행 타는 여성분들 5-60대 가량의 연두색조끼 입은 남성 조심하세요. 성추행범입니다. 제 옆자리에 앉아서 제가 피했음에도 두세 번 가량 반복적으로 제 허벅지를 손등으로 만지더니 평택역에 도착해서 허벅지부
(앞으로 가서는 당신 무릎위에 앉아서는 길게 쪼옥-)
예전 우리학교 남자애들은 최악이엿다.., 무릎위에앉아서 허리흔들면서 신음소리내고 일부러 넘어져서 여자애들 치마속 보고 살색옷 입고온 여 선생님 성희롱하고 독서실에서는 야한책(없는데 그걸 또 찾음)을 굳이 찾아서 낄낄댔당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Nongbu_w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이렇게 무서워할 거면서 왜 보는 거냐고 뭐라 하면서도 눈가려주고 귀막아주고,, 레아 무서워할 거 아니까 일부러 주변에 인형 잔뜩 깔아놓고 레아 무릎에 앉아서 손 꼭 잡아주고 하겟네요
주저앉아서 무릎 살피는 율이 멱살 잡고 끌어올려서 휘영이 역으로 카베동 시전하고 눈 질끈 감고 키스해도 좋겠다. 휘영이 손에서 점점 힘빠지는데 율이 허리 받쳐 안았으면. 하 벽치기는 좋은 거시다.
귀,,, 여,,,워,,,, 피곤한거라면 자도 괜찮다구 무릎 내어주고 머 그러겟죠 흑흑 그대로 책 읽거나 생각하면서 가만 잇거나 넘 좋네요 완조니 평화로운 둘,, 막 나무 아래 잔디밭에 앉아서,,,,, 바람 살살 부는 언덕에서,,
이 정도면 됐지. 적어도 아기한테 미안할 일은 없겠다. 종은 쪼그려 앉아서 무릎 위로 얼굴을 묻는다. ...내가 황믾연의 이런 점을 좋아하나. 나에게만 다정한 모습을 내비치는 황믾연을 좋아하나. 아, ...나도 걔를 좋아하고 있었구나.
두부가 앞자리에 앉아서 가야하는데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도토리가 엄마 무릎에 앉아서 가고 두부는 뒷자리에서 누나랑 가야해서 세상 억울하고 슬프고 짜증남.
리드야 그렇게 의자에 앉아서 양반다리하면 무릎에 증말 안좋대
카효 다다미 방인데 단비노 친구들 카효네 놀러왔다가 리리라던가 료헤이가 무릎으로 앉아서 팔로 스윽 하고 가는? 그런거 할때 아. 하고 말리려다 가시 박혀서 고통스러워하는거에 곤란해하는 상황 보고시ㅠ어요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yellowkies__6

말할까 봐 차마 힘든 티도 못 내구 혼자 끙끙 속앓이만 하겠지 토니는 피터가 집에서 오매불망 기다린다는 걸 알면서도 밤새 파티하며 방탕하게 놀구 귀가하는데 그럼 불 꺼진 거실 소파에 쭈그려 앉아서 무릎 사이에 고개 푹 숙이고 있는 피터부터 보일 거예요
7월 18일. 앉아있다가 갑자기 왼쪽 어깨~팔에 격통이 옴. 그 후 저릿하게 마비증세 7월 19일. 자고 일어나니 왼팔이 마비되어있었음. 그 후 앉으니 왼쪽 무릎도 간질간질함. 계속 누워도 앉아도 왼팔이 저린 상태. 밤에는 앉아서 작업하다 허리에 심한


손을

(당신이 무릎을 꿇자 당황한듯 손을 안절부절 못하다 조심스레 어깨를 잡고 일으켜) 아냐..나도..이상한..짓...윽..했는걸...?
누군가의 손을 훔치는 푸르스름한 당신이 나여서 나와 당신이 부여잡고 걷는 동안 우리의 내장을 끓여 파는게 우리여서 입을 닫는다 서걱대는 열망을 가득 물고 서로의 몸을 무릎 위에 올리는 갸륵한 꿈을 헤매 는 동안
스타는 무릎베개에 잠들어서는 입을 우물거리면서 무언가 먹는 시늉도 하고 가끔 잠꼬대로 마법주문 외워서 돌고래도 나오고 마르코는 옆에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 손을 꼬옥 잡고 깰때까지 놔주지않고 재키는 침대누울자리 빼고 각종동물인형으로 빼곡히 채우고 잘듯
(까치발을 들어 제게 한 손을 내미는 당신에 그런 당신이 귀엽다는 듯 푸스스 웃으며 악수하기 편하게 무릎을 굽히고) 반가워요, 겐지.앞으로 잘 부탁할게요. 그런데, 시간이 꽤나 늦었는데 언제 잠에 들건가요?
스타는 무릎베개에 잠들어서는 입을 우물거리면서 무언가 먹는 시늉도 하고 가끔 잠꼬대로 마법주문 외워서 돌고래도 나오고 마르코는 옆에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 손을 꼬옥 잡고 깰때까지 놔주지않고 재키는 침대누울자리 빼고 각종동물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D34R_MY_0NLY_1

너무 가벼운 거 아니야, 키스? (제 무릎 위의 네 손을 검지로 톡 건드렸다가. 또 위에 그림을 그리듯 얇게 움직이고.) 나는 더 비싼 게 받고 싶은데.
기지개를 허리 트위스트 추면서 켰어요? (쯧쯧 혀를 찬다) 파스도 파스지만... 좀 아파요. 참아요. (무릎을 허리에 대고 두 손을 뒤로 잡아 당긴다)
그건 어릴 때 무슨 일이 있어서 그런거지. 복잡해질만한 일. (당신의 말에 손을 잡은 채, 무릎을 당겨 세워 얼굴을 기대고) 좋은건 아니었어?
(탁 손을 놓쳐 아. 하고 짧게 탄식하고서 팔을 끌고와 곁에 앉히고 무릎 위에 털썩 기대 누웠다.) 이대로 조금 있자.
다가가 손을 내밀던 순간 섭은 울상을 짓고 무릎을 탁탁털며 일어남. 육은 한순간에 텅 빈 손을 한참동안 멍하니 보더니 허탈하게웃음
재호가 한손으로 현수의 바지와 속옷을 한번에 벗겨내렸다. 편한 트레이닝 바지와 속옷이 무릎부근에 아슬아슬하게 걸쳐졌다. 그러자 현수가 스스로 손을 내려 마저 옷을 벗어내리며 안달이난 시선으로 재호를 올려다보았다. 반으로 잘려진 약기운이 어설프게 성감을


무릎

아 무릎이야..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Boongeo17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ong_merryxmas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bh_whose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LOELLOEL2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naamoo11

무릎 꿇고 앞에 굽혀 앉아서 손을 베고 WHITEDREAMER_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