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효리네

와 효리네민박에 장필순님
오와 장필순 나온다 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집으로 돌아가던길 장필순 선생님과 영상통화 VCR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이효리&장필순 선배님&아이유 토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어떡해 효리네 민박에 장필순 분 나왔어 8ㅅ8
#효리네민박 지은이와 동갑인 김해 동년배. 노부부가 보여주는 부모의 안정적인 모습. 나이차나는 삼남매의 가족애. 싱어송라이트의 원조 장필순. 또 누구일까 단연코 효리보다 아이유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효리네민박 피디는 단연코 아이유의 광팬이다.
늦게 들어와 실검을 보니 효리네민박에 장필순 가수가 나왔나보다..스케치북에서도 아이유와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함께 불렀는데..음색과 서정성, 긴 세월 티나지 않게 일관된, 대한민국 대표 여성보컬..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Park_J_

효리네 민박에 장필순이 나온 걸 보고 십수년 전 봤던 (떨리는 가슴)이란 드라마가 생각났다. 먹먹해지는 장면에서 흘러나오던 장필순 버전의 제비꽃. 그 노래를 들으면 자연스레 가슴이 먹먹해진다. 그나저나 흘러간 옛드라마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아 효리네 민박에 장필순 나왔네
장필순이 왜실검인가했는데 효리네민박나왔구나
효리네 민박 보고 장필순 노래 생각나서 오랫만에 듣는데 너무 좋네..
효리네 민박.. 노을지는 장면 보면서 장필순님이 부른 "애월낙조"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나온다.. 좋다
밥먹으면서 효리네 민박봤다. 제주도, 장필순, 도원경 끌리는군..자야되는데 큰일이군..
효리네 민박에 장필순 선생이 나오셨나보다. 제주도 사신지 오래 됐으니...

헉 잠만요;;;;;;;;;;;; 효리네 민박에 누가 나왔다고? 헐 대박;;;;;;;;; 장필순!???????
#효리네민박 장필순 #애월낙조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이순간_감사해_내_옆에_너를 #노을이_물든_너를
장필순 너무 사랑하는데 효리네 민박에 나오네 ㅠㅠㅠ
효리네민박보는데 진짜 세상 저기가신분들 넘 부러운게 세상 어디서 이효리 아이유 장필순 이상순 이 네 분을 동시에 만나냐..... 진짜 대박적이야...
효리네 민박에서 장필순님이랑 캠프파이어하는 분들 너무 부러워 엄청 부러워 으아아아아아아아


이효리

아이유 이효리 장필순 소주마시는데 끼고싶다
장필순 이효리 아이유 조합을 어디서 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apotthecary

이효리 서울에선 채리나 가희 나르샤 만나고 제주에선 장필순 아이유랑 어란 먹는다... 불같은 사람들과도 물같은 사람들과도 잘 지내는 거 보니 너무 부럽...
아이유 이효리 장필순이 저렇게 모여서 술한잔 기울이는 모습을 어디서 보겠어.. 너무 소중한 프로야 증맬...ㅠ
장필순 이효리 아이유라니
어제 그 이효리민박 때문인지 장필순 계속 검색어에 잇네.. 너무 좋아 쉭쉭
매직아이 이효리, "파도타기 말했다가 선배 장필순에게
장필순 앨범 듣는중인데,아무리 들어도 이효리랑 장필순이랑 목소리가 똑같아!!~
이효리, 늦게 온 친구에 "XXX 삼배주"..장필순 버럭한


아이유

장필순×이효리×아이유 조합 넘좋구
기자님. 노부부.삼남매.장필순. 효리와 아이유의 석양씬. 묘하게 연결되는 관계들... 전 좀 더 느리게 가도 괜챦은데요.
IUmushimushi iu_unusefulinfo아이유가 오히려 방송사고가 난 덕분에 장필순에게 걱정을 받을 수 있어서 고마웠다던 듀엣 무대이다. (정말 떨려하는 게 눈에 보인다 ㅜㅜ)
아이유는 장필순씨와 롤코 음악을 좋아하구나 알아갈수록 나랑 비슷한 점들이 정말로 많아
내 살아 생전 장필순과 아이유가 함께 나오는 관찰 예능을 보게 되다니 ㅠㅠ
아이유를 사랑하는 이로써 아이유님이 존경하는 가수 장필순님의 노래를 들어봤는데 ... 정말 목소리가 보물입니다 보물
아이유가 장필순님을 좋아한다니 나도 아이유 좋아하기로 ㅎㅎ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joward_naling


민박에

효리민박에 장필순 나왔구낭


외로움이

속초 갔을 때 검은 바위에 앉아 맑은 물을 보며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듣는데 어찌나 좋던지 함께 앉아 있던 엄마가 놀랐다 장필순도 듣냐고
97년에 나온 장필순의 이 앨범엔 확실히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때'가 가장 유명하지만 난 '빨간 자전거 타는 우체부 아저씨'가 가장 좋다. 기타연주 장난 아니고 우리나라는 역시 포크 강대국
9. 장필순 -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 때
아침 인사로 노래를 보낸다. 어제는 장필순의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 때), 오늘은 리차드 막스의 (Now and forever)


노래를

엄청 편안하고 차분한 노래를 찾으시면 장필순 노래를 들으세요


우체부

이 골목 저 골목 누비며 빨간 자전거 타는 아저씨 지나가는 동네 아줌마 숨바꼭질 노는 꼬마 아이들 아 이젠 눈에 띄는 우체통만 보이면 속을 들여다보네 혹시 그속에 숨어 계실까 빨간 자전거 타는 우체부 아저씨 (빨간 자전거 타는 우체부, 장필순)


목소리가

긴장해서 목소리가 떨리니까 장필순님께서 커버해주실려고 같이 불러주신 스윗한ㅠㅠㅠㅠㅠㅠ😢😢


듣는데

장필순 음악 좋다 처음 듣는데


애월낙조

오늘 못 봤는데... 꼭 봐야겠어요.. 저도 장필순 좋아하는데.. 특히 애월낙조 좋아요
#np 장필순 - 애월낙조


좋아요

나 장필순님이랑 인스타그램 맞팔이라 우리 송송이 사진에 좋아요 꼬박꼬박 눌러주신다.. 저번에는 내 셀카도 눌러주셨음,,


아침

라디오헤드, 엘비 코스텔로, 스톤 로지스, 제임스 이하, 비디아이, 제임스 블레이크, M.워드, 아울시티, 장필순, 검정치마, 김창완밴드, 아침, 속옷밴드, 세카이노오와리.. ㄷㄷ


지은이가

장필순님 앞에서 팬심 자랑하는 지은이도 넘 귀여웠고 그런 지은이 마음 대신 말해주는 횰언니도 좋았고 덤덤하게 지은이가 자기 생각 많이 해주는거 안다고 말한 장필순님 너무 멋있었음 지은이가 장필순님 말 듣고 티는 안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joward_naling


검정치마

8,90년대에 장필순이 있다면 지금은 검정치마


장필순

지은이 장필순님 껌딱지 옆에 붙어있어 ㅋㅋㅋㅋ
오잉 장필순이 실시간 검색어 1위네
오늘의 추천곡 장필순- Goodbye
장필순님 노래 들어봐야지
4회 포인트는 오메기떡 먹는 주방이모랑 실눈 뜨고 조는 지은이랑 ㄱ자로 자는 지은이랑 노을 보는 지은이랑 장필순선배님 옆에 꼭 붙어있는 덕후
헐ㄹㅇ? 장필순이나오다니;;

제주유스케때 장필순이랑 같이 무대했던 부분에서 송출도 엉망이었고 장필순이 지은이에 대해 멘트해준 것도 다 짤라먹어서 빡쳐서 제주지역방송분 다시 찾아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머, 소길리 경사랄까♥ #조동익 #장필순 #카톡제보들감사 ㅋㅋ
나 왜 스밍 멈춰있지ㅠ 그와중에 멜롱 실검에 장필순님 있다 오홍 장필순님 곡중엔 그대로 있어주면 돼, 이거 내 눙물버튼ㅠ 아일랜드 보면서 진짜 많이 울었었는데 인정옥 작가님ㅠ 제가 아직 비차를 기다리고 있다면 미련한 걸까여ㅠ 의식의 흐름이란...☆
장필순 나올거같았는데 진짜 나오니까 좋다 비타민부른거 보고 자야지
이노래때문에 장필순 좋아하게 됐어요 ㅋ
뭐야뭐야 어제 예능에 장필순씨 나오셨어???
(티볼리아머#학교2017김세정#시골경찰#왕은사랑한다#장필순#임지현#덩케르크#워너원#왕좌의게임시즌7)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합시다!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hiajo

오랜만이다. 장필순 노래.
장필순 허엉ㅇㅇㅇㅇ
언제 횰이네민박 몰아서 봐야지 ㅎㅎ 아이2유 장필1순 만나는거 넘으 기여움... 장필순 노래는 예전에 자주가던 홈 bgm 중에 너무 좋은 노래가 있어서 누구지 찾아본게 처음... '_' 이횰이 옆집이라니 신기 ㅎㅎ
장필순이 정유미로 리플레이스되고있는데 이세상에 안될일이 어디있을까
데뷔 시절 콘서트 고정 게스트할 때, 무대 뒤 커튼 사이로 빼꼼히 장필순 누나 공연 참 많이 봤는데요. 나란히 무대에 서서 함께 노래했습니다. 7월 22일 22시 YTN life [더 뮤지션]에서 보실...
뭐야 검치랑 장필순씨랑 너무 비슷하잖아 ,,, 둘다 다른매력으로 너무 좋다
장필순 노래 첨 들어보는데 넘 좋네 진짜.. 평화로워진다

장필순언니님은 최고시다..몇년전 산 앨범을 들을때마다 쌍루종횡하며 살아갈힘을주네 음악은 듣는순간 없어지긴하는데 언제듣 듣는순간 그때를 재생시켜버린다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DB_dust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raven_night_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GIL_TV30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sandonge1

장필순 효리네 이효리 아이유 민박에 외로움이 듣는데 kkupb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