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주먹으로

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이세영과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세영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소원이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소원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윤보라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보라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박하선과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하선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수민이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수민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넘나 당연하고 노잼인 소리였는데 저렇게 알티 되는건 역시 드라마대상에 펀치부문 신설해 두나배 주먹으로 모양 뜬 트로피를 수여해야 한다는 거겠지
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유아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유아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mimnim_a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나나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나나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태미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태미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이채영과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채영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검은 권투글러브를 낀 한효주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효주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다솜이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다솜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서유나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유나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손에

안자!(손에 솜방망이펀치)


펀치

센스에잇을 거친 배두나는 현재 한국 드라마 역사상 남녀 막론하고 최고 실감나는 펀치를 날리는 배우이다. (피처링 박진우)
때가 왔습니다. 이 뜨거운 여름 열심히 모아온 돌은 모두 마르타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 날의 철권을! 위한! 것! 이 날만을 일년을 기다렸다. 모두! 나한테! 힘을 빌려줘! 내가! 마르타님과 함께! 오락실에 가서! 펀치게임을 할
신곡 소름 랩메이킹 했다고 해서 들어봤는데 역시 예상을 빗나가지 않네요 펀치라인+라임을 찾아볼 수 없는 멜로디랩핑은 돈벌지마 나 지금이나 애잔할 정도로 발전이 없음 ㅅㅡㅁ이 노래는 잘 뽑는다고 생각했는데 그마저도 부인
냥냥펀치우는 표정/화내는 표정/활짝 웃는 표정/정색/아파하거나 모 그런 표정들! 얘는,,, 감정표현을 진쟈 거의 하나도 안 해,,,, 늘 미미하게 웃고 무표정으로 있ㅅ어,,, 펀치 안타까어 우리 펀ㅈ치야ㅠㅜㅡㅠㅠㅠㅠㅠㅠ
무한펀치 날리는 욘을 봐주세요 집업 휘날리는것도 귀여울일입니까
헉 펀치 왜케 멋있지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10mm_y

💕💞💓💗💖💘👋🏻 170716 홍콩 APM 이벤트 #kimsamuel #samuel #김사무엘 #사무엘 #punch #SIXTEEN #펀치 #produce101 #프로듀스101 bravepun
어린이를 괴롭히는 놈은 가만두지 않는다! (서랑에게 달려들어 정의의 펀치를 날린다)
170715 우리 고양이 다른 동네 고양이한테 냥이 펀치 받아써 😤 #아스트로 #문빈 #ASTRO #MOONBIN
넘 좋다 행복 펀치 행복 어퍼컷 행복 총살
고무 펀치
170716 홍콩 APM 이벤트 #kimsamuel #김사무엘 #punch #펀치 #produce101 #프로듀스101
「펀치 기계 점수가 잘 나오는 건 키퍼로서 당연하다고. 그렇다고 그걸 발로 걷어찰 생각은 하지 마, 고엔지.」

한방펀치로 끝내란 뜻이구나
쀼엑 전사님의 사랑이 느껴지는 펀치..!!!))) 헤헤 잘 살아 있읍니다 넘 걱정 마세여~ 더 놀고 싶지만,, 낼은 약속이 있어서 12시전에 눕긴 해야겠서요ㅠ 울 전사님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푹 줌시고 낼도 아자아자에요!!!
부스러기 시절 펀치 섀무엘 진자 기엽다 ,,, 다흑 ,,,,,,, 용형의 개저미소 납득되는 부분
우에에에에에에에에!!!!!!!!!!! (박자에 맞춰 펀치)
우아아아아!!! 긴급뛰다가 얻어부렀어.... 8ㅁ8)=ㅇ ✨기쁨의 펀치✨
아핳♡ 그림이 너무 그리고싶어서 컴퓨터를 켜고야 마네요ㅠㅠㅠ이제 그림안그려져서 애꿎은 타블렛한테 뚜까펀치날리는일만 남은것같아요!!!아핳하하하ㅠㅠㅠ
나한테 야교부리는 먼치킨 냥냥이 야구라...짧은 다리로 나한테 젤리펀치 날려조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ResoluteSmite

난 우리 얌얌이 발이나 꼬리 실수로 밟으면 엎드려서 잘못해쯥니다 얌얌님 하는데 그때마다 냥냥펀치로 사죄받음
동생 또 오늘 한 건 함 "펀치넬로는 되게 펀치 당한 거 처럼 생겨따~"
이거 너무 고먐미 수인 저나니같애 나갈려고 씻는 왼 쫒아가서 가지 말라고 하고 싶은데 눕기도 하고 싶으니까 세수하려고 하는거 보고 세면대 들어가서 누워서 왼 올려다보고. 결국 욕조대 머리대고 머리감으면서 세수하면 누워서 냥냥
네코마해적단 냥냥펀치!
엉엉ㅠㅠㅠㅜ피치펀치님...충성충성충성(TT)7
ㅋㅋㅋㅋ지아가 자꾸 거시기쪽 냄새 맡으려고 그러면 고양이 주인이는 뒷발로 일어서서 냥냥펀치 날릴 준비하고..ㅎㅎㅎ
반박시 랫서펀치로 꿀밤때림

솜방망이 펀치 얍얍
꺄ㄹ르르륵 영신쓰 펀치넬로 제대로 웃을때
심장 원투펀치하는 건 고양이가 아니라 니노인 짤...
눈덩이 마크 펀치하고 가는 깨알 유타
램냥에게 반갑다고 들이대다 램냥 꼬리펑해서 칼바도스 냥냥펀치맞는 신리트리버
키양! ( 냥펀치! )
미야아!(그럼 나부터 공격하면되지!)(냥냥펀치!) AT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REALDELIGHT61_

주인이가 막 냥냥! 하면서 냥냥펀치 파파팍! 때리면 지아가 히잉 하겠찌요! 헉 상상했댜 넘 기엽웁니다....:////
(냥냥펀치 강력해..)
좀 연예인 같이 보였어요? 그렇게 하니까? 에헹 ㅋㅋㅋㅋ 하하하핳 ).((냥펀치)
새삼 윤희석 너무 대단하다 F에서 B로 상승한 피지컬최고 실력파 연습생 사실 6개월차 아가연습생이었고 1차 2차 현장평가에서 모두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으며 펀치기록은 946으로 도전자 중 3위까지...
고작 펀치기계 치러 가는데 어깨가 과로한다
개머싯다 나도 저런 펀치를 날릴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지^오^
고양이 펀치는.. 신체가 아니라 심장을 다치게하는건가요...?

아 및ㅣㄴ 아쟝님 요정이신가 넘 기여어 (벽에 핵펀치
나라를 일으킨 개국공신 역(力)사 제너럴 리 가 모종의 사건으로 큰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게되자 평행세계에서도 역사로 존재한다는 동일인물을 찾으러간 유횬은 오락실펀치기계 최고기록깨기원정을 다니는 대학생 이시욘과 마주하게되
45. 냥냥펀치,,
멍멍펀치
하지만 멘션을 안보내면 내 우울에 관심 안가져준다고 화내는 사람 / 멘션을 보내면 틱틱거리며 대답하는 사람 사이에 끼이면 뭔 이건 양자택일 극단적이야 냥냥펀치도 아니고 사람이 화가 나냐 안나냐? 트친은 상담료 받은 정
웃겼던 부분 2 예스 굿 리듬타 무소유 실천 중 사무엘 나 외국인이지 피자 먹는 부분 작심삼초 옹성우 펀치킹 선발전
마샤나 후르츠 펀치 만들어죠 나그냥 펀치는 만들어 줄 수 있어요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xiuminvideo

난 솔직히 팡니가 골목에서 펀치 날린 걸 해리슨 포드 모먼트라고 했지만 진정한 해리슨 포드 모먼트는 이 씬의 이 표정이라고 본다.
나도 어릴때 아버지가 같이 게임 해주셨다. 아버지는 겜을 접해본 세대는 아니었지만, 내가 게임큐브로 대난투 DX하고있을때 캡틴팔콘을 고르시곤 팔콘펀치 무쟈게 쓰셨다
냥냥펀치 맞을래여?
고양이들은 수상하면 톡-톡- 건드리고 툭-펀치 날리고 그러는데 개들은 우와앙! 하고 입으로 느끼려고 함 ㅋㅋㅋㅋㅋ
감히 날 귀여워한 인간에겐 냥냥펀치를 날려주겟다
펀치가 빠질 수 없죠 사랑해 음쪽! 살인저기, 네. 자수할게요. 담배으, 써라. 이걸 왜 하는걸까. (방금 생각했는데 담배피는 펀치 오지게 예쁨) 절도역시 돌려줘야겠네. 키스차마 오너는ㄷ 생각 못하게써요 캐붕날듯
시킨 애교허어, 그렇게나 내 애교가 보고 싶었니? 이 이상은 댓가가 필요한데. (죽,, 여줘,,, 펀치 너무좋아,,,,)

웃겼던 부분 6 최민기 펀치킹 선발전 - 김동현 펀치 하기 전과 후의 브랜뉴즈 반응 - 박우진 vj 연습 - 옹성우 순발식 입장 가방 퍼포먼스 - 김상균 녤 따라하기 - 정세운 윙크 해명 - 세운 의웅, 지성 상균,
펀치라인을 알긴 하니?
펀치킹 선발전 렌기 그려보기! 반짝반짝하는 것도 팔꿈치 트리플악셀 모두 귀여웠어ㅠㅠ #최민기 #렌 #프로젝트101 #펀치킹선발전
펀치넬로 소매 진짜 개커엽ㅜㅠㅡㅠ 펭귄인줄
새삼 느끼지만 엄청난 펀치라인같ㄱㅗ 엄청난 라임이다
좀 머리깨고싶어서 깼는데 그대로 카운터펀치 날렸잨ㅎ나요
개네는 펀치날리는것바께 못하는둡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RyuO0917

아 미친 아나 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펀치생일 46일 남았고 방학 언제와 그래야 펀치 더 아껴주는데
C=c=c=(´・ω ・`)c= 냥냥......펀치이....
현석 현석 넌 나의 펀치 펀치 ! 명치 인중 !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
펀치넬로 사실 잘 아는건 아닌데 이 노래 너무 좋아서요,,,
헉헉 나도 딘 진ㅁ자 조아해!!! 르윽.. 지코도 쇼미6 싸이퍼 듣구... 너무 좋아서..ㅠㅠ 그 펀치넬로인가? 이사람도 팬시차일드이지?!?!? 아닌가... 아무튼 파야할 것이 늘었군..!!!
네이놈! 자기 신기록인 16톤 펀치를 맛보여 주마!!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monstercinna

펀치 오늘도 너무 사랑해
방금은 내려오자마자 펀치에 죽었어
오늘 길가다가 고먐미 봤는데 주먹내미니까 의심하다가 냥냥펀치 날림ㅋㅋㅋㅋㅋ 근데 발톱 안세웠어... 아직 아깽이같앟ㅈ는데 보들보들하고 말랑했구 ㅎㅇㅎㅇ 눈도 억울상이었어ㅠㅜㅜㅜ 더 맞고 싶었다
헉ㄱ 펀치넬로는 다른 크루일ㄹ꺼야!!!! 흑ㄱ흑 펜ㄴ시가아니라 팬시여ㅛ구나..((깨달ㄹ음 )) 넘 조아해..! 꼬곡ㄱ!!!!╰(*´︶`*)╯
펀치드렁크러브(ㅋㅋ ㅋ ㅋ ㅋ ㅋㅋ) 랑 월플라워
원펀치 쓰리강냉이가아니라 텐강냉이 털릴꺼가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모넥 얘네 볼때마다..날것의 양아치맛때문에 넘 웃껴요
14. 진짜 이 때 찬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아 진짜 사람이 할 수 있는 언어로 표현이 안 됩니다 그냥 펀치기계 집에 사다놓고 퍽퍽 치고 싶다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BERRY_25D

(쿄쿄쿄쿄(슬금슬금(힐끗/쿡쿡/냥냥펀치!!/도망
냥냥펀치가 저런거구나
배두나님 펀치 짱이다 반해버렸어
ㅌㄱㄱ ㄱㅋㅇㅏ진자개기여워서증말ㅠㅜㅡㅜㅇㅏ악 막ㄱ펀치기계 두개잇는대 칼마랑ㅇ치요가 하나는 아작낼거갓고ㅌㅋㄱㅋㄱㅋㅋ ㅌㅋㄱㅋ
아 투닥투닥하는 부랄친구 우라코테 보고싶다 류상우라와 몽구코테 우라가 야 잼는거 알려줌ㅋ그래서 코테가 뭔데?했더니 우라가 내가 애교부리면? 겹찌!겹찌! ㅋㅋㅋㅋ해서 코테 정색하고 한대만 쳐도됨? 우라는 코테가 때려봤자 냥냥펀치겠지ㅋ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엉망이 된 펀치기계 보면서 유즈나가 하루..나 얘네 무서워 이럴 것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즈나도 그렇고 하루카도 손 힘이 그렇게 센 건 아니라서 막 칼치 보면서 무섭다거 생각할 것 같다ㅋㅋㅋㅋㅋ
로리타 펀치님이 도와주셧음 좋겟다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nnang_ff

고해성사하고 자러갑니다. 사실 월요일 새벽에 펀치기계로 아이스크림내기하고 져서 2500원짜린가 6개 사갖고 빡쳐서 친구한테 군대로 꺼지라고 했습니다 사죄합니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저 펀치를 맞은게 송어옷을 입은 료타엿다면)?
(하악질)(귀를 놓는다)(낭냥펀치)
키에엑! 벽지를 긁고싶다냥! (냥냥펀치)
악씨 뒤늦게보고 개터짐ㅋㅋㅋㅋ 서랍손잡이에크크크 탄력성은 짱이겠네 냥냥펀치 팍팍팍팍핻느 유연성이ㅋㅋㅋ
먹튀의 대표적인 예. 펀치라인. 먹튀 후 공지 올린거 읽어보면 참 가관이다. 돈 다 썼다, 검찰조사 받고있다, 더 신고하면 환불 안 해준다, 로 정리 할 수 있다. 순수한 팬심을 니 돈 버는데 이용하지 마세요 그게 사
왜 자꾸 보덴 랩라에 엠창열을 비벼대? 도대체 어디가 펀치라인이고 라임이 있는지 찾아볼수가 없네요. . .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LOVEast_

차기주장즈 펀치펀치!!
너무 고마울 것 같고ㅠㅠ 그런ㄴ말하는 짜식들 다 엉덩이때려줄ㄹ래요~~!!!(형아펀치)(퍽)
뿅뿅 소리나는 냥냥펀치
어떻게 골라요 저 모든 문장을 사랑해요. 그런데 사실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나나님이 글 맺으면서 마지막에 해시태그로 문 닫으시는 부분 정말 좋아해요... 여운 카운터펀치 먹이시고 끝내셔서 항상 그 부분에서 먹먹해져요
디씨탐라 인간적으로 너모 보고있기힘들다 맨날 불탄다,,마치 샌드백같이 라이트 펀치를 피하면 레프트 훅이 들어오고,,고통받는 디씨탐라
초중고대딩 엘리트 코스로 쫙 밟았는데 일탈 조오올라 좋아하고 취미생활은 사격 복싱 운동 펀치 등등 격한거 좋아하는 콩 보고싶다
홍차펀치 너무 야무져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Samuel_Star0117

갠찬아요...쯉... 근데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걔요? 엄... 음... 치즈태비? 그런애일거같아요 냥냥펀치 조따잘하는애....
(부처고양이 영차 영상 감상문) 초반 홍차펀치씬을 보고 어느 누가 미소짓지 않을 수 있으랴? 그리고 그런 홍차를 말없이 핥아주는 영차의 모습은 진한 감동을 자아낸다
ㅇ아 일ㄷ단 펀치 좀 재우고,,,
펀치 오늘도 좋아해
냥냥이와 왕왕이의 웅냥냠 펀치파티
펀치 AU... 내 생각보다 엄청 많구나
조금 전까지는 생각이 많았지만~.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마음이 가벼워졌거든. 웃기는 애들도 많았고... (히메히메 펀치를 떠올림...) 바보같이 추욱 쳐져 있는 것보단 낫잖아.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REALDELIGHT61_

여러분들 멘탈 파괴해주러 2주만에 겨우겨우 왔는데 다들 상태가 안좋아요 ㅠㅠ 자양강장제좀 챙겨드시고 정력을 키우세요 여러분 ㅠㅠ다음번엔 더 좋은 펀치 날려주쎄여 하하하 아맞다 나 가서 우울하면 우리블로그와여 하하 저 또..올수
펀치 너무 귀여워
우와 우와 ㅠㅠ 전 맨날 가까이 다가가려다가 할퀴어지거나 펀치 맞아만 봐서 ㅠㅠㅜㅠ 너무 신기해요. 흡 ㅋㅋㅋㅋㅋ
펀치 귀여워어어어😭😭
펀치,, 그녀란 무엇일까요,,, 천사인걸까요,,,?
음..역시 생각 안나니까 내가 젤 ㄴ조와하는 세니 냥냥펀치 짤 올려야지
진ㅊ챠 펀치같은 냥이나 사람이 실존했다면 열심히 돌봐줄거야 꼭 꼭 소중한 사람ㅁ이 댈거야 나중에 펀치 결혼식에 가서도 들러리 해줄거야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honey_zzi

펀치는 진짜,, 퇴폐적인 면이랑 활기찬 면 (요즘은 안보임ㅠ)이랑 여러가지 다 있어서 어떤 행동을 한다 하더라도 이해가 가능할거같아
펀ㄴ치는 잣서,,, 냥냥커 지인분이 님 잔다며 외않자? 해도 펀치가 잔거지 오너가 잔게 아니라는 헛ㅅ소리 할 수 이서,,,
미코테끼리 1초당 10번 주먹 휘두르는 싸움질하고있는데 지나가던 아우라가 보기에는 ㅣ냥냥펀치 투다다다 하는 우라코테 보고싶다
원펀치콩나물국밥
샤샤샤샤는 칼을 잘 쓴다 주로 짧은 칼을 잘 쓰지만 칼이면 뭐든 잘 다룸. )칼부림(에 재능이 있다. 그리고 빗보다 빠른 면상펀치도 패루마총기류는 다 잘 다룸. 그냥 무기 자체를 다 평균 이상으로 다루고 권총이랑 저격총을 아주 잘 다룸
( 넌 렌기의 엔젤 펀치로 뚜가 맞아야돼 ) \ / \ /
흗... 심장 멈춘 거 같아요 저... 영믽이가 게임만 하는 거 질투해서 뽀뽀한다고 얼굴 들이밀 때 냥냥펀치 해버려라 욘굯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Essar_Jupiter

...... (화난 호랑이의 앞 발 펀치) 도령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늑대 꿈 꾸시오. (뽀다담)
8화 동호모음! 어제 올린 동호도 같이 재업했어요ㅎㅎ펀치킹 선발전에서 동현이랑 같이 소파 앉은 것도 너무 귀여웠던... ㅠㅠ 동호의 친목을 응원해! ☺️☺️ (오타나서 재업이요ㅜㅠ 죄송해요) #강동호 #김동현 #프로
미치겠다 제브제브 스파클링 비트펀치
단순한 냥냥펀치잖어?
울 사슴무엘~~잘 입어줘서 고마워요^^ 항상 응원할게요~~ #김사무엘 #KimSamuel #펀치 #Punch
카쉬 기억을 잃기전엔 융통성이 있긴 해도 꽤나 올곧고 정해진 선이라는게 있는 성격이어서... 기억을 모두 되찾으면 글씨... 모엄가 그만 두거나 은둔하거나... 폐인처럼 있다가 누군가에게 수정펀치 맞고 다른길을 찾지 않을까나
ㄸㄹㄹ...죄송해요 앞으로는 냥냥펀치얘기도 안꺼내고 속썩이지 않을게요...(????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ksamuel020117

ㄱ ㅋㄱ ㅋㅋ ㅋㅋ ㄱㅋㄱㅋ 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 헋ㅅ스 .,,,(푸섬님의 수줍은 펀치를 맞은 온님은 그만.,,,세상과 바이바이하게되는데,,,,안녕 세상ㅇ아,,,안녕 푸섬님,,,,!,)
콧물펀치!
일라이 아침에도 깨어있으면 뒷목펀치 어때
고양이 펀치ㅠㅠㅠㅠㅠ
나도 저렇게 펀치 날리는거 배우고 싶다.
네네 ㅠㅠ 기분이 좋을 땐 먼저 와서 다리도 부비고 손 내밀면 얼굴도 대고 하는데, 제가 먼저는 절대 못 하겠더라고요. 먼저 다가갔다가 펀치로 할퀴거나 이빨 보임서 크르릉 해서 ^_ㅠ 슬퍼요.......
델라르테의 등장인물 풀치넬라는 영국에 Punch라는 이름으로 번안되었는데 펀치와 주디Punch and Judy라는 독자적인 인헝극으로 발전해 큰 인기를 끌었다 펀치와 주디는 오페라도 있고 카우보이 비밥의 극중 방송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pipi_pupo

띠바 펀치 점수 내기하자 ㄱ
ㅋㅋㅋㅋ아 내 펀치 완판치인데
ㅋㅋㅋ나도 어디가서 펀치로 남자점수 나온다규~~
냥펀치 날려대는데 하나도 안아프고... 귀엽고...ㅎ 챤집사 이미 콩깍지 꼈는데 한겹 덧씌워짐 낄낄 죤댸 아무리 미운짓 해도 예뻐보일 예정,,, 걀걀 그리고 일주일 내내 떢쳤다구 함미다... 둘다 죽지않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markrxxng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dn_bbong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2017_03_21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saru__angel

펀치 주먹으로 손에 두들겨서 미소지으며 해소용 때려줬으면 nooroon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