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노래를

근데 난 마음 같아선 똑같이 해 주고 싶어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게 뭔지 알게 해 주고 싶다... 난 너무 오래 참았어... 리쌍 노래를 너무 많이 불렀고...
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줘 그녀에게 들리게 사랑도 미련도 다 가져가라고 나를 위해 소리를 질러줘 그녀에게 전해줘 오늘도 내일도 날 찾지말라고 리쌍 - Ballerino
3. 비도 오고 그래서 _ 헤이쮸 헤이쯔의 목소리가 이러케 예쁜지 몰랐고.. 내가 젤 좋아하는 감성의 노래다.. 예전부터 리쌍노래를 엄청 좋아했는데, 그런 느낌이라 너무좋아함.. 약간 싸이감성같은..
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줘 그녀에게 들리게 사랑도 미련도 다 가져가라고 나를 위해 소리를 질러줘 그녀에게 전해줘 오늘도 내일도 날 찾지말라고~ 리쌍 발레리노는 참 언제 들어도 좋앙
꿈에 빅스!!!!!!!가 나왔다!!!!! 근데 분명히 빅스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왜 깨보니 리쌍노래인건가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빅스님들이 나온것에 만족...!
리쌍 노래를 들었다.
어렸을때 리쌍 노래를듣고 지금까지도 푹빠져버림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Holic_Jinny


발레리노

리쌍 _ 발레리노
낮에계속자서 올만에 유튭돌아다니는데 리쌍발레리노 뮤비가 이리무서운거시였다니..ㅈ충격이다
이번에 선우정아님의 구애 뮤비가 내안의 쩌는 뮤비목록에 추가되면서 늘었지만 암튼 갠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뮤비가 빇에랄 뷰티풀라이어/k윌 이러지마제발/선우정아 구애/리쌍 발레리노 ㅂㅌ의 화양연화도 약간 관심있긴한데 아직 안봐서 모르겠다
그그 리쌍 발레리노도 벌써 10년 전 노래...
에일리-보여줄게 다비치-거북이 이승기-되돌리다, 여행을 떠나요,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 리쌍-발레리노 FT아일랜드-지독하게
요번에는 리쌍-발레리노
리쌍의 발레리노...(소곤

리쌍의 발레리노박에 모르는 저지만은 쟈니와 발레리노가 왕방찰싹이라는 것 입 니 다
'오늘 하루도 지쳤다 오 신이시여 몹쓸 환상이 보여요' 라니 진짜 쫌 우울한 시기인가벼....ㅠㅠ 지금 브이앱 켜고 막춤추네 뭔가 슬프다 리쌍의 발레리노가 뭔가 떠오르기도 하고.. 잘 헤쳐나가길


자동트윗

행복을 찾아서-리쌍(f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자동트윗
In the beginning-리쌍 #자동트윗
챔피언-리쌍 #자동트윗


너다

나란 놈은 답은 너다 나 쉽게 말해도 내가 말이 안 되도 나란 놈은 답은 너다 / 리쌍 - 나란 놈은 답은 너다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saekbanibani


눈물

술에 취해 불쑥 찾아와 오늘은 오빠랑 잘꺼라며 떼를쓰고 배렛나루 만지며 내 품에 누워 보고싶었다며 말을하고 왜 오빠는 매일 바쁘냐며 묻고 소리없이 울고 그냥해본 말이라며 자긴 항상 나를 믿는다고 -리쌍(눈물)-
잠시라도 곁에 없으면 불안해 너를 보내고 툭하면 멍해 변해 가는 세상이 싫어 너의 기억을 억지로 꺼내 이름 얼굴 웃음 향기 -눈물/리쌍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눈물 - 리쌍" 추천합니다!
때로는 그토록 믿고 믿었던 사람 또 나보다 더 소중했던 사랑 그들이 떠나버릴 때 우린 외로움이란 울타릴 넘지 못해 눈물을 택해 하지만 어차피 인생이란 밑빠진 독 외로운 겨울이 가면 또 다시 찾아 올 봄 -리쌍(831)-
정기고의...너를원해도 좋구, 리쌍 눈물도 좋구, 범키 집이돼줄게... 전람회의 취중진담....도 좋고... 사실 근데 뭘 불러도 좋을 것 같아서...😢
게다가 오는데 반복재생해서 듣던 노래가 리쌍의 '눈물' 존나 내 마음 대변해주는 노래였다...흑....


다듀

쇼미볼때마다 떠오르는건데.. 솔직히 우리나라 진정한 힙합부흥시대는 슈프림팀, 다듀, 리쌍, 에픽하이, 드렁큰타이거 이때 아니냐...

1) 뭅먼 다 핥았고요?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에픽하이-미쓰라진 / 다듀-최자 / 리쌍-개리 네 제가 소나무였읍니다🌲🌲
YG 최고의 비주얼 연예인은 ONE 아닐까. 정제원. 신곡들 거슬리는 것 없는 가사라서 좋았다. 한국힙합 싫다면서 미련을 못버리는건 어릴 때 자주 들었던 곡들에 대한 그리움인 거 같다. 드렁큰타이거 에픽하이 다듀 리쌍 키네틱플로우 등등
어디보자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딘딘 딘 크러쉬 지코 악동뮤지션 밀릭 기리보이 빈지노 엘로 그레이 쌈디 씨잼 비와이 자이언티 비투비 이대휘 권현빈 강동호 문별 다듀 로꼬 리쌍 매드클라운 데이식스 프라이머리 페노메코 아이유 바스코 천재노창 창모 ...
난 다듀랑 리쌍 조아햇옹


삶은

너의 삶은 모두 바뀔거야 걱정 말고 내 말만 믿어 / 리쌍 - 강남 사짜
오르락내리락 반복해 기쁨과 슬픔이 반복돼 사랑과 이별이 반복돼 내 삶은 돌고 도네 / 리쌍 - 회상


우리나라

우리나라 젓갈처럼 해먹기도 하고 쿰쿰하게. 파스타에도 넣어먹고. 예전에 길과 박정아가 사귈당시 길이 박정아 한테 멸치라고 별명을 붙였었는데 그때 당시 리쌍 앨범에 보면 feat.Enzo.b 라고 있는게 다 박정아임.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Ivystein_V


똑같이

우리쌍추랑 나랑 천안가면서 야 우리 이거 그냥 집에서 쇼챔가는거랑 똑같이 걸린다하면서 낄낄댄고 너무 슬픈 하남괴담


ONE

6. 정시붙고 1층부터 3층까지 뛰댕기며 울음 7. 미술반대였을때? 8. 에픽하이랑 리쌍인듯 확실한건 ONE 9. 기억이. . 11월평보다 1등급씩떨어졌던기억남


예전부터

디기리는 진짜 예전부터 너무 좋했었음. 목소리가 워낙 특이해서 랩도 다르고. 허니패밀리 이후 리쌈트리오로 개리 길 디기리 셋이 나와서 팀 만들려고 하다가 결국 개리 길만 리쌍으로 나온건데... 인생 참.


인생

잘 나간다 싶으면 여지없이 빽시끼가 쭉 빨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내 인생 - 리쌍 1집 으라챠챠 개리벌스


리쌍

택뱅리쌍, 육룡, 가을의 전설 등등 진짜 스토리텔링 면에서도 되게 볼거리가 많았었는데...
헐헐 저둔데ㅠㅠㅜㅜㅠ 탐라너머로 리쌍 길로 유명하시더라구요ㅠㅠㅠ 싸인 한장만 해주새요ㅠㅠ
리쌍 - 우리 지금 만나

군인이었을때 취사반 지원가면 밥 준비하는 시간 중간중간에 TV보곤 했는데 그때 명경기니 뭐니 하면서 재방해주던거 본게 내 초기 스타리그에 대한 기억 대부분 2011년 들어서 택뱅리쌍 대신 허영무 정명훈이 뜨던 시기였음.
아니 리쌍 길 또 음주운전했어??
작년 생일 이후로 쌍둥이들 코스는 했는데 너무 우려먹어서ㅠㅠ 오늘 했던사진으로만 기념으루!! 12시땡치고도 축하했지만 우리쌍디들 행복해 사랑해 생일축하해!!!!💕💕💕💕💕💕💕💕 텐 사진은무려 작년 여름.....
프쑥님 리쌍은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온다 .......
어쩌다보니 리쌍 근황을 전해드리게 되었고...(?)!!
개리개리 어디갔니 ㅜ 새곡 뽑아죠 리쌍~ ㅠ
주마등 _ 리쌍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xxx_RACGI_xxx

그렇게 난 뱃속에서부터 말썽을 피웠어 중학교 땐 반장 때려서 얼굴에 구멍이 났고 엄마는 무릎 꿇고 울었어 내 앞에서 밤새도록 그래서 그 뒤론 나는 싸움 안 해 / 리쌍 - 회상
IB(이브) - 게리 게리 진짜 좋아했다...근데 내가 게리 사랑해!! 라고 외치면 맨날 리쌍 얘기나옴ㅋㅋㅋ하..메리랑 이브 꺼내주고 내가 미술관 들어가서 게리랑 살고 싶다. 출근도 안하고 일석이조((((
모든 것이 멈춘 채 시간은 또 조용히 흐르네 가라앉던 가슴이 또다시 숨이 꽉 막히네 나 홀로 버려진 채 사라지는 아픔마저도 미치도록 아쉬운데 너 없이 견디는 이 시간도 끝나겠지 언젠가는 -Someday, 리쌍
머냐 그 리쌍 노래 그거지 몸은 못 잊는 . . 비즈니스적 . .
4. 리쌍 개리
ㅋㅋㅋㅋㅋ리쌍 륙님은... 어떻게 되시는ㄴ가....
6. 리쌍 - Ballerino (with. ALI) 처음 들었을 때의 충격 아직도 잊지 못함.. 너무 좋았어.. 에헤 에헤

리쌍 crown 광대
5. hae__mabi e 리쌍-화가 삶의 풍경을 나의 운명을  하얀 순결을 내 사랑 숨결을  하늘의 뜬 별을 마음의 숨겨 놓은  뜨거운 열정까지 그림 위로 가슴에서 털어
나 그냥 동남뷘들 만나러 홍대갈래,,^---^ 일찍만나서 저녁먹고 공연 들어거실래요?하하 오늘의 추천곡 리쌍이 부릅니다. "내가 웃는게 아니야"
보통 한 가수에 끌리면 그 가수만 보는 스타일인데 에프엑스 에미넴 테일러 스위프트 더 스크립트 리쌍.. 비지엠도 엄청 들었다 가면 갈 수록 다양해진 플레이리스트
저벅쌤 프사감인데 (저벅저벅 걷는 리쌍이
?????????? 미쳐싣ㆍ 오빠요???? 도랏다도랏다 저행복해저 주글자신잇어요 저사실 ㄴ오늘 우리쌍디는 델을 머라구부를까? 하고생각햇는데 오빠라뇨 죽엇습니다(널부럭
23. 싫어서 끝까지 못듣는 노래 힙합들... 난 스웩이고 뭐고 모르겠던데, 꼭 누굴 격하시켜야만 하나 싶어서 싫어함. 특히 예전 알던 애가 힙부심이 쩔었어서 더 싫어짐. 그래도 유한건 잘 들음, 빅뱅이나 리쌍의 Run 같은 건 좋아함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okalstjrdl2

힙합 듀오 리쌍의 강개리 님은 타고난 스케이트보더 같습니다. 어려운 기술들을 정말 짧은 시간에 성공했어요!!
전 믿습니다 우리쌍빙오빠들 다리길이늘려줄 날이 올거라는걸요.....
8. 리쌍의 바람이나 좀 쐐,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이 두곡 진짜 힘든 날에 위로가 되는 곡이었음. 그리고 태연의 아이. 이건 청량해서.
어릴 땐 몰랐는데 리쌍-TV를 껐네...((이 노래 섹드립이였네.....(셔플돌리다 충격받음)
리쌍단 아직도 밀고 있고요 써치해보니 전혀 연성이 안 늘었더군요 쭈륵
숨이 차올라도 한번쯤은 달려봐야지 아픈 상처위에 굳은 살도 배겨와야지 언젠가는 모두알게 되겠지 달려왔던 그 이유들을/ 리쌍-RUN
내가 중고딩때쯤 듣던 리쌍의 'TV를 껏어' 노래방에서 불러볼까 했는데 가사가 이렇게 야한줄 몰랐군

여리쌍딩 \^ㅁ^/
사실 육룡도 어거지인게 상위3명 하위3명 클라스차이가크죠 물론 자칭 택뱅리쌍 바로 밑 염씨보단 위클라스지만..
윤종신님 김동률님 윤도현님 담소네 공방, 쏜애플, 브로큰 발랜타인, 리쌍....ㅠ
한국노래중에서는 리쌍 Run 괜찮을거같아요! 외국곡중에는 뮤즈의 phycho도 괜찮을거같네요
리쌍 되게 좋아했는데 이제 다음이 없다..
리쌍 이 노래 첨 나왓을떄 되게 많이 들엇는대
밖에 비오고 음악이 리쌍-회상이 딱 들리니까 엄청 울컥해지고 기분 우울해짐...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mayangkinanti

씨비매스1집 리쌍1집은 김광석 다시 부르기 1, 2에 버금 갈 수는 있지.
리쌍 노래도 좋아해
ㅋㅌ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진짜 별루없음..태연 fine은 당빠 들어봣겟지..? 아니면 리쌍 주마등
예전에 리쌍노래에서도 그렇고 비지 되게 불쌍한 사람인것처럼 표현해서 저 형은 좀 잘됐으면 좋겠다 했는데 역시 연에인 걱정은 하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나베띠 언년이야 리쌍추
리 리쌍이란 가수가 존재한다 안 안물어봤다 요다야 이야이야호
#역세권_랜드마크 #집권여당_프리미엄_팟캐스트 #닥표간장_Reloaded 「EP3-2.화양리쌍도끼 미애보스는 우리당의 시즈탱크.」 #노란우체통 #투더코아 #청정 #알리바바와일곱난장이 #박달사순 #정혐퇴치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High_Hwanhee

리쌍 티비를 껐네 첫 가사도 너무 좋다. 널 너무나 사랑해서, 난 티비를 껐어.
리쌍의 죽기 전까지 날아야하는 새는 진짜 짱이다. 내가 소설 쓸때 노동요로 최고다. 귀에 콕콕 박히는 랩이랑 심금을 울리는 노래가 합쳐져 감성을 자극한다! 되게 감정씬 쓸때 이거 들으면서 쓰면 잘 써진다. 나는 매일 감정씬이라서 이 노래 많이 듣는다!
몇년지기 친구랑 매주 주말에 코인노래방가는데 매번 리쌍노랜하나씩 부른당
그래쪄요 우리쌍어?
와 리쌍 챔피언이라는 띵곡을 왜 까먹고 있었지
아진짜빨리쌍판보고싳다헉허헉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seoki_zzang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nunicalli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Ho_Kkuk

리쌍 노래를 그녀에게 발레리노 자동트윗 너다 삶은 navyou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