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창모

제시 미니앨범 'Un2verse' 트랙리스트 170713 6PM 1. Gucci *(title)* 2. Boing (Ft. 창모 Changmo) 3. 걸음걸이 (Ft. Year of the OX) 4. Spirit Anima
I heard that Changmo and Chungha will feature your songs, and I hope all of you will do well 👉🏻 사무엘이 창모와 청하와 손잡는다고 들었어 다 잘하길 바래요
I heard that Changmo and Chungha will feature your songs, and I hope all of you will do well 👉🏻 사무엘이 창모와 청하와 손잡는다고 들었어 다 잘하길
#changmo #창모 #버저비트 #nbabuzzerbeatfestival2017 #머리 #쓰담쓰담 #fxxx 씐난ㄴ다씐나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수란 (SURAN) - 오늘 취하면 (If I Get Drunk Today) (Feat.창모 CHANGMO ) (Prod.
CHANGMO (돈 번 순간) 의 CD가 7월 19일에 발매됩니다. #창모 #돈번순간 #GettinMoneyMoment
구짱모 짱잘해 #구창모 #창모 #changmo #ambitionmusik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kkangddaniel


POST

170713 [IG Post] "7월 19일 돈 번 순간 CD 발매 🌹🌹" -with 1llionaire_records & ambition_musik #Changmo
170715 [IG Post] "동네친구들이 만든 옷을 입고 🔥"- with shangrila_vision #Changmo
170715 [IG Post] "바닥에서 올라온 언더그라운드 래퍼의 생활댄스 폭격" #Changmo
170716 [IG Post] "Hash Swan 팬의 분노 #좀처럼" #Changmo


IG

Gaon Digital Chart2017.07.02-2017.07.08 #15. (↑1) (오늘 취하면) WINE - Suran (수란) ft. Changmo *peak 2*


WINE

나 너에게 취해 난 이 밤에 취해 니가 모질게 했던 그 기억 속에 그 추억에 헤매 널 찾고 있어 그냥 잊을래 너의 맘도 알고 싶어 boy 그냥 잊어줘 Baby please don’t go-Suran ft Changmo (Wine)


걔를

왜냐면 난 걔를 좋아해. 걔가 어떤 앤지 알고서도 좋아해. 에서 '걔'를 맡고 있을 것 같은 얼굴


턔턔

#뷔민 주인에 죽고 사는 진돗개 수인 톄형. 심각한 짐리불안증을 앓고 있어 즴읹의 출퇴근길에 동행하는 것은 물론 화장실까지 쫓아다녀서 맨날 문에 끼이는 게 일상이다. ㅡ쥬잉 가치 가 턔턔 데꾸가아 ㅡ아 진짜.. 나 똥
즴읹 조금 황당하지만 부들부들한 턔턔 머리 쓰다듬으며 달랜다. "나는 나니까 내 냄새가 나지. 걔네들은 내가 아니잖아." 하는 말에 축 늘어져 있던 귀 쫑긋 쫑긋 한짝씩 일어선다. 아? 그렇구나..! ㅡ그럼 나 즤밍이


정극이

그리고 집가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으라고 정극이가 줬는데 그거 던지고 정극이 옷장에서 XXL 티셔츠 꺼내입고 아래는 속옷만 입고 나간다. 정극이 라면 봉지 들고 부엌에서 뒤돌아보다가 지믠이 보고 봉지 떨굼....


국민

[국민] 후배 위하는 선배 이 모든 더티함의 영광을, 저에게 인스퍼레이션을 마구 주셨던 낙탄님의 (애기야)와, 오늘 아침 출근을 하시던 젠님께 드리면서. 포스타입 성인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에쎈에스 중독ㅈ ㅏ,, 캠퍼스 대표 민폐커플 국민 보고십 ㅇ ㅓ ,,


머리

-책임 전가하는 버릇 나쁜거야. 당신 물건 같은 건 여기 없고 당신 돌아올 곳도 없으니 알았으면 이제 얼쩡거리지마. 테는 머리를 한번 쓸어 넘기면서 화를 참고는 그냥 나갔어. -잘있어 짐인아. 그런 필요없는 말같


CHANGMO

연습을 하다보니 몸이 좀 풀리는 것 같았다. 어질어질한 건 여전했지만 불안감에는 역시 연습이 최고였다. 동작은 점점 고난이도로 가고 있었다. 항상 하던대로 날아오르는 새처럼 높이 뛰었다. 그순간 지믠의 시야가 흐려졌다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_150116

사길 잘했지........
키.... 아혀엉!!
자기는 안경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이 안 어울린다고 쿠사리 멕이니까 바로 집어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나귀여워
함 어깨빵 당하고 약간 미간 구겨지는데 농인거 확인하고 미세하게 풀어집니다(집요함)
스파이더맨 홈커밍 두번째 쿠키영상 본 나의 심정
쓰읍 꾹앗! 자기전엔 (내) 당근 먹지 말라구해찌!! 배고프면 차라리 즙을 마시라구 햇자나 엄마가 이케 냉장고 가득 주스도 만들어놧는데☹️ ,, 혹시 꾹이 요즘 이 자라니,,? 뭐가 막 씹고십나,,? (그만 좀 훔쳐먹어 이것
지민이 몸매 최고 (-8-)! 더이상 만들지 않을 것,,,🙃

얀혼언씨가 10대들의 트렌드인거 혹시 알고계신가여,? 사실 잘 몰라여 (귀걸이만지작
톰 홀랜드가 자기 인생 최고의 키스라고 표현하는 첫키스에 대한 이야기 마지막에 수줍어 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분도 현직배우임 참고로 이번 영상은 오역/의역이 난무하니 그냥 가볍게 봐주세요...! 죄송합
토미가 브롱스하이스쿨에 위장잠입을 했을때 학교는 토미에게 새로운넘버가 아닌 사진속 옆 친구의 아이디카드에 사진과 이름만 다르게해서 줌 그래서 첫날 카드를 긁고 들어가려는데 똑같은사람이 두번 긁었다고 알람이 울리고 경호원들이 왔
Changmo - 아이야 (Aya)
내가 넣은 효과지만 너무 귀엽다ㅠㅠ 김토미랑 찰떡이야
갑자기 창스안 팔리는 것 같애서 씁니다. . . . . 창스안 영업타래. . . . . . . .
4 아름다워 - changmo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junmintseob

1. 하민이랑 내기 했다가 관둔 거 홍원이가 그만하자 했다 함ㅋㅋㅋㅋ 근데 하민이두 동의했대 2. 치킨 별로 안 좋아함 음식에 이름 이상하게 붙여서 유행시키면 별로라고?? 첳코에몽 치킨 레몬녹차 다 안 좋아한대
выпукной CHANGMO – 인기가요 ахуенный выпускной блин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Nivel0418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613WM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EnergyJYH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ducku_j

CHANGMO 창모 POST IG WINE FT 잘하길 Nivel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