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이소라

이소라 (Somewhere Over The Rainbow) Cover - 170709 (비긴어게인)
이소라가 와우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나라에서 스티비원더 같은 아티스트가 나왔을텐데.. #비긴어게인 #이소라 #진정한_아티스트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가 그랬다 나는 노래 밖에 없다고 그걸 그냥 대충 해버리면 나는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버린다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속에서 당신에겐 와우가 있잖아..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차올랐다..
제티비씨 비긴어게인 너무 좋아 ㅠㅡㅠ 이소라윤도현 목소리 미쳤어 ㅠㅠ
비긴 어게인 프로 너무 좋고 이소라 목소리는 굉장하다 윤도현은 좋아해본적 없는 뮤지션이지만 왜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는지 이해하게 되고 유희열은 언제나 짱짱맨이다 노래할때 쓸데없는 멘트 안껴넣고 노래만 듣게해줘서 고마와요 피디님
여러분이 늘 제 캘리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도 그렇게 연습하면서 늘 글씨체 익혀가려구 노력중이에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이소라 #바람이분다 #비긴어게인
비긴 어게인 이소라 너무 소중하다. (개그 캐릭 아닌) 과함과 모자람이 공존하는 다층적 여성 캐릭터. 나피디 예능을 비롯 대다수의 예능에서 질리게 만들어지는 모난 데 없이 주변 잘 챙기고 싹싹한 완벽한 여성들과 비교되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ksongfree

지난 주에 이소라가 보구 싶어서 비긴어게인을 봤는데 이때 이 장면이 자꾸만 가슴에 꽉 끼어서 엄마한테 그 얘길 했더니 엄마가 그 맘을 너무 잘 알겠는거지 네 우울이 거기서 나오는 거니까 라구 해서 그제서야 뒤늦게 아
(비긴어게인) 첫 번째 이야기 천재 작곡가 #유희열, 국민 로커 #윤도현, 꿀 보이스 #이소라, 행복한 동행 #노홍철 이 버스킹의 성지 아일랜드로 떠납니다. 이들의 버스킹, 함께 하실래요? ▶ 오늘(일) 밤 10시 30
Jtbc 비긴어게인을 보는데 이소라씨가 노래를 부를때 핸드폰이 울리자 나가는 여자를보고 자막에 휴대폰 매너녀 라는 말이 나왔다 왜 하필 매너녀라는 말을 써야했던거지? 불편하다
미친 비긴어게인 이소라 쩔어
이소라 (바람이 분다) Live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제이티비씨 비긴 어게인 보는데 이소라님한테는 음악이 생각이래...음악이 내 존재 이유고 삶인데 그 음악을 아무렇지 않게 불러버리면 본인이 아무렇지 않은 게 된다고 하셔써...나한테는 그런 거 뭐 없을까...나의 존재 이유고 삶인 거...없은 것 같아
아 어떡해 저는 진짜 음악너무 사랑한다 비긴어게인너무 인생영화고 그때문에 비긴어게인 프로보고 영화이름에 앉혀가려느니하는 프로인줄만 알았다가 아까 전에 티비 넘기다 봤는 데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나오는 것 보고 아니구나를 직감했다.

비긴어게인 재방 보고 있는데... 이소라씨 노래는 내 취향이 아니어서 관심 없었는데... 방송 효과인지 되게 좋게 들려.ㅋㅋ 단순한 나. 아, 그리고 이소라씨 보니 차쌤 생각남. 두 분이 어찌나 부드럽게 사실을 말씀하시는지. "연습 더 해야겠다."
비긴어게인 프로 처음보는 데 너무 좋다. 특히 이소라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절절하네..
이소라 & 윤도현 (Falling Slowly) Cover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JTBC 비긴어게인 시즌2 한다면 가사 전달 다시 신경 써야겠지. 이소라처럼 가사 중요한 노래 부르는 가수를 섭외해놓고 외국가서 그냥 불러라...는 아니다. 차라리 영어 가사 스케치북 준비해서 하는 일도 없는 노홍철에게 넘기게 하던가.
비긴어게인보는데 이소라 너무잘부른댜..
노래가 슬퍼서????같이 말했던것같아 ㅋㅋㅋ 아무튼 요즘 비긴어게인 본 적 있니 ㅠ 이소라 노래 장난아냐 ㅠㅠㅠㅠㅠ 나 보다가 밤에 울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라님 나오는 비긴어게인 보면서 피포했더니 바람이분다가 떠나지를 않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nanyang__

이소라 넘 좋다..... 비긴어게인 보는 줄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에서는 먹먹한 눈물을. 윤도현의 드리머에서는 감탄의 미소를. 비긴어게인을 보며 또 한번 느꼈지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란 개인의 영역을 넘어선 영혼의 치유사라는 것을.
나는 눈물이 밖까지 잘 안 나와져서 본의 아니게 작품 감상 중엔 울지 않는데 유일하게 주룩주룩 울었던 콘서트가 이소라님의. 넷플릭스가 비긴 어게인을 제공해줘서 넘 조타..
비긴어게인은 이소라님 덕질 방송인가.
ㅠㅠㅠㅠ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선생님 노래 넘좋다ㅠㅠ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어게인 이소라도 이소라지만 윤도현 제일 좋아짐ㅋㅋㅋ
jtbc 비긴어게인 배경도 외국?인것같고 꽤 이쁘기도하고 윤도현이 노래하길래 와 존나 잘한다 이러고 보는데 관객두명있길래 외국인인가보다 했는데 노홍철이랑 이소라였다.. 외국인 부부인줄..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님이 청혼부르시는데 너무 죠타 8ㅅ8 사랑이 퐁퐁 솟아나는 멜로디인데 기타에윤도현님 피아노에유희열님 ㅠㅠㅠ 최강세션이여
나도 비긴어게인 진짜, ㄴㅎㅊ이 대박이라면서 입 막고 눈물 글썽거리는 거 꾹 참고 이소라 땜에 보는데... 버스킹 하는 거 보고 내가 다 울고 싶었다. 저게 왜 버스킹이야 길에서 하는 학예회지......
비긴 어게인 이소라 보려고 보는데. . . 일단 나머지 셋 치우고 노홍철은 왜 간거야?저 정서가 싫다 왜 유명하고 잘난 사람들이 어디 외국 구석탱이가서 노래하는거 보고 감동 받으라고?
비긴 어게인 이소라 노래하는 영상 봤는데 오져부렀다ㅠㅠㅠㅠㅠ 걍 존나 짱이얌ㅠㅠㅠㅠㅠ
비긴 어게인 보는데 역시 이소라를 들으려면 윤도현도 들어야 하는군...
비긴어게인 3화, 펍에서 이소라 노래할 때 한 여자가 핸드폰 울려서 조용히 밖으로 나가 전화받는 장면이 나온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휴대폰 매너녀"라고 나오더니 나중에 그 여자가 다시 들어오고 나니까 화살표까지 가리키면서 "매너녀" 타령을 또....
비긴어게인 3화, 펍에서 이소라 노래할 때 한 여자가 핸드폰 울려서 조용히 밖으로 나가 전화받는 장면이 나온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휴대폰 매너녀"라고 나오더니 나중에 그 여자가 다시 들어오고 나니까 화살표까지 가리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ChaletTnL

비긴어게인 연출 구려서 피디 검색하게 하고 노홍철도 하는것도 없기 시끄럽기만 하고. 이소라랑 윤도현 공연만 듣고싶다 유희열도 그닥 머
며칠 전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 씨가 문리버를 부르시던데 티파니에서 아침을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어여!
어제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가 노래하는거 보는데 넋놓고봄
비긴 어게인 보는데 이소라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소름돋음 째즈 부름 좋겠다
다덜 비긴어게인 봐ㅏ 윤도현님이랑 이소라님 노래 괘잘함ㅁ 시말ㄹ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래 시끄러운 펍 안의 소리를 한순간에 압도! 모두 집중시키는 이소라의 'Moon river' ♥ 감미로워~
이소라 (청혼) Live - 170709 (비긴어게인) 골웨이 첫 버스킹

(비긴 어게인) 보는 내내 민망해 죽을 것 같은데 이소라 노래 듣는 거 하나로 모든 게 다 녹아내린다
이소라 & 윤도현 (Falling Slowly) Live - 170709 (비긴어게인) 골웨이 첫 버스킹
넷플릭스에 효리네 민박이 있다는 정보를 접수 더불어 비긴어게인 재밌다는 정보를 접수 정주행 달리게따 아이유 이효리 이소라면 정주행할 이유 충분
이소라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Live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 - JTBC 마지막 선곡회의에서 이소라는 노홍철에게 "듣고 싶은 노래가 없냐"고 물었다. 노홍철은 조심스레 "팝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중 'Rainy Days And Mondays'를 듣고 싶다"고 요청했다.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 - JTBC 마지막 선곡회의에서 이소라는 노홍철에게 "듣고 싶은 노래가 없냐"고 물었다. 노홍철은 조심스레 "팝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중 'Rainy Days And Mo
이소라 비긴어게인에서 이거 안 불랐나?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dh_o8o_dh

비긴어게인 속 이소라분 존재만으로 너무나 감동적이다 마음이 아릿하고 또 슬픈 동시에 벅차오른다
어제는 "엄마엄마!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 아줌마가 ...무슨 river 불렀는데요" "응 Moonriver" "그게 응...어디에서 아침을...에서 나왔다는대요" "응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거 좀 보세요" 하며 동영상 클립을 보여주더라 ㅋㅋ
이소라 (청혼) Live - 170702 (비긴어게인) 슬레인 캐슬 ver.
어제는 "엄마엄마!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 아줌마가 ...무슨 river 불렀는데요" "응 Moonriver" "그게 응...어디에서 아침을...에서 나왔다는대요" "응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거 좀 보세요" 하며 동영상 클립
이소라 (바람이 분다) Live - 170702 (비긴어게인) 슬레인 캐슬 ver.
비긴어게인에서 알게된 명곡🎶 이소라의 청혼 비긴어게인 버전 나오기를 기다리는중이야
엉엉ㅇ 제가 오늘 보컬가서 볻옌 칭찬을 얼마나 들었냐면 - 뽈링쓸로울리 부르닉가 센세가 이노래 엌쾨 아냐고 함 - 비긴어게인 바써여 -그걸 보냐고 함 -넹 그냥 재밌고 머싯길레 -이소라를 아라? -넹 -방단손연단이 추천해좄어요 -캬ㅏ 역시 빌보드 가수


영화

비긴어게인 봤는데 생각보다 영화가 넘 짧아서 아쉬웟다는 것..
"꼭 버스킹을 하고 싶습니다!" 아일랜드 '버스킹 고시생(!)'들의 밤샘도 불사하는 뜨거운 연습 현장과 록의 성지 '슬레인 캐슬'에서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라이브! ▶ 오늘(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어제 비 주룩주룩 내리는 밤 비긴어게인(영화 말고) 보는데 영국 시골동네가 나와서 반갑더라. 물론 거기서 살고 싶지는 않다. 개우울해...
삶이 힘들 때 볼 영화가 늘었다..... 비긴어게인 다시 감사해요......
제일 좋아하는 영화 비긴어게인ㅇㅇ 싱스트리트도 좋아함ㅠㅠ
영화가 아니고 예능 비긴어게인이었네,,,/
그그 시간 되돌리는 영화 이름이 비긴어게인이었던가??!!그거 재밌어유ㅠㅠㅠ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guessmira

영화 두편 더 샀당ㅋㅋㅋㅋ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솔직히 앞부분에 테일러 노래 나와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도 샀움 아직 끝까지 못봐서
비긴어게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 영화여따... 존나젛아...
규야 다 음악에 관한 영화 좋아하는구나 라라랜드,비긴 어게인ㅠㅠㅠ내 인생영화다ㅠㅠㅠㅠㅠ
비긴 어게인 개봉하기 전에 이 노래 엄청 좋아했는데 영화 보고 나서 이 노래 못듣게 됨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랜만에 들으니까 여전히 넘 좋네 😂
아 오랜만에 비긴어게인 보고싶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타이타닉 인생영화라 짹... 하자 마자 맞춤ㅜ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못잊지ㅠ
와 씨 역시 비긴어게인 내 인생영화 진짜

라라랜드 해리포터 비긴 어게인 말할 수 없는 비밀 내가 다 좋아하는 영화를 규도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봐야지 ㅠㅠㅠㅠ
59.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연출. 통기타에 맞춰 부르는 키이라 나이틀리(배역 이름 기억안남)의 조용한 노랫소리가 마크 러팔로(기억안남)의 귀에 어떻게 들리는지 보여준 장면. 악기 하나씩 쌓이는게 너무
비긴어게인 내인생영화ㅠ
영화 비긴어게인 말하는거 맞죠
60. 영화 비긴어게인에서 작곡가로써 성공을 하자마자 바람을 피운 남친에게 통화메세지로 남기는 노래. 키이라가 울먹일때 콧잔등이 시큰했고 내심 그럴줄알았지만 후회한다고 깝칠때 너무 고소했다
어제 pooq채널애서 비긴어게인 영화를 해주길래 그냥 멍하니 봤다. 3번째 비긴어게인을 본것인데 처음볼때 괴리감이 있었다. 왜그런가 했더니 앞의 두번은 전부다 더빙을 본거였다. 처음은 기내더빙. 그담은 무한도전 더빙.
우영이 라라랜드 좋아하면 원스 비긴어게인 싱스트리트는 당연히 봤으려나 난 이런 음악 영화 좋아해서 존 카니 감독꺼는 다 챙겨봤는데. 그 중에서도 비긴어게인은 특히 라라랜드만큼 인생 영화이기도 하고..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jtbclove

ㅇㅁㅇ!!! 오늘은 비긴어게인 보고 내일 어바웃타임을 보겠습니다!!!!!!!!!! 제가 봤던영화만 계속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 미제라블은 15번 넘게 본것같아요
비긴어게인 같은 영화 추천해조 .. 내인생영화 ..
비긴어게인 같은 영화보고싶어 플립 같은...
9 인생영화 영화는 잡식이라 다 보는데..액션영화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좋아함. 마블시리즈들도 좋아하고.. 따뜻한 영화는 비긴어게인,인턴.. 스릴러종류는 메멘토. 기억에.남고...
ㅋㅋㅋㅋㅌㅌㅋ저 어제 학교에서 라라랜드 보니까 갑자기 비긴어게인 보고싶어져가지구ㅋㅋㅋㅌㅋㅋ그래서 다운받아서 보고있었습니다..진짜 노래마저 좋아서 어쩌죠 제 인생영화
아악 비긴어게인ㄴ 너무 좋아 진찌 인생영화 으악
진짜 삽입곡 하나하나 버릴 게 없는 영화에요ㅠㅠㅠ 사실 요즘 비긴어게인 무한도전 더빙판 궁금해서 ㅁㅣ치갰어요.. 아..원작이랑 둘 다 대여할까ㅠㅠ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jtbclove

이미 보셨을 수도 있지만 비긴어게인이요! 그거 진짜 인생영화..💕
비긴어게인 영화관에서 봤을 때는 잤는데 집에서는 2번이나 말짱하게 봤네 ㅋㅋㅋㅋㅋ
7-17-260 대학로. (비긴 어게인). 2014년이던가 개봉했을 때 (한공주)랑 같이 그해 가장 많이 봤던 영화. 그뒤로 이런저런 상영회 때 봤던걸 올해 또 일케 보네 ㅎ
요즘 보는 티비프로는 비긴어게인ㅋㅋ영화도 안봤는데ㅋ 소라님 볼라구 본다 너무 좋다 방송말구 소라님이 좋다 윤도현한테도 반함
2014년에 말한 뉴이스트가 좋아하는 영화들,, 렌 타이타닉 백호 비긴어게인 아론 어바웃 타임 민현 집으로 종현 바이오하자드(레지던트이블 일본 제목) ((다들 잔잔한 영화 좋아한다구 하는데 혼자 좀비영화 좋아한다 말하는 쩨
아 밒친 비긴어게인이다 아아아아악 네가 존나 좋아하는영화ㅠㅠ
2. 드라마 뒷북치기 전문. 태양의 후예는 9회쯤 나왔을 때 한 번에 몰아봤었고, 너목들은 종영 후 반년 뒤에 혼자 정주행 하고 재밌다고 주변인들에게 난리침,,, 같은 맥락으로 영화 비긴 어게인도 거의 1년뒤에 보고 좋다고 난리쳤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jtbclove

15. 인생영화는 비긴어게인. 영화관에서 17차까지 본거 같다. 볼때마다 생각하던게 다 달라서 최고였던 영화. 그래 사람은 좋아하는걸 해야한다.
재밋는 음악영화(?) 모가 잇슬까요 싱스트리트 말할수없는비밀 비긴어게인 다 재밋게 봤어요
정세운 진짜 인생 비긴어게인 한 편 보는거 같아... 그냥 영화잖아... ㅜㅜ
미친 이수근 비긴어게인 마룬파이브 ost듣고 좀 야한영화녜 ㅋㅋㅋㅋㅋㅋ
키이라 버전도 좋아 ㅠㅠㅠ 그냥 둘다 죻다 비긴어게인은 졍말 좋은 영화여써
‘비긴 어게인’, 역대 다양성 영화 1위 ‘워낭소리’ 무조건 넘는다
4. 러덜리스 잔잔한 음악 영화, 라라랜드보다는 비긴어게인이랑 비슷한 느낌. 그치만 감정선이 달라..한 번 집중하면 진짜 진짜 재밌게 볼 수 있다 역동적이고 웅장한 부분을 좋아하는 사람은 조금 지루하다 느낄 수도 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wikitree

비긴어게인봐야지...내 최애영화 베스트다ㅠㅜㅜㅜ
비긴어게인 정말 마음심란할때 딱개봉첫날본영화라 넘나특별,,
심심한 칠드런, 장난을 잘 치는 타가키양 (만화) 러브 액츄얼리, 비긴 어게인 (영화)
저 방금 비긴어게인 봤는데 다음 영화 뭐 볼까욤..? 어바웃타임 재밌나요??
(영화 '원스', 10주년 기념해 11월 전격 재개봉) - 아시아경제 '원스'가 국내 개봉 10주년을 기념해 재개봉 한다. 최근 JTBC '비긴 어게인'에서 ‘Falling Slowly’를 불러 다시 한 번 영화
비긴어게인 (맞나,,?)라라랜드,,음악 조아하시니깐,, 구리구,,,이퍼님 영화 취향이 저랑 반대여서 추천 생각보다업내요,,내가 본 일본애니는 다 봤을꺼고,,(이퍼:어그로 끄내 이샊이
영화 3문제 맞처ㅓ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워즈 해리포터 비긴어게인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kkomm_m

5. 어바웃타임이랑 비긴어게인 ㅠㅠㅠㅠㅠ 아직 안보신 분들 있다면 꼭 보세요 꼭꼭 두 영화 다 생각이 많아지는 느낌이에욘ㅁ
영화는 비긴 어게인!
2. 비긴어게인 불한당 다음으로 많이 본 영화네요 5번봤던거같음 저는 비긴어게인에 나오는 모든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
오늘 동생이랑 영화 비긴 어게인 봄.. 로스트 스타 노래 넘 좋군여
5. 이것두.. 되게 때때로 바뀌는듯.. 한때 비긴 어게인 되게 좋아했는데 딱히 인생영화라 할 정도로 항상 생각나는 영화는 없음..


아일랜드

아일랜드 골웨이 펍에서의 앵콜 요청 - JTBC (비긴어게인) 170709
비긴어게인, 아일랜드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kimseunguk

아무 생각 없이 비긴어게인 보다가 아일랜드 취객이 유희열한테 데이빗보위라고 한 거 듣고 개빵터졌다 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 그들이 좋아하던. 싱스트리트도 보게되었네. 아일랜드매력적이야~
비긴어게인도 아일랜드네....
비긴어게인을 보며 아일랜드에 사는 사람은 참 살기 좋겠다. 지구상에서 인간이 살기에 가장 좋은곳 중 하나일것 같다고 말했더니 남편이 저기도 사람사는 동넨데 다 똑같다고 말하더라. 아일랜드에 사는 사람은 어떤 고민을 하며 살까 ..?
어제 jtbc에서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 봣었는데 윤도현이 아일랜드가서 버스킹으로 falling slowly불렀었다ㅇ0ㅇ 안봤으면 꼭봐 개머시써
비긴 어게인 노홍철의 포지션 설정은 정말 망한거 같다. 음악에 해박한 것도 아니요, 경험이 있는 것도 아니요, 오랜 꿈 혹 로망이 있었던 것도 아니요, 아일랜드를 잘 아는 것도 아니요... 참 처절하게 망한 캐스팅이다.
지금 비긴어게인에 나오는 아일랜드 골웨이는 잭 테일러의 동네 아닌가?! 골웨이 펍에서 잭 테일러와 맥주랑 위스키 마셔보고 싶네. 잭 테일러가 술 취해서 헐링 스틱만 휘두르지 않는다면 나랑 좋은 술 친구가 될듯.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moodwink

요즘 소소한 즐거움이 내가 애정하는 Yb의 도현아찌랑 소라언니랑 그리 싫어하지 않는 유희열이랑 같이 원스의 노래를 부르며 더블린을 포함한 아일랜드 다니는 비긴어게인 보는 맛... 아일랜드 떠먹여주는 것만으로도 사실 백점 깔고 시작인데 어휴...
비긴어게인 저거 내가 작년에 갔던 데만 가네ㅋㅋㅋㅋ 아 아일랜드가고싶다
비긴어게인에 나오는 아일랜드 사람들 펍에서 노는거 보다 보니까 이 사람들 혹시 날씨가 맨날 안 좋으니 맥주라도 맨날 먹으면서 기분 업 시키는게 일상 된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듦
(비긴 어게인)은 아일랜드까지 가서 버스킹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포맷 자체가 버스킹인데. 정작 버스킹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이 만든 프로그램 같다. 전형적으로 ”무조건 라이브 짱”“날 것 그대로가 최고지 크흐” 하고 도취돼서 그냥 뛰어든 느낌.
(비긴 어게인)은 아일랜드까지 가서 버스킹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포맷 자체가 버스킹인데. 정작 버스킹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이 만든 프로그램 같다. 전형적으로 ”무조건 라이브 짱”“날 것 그대로가 최고지 크흐” 하고 도취돼서
비긴어게인 보니까 아일랜드 가고 싶구나
2003년 아일랜드 골웨이 갔을 때, '세상 끝'이 있다면 여기 같을 거야 하고 생각했더랬다. 오랜만에 티비로 골웨이 보니 좋네. #비긴어게인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seyo_dach

JTBC에서 하는 비긴어게인 보니까 아일랜드 가고싶어진다ㅠㅠㅠㅠㅠ
오늘 비긴어게인 그거 예능 잠깐 봤는데 아일랜드 가고싶더라... ps 아이러브유 보고 존나 가고싶었는데 흑흑... 돈도 없고 능력도 없어
엪엪 놀러온 YB 스캇하고 디제이부스에서 수다떨다가 요즘 윤도현 나오는 "비긴어게인" 아일랜드 편 잘보고 있다고 말했더니.아일랜드 다음에는 맨체스터에서 촬영했다고 하네요. 오 스캇이 맨체스터 출신인데 최근 고향 갔다왔는데 비긴어게인에 나오겠다.


버스킹

더블린에서의 여정을 모두 마치고, 골웨이로 이동한 '비긴 어스'! 마이크도 없는 시끄러운 펍 에서의 공연과 홍철을 눈물짓게 한 첫 버스킹의 모습은..? ▶ 오늘(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 자막 어이없음ㅋㅋㅋ 버스킹 감상하다가 누가 휴대폰벨소리울려서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자막에 바로 '휴대폰매너녀'라고 붙음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후에 가만히 감상하고있는데도 한 번 더 '-)휴대폰매너녀' 라고 또 붙임 ㅡㅡ
어제 비긴어게인이 너무 재미있었던지라() 버스킹 밴드쪽 썰이 머리속에 오락가락거림()() 다메다네.ㅇㅂㅇ(쳐맞)
비긴어게인은 스탭이 다 따라붙어서 버스킹 코스프레만 하는거였구나. 난 최소 스탭(촬영)만 가서 초심으로 하는 건가 했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greenb_etc

비긴어게인에 강승윤 나왔으면 좋겠다. 해외 어느 거리에서 기타 치면서 버스킹 하면 참 좋겠다.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헬조선 인정하구요 어...거기서 ㅓ어...버스킹도 함 해봐야지 ...힠..킼.... (비긴어게인 봄
[#노홍철] #RoHongChul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이라 불리는 길거리 공연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에 버스커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말할수없는비밀 해리포터 라라랜드
세상에 라라랜드 끝나니까 비긴어게인 나와
비긴어게인과 라라랜드 ost를 들으며 힐링을 하자...
망개님 비긴어게인 ost랑 라라랜드 ost도 좋ㅇㅏ요~!~!~(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maggie_fan

ㅋㅌㅋㅌㅋㅋㅌㅌㅋㅌㅋㅋ오오 비긴 어게인 뭔가 들어본거 같아용!!! 라라랜드 보고싶은데 아직 못봤따...ㅠ 큐ㅠㅠ큐ㅜ 일본애니...안 봤을지도 몰라!!!


예능

JTBC의 새로운 일요 예능 (효리네 민박)과 (비긴어게인)은 잠시 후 저녁 8시 50분부터 시작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낯선 곳에서 새롭게 노래하다" JTBC의 새로운 음악예능 #비긴어게인 의 제작발표회 현장! 6월 25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놓치지마세요^^
예능 비긴어게인 재밌음??
방송에서 출연자들 고생시키면서 예능하는거 참 별로다. 그래서 일박이일 야외취침 까나리 이런것도 안좋아했고 꽃할배 돈아끼며 여행시키는것도 싫었는데. 비긴어게인도 짜증난다. 왜 사람이 넷인데 계속 방세개짜리 집을 구해놓고 괴로워하게 만들어.
난 출연자들이 예민한 프로를 안좋아하는듯.. 그래서 나가수도 안봤는데 그렇게 기대했었던 비긴어게인도 그런 느낌이 좀 들어 맘편하게 보게되지가 않는다..예능프로보며 긴장하고싶진 않아
비긴어게인(예능)을 보겠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byulabyul

사실 지난 겨울 이후 팬텀싱어 제외하고는 방송을 편하게 보는것이 불가능할 만큼, 좋아하는 밴드 이외의 것에 마음을 풀어놓을 여유가 없었다. 이주전 시작된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덕분에 마음이 다시 펼쳐지고 있는 중.
예능 프로그램 거의 안 보던 내가 비긴어게인은 노래 할 때 화면에 가사 말고는 별다른 개소리나 자막 추임새를 안 넣어서 참 좋아했는데 말입니다. 이번에 좀 실망이었음요.....
여행예능 정말요... 전 갠적으로 비긴어게인ㅠㅠ 나오면 좋겠는데 지금 하는 거 잘 끝나면 시즌2도 나오겠죠...? 제발 국카스텐 하현우를 기억해주새요....
하해누씨 다음에는 비긴어게인같은 음악예능나오셨으면 좋겄다
아그냥 뭐랄까 오늘 제이티비씨 예능 비긴 어게인 봐서 그런가 좀 센치해진 것도 있었어


비긴 어게인

:티비에 늙은 사람 너무 마니 나와. 효리네 민박두 비긴어게인두 이미 다 이룬 사람들인데 뭔 꿈을 계속 찾아주고 뭔 도전을 계속 시켜주고 쉰내난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rightmargarine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starrylune1229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PekoSiwanii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starrylune1229

비긴 어게인 이소라 영화 아일랜드 버스킹 라라랜드 프로그램 starrylune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