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밤이면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꽃다발을 생각하며 한번 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너의 밤은 어때 - 그_냥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꽃다발을 생각하며 한번 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드는 밤이면~~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꽃다발을 생각하며 한번 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 못드는 밤이면 왠지 모를 그때 네 향기가 나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봐 가사 너무 귀엽다


온통

네가 어둠이면 어때. 눈 감으면 온통 너일 텐데. /지민석, 유귀선, 너의 안부를 묻는 밤 좋은 일 없으면 나 만나면 돼. 내가 좋은 일 되어 줄 테니까. /밤길, 좋은 일 루또 둘 중 모가 조아 알하람
나의 영혼은 검은 페이지가 대부분이다. 그러니 누가 나를 펼쳐볼 것인가 /기형도, 오래된 서적 ◆ 네가 어둠이면 어때. 눈 감으면 온통 너일 텐데. /지민석, 유귀선, 너의 안부를 묻는 밤


테니까

오늘 당신의 밤은 어때요. 난 별로이기도 하고, 그냥 그렇기도 해요. 나는 그냥 당신의 밤이 아프기만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어. 정말로. 그 눈물을 상상하기도 하지만 역시 너는 웃는 게 잘 어울리지. 아픈 건 여태 많이 했을 테니까 이제 그거 그만하자.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HanaB_9


노래방

어제 노래방 갔는데 너의밤은어때 있어서 놀랬다..
너의 밤은 어때 - 그_냥 20% 빠르게 삼바 리듬 계속 물어보는 의문 가득한 노래방 How about your night karaoke


가득한

이젠 괜찮다고 나는 다 잊었다고 아무렇지 않은 척 했는데 아직은 네가 가득한 이 밤이 난 많이 그리운 것 같아 너의 밤은 어때 - 그_냥


가사

#영민시 12:25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들지 못할 때면 자꾸만 너의 모습이 떠올라 아직 난 너를 보내지 못했나봐 네가 그리운 이 밤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 가사中


너의밤은어때

미치고싶다 party 숨쉬는모든날 너의밤은어때 wind 지나쳐 tomboy 불러야지
구관캐생각하면서 너의밤은어때듣기 크~~~~~ 존나게오지는인생이지요~~~~~ 주모여기락스한잔
너의밤은어때 이거진짜 인간적으로 커플바이오 해줘야한다

너의 밤은 어때.
너의 밤은 어때〰️〰️〰️
너의 밤은 어때? 달도, 별도, 꿈도 있어? 나의 밤은 암흑뿐이야. #롤겜만_전력_60분
4. 음 나 좋아하는 곡 많은데 ㅠㅠ 밤에 듣는 최애 노래는 '너의 밤은 어때'이거궁 최근에 센오빠때문에 아쿠아맨 넘 좋아져꾸 하나는 만듀님들 노래 ㅠㅠ 다 비슷하게 넘 좋아서 고를 수 ㅇ없댜
너의 밤은 어때 우석아
제가 자주 듣는 곡이에요 😊 한 번씩 들어보세요!-! 그_냥-하_나 -너의 밤은 어때
너의밤은어때애애~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kihuiok

너의밤은어때 들어보세요
[라이퀴아] 너의 밤은 어때 나의 밤은 이래 #롤겜만_전력_60분
8.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 통기타 들고 웃으면서 불러주면 그날은 잠 못잘것같은 노래 😊
01. 너의 밤은 어때 / 그_냥
D-Day요! 지금은 기분이 어때? 지금은 상태가 어때? 잘 지내다. 기분이 좋아지고 바래! 내가 너의 마음 지금 나와 같은 걸음을 치고 있다 알겠다. 잘 해낼 거야! 우리 모두에게 오늘 밤으로 빛날 거야! 재미있게 보내! 화이
29. 고마워 - 펜타곤 30. 너의 밤은 어때 - 그_냥 31. 오늘 하루 - 이예린 32. Focus on you - 네쉬핍 (Nashpeep)
그_냥 님의 너의 밤은 어때 꼭 들어봐료 ㅠ ㅠ 제가 디게 좋아하는 노래임댜 ! ,, !

존나만은데 .. 걍 생각나는거 산들 짝사랑 윤원 그저흔한사랑이라 스탠딩에그 고백 그_냥 너의밤은어때 스텔라장 울기일보직전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lovdj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RuB_AngJi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ranyou_0107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DH_S2_0129

너의밤은어때 밤이면 못드는 꽃다발을 쯤은 줬던 노래방 sotdae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