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줄 수 없는 일] 아무것도 에드가 눈치빠른 거미 행복을 박효신의


아무것도

고마워 그냥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보탬이 된다고 해줘서.. 난 너한테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도움을 줄 수도 없는 사람인데 말이야 내가 그나마 너한테 해줄 수 있는건 여지껏 그래왔던 것 처럼 묵묵히 너를 사랑하는 일 밖에 없는 것 같다..
글쎄요. 전 누님을 위해서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는 동생일 뿐인데. ( 눈을 가늘게 뜨곤 고개를 옆으로 기울였다.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바로 고개를 들어 ) 저한테 그 동생들 얘기, 해줄 수 있어요? 듣고 싶은데.
그러니까요... 그게 (널 위해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나는 제대로(사랑하는 널) 보고있어...일줄이야


에드가

에드는 하이 마음을 알아도 자기가 해줄 수 있는게 없으니까 눈치없는 연기하면서 끝까지 모른척 할거같다 그게 에드에겐 최선이었을듯 사실 니나때도 그렇고 에드가 눈치빠른 성격인데 유독 하이에게만 눈새일리가 없지..그냥 그를 위한 배려일거같아
에드는 하이 마음을 알아도 자기가 해줄 수 있는게 없으니까 눈치없는 연기하면서 끝까지 모른척 할거같다 그게 에드에겐 최선이었을듯 사실 니나때도 그렇고 에드가 눈치빠른 성격인데 유독 하이에게만 눈새일리가 없지..그


거미

남자입장에서 만들어지고 불려진 노래를 여가수가 부르면 같은가사도 다른의미로 절절해진다.열번쯤 반복해서 듣다보니 먹먹해집니다.취했나봐.자야겠어 #거미 #해줄수없는일
12. 거미-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의 곡을 거미버전으로 부른 노래 둘 다 좋으니 선택은 님에게 거미 버전이 뭔가 더 구슬프고 이별은 수십번한 그런 목소리로 불러서 너무 슬프게 와닿음 점점...설명하는게 귀찮아지고 잇따...

해줄 수 없는 일 아무것도 에드가 눈치빠른 거미 행복을 박효신의 F1rstLuvHc


행복을

등음 시리즈에서 내가 굴린 아이들 키워드를 꾸겨 꾸겨 하나만으로 잡자면 임허욱욕심 송이찬조정 현태수복수 일 것이다. 그리고 가장 굴리기 어렵고 굴리면서 멘탈 깨지지만 어떻게 해도 행복을 선사해줄 수 없는 아이는 태수야 미안하지만 네가 유일해
등음 시리즈에서 내가 굴린 아이들 키워드를 꾸겨 꾸겨 하나만으로 잡자면 임허욱욕심 송이찬조정 현태수복수 일 것이다. 그리고 가장 굴리기 어렵고 굴리면서 멘탈 깨지지만 어떻게 해도 행복을 선사해줄 수 없는 아이는 태수


민현

95x275해줄 수 없는 일 부르는 민현이2
95x275갠적으로 해줄 수 없는 일 부르는 민현이 조아합니다
민현 자주 듣는 노래가 해줄 수 없는 일이라고~ 동호 해줄 수 없는일? 그럼 못하는 거지 . . . 민현 아랑곳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동호의


있는건

- 나 낳을때?? 무슨일 있었어요? - 니가 뱃속에서 이미 너무 커서. 엄마가 너 낳을때 거의 하루 꼬박 진1통을 겪었어. 피도 많이 흘리구.. 옆에서 해줄수 있는건 없는데 엄마는 너무 아파하지, 의사선생님은 그냥 지켜보라고 하지.


박효신의

나는 재한이가 박효신의 동경이랑 해줄 수 없는 일 김범수의 너의집앞에서 김태우의 따라가 해주면 좋겠어 ....!!!


그댄

희재 가사 너무 예뻐 그대 떠나가는 그 순간도 나를 걱정 했었나요 무엇도 해줄 수 없는 내 맘 앞에서 그댄 나를 떠나간다 해도 난 그댈 보낸적 없죠 여전히 그댄 나를 살게하는 이유일테니


있는게

초멘나사이)진짜 잘못없는 사람이 죄인으로몰리면 상처받는거 진짜 팬으로써너무화나는일인데 그럴애아닌거 아는데 해줄수있는게없어서 더화가나더라구요


해줄 수 없는 일

그래, 언제든지 괜찮아. 네가 좋은 꿈을 꿀수 있도록 해줄테니까. 그런 일은 최대한 없는게 좋지만,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1YearWithNCT127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너희의 우정, 영원할거라고 믿어 앞으로 슬퍼서 우는 날보다 기뻐서 울고 웃는 날이 더 많게 해줄게 무슨일이있어도 꼭 함께하자.
나는 다만 대신 해줄 뿐이야의 알 수 없는 일렉 연주가 갑자기 떠오른다 그게 그리워질 줄이야 (넘
아니, 너 자신에게 네가 할수 없는것에 대해 스스로 용서할 수 있어야 한다... 혼자서 모든것을 다 할수 있는 사람은 없어.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할수 없는 일을 해줄 동료들이 필요한 것이다
내가 그걸 바라니까. 짧게 대답은 해줄것 같아요 자기 메모리가 사명을 완수 못했다는거랑 사명에대한 열망(?)을 자기의 오점이라고 생각해서..모든 일이 자기 중심인 애라..절대 이타적일 수 없는 자기가 악이라는 생각은있습니다

해줄 수 없는 일 아무것도 에드가 눈치빠른 거미 행복을 박효신의 Forget_KYS

뭐랄까 그들의 정치는 그들의 정치일 뿐 내 정치가 아니란 생각이 점점 들고 있다. 그들은 날 대변해줄 수 없는 존재들이었다.
내가 그녀에게 해줄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주려는 노력은 당연하다. 따뜻함이라곤 없는 차갑고 비정한 세상을 살게하는 모든 동기의 근본이 되는 여자니까.
아침부터 탐라에서 깊콘 해줄 수 없는 일을 봐버렸고... 대장이 너무 개쩔었고... 일어나야 하는데 딱 하나만 보겠다 다짐하며 유튭으로 간다...
그런가~? 흐흐, 우츠츠 어려운 건 모르니까! 깊게 생각하는 일은 잘 못하는 걸~ 아니면 혹시 경멸해주길 바란 거예요? 그건 우츠츠가 해줄 수 없는데....
나한테 물어봤자, 아무 답도 해줄 수 없는데 자꾸만 물어본다.... 안 그래도 주위에 연애하는 애들 많아져서 불편하던 참이었는데... 썸은커녕 연락도 한 번 안 해본 애랑 얽히니까 기분이 별로 좋지만은 않다. 결국 모든 일에 원흉은 판린에게로 돌아가기
경감님이 무너져내린다면 케어해줄사람이 아무도 없는듯ㅅ.. 케어라기보다 그나마 형태라도 잡을수 있는 힘이 생기게 하는 사람이 혜연이일테지만 그렇게 혜연이보고 힘내는것도 경감님 몫..
친한 이모가 내가 자유여행 다니는 게 좋아보였는지 자기두 애기랑애기아빠 여행보내주고싶다고 이제껏 내가 갔던 곳중에 몇개만 골라서 비용을 뽑아달라고하는데 진짜 ㅋㅋㅋㅋ내가 이모를 어지간히 사랑해서는 해줄 수 없는 일이란걸 알아줬으면 좋겠다.. (출력중)

그런데 이 생수를 배달해줄 한진택배 직원도 힘들긴 마찬가지일테고😧 배송 분야 직원들 처우 좀 좋아질 수는 없는건가
천진난만한 철없는애엄마를 어떻게무슨말을했기에 본인의변호사도모르게 검찰조사실로갔는가 추측건데검찰수사에협조 해주면검찰이원하는답을 해주면앞에누구처럼그렇 게될수있다그렇게해줄께 달콤한사탕발림으로 꼬드겼을까슬득했을까 궁금하다충분히있을수 있는일인데수준이 이정도라면
그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니 내 넓은 아량으로 용서할게. 아까 그 일은, 솔직히 나로써는 상황도 잘 모르고 그러니까 제대로 위로를 해줄 수가 없어. 그래도, 난 당신이 참 대단하다고 생각해.
헉 ㅠㅠㅠ 진짜 만나서 징징대기만 하면 진짜 짜증나는데요ㅜㅜㅜ 뭐 해줄 수 없는 일에 징징거리는 거 정말 싫어요...
박효신-해줄수없는일 제일 힘든노래
내가 형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까 이런 류의 것일것이다 그리고 더 더 더 발리는 점은 이대로 형동생 사이로 지내면 더 좋아질것도 없지만 더 나빠질것도 없는데 사귀고 나서 헤어지면 그 후에 나는 어쩌지 지금도 이렇게 좋아하는데 더 좋아진 후에 헤어지면
진짜 그녀석에겐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해줄까? 나는 별로 기대같은거 안했어. 희망을 가지고 싶지는 않으니까. 그런거 해도 소모적일 뿐이라고 생각했거든.

해줄 수 없는 일 아무것도 에드가 눈치빠른 거미 행복을 박효신의 Jiwon_w

김윤성, 오늘의 문장은: 마음은 물질적인 풍요로는 해결할 수 없는 것일까요? 누군가 위로를 해줄 때까지 계속 쓸쓸한 건가요? #나를위한문장
싫어하는구나 . ... 싫어할 수도 있겠지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은 없는 것 같네 .
너를 밀치고 대신 이렇게 된 것도 다 내 선택인 걸. 겁 많아서 고백도 못한 내가 유일하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일이었어. 너는 내게 차마 닿을 수 없는 존재였으니까... 울지마, 대신 하나만 약속해 줘. 내가 곁에 없더라도 넌 행복해지기를...
너를 루나틱 게이트로 데려다줄게 이 나 말고는 누구도 할 수 없는 일 오늘밤도 너를 멜로디어스하게 연주해줄게 무언가 숨기고 있는 그 문을 열어줘 [Lunatic Gate]




해줄 수 없는 일 아무것도 에드가 눈치빠른 거미 행복을 박효신의 SZx0809

해줄 수 없는 일 아무것도 에드가 눈치빠른 거미 행복을 박효신의 SZx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