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어디에도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 주기를.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 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지정곡은 엠씨더맥스-어디에도 인데, 하이라이트 부분만 부르면 된다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했어ㅋㅋ 자유곡은 태연-11:11으로 했고 실수없이 잘끝냈는데 뭔가 오디션에서 탈락할 것만 같더라 나보다 잘 부르는 사람이 훨씬 많았거든.. 근데 결과를 문자로 알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에고이스트-dpatures그대에게 보내는 사랑의 노래,planetes,시간 열차,이름없는 괴물 미쿠-odds ends,secret garden 등등 너무 많다.
항상 이 시간만 되면 밖에서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들리는데 대체 어느 가게에서 트는걸까
아니 그건 업는데 난 엠씨더맥스인가 그거 어디에도 노래 97점까진 가봄 ... ..
저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탑클래스 중 한명입니까 쿠쿸..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zodiac0028

아무거나 떠들라고 했을 때 노진우 잘생겼다, 한 마디였으면 괜찮았을텐데...... 엠씨더맥스-어디에도 🎶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어디에도 노래 넘좋......엠씨더맥스 노래가사 너무 슬프게지음..ㅠㅠ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모르나 찐따야;
엠씨더맥스 어디에도요!!


등등

좋은날이랑 그 엠씨더맥스 노래랑 인연이랑 이선희 노래들이랑 등등 다 부를께 내가
임재범-고해(7033) , 소찬휘-Tears(6286), The Cross - Don't cry(9486), 엠씨더맥스 - one love(62836) 등등... 지금 생각나는건 이 정도입니다. 지금 노래방책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Rt “날개 마음으로 를 작곡해주신 엠씨더맥스의 제이형이 인트로를 비롯한 3곡이나 참여하셨습니다.그리고 스윗튠의 아름다운 가사를쓰시는 송수윤누나 그리고 요즘최고의 작사가인 김이나 작사가의곡도 들
날개 마음으로 를 작곡해주신 엠씨더맥스의 제이형이 인트로를 비롯한 3곡이나 참여하셨습니다.그리고 스윗튠의 아름다운 가사를쓰시는 송수윤누나 그리고 요즘최고의 작사가인 김이나 작사가의곡도 들으실수있습니다.


노래를

난 오늘 핸폰 가게 앞에 지나가며면서 엠씨더맥스 노래를 들었...
요즘은 엠씨더맥스 노래보다 임창정 노래를 더 많이 듣고 있는듯.. 음... 역시 변화는 좋은것!


밖에서

밖에서 자구 누가 엠씨더맥스 노래불러


이수랑

내가 왜 이수랑 엠씨더맥스 좋아하는 이창섭을 좋아해선..
이수랑 엠씨더맥스도 얼굴 꾸기냐?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I_am_160


부를

나랑 같이 나얼 엠씨더맥스 하현우 메들리 부를ㄹ.. 사망
너 엠씨더맥스 노래 부를 수 있어...?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엠씨더맥스, 15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대도시 투어 콘
창섭이가 좋아하는 엠씨더맥스...이수... 정철은 관동별곡 쓸 때 경치를 보며 썼지만 난 트윗을 쓸 때 그가 좋아하는 가수들을 떠올리며 작성..한...ㄷ..ㅏ..
엠씨더맥스짱좋아하는데
엠씨더맥스-그때 우리 ㄱㄱ

엠씨더맥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
그게나을ㄹ듯...발라드 못부르게하려고 내가 출전선언한거니까...엠씨더맥스노래 못부르게하려그런거니까....
밴드부 곡으로 엠씨더맥스의 Returns로 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Blackgoat_Blues 엠씨더맥스라길래 발라드려나 하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에 아름답게 엿을 먹이듯 롹-킹 한 곡이었다.
엠씨더맥스-눈물 오래 된 노래지만 들어도 들어도 명곡!
엠씨더맥스 잠시만 안녕 들어보셈 ㅎ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이욯!!!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I_am_160

이브 노래도 괜찮네 엠씨더맥스, 플라워, 버즈와 같은 보컬위주의 밴드와는 색깔이 전혀 다르다 사운드가 정말 좋다 이브도 확실히 내 스타일 음악임
엠씨더맥스 - 가슴아 그만해
4_ 방탄노래는 다 좋아하니까 제외하고 어어 엠씨더맥스님,박효신님 노래 엄청 좋아해요
엠씨더맥스 노래 좋지
내노래방애창곡리스트 사랑했나봐-윤도현 러브블라썸-케이윌 가슴시린이야기-휘성 귀로-나얼 행복하지말아요-엠씨더맥스
Playingなう♪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요즘 노래방오면 자꾸 엠씨더맥스 뽕차오름

1. 노래들음 존나 우울한 노래 이어폰 끼고 소리 개크게 이수사건 몰랐을때는 엠씨더맥스 노래 많이 들었음
잔잔한ㄱ거 좋아하시면 자이언티 무중력 징짜 좋아요.. 엠씨더맥스 아스라이도 좋고..아실수도있겠지만..
행복하지말아요 - 엠씨더맥스
길었던 방황의 끝에 지난 시간을 등 뒤로 너와 마주 잡은 손을 놓치진 않을 거야 두 눈 가득 담은 그댈 다시 네게서 떠나지 않을 거야 너에게 약속할게 -백야(엠씨더맥스
입술의 말 - 엠씨더맥스 고음이 안뽑혀서 우는 어도 흑 흑흑
엠씨더맥스 노래중에 행복하지말아요라는 곡의 원곡은 일본 가수 히로세 코미의 날짜변경선이라는 노랜데 이 노래 가사가 아주 좋다 꿈을 위해 결혼을 약속한 사랑하는 이와 헤어져 날짜변경선을 넘는 이야기인데 이게 왜 좋으냐면
뮤직앤뉴 자선 바자회, 린-스윗소로우-엠씨더맥스 총출...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jollypingpong

노래방 옴 엠씨더맥스 사랑하지마요 5천명 중에 110등 함 댕꿀
제이워크 파티에 웬 엠씨더맥스... #제이워크_15주년 제이워크 전곡 듣기 맞음?
아 안전지대의 쇼콜라듣고 BL이나 NL연성하고싶다..8ㅁ8... 참고로 엠씨더맥스 사랑의시 원곡?이 이거.. 안전지대 보컬이 엠씨더 맥스좋다고 공동작업하고 그런거라 카더라...
이와중에 이병현은 티비에 나오고 엠씨더맥스 노래가 매장에서 흘러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곡작사깡패 엠씨더맥스
난 음존못이지만 이맛에 음악한다... 엠씨더맥스 포에머
뭐였지..2개했는데 하나는 나는나비고..하나는 엠씨더맥스노랜데 기억이안나..수정이노래할노래추천좀..러룰이미했음..

누워있는데 엠씨더맥스 노래 나와서... 귀찮아 죽겠지만 끈다.....
신해경으로 시작했는데 이랑과 엠씨더맥스를 지나 에이트가 나오는 나의 유튜브 자동재생....
엠씨더맥스-백야
엠씨더맥스여,,?
이럴땐 엠씨더맥스야
매일 엠씨더맥스 노래만 랜덤으로 들으니까 요즘 어떤 노래가 유행하는지도 모르겠고 벚꽃엔딩은 또 차트에 들었겠지?
24. 에스지워너비 버즈 엠씨더맥스같은 한-남의 발라드 존나 싫어합니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bak_ku97_duck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AdoMusic99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_divain4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등등 아름다운 스윗튠의 노래를 인트로를 t2uhmmIm8qZY8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