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홍보대사

[170708]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드립니다 🎉 by.황치열닷컴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 #경북홍보대사 #금오산 #잔디광장 #매일듣는노래
[170708]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 #경북홍보대사 #금오산 #잔디광장 #매일듣는노래 #매듣


CHIYEUL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 #hwangchiyeol #HwangChiYeul #adailysong #soundcloud
[170710] KBS 불후의명곡 출근길 프리뷰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불후의명곡 #불명 #출근길 #프리뷰


너목보

그나저나 황치열이 너목보에 나왔었다는건 첨 알았다 오늘 그냥 미스터리 싱어였을줄은 몰랐네
아 주책맞게 아침부터 너목보 재방 보다가 울었어 하필 황치열편ㅠㅠ
하프ㅋㅋㅋ보롱~ 보롱~ 보롱~ #황치열 #너목보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WZ10SdY9hiZ00VV

귀엽치열 뾰로롱~ #황치열 #너목보


불후의명곡

170708 불후의명곡 #비투비 #비투비블루 #서은광 #임현식 현식오빠와 창민님, 황치열님 그리고 은광오빠와 이현님의 허벅지 싸움ㅋㅋㅋㅋㅋㅋㅋ


연필

연필로 손길로 니 모습을 그린다 검게 눌러 붙은 자국은 마치 새벽처럼 남아 뭉툭한 내 마음 부러질 수 없는데 나는 나는 너만을 그려본다 l 황치열, 연필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반전

오늘 (형님 학교) 전학생은 '예능에선 잘못 봤高' 출신 #김소은 유학을 떠났던 원년 멤버 #황치열 '반전 있는 발라더高'에서 온 #존박 반전 품은 꿀조합 전학생들의 빵빵 터지는 활약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저


정원영

이번 ‘불후의 명곡’ 여름특집 1탄은 ‘ 친구와 함께 하는 여름 이야기’를 주제로 꾸며질 예정이며, 윤해영과 정원영 외에도 김영철과 황치열, 성지루와 이원종, 안세하와 B1A4 산들, 김기방과 린, 송재희와 도희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하관쪽이

황치열분 노래 짱듣다가 왠지 하관쪽이 종대를 떠오르게하신다..


세상에

삶이 다하여서 다음 세상에 함께 할 운명이면 지금 이 숨을 막고 이 세상을 버려도 저 하늘 끝 따라 달려갈테니 내 사랑 l 황치열, 하늘길


지려

황치열님 매일 듣는 노래 뮤비 지려 개찡함


생겼다

대이식스 도운 쌍커풀 없는 황치열에 저쪽 장르 로리 하는 사람 좀 섞은 거 같이 생겼다 (악감정 없다는 걸 모두 알아주세요


좋아효

황치열님 매일 듣는 노래 요고 좋아효 !!


이사간걸로

근데 황치열도 내가 알기론 너모 사정이 어려워서 신혼집에서 잠깐 살다 이사간걸로 알고 장문복도 자기가 부탁했을지 아웃사이더가 제안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자기들끼리 다 상의하고 아내분도 동의했으니까 같이 사는걸텐데 굳이 뭐라 할 필요는 없다고 봄


황치열

갑자기 이열치열황치열로 닉변하고 싶은걸
지하철에서 또 황치열 광고 봄.. 10년의 뮤직드림 황치열...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KpopQween24

Gaon Monthly Digital Song Chart June 2017 #20.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 #Hwang_Chi_Yeul #황치열
황치열 10대팬 진짜 나밖에 없는거임...??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
오다 주웠다 묵어라~ 치열&은지 경상도 사투리 환상의 케미👫 #해피투게더 #해투 #happytogether #해투#내인생의황금기 #명세빈 #ses #바다 #황치열 #에이핑크 #정은지
매듣노 황치열
오노 옆에 어디서 되게 본듯한데 기억안나고 그저 황치열 닮앗네 이러고잇음
황치열님과의 콜라보도 진짜 너무 좋았었는데 이번무대도 기대된다 항상 예상보다 더 잘하고 잘하는 종대니까

황치열 언제나 최고❤❤❤❤
엄마집에 황치열 앨범이 잇어서 머지 햇더니만ㅋㅋ 그 황치열아버지 공장에ㅋㅋㄱ중국인이 황치열팬인건지 앨범천장을 사다줬다곸ㅋㅋㅋㅋ 그래서 막 거기지인들 나눠주고 그러다가 엄마도 얻어왓다네ㅋㅋ
황치열 오빠..my sunshine 치여리데이😄
이열치열황치열박열
하씨 주찬이 황치열 닮았대니까 뭐 보답이라도 하는 거임? 게릴라 공연 때 ㄹㅇ로 황치열 중국에서 뱅뱅뱅 불렀을 때 의상 입혀놨누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smreo74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youth_you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soopi0112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luvstar0402

황치열 홍보대사 경상북도 CHIYEUL 너목보 불후의명곡 연필 smreo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