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션은

기현이는 가리는 게 워낙 많아가지고는 이거 싫어 저거 싫어 잘 하는데 션은 당신들이 알다시피 이거 싫어 저거 싫어 안 하시는 분...
션은 복학생이고 견은 그냥 제 나이대에 맞게 들어온 고등학생들인데 시험기간이 다가오니까 사정상 멀리 학교를 온 바람에 혼자 사는 견 집에서 공부하는 견은 그래도 나름 우등생 축에 끼고 션은 아무래도 공부 체질은 아니라 공부 잘 하는 편은 아니고
션 그냥 앞에서 가만히 지켜보는 게 공부하는 것보다 낫겠다 싶어 가만히 쳐다만 보는데 견이 고개 들지도 않은 채로 얼른 공부 안 해요? 하는 거 보고 싶다 션은 놀래서 어... 어엉 해야지 공부... 10분만 쉬께... 하는데 견이 팩폭 시전
아까부터 쉬고 있는 거 내가 다 봤는데, 얼른 펜 안 쥐어요? 하는 불호령이 내려졌고 션은 또 말로 견 이기기는 어려워서 엉... 하고 펜 잡는데 사실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영어책을 보는데도 아랍어를 보고 있는 기분이고
야야 그거 먹으면 안 대 혀누야!! 그거 얼마짜린데! 엉? 그런 거 먹는 거 아니야!! 하면서 다그치는데 션은 열내는 뭉 올려다보면서 하는 말이 향기가 너무... 조아보여서... 향기... 맡은 건데... 먹는 거... 아닌 거 아는데...
뜨거운 밤 보내고 션이 위에서 쳐다본 견의 모습은 이러하지 않을까 아마도 션은 더 지켜보다가 꼭 안아들겠지
션은 아무한테나 허허 웃어주는 편인데 견한테만 유독 웃지 않아서 견은 아무래도 션 형이 나 싫어하는 거겠지? 하면서 신경 쓴다 내가 뭐 잘못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왜 자꾸 나한테는 그렇게 정색하고 쳐다보시지? 하는데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Rapen01

네... 저 그.... 에뛰드 하우스의? 저... 살구색 섀도우를... 바르는 것 같은데? 예 티 안 나네요 허허 하다가 그래도 나름 할 거 다해서 여언하게 블러셔 하면 또 션은 견 기여워서 주거버리려고 한다 볼이 빨개지니까 또 귀엽네요 또 허허
미쳤다... (이제봤음)(머리팍팍팍) 아근데 가면자체도 넘 멋지네요 세상에... 그러니까 오니가 밴드하면 포지션은 모르겠고 오지게 멋있네요(머리깸 미치겟서 솦님 대체 어케 저한테 이래요 감사합니다 평생 육회연어길을 걸으십쇼..


루드빅

평상시 생활 습관을 물었고 답변을 듣고 고개 절레절레하다 속옷은 꼭 입고 환부는 당분간 자극하지 말고 환부에 약을 바를테니까 아파도 조금 참으라는 말을 했고 루드빅은 곧 원장님의 크고 굵은 장갑낀 손가락이 자신의 연약한 곳을 가득 매우는걸 느끼고..
주섬주섬 옷을 챙겨입은 루드빅은 이후 원장님의 상담실에서 원장님의 가운 아래로 미친듯한 존재감을 어필하는 가슴과 하얀 속눈썹과 그 아래의 연한 파란색 눈을 보고 집에 가서 원장님 말을 다 씹고 또 다른 남자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어째서인지
결국 환자랑은 원칙적으로 관계를 맺지 않는다는 이사님의 주장을 반은 강제로 꺾어서 호텔에 갔는데 이사님 앞에서 자세 잡는 루드빅 보구 이사님이 망설여서 루드가 왜 그러냐고 물으니까 왠지 진찰해야할것 같아서 말입니다...하는 윌원장님 (루뭡니까대체
제 첫사랑이 루드빅이라니 어디서 그런 헛소리를.. ! (응디찰싹!
루드빅 머리 귀뒤로넘기는거 좋을거같아..보고싶다😭 그리고 치인지는 좀됐는데 그리질않았던 쌍충

투견 루드빅과 입양한 릭 2...
✨ 루드빅 온리전 부스배치도 ✨ 루드 성향 왼, 비히 성향 른으로 배치 되었으며 두 곳 모두 리버시블 가능 부스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건의주셔서 감사드리고, 이후 부스 배치도의 수정은 없을 예정입니다. 이전
음... 루드릭루드로 잠시 생각했지만 릭이 술 취하지 않는 이상은 시도하지 않겠지요 루드빅이 꼬시지 않는 이상은
.....이거 루드가 왠지 루아니 빨수 있지 않습니까? 하고 궁긍해할것 같아욕ㄱㅋㅋ 뻘하게 릭한테 자1위시키고서 구경하는 루드빅 보구싶네요
앞으로 자주 풀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오늘 화이트 클라프 가슴털을 브이자로 만들었다가 자네는 밀 곳이 눈썹 밖에 없군 하고 면도칼 들고 쫓아오는 거 피해서 달아나는 루드빅 생각을 잠시 햇엇어요
금전난이라 갑자기 돈이 필요해져서 아껴두던 루드빅 보디가드 꺼내놓습니다,, 워낙 아끼던 코스튬이라 시세보다 조금은 높게 받을 생각이에요ㅜㅜ 제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주말에 쉬는 릭이랑 일하러나가는 루드빅 보고십움 같이 붙어먹을 타이밍 없는거..그래도 꼬박꼬박 배웅은 해주는 릭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___and____


사람

1922년 5월 1일에 열린 첫번째 어린이날 행사의 구호 중 하나는 '어린 사람에게 경어를 써주십시오' 였다. 지금으로 부터 95년 전이다.
가해자는 연예인도 못함? → ㅇ;; 가해자는 작가도 하면 안 됨? → ㅇ;; 가해자란 이유 하나 만으로 인생까지 조질 필요는 없잖아요. → 뭔 소리지? 가해자 인생은 가해자 스스로가 조진거야.. 그러게 누가 사람 때리고 괴롭
션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가면 정색 빨아지는 타입...
오또케 사람이 이로케 셍길sugar잇지???
생각해보니까 어제 사퍼에 오래간만에 접속했다는 사람들 다 분조장 터져서 나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아예 꺼져잇다가 사람이 버튼 누르면 그때부터 시간 계산해서 초록불로 한번 바뀌고 다시 꺼지는 신호등 잇어여...!!!
트위터가 각졌던 시절을 기억하는 사람

Q. 의자가 6개, 사람은 7명 있습니다. 진 다 같이 서서 논다 홉 의자 하나를 더 만들어서 모두 앉는다 꾹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서있기 남 하나 더 사면 되는거 아냐? 태 여섯명이 앉고 뉸기 형을 내
저기요 여기 매크로인것같은 사람들이 있는데요...
동물병원왔는데..ㅋㅋㅋ 의사:애이름이뭐에요 강아지주인:삼겹살이요 뒤에서 기다리던사람:(강아지보면서)넌목살할래?
트위터상의 각 지역 대전성심당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빵의 도시 튀김소보로 타고 학교가요 대구덥다덥다덥다 덥다 더워 덥다구 울산사람들이 고래를 타고 다녀요 인천마계? 던전? 제주모든 집에 귤나무가 있는
전에 이거 올렸었는데 트정해버림 가지고싶은사람있냐
나 방금 쩌는 거 봄 문신 토시 차면 접히고 움직이니까 문신 아닌 티가 나잖아 그래서 문신토시를 낀 다음 그 위에 그냥 하얀 토시를 차면 안이 비치니까 문신 가리려고 토시 찬 사람인 것 같아 보인다고 이게 진짜라고 (ㅋ
어김없이 생각나는 드립 자연재해집단한국갈사람 태풍으 한국... 지뢰 ...(스루) 폭염난나난ㄴ나난ㄴ난난ㄴ나나ㅏ나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___and____

의사 권고대로 술과 밀가루, 유제품을 끊었더니 (커피는 생산재에 속해 못 끊고) 정말로 속이 편하고 몸도 가볍고 아침에 일어나기도 쉬운데, 사람이 좀 진중하게 지구 중력의 무게도 느끼고 아파가며 살아야지 이게 뭐
그림 그리고 싶다니까 친구가 이런 거 보여줬는게 존나 어렵다...뭐지.....왜 같은 동그라미로 시작하는데 저 분은 사람이 나오고 나는 외계인이 나오냐
정샘물 선생님 각질 피지제거 방법 너무 좋습니다... 알고는 있었는데 오늘 처음해봄.. 클렌징티슈 물에 빨아서 클렌징폼 극소량만 묻히고 살살살살 동글동글 닦아내는거 안해본사람 없었으면 좋겠네
안녕 나는 다이어트20kg감량에 성공한 사람 친구한테 톡으로 비법알려주다 도움되고싶어 여기도 써봄니다 1운동후 하루 최소1리터이상 마시기 2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해 요플레에 좋아하는 과일 섞어 먹기(파인애플이 최고에요 3 근
옛날에 친분있던 남성이 무턱대고 손목 붙잡아끌어 타로점집에 날 앉히고는 지맘대로 ’사귀는 사람인데 궁합을 봐달라’고 했는데, 점 보시는 여성분이 내 표정 보더니 무슨 카드를 뽑든 ‘사귀면 안되는 사이네요’ 해서
음 자주 듣는 말이고 예상했던 말이긴 한데 내가 포토샵을 조금쓰던 많이쓰던 그걸로 당신에겐 나의 코스와 사진을 판단할 권리가 없습니다,,, 적어도 남을 판단하는 사람보단 내가 더 이쁘니 선물받은 제 귀걸이 자랑좀 보시고가세여
어떻게이렇게 그림체맞는사람들끼리 결혼할수가잇지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는 줄 알았는데 있네
이니슾 섀도우 가질 사람 알티해줘요
아...진짜 잊고 싶은데 틔터서 자꾸 그 사람 보이면 확 짜증나 인간이 무슨 그따위로 관계를 끝내ㅋㅋ


견은

견이 먹다가 남긴 과자 션이 먹어치우고 볶음밥 먹다가 배부르다고 남긴 것도 싹싹 긁어먹고 설거지도 싹싹 해놓고... 그 외에 그냥 견이 남긴 음식 싹싹 먹어치우는데 그걸 보는 견은 왜인지 뿌듯하다
견이랑 션 식탁에 마주보고 앉아서 공부하는데 션 가만히 앉아있는 거 엉덩이도 베기고 그냥 허리도 아프고 딱 죽어버릴 것 같음 반대로 견은 너무나도 평온하게 글씨 쓰는 삭삭 소리 밖에 안 들릴 정도로 집중해서 공부하는 중
지금 유행이라고 하기엔 살짝 뭐할 수 있지만 꽤 유행하는 남자친구가 더빙해주기로 션견... 최고겠다... 견은 뷰티유튜버? 패션유튜버? 이런 쪽인데 남자가 할만한 무난한 화장! (Feat. 애인) 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하나 올리고


사진

작은 고양이들을 옆으로 나란히 세워놓고 사진 찍으려는 당신의 시도는 쓸데없는 짓같소!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sezmam

170701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 오늘의 마지막사진은 단체사진💕💕💕 다들 콘나잇하세용💕 #아이콘 #iKON #비아이 #김진환 #BOBBY #송윤형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
사진작가 Zack Seckler가 비행기를 타고 상공에서 찍은 남아프리카의 모습들 중 이 네 개 너무 좋다 동물들의 발자국과 그림자가 방해받지 않는 것 같은.. 그래서 주울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
토끼 너무귀엽고 지금 이 사진도 화난토끼라서 귀여워보이지만 토끼는 1초에 3번 피스톤질을 하고..순식간에 일을 마쳐내는 조루킹이자 정력킹..암컷이안받아주면 다른 수컷을 겁탈하기도 하는 무서운 동물이지만 인간보다 해악한동물은
#펜타곤 이 자꾸 자꾸 예뻐죽겠는 관계로 쇼챔의 '나 죽을 때 같이 묻힐 사진ver' 업데이트 리스트입니다 :) #예뻐죽겠네 (초상)
저 둘 사진 너무 유쾌해서 다 덷거미로 그려보고싶어ㅓ (하지만 하지 않는다
모델 쪽에서 잘생긴 개싸가지로 소문난 짐이랑 만만찮게 싸가지 없는 사진작가 민이랑 같이 작업하게 된 거. -옷이 별로네요,사진도 제대로 못 찍으시는 거 같고. -모델이 옷을 소화 못하는데 사진이 잘 나올리가. 이럴거면
새우만두는 어딘가 은근한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그림이나 사진을 보면 마치 뭔가의 시선을 의도한 것 같다구... 하얗고 통통하게 소가 가득찬 다이무스... 음 찐빵 먹고 싶네요 엄청 좋아하는데

성폭행 기사 관련해서 피해자 여성분의 증언으로 아이돌이 아니라는 기사가 떴습니다. 이로인해 마이데일리의 인기 아이돌 그룹 A군의 성폭행이라는 기사 썸네일에 우현이의 사진을 아용해 해당 가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이승록
집안 짱짱한 사진작가 톄 영감있는 사진 찍으려고 세계 각지 돌아다니던 중 프랑스 파리 빈민가에서 민 만나는 거. { 나랑, 같이 한국 갈래요? } #비슈
저는 이 사진만 보는 우는 병이 잇읍니다 손녀딸이 오토바이 뒤에서 달 넘무 예뿌다!!!!!! 하니까 집에 데려다 놓고 홀로 사진 찍어 보내신 69살 사진학과 대학생 우리 할아버지 ㅠㅠ
올렸던 사진 갤러리 정리 방법 물어보셔서 올립니다. 1. 올린 사진은 올렸던 사진들 모아둔 폴더에 옮김(첫번째사진) 2. 그리고.. 네이버 클라우드에 정리된 폴더에 종류별로 저장(나머지사진) 끝임니다...정말 별거


좋습니다

❗건전하고 건강한 sm을 위한 오늘의 이야기❗"세이프워드"는 산통을 깨는 단어인 것이 좋습니다! '살려주세요' '그만!'등은 플레이인지, 정말로 위험하다고 느끼는것인지 분간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산통을 깨는 단어의 사
Crush-Sofa 아마 보뎬 팬이라면 모르시는 분 없을거예요...졍굯이가 커버한 곡이라... 크러쉬님이 불어본것도 들어보세요 좋습니다.. 오늘같이 비오는 날에 들으면 좋다능
새로운 BI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저 역시 기대돼서 여러분께 하루라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우리와 아미가 하나로 연결된 모습이라 더욱 의미가 있고 기분이 좋습니다!! 😁💕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fondant_OH

보관해두고 글이 막힐때 종종 보는 짤.. 도움되고 좋습니다


선생님

와나 근데 황 SOFA 촬영한 선생님 안 계시나요? 여기 소파 때문에 상사병난 환자 한 마리 있오요...살...려...주ㅓ...
여러분 집에 바선생님이 나타나셨는데 무슨 약으로 어떻게 박멸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면 제가 조금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타래로)
왕따였던 학생의 선생님 (펌)
이 안에 저 복근 있다 아 선생님 제발요 제 심장 터졌어요 방금
연예인 더빙을 해서 욕을 안 먹으려면.. 이순재 선생님 정도는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시간

평범한 일상을 잘 유지한다는 것은 그만큼, 힘든 시간들을 잘 건너왔다는 뜻일 것이다. Tavik Frantisek Simon Vilma Reading on the Sofa (1912)

6주년이래서 바다 만들어준건 고맙지만 컨텐츠로 준비한 이벤트라곤 섬멸전 30판 ㅋㅋㅋ 그것도 그냥 기존의 파티 기다려야하는데 시간 좀 애매할 때 가끔씩 들어가서 하던 개싸움 컨텐츠랑 1도 다른거 없는 섬멸전 30판ㅋㅋㅋㅋ
내 돈ㅜㅜㅜㅜㅜㅜㅜㅜ 22,000원은 뭐 쉽게 버나요 세네시간 알바해야 벌 수 있는돈이에요 그돈 몇분만에 몇배로 받으셨으면 우리 시간 어디로 간건가요? 환불해주세요.
한니발 203 이거 진심 웃기려고 넣은 장면이 아닌가 생각되는 게.... 자기가 감옥 보낸 상대를 그리워하다 못해 그가 늘 앉던 자리를 바라보며 그가 늘 방문하던 시간에 맞춰 고독을 씹고있음...............
고대 이집트의 힙함 - 더운데 멋 부리려고 머리 밀고 가발 씀 - 시간에 따라 향 퍼지게 하려고 향유 녹아서 스미게 향유통 머리에 고정함 - 아마 세계 최초로 아이 섀도 사용함 -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이란 의미로
메이지 뱃지2 재고판매 관련 알림사항입니다🙇 *폼오픈 시간 7/3 pm6:00 *폼작성 선착순에 드신분들께 따로 계좌를 메일로 보내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재고수량은 타래를 확인해주세용
근대 좀 놀랏다 이거 효과잇다 사회 수업시간에도 자고 1도 공부안햇는데 81점 받음 ㅋ
17.07.08 sm콘서트에서 마크 투명부채 나눔합니다💕 시간 및 장소는 당일 트위터에 재공지합니다! 많이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fondant_OH

신촌역 잎사귀치과 후기 -대기열 짱김, 예약제긴 한데 제시간에 못들어감. 금요일 오후기준 1시간 반 기다렸습니다 -발치시간 5분도 안걸림. 의사분께서 기계처럼 드드득 빠각 끝나셨어요 하고 바람처럼 옆환자분께 이동하심 -마취


1도

( .-.) 전략게임인가보군요 예상외롴ㅋ ( ._. ) 게임 오브 워인가 전략겜 분석해오라구해서 해봤더니 진짜1도 모르긴하겠더라구요 흑흑 눈뜨면 일본인 유저가 점려해버렷
각잡고 키워보자 하는건 1도 키우지 않았고 나는 얼떨결에 에오르제아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낚시를 하고 있었다
사실 후지메스토리 1도 모르지만 덕질하고잇습니다가 티가나기때문.. 카드가잇는데 왜 읽지를못하니!
아니 히요리 로멘티스트 싫다는데 그럼 와타루랑 1도 안 맞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타루:그거슨 사랑! 히요리:사랑같은 소리하고 있네~!


뭐가

그냥 한 번 떠 보는 거지 내가 먹다 남긴 거 더럽지 않아요? 하는데 션 너무 아무렇비 않은 표정으로 엉? 뭐가 더럽냐 니가 머근 건데? 하면서 또 빵 들고와서 냠냠
"어디 가세요?" "파밍하러 가지." "파밍은 왜 해요?" "템렙을 높이기 위해서지." "높이면 뭐가 좋은데요?" "더 어려운 곳에 갈 수 있지." "어려운곳엔 뭐가 있는데요?" "파밍할 템!" 새싹은 속으로 중얼거렸다.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bang__kook

그러진않을거같은데 .. ^-^)제가 글을 끝내는날이 곧 마감입니다 . 이런소리나 하구다니는데 뭐가 무서울가욬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 녹였다가 다시 굳혀서 주면 뭐가 의미있는걸까여 미분했다가 적분하는거자나여" "미분했다가 적분하면 적분상수가 생기잖아 그게 사랑이야" "똑똑케서 조켄네요"
뭐가 젤 역겨우신가요 전 마지막


견이

다들 머 천둥소리로 션견 찌라고 하면 견이가 자기 방에 있다가 무서워서 션 곁으로 쪼로로 달려오는 것을 생각하겠지만 그 반대가 더 낫지 않읍니까?
견한테 대시하던 남자들 많았었는데 그 때마다 견이 하는 말은 넌 나를 얼마나 오랫동안 좋아할 수 있을 것 같니? 인데 자기가 생각보다 훨씬 더 깔끔떨며 사는 편이고 스킨쉽 같은 건 아예 질색하기에 상대를 지치게 하는 편이라 한 말
견이 막 처음에 간단한 더빙으로 남자친구가 더빙 해줄 거라고 한 뒤 메이크업 시작할게요! 하고 스킨케어부터 찹찹찹 하는데 스킨 바르고 로션 바르고 크림 바르고 썬크림 메베 프라이머 착착 바르기 시작하는데 워낙 다 흰색이라 션 멘붕
파데 올리는데 그 와중에 계속 견이 피알 하고ㅋㅋㅋ 네 안 해도 잘생겼는데 하니까 더 잘생겼져 울 겨니가? 캬~ 하면서 막 구경하다가 단계 하나쯤은 놓쳐주시고 스킨톤이랑 비슷한 피치색 섀도우 옅게 까는데 그거 보면서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8173786ce2cc4e4


집에

헤헤 집에 새들이 늘었습니다ㅋㅋㄱㅋㄱㅣ엽죠 진짜ㅋㅋㄱㅋㅋㅋ 새로운세대 포켓몬중에 디자인 귀엽게진짜 잘뽑은거가타요
집에서 아빠가 태워주는 롤러코스터. 신난 아기의 표정 너무 신나버려


사퍼

ㅍㅍ)r ( #;ㅅ; ) 요메한테 사퍼접습니다 공지 몇번이나 하신분이 할말인가요!!! 물강아지 꼬집는다
흐흑 글을 써야한다는 죄책감에 더 눈물이 나오는군요 땨흐흑 어제의 사퍼는... 왜 그렇게 되었을까요 멀쩡한 팀조합을 바랐을 뿐인데 땨흑 땨흐흑
괜찮아요 사퍼하면 그럴때도 있지...ㅋㅋㅋㄱㅋ헨리님 우는 소리 넘 릭 너구리 같쟈나요 네 눈물이 날 멈추게 할수 없어 하는 그짤 보내드리고 싶어져버렷ㅋㅋㄱㅋ
아뇨 .. 너무 많이갓네요 .. 사퍼에서 묻는다면 이글이라고 할게요 .. 아닌가 드레긴가 .. 아무튼 그런애들..
사퍼 랭킹1위 영정당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argentblue128

새 사퍼 스토리
사퍼 아이돌썰 정리 (텍스트많음)ㅋㅋㅋㅋㅋ정말 팬심으로 덕질하는 기분이였따 휴


표정

흙바닥에서 뒹굴고 뛰댕기고 코도파고 장난도 치고 해맑게 웃고 어린이적 긍정모먼트가 얼마나 많은데 그냥 다~ 표정 영혼 없을 무
릭의 냐한 표정 그리고 싶어서....
ㅋㅋㅋㅋㅋ아 임자 표정봐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자 맨날 약밥이한테 괴롭힘당함 ㅠㅠㅠㅜㅠㅜ
션뭉 영상이 흔치가 않어서.. 진짜 어깨 손 올려져있는데도 저렇게 세상 편한 표정으로 곰같이 앉아ㅏ있는 셔누나... 늘 그랬던 것 처럼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 이민혁 축 늘어진 팔...손......


마지막

이건 ai랑 하는거긴한데.. 암튼 모르겟슴니다.. 마지막에 뭔 종합평가가 sabcd로뜨는데 내가 이 랭크를받는 의미조차모르겟고..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BTS_twt

마지막 진짜 마지막😭😭
이거 너무 공감... 남자친구 유무 물으면서 없다고 하고 혼자 보내려구요~ 가족은 연말에 만나요~ 이런 소리밖에 안했는데.. 마지막 막 너무 짠하다. 나는 어디인가 하자가 있는 애가 되어 있었다.
모 행사 때문에 나랑 덩치 큰 오빠들 몇명이 검은 밴에 타고 악기 세팅하려고 차에서 내리는데 내가 마지막에 내리니까 애기:엄마,저 누나 깡패인가봐..보통 저런 누나들이 대장이래.. 어머님:아니야,연주하러온 누나야(당황)


해주세요

학교를 폭파해주세요 천둥신님
그냥 제가 릭톰슨과 숙명이다운명이다인걸인정해주세요
맛잇는곳을 추천해주세요,,,같이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예고】7/6(목)12:00부터 4일 연속 『왕자님과의 만남』픽업가챠가 개최! 기간 중, 매일 이벤트Ver.왕자님이 재등장합니다! 기대해주세요♪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yeonu39

작화통일 해주세요 시리즈
계속 헷갈리게 해주세요 계속 가지고 놀아주세요 대신, 당신의 장난감은 오직 나 하나 뿐이라고 내게 말해주세요 | 못말, 장난감
아씹 이거 돈짤이래ㄱ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ㅂㄱㄷㄱ ㅠ 다 됐고 8월 컴백이니까 돈 좀 들어오게 해주세요 ㆍㆍㆍ
내랑 니랑 삐까삐까하지 ((이 말의 정확한 의미를 아신다면 알티+마음 ((무슨 말인지 정확히 모르신다면 알티 해주세요 친구가 못알아들어서 조사나왔어요 여러분


워낙

은혼 촬영중인 하시모토 칸나 극중 카구라의 키는 152cm 칸나의 키는 155cm 근데 상대 배우들이 워낙 장신이라 졸지에 꼬맹이 됨 ㅋㅋㅋㅋㅋ


루드릭

루드릭 커미숀 왔따ㅠ ㅜ ㅠㅜㅠㅠ 최고 귀여웟
루드릭 마이넌가 ..?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drizzlystar_old

루드릭..
수정햇으니까 다시 올리는 루드릭....


이유

내가 벨져를 안하는 이유.
특별한 이유 없이 기분이 안 좋을 땐 1. 잠을 충분히 잤는가 2. 밥을 제때 먹었는가 3. 꼭 하고 싶거나 꼭 갖고 싶은 걸 오래 참고 있는가를 생각해보고 해결하도록 합시다.
인생은 늘 달달한 맛만 있는 건 아니지만 원예가의 길은 험난한 가시밭길뿐이었으므로 나는 대충 이러한 이유로 원예가를 그만두었다
부대 내 졸업반과 취준생 만으로 파티를 하면 안되는 이유


남자

아 진짜 남자 상탴 ㅋㅋ ㅋ ㅋㅋㅌ ㅋ ㅋ ㅌ ㅋㅋㅋ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OfficialMonstaX

ㅋㅋㅋㅋㅋ이사님 사원/대리급일때부터 쫓아다닌건가욬ㅋㅋㅋㅋㅋ레이튼 이 집요한 남자... ( `ㅂ
여자 교복이랑 남자 교복 관찰해왔던 거 정리해봤음 주관적이긴 한데 대부분 이런 모양이다 교복 광고도 여자 교복은 라인을 유독 언급하는데 남자 교복은 활동성 얘기를 많이 하드라
Lg 신입사원 채용 광고 왜 이래?????? 남자연예인은 전혀 성과 관련없는 말과 반말을 쓰고 있는데 여자연예인은 하트, 존댓말, 누구를 겨냥하는지 보이는 말을 사용하네 옷차림도 남자는 말끔한 와이셔츠 여자는 노
관련 연구에 대한 기사 찾았음. "여자애들의 실수는 '고정적이고 컨트롤 불가한 요인인' 능력이 없는 것으로 해석되는 경향이 더 강하다. 반면 남자애들의 실수는 가변적인 주변상황 때문으로 치부되는 경향이 있다"
얼마 전 아빠와의 대화 아빠백종원이 미국 교포들한테 집밥을 해줬더니 거기 남자들이 먹고서는 막 울었대 나?? 왜 울어요?? 아빠평생 그리워하던 옛날 집밥 맛이라는 거지 나그렇게 그리웠으면 지가
엑소엘 오빠 ! 저 오늘 남자친구랑 같이 왔어요 ! 종대 (두리번두리번 엑소엘 (거울 딱 ! 꺼내면서 종대얼굴 비춰줌 종대 (기분좋게 쳐다보는 종대 백현 그 남자친구랑 헤어지시는게 좋을거
애인한테 차여서 울면서 집 들어 가려는데 아파트 현관 앞에 앉아서 텅 비어 있는 눈으로 자기 올려다 보는 남자 _걔가 뭐라고 그렇게 울어요, 그렇게 사랑했어? #짐슈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sofa_0216

에릭남은 항상 아주 기본적이고 상식적인 말을 한다 그리고 허지웅을 비롯한 남자들은 늘 성희롱을 입에 끼고 산다 그래서 에릭남이 대단해보이는 것이다 이상황은 분명히 잘못됐다


짐슈

존나 예민보스 톱스타 박짐이랑 그의 애인인 패션디렉터 민씨로 짐슈 보고 싶다 민도 작업할 때 장난 아니게 예민해서 짐이랑 같이 작업할 때마다 존나 싸워댄다 평소에도 둘이 애칭이 쌍욕인 수준인데 대기실에서 싸움 붙으면 그 대기
짐슈 랩슈 진슙 아가씨
알오물 #짐슈 -왜 나만 안돼? -아니, -오메가라서? -그런 말이 아니잖아 -결국 그거잖아? 오메가니까, 쉽게 따먹힐 수 있으니까 지금의 너는 나보다는 내가 밖에 나가서 겪는 일들에 관한 네 이미지 타격 그걸 중요하게 여기


Sofa

40조 조공바치고 온 게 자랑스러운가 봅니다. 국내 일자리는 어쩔려고 기업들에게 미국 투자를 권했을까요? 또 40조 댓가로 SOFA 분담금 인상 등을 가져온 건 아니겠죠? 사드약속은 물론이고요. 뭘 가져왔길래 굴욕외교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ㄷㅋㅋ졸귀탱이다
샌드백으로 써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MoppetKr

인형앗
레이먼드깔아뭉개기~!(베개로눌러버림
레이먼드짜증내는ㄴ게너무귀여워 흐흐흑흐흑흑어엉ㅇ어어엉유ㅠㅠㅠㅠ(널브러ㅓ짐. . .
연화다 미안해
아 어떡하지 우리 콩알이.. 자기 꼬리 보려고 삥글삥글 도는 새끼강아지 가태...ㅠㅡㅠ🐺 지미니 망망! ㅠㅠㅠㅠ 으응ㅇ으 넘 기여워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티돌던 브러쉬써봤는데 오옹... 샘 강아지 됐는데 딘이 동물 안 좋아하고 화냈던 기억만 남아서 구석에 숨어있고 우울해하고 그랬음 좋겠다
옛날에 그렸던 건데 다시 그렸다 ㅋㅋㅋ 놀랐지만 다시 제 페이스 찾고 식상한 성희롱하는 딘 ..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S2_0u0_

10. 뭐 만드는 영상 보는것도 좋아함 보통 베이킹 자주 보는데 빨리감기 한 거 조아함
누가누가 더 싸패일까
이글은 자기랑 짭글이랑 똑같이생겼다는말 진짜 부정할듯..(날조
(다이무스:밖에나가서 싸워...)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hamggung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trimutri100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BTS_twt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sofa_0216

Sofa 션은 루드빅 사람 견은 사진 견이 Soonhan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