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IU

[GAON] 170630 June Karaoke Chart #아이유 #IU #95 Good Day 좋은 날
170705 MBCevery1 주간아이돌 블랙핑크 아이유언급.LAPUTA #주간아이돌 #아이유 #IU #블랙핑크 #너랑나 #로제
서든어택리그가 돌아왔다!! 총 상금 2억 7천만원의 엄청난 스케일! 그리고 #아이유(IU)의 축하공연까지! 7월 14일 저녁 7시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개막전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170630 IU singing Friday at Special Forces 13th Airborne 40th Anniversary Concert 아이유 군부대 위문공연 금요일에만나요 Full vid
Gaon Stream Chart2017.06.25-2017.07.01 #14. (↓4) 팔레트 Palette (ft. #G_DRAGON) - #IU #아이유 (3,372,018)
손 틈새로 비치는 아이유 참 좋다 #아이유 #IU
닭다리 뜯는 것도 귀엽냐.. 이거 대본에도 있었고 촬영까지 했는데 가위질 ^^ #아이유 #IU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rodfks

- 도와드릴까요? - 너 도끼질 할 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어? 이게 뭐지? 가래떡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IU (아이유) - Palette (팔레트) (Special EUNWOO 은우 버전) #HappyNuNuDay
같이 광고 찍으시는 분들 부럽.. #아이유 #IU
170520 아이유 아카라카 4pic #아이유 #iu #아카라카 #akaraka
아!!!이!!!유!!! 으아아아아아 170520 아이유 연세대학교 아카라카 고화질 (1) #아이유 #iu
170702 효리네 민박 제주가기전 짐싸기 - 직원 이지은(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 민박

• قائِمة - أفضل ايدولز في ديجيتال الـKPOP على مستوى العالم للوقت الحالي : 1. Taeyeon 태연 2. IU 아이유 3. EunJi 정은지 4. JOY 조이


밤편지

아이유양이 오늘 이효리 선배 인스타 라이브에서 부른 즉석 밤편지 좋네요
정준영 공감 나와너 princess Star PSYCHO 화가✌✨ 다비치 봄 너에게 가을의 밤 박보검 내사람 아이유 밤편지 느리게하는일 다 내가좋아하는 노래에오🙏
배쪙님ㅎㅎ제가 오늘 정신이 없어서 밤편지만 남기게 되었네요..ㅜ밤편지 하니까 아이유의 노래속 가사말이 떠올라요 이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운다는 그 가사요.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반딧불을 띄워 당신에게 마음을 표현한다는 것이 뭔가 잔잔한
이건희 (아이유-밤편지) 한소절 ♪
일은 안하고 어제 그리다만 밤편지 마무리했다. 예쁜 말, 예쁜 목소리로 노래하는건 무슨 기분이려나 😌 #아이유 #밤편지
5. 좋아하는 게 너무 많은데.. 오 이것도 타래로 하면 조킀다 - 국민의 아들 Never - 아이유 밤편지 - 청하 Why don't you know - IOI 소나기 등이 있습니다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Dan_516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아이유
배쪙님ㅎㅎ제가 오늘 정신이 없어서 밤편지만 남기게 되었네요..ㅜ밤편지 하니까 아이유의 노래속 가사말이 떠올라요 이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운다는 그 가사요.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반딧불을 띄워 당신에게 마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아이유-밤편지💌 애인님! 예쁜아침이야~ 잠은 푹 잤어? 오늘 날씨가 꿀꿀해보여서 비가올것같기도 한느낌이야.. 음~ 혹시 모르니 날씨확인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 오늘 행복하고 즐거운하루 보내길바래💕 많이 사랑해
나 왠만하면 아이유노래 안듣는데 밤편지 개씹오지네;
7월 7석에 아이유 밤편지 깔면 로그 하나 나올거 같다
뒷북이지만,이번 아이유 신보 너무좋다.가면갈수록 음악적으로 성숙해지는듯;ㅅ;베스트 트랙은 단연코 밤편지.일단 가사가 한편의 시 같다.뮤비도 예쁘게 잘찍었어.컨셉도 마음에 들고.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에 공가 얻어 "여자 신경 쓸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모르는 척해야"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 '○○○'만 감아"
나는 남자다' 아이유, 국민 여동생의 실체? "앞머리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비밀 밝혀장동민 "탕웨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Butler_2J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무릎

아이유의 무릎 이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노래는

내피셜인데 코요누님이랑 가장 어율리는 노래는 아무리 들어도 Red Queen-아이유(feat. Zion T)이다.....
아이유노래 랜덤으로 열곡 들을래욥 ,. 좋아하는 노래는 예포음악추천 타래에 이써오 (영업한다
보컬노래같은데 유트브에서 들은 느낌이니깐... 항상 유트브에서 들은 노래는 기억을 못 함 항상 시작은 디모아니면 아이윤데 정신차려보면 처음듣는 노래로 넘어가있다...
노래방왔는데 노래는 개뿔 뮤비틀어놓고 3명이서 덕ㄷ질중임... 마마무 아이유..
노래는 아는데 아이유님껀지 몰랏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PRISTIN_SNGYEON


너랑나

저도 아이유 너랑나 불럿던 게 잇어ㅓ서(슬적)
[vid] 170705.주간아이돌.#블랙핑크(#BLACKPINK) #로제 아이유에게 영상편지, 너랑나 라이브
서랍에 아이유 너랑나 앨범이 있네
히오스 이번 신규 스킨인 물놀이 트레이서의 고유 춤 모션이 아이유 너랑나 춤이었네


야유회

아이유 야유회 말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야유회 보고 급 생각나서 다듀 야유회 간만에 들었는데 지코 벌스는 여전히 끝내준다
♡제 1회 아이유 야유회♡

아이유야유회 뭐야..귀엽다...


좋겠어

"전부 알 것 같아도 더 이상의 이해는 없었음 좋겠어. 묻고 싶지만 끝내 그 대답을 듣지 못했음 좋겠어" 아이유는 오래오래 곡 써줬음 좋겠다. 느끼곤있지만 언어로 모이지 않았던 감정들을, 깔끔히 정리된 말과 덤덤한 목소리로 노래해주는 사람.
"전부 알 것 같아도 더 이상의 이해는 없었음 좋겠어. 묻고 싶지만 끝내 그 대답을 듣지 못했음 좋겠어" 아이유는 오래오래 곡 써줬음 좋겠다. 느끼곤있지만 언어로 모이지 않았던 감정들을, 깔끔히 정리된 말과 덤덤


팔레트

오늘 아이유 팔레트 메이크업 해야즨
흔한 메인레퍼의 팔레트(아이유) #비투비 #정일훈
아이유 - 팔레트 입니단!


이름

야유회 이름 ❤️아이유 야유회❤️ 인 것도 귀엽고 스티커로 만들어서 옷에 붙인 것도 귀엽고...저러고 하루종일 놀았을 지은 생각하니까 넘나 귀여워...지은😭😭😭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normal_wanbba

[#성연] 아이유 선배님 이름 나왔으니까 성연이 리엑션 좀 봐 ㅋㅋㅋㅋ
아ㅇㅣ유 이름에게 좋아여....
엥 헐 이분 이름이 아이유야???
난샹내이름ㅁ말하면ㄴ항상 아이유?이거튀어나와서
이름 발음이 아이유신건가
AV 스타 아오이 소라 이름 실수.."아이유 소라는 누구?"
관캐보실? 아글고 아이유 마침표 추천합니다 이름에게랑

엥 진짜 검색 하니까 나오네요 걍 공구?하는 사람들이 이름 붙여가지고 파나본데 왜 맨날 팬들은 첨 보는데 아이유가 쓴다고 하는 건지 에휴..ㅋㅋㅋ


소라

저 곡을 아이유도 불렀었넹;; 아 근데 뭔가 저 궁상떠는(친구가 저런식으로 울쩍하게 전화했다면 난 궁상떤다고 막 화냈을지도 모른다.) 느낌은 이소라가 너무 넘사벽이다;;
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도 아닌 '아이유 소라'는 누...
김구라 말실수, 일본 AV스타 아이유 소라? '폭소'
아이유 소라 김구라 말실수에 아오이 소라 화제 "청순한...
말실수 "日 AV스타 아이유 소라?"..아오이 소라 잘 못 말해


이지은

이건 너무나..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이지은 #아이유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iambunjojang

아이유 이지은 투명부채 재고판매 폼 입니다!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고 세트수 차면 마감하는 방식 :) •선착순 8분• 께는 선입금 특전이었던 투명포토카드를 넣어드립니다😊 입금 후 → 폼 작성 순 입니다!


싶은

아이유,,,, 가 한거 하고싶은데 난 아이유가 아니야😂😂😂
아이유에게 본받고 싶은 점은 여러가지 있지만 난 가장 리스펙하는 태도가 자신에게 주어진 일은 크고 작음을 막론하고 정말이지 열심히 한다는거다. 묻어갈수 있는 포지션에선 적당한 요령으로 적당한 에너지를 쏟는 나와 다르
147. 사실은 때려치고 싶은 아이유의 표정
아이유님 덕후들에게 ))))다 들어줄게 말해보렴((( 하는 순간과 아이유님 덕후들에게 )))))이건 모지.... 너희 괜찮니....(((( 싶은 순간ㅋㅋㅋㅋㅋ


목소리

힙하면서도.. 가녀린 목소리로 부른 노래를 찾고 싶었슴니다! 아이유 - 잼잼 ! 요 노래 ㅋㅋㅋㅋㅋㅋ 어울려요 ㅋㅋㅋㅋㅋ! 딱 한 번에 싱크로율 꽤 높은 노래를 찾아서 기분 좋다요
그리고 아이유 목소리는 언제나 옳다 (???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jihoon_gun

170702 이효리 인스타 아이유 서울 라이브 짧지만 지은이 목소리 꿀..♡
아이유노래 사실 거의 다 좋아한다 목소리도 좋고 가사도 넘나 좋아ㅠㅜ
아, 오혁이랑 아이유 목소리 너무 좋다.
너와 나 - 타루 (프로듀사 ost) 드라마에서 들을때 아이유가 부른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여.... 노래 진심죠와여 목소리 귀에 쏙쏙박히고
제 목소리 아이유가 되었어요


블랙핑크

170705 주간아이돌 블랙핑크 로제 아이유 언급
메인트윗용📍 인물❣박보검/워너원/엑소/레드벨벳/아이유/하이라이트/현빈/태연/아오아/블랙핑크 외 다수❣ 물품❣머그컵/텀블러/인화사진/마우스패드/노트/전차스/금속뱃지/스티커/달력/폰케이스 등❣ 그 외❣희움팔찌(위안부팔찌)/기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iuS2cap


사람

근데 아이유 맨날 보는 사람들은 지니의 사랑스러움에 익숙해진 걸가,,,? (가능...?) 저렇게 귀엽고 예쁘게 생긴 애가 눈 앞에서 오물오물 뭐 먹거나 (가만히 있어도 귀여운데) 귀여운 짓 하면 부정맥이 안 오는 걸까 나는 진
7. 아이유 첫 내가수,, 너무 멋있는 사람,,
아이유 잼잼 가사로 리츠레이 너무 보고싶네... "알 만한 사람끼리 이 정돈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니야?"라고 묻는 레이겐 손목 붙들고 "될게요, 그깟 멍청이. 그러니까 뭐든 해봐요 우리. 나한테 생각할 겨를조차 주지 마요."하
엘레젠 눈빛 사람 오해하게 만든다 비젬 아이유 보이스메일
나는 아이유 이런엔딩 들으면 우는사람인데 마침표 들으면 또 우는 사람이다
길었던 겨우내 줄곧 품이 좀 남는 밤색 코트 그 속에 나를 쏙 감추고 걸음을 재촉해 걸었어 그런데 사람들 말이 너만 아직도 왜 그러니 그제서야 둘러보니 어느새 봄이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시끄러운 사람들 틈에 왜 당신은 조금도 춤을 추지 않나요 나 그대가 궁금해 알수 없는 표정의 까만 선글라스 (아이유, 박명수 - 레옹)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berry2_tart

주관있고 영리한 사람 너뭔무 조아해 아이유 그래서 너무 좋아 재능있고 영리하고 흔들리지 않고 이걸 영악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지만 그마저도 난 다 조음


태연

고민하다가 결국 풉니다,, 패디 맘대로 조합 만들어서 그리기 사랑이 잘 #탱이유 버전 #태연 #아이유
비는 그뭐냐 ... 노래만좋음 가수비말하는거아님 태연 레인 아이유 레인드롭그런거


무대

#판타스틱듀오​2 리허설하는 #아이유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싸이x아이유 무대 어땠을까 +_+
44. 아이유는 노래만 잘하는 가수라는 편견 깨버린 무대.. 한편의 뮤지컬처럼 무대 끌고 나가는것보고 감탄 또 감탄. 중간에 잘라낸 부분도 아까울정도로 화려하고 눈을 뗄수가 없지만 산만하지 않다. 그리고 스윙댄스?? 너무


이효리

‘컴백’ 이효리 “아이유, 인기 많은데 2주 만 방송활동. 나는 1주 만 활동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는 “아이유가 방송 생활을 2주했다. 그 인기 많은 아이유도 2주다. 그래서 나는 1주 동안 방송활동을 할 것이다. 주부기 때문에 다시 제주도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chastone_pic

대박~ 아이유에 이효리라니


아이유

아이유의 마음은 아이유가 가장 예쁜 마음을 간직하고 있을 때 쓴 노래라던데 진짜 노래가 너무 예쁘고 소중하다 나도 이 노래 가사 같은 마음이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소중한 기억이네...
170705 김인재 인재 저 아이유 사인 CD 받았거든요? 부럽죠? 공찬님 아이유vs공찬 인재 닥공찬이지 공찬님 닥쳐라 공찬? 이히히 형 언제 봐요 우리 만나야죠 인재 공찬아 혹시라도 아이유님을
한때란다 한때야 날카로운 감정의 기억이 무뎌진다 무뎌져 네모가 닳아져 원이 돼 -우울 시계, 아이유
아이유 선생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꿔보들아
와 민박집 손님들 개부럽다 아이유랑.... 와....... 말 놓고 막 와..... 진짜......
뭐야 판듀 아이유편 보는데 왜 남성 참가자는 그대가 좋은걸 이고 여성 참가자는 오빠가 좋은걸 이냐 누나가 좋은걸 해 하라고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tamin_0805

민박집 손님이 직원으로 온 아이유 캐리어를 운반해줌 ㅋㅋㅋㅋㅋ 하 진짴ㅋㅋㅋㅋㅋ 남자들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이유가 어울리는 건 나도 어지간해선 다 어울릴 것 같다. 피부톤 계열이 비슷한거 같아 인상 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순한상..
하이포, 아이유 이어 김예림과 호흡..'해요 말고 해' 티
난~ 그래 확실히 지금이 좋아요~ 하고 살랑살랑 웃음짓다가 표정 급 변해서 머리 한 번 쓸어 넘기고 아-씨- 마이크 패대기치는 아이유 진짜 너무 좋다 마지막에 표정 찡그리는 것도 존예 ㅠ 진짜 프로라는 느낌이 확 온다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오리쥐널!? 전동석버전을 들으신걸까 후하후하 아이유버젼도 꼭한번 들어보세요!!
나이트버젼은 아이유님 소격동 느낌 나서 좋다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p_grimgrim

+ ) as SOLOIST 아이유.
아이유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귀여워
아이유ㅠ그럼 못만나겄네ㅠ만나구 싶었눈데뷰ㅠ
아 아이유 너무 귀여워ㅠ큐ㅠ큐큐큐ㅠ
아 아이유개귀여 워(쾅-
음양사 안그래도 영선님 나오셨다길래 호에에에ㅔ에ㅔ 하고 있었는데 아이유가 광고하려나봄 나 죽어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firefly0516

별을 찾는 아이 - 아이유 노래에요 !!
저 아이유 노래 다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 모먼님 좋은 가사 넘 감사해여,,,♥
아이유 넘 이뻥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연예투데이 #싸이 #아이유, #이승기 군부대서 위문공연 #재능기부 언제 어디서나 빛이나는 #병장이승기 #leeseunggi #117일후 #건강하게다시만나요 출처 MBC 뉴스 | 네이버 TV연예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굿즈를 만들어 파는 계정인 쀼밍아뽀뽀입니다💕 이 계정은 Y와A 둘이서 운영할 예정입니다! 만들 굿즈의 연예인들은 빅뱅, 레드벨벳, 빅톤, 비원에이포, 방탄소년단, 아이유 등 둘 중에 한명이라
아이유 참이슬 모델할때 흠했는데 뭔가 이제 익숙하고 자연스럽다..ㅇㅇ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iu_93_516_4rang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팀 너무 화기애애한거같아
❥ When would it be / 윤현상Duet아이유 2014.10.31
마미유 므ㅓ야 맘마님 아이유야?
962. 와 아이유 못하는거 뭐지 갠적으로 이게 훨씬 더 좋은것같다
모델아이유라니아주좋아잘했어카카오
맞아ㅠㅠ그거 진짜 이뻐.. 그냥 아이유 단발 다 이뻐.. 일단 조금더 다른거 찾아보고 도전해야지.... 퍄핫......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r_9hk

아이유 레벨밖에 안파는 중인걸(현재진행형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_아이유, 밤 편지 ( )
한국앱 겜 아이유가 광고하고 for kakao면 뭔가 무서움
수지-취향 서현-혼자하는사랑 아이유-크레파스
FANA] #kei #케이 #김지연 케이님,, 아이유님 23이라구요...???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충성충성
아이유노래가사같ㄴㅓ
생각해보니 비슷한 느낌을 아이유한테도 받는데 예쁘고 노래도 좋아서 잘 듣지만 왠지 호감은 안 가는 그런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from529

아이유가 스물셋 스물다섯 이런 노래를 내 줘서 나이가 느는 게 두렵지 않고 오히려 기대되는 것 같아 스물셋의 나 스물다섯의 나 그래서 정말 고맙다
효진언니 제가 마니 조아하는데요 일단 드라마도 효진언니 나온다고 하면 보는데요 내가 프로듀서 웨 봤는지 아냐 효진언니도 나오고 아이유도 나와서 봤다 대좋음 쉬바(야광봉 아직도 뇌에서 남아 재생된다 츤츤신디와 츤피디님의 전화통화....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2013.10.08
열 걸음은 턱없이 모자라 천 걸음도 어쩜 부족할 거야 결국 난 나쁜 기억은 사라지고 좋은 기억만 남는다는 말도 안 되는 그 주문을 건다 (아이유 - Obliviate)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YJH04_24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KpopQween24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puddingbackgom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luv4mandu

아이유 IU 밤편지 남자다 푸르던 무릎 이름 firefly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