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헤헤

헤헤...얀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우리 얀비 둥기둥기! 아이구 예뿌라ㅠㅠㅠㅠㅠㅠ
8월2일 코난....진홍의 얀가......본다...헤헤
녴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다가 시간 맞춰섴ㅋㅋㅋ ㅋㅋㅋ 촛불 키구 불러씀미다 헤헤.. 감쟈해요 얀님 😍❤❤❤❤❤
헤헤..얀이 무사히 오면 꼭 안고 뽀뽀해줄래요
헤헤 얀이도 오면 얼른 시아한테 쪼르르 가서 와락 안아줄게요 )(
헤헤 재구님캐 얀님빼고 몰라
ㅋㅋㅋㅋㅋ 넹넹 신청하려다 설하제 무대 준비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 꼭 꼬옥 가서 존잘님들과... 존잘 히얀님과 씨인나게 놀 거에요 헤헤 😘 열심히 꾸미고 카페에서 예븐 분들 앓이 해야죠...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S2latte3

헤헤 이제 자려구요!! 벌써 3시 넘었네 얀님두 어여 주무세요😚 쫀밤되세요!!!😘
헤헤ヽ(♡´∀`♡)ノ 얀님 제가 많이 애정하는거 아시져\(´∀`=)💕💕
얀구니임~!!! 흔적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실수 아니니 팔로 환영입니다 헤헤 선팔 하구 가욤!! ❤️
바로.. 얀쓰면왠지까먹을것같아서 헤헤
내 지갑 미얀하다 근데 나도 어쩔수없엉 헤헤


사람

문제는 나를 움직이게 하는 사람이 아니라, 나를 멈추게 하는 사람이다. - 얀 래인
아니얀....... 그때 녹음한 거 트는 거 아니얀......... 비슷한 소리 했다가 예능피디출신 후배가 나 진짜 미개한 사람 쳐다보듯 쳐다봤다....... 그거 매번 따는 거예요 라고 세상 억울한 목소리로 말함ㅠ

코우미님도 나도 부도얀 공식이 아니라서 많이 울었던 사람
이번 7월부코 일욜에 시얀님이랑 놀아줄 사람 구함 안타깝게도 시급은 없읍니다
...일렉이랑 얀이 욕배틀하면 주위사람들이 더 피해이지않나
스발 바구진 전나 잘생겼네 사람리려 ? 하 진쩌 사라미랴 ? 사람이어 ?? 사람이얀고 ? 우진아 들려오 ??? 너 사람아니자 솔직하게 말해 너 누구야 하늘에서 내러완니?? 누구니?? 날개는 어디있어 ?? 첟사 멎디?? 맞지 ?, 너 사람ㄹ아니잖아
헉ㄱ 세상에 전부조아요ㅠㅠㅠㅜㅠ💕 어도비닝겐이라 인장같이생긴사람은 존재하지않지만... 끄아 진짜 다좋은데ㅔ 디얀님 저랑 꼭꼭 트윈뛰어요😭❤ 뭐부터하는게 젤좋을까요ㅠㅠㅜㅡㅜ 짱짱 행복한고민임미닷...😍
니안놈이 우리 얀이 사랑하는 사람이거든요...♥ 아 추가로 말하자면 깍지 끼고 나서 손등에다가 쪽 하고 키스할 수도 있어요!!😄
모야ㅠ 고마워 얀유 진짜 언제 얘기해도 편한 그런 그런 사람이야 내맘 뭔지 알지 T.T 이번 콘때는 꼭 제대로 보ㅈ쟈❣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btslolli

안녕하세요 계이한 이얀입니다! 얀님과 더 지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인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아무말 계정이지만 잘부탁드리고 문스독 코스하시면 얀님부르기!(필수)(이사람이)
누군가 먼저 다가온다면 부드럽게 웃으며 이야기를 이어나가겠지만, '저 사람이 어떤 사람인가' 라는 생각과 동시에 드러나는 '관찰하는 눈동자'가 오히려 히얀을 집어삼키지 않을까 자기혐오 수준은 아니지만 글러먹었다라고 생각하며 조금, 혀를 차겠지
신탑으로만난사람중에서 아직 신탑보는사람 저랑 얀님밖에없음 ㄹㅇ루
민현이 잘생긴거 이제 안 사람... 종현이만 봐서 미얀
ㅠㅠㅠㅠㅠㅠㅠㅠ??얀이 얼마나 못돼처먹었는데요ㅠㅠㅠㅠ흐이잉잉ㅇ 얀 옆에 붙어산대 넘 조아...아 근데 얀 외에 다른 사람들한테는 안보이겠쪄...?얀 그럼 아빠한테 맞고 있는것도 화이트가 보는거야...?(동공지진)
맞아요.. 슬퍼도 돼요 사람이 어? 슬플 수도 있지! 얀피님 괜찮아요
저는 얀피님이 아프면 슬픈 사람... 알았어요 너무 아프기 전에 먹기...힝..

헼...저는 얀츠시 얀미즈 사랑하는 사람.....😋😋😋😋
엥몰러 난 모얀이 산다고하면 보태주는사람
얀이는 AU설정이면 좀더 다정한사람이 될것이라고..! 꽁냥한 커플이 될수있을것이라구
저 어제 일찍잣어 사람이 아니얀!!..
FM군은 나에게 랩도 예쁠수있다는걸 알게해준 첫 사람이라 왠지 나한테 의미있는분이야 두번째는 하시얀상
당얀한 거ㅜ아님미까 사람의 자유지 룐 . . .
170625 이블데드 낮공 커튼콜 - 투게더(박강현배우 focus) 이 장면만을 위해 커튼만 찍고있던 사람 나얀나~ 🙈빼애꼼🙉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doooss9

가이얀은 어릴 때 반존대였는데 홍님 앞에서는 존대 쓰고 다른 사람들한테 반말 써서 둘이 짬뽕됨
가이얀의 외모가 통하는 건 가이얀을 모르는 사람들일 것 같군(절레
가이얀은.. 사람 만지는 거 무서워 해.....(흐릿)
나얀ㄴ 나 나얀나 마지막다난사람 나얀나


하구

ㅠㅜㅜㅠㅜ얀은 체스터 사랑해서 어덕하지요ㅠㅜㅠㅜ귀걸이 같은 거 예쁜 거 있으면 리지 귀에 대보면서 예쁘다구 하구 웃고요ㅠㅜㅠㅜㅜㅜㅠㅜ아!!!1너뮤 조아요ㅠㅜㅠ활용하는 재미에 관계짜지요ㅠㅜ리지 사랑해!!11!!
ㅋㅋ ㅋㅋ ㅋㅋ ㅋㅋ뎨연하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얀이가 엄청 다치면... 헐레벌떡 왓다가 아우도 지키지 못한 형님이라 넘 자괴감들어서 많이 다쳣니 바들바들 하구... 얀이 머리 쓸어주다가 눈물 후두둑...
장난은 실컷 다 쳐놓고 우가 화난 얼굴로 식식 거리고 있으면 부가 옆에 슬그머니와서 우 옷자락을 잡고 울망울망한다던지, 미얀해...부는 나쁜칭구야...내얼굴보기실치?하구 커튼사이로 얼굴만 쏙 숨겨서 서러운 엉덩이만 뽀잉 보여준다던가하는 귀여운짓을

가이얀 불임일 것 같은데,,, 내 여캐들 대부분 불임이거나 아니면 애를 낳으면 본인의 목숨이 위태롭거나 한다. 아니면 제대로 된 양육자 보호자 조건을 못 갖추었던 가 해서 스스로 하지 않기를 선택하구..
새얀님 정말 많이 달라지셨어욬ㅋㅋㅋㅋㅋ 알고보면 어 새얀님... 하는데 모르고 봤을 때 제가 생각도 못했던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고.... 게다가 저보다 어린분인데 어느새 먼저 대학가셔서 심리적으로 선배같았던것도 있을 것 같기도 하구....
과거의 얀 잘해써!!!!11!!(막) 리지앞에서 어떻게 안 웃지요? 우리 언닌데?!?!?!!?!?!? 정좌하구 기다리고 잇ㅅ을개요,,..어덕해 커미션 너무 채고겠어요,,..,..(눈물콧물)
동정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이사님..☆ 마자여 근데 이사님 진짜 지켜주고 싶은..? 모성애 자극해요 (??? 아 근데 막상 세브니 얀ㄷ레였음 안 치였을 거 같기도 하구.. 얀데레 보는 것만 조아요 흑흑 체고야
ㅠㅠㅠㅠㅠㅠ그래두 저히 말 잘 하구 오기에요ㅠㅠㅠㅠㅠ얀님 손 잡구 룰루랄라 섭이 보러 갈래요ㅠㅠㅠㅠㅠㅠ
이럴 줄 알앗오 증말 ~~ !! 몰라소다행이얀ㅡ.ㅡ 마지막 주문 세이프 해서 얼마나 깁벗은지 캬캬캬 나머지 귀걸들도 예뿌게 하구 사진 찍어올리께요 기달여주새요 💖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어...얀이...화이트가 잔다고...안건드리던가요...?(침착)(간단명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얀이 당하는 일은 지금 화이트한테 하는 일하고 거의...비슷하구요...얘가 못되처먹은거구요...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3___10_

뒤에 선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녘 고딩시절부터 따라다니구 허구헌날 고백하구 멍얀짓하는 쟇한 보구싶어 100번 차인 기념으로 녘이랑 곱창먹으러 가기 ㅋㅋㅋㅋㅋㅋ
제 마음의 팔이 거기까지 갈까요? 저두 꼭 안아주고 싶어요 나의 얀삐님! 꼬옥꼬옥 하구! 사랑해요 얀피님
옹야갤이라니.. 거기 아무것두없쟈나요..ㅎ.ㅎ....힝 지금 힐링하구잇다고 흔적남기구싶은데 먼가그러면 옹야도 털릴까바...!^^((침착! 흒조용히 잇다갈께여ㅠㅠㅠㅠㅠ 옹얀충전이 필요해욘ㅠㅠㅠ~~!


머리

제가 걔내생각을웨합니가........니베랑 얀이만 아니엇음 진작에 뼛가루가댓을애들을..............ㅋ.ㅋ.ㅋ.ㅋ.ㄲㅌㅋㅌㅋ저 어제 지하철타다가 니베너무좋아서 머리박을뻔햏어요 니베사랑해!~!~!~!
아시밸 뽕님ㄹ그림 너뮤예버서 미쳐크레이지 머리색이랑 피부톤차이 잡아준것ㅈ도 우주완벽스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각자 옷입은것도 너모 " 퍼 펙 트 "하다 킹갓엠페러제너럴청와대백악관곰얀님연성 찬양 헤
그러니까...재갈 블랑크를 예시로 들자면 Q. 어쩌다 돌 찾기 모임에 오게되었나요? A. 교수님께서 제안하셨으니, 뭐라도 도움이 될까해서 말이지. (왼쪽 어께로 늘어진 하이얀 머리를 손가락으로 죽 훝었지. 아니, 그러려했단 표현이 맞을까. 투둑투둑
ㅠㅜㅜㅠㅠㅜㅜㅠㅠ아..작가님 아....!!!!ㅠㅜㅜㅠ 서재컷이 머리를 꽉채워서 다른걸 생각할 수 없게 되 버렷서요 어케해여 ㅠㅜㅜㅠㅠ 얀 ㅠㅠㅠㅠ

)꼬오오옥) 집에가서 푹 쉬구 코오야합시다~~~💕😄🐰머리야그만아파라얀밈괴로피지맛
허아어어 소얀님 머리색 넘넘 예뻐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별로 상하지도 않은것ㅅ같ㅇㅏ요..ㅅ! 흑흑ㄱ 잘어울리세요ㅠㅠ♡♡♡♡
별님, 별님. 내가 왔어. 약속을 지키러 왔어. 잘했지? 어서 나와서, 머리를 쓰다듬어줘.. 아이를 닮아 하이얀 무덤 앞에 주저앉았다. 칭찬해줄 너는 없다, 별은 꼬리를 달아 추락했다. 내 마음 속
학교 미술시간에 금연 포스터로 약간 깐머리 흑발 남캐? 가 담배물고 있는거 그렸는데 친구들이 잘생겼다고 다 구경하러옴ㅋ ㅋ ㅋ 친1 미소년가태!!! 친2 키180넘엇으면 죠케타!! 친3 내 남친이얀!!! 사실 내가 그리고싶은거 그렸어..
아 내 자캐중에서 얀이 제일 머리카락 칠 어려운거 같음 어케 칠해야하는건지 아직도 모르겟음
머리숱이 많아서 머리감고 물짜내는 얀...
규규귝규규귯 초콜릿을 먹었으니 난 곧 슈가라쉬가 오면서 머리가 아파질ㄹ거얀 그전에 뭔가 활동을 해야햄ㅁ!! 뭘ㄹ할까! 역시 그림그릴까!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177_163

머리띠한 얀
머리띠한 얀!!!! 얀 머리띠해주세요!! 머리띠 한 얀!!!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한 극 정보도 감사합니닼ㅋㅋㅋ 당분간 마감때문에 어딜 나가기 힘들기에.. 탐라를 열시미 보겠습니닼ㅋ큐ㅠㅠㅠ 근데 정말 얀수님 머리 박살날() 정도로 잘생겼네욬ㅋㅋㅋㅋ
그런 크로스오버도 보고싶음 우쥬별의 벼리와 그얀결 리리...진성팬 저승사자와 안티팬 기자...조합 되게 특이하다ㅋㅋㅋㅋ 리리...우쥬 만나고서도 아오 후쥰과 성질머리 똑같네 이럴듯 벼리는 왜 우리 우쥬님에게 그러세요!!! 이러고
얀님 머리색도 잇다
머리 아프다 ) 머리 아프면 자면 될텐데 ) 그건 싫다 ) 머리 아프다를 반복하고 있ㅅ다 멍청한 인간 그래서 니ㅣ가 얀밖에 안 되는 거지
하이얀 별빛 곱게 빛나는 밤에는 언제나 그대를 생각해요. 저 별을 따다 그대 머리맡에 둔다면 분명 좋은 꿈을 꾸겠죠?

온유너무귀여워 학교바뀔때마다 머리에 당고 하나씩늘어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랑 첨만났을땐 당고한개 중학생땐 당고두개고 이제 세개얀?!
가이얀 어릴 때 숏컷이었음 좋겠다. 머리 빗는 거 귀찮아서...
여여가 머리 빗어줄 때 눈 감고 있는 가이얀.... 크으 그림예쁘겠다.
그 얀이... 하 얀이(울컥) 얼굴에 쓴 그 베일이 완전히 머리 전체를 둘러쌌는지 아니면 얼굴만 가린건지 궁금해서요())


얼굴로

ㅋㅋㅋㅋ정작 자기한테 머라 하는 건 그냥 0.0한 얼굴로 듣겠지만ㅋㅋㅋㅋ위험한 거 들고 있으니까 일단 반얀이랑 방으로 피신했는데 도끼로 쾅쾅 찍는 거 보고싶넼ㅋㅋㅋㅋㅋㅋ
얀 왜...왜 나랑 뽀뽀 안해요...? 라고 충격받은 얼굴로 파들파들 거리다 화난거냐 자기가 뭘 잘못한건지 말해달라 찡찡거리면서 티브쟌한테 비비적거릴듯 허다 분위기 봐서 살살 알랑거릴듯
ㅋㅋㅋㅋㅋㅋ불쌍...마우이 때문에 반얀 놓쳐서 좀 꽁한 얼굴로 봤다가 펜둘라한테 가는 요우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shsaranghea

가이얀 너무 깨발랄은 아니고 그냥 좀 밝은 캐... 여야한다 , , , , , (최애 닮은 얼굴로 그렇게 깨발랄하면 내가 울어,,,)
ㅋㅋㅋㅋ반얀 팰 때야 팔팔하겠지()좀 꽁한 얼굴로 보려나ㅋㅋ왠지 관록 있어보이고 10년 더 봤으면 자기가 어케 나올지도 빤히 알테니까 섣불리 뭐 하면 역관광 탈 것 같고()


좋아해

제가 저런 조명을 ㅋㅋㅋ 좋아해서 좀 모아두다보니 연관으로 많이 뜹니다 ㅋㅋㅋㅋ 이런 조명 받으면서 방긋방긋하는 얀이 최고 잘어울리겟습니다
쪽......!!!!! ㄲ ㅑ ㅇ ㅏ ㅇ ㅏ !!!!!! 내 볼에 입술 비빈넘은 니가 첨이야 책.임.져-_-^ 미얀해..T-T 고의여써...ㅜㅜ 응 그래...가 아니라 모라구?ㅇ_ㅇ!! 좋아해ㅋㅋㅋ )
얀피님 씻는 거 좋아해? 저두 좋아해 따뜻한 물을 맞고 있으면 기분이 안정돼요
사실 조림류도 좋아해 자글자글 끓여서 무에 양념 폭 베어든거 하이얀 쌀밥 위에 올려서 한 입 가득 물고싶다 생선 반으로 가르니까 하얀 살 탱글ㅇ한거 밥 위에 올려먹고싶다
나도 좋아해. 얀읍읍.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Dyunel_DN

얀 일렉 빌런얀 조합은 둘(셋?)의 관계성이 잘 드러나서 더 좋아해


이름

#자캐의_이름뜻 서하얀:언니인 소혜를 더 먼저 짰었는데 마땅하게 비슷한 이름을 못 짓겠어서 아무생각 없이 하얀색 예쁘다!해서 서하얀이 되었다... 강아윤:예쁜 한자 이름이 짓고 싶었다 어감이 마음에 들었었다 맑고 넓고 깊은 물...
뎅뎅이랑 얀 해주세요 근데 얘네 솔직히 이름만 다르지 쌍둥급이라 걍 하나만 아저씨A정도로 이름붙여혀 해도될듯
내가 생각하는 것은 푸른 바닷가 하이얀 길 그렇게 나를 버린 여인의 이름 /백석 -내가 생각하는 것은
- 백 하얀 그냥.. 예전에 돌보미 해주시던 아주머니 딸 이름이 하 얀이었는데 성을 붙이고 싶어서.... 흰 백 붙여서 백 하얀이다..
아니근데갑자기든생각인데 왜 우렁이냐? ㅋ ㅋ ㅋ 우렁각시..갓은건가 이름 새삼너무..히얀하고귀엽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없는애랑 오음얀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GH_for_whom

응응!얀이 이름 특이하고이쁘당! 난 할라라구불러죠!!!!
탐라에 호타루랑 이안 썰 보여서 생각난ㄱ건데 이안은 얀쨩이고 타다요시는 탓쨩임 (절대 그냥 이름으론 부르지 않겟다는ㄴ집념 사실 네글자라 귀찮아서 그럼)
[새] 새얀:새하얀,새롭게 하얀 이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이래오 [늘] 늘 예솔:소나무같이 아름다움이 변하지 않는다라는 순우리말이에요! 늘 솜:늘 솜씨가 좋다라는 순우리말! 얘네는 남매에여 [예] 예 다움:예쁨과 정다움을 한번에 지니라는뜻의 이름
가이얀 다 아가라고 부를 것 같은데,,, 그냥 아가라고 부른다,, 이름 외우는 재주가 없거든. 그래도 홍님은 홍님이라고 부른다. 그 외는 죄다 아가인 것이다..


어릴

부도 어릴때부터 여가시간에 항상 무술훈련 햇다는게 공식이라니 얀데브 너무 배우신분이다ㅠ
얀이 어릴 때 조금 딴 생각하다가 분질러먹는 거 졸라 많지 않을까,, 했는데 강제 제어 있는 것 같애서 버리기로 했다 얀이는 요리를 잘할ㄹ 것이다
가이얀 어릴 때 나 혼자 씻을 수 있는데! 하고 물에서 못 나오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DaCHu_X_

어릴 때 키는 130이었고 지금 키는 190이다 진짜 쑥쑥 컸다 가이얀
다자아츠 역키잡으로 클수록 얀끼 드러내는 태재 보고싶다. 태재가 어릴 때 츠시 옆집으로 이사를 와. 나이차이는 한 8살 정도? 그러니까 태재 5살, 츠시 13살. 태재는 어려서부터 미모가 특출나니까 다들 예뻐해. 물론 츠시도


기분

동호지금 이거 오렌지 주스로 태어나서 제일 기분 나쁠 수도 이써. 쩨알미얀 미안해, 오렌지 주스야. 결국 사과한 쩨알 오렌지 주스야 미아내 🍊🍊🍊
얀 가슴칠할 때마다 마음이 들뜨는 이 기분
얀님 기분은 기분이랍니다(잔잔
얀님 너무나 자그마하다 아직도 감자인 기분ㅠ 켜놓고 잠수태웠는데 눌러보니까 옆에서 잠수타구 계셔 귀여웟 ㅠ
맞아요 진짜 얼굴이 다 살린다는 말 정말 공감합니다ㅠㅠㅠㅠㅠ앞으로도 패션화보 열심히 봐주셔서 제 삶에 기쁨이 되어주세요...일주일을 얀별님 그림으로 힐링하는 기분입니다!!!ㅋㅋㅋ오늘 밤은 어떤 상상인가여~~?😆💕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yiyan__2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얀님 어소세요. . . . 전에 파판계 팔로했던것같은 기분이 드는데 어느날 팔로잉 목록에서 없어진 거 같아서 본계 팔로해야쥥!!
ㅋㅋㅋㅋㅋ아 오늘 마지막이얀ㄴ 망했ㄴ느디 기분 좋다
라얀이는 술 하면 보통 맥주를 마시는데, 솔직히 맥주 마시면 배 불러서....그래두 라얀이 이렇게 잠깐 짬날 때 아니면 언제 쉬어 :-) 기분 좋게 해줘야지.
아마 갈거같아요!!! 얀별님두 밍이보시고 더더 기분 좋아지세여😍


맞아요

맞아요 ^^ 기얀님 커여워
ㅋ ㅋ ㅋ ㅋ 아 맞아요 호란이랑 ㄹ ㅣ얀....제대로 대화 함 했음 혐관각이었고.....그만큼 통수맞앗ㅅ을때 더 멘탈 아작났겠지요
헠 맞아요 못봤어요 하루 전이라니 이런 고얀..(제눈찌름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대귀여워요 에드워드가 귀여움따윈 없는 아이인데...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bts_love_lkh

헐 머야 얀님 링거 왜 맞아요 8ㅁ8 ㅜ 많이 아프셔요 ..?? (보듬보듬 8ㅁ8 아프지마요


팔로

애ㅐ더밈이ㅣ 얀도림을ㄹ 팔로우해ㅐ주셨어....
않이 알람이 안 오게 팔로를 하심 어떡ㄱ함까 얀돌림!!!!!!(남탓
히얀님! 새로 계정을 이사해서 팔로드려요:) 잘부탁드려요!(총총
히얀님! 안녕하세요 저 허그입니다. 제가 계이를 하게 돠어서 이쪽 계정으로 팔로 드렸어요 잘 부탁드려요:)
님들이 봐도 나 팔로 52 53이얀?
갱이 600팔로 축하행!! 인기쟁이얀~!!!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1OOyo

안녕하세요 얀님, 혹시 팔로 걸어도 될까요?
헉 안녕하세요 소얀 님...! 혹시 팔로 실수하셨나 싶어 멘션 드려봅니다 ⊙///⊙
반가워요 얀지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마음 남겼었는데 지금보니까 안되어있네요 왜지ㅠㅠ 팔로하러 가겠습니당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공지] 저의 얀심이 그렇게 두루 적용되는 것이 영 안되겠다 싶으시면 블락이나 팔로우를 하지 말아주세요. 가끔 홍보를 보고 선팔로우할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선팔로우는 하지 않도록 할 예정입니다.


집에

바이올린 학교의 1인 1악기 제도로 인해 배우게 되었지만 꽤나 좋아했다. 고등학교 들어서는 악기배우고 싶은 욕심이 생겨있었기 때문이라 생각중 허나 집에 바이올린이 없어 내가 악기를 얀주할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괘괘괜챠나여!!얀네 아버지 어차피 죽어...(급기야)ㅋㅋㅋ착한일 하라고 해도...쓰레기는 집에 널려있고 맘대로 건드리면 혼나고...착한일 하라고 하자마자 짜증내면서 화이트 밀치고 구석으로 갈거같애여...(개못됨)
미안하지는 말구... 응 해뜨면?? 얀피님 집에 얀피님이 좋아하는 게 있음 좋겠는데 얀피님은 입이 짧아서 어떡하지 흑흑 맛난거..맛난거 먹어요 알겠죠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megasuper_idoli

으아ㅏㅠㅠㅠ전 라면이랑..삼각김밥..가끔 밥도먹는데 집에 먹을 반찬이 마땅히 없네요 어흐흑 ㅠㅠ 닌닌님두 건강 꼭꼭 챙기시기 새끼손꾸락 얀속 꼭꼭이에요~~!!ㅠㅠㅠ(꾸아악) 흐흑 전 시간나면 한번 먹으러가야겟어요ㅠㅁ...
훌쩍.... ㅠㅜ어제,,어,,,변기도 뺏기고 덕캐도 죽고 집에 벌들어와서 한시간동안 문앞에서 서성거렷어요.....힝,,,,그리고 얀윤이또..어...(엎어짐)...(꾸악..)


사진

진짜 사진 넘 쩔구요 저 원래 얀이 엄청 조아하지만 저거는 진짜 너무 딱 얀이니까요 ㅜㅜㅠ 넘좋다 흐아아!! 흐아앙!!!!!(퍼덕퍼덕) 얀이 진짜 얀얀역얀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ㅜㅠㅠ 최고다 사진 진짜 사진 최규..
그쵸 얀이와 넘나 잘어울리는 사진이에요 흑흑 ㅠㅠㅠ 장형은 인제 납치 감금이면 부들부들할 지경이랍니다 ㅋㅋㅋ 묶어놓으면 또 난리날거에요...😊
모얀 사진을 안올렷자나ㅡㅡ
중지랑 사진 같이찌근 얀생들 애도함
그거 절대영역이라 저도 못 만지게 합니다 고오얀놈 (그래서 이런 사진밖에 없음)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norang_88

찬열 사진 최고얀
저, , ,,ㄴ,ㄴ 양갱님 사진 볼 때가 그래욧, , . , ., . ,. ...양갱님 최고얀.. . . .(엄지 첚)_
얀은 정말 사진을 잘 찍어
저거 밈사진 이얀???


같군

가이얀은 되게 흐르듯이 살 것 같군.
가이얀... 온화한 성정... 무서운 거 없을 것 같은데.... 아니 자기가 잘못해서 죽이면 어떡하지는 천살까지 무서워했을 것 같군. 힐 신고 발차기.... 하는 거 보고싶다..
가이얀 많이 가벼운 애라서 집 보다 기루에 더 많이 들ㄹ릴 것 같군(어?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astob_13425

가이얀은 연애를 전혀 안해봤을 것 같군, , , 연애에 생각 자체가 1도 없을 것이다.


그림

얀별님 그림으로도 이 정돈데 두눈으로 직접보는날엔...어휴 상상만해도 행복하네요...🙈정말 전 얀별님 그림때문에 정신을 차릴 수가 없습니다 책임지시져!
얀별님 그림 안배우신거라고요???????진짜 네추럴본 금손이시네여😲😮😮 진짜 너무 체고에요ㅠㅠㅠㅠ💕💕💕
역시 얀님의 그림 솜씨는 최고!!
구비진 돌담을 돌아서 돌아서/달이 흐른다 놀이 흐른다/하이얀 그림자/은실을 즈르르 몰아서/꿈밭에 봄마음 가고가고 또 간다
저는 소라얀 그려주새요 ㅎㅎㅎㅎㅎㅎㅎㅎ ... 님 그림체 특징이 묻어나는 초롱초롱한눈은 아니지만 ㅠㅠ ... . 이 비행기가 넘 좋습니다 ...
네????아니 이분 저를 자주 놀래키시네......여름에 쓰러졌다고 하시거 그림으로 저를 취향저격시키시고 그림 배운적 없다고 하시더니 얀별님이 소비러시라고요?????????최고금손이신데?????아니 밈 진짜 이러시기???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VUNU_145

얀별님은 ㅂ모르시겠지만 그림 올려주실때마다 핸드폰 침대에 소중히 올려두고 저 바닥에 내려가서 절 올립니다.. 따흐윽...
으앗ㅅ )____( 짱 ㄱㅇㅇ ㅠㅠ 역시 대휘오빠ㅏ그림실력 짱이얀 ✨💛
1학년 말부터 쭉 실기 1등은 내 차지얐다. 그리고 고민거리가 생겼는 데 그게 이거다. 늘 1등인거 남들은 재수없다 느끼겠지만 늘 해왔으니 당얀히 하겠지란 말들만 들아와서 못 해낼까봐 두렵다. 내 그림이 마음에 안들어도 겉으로 들어내선 안된다
저두 요즘 그림그리는게 넘 재밌는것같아요 😇 넘 많이 놀아서 그른가...ㅋㅋㅋㅎㅎㅎ 큐얀님 그림 많이보는것같아서 좋네요
헉ㄱ 전 얀지님의 그림이ㅣ 죄다 제 취향이ㅣ니 걱정할거 없습니다😎😎😎 그리고 냥님은ㄴ... 만화 그리다가 내용이 이상해서 반정도가 쓰레기통에 골인...☆((쿨럭ㄱ


나는 부산이라 시간프리한데 휴아 몇시쯤통금이얀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CHO17458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tong_jang326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heyain012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dnsrlddk

얀 헤헤 사람 하구 머리 얼굴로 팔로 dawndeer3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