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인재

170706 김인재 인재 나x3 솔저x3 팀 왜 이렇게 시끄러워 우리 팀 인재 리얼 왜 이렇게 시끄럽냐 개빡치네 팀 조용히 하자 늙은 형이 조용히 하란다 인재 늙은 뭐? 나 모르고 나왔어 반박했
170705 김인재 인재 노래 바꿀게 미안하다 공찬아 너에게 받치는 노래야 공찬 보고 있나? 도망갔다고요? 예? 나갔다고요? 아니C 나갔다고? 공찬님 어서 자요 형 여기 있음 인재 아 있네 내 마음 알겠
170705 김인재 인재 저 아이유 사인 CD 받았거든요? 부럽죠? 공찬님 아이유vs공찬 인재 닥공찬이지 공찬님 닥쳐라 공찬? 이히히 형 언제 봐요 우리 만나야죠 인재 공찬아 혹시라도 아이유님을
170705 김인재 공찬님 난 형이랑 셀카가 더 좋아 인재 나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여? 이러면 안되는디 나는 왜 남자한테만 인기 많지? 개 슬프네 공찬님 식었네 말 놓으니깐 인재 아 뭘 또 식어


몬스타엑스

[FanCam]170625 광화문팬싸 :몬스타엑스 셔누🐻 #MONSTAX #SHOWNU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이 혼자 사복 입고있어서 멤버들과 동떨어져있으니까 그거보고
170702 #몬스타엑스 #민혁 #원호 #기현 #아이엠 🐰 왜냐면 이 세 명은 (댕채꿍) 운동 안 하면 목숨이 위험한 상태예요 🐹 내 생각에 이 세 명 진짜 좀 위험한 것 같아 🐶 넌 조용히해 너도 똑같애 🐱 내가 보기에
170701 잠실팬싸 형원🐢 그냥 앉아있어도 꽃미남🌹 #몬스타엑스 #MONSTA_X #샤인포에버 #SHINE_FOREVER #형원 #HYUNGWON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xxxcek

170624 영등포 팬싸 #몬스타엑스 #형원 형원 저장 제일 잘 하고요 ㅠㅡㅠ
170624 영등포 팬사인회 #몬스타엑스 #HYUNGWON #형원 #샤인포에버 #SHINE_FOREVER 브이 하는 형워니;ㅅ;
170701 잠실팬싸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_X #SHINE_FOREVER #샤인포에버 #형원 #HYUNGWON
160709 형원/과거여행✈ 잘자요 #HYUNGWON #형원 #MONSTA_X #몬스타엑스


얼굴

140905 여의도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JIMIN #박지민 #지민 #제이홉 #정호석 끙차! 멀리 있는 팬들에게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지민이를 들어주는 홉이 형 ♥
김종현 문답 온도차ㄱㅇㄱ 취미 아론 형 얼굴 보기 스트레스 해소법 아론 형 보기 가장 좋아하는 외국 연예인 곽아론 자주 하는 말 조용히 해 취침 전에 꼭 해야하는 일 민현이 조용히 시키기
건희야!!!!!!!!!!!!!!!너는!!!!!!!!!코도!!!!!!!!!!!!!!!입도!!!!!!!!!!!!!!!!!!귀도!!!!!!!!!!!눈썹도!!!!!!!!!!!!!!!!얼굴형도!!!!!!!!!!!!!!!!다예뻐!!!

2. 이건 투샷에 반신이라 좀 더 제대로 된 러프 + 얼굴형을 그려줍미다. 레이어 지금 세 개째.
170705 오르골 라이브 제 얼굴 괜찮아요 세운씨? - 아 형은 항상 괜찮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윗남 정세운ㅠㅠㅠ #세운 #정세운 #JEONGSEWOON #SEWOON sewoon_je
사랑은 사람을 멍청하게 만든다. 아닌 걸 알면서도 모르는 듯 살아가게 되니까. 처음 총을 거머쥐었을 때도 그랬다. 피로 흠뻑 젖은 얼굴로 그를 바라보며 물었다. "형 나 잘했죠?"
전국~ 노래자랑~ 아 봔괍습니돠~! 편집 편집 아니거든여 편집 형 얼굴 편집
옘병 이 세상에 김EH형 얼굴 닮을 수 있는 사람이 존재하겄소?
우리 태형이 너무 청순하고 예뻐서 자꾸만 들여다보게돼 여름날에 하얀티와 하얀 모자를 쓴 태형이 너무 너무 예쁘잖아 ㅠㅠㅠㅠㅠ 얼굴형은 왜그렇게 예쁘고 턱도 짧고 귀여운거니.. 청순청순함 그 자체야... #taehyu
안형섭 곱게 생겼다는 소리를 듣지만 막상 여장은 안어울리는 잘생긴 얼굴...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106JH

자기 애인 넘 예뻐죽겠는데 방송이라 껴안고 뽀뽀하고 암것도 못하니까 괜히 심통나서 놀려주려고 뜬금없이 얼굴 들이대는거잖아,, 졍귺 눈빛으로 [ 아 형, 왜 그래여, 참아, 참아여 ] 하는 거 다 보인다... 그리고 이따
(기현이 물 마시다 얼굴에 거의 뿌린 후) #기현 지금 제 얼굴 괜찮나요 세운씨? #세운 형은 항상 괜찮아..요 #기현 아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형은 사토시 진짜 얼굴형이 제일 이쁜 것 긑아
파이널 가서 아깝게 은메달 딴 환. 녤 축하해주다 장난스레 울상짓는 환 보고 놀래서 울지마울지마 하는데 고개 딱 드니까 웃고 있는 환 보고 얼굴 빨개지겠지. 서로 인식해서 어색해진 기류 사이로 녤 말함. - 고기 먹자. 형이 쏜다. - 형은 개뿔이.
형서비 얼굴 신기해 각도에 따라 쁘띠와 냉함을 넘나들음 각도가 조금만 틀어져도 분위기 훅훅 바뀌니 더 신기한듯
"형이 돈이 없다 그래서 패고, 말을 안듣는다 그래서 패고, 어떤 새끼는 얼굴이 기분이 나빠. 그래서 패고. 그렇게 형한테 맞은 애들이 4열 종대 앉아번호로 연병장 두 바퀴다. 지금 형이 기분이 괜찮거든? 좋은
옹휘 얼굴이 둘다 너무 서로의 취향이라 서로서로 집착 쩔엇슴 조켓다 근데 태생이 잘생김 예쁨이라서 둘다 남자들 끊일날이 없고 그거때문에 맨날맨날 싸워버려 너 그새끼 아직도 제대로 거절안했냐? 형 전남친부터 어떻게해봐 못잊어서


안되겠네

자두 과수원 가서 따 담아야하는데 도무지 진도가 안나가는 학연의 바구니,, /_\ (두바구니째 비우며) 형 왤케 느려...... 지금 먹고있어?! ~ 어옹이애 (조용히해). 'ㅅ' 와 이 형 안되겠네 바구니에 들
🐢아론형이 손을 잡아서 요기가 빨개졌어어요.. 🦊아~~ 안되겠네! 겁많아가꼬 안되겠네 아론형~ 🐰안되겠네~~ 🐢안되겠네! 24살먹꼬 안되겠네~ 🦊안되겠네~ 종현이 너 사실대로 말해. 강원도사람 아니지?.. #뉴이스트


마크

#한글강좌 170705 #마크 vs #재범 ??#코코 🐶vs #노라 🐱?? 아 형라인 너무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아 처음엔 민형이라고 소개했구나 마크
말 잘하고 쑥스러워서 웃는 민석이랑 그런 형을 일단 따라하는 마크ㅋㅋㅋㅋ
덴마크? 거긴 왜요? 형 설마...
마크형 근데에 점점 얘기가 멀어지고 있지 않아요 형? 헨리뭐..! 우리가.. 더 멀어진다고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크 윳는것바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RR_Kyu

Q. 서로 처음 만났을 때가 기억나는지 맠이 회사 분들이 형한테 마크란 애가 있다고 미리 알려주셨는데 그때 자긴 민형이라 했다구 민서기한테 민형이라고 소개하니까 🐱아~ 니가 민형이구나ㅇAㅇ 근데 마크는 어딨어? ㅋㅋㅋ
첨에 마크 말고 민형이라고 소개했는데 아 네가 민형이구나 그럼 마크는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모 하기 싫구 곤란한 일 있음 대충 아아앙 애교부리거나 으핳하핳ㅎ 웃으면 형들이 알써 우리마크 하지마 둥가둥가 해왔던 걸가 그것이 통하지 않는 헨리..
저 쪼끄만 마크가 오디션 합격전화받고 공항에서 형 부모 꽉 끌어안은 뒤 i know it's gonna be tough but i packed all my stuff(그리고 항공사 어린이 인도서비스를 받는다...
1. 마크형이랑은 친구 느낌 이라는 동혘이 2. 연습생때는 같이 밥먹으러 다녔는데 데뷔 하고 나서는.. 3. 져니가 인정한 최고의 케미 동맠!
엠한 살 형이 무섭다고 마크가 군기도 잡나요? 동아니요. 전혀. 친구 같아요. 엠밥도 같이 먹으러 가고? 동연습생 때는 자주 그랬는데 요즘에는 (갑자기 서쟌희 막 웃음) 엠왜요? 쟌아 둘이 케미가 있어
대박...아 진짜 아형이 너무 야하구...막....평소에는 아들램 아들램 장난치다가 침대에서만 정확하게 이름 불러주겠네요...아형이가 조이면 목덜미 깨물어서 키스마크 남기구....흑흑...대박이다..

민형아 오늘도 쪼은하루♥ 마크시♡
동혁마크 싸우는거 보는 일이칠 형들 대박 부럽네.. 밥 물도 못 안친다느니 내 밥 니가 뭔 상관이냐느니 그런걸로 싸우는놈들..,


민현이

용진 인스타 라이브 )프듀에서 제일 힘이 되어준 사람 / 친한 사람 민기 형 )뉴이스트 선배님들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해요, 민현이 형이랑 쩨알 형 데이브레이크 )러브페인트에서 민기 형 맨날 이거 하는데 (그
170701 결국 민현이형두 선호처럼 😙 해주어따.. #유선호 😘💕
170702 서노뵹아리는 민현이형아 팔뚝을 붙잡고 뽀뽀를 갈구해요🐥🐥💛 #민현 #황민현 #MINHYUN #선호 #유선호 #SEONHO
선호의 형아앓이 ㅋㅋㅋㅋㅋㅠㅠ 민현이 형은.. 민현이 형은. 아 제가 민현이 형.. 좋아해요. 민현이 형도 저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는데. 민형이 형은 다 좋아하는 것 같고. 저는 민현이 형도 좋아하고... 민현이 형.. 민
여러분 우리가 흘려듣지 않아야 할 것이 있어 선호가 민현이형이 덜 바빠지면 고기도 사주고 떡볶이, 사이다도 다 사주겠다고 한 부분.. 민현이는 매운거 못먹어서 매운거 잘먹는 사람이 존경스럽다고까지 말한 사람야 이런애가 선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hyuk7595

[서노피셜] 1. 민현이형이 요즘 바빠서 연락 잘 못하지만 시간나면 고기 떡볶이 사이다 다 사준다고 했다 2. 민기형이랑 친해서 븨앱 하기전에도 페톡 하고 지금도 보고있을거라 함 3. 뉴이스트형들이 숙소 놀러오라 함 4.
그래도 다행이야. 동호야, 네 곁에 뉴이스트 멤버들이 있어서. 너의 슬픔을 나눠줄, 함께 울고 함께 슬퍼하고 함께 괴로워해줄 멤버들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야. 종현이, 민현이, 민기, 그리고 영민이 형. 네 곁에 있는 사람들
민현이형... 제가 민현이형을 좋아해요 민현이형이 절 좋아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민현이형이랑 특별한...관..계... 민현이형이랑 특별하긴 한데! 민현이형 옆에 있으면 맘이 편해지는거 같고 냄새... 그 뿌리는거 저랑
선호가 브이앱에서 민현이 형이 자기 덜 바빠지면 고기랑 사이다 꼭 사줄거라고 고기말고 떡볶이도 사준다고 했다고 아 기여워 꼭 꼭 먹길ㅠㅠ


사람

프로필 귀여워서 계속 보는데 지성이가 좀 조심스럽고 진지하게 적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 프듀 지원서에 매력 포인트로 호감형 외모 적었던 사람이 워너원 프로필엔 성격만 적어놓은 것...
'형 결국 그럼 똑같은 사람 되는거에요' #우리찌민이 말도 잘하지..마저.. 똑같은 사람되기 싫어서 나는 안그럴련다.. 눈꼴사나운 글들이 난무하는 #짹 도 그러려니..#지겨운 #짹전문가들 누가머래도 우리애들 화이팅이다!💜
우석형 도대체 당신은 어떤 사람이길래..

어디서 본 트윗 그거 너무 웃겼써 사람은 믿지마라 상황을 믿어야지 형 나 경차리야 내가 누굴 믿는게 가능할 것 같니 근데 나는 형 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개구리야
[♥] 2017 하반기 생계형 커미션을 오픈하였습니다. [사람/크리쳐/흑백/우파루파] 위주의 캐릭터를 그리는 커미션입니다! 가격변동된 사항이 있으니 잘 봐주시고 신청해주세요!
울보공 보고시퍼,,찬벡 길에서 싸우다가 백이 (싸움) 그만하자 하는 걸 찬은 헤어지자는 걸로 듣고 그런 말 하지 말라면서 우는데 사람들이 존내 쳐다봐; 뭘 봐요ㅡㅡ 승질내면서 찬 손목 잡고 골목으로 데려간 배켠 형 진짜 왜케 귀엽
본진 영상 보는데 한명은 녤성이 고정픽이고 한명은 향서네가 고정픽이엇더라 기여오 ..... 나랑 왜케 잘맞지? ((형서비 차애엿던 사람으 ㅣ 한탄
김재한진우형ㅋㅋㅋㅋ바지,체크ㅋㅋㅋㅋ체크바지 주진우:(봐라, 이 패션에 패자도 모르는 사람들아! 이게 패션이다! 라는 포즈)
훈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 규누군데요? 훈너... 라면 믿을래? 규...? 라면을 왜 믿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ㅈl형!! 요즘 재밌는 개그 하시네~~~ㅋㅋㅋ
주진우:그만먹자(역시 극단적인 사람) 김재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진우:저는 팬들하고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이제 먹방끝~ 안녕~ 김재한:역시나 갑자기 종료하는 진우형ㅋㅋㅋㅋ 주진우:(손가락하트로 마무리) 내 폰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Grayi_12

힘들면 형한테 연락하겠다는 말에 자기두 힘들지도 모른다고ㅋㅋㅋㅋㅋ일방적인 조언보단 자신도 포함시켜서 같이 힘내자~식으로 말해서 좋네 후배지만 동료 가수 대하듯 선 잘 지켜서 좋다ㅋㅋㅋ눈덩이에서 선 못지키는 사람들만 보
도런 먼가 로코스러운 연애를 할 것 같아여 런 호칭은 야 김도잉 이런 거 ㅠ 도잉이 약간 애 부둥부둥 키우는 느낌으로 런 대하는데 가끔씩 냉정한 부분이 있을듯 그때는 아무리 형 ㅠㅠ 해도 안 바줌 사람들한테 워낙 잘해 주는 도
재툥은 불도저인 것 같음ㅋㅋ저번 팬싸 때 테용이가 거기에 왔었던 적이 있다니까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고 했는데 빠져나가니까 형 아름답다고 라며 못 박고 오늘 테용인 좋아한다고 했는데 제현이가 못 알아들으니까
- 형 우리 내기할래? - 무슨내기 - 가장 먼저 놀란 사람이 아이스크림사주기 - 콜 참는건 자신있던터라 바로 수락하고 영화를 보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팔을 끌어안고 자꾸만 꼼지락대는 섢때문에 영화에 집중할수가없다. - 혀엉..나 졸려 - 자
- 형 우리 내기할래? - 무슨내기 - 가장 먼저 놀란 사람이 아이스크림사주기 - 콜 참는건 자신있던터라 바로 수락하고 영화를 보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팔을 끌어안고 자꾸만 꼼지락대는 섢때문에 영화에 집중할수가없다.
-어렸을 때 인섭 대섭아, 수상한 사람이 맛있는 거 사준다고 따라오라고 하면 뭐라고 말해야할까? 대섭 너 이새끼 우리 형이 누군지 아냐?! -지금 상태 이게 다 형 때문이었군요.
무튼 분노관리와 사람관계 얘기하면서 우리 차장님한테 저 형은 분노관리는 정말 잘하는데 사람관계가 안돼. 하길래 너무 격공했고 (내가 본 분노 관리의 최고봉이다) 웃는데 갑자기 이렇게 분노관리와 사람관계 다듬으며 사람이 둥글어지면 그거의 절정이 팀장님

성l우형아한테 시집가는 단이같다. 집안 문제로 정략 결혼하지만 소꿉친구인데다가 성 우성인 것 제외하고도 너무 완벽한 사람이라 단이는 결혼 해도 성이 자길 오메가로 볼 거라고 생각 1도 못한다. 너무 친한 형이랑 이러는 거 웃겨서
-너를 사랑했던 모든 순간이 너무 벅차. 나 힘들어. 날 좀 놔줘. -무슨 소리예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해요. 형 아직 나 사랑하잖아. -잊으려고 노력할거야. 널 감당할 수 없어. 나말고 더 큰 사람 만나. 너를
하고 말고. 보다시피 끌고 당기기가 강렬한 분이다. 나는 냉정침착한 사람이라면 소이치로 형처럼, 느긋한 사람이라면 레이칸 형처럼 되리라고 결심하고 있어.
이 사건으로 인해 냴에게 셩윽은 다른 사람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것으로 변함. 심지어 사랑한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성윽과 쌓은 가족적 유대를 깨버릴 수 없어서 셩윽을 그저 형처럼 대하는 냴과 옆구리에 긴 칼빵을 새기고 완벽한


세운

드디어 내 얘기를 브이앱에서 기현이형이랑 세운이가 내 얘기해줬다 ㅋㅋ 아싸 히히 세운아 영상편지 잘봤다 ㅋㅋ 히히 몬베베도 보고있죠??
세운 형 우리 다나까로 대화 해봐요. 지금부터 시작! 알겠습니까? 재환 꾸꾸까까? 세운 :
세운ㅋㅋㅋㅋㅋㅋㄱ 어깨넓네요ㅡ아닙니다 아니에요×3 노래잘하시니까ㅡ아닙니다 고막 녹네요ㅡ아유 겸손하기까지하네요ㅡ 아, 형.. 지금은 형이 너무 칭찬해서 체념하고 받아들이는중ㅋㅋㅋㅋㄱ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woongsub_

170705 오르골 라이브 형 진짜 리스펙~ #세운 #정세운 #JEONGSEWOON #SEWOON


잡고

자리 옮기려는 형 팔 잡고 그냥 있으라는데 좀 둑흔 해써. 형 성격 오해하고 뒷말하는 애들 발견해서 형이 자리피하려고함. 형 어디가냐고 붙잡고 애들이 무서워서 석이 피해다닐정도로 무안하게 할것 같아
혀겐 존나 맛있음 8ㅅ8 피지컬로 1도 상대 안되는데 형이라고 맨날 재잘재잘하는 거 다 맞춰주고 들어주다가 그날도 애취급하면서 핸드폰 뺏어가려는 거 손목 잡고 대체 언제까지 동생이에요? 언제 넘어갈 수 있어요, 그 선? 아
귀여운 슈짐 보고싶다 겨울 슈짐 보고싶다 수족냉증 민이 박의 두 볼을 손으로 잡고 따땃해하구 잇는데 박이 "형 손 지인짜 차갑다." 하니까 머라 할 말 없어서 "마음은 따뜻해.." 했다가 박한테 비웃음 존나 당하는거 보구싶음
손을 잡고 잠을 청하던 섢은 팒의 소리에 놀라 눈을 떴고 아까의 내기가 생각나 싱글벙글 웃는다ㅋㅋ - 어 형 방금 소리질렀다!ㅋㅋㅋ -..아.. - 아이스크림 내꺼!!! 그거 하나 얻어먹는게 뭐가 좋다고 헤헤거리며 웃는데 자꾸만 꼬물대는 섢때문에
ㅋㅋㅋㅋ이어노 두 손으로 꽉 쥐었고 겁나 필사적인데 채형우ㅓㄴ 한 손으로 잡고 있고 웃고 이씀 하... 아침부터 증말


방탄소년단

#김태형 #태형 #Taehyung #뷔 #V #박지민 #지민 #JIMIN #김남준 #남준 #Namjoon #랩몬스터 #RM #BTS #방탄소년단 리더형 귀여워하는 95즈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kv_love912

150704 여의도 일산팬싸 🐣:형..?! #방탄소년단 #BTS #민윤기 #윤기 #슈가 #SUGA #박지민 #지민 #JIMIN
형 빨리 피자 먹게 해주려고 입에 와구와구 넣는 중ㅠㅠ 채 씹지도 못하고 형아 빨리 머그라고ㅠㅠ 포크로 안 먹기엔 너무 뜨겁다면서 입에 마구 넣어써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정국 #노츄 #BTS
170521 BBMA Redcarpet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남준이 형 뒤에 숨은거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의바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TS_
애기 재채기 하니까 애교 부리는 거냐고 오구오구 해주는 태형이 형ㅠㅠ 울 꾸기 형아들 사랑 많이 많이 받으면서 쑥쑥 크고 이꾸나ㅠㅠ #방탄소년단 #정국 #노츄 #BTS #태형


샤인포에버

170702 강남팬싸 #형원 #HYUNGWON 남자친구 같은 기댐. 아빠 같은 포근함. 친구 같은 편안함. 형원다움이 넘치는 멋있고 마음이 따뜻해진 말투다💓 #샤인포에버 #SH
170701 잠실팬싸 형원이 뒤에서 숨겨서 장난한 호석이ㅋㅋ 🐰🐢 #원호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_X #WONHO #샤인포에버 #SHINE_FOREVER


JIMIN

진형 방가서 남은거 다 먹고 왔다 #JIMIN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hamggung

형 진짜 고생했고 수고했다 형이 얼마나 연습하고 고생한지 옆에서 봐서 감동적이다 고생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잠 다잤네 축하한다 #JIMIN #하성운


배진영

윤지성친구같은 형 하성운이모 황민현환경미화원 옹성우활력소 김재환비주얼 강다녤올라운더 박지훈귀엽고 모든장르 소화가능 박우진서↘울↗사↘람↗ 배진영귀여울땐 귀엽고 멋있을땐 멋있음 이대휘형들의비타
워너원 멤버 혈액형이... 강다니엘 A형 박지훈 AB형 이대휘 A형 김재환 호감형 옹성우 은찬이 사촌형 박우진 초특급트리플 A형 라이관린 O+형 윤지성 B형 황민현 O형 배진영 B형 하성운 A형 놀랍게도 멤버 본인 피셜이
싫은건 우진이 형 아픈거 진짜 너무 귀여워.... 팀내 포지션이 음침함이라니 무슨소리야 배진영!!!!!!!!!!!!!!!!! 상큼함이잖아 !!!!!!!!!!!!!!!!!!!
박우진 싫어요 아픈거 배진영 싫어요 박우진형이 아픈거 배진영 이거 쓸 때 "우움.. 시른거 딱히 업는대(흘깃)"하고 우진이가 아픈거 싫대서 박우진형 아픈거 싫다고 썼을 것 같음


마음

첫사랑, 맞아. 근데 니가 기준이 형한테 마음 있다는 거 알고 바로 접었어. 주름 하나, 상처 하나, 흔적 하나 없이 잘 접히더라. 그 후로도.
재현이 19살 때 생일에 울었던 이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웠던 거 도영이랑 다른 형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억울한 마음에 울었다곸ㅋㅋㅋㅋ되게 많이 울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gom_z_shinn

혼자 마음 정리해가는 국... 형 예전같지 않구.. 그게 제일 힘들어.. 아직 형이 나를 사랑하긴 하는데.. 아니 사실 그것두 잘 모르겠어.. 물론 슙국이다..
신도우 형이 마음에 걸리나 본데,이유가 뭐야?
왜 저기다 마음 주냐. 내가 형 찾는거엔 마음도 안주고. 흥.
수요조사 [하나 원피스] 가격2만원대 (택배비별도+3000) S~M 허리쪽에 있는 리본으로 사이즈 조절이가능해서 더욱 핏이사는 일체형 원피스입니다 구매의사 있으시면 [+마음] 알람은 멘션주세요


아픈거

이거 옆에 참새형 있어서 장난으로 (박우딘형) 이라고 썼다가 (이아픈거) 덧붙인 거라고 추정해 봄...
진영이 프로필에 싫어요가 박우진형이 아픈거래,, ㅠㅠㅠㅠㅠㅠㅜ
우리 진영이 왜이리 스윗해... 싫어요에 박우진형이 아픈거 이거 하나만 써놓음...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bf_osw


주진우

주진우벗방(동생에게 권하는 참된 형) 김재한벗방?ㅇㅅㅇ안돼(절레절레)형 어제 벗었잖아요 주진우:(자기 쇄골을 보여주는 참된 형)
밥먹을때 주진우는 아이스티를 시켰고 쟈니는 더워죽을려그랰ㅋㅋㅋ 김재한전 안에서 머글려구 했는데 진우형이 밖에서 먹어야된다고... 주진우안에가 쫍..쫍아여!먼가... 우리 이거할슈가 없었오!


피자

첨엔 피자가 정말 마싯나바 되게 빨리먹네 햇는데 다시보니 자기 피자 다 먹을때까지 형 못먹으니까 우겨넣고 나 다 먹었으니까 횽두 먹으라는거 맞지ㅋㅋ
많이 먹는 애랑 햄버거 라면 피자 스파게티 좋아하는 애 둘이서 식비 생각 안하고 맛집 탐방다니다가 생활비 구멍나서 간장에만 밥비벼 먹는 생활감 넘치는 녜롱 보고싶다 - 형 우리 비상용 참치캔 하나 없던데 어데갔노 -..
빨리 한조각 다 먹어야 형이 먹을 수 있으니까 뜨거운 피자 우르르쾅쾅 다 먹어버리는 국이 🐰 머거도 대 !!! 🐤 머거? 오케❤️
안형섭 명언 제 2장 치킨이 토핑된 피자는 있지만, 피자가 토핑된 치킨은 없다. 피자가 진리다.
[속보] 안형섭, 방금 피자 얘기하며 "렬루" 사용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tlqkf_sibal

형이 피자가 좀 먹고싶은데 돈이 부족해서 말이야 돈 좀 있어? ••• !


생일

취향주의🔞 음식플입니다. 싫으신 분들은 ✖ 짧음! - 저 오늘 생일인데요. 형 - ... - 선물은? 설마.. 없어요? - 이따 저녁에 오면 줄게에. 응? - ...진짜죠? 형, 나 존나 기대해요? 국민 🔞 달아
형! 생일 축하해요!
생일선물로 자동차를 사줄수있냐고 라비형에게 물었지만 ㅋㅋㅋㅋ 면허는 없는 한상혁 ㅋㅋㅋㅋㅋㅋㅋ (´°̥̥̥̥̥̥̥̥ω°̥̥̥̥̥̥̥̥`)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귀엽고 귀엽고 x705
💌안형섭 생일 메세지북 '안녕, 내 여름아' 내용 모집 생일 메세지북에 들어갈 메세지와 팬아트, 패러디물을 받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사진 확인 부탁드려요 :) #위에화 #안형섭 #형섭 메세지 폼 링크 ▼
[#형원]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우리 형.형이랑 형동생 할 수 있어서 참 기쁘네요.생일 축하하고 오늘 마지막 콘서트까지 별 탈 없이 잘 끝냅시다!사랑합니다 행님.
형들이 제 생일을 격하게 축하해줬습니다. 헤헤 그래도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형들ㅎㅎ 그리고 아미 여러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ㅜㅜ 행복한 정국이네요.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middlenamearmy

규형, 좋은 소식이랑 나쁜 소식이 있는데, 뭐 먼저 말해줄까요?????? 훈아무거나. 규다음 주 수요일이... 제 생일이에요!!!!!! (〃) _()ノ~☆・゚+。*゚・. 훈오~~~ 그래? 그럼 좋은 소식은
내눈엔 한없이 귀여운 내동생 주호야 항상 형 힘 없을때 기똥차게 알아차리고 와서 장난치고 힘나게 해줘서 너무고마워~ 한번도 표현한 적은 없지만 앞으로 내동생 해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맛있는고 먹으러가자~^^🐣❤️
실제 진형 등판. #방탄생일상
진형이 쏟은 양배추를 치우고 계신 김랩몬형. #방탄생일상
청소기를 열심히 돌리고계신 호비형. #방탄생일상
🎂안형섭 생일 서포터즈 모금 안내🎂 8월의 소년, 소중한 형섭이의 19번째 생일을 맞아 학동역 지하철 광고를 위한 모금을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입금확인 폼


유선호

님들아 ㄷㄷ 타커뮤에 안형섭 김태동 사무엘 유선호 최민기 김종현 강동호 이렇게 쎄씨 화보 찍을 예정이라던데 어케 생각하세요 ㅇ0ㅇ;;;; wow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RR_Kyu

유선호 4-5개월간 관린이랑 친구였는데 회사에서 빠른이니까 16살이라고 해서 형이라고 불러야 했지만, 둘다 어색해서 관린이가 몰래 친구하자고 해서 친구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개발팀에 걸려서 다시
안형섭 이우진 노태현 유선호 유회승 7월 4일 택시 녹화한대요 어떡해 7월 12일 방송


"사회적으로 여론이 안좋으니 전략적으로 빨리 1심을 끝내고 2심에서 형을 낮추려는 의도가 엿보인다. "
엄청난걸 발견해버렸어요 무려 3년전 우리 둘째형의 잘자요 뽀뽀 쬭소리...★ 미친 설렘사당할것같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형섭이 제일 웃겨ㅋㅋㅋㅋ가발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타(일본인)가 현빈이(한국인)한테 일본어를 물어봤대 깔깔깔 횬빈 가엾다가 뭐였지??? 형 제가 그걸 어케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형섭이는 너무 잘생겼고💦💦 #안형섭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DAY6_HELLO

김테형 연상미에 정신을 차릴 수 업엇던 부분
이 형 그 개 품종 이름이 뭐지 암튼 그게 되었네
우진대휘야, 2 더하기 2가 뭐야? 대휘4요. 우진왜 사냐. 대휘: 대휘형, 6 더하기 6은 뭐게요? 우진12. 대휘왜 시비에요. 우진:
음식은 과거형이 아닌데 명중이 과거형이다
170702 프로듀스101파이널콘서트 #강다니엘 👇아래의 대화는 사실이 아님👇 녤:형 나 여기 뭐 묻었어 부기:뭐가 묻었는데? 녤:잘생김 부기:😔 녤:😐 👉사실 현빈이 마이크에 땀이 묻어 잘 안 나오는거라고 종현이에게
이의웅은 진행의 신이다 형섭이가 이상형 질문받고 곤란해 하자 적당선에서 마무리 하고 바로 화제 돌릴만한 신박한 질문을 고르는 이의웅은 진행의신이다 충성
정재현 숙소에서 맡고 있는 포지션이 고양이인가... 남의 방에 찾아가서 놀고 귀엽고 해충을 잡아다 전시하고 귀엽고 집을 관찰하다가 형 여기 뭐(민달팽이) 있어 하고 귀엽고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mom_hol

Q. 남프듀에서 제일 웃겼던 연습생 누구에요? A. 지성이형 다니엘형 성우형 진짜 웃겨요
소녀전선이 구글 매출 7위. 자원관리형 게임이라 초기 시설 구매 비용을 제외하면 사실상 돈을 쓰지 않아도 플레이 가능한데도 이정도의 매출을 올렸을 줄이야. 대체 5성 뽑는다고 자원을 얼마나들 질러댄 거냐.
암만봐도 사회 100퍼센트 서술형인거 답없다 공부안했는데 뭘 어떻게쓰겠어요
교복브이앱 형서는 인간적으로 너무 그 좀 그 좀 그 좀 그 야했다
의웅아 오빠라고 불러도 돼? 예? 아,아니요 안돼요 ...형이 저한테...? 아니~뭘 나야아~!
요즘 영화도둑 많이보이길래 은혼 극장판 다시보는데 진짜 대미침 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은혼 좋아하진 않지만 진짜 똘기 하나는 인정..
저희학교 시험..ㅋㅋㅋㅋㅋ 서술형 푸는데 잉? 하고... 에에게엑?? 답 까먹을뻔 했드..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OfficialMonstaX

민형(힘든 상황이 오면) 형한테 연락할게요 민석어,그래요. 근데 내가 힘들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오빠라고 불러도 도ㅐ요?? ㅇ,예? 형이 저한테요??
국ㄱ어 서술형 정말 막썼는데
날삿~사스케형과~( ͡° ͜ʖ ͡°)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kimgagle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12_26456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hyeongseopsama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Jiw7858

형 인재 몬스타엑스 얼굴 안되겠네 마크 샤인포에버 Sh1nefl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