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과자] 전투 시원한 자신의 상태에서 88 가하는


전투

무기얼음과자의 활+ 위력:12 사거리:2 특효:비행 전투 개시시, 자신의 HP가 100%라면 공격속도수비마방+2 그 상태에서 공격시 전투 후 자신에게 2데미지 비행특효 오의유성(5) 가하는 데미지 2.5배 스킬B매복3 자신의 HP가 75
무기얼음과자의 활+ 위력:12 사거리:2 특효:비행 전투 개시시, 자신의 HP가 100%라면 공격속도수비마방+2 그 상태에서 공격시 전투 후 자신에게 2데미지 비행특효 오의유성(5) 가하는 데미지 2.5배


시원한

아이스께끼~! 달고 시원한 얼음과자 있습니다! 하나 사실래요?
나에게는 시원한 뭔가가 필요하다!!! +팥빙수, 얼음과자, 수영장, 계곡, 선풍기.... +하나더 트윗지기가 보여주는 사진 ??? 언젠가, 어디선가 본 듯한.... 익숙한 향기가 난다 ???
헉, 뭐야... 왜 답 안 갔지? 😇 그럼 다행이네요. 그래도 우리 피터 여름 내내 시원한 거 먹여야지. 우리 맨날 얼음과자 입에 물고 다녀요! 오늘 진짜 바쁘네요 😇,, 얼른 끝났으면 좋겠다 🙄


맨날

고드름 되게 흥하던 얼음과자 아녔나요? ? 맨날 머것는데 특히 빨강 보라색 ,,


닝냥이는

*"고기 굽고 파티가 한창인데 우리 작은 닥터께선 얼음과자 신세로군요."* *닝냥이는 귀를 내려 빗고 얼굴을 씻는다.*

얼음과자 전투 시원한 자신의 상태에서 88 가하는 sgwannde1

*"전 가끔 저 얼음과자가 죽은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닝냥이는 노트를 팔랑댈 뿐이다.*


아닐까

얼음(으로 이루어진것같은) 히호가 얼음과자를 먹는건 동족을 먹는거 아닐까(헛소리함


토니

스벜사이에서 고통받는 샘 너무 재밌음 나타샤 샘 토니 만나서 커퀴얼음과자 퇴치 결성 위원회 만들면 좋겠다
토니가 나이드립쳤는데 스팁이 내 신체나이는 아직 20대일세. 억울하면 자네도 얼음과자가 되어보게나. 하고 썬샤인하게 웃어주는거 보고싶다. 토니 패배감 듬...


얼음과자

우리친구 드뎌 얼음과자 벗었네요?
쇼토 드디어 얼음과자 벗어났구나 오메데또~~~~~!
(이마야 괜찮니?) 저는 얼음과자가 먹고싶어요 선배님

「 비, 빙수······ 이렇게 귀여운데 얼음과자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나요? 」
아니 그럼 감사표시를 햇어야햇는데...!!얼음과자 사가야겟다 for 쿨 맨
싱클레어는 이 셔벗에 무언가 착오가 있었던거라고 생각하지만 반송하는 동안 녹아버릴 것을 고민해요 8ㅅ8)::얼음과자에는 죄가 없으므로 다소곳히 앉아 먹습니다
아니 팽이팽이가 대체 무슨 얼음과자길래
사각사각 얼음과자 넘 좋음
경단두 잇고 다과도 잇고 얼음과자도 가지고 왔어요........청요공 이거는 별사탕이야 (이것저것ㅅ안겨줌
통으로 된 것두 있군요! 신기하네요ㅎㅁㅎ! 맞아요...아이스크림도 물론 좋지만 얼음과자도 좋죠ㅜㅜ 감기는 조심해야겠지만요!

얼음과자 전투 시원한 자신의 상태에서 88 가하는 bakerror

초코파이 꽝꽝얼려놔서 무슨 얼음과자같아...
얼음과자는 애석함을 금치 못하며 약속된 평화친절의 검을 꺼내들었습니다
와중에 또 할배라서 깡깡 얼은 빠삐코에 손시려워하는데 달콤하고 차가운 얼음과자는 그것대로 드시고 싶어하겟죠ㅜㅜㅜㅜㅜㅜ너무 기여워서 아이스크림 공장 사버립니다...많이 드세요 미카즈키....
- 흐으앙!!!! - ..... - ..... 순간 얼음과자처럼 굳은 둘 설마하는 표정으로 둘이 눈 마주치는데 문 너머로 엄마- 하는 목소리가 들리네
얼음과자 안 좋아하는데 저거는 디게 좋아했음 맛나(알티
부자왕 첫버터바른놈 현얼음과자를 너무 좋아한다
남만식 얼음과자

모를 많이 먹엇길래 배가 아프나 생각햇는데 수박 수박주스 만두 케이크 꿀타래 닭꼬치 커피 질소얼음과자를 끊임없이 먹으면 당연히 배가 아프지 아직 케밥 남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과자를 드셨꾼요👏🏻👏🏻👏🏻좋은 자세입니다
오늘 스태프밀 디저트를 내가 준비했는데 한국적인 거 해보라고 해서 수정과 얼음과자랄 깨송편했다. 송편은 꿀간장 소스랑 냈는데 반응 괜찮았다. 수정과 그라니타엔 시럽에 살짝 익힌 배를 얹었다. 쉐프님이 뻨킹 딜리셔스라고 했다
크으 맛있는 얼음과자 드세욥 !!!)(
잠만 저거 테트리스잔아 갓띵 얼음과자였네
'어 어 얼음과자 맛이 있다고 한개, 두개 먹으면...그거가지고 되겠냐? 세네개는 먹어야 맛이 느껴지지.'
아 차례대로 얼음과자같은거 메론맛 소다맛 복숭아맛인줄알았어
배 아파서 탈주한 지별... 여러분 저처럼 얼음과자 맛있다구 하루에 열개씩 먹으면 탈나요...ㅠ
#HappyBirthdayCaptainAmerica #HappyBirthdaySteveRogers 딱히 뭘 그리거나 쓸 기력은 없고... 99살 먹은 거 축하해요 얼음과자💕
뽁이의 얼음과자
남조선 얼음과자
헐ㅋㅋㅋㅋㅋ저것이 바로 진정한 얼음과자ㅋㅋㅋㅋㅋ
얼음과자에서 파던데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 얼음과자, 노친네, 기타 등등.

Oh... 힘내요.... 8ㅁ8) 내륙 돌아오면 얼음과자 많이 사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