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오고

비도오고그래서 어제저녁에 차트진입해서 탑먹은 헤이즈
진짜 비도 오고 그래서 순위가 얼라간거야?? 대단하다... 헤이즈 노래 들어보고 싶어
헤이즈는 롤모델이 없다고 했다. 그냥 자기가 되고 싶다고. 그러면서 변진섭의 노래를 선곡했다. 내게 그녀의 음악이 익숙한 이유를 알았다.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요!!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 헤이즈
헤이즈 최고된다 ㅠ 노래들 다 너무 좋네...널너무모르고 하고 비도 오고 그래서 꼭 들어보세여 진쟈ㅠㅠㅠㅠㅠ
진짜 10년 전 텔미가 지나갔을 때처럼 어쩜 다 하나같이 노래가 중독성만 팍팍팍팍 넣어서 첨에 들으면 이상하고 점점 들을수록 빠져드는가.,.., 유일하게 헤이즈만 안 그런 것 같음 비도 오고 그래서 들으세요 열업운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_870803

와 밖에 비오는데 카페에서 헤이즈 비도 오고그래서 나옴 존나 감성터지네 하아아아
13.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 딱 제 이야기라.. 롬곡 ))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지금 노래랑 내 처지랑 맞다..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선화의 팬들은 선화를 알아보고 물어볼것이지만 선화측에서는 일절 대응해주지 않는다. 물론 이즈미도 알아챌것이다. 처음에는 시간이 많이 지난 탓에 이즈미도 약간 담담했지만 선화의 신곡을 듣고는 다시 멈칫 할 것이다.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가사와 비슷한)
오늘의 피에노 뮤직 입니다 ☄ 비도 오고 그래서_헤이즈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노래 너무 좋다,, 날씨에 너무 딱 맞고 노래 들으면서 멍때리기 짱 좋음ㅠ 웬만하면 노래 들으면서 딴 짓 하는데 이 노래는 노래 들으면서 멍때리고싶어,, 새벽감성을 하루종일 느껴버리깃~~~

헤이즈 이번 타이틀도 좋은데 비도 오고 그래서 이곡이 넘 좋아요ㅠㅠㅠ
비도오고그래서 졸라좋다 헤이즈쨩...
나도 좋은 것이다!!!! 이왕 저 노래 듣는 김에 한국은 비도 오니까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라는 노래도 들으셈 굿굿 완전 쪼음 !!
#np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천둥도 치는데 들어보세요. . .
에픽하이 - 우산 NuType - 비가 내려도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버스커버스커 - 소나기
아 진짜 너무 슬퍼 진짜 이야기하던것 중에 제일 슬퍼 4시간 통화가 빛을 낸다...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 여러분 '꽃피는 봄이 오면-BMK' 랑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들으면 오열하면서 봅니다..
비도 오니까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아무말)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grapefu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ㅠㅠ나두 조아해 ㅠㅠㅠㅠㅠㅠㅠ조아 가치 부르자
비도 오고 그래서 시즈시호 생각이 나서,,, 생각이 나서,,,, 그랫ㄱ던 거지,,,,,,, (헤이즈노래입ㅁ디다)
비와서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가 2등 해버리길래 누나랑 '이럴땐 비스트 비가 오는날에를 들어야하는데..' 이러면서 '아마 급상승차트에 있을걸' 하고 내렸는데 이미 진입함 ㅋㅋㅋㅅㅍㅋㅋ ㅋ ㅋㅋ
하 헤이즈 노래 너무 좋다 비도 오고 그래서 추천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정말점알 좋아요흐뷰루흐븝븝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feat. 신용재)
비가 오니까 다들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듣나봐 이 노래 이제 헤이즈의 장마연금 될 것인가..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_ 학교가기 싫은 생각. ㅋ하.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캘리그라피 #캘리
비도오고 그래서-헤이즈 겨울을 걷는다-윤딴딴 귀여워-최낙타 Grab me-최낙타 좋니-윤종신 띵곡들~~~
비온다고 멜론 차트 1위가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인 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네
Good night 🌙🌧 #비도오고그래서 (Feat.신용재) #헤이즈
와 헤이즈 쩐닼ㅋㅋㅋㅋ오늘 나도 비도 오고 그래서 엄청 들었는데 비가오는날에를 잇는 비캐럴됨??ㅋㅌㅋㅋ음원 공개 뒤로 부동의 1위 타이틀을 제낀게 본인 수록곡임ㅋㅋㅌㅋㅋ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노래 좋다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꿈 - 엑소 오늘 취하면 - 수란 비가 와 -백현 , 소유 이별을 배웠어 - 임슬옹 , 조이 ㄹㅇ루..뜬금없지만 노래 좋아요 오늘 같은 날 최고..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Red_Token_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오늘은 오랜만에 네 생각을 하는 날이야 일부러 난 너와 내가 담겨 있는 노랠 찾아 오늘은 슬프거나 우울해도 괜찮은 맘이야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노래 너무 좋아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이 노래는 어쩜 이렇게 완벽한 시기에 발표한 것이지, 장.마. ㅋㅋ
헤이즈가 부릅니다 비도오고그래서 피처링은 신용재씨가 불렀어요
헤ㅇㅣ즈 비도오고그래서 들으니까 헤어진 석우리환 보고싶... 비올때 헤어졌던 둘이라 비오면 더 생각나겠지. 노래들으면서 그날 있었던 일도 담담하게 생각해. 둘다 헤어지는걸 알고있어서 여느때와 같이 웃고 떠들다 집에가자마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지금 서양수박 1위하길래 들었더니 개좋네.......캬...갬성...폭발.......
비가 오니까 비오는 날의 감성☔️ #노래커버 #헤이즈 #비도_오고_그래서

헤이즈 쩌네... 비도오고그래서 쬲이잖아.
비가오고그래서 - 헤이즈 불장난 - 블랙핑크 인연(동녁바람) - 이수영 설날들 - 설경구


비도

37.멀리 나갔으면 택시비도 꽤나 나올텐데, 무려 헤이즈가 택시비 경비 처리된다는 확신도 없이 감이 안 좋다고 느끼는 여친만 믿고서 택시 타고 달려왔다;;;;;;


랩터

이영싫 aesthetic collage 귀능, 랩터, 스텔, 헤이즈
아 저거 헤랩으로 보고싶다 사귀기 전에 막 헤이즈가 자기보고 웃는거 본 랩터가 '나 뭐하나 고백해도 돼?' 하면서 너 그렇게 웃는거 볼때마다 너무 설렌다고 하고 헤이즈가 자기도 뭐 하나 고백한다면서 널 볼때만 이렇게 웃게 된
헉ㄱ랩터 랑 헤이즈 백모래랑ㅇ혐관트윈 쩌내요,,,..(도대체)) 혐ㅁ관최고!!!(¿
랩터나 헤이즈도 좋을 것 같아요!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smileagain_1210

랩터는 헤이즈 안경 벗은 거 맨날 보겠지 존나 부럽다...
과제하기싫어서 이영싫보는데 이런연출 너무좋다ㅠㅠㅠㅠㅠ백모래 어둠 헤이즈가 빛인거 넘짱이야 급 헤이랩터뽕참
헤이즈 못만나서 백모래 수발받는 랩터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랩터 다쳤을때 헤이즈도 통증 느꼈으면
나는 서장님ㅇ]게 병아리 안겨주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헤나와 귀능와 유다와 헤이즈와 랩터에게까지 병아리를 안겨준사람😂
랩터계속 신경쓰이는 일이 있는데... 헤이즈뭔데? 랩터그냥 계속 신경쓰기로 했어. 헤이즈그래?
헤이즈귀능 씨, 우리 사진 좀 찍어줘요. 귀능넹. 랩터예쁘게 찍어주세요! 귀능그래요, 그럼 둘 다 비켜주시겠어요? 랩터왜요? 귀능예쁘게 찍어달라면서요. 랩터: 헤이즈:

[리퀘박스] 배구부 헤이즈랑 매니져 랩터 (+ 경기복입은 리퀘두 포함된) ㅎ ㅔㅎ ㅔ 재밌었ㅆ땅 ^ㅇ^!!
헤이즈 고딩시절에 숙제같은거 두고와서 창밖에 갖다주러 온 랩터 보고 반애들이 여친이냐고 난리쳐서 헤이즈가 ((아직)) 아니라고 하니까 소개시켜달라는 애들한테 겁나 정색하면서 니깟게 어딜 감히. 했으면 좋겠다
랩터헤이즈는 내 어딜 보고 좋아하는 거야? 헤이즈잘못 보고.
아악 사실 헤랩인지도모르겟다 헤이즈와 랩터가 나올뿐,ㅋ,,ㅋ,ㅋ,ㅋㅋ
헤이즈 눈 보면 내 마음이 가라앉고... 랩터도 비슷한 이미지지만 그건 뭔가 활력있...어... (?)
헤이즈는 셀식 채색이 이쁘지만 랩터는 수채화도 보들보들 잘어울ㄹ리는거 같다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사랑해 헤이즈해질녘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paju_19

다나하아... 사사휴... 헤이즈오늘도... 랩터야근... 귀능이상 스푼에서 23시를 알려드립니다.


HEIZE

Heize 08091991 장다혜, 헤이즈
heize ; 헤이즈 🍬 - solo
↳ heize 헤이즈 jang da hye 장다혜 910809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헤이즈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헤이즈 (Heize)-(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헤이즈(Heize)-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Heize #kpop

💙170627 Heize Melon Radio "Catch Up" Audio select cut⑵ 🎤널 너무 모르고 #헤이즈 #heize #ヘイズ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 Behind the scenes #헤이즈 #heize
[CAPS]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 14 WAYS TO LOOSE YOUR TEDDY BEAR #헤이즈 #heize
170314 SC 제일은행 삼성타워점 팬싸인회. #헤이즈 #장다혜 #Heize 😍 사랑해요 ㅠㅠ
12. 요즘엔 이거 rainin` with u - 헤이즈 (Heize)


모르고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 돌아오지마 이 순서 이거 딱 이별 후 뷔슈 대서사시이다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뮤비 보면 테디베어를 괴롭히는 14가지 방법 이런거 나오는데 지금 나 철중현수로 너무 보고싶어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biya001

난 몰랐어 너의 마음의 크기도 옷 사이즈는 알았어도 - 헤이즈/널 너무 모르고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노래 진짜 좋은데 돈벌고 선물사고 마음은 모르고 육체만(?) 알고 이거 너무 이성애 남성의 얘기같아서 들을 때마다 약간 이입 안됨 😓.. 그래서 이성애 커플 아니고 여X여 커플의 노래가 아닌가 생각하고 있다 ㅇㅅㅇ..!
[VIDEO]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MV TEASER)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널 너무 모르고래 헤이즈래
#헤이즈_작사실력_해명해 참나 어이가없어서 나 원래 10분 쉬려던거 널너무모르고 듣다가 15분 쉬어버렸잖아 내 5분 해명해요
3.널 너무 모르고-헤이즈
6. 저는 요즘 듣습니다 이 노래들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데이식스 반드시웃는다 헤이즈 널너무모르고 포멘 땡큐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_0329_0530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MV #온유 #진기 흑백화 시키니까 더 아련해졌어......가지말라곰 진기곰ㅠㅠㅠㅠㅠ
아지쨔ㅠㅠㅠ 여러분 헤이즈 널너무모르고 들어주세요 노래 넘나리 죠음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엿나... 무튼 그거 조아요... 듣구잇으면 국슙으로 부자수 먹구십어요
널 너무 모르고 - 헤이즈 (헤이즈 존나 좋아함)


신곡

아 헤이즈 신곡 너무 좋아 (머리깸
헤이즈신곡 좋다ㅜㅜ역시좋다 헤이즈좋아
오늘 일어나자마자 약간죽고싶었는데 어제자프듀콘 진영이영상이랑 헤이즈마마무신곡들으면서 참고있당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ny_Mi_n

헤이즈 신곡 좋다 요즘노래느낌
헤이즈가 내가 찾던감성을 신곡으로내줌
헤이즈 신곡 개좋다❤️
헤이즈님 신곡 짱짱 좋네요😭 블루투스 스피커로 신나게 듣다가 녹음해버렸대요-!(머쓱 #윤짱커버
님들 헤이즈신곡 들으세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이잉ㅇ넘슬프고좋아
헤이즈 신곡 좋아ㅏㅇ
헤이즈 신곡 전부다..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merrygohana

아 이와중에 헤이즈 신곡 들어보고 싶은 저는 쓰레기죠 네 한 달 후에 듣겠습니다..
헤이즈 신곡 만이 들어주새요(이미 다른 애들이 만이 들어서 멜론 일위더라 ㅋㅋ)
헤이즈 신곡 진자 짱짱 조음ㅠㅠ
비가 오는 날에는 방탄소년단의 rain이나 헤이즈 신곡 수록곡중 피아노 음원이 하나 있는데 들어보세요 정말 좋음
헤이즈님 신곡 노래 너무 좋다 그모냐 창모랑 같은 소속사인가
헤이즈 신곡이 이번에도 레즈연아 같아서 매우 흡ㅡ족
헤이즈 신곡!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kimddobba

헤이즈 신곡 갓용재 피쳐링이네 다운받아야딩
헤이즈신곡너무좋아 ㅜ


블랙핑크

7월 컴백 라인업 마마무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여자친구 에이핑크 태양 보아 이효리 김태우 지소울 샤넌 박보람 헤이즈 제시 버즈 8월 초 워너원 데뷔 여기에 우리 골차 들어가는건ㄱㅏ요 저 너무 힘들어 음방 터지
7월 컴백 라인업 마마무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여자친구 에이핑크 태양 보아 이효리 김태우 지소울 샤넌 박보람 헤이즈 제시 버즈 8월 초 워너원 데뷔 여기에 우리 골차 들어가는건ㄱㅏ요 저 너무 힘들어 음방 터지겠네 터지겠어
📻홍키라 #이홍기 7/3-7/9 화,목,일📺보라 3월- 김호영,키썸 4화- 블랙핑크 📺 5수- SF9 인성&주호, 펜타곤 진호&신원, 빅톤 승식&병찬 6목- 유재환,박재정,효정 📺 7금- 정승환&샘김, 헤이즈 8토-
컬투쇼 보라 목 블랙핑크 헤이즈
이번주 블랙핑크 라디오 많네 #블랙핑크 (다 보라임) 월 배성재의 텐 리사 로제 화 홍키라 수 러브게임 목 컬투쇼 (feat.헤이즈) 금 파워타임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mys_0503

이번주 1위후보 블랙핑크 마마무 에이핑크 헤이즈 4파전 일단 뮤뱅 에이핑크 인가 블랙핑크 말곤 감이 안오네..


귀능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이영싫 키정리 송하 - 190cm 사사 - 188cm 오르카 - 187cm 귀능 - 185cm 케인 - 181cm 솔로몬 - 180cm 그레고르 - 180cm 데일 - 180cm 헤이즈 - 179cm 일호 - 179c
다나랑귀능이랑헤이즈같은성격?
13-1. 예외는 존재하지. 귀능이는 또 좋아함... 이유는 귀엽다 정도......... 헤이즈한테도 꽤 흥미가 있는 편. 어떻게 저렇게 속물적인가하는 생각을 한다.


비가

헤이즈랑 정은지 노래 나올때마다 빅ㄱ스비가 자꾸 음성인식함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비가 오는 날에는 헤이즈님의 돌아오지마를 듣는 병...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ggoma_nim_

갑작스레 비가 쏟아지는 날 보통 사람들은 삼천원짜리 비닐 우산이라도 사겠지만 헤이즈는 웬만하면 맞고다니겠지? 은근 또 제 몸은 되게 챙겨서 이정도 소비는 하려나ㅋㅋㅋㅋㅋㅋㅋ


앨범

헤이즈님 컴백시기 황금같이 마추셨다.. 앨범 내자마자 바로 장마야ㅋㅋㅋㅋㅋ
헤이즈 이번 앨범 넘 좋아ㅠㅠㅠㅠ
돈생기면 헤이즈앨범 사기★
헤이즈 앨범 너무좋다
헤이즈 풀앨범 드르면서 그림그려야지..
저도 요새 헤이즈 앨범만듣는데에 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5ptmshwng

헤이즈 요번 앨범 갓띵반이야ㅜㅜ
헤이즈 이번 앨범 존좋ㅠㅠㅠㅠㅜㅜ
헤이즈 앨범 넘 좋네


노래는

헤이즈 이번 노래 갓갓 입니다 짱조음 실상은 푼수떼기인데 노래는 갓갓갓갓bbbb
헤이즈 노래는 뭔가 좋아요... 응...
#앨리음악 오늘 같은 날에 들으면 진짜 좋은 노래 헤이즈 노래는 다 좋습니다... 믿고 듣는 헤이즈... 언니 짱 멋있어요! 👍🏻👍🏻
헤ㅇㅣ즈...., 저 별은 내취향 아니었는데 이번 노래는 갠찬네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morae2hozzang


노래도

아 헤이즈 노래 짱 좋아..용쥬녕이 피쳐링한 노래도 좋던데
근데 요즘에 ㅎㅔ이즈 노래도 좋아소ㅠ 폰으로 스밍 돌려놓고 노트북 유튜브에서 듣고 싶은 거 듣는당 히히
헤이즈 노래도 좋고... 임슬옹 노래도 좋고
아무리 일욜이라지만 역시 헤이즈님 대단하시누.. 노래도 그만큼 좋기도 하구ㅎ.. 갓용재 피처링 파트 들엇을땐 왜 갓용재 썻는지 딱 알겟더라 소름 쫙 ㄷㄷ
헤이즈 노래도 이제 들으시고 설아도 이제야 품으시고 한박자씩 느리시네


좋아요

ww미래에 그릴 리퀘박스... 모멘트 박 #다차나_그릴거 한울이 그려줘요 로랄이랑 닐이랑 라리랑 연산군도 좋아요 헤이즈 과거로그 그려주세요 쟈기님/♥\
헉ㄱ ㄱ그그럼요!!!! 안 될 게 어디있을까요...ㅠㅠㅜㅠㅜㅜ 코랄하고 헤이즈 붙어있기만 하면 전 뭐든 좋아요!! 아크릴이라니 세상에 쉬엄쉬엄하시고... 여하튼 어... 헤이즈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앤오님!!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ttjure


엑소

엑소 7월달에 컴백인데 7월 컴백 엑소 ㅂㅌ 레드벨벳 헤이즈 에이핑크 여자친구 태양 버즈 샤넌 박보람 보아 제시 이효리 지소울 이거 실화임? 저쪽 동네랑 컴백 곂치는 거 실화?
아 워너원 왜 8월까지 죽치는지 알겠군요 7월 컴백엑소 방탄 태양 레드벨벳 여자친구 에이핑크 김태우 지소울 버즈 제시 보아 이효리 박보람 헤이즈 샤넌 여러분 모두들 한달만 더 활동해서 우리 아이들을 만나주세요 (존나
5. 엑소 말고 좋아하는 가수는 헤이즈와 백예린 그리고 딘 그리고 어 좀 많네


적당히

헤이즈노래 정말 좋고 헤이즈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고 가사도 적당히 비참해서 비오는날 술까면서 듣기좋습니다
아 사실 에밋 정말 정직하게 애들 이름 써놓을 것 같은데 헤이즈 이름 나를 적당히 사랑해야 하는 헤이즈(( 로 저장해놓는 거 보고싶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이즈의 적당히 사랑해야하는데 너무좋앗어 너무귀엽고사랑스러우니까박제ㅋㅋ
아진짜 새벽부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귀여워서 침대에서 앞구르기햇잔하요 앚ㄴ진짜미친다 헤이즈는 에밋의 가끔 보이는 그런점을 참 적당히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용재

요즘 매일 듣는 노래.. 헤이즈랑 신용재 음색이 서정적이라서 더 자주 듣게 되는 것 같다 묘해.. 듣다보면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decem_1216


이영싫

어제오늘 휴무라서 밀린 청소하고 빨래하고 웹툰 좀 봤다가 올만에 본 웹툰 최애캐가 너무 가슴에 꽂혀서... 손풀겸 낙서로 그렸다 이영싫의 마고오빠 ㅠ_ㅠ 갈색머리 비전투원캐는 정말 나라의 보배입니다 마고 다음으로 헤이즈랑 나가
이영싫 최고미인 헤이즈
잘생긴 것이 보고 싶어 헤이즈 그림 타래로 이영싫 미남들 줄줄이 그려야~!.미남이라 하면..올캐러 해야되서..공식미남만. 그리고 말풍선은 내가 한 말이 아니다...헤이즈가 하는 말이다... 아무튼 첫 스따뚜는 헤이즈
이영싫 정주행 중인데 헤이렙터 너무 좋아 헤이즈 잘생겫어


헤이즈

헤이즈 노래 존나좋다 으악 ㅜ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decem_1216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preciipice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true_jerry_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stillgotitforU

헤이즈 오고 비도 랩터 HEIZE 모르고 노래는 aaadorab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