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비투비

이거 보여주면서 팔찌 만들었다구 하니까 서비 하는 말💕 🍑와~~ 이런 머쨍이😁 또 섭수니 심쿵사 당합니다 #비투비 #이창섭 오사카 트윈21 후기
150906 홍콩 apm #비투비 #이창섭 #창섭 하얀수트에... 냉미남 온미남 창서비... 카리스마 쩌럿 ㅠㅠ 사랑해 섭아 ㅠㅠㅠ
이 짤 보저마자 엄마미소 터짐😁 우리 애기🍑 학예회 발표 준비해욤 무스 바른 머리에 만족한 섭이❤️ #비투비 #이창섭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아고 예뻐라❤ #비투비 #이창섭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진!짜! 마지막으로 그들의 즐거운 인터뷰와 오늘도 빠질 수 없는 발목을 끝으로 프리뷰 빠잉🖐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비디오 촬영하니까 모자를 쓰쟝 이케이케 끈도 쭉쭉 당겨서 머리에 맞추고🤗 #비투비 #이창섭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잠덜깬 섭이가 귀여운데)_( 여름을 사랑해야할것같습니다!!!!! #비투비 #이창섭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170630 뮤뱅 중간외출 창섭 프리뷰 #비투비 #이창섭 #창섭
170630 뮤뱅 외출 점심 맛있는 거 먹어요😋😘 고생해쏘요 핑쿠 섭💕 #비투비 #이창섭
170630 뮤뱅 외출 사녹 수고해썽)_( 편히 쉬다와 섭앙♡ #비투비 #이창섭
170630 뮤직뱅크 중간외출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기분좋게 외출~~~ 아이거 예뿌네~~😍😍
170630 뮤직뱅크 출근 기사 사진 #비투비 #이창섭 애기 부은거바 졸귀여우 😍😍😍😍
[#비투비데이] 20170630 뮤직뱅크 오랜만에 완전체 꽃미모 샷-!📸💙 잠시 후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본.방.사.수! 무비무비~🎬 #비투비 #BTOB #MOVIE #기분좋은_금요일
170630 뮤직뱅크 #비투비 Movie (1)

#비투비 #이창섭 빡빡하게 더운 나날에 너만한 오아시스의 그늘이 또 있을까. -
170630 뮤뱅 퇴근 창섭아 오늘 아침 일찍부터 진짜 고생많아쏘!! 숙소가서 푹쉬어~♡ 고생해쏘!😭 #비투비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세상 잘생긴 얼굴로 인형 움직이기 (움짤 공유하는 법을 아시는 천사님은 알려주세요...)
170630 뮤뱅 재출근 창섭 프리뷰 #비투비 #이창섭 #창섭
170630 뮤직뱅크 출근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
이고는...무슨 잡지예요? 나 첨보는데용👀 창섭이 진짜 성공한 사업가같당ㅋㅋㅋㅋㅋㅋ - #btob #비투비 #이창섭
넘 헷갈려서 다시 올려여,, 13일이 오사카 리퀘콘 19,20,26,27 스페셜 콘서트 #비투비 #BTOB #콘서트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비투비가 너무 웃긴 이창섭씨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창섭아 사녹 잘해용❤ 오랜만에 완전체 무대 기대할겡!!)_( 화이팅팅✊ #비투비 #이창섭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넘나 더운데 예쁜이들 봐서 더위싸악~😊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170630 뮤직뱅크 비투비 이창섭❤️ 굿모닝♡
[PRE] 170630 #뮤직뱅크 #중간외출 #창섭 #비투비 #BTOB 여름소년 올해도 오셨다.
170630 뮤뱅 재출근 섭아 생방도 잘하구 와용♡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비투비 무비 ㅠㅠ 귀여워

170630 뮤뱅 상반기 결산 특집 #비투비 - MOVIE 1 라이브 최고 〰🖒 옆에서 열일하는 창섭이 🖒😉💕
#비투비 역사에 레전드로 남을 영상(소장必) 뒤늦은 부끄러움이 쓰나미급으로 몰려옴 주의 #이창섭 #BTOB #무턱대고_웃기엔_실력이_넘사벽 #뮤직뱅크 X #가요톱텐 #김완선 #사랑의골목길
170630 뮤직뱅크 비투비 이창섭❤️ 모닝창서비♡
청량미 넘치는 섭이가 돌아왔다~~~~ 완전 💙💙💙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출처 드리밍데이즈님, 숲님, 에브리띵님
170630 뮤직뱅크 MOVIE 친구들 데리고 열일한 섭이😍😘💕 #BTOB #비투비 #이창섭 #창섭


이창섭

이창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창섭님의 기술이+1 상승하였습니다.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170630 뮤직뱅크 출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넙죽넙죽💕 #이창섭 #창섭
이창섭이 코트 입을 날이 안 기다려지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창섭 베이비 펌 모르는 사람 없게 해 주세요


뮤직뱅크

1706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창섭() =~=💤💤💤
170630 뮤직뱅크 2017 상반기 결산 특집 몬스타엑스 말하자면 (원곡 듀스 김성재)
오늘 뮤직뱅크가 몬스타엑스 공중파 첫 1위 후보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630 뮤직뱅크 열일하는 창섭님 모음cut 세상 너무 귀여워서 본방 볼 때 꼭 섭오빠 모음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었던ㅠㅠ다들 우리오빠 열일하는 모습보세요ㅠㅠ (중간에 날라가서 멍때리다가 다시 만들었어요😥) #BTOB


88

쪼꼬님 뵙고싶어욥 88
같이.. 가주세요)((8ㅅ88
흥러어읗으어엉(8ㅅ88감사하빈다 감사하빈다((큰절 백만번


3집

나를 서로를 미워하는 그런 마음들을 조금만 가슴을 열어 우리 서로의 사랑을 나누어봐요 (H.O.T. 3집 - 빛)
1등 아니면 다 안된다는 생각 2등부터 고개 들지도 마 이제 모든 굴레를 벗어나고 싶어 숨막혀 (H.O.T. 3집 - 열맞춰!)
주저앉아 슬퍼만 하고 있을 때가 아니란 걸 아는걸 우리모두 일어나요 손을 내밀어요 모두 다 함께해요 (H.O.T. 3집 - 빛)
변하지 않는 서로에 대한 사랑 굳은 맹세 아름다운 날들이 영원할 거야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shownulove_yj

오늘은 행운을 상징하는 7월 7일. 7자가 둘이 있어 맘에 들었다. (H.O.T. 3집 - Monade)
힘들때나 지쳤을 때 앉아 쉴 수 없는 걸 나를 믿는 너희들 사랑때문이었어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제발 뒤돌아 가줘 내가 견뎌 낼 수 있게 제발 너의 눈물 견딜 수가 없지만 지워야 해 (H.O.T. 3집 - Techno Love)
너에게 용서받을수 없을꺼야..난 너에게..너의 그리움도 모두다 이제는 필요없어 그리움 니 죄는 필요없어 너에게 주었던 마음도 이제는 떠나겠어 (H.O.T. 3집 - In I )
아이고 데이고! 간뎅이 부은 놈이 또 시작인가 부다! 비극의 시작일 뿐 곧 나서 유치하던 모든 게임도 끝났어. (H.O.T. 3집 - You Got Gun?)
늘함께 있어 소중한 걸 몰랐던 거죠 언제나 나와 함께있어준 소중한 사람들을 (H.O.T. 3집 - 빛)
날 떠나간 그대를 왜 그리워해 하지만 나에게는 그녀뿐인 걸 사랑한 마음도 모두 끝난 거야 다신 널 찾지 않을거야 (H.O.T. 3집 - 투혼鬪魂)

공수레 공수거 바람처럼 부질없는 것 왜 다들 그렇게 잡지도 못할 걸 쫓고 있나 (H.O.T. 3집 - 열맞춰!)
그대를 바라는 것이라면 말 잘듣는 Perpet가 되도 좋아 (H.O.T. 3집 - 열맞춰!)
이제는 힘들어도 지쳐도 쓰러지지 말고 당신의 내일을 생각하며 일어나요 (H.O.T. 3집 - 빛)


몬스타엑스

팔꿈치 하트가 힘든 #기현 #몬스타엑스
미냐기 오늘하루 수고해써ㅠㅠㅡ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흐아앙 2위해쪄 추카해지쨔ㅠㅜㅡㅜㅠㅠ💖💖💖 #MONSTA_X #몬스타엑스 #MINHYUK #민혁 #샤인포에버 #SHINE_FOREVER
170701 명동 게릴라 #SHINE_FOREVER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170701 게릴라 #몬스타엑스 #기현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170701 [프리뷰] 명동 게릴라공연 #MONSTA_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 170701 게릴라 셔누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현우느님*ଘ(੭*ˊᵕˋ)੭* ੈ✩‧₊˚💕 #SHINE_FOREVER
#몬스타엑스 #셔누 #MONSTA_X #SHOWNU #출구없는방송 양말 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NSTA_X] #몬스타엑스 #SHINE_FOREVER ✨ 170701 (토) #MBC #음악중심 PM 3:45 📺#샤인포에버 12번째 무대 #샤인포에버 #막방 👋🏻💦 마지막무대도 본/방/사/수/
160727 #힛더스테이지 몰래카메라 덤덤덤덤덤덤덤.. 덤덤덤덤덤덤덤덤...... #몬스타엑스 #셔누 #SHOWNU
[❣] 170701 잠실팬싸 셔누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포토카드 윙크와는 다른 윙크의 달인😉 #SHINE_FOREVER
170701 잠실팬싸 📕#SHOWNU #셔누 📗#MONSTA_X #몬스타엑스 📘 📙#SHINE_FOREVER


셔누

셔누의 의도찮은 맞짱 신청
푸드 인포 앱 ver.셔누 필요해,,
몬카페에서 셔누가 이제야 알겠어 몇 초 라이브한 거 보면서 손톱 뜯느라 열 손가락에서 피가 났다
걔 = 셔누의 소속사.
죽기 전에 셔누가 이제야 알겠어 라이브하는 모습 볼 수 있을까
명동에 오랜만에 나와봤다능 셔누❤️
셔누야 뉴욕치즈케이크 진심이야?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멤버별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 셔누뉴욕치즈케이크 원호엄마는외계인 민혁피스타치오, 코튼캔디 기현엄마는외계인 형원죠스바 주헌슈팅스타 아이엠레인보우샤베트


출근

근데 여러모로 별로다. 난 뮤뱅이 타 음악 프로그램과는 달리 가수들 출근 조차 편하게 못하게 판이 깔려 있어서 그거 자체부터 이미 별론데, 폭발물 진위여부 판가름도 안 난 상황에서 가수들 리허설 진행시켰다는 대목 읽고 기
오늘은 귀찮아 얼굴은 부어 있고 내 목소리는감기가 걸린것 같아 일어나 세수하고 출근해야해 어쩔수 없는거야 (H.O.T. 1집 -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나도 공출목 소비 안 하기로 했고 엓판에 있을 때도 하드에 있던 사진들 싹 다 정리했는데 모넥와서 출근길 막 저장했잖아,, 얘네 출근길 이벤트 넘 많이 해서
걔네가 출근길에서 했던 뱀파이어분장, 레슬러, 요원 등등 지울 생각하니 략간 눈물 쩜 흐르네


2집

힘이 들 때도 있어 지치고 피곤해 그럴땐 혼자 울고싶지만 너희를 생각해 우리를 바라보는 너 늘 함께인거야 너와 나 (H.O.T. 2집 - 너와 나)
바보처럼 기다리지 말아 날 잡아줘 난 널 사랑하니까 (H.O.T. 2집 - 열등감)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내가 어릴적 우리 엄마 아빤 아주 무서운 분이셨어 내 이름만 불러도 나는 깜짝깜짝 놀랐었으니까 (H.O.T. 2집 - 12번째 생일)
모두 파괴됐어 모두 빼았아 갔어 어.디.서.나 살 수 있던 자유. 평화 온데간데 없어 왜 나는 후회해야 했던가 (H.O.T. 2집 - 늑대와 양)
소리없이 내려버린 많은 붉은 비는 작은 영혼들 이들을 밟고 서서 그댄 웃고 있는가. (H.O.T. 2집 - 늑대와 양)
양들의 모든 가족들은 사냥감으로.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놈들! (H.O.T. 2집 - 늑대와 양)
언제까지나 너의 모습이 사랑스러워 함께하는 노래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나 우리에겐 소중해 (H.O.T. 2집 - 너와 나)
난 내 세상은 내가 스스로 만들거야! 똑같은 삶을 강요하지마. 내 안에서 꿈틀대는 새로운 세계 난 키워가겠어! (H.O.T. 2집 - We Are The Future)
아직까지 우린 어른들의 그늘 아래 있어 자유롭지 않은데 이런 저런 간섭들로 하룰 지새우니 피곤 할 수 밖에 (H.O.T. 2집 - We Are The Future)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하지만 난 마음을 열어두고 너의 우정을 생각해 날 위로해준 너의 따스함이 모두 거짓은 아니었는데 (H.O.T. 2집 - 열등감)


00

음방놈들에게 드는 의문은 어째서 복고 하면 항상 90년대인지에 대해서이다 지금은 2017년이나 되었고 00년대도 이미 충분히 복고인데


사람

저 미녁 호불호 확실한 거 너무 좋아해 다른 사람들이 어떻든 난 그거 싫다고 말할 수 있는 거 되게 자기 취향 잘 아는 느낌이라 너무 좋내
아니 옆사람이 자꾸 다리를 떨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만 없으면 할텐데...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주변 사람들 다 내가 안 좋아하는 그린티, 31요거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뉴욕치즈 같은 거 좋아해서 웬만하면 베라 같이 못 먹는다,,,
거의 무슨 ~좋아하면 알티 ~싫어하면 알티/마음 해주세요 싫어한다고 뭐라하는 사람한테 보여주려구요 라고 트윗하는 사람의 마음을 느꼈다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hamggung

세상에게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일지 모른다. 그러나 한 사람에게 당신은 세상일 수도 있다. /신형철, 이문재 시집 (지금 여기가 맨 앞) 예쁜📷
아 왼쪽 사람이 형언이라고?
모넥의 인기는 뭔가 '인기 별로 없으니까 가볼 만하지 않을까' 생각하는 사람 몇 만여명으로 구성된 거 같다 생각
티와 사진 올렸다고 언팔한 사람 누구죠
엓팬들이 별 것도 아닌 일에 오바쌈바 잘 떨고 뭐만 하면 우리꺼 내꺼하는 이유는 돌덕질이 엓이 처음인 사람이 비교적 많아서라고 생각
문득 생각나는 그 사람,, 변씨
신속히는 되지만 파이터는 못되는 사람,,,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그리고 엓팬은 존나 이상한 게 아이돌에 자아의탁도 있었지만 소속사에 자아의탁한 사람도 너무 많았음ㅋㅋ 심재원 민희진 욕하면 달려오는 사람들,,,
one ok rock - c.h.a.o.s.m.y.t.h 유트브,,한번만 들어주세요,,,(이사람 뽕참
맞아요진짜ㅋㅋㅋㅋㅋㅋ능력있는 사람들 많아서 엓페스를 비교적 오래한 거 같아요
저기다 멤버 이름 보내서 굳이 알페스 뽑는 사람은 없겠지
남의 손가락 서슴찮고 입에 넣는 사람이나 자기 손가락 서슴찮고 남의 입에 넣는 사람이나,,, 사랑하는 사이 아니면 불가능하다 생각
젓가락질 자유롭게 하는 사람을 보고는 아무 생각 안 드는데 정형으로 하는 사람 보면 좋은 마음 생긴다
큰 사람은 큰 사람과 친해서 션은 맨날천날 좋다를 포함한 큰 사람들만 보다가 미니인간을 처음 봤다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걔는 진짜 이만해." 라는 션 말에 좋다는 이 세상에 그런 사람 어디있냐고 안 믿고 션이 비교사진 보여주면 그제야 같이 경악해준다
역시 작은 사람은 작은 사람과 친해서 햄은 늘 데리고 다니는 아는동생 들리에게 션을 보여주며 어릴 때 성인남자를 보면서 느꼈던 경외감을 다시 느끼게 해준다고 오바육바를 떤다 그래봤자 얼마나 차이 나겠어요 하고 비웃는 들리에게
근데 여자들은 인터넷 지인이랑 동성끼리 처음 만날때도 '이 사람이 내 외모가 별로라서 싫어하면 어떡하지..ㅠㅠ 살 빼야겠다'라고 자신의 외모 때문에 여태까지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폄하당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성향이 강한데.


뮤뱅

왜 뮤뱅특집때마다 혀누 머리에 뭘 자꾸 얹는거죠ㅋㅋㅋㅋㅋ


게릴라

보라매공원이 좋은 이유 H.O.T. 5집 때 게릴라 콘서트 성공했는데 장소가 보라매 공원이어서
게릴라 어쩌구 하지 말고 투체인 뜻이나 알려줘
게릴라 하지 말고 켠셰프의 쿸쿸 해줘 그럼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초코님

초코님 안녕하세용 얼마전에 블친소에 흔적을 남겼는데... 혹시나 해서 멘션 드려봐용... 팔로우 드려도 괜찮을까요?
안타깝네요ㅠ 초코님ㅠㅠ
그래여!! 초코님 이따 피방가면 샌박친추걸어야디!
ㄷㄷ 초코님 수업시간에 E키 누르시겠네;;
초코님초코님 246 3980~!~!!~!~!~!~
잘하고있서요 아만 딜하기 힘들다고 하던대요 모 ㅠ_ㅠ 그리구 오늘은 파티보조 뒷받침 해주시면서 신경쓰시느라 떨어진거일수도 잇서요!!!! 3-4만 나온거 저도 봣다구~~~~!! 초코님 오늘 너모너모 잘 햇다!!~~~~~!!!!
갠찬아여!!!!!!!!!! 원래 배우면서 성장하는거지용!!!!!!흐흐..흐..저도 약하디약한 격사데꾸와서..넘..좀그랫오욘....히히..오늘 짱 잼섯어요 초코님!ㅇ-ㅇ)/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sub_i_rang91


댕은

댕은 악동은 되는데 악당은 못된다,,
댕은 표정 어노는 제스처 모니터 좀 랬으면 좋겠음
하지만 장탕이 찍은 출퇴근길 댕은 내가 최고 좋아하는 댕 사진 상위권에 있고,,
션뭉:형도 저 사랑하죠?를 입에 달고 사는 댕과 ㅎㅎ가 끝이고 확답은 않는 션 가끔 댕이 집요하게 물어오면 그냥 들쳐업고 침대로 가버리기도 한다 댕은 처음에 션이 능글맞아서 그렇다 생각하지만 시간 지날 수록 결국 회피라는 걸 안다
댕은 21


션이

션이 댕 때릴 때 슬로모션 처리하는 것도 그렇고 여러모로 하루하루 생각나게 하는 뮤비ㅋㅋㅋㅋ
저기서 다같이 침대에서 햄버거쌓기할 때 션이 열라 귀엽고 결혼말리고 뭐 그렇습니다,, 꼭 봐주새요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션이 햄을 처음 보고 친구 좋다에게 햄을 설명하던 날
그래도 추궁하면 션이 떠날까봐 댕은 아무 말 못한다 션도 댕이 자신의 그런 점을 신경쓴다는 걸 알지만 걍 냅둔다 댕이 어차피 자기한테 뭐라 못할 걸 알아서


마크

마크 알티+사랑 좀 했다고 이러기 있나요
마크:그럼 이수만 선생ㄴ밈도 와쌉~! 해요? 윤종신그렇지 마크오혹.......
누가 마크 좀 마크해바..진짜 넘 위험해
헉 .. 마크.. 학교에서 사인해 주고 잇는 건가...? ㄷㅂㄷㅂ ... 너무 멋잇다... 하복 셔츠 벗어서 어깨에 올려놓은거 ㄷㅂㄷㅂ...
스마트 교복입는 아이비 모델 서공예 마크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기억나니 동혁아 너 담배필때 내가 옆에가서 한대만 달라고 했더니 빈갑 줘놓고 낄낄 비웃더니 마크가 와서 담배 달라고 하니까 피던 담배 그대로 물려줬잖아 마크는 그거 자연스럽게 물고 피더라


날이

근데 나는,,,,,,,,,페이스 의자 돌리는거 볼 때마다 자꾸 이 날이 생각나 ,,,,,,,,,,,,,,,,,,,,의자 못돌리던 쩨알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내 생일 영업할 때 항상 빅져 차씨랑 같은 날이라 하면 일단 내 주변 돌팬들은 다 기억해준다ㅋㅋ
날이 더우니까 청량함이 컨셉
따뚯한 냉코코아(????)도 함께두린다) 날이 많이 덥죠...
ㅠㅠㅠ 오늘은 문파전장이랑 레이드있는날이라서 ㅠㅠㅠ
불후의명곡 클론편을 보며 든 생각은 H.O.T나 젝스키스를 곧 전설로 초대할 날이 멀지않았다는 것..인듯. 실제로도 활동한게 거의 동시대였고;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sub_i_rang91


H.O.T.

알페스 하면서 선동과 날조 한 번쯤은 해줘야 한다
머리가 너무 가짜같이 하얘서 모자 벗기면 머리카락도 같이 벗겨질 거 같음
흠 몽시님 ... 보이는대로 말해서 초치면 안되죠 ..
햄총 팬북 표지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m_o_n_t_s_h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hiyokosyonen

H.O.T. 비투비 이창섭 뮤직뱅크 88 3집 00 h_o_t_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