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대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엠피 꺼내서 듣고있는데 대성이 날봐귀순 오랜만에 듣는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구수하다
대성이 한국에서 솔로앨범 나왔으면ㅠㅠㅠㅠ 한국에서 대성이 노래하면 날봐귀순이랑 대박이야밖에 모르잖아ㅠㅠㅠ디데이 한국어로 바꾸기만 해서라도 내줬으면ㅠㅠㅠㅠㅠ
테레비에서 케이윌이 날봐 귀순을 부르고 있는줄 알았ㄴ는데 대성이었네....? (동공지진
대성이 트로트부른거 싫은건 아니고 좋은데 한국에선 대성의 능력을 너무 활용 안해주고 무조건 트로트랑 예능쪽으로만 나오게 하는거 솔직히 맘에 안 든다.. 솔직히 한국선 없는 날봐귀순 뮤비 일본에는 있고 나라도 더 대우 잘해주는 일본서 스케줄뛰겠다
대성이 트로트부르고 예능하는거 좋지만 애초에 빅뱅 멤버로서 그 외 실력도 검증된셈인데 너무 저쪽으로만 미는거 솔직히 맘에 안들었어요ㅠ 대우도 솔직히 일본이 훨씬 잘해줘요..날봐귀순 뮤비도 한국엔 없는데 일본에선 있는것처럼요ㅠ
힝무룩입니다...그치만 날봐귀순이니까 대성이가 선택하신 분이 더 어울릴지도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닷😂
파이널 녹화하면서 현무님이 감사하게 일본솔로 얘기해주시고 대성이가 d너쇼 한다거 얘기했다..♡♡ 행복해ㅠㅜㅜㅜㅜㅜ 근데 날봐귀순으로 일본 1위했다고 하심...ㅎ 운도님도 대성이 막 칭찬하시니까 강대성 쑥스러워서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backseolgiyou

나도 판ㄴ듀보고십가 아니근데 담주에 또나와요 ??? 대성이 날봐귀순 대박이야말ㄹ고 또 트로트노래 잇나?... 어쩔수없이 더싸인을 불러야갯군..(아냐
대성이 최고......ㅣ날봐귀순 진짜 잔망쩐다.. ㅅ근데이거 대성이 평소 콘서트때처럼 한건데 사람들놀래서 너무 ㅎ뿌듯ㅎㅐ...
근데 솔직히 .. 판듀 날봐귀순 대성이가 다 함 ㅌㅋ. ㅋㅋ ㅋ ㅋ...


대박이야

D-Lite DLive 2014 in Japan ~D'slove~ 대성 유메노츠보미 한국 대성팬들에게 잔인한 날이다. 디데이 콘서트에서 노래부르는 모습이 아직 선명한데. 언제까지 한국에서 날봐귀순과 대박이야를 봐야하는거
트로트는 2008년 낸 날봐귀순이랑 2009년에 낸 대박이야뿐인데 왜 2017년까지도 트로트가수로 방송에 내비치는지 설명 좀 해봐 방송국놈들아
헐 요더비 대래대래대래대대댓성님 팀이시넹 근데 대래대래대래대래대대댓성님 트로트 그렇게 많이 냈었나....? 날봐귀순이랑 대박이야 말고 더 있았나.... 날봐귀순 패떳때 많이 봤었는뎅 케케 아우 근데 대성님 팀 다 남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성 제발 대박이야 날봐귀순만 있는거아닌데ㅜㅜㅜㅜㅜㅜㅜ날개좀 불러쥬라...아니 이전에 오이지는 한국에서 앨범 좀 내주라...

저도 죽었겠...다행...인건가요..ㅎㅎㅎㅎ이미 날봐귀순이랑 대박이야에도 죽긴했지만 애니모어ㅠㅠㅠㅠㅠㅠ
할머니 되서는 맨날 대박이야 날봐귀순 들으면서 춤출것같다
역시 대성의 대박이야랑 날봐 귀순은 짱이다
근데 대성인 트로트곡이 2갠데 등장에서 날봐귀순하고 지금 대박이야하면.. 파이널로 뭐불러..?
그동안 고마웠고 이제 그만 보자 날봐귀순 대박이야 쌍둥아


대성의

키사라기 루이가 부릅니다 대성의 '날 봐 귀순'
1. 대성의 날봐귀순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Keats_VIP


2008년

헐 날봐귀순 지디가 작사 작곡했어??ㅋㅋㅋㅋ의외네 2008년 곡이구나 어쩐지 일본 공연 때마다 자꾸 듣는데 난 기억에 없어(2008년엔 한국에 없었음)


분이

파이널하면서 mc 분이 날봐귀순 앵콜하시겠어요? 하니까 대성이는 기운이 없어요.. 팬들이 힘내요!! 하니까 강대성 왈 "조용히 해주세여!!" 계속 함ㅋㅋㅋㅋㅋㅋㅋ


뮤비

ㅅ ㅅ ㅅㅔ상에 티비로 날봐귀순 뮤비 보니깐ㄴ 대성ㅇ 잘생긴거 1928837ㄷ81배 자세히 보여서 행복하다 죽ㄱㄱ소ㅛㅠㄷ


귀쑨

안녕하세요~~~~~ 대성입니다~~~~~~~~~~~~ 핳ㅎ하하하~~~~~~~~~ 날봐날봐 귀쑨(쏴싸!) 날봐날바 귀순(쐇사!!) 날봐나ㄹ봐 지금당장 나알봐요오오오~~~
날 봐 날 봐 귀순 날 보ㅏ 날 봐 귀쑨


지디가

동생이 옆에서 "작사작곡지디???"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래서 내가 담담하게 날봐귀순도 지디가 작사작곡함 이랬엌ㅋㅋㅋㅋ


당장

날봐↗날봐↗귀순↗↗↗날봐↗날봐↗귀순↗↗↗날봐↗날봐↗지금 당장 날↗↗봐요오↗↗↗↗

날 봐 날 봐 귀순 날 봐 날 봐 귀순 날 봐 날 봐 지금 당장 날 봐요오호


콘서트

와 콘서트버전 날봐귀순♡♡♡
아... 날봐귀순 콘서트 버전으루해서,,,, 사랑한다... 이거 기대했는데...ㅠㅠㅠㅠ하하하ㅏ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음음ㅋ,,,,ㅋㅋㅋㅋㅋ
날봐귀순은 진짜 콘서트 가서 라이브로 봐야댄다 존나 씬나고 현장에서 보면 더 쩔어벌임


일본

미나상 곤니찌와 디라이트 데쓰~ 날봐 귀순 일본어 버전 들어보세요 죽여줍니다


VER

날 봐 귀순 방탄 ver. Look at me Gwisoon bts ver. "쏭 네임 이즈.. 날 봐 귀신.. 아니 날 봐 귀순..!!" 아닠ㅋ김태형ㅋㅋㅋㅋ날 봐 귀신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는데

이번 사람들 반응 보고 알았는데 날봐 귀순 작사작곡 지드래곤이 한거 모르는 사람 많았구나... 난 다 알고있는 줄 알았어..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sevena_777


BTS

뭐든지 시키면 바로 나오는 태형이야 날봐귀순 대답하고 불러줄수 있냐고 하니까 바로 깨발랄 똥강아지 모드로 불렀네 남준이 말대로 진짜 Perfect😘 #뷔 #태형 #taehyung #bts


트로트

날봐귀수누ㅜㅜㅜㅜㅜㅜㅜㅜ대성아ㅠㅠㅠ트로트왕자ㅠㅠㅠ
나도 날봐 귀순을 잘부르는 사람이 되고 싶다 제가 트로트를 어렸을때부터 그렇게 좋아했던 사람인데요
판타스틱 듀오2 ! 본방사수🌸💋 대성이 너무 귀여워욥ㅠ 날봐귀순무대할때엄청뿌듯하게봤어요 🌹❤ 그리고 대성이가 2명의 최고 트로트가수분들을 이기고 우승을 했승다ㅠㅜ😭🌸 으흙ㅠ 우승했을때방방뛰면서 기뻐했어요!ㅠㅜ ❤🌸


날 봐, 귀순

날봐 날봐 귀순~~~~
날봐귀순 월 2회 뭐지
ㅋㅋㅋㅈ날봐 귀순ㅋㅋ들으니깐ㅋㅋ눈도 확 깬다ㅋ

네이버 인기검색어에 귀순 있길래 날봐날봐 귀순 떠올림..ㅎ
🐥🐥🐥조량님 날봐날봐 귀순ㄴ🍒🍒🍒
이 짤 처음보고 날봐날봐 귀순 인줄 ㅋㅋㅋ
날봐날보ㅏ귀순~~!
아젠장 날봐귀순에 맞춰서 춤췃대 대체 뭔춤을 추신거예요
제 마음속에 비ㄱ뵁이 나타나쬬 ••• 저의 최애는 패밀리가 떳다에서 큰 활약을 햇던 ㄷㅐ서ㅇ ,,, 제 주위에서 다 즤드레곤 조아할때 저는 그 분을 조아햇서요 하루하루는 크으 ... 완전 띵곡이엿구여 대ㅐ송의 날봐귀순도 들으며 십머글의 삶을 유지햇죠
음악하는데 계기가 된 노래? 질문이었는데 태형이 날봐귀순 얘기하구 남준이가 불러보라그래서 ㅋㅋㅋㅋ아아 귀여워 ㅠㅠㅠㅠ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sirang__00

여보당신애기 뭐라 불러드릴까~~~~ 내 님은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아아악~~~ 밥은 먹으까! 잠은 잘자까~ 하루온종일 우리 곤듀님 생각뿐~~~~~☆ 날봐날봐귀순☆!
판듀에 대성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놈의 날봐귀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봐귀순들으면 바로 뒤에 텐미닛 나올것 같구요.....(2008 mkmf)
날 봐 귀순이 대성노래엿어? ㅋㅋㅋㅋㅋㅋ아대박ㅋㅋㅋㅋ
아 날봐귀순은 경연항때부르는구나
날봐 귀순 작곡가•작사가가 지드래곤?
ㅡ좋아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BIGBANG의 노래는? 대성 '날봐 귀순'을 '날봐OO'로, 좋아하는 사람의 이름으로 바꿔서 R&B 버전으로 불러 주고 싶어요.

날봐날봐 귀순,,, 날봐날봐 귀순. .. .
날 봐 날 봐 귀순~~~~~재민이 맨날 보고이쒀!!!! #방재민
나봐..... 나 봐.. .... 날 봐.... 날봐날봐 귀순....날봐날봐 배켠... 아 발려........ ㅠ
가사임다!!날봐귀순..ㅠ
날봐날바귀순!
준 - 에미넴 without me 슙 - 에미넴 lose yourself 홉 - jcole higher 찜 - chris brown yeah , so cold 태 - 대성 날봐귀순 진 - asher book try 국 - 빅
날봐날봐귀순 날봐날바귀순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nell_gal

어노야 날봐 날봐 귀순 나도 쫌 바죠
요즘 ㄷH ㅅ ㅓ ㅇ 날봐귀순중독됨
넘하네 날봐 날봐 귀순..~
최애를자급자족하는불쌍한날봐날봐귀순
수화 ..날봐귀순이랑 그 별빛네마음의달빛난너만의달빛 하는 그 노래도 햇엇는데 왠진 모르갯지만 후자 땨 미국전통의상 입고 햇었다
날봐귀순을......유치원때햇다고....???
헉 날 봐 귀순 부르나

날봐귀순....;((&;2
날봐귀순 하네 대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올해 메이드 날봐귀순 잊지모태
방금틀었는데 날봐귀순이..(당황
날 봐 귀순 개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초등학교때 나왔엌ㅅ지
트로트 메들리 연속으로 듣다..보면 나..오겠..지?ㅋㅋㅋㅋㅋ 날봐 귀순 신나네ㅋㅋㅋ
날봐 귀순 넘됴아
방너머에서 날봐귀순 열창중이네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juddulsh1234

날봐귀순 콘서트버전 사랑해ㅠ
야바이강 날봐귀순 넘나 야바이..
전에 엄마 데리고 뱅10주년콘 갔을땤ㅋ 날봐귀순에 껌뻑죽더닠ㅋㅋ 역시 판듀도 날봐귀순으로 조져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날봐 귀순 4 대성 아이 멋졍~~❣️
진짜.........내가 날봐귀순 무대 본 기억들이 스쳐지나가고 너무 기쁘고 좋고
오빠 왕중왕전 나와야된다 그래서 좀 당황한 거 같아 보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승하면 앵콜하겠습니다 해서 우승하고 우리가 앵콜 외쳤고 날봐 귀순 또 불러줬었어요 !!
날 봐 귀순했어요....! 호응 장난아니었는네 쪼오금 아쉽네요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little_ache

그렇다고 한국 솔로 날 봐 귀순 리메이크 이딴 거 내면 진짜 와이지,,,😠
난 커서 누가 나한테 고백할때 세레나데로 날봐귀순 불러줬으면 좋겠다 (진심
옵바 날좀봐줘 날봐날봐귀순
근데 왕중왕전에서도 날봐 귀순 불러야 되는 거야 ?? 날개 부르면 안돼? ㅠㅠ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gd8804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ppaem819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kukizzzi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JJAM_bang

날 봐, 귀순 대성이 대박이야 대성의 한국에서 2008년 맘에 novem_first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