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IU

전세계 무려 2억명!! ㅋㅋㅋㅋㅋ #아이유 #IU
ㅋㅋㅋㅋ #아이유 #IU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IU (아이유) - Palette (팔레트) (Special EUNWOO 은우 버전) #HappyNuNuDay
너무 예뻐😭😭😭  #아이유 #IU
마이홈 대박 이쁘다.. 내일 짤 만들어야지 #아이유 #IU
지은이도 휴가 가야지. 많이 즐기고 항상 행복했으면 #아이유 #I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firefly0516

66. 후라이의 꿈 음원 언제 나온답니까...? 악뮤 아이유 천재들 만만세 #아이유 #IU #후라이의꿈음원1일1소취
포토타임 #아이유 #IU
이런엔딩에서 다 이뻤지만 이 장면 제일 좋았음. 줄 못 끊고 저 표정..ㅠ #아이유 #IU
저기 자르면 앞머리 거지되는데.. 흔한 커플의 이별사유 #아이유 #IU
핑크핑크 #아이유 #IU
같이 광고 찍으시는 분들 부럽.. #아이유 #IU
170621 jtbc 한끼줍쇼 정은지 손나은-아이유언급.LAPUTA #한끼줍쇼 #정은지 #손나은 #아이유 #IU #에이핑크

IU's (아이유) 16 #1 songs on Gaon's Digital Chart #이지은
Playingなう♪ 잔소리 (with 2AM 슬옹) - 아이유 (IU) #여우귀쫑긋
cuties ✨•ㅅ•🌸✨ #IU #아이유 #BTS #방탄소년단 #JUNGKOOK #정국 #KOOKU #IUKOOKIE #NUNTOKKI #눈토끼 #NUNSONGI #
↳ iu 아이유 lee ji eun 이지은 930516
MaMa Don't Worry - Sam Kim Cover by IU💕 와.이 목소리로 마마돈워리를 듣게 되다니😭 아침부터 세상햄벅하네💕 📹:insta IU #IU #아이유 #GoodMusic #샘김 #Sam
리얼 감독은 바보야.. 카메오가 뭔지도 모르는 바보..☆ #아이유 #IU
마이홈 이렇게 이쁜데 이걸 이제야 봤어 광광 #아이유 #I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Lunaworld613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IU
너 정말 이쁘다 #아이유 #IU
170628 K-star news 절친 설리 응원 나선 구하라-아이유.LAPUTA #리얼 #설리 #구하라 #아이유 #IU


팔레트

170610 #지드레곤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팔레트 움짤 by holyarrow 지디 렙 파트에서 지은이가 놀라고 넘어질뻔했지만 무대는 좋았던!!!
4 . 아이유 - 마음 가사가 정말 예쁜 곡 들을때마다 콘서트때 때창이 생각나서 행복해진다 처음으로 눈마주치고 손도 흔들어주고..내 덕계못이 처음 깨진날 배경음악(?이였다 +갠적으로 자작곡들을 너무 좋아한다 무릎,마음,싫은날,푸르던,팔레트 등등
8 . 아이유 - 밤편지 들으면서 가장 많이 운 노래다 왜냐하면 노래가 너무 좋아서.. 뮤직비디오 처음 나왔을때 오열했던거 정말....ㅋㅋ.. 팔레트에서 가장 많이 듣는 곡 투탑!(나머지 하나는 이름에게 "소풍"본 뒤에 더 좋아졌다..💗
I Iike it I'm twenty two 날 좋아하는 거 알아 I got this I'm truly fine 이제 조금 알 것 같아 날 ( 아이유_ 팔레트 )+( 나카하라 츄야 )

팔레트 - 아이유
탐라 사람둘 아이유 팔레트 들으십시오 매우 조읍니다ㅏ흒 흒 ( 환장
💜아이유 공식 팬클럽 창단 기념 이벤트💜 알티이벤 처음인데 많이 참여해주시긴 하려나...ㅠㅠ 팔레트앨범 나눠드립니다!!!! 신청수에 따라 인원수는 상이할 수 있어요! 마감은....... 이번달안에ㅎㅎㅎ 아니면 팬클럽 모
미안해~~ 상처준거 하지만 항상 아티스트길은 신안강변에서 걷는 지수마음 이해해줘~ 팔레트 아이유도 반드시 아티스트 건강문제 극복해서 좋은 아티스트가 될게~ 🙏배영초등학교🍀중학교🍀🍀
팬으로서 꾸준히 한 사람을 응원하다보면 꽤 벅찬 순간이 올 때가 있는데 (팔레트)가 가장 그렇지 않을까. "나만 아직 중3에 머물러있구나"하던 아이유가 "I'm twenty five/ l'm truly fine"하는 모습을 보는
아이유 팔레트❤💖💞
아카아시로 아이유 팔레트 뮤비✨ 보쿠토까지 거리 재는 아카아시이ㅠㅠㅠㅠ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u2NSZNf1wXXPKTH


밤편지

이건희 (아이유-밤편지) 한소절 ♪
밤편지 - 아이유 #라잇캘리 #캘리그라피
이솔님이 이렇게 또 망나니짓을... 아이유 밤편지 불렀다
7 . 아이유 - 이름에게 앞서말한 곡들은 좀 예전 최애곡들이구 지금은 밤편지와 이름에게가 투탑이다 이름에게 어떻게 듣냐면 차타거나 비행기 탈때 3~4시간동안 연속으로 들음 그냥 연속으로 틀어놓는데 좋은점이 도착해서 깻을때 서서히 잠을 깨워주는 느낌임
아이유 밤편지 진짜 좋아
아이유 밤편지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유 - 밤편지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좋은 꿈이길 바라요. - 아이유, (밤편지)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 . #YEONLIGRAPHY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delight0214_cal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마음

그렇다 해도 안경을 쓰지는 않으려고요. 하루 온종일 눈을 뜨면 당장 보이는 것만 보고 살기도 바쁜데.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까만 속마음까지 보고 싶지 않아. 나는 안 그래도 충분히 피곤해. 더 작은 글씨까지 읽고 싶지 않아. 안경/아이유
[#라이관린] 네가 좋아서 그래 나 차가운 척 표정 짓고 있지만 내 마음은 그게 아닌데 거짓말인데 바보 같은 네가 나 답답해 -하루 끝(아이유) 사진출처 #사랑해
5 . 아이유 - 싫은날 우울할 때 머리 비우고 들으면 눈물나는 곡이다 콘서트에서 데뷔때 이야기를 해줬는데 그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인것같다 +새벽 5~6시쯤에 버스탈때 들어보세요
안녕 여러분 저 아이유 지은쟝 투명부채 준비하는데 참여해주실 분 있으면 마음 좀 눌러주세요,, 일단 이 부채2도안+1도안 해서 총 부채는 3개이고 특전은 투명포토카드 3도안😃 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제발 와 마음,, 사진
오빠때문에 한창 힘들 때 이노래 듣고 얼마나 울었는지 머르겟따.. 진짜 완전 내 마음이라서T^T... 박효신이 부른 것 보다 아이유가 더 섬세한 감성을 잘 나타내는 느낌. 오빠새끼한테 이노래 가사 써서 편지로 전해주고 끝내려다가 오빠새끼가 약속 파토냄
나는 아이유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 개중에서도 그녀가 작사한 곡들이 더욱 좋다. 깊은 울림이 있다.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 있어요. 영영 살아 있어요. - 아이유, (마음)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리얼

#리얼 도대체 '카메오 또한 화려한데 박서준, 배수지, 아이유, 안소희, 손현주, 김다솜, 나인뮤지스 박경리, 김주하, 박민하 등이 출연한다.' 이 많은 카메오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하도 지루해서 집중이 안되서 그런가 단 한 명도 못 봤는데....;;
170627 영화 '리얼'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170627 영화 '리얼'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사랑이

✔엑소 - heaven ✔아이유 - 미아 ✔아이유 - 첫 이별 그 날밤 ✔블락비 - 사랑이었다 ✔샤이니 - 혜야 ✔장범준 - 홍대와 건대사이
어디야 집이야. 넌 어디야 난 택시야 집에 거의 다 와가니 미안해 어떤게 그냥 다 나 지갑 거기 두고왔어 있잖아, 아니야 말해봐 이제 널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아이유, 오혁 (사랑이 잘) 중
아이유의 '사랑이 잘' 이라는 노래 제목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른게 박지원의 '만주당을 살' 이라 너무 속상하다.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sunhae_Airen

66. 옛사랑 / 아이유 나는 아이유가 옛날 노래 부를 때 너무너무 좋다. 그게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옛사랑이었을때 나는 아이유라는 가수한테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이 영상이 내 입덕 영상이었음 ㅠㅠ
그대 잠 못 드는 밤 내가 두 볼 감싸줄 거예요.서로를 믿어요, 우리. 별처럼 반짝일 첫사랑이죠. 두근거려도 또 한발 한발 좀 더 가까이 (나윤권,아이유-첫사랑이죠中)
12 . 아이유 - 사랑이 지나가면 으유유ㅠㅏㅠㅠㅜㅜㅠㅜㅜ 꽃갈피에서 가장 애절한곡? 슬픈가사를 가진 곡인데 잊고있다가 들을때마다 치인다.. 헉하는 느낌...
(사랑이 잘, 아이유) #하밀캘리 #하밀배경 (1080*1920) 오조억년만의 연성.. 왼쪽이 배경이에요!💕
사랑이 잘 안 돼 떠올려 봐도 피부를 비비고 안아봐도 입술을 맞춰도 참 생각대로 되지 않아 - 아이유, 혁오 ' 사랑이 잘 '


이름에게

수 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멈추지 않을게 몇 번 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 이름에게 , 아이유
아이유 이름에게 들을때 마다 카게히나 생각나는 나는 중증환자..


싶은

147. 사실은 때려치고 싶은 아이유의 표정
첫번째 성연언니... 내가 처음이라고 떨린다구 하니까 자기도 팬싸 처음이라고 이쁘게 웃으면서 대답했다 콜라보하고 싶은 가수는 아이유라고 했어ㅜㅜㅠㅜ 하구 같이 작업했던 범주님이랑도 하고 싶다했다 같이 작업한 곡으로 하면 뜻 깊을 것 같대ㅠ
울리고 싶은 거야? 내 바람은 어떻게 해야 이뤄지는 거야? |아이유, 좋은 날(일어 버전)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이지은

아이유 이지은 투명부채 재고판매 폼 입니다!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고 세트수 차면 마감하는 방식 :) •선착순 8분• 께는 선입금 특전이었던 투명포토카드를 넣어드립니다😊 입금 후 → 폼 작성 순 입니다!
╚soɭo╝ ╰ iʋ ✯ 아이유 ╮ ≪ ɭee ʝieʋη ✮ 이지은 ≫ 「 19930516 」
다들 느끼는건 비슷하구나ㅎㅎ 가까이서 지켜본 지은이는 조용하고 진지하고 생각이 많은 아이라는 평가. 이게 근데 최근 1~2년 사이에 미디어에서 보인 모습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서 또 맘이 좋다. 이지은과 아이유의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fax1028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이쁘다

보보경심 볼 때마다 감독이 이거 봐 아이유가 이렇게 이쁘다! 엄청 이뿌지!? 연기도 잘한다! 놀란 아이유도 이쁘고 이런 옷 입은 아이유도 이쁘고 우는 아이유도 이쁘고 ... 하면서 아이유 자랑하는 늨김
이쁘다 이쁘다 우리언니💜 #아이유


가사가

아이유에 잔혹동화. 노래는 조금 클수도있지만 가사가 잔잔해용.
우리가 어떻게 다시 사랑같은 걸 하겠어 ( 이 가사 요새 꽂힘 꼭 아이유는 한번씩 꽂히게 하는 가사가 있더라.... 예전엔 자존심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였음... ㅋㅋㅋㅋ
04. 아이유 - Modern Times 가사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연상케하는! 전체적으로 통통튀고 밝아요 평소에도 음색 좋아하는 편입니당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ymhiu0516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느낌

6 . 아이유 - 미운오리 미운오리는 진짜 새벽 버스에서 들으면 너무 좋다.. 물론 평소에도 좋지만 앞서 말한 싫은날이랑 새벽에 꿀조합..ㄷㄷ 👍 이 노래는 진짜 위로받는 느낌이다ㅠㅠ
아이유 느낌으로 사진 찍고 싶다
나에게 수핺수는 아이돌계의 아이유읺나이다 지금 이 느낌 이대로
아이유의 그.. 아티스트적인면모와 인간적인면모가너무 좋다 인간대 인간으로 리스펙트하고 좋아하는 느낌.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Rena_IceFlower


눈을

아니 나는 아이유 콘서트 보다가 웆콘 보니까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르겟더라는 얘기가 아직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는 한명만 보면 되는데 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아이유는 노래만 잘하는 가수라는 편견 깨버린 무대.. 한편의 뮤지컬처럼 무대 끌고 나가는것보고 감탄 또 감탄. 중간에 잘라낸 부분도 아까울정도로 화려하고 눈을 뗄수가 없지만 산만하지 않다. 그리고 스윙댄스?? 너무
이대로 돌아설거면 사라질거면  피어나지 않았어  이렇게 바라보면서 숨이 막히면  눈을감은 채 살아도 좋을까  / 바람꽃 , 아이유
눈을 뜨면 벽지 무늬 속  그 반복이 내 하루와 닮았어  내 방안에는 깔끔히 정리된 외로움만이 무표정한 양치질 위에  입가에 하얀 거품이 예쁜데  닦아버리면 또 다시 무표정한 사람아  / 벽지무늬 , 아이유


노래가

애플 뮤직 계속 써야할까.... 아이유 노래가 없는데...
까? .. 라는 생각이 들고 블랙핑크 마지막처럼을 들어서 선호가 마지막처럼 날 피하고... 그러다가 진짜 마지막이 된 것이 아니한가.. 그리고 아이유 노래가 있어서 선호가 나 말고 좋아하게 된 사람이 아이유였나? 또 메리미에 관련 된 에피소드가 있었


하늘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exo_0506_0522


아오이

김구라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구하라 폭소
김구라 말실수, AV 스타 아오이 스타→아이유 소라 "빵터...
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 '폭소'


당장

아 진심 예쁜 아이유 얼굴에 엑스 지워라. 당장. 내가 다른건 다 참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올린다. 당장 지워라.


노래를

아이유 노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voice mail이라는 노래를 정말 좋아한다 ;;;; 그래 우울한노래 좋았다 어쩔래 ㅋㅋ
아이유가 나를 위해서 근 몇주간 이렇게 목이 쉬도록 노래를 해주고 있는데, 내가 딱히 보답할 방법이 없다 응...


미안해

아이유랑 나랑 싸우다가 아이유가 갑자기 나한테 미안해 ,,, 하면 그날 예약해뒀던 내 사망신고서 퀵배달로 받는날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as80184


아이유

75. 수면마취가 안되는 아이유
차차말론한테 곡 의뢰했던 아이유
3. 아이유닮았다그러면 때릴거져? 근데 한 열번정도 들어봤서^^.....
왜 탐ㅁ라에 아이유얘기가
아이유님 ,,, !
💿아이유 - (Bonus Track) Voice Mail (Korean Ver.) ... 네가 아니면 뭐 아닌 거지 뭐 ...아닌 거지 뭐
이 언니는 아이유 레옹 들으러 간다 ~~ !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LoveyS2iu

🎶안경 - 아이유 더 작은 글씨까지 읽고 싶지 않아 #루나플레이어 #음악추천 _170702
음방 4분할 해보려고 했는데 음방이 3개 뿐이네💦 아이유님 프로페셔널👍 완벽해👍
나... 나랑 너... (feat. 아이유)
★손틈새로 비치는 복순이 참 좋다★ 이슬톡톡 복순이 캐릭터와 제품 향과 맛 그리고 광고모델까지 너무도 완벽한 것... 아이유와 하이트진로 오래 가자!!!
5. 아이유 좋아하고 씨스타(( 너모 좋아해요,, 아롬곡
아이유님 안녕하세요:)
예쁘셔서 그런건디. 20꼬 20꼬 이제 진짜 아이유님을 볼 수 있 게따 호호?? )(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daeng516

그 아이유가 빅뱅 이프 유 커버 한 거 쩔어주고... 또 콘서트였나 거기서 애니 오스트 매들리 했는데 쩔어...
4. 누구있지.... 차유람, 남상미, 아이유 등? 을 닮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이 돼) + 아이유 (이런 엔딩)
아니 시우민씨 여기까진 어쩐 일이에요! 사실 아까 아이유씨가 자리 비우시면서 엔딩멘트를 부탁하셨거든요! 아니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아이유도 예쁜데 시우민도 참 예쁘게 생겼네요 아유 감사합니다 ).(
예고편 마지막에 이효리 아이유만 저렇게 편집해놓으니까 막...막...
아이유가 개 최고다 진짜......
으왕 아이유님 봐따!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LJE_AEU_0516

이제 아이유 삼단고음은 잘 올라가는데 문제는 다른 부분의 음정과 박자
아이유-복숭아 으이ㅏ아 지금 컴으로 트윗중이라 캡쳐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는 예상밖의 수능금지곡이 떠버려ㅅㅋㅋㅋㅋㅋㅋ현역떄 일부러 암욜맨 링딩동 찾아들었는데 걔들은 괜찮고 당일에 아이유의 스물셋이.....간~단~하거든! 이부분이 맴돌았음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당 ㅋ 근데 프사 어째 뒷모습맠 봐두 아이유같네요 볼이라던지 ..;
헉 ㅠㅠ 짱 좋아...(?) 꿈빛 파티시엘은 ㄹㅇ 아이유 목소리랑 찰떡이야
우리 모두 아이유가인 누구나 비밀은 있다 듣고 천국 가욥......ㅎ
효리네 민박 예고편의 아이유님 귀여우셔ㅋㅋ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lolitabusters

어떤 맘을 준건지 너는 모를거야 아이유 - 이런엔딩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973. 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와우내,,,아이유 너무 멋있다
day 21 (6/21) 아이유-너랑나 이 곡 덕분에 5년 7개월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고 정말 많은 걸 겪었지요 덕분에 좋은 사람, 좋은 기억을 품은 사람이 되었어요 고마워요 아가수.
아이유 따라 그려보았지만 귀여운걸 표현못하겠다ㅠㅠ😅
아이유 노래들으며ㄴ 머그릴지 생각날가
7.일기 꼬박꼬박 아이유보고 다짐한건데 나도 하루하루가 내 뒤로 바스라져가는 것만 같아서 무기력한 의미없는 날을 보내기 싫어서 일기로 그 하루에 흔적을 찍어두고 더이상 불안해 하미 말았으면 좋겠다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smjjang4910

다비치분들 남자도우나요랑 아이유님 여자라서❣️
아이유 노래 너무 어려운데 좋아요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아이유 개예쁨 ㅜ
아이유는 백퍼임이 넘 웃겨 어덕해
와 이게 본인이에요? ㅋㅋㅋㅋ 아이유인줄알았네 ㅋㅋㅋ 이쁘시다
7. 아이유 - 잼잼. 선우정아 콜라보라 그래서 티저 봤을 때부터 이건 명곡이야 그렇게 될 수밖에 없어!!!! 라고 생각했더니 정말 그런 곡이었다. 알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아이유 그날엔 TVCF ver. 2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sunhae_Airen

이 모든 것은 아이유가 꾼 꿈이었다네오
관통당햇을때 아이유 보이스메일들으면 진짜 얼굴묻고울가갓아
마당을 나온 암탉 파일도 있었는데.. 거기서 아이유가 불렀던 노래 아직까지 듣는걸..? 겁내다간 놓칠것같아 저 많은 것들~ 이토록 반짝이는데~ 나는 부르는데#
저 아이유 보이스 메일.들으면서 탈통 하려 했잖아여 개쳐울음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lillycap0516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varkry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varkry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varkry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푸르던 마음 이쁘다 vark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