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SF9 멜로디데이 방탄소년단 VAV NCT 레드벨벳


SF9

[219회 출연진] 방탄소년단, 비투비, 트와이스, NCT DREAM, 구구단, 홍진영, SF9, 빅톤, 브레이브걸스, 가비엔제이, 김지수, 멜로디데이, VAV, L.A.U 등
*20170302/목/513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가비엔제이/구구단/김지수/The Ray/러블리즈/멜로디데이/백퍼센트/VAV/B.I.G/BP Rania/VICTON/빅플로/SF9/NCT DREAM/NCT 12
*20170223/목/512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가비엔제이/레드벨벳/마스크(MASC)/멜로디데이/방탄소년단/백퍼센트/VAV/B.I.G/비트윈/빅플로/소나무/CLC/SF9/NCT DREAM/NCT 127/우주
Music Core LineUp: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백퍼센트 레드벨벳 NCT DREAM 홍진영 SF9 CLC 소나무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마스크 신현희와 김루트 빅플로 일급비밀 드림캐쳐
#쇼음악중심 오늘의 라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백퍼센트 #레드벨벳 #NCTDREAM #홍진영 #SF9 #CLC #소나무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마스크 #신현희와김루트 #빅플로 #일급비밀 #드림캐쳐 오늘
3월 8일 쇼챔피언 라인업 방탄소년단 (스폐셜 비공개 녹화 예상) 비투비 트와이스(2월 24일 녹화본) NCTDREAM 구구단 홍진영 SF9 빅톤 브레이브걸스 가비엔제이 김지수 멜로디데이 VAV L.A.U


가비엔제이

가비엔제이 오랜만이얌
내기억에 가비엔제이는 발라드 그룹이었는데 발라드댄스로 노선타서 좀 아쉽다
가비엔제이 입큰누나 ㄹㅇ ㅆㅅㅌㅊ다 외모도 노래도
트와 가비엔제이 사녹 뛰었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비엔제이... 나에게는 추억의 그룹같은데 10년간 꾸준히 활동하고 계셨군요...
어렸을때 가비엔제이 노래 좋아했는데...
가비엔제이 활동 되게 오래하네 나 중딩때도 있었는데
가비엔제이 아직도 활동을 하고 있었구나...

가비엔제이가 원래 저런 노래 했나,,,,
헐가비엔제이 ㄷㅂ
가비엔제이 오늘 라라랜드 컨셉이야?ㅋㅎㅋㅎ
가비엔제이 노래 먼데이키즈 노래같다 발자국st
근데 가비엔제이는 언제부터 멤버 컨셉 바뀐거지...그 이름 그대로 쓰는건 맞는건가